Famke Janssen

Famke Janssen

출생 : 1964-11-05, Amstelveen, Noord-Holland, Netherlands

약력

팜케 얀센(1964년 11월 5일 ~ )은 네덜란드의 배우, 감독, 각본가, 전직 패션 모델이다.

프로필 사진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Famke Janssen

참여 작품

록트 인
Katherine Carter
친절한 간호사가 혼수상태에 빠진 환자의 부상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려고 한다. 그리고 치열한 대립, 부정, 배신과 그 뒤에 감춰진 살인에 대해 알게 된다.
보이 킬스 월드
Hilda Van Der Koy
A one-of-a-kind action spectacle set in a dystopian fever dream reality. Boy is a deaf-mute with a vibrant imagination. When his family is murdered, Boy escapes to the jungle and is trained by a mysterious shaman to repress his childish imagination and become an instrument of death.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
Guraad
강력한 힘을 가진 전쟁과 지혜의 신 ‘아테나’의 환생! 세상을 구할 수호 기사가 깨어난다! 어린 시절 누나 ‘패트리샤’가 납치된 후 홀로 자란 ‘세이야’ 슬럼가 지하 격투장에서 벌어지는 결투로 근근이 살아가던 중, 위기의 상황에서 자신도 알지 못했던 미스터리한 힘이 발현되면서 ‘아테나’를 찾고 있던 ‘구라드’의 무장 조직에게 쫓기게 된다. 수수께끼의 남자 ‘알먼 키도’에 의해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 ‘세이야’는 그를 따라 도착한 은신처에서 ‘아테나’의 환생인 ‘시에나’와 마주한다. 오래전, 다른 신들에 맞서 인간을 지키던 전쟁과 지혜의 신 ‘아테나’ ‘알먼 키도’는 ‘시에나’에게 잠재된 ‘아테나’의 힘이 곧 깨어날 것이며, ‘세이야’는 ‘아테나’를 수호하고 세상을 지킬 성투사의 운명을 가졌다는 사실을 알려주는데...
Door Mouse
Mama
A burlesque dancer with dreams of becoming a comic book artist investigates the disappearance of a close friend.
리디밍 러브
Duchess
올 봄, 이 사랑이 당신을 꿈꾸게 한다! 누구나 품을 수 있지만, 누구도 소유할 수 없는 ‘엔젤’ 단 한 번도 원하는 삶을 살아본 적 없던 그녀에게 운명처럼 오직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가 나타난다. 무조건적인 그의 사랑에 ‘엔젤’은 매번 도망치지만 조금씩, 그리고 천천히 진정한 세상을 알아가는데…
FBI 덴저러스
Agent Shaughnessy
소시오패스 D는 형제의 죽음 뒤에 감춰진 미스터리를 조사하기 위해 외딴 섬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그는 형제와 섬의 비밀을 파헤치며 예상치 못한 사람들의 습격으로 목숨을 부지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는데...
웨이 다운
Margaret
2010년 스페인 마드리드. 도시 전체가 대표팀의 성공적인 월드컵 참가에 열광하는 가운데, 한 무리의 대담한 도둑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보안이 철저하고 경비가 삼엄한 곳에 침입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Elegies for Angels, Punks and Raging Queens
Sally
Elegies for Angels, Punks and Raging Queens is a celebration of the lives lost to AIDS told in free-verse monologues with a blues, jazz and rock score.
엔드리스
Lee Douglas
사랑에 빠진 고등학교 졸업생 ‘라일리’(알렉산드라 쉽)와 ‘크리스’(니콜라스 해밀턴)가 교통사고로 인해 헤어지게 되고 ‘라일리’는 남자친구의 죽음을 자책한다. 하지만 그 둘은 기적적으로 서로를 알아볼 수 있는 연결점을 찾게 되고, 삶과 죽음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 속에서 두 사람 모두 사랑을 통한 큰 교훈을 얻게 된다.
포스트카드 킬링
Valerie Kanon
30년 경력의 뉴욕 베테랑 형사는 신혼여행 중인 딸이 살해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런던으로 향한다. 신체 일부가 사라진 채 잔인하게 살해된 딸을 보고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로 직접 수사에 나선다. 유럽 전역에 딸의 죽음과 동일한 엽서로 예고된 연쇄살인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딸을 잃은 베테랑 형사의 뜨거운 추격전이 시작된다!
프라이멀
Dr. Ellen Taylor
사자, 호랑이 같은 짐승을 잡는 사냥꾼 프랭크 월시(니콜라스 케이지)는 비밀리에 송환되는 암살범 리처드 로플러(케빈 듀란드)와 함께 배에 탑승한다. 그러나 암살범이 탈출하여 아마존에서 잡은 희귀한 흰 재규어를 비롯한 여러 맹수를 풀어놓는 바람에 배 안은 혼란에 빠지고 암살범을 호송하던 사람들도 로플러에게 죽게 된다. 결국 월시는 암살범과 홀로 맞서게 되는데...
포이즌 로즈
Jayne Hunt
LA에서 사립탐정으로 일하고 있는 전직 풋볼 스타 카슨 필립스 (존 트라볼타 역)는 어느 날 찾아온 의뢰인으로부터 실종된 사람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고 텍사스 갤버스톤으로 간다. 거기서 옛 애인을 만난 카슨은 복잡하게 얽힌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애셔
Sophie
청부 살인 업자 ‘애셔’는 임무 수행 중에 우연히 만나게 된 ‘소피’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오랜 시간 고독의 길을 걸었던 ‘애셔’에게 ‘소피’는 모든 것을 걸고 싶은 단 하나의 여인! 낮에는 사람 죽이고, 밤에는 데이트 즐기던 어느 날, 괴한의 습격을 받게 되고 자신과 ‘소피’가 적들의 표적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애셔’는 자신을 죽이려 했던 타깃을 혈혈단신으로 일망타진시킬 결심을 한다!
베이유 캐비어
Nic
Rodney is a former boxing champ who, after a deathbed visit to his trainer and mentor, is propelled into reclaiming victory for his now simple life as a nightclub bouncer. He partners with a no-nonsense, lesbian photographer and an aspiring starlet to make a compromising tape with Isaac—a married, devout, Orthodox Jewish real estate mogul—that sets off a chain of events that brings down an empire.
위시업
Katherine Alden
인생 노잼시기에 나타난 마법같은 APP!! 이제 즐기는 일만 남았다?! 전학과 동시에 찌질이로 등극한 카일은 음색여신 대니를 짝사랑 중이다. 마음은 있지만, 다가갈 방법은 없는 카일!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어플을 발견하게 되고, 반신반의하지만 원했던 것들을 적어본다. 노래, 인기, 운동실력까지! 모든 것을 이뤄주는 어플 덕분에 한 순간 인기스타로 등극하는데... 과연 카일은 동화같은 삶을 끝까지 지킬 수 있을까? 올가을, 당신에게 선사하는 현실경계 로맨스!
All I Wish
Vanessa
A woman struggles to escape the clutches of her overbearing, co-dependent mother, while gradually falling for a sexy, sophisticated attorney.
수어사이드 쇼
Ilana Katz
흥행을 위하여 사람들이 자살을 하는 리얼리티 TV쇼가 제작되고, 진행자 조쉬 더하멜은 결국 "삶"과 "생명"의 소중함을 쇼를 통해서 알게 되면 더이상 쇼의 흥행이 아닌 인간으로서 모든걸 보기 시작하는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니스
Katey Ford
베니스 비치 최고의 오지라퍼, 투머치토커 탐정 스티브(브루스 윌리스)는 악명 높은 마약상 보스 스파이더(제이슨 모모아)와 잘못 엮이는 바람에 목숨보다 소중한 반려견 ‘버디’를 빼앗기고 만다. 버디를 돌려달라고 굴욕적으로 빌어보지만, 도둑맞은 자신의 마약을 되찾아오면 버디를 돌려주겠다는 스파이더의 제안에 본의 아니게 L.A. 전역을 샅샅이 뒤지기 시작한다. 화가 잔뜩 난 의뢰인 형제, 돈만 아는 고리대금업자, 잔악무도한 갱단은 물론 스티브에게 반해버린 이상한 언니들(?)까지 모두가 그의 앞을 막아서고 버디는 점점 멀어져만 가는데… 브루스형의 개고생 액션, ‘개’탈환 프로젝트가 지금 시작된다!
잭 오브 더 레드 하트
Kay Adams
A teenage con artist tricks a desperate mother into hiring her as a live-in companion for her autistic daughter.
유니티
Narrator (voice)
Despite the advent of science, literature, technology, philosophy, religion, and so on -- none of these has assuaged humankind from killing one another, the animals, and nature. UNITY is a film about why we can't seem to get along, even after thousands and thousands of years.
테이큰 3
Lenore Mills - St. John
전 부인 레니(팜케 얀센)가 방문한다는 연락을 받고 집으로 돌아온 브라이언 밀스(리암 니슨)를 기다리는 건 살해당한 아내의 싸늘한 시체. 사태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경찰이 집에 들이닥치고 브라이언은 살인범으로 체포되기 직전 가까스로 탈출한다. 쫓아야 할 대상도, 쫓기는 이유도 알 수 없는 상황에 경찰, FBI, CIA까지 총동원 되어 모두가 그를 쫓는다. 이제 그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지막 남은 딸 킴(매기 그레이스)을 지켜내는 것. 브라이언은 부인을 죽인 범인을 찾고 딸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추격을 시작하는데...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Jean Grey / Phoenix
돌연변이들을 멸종시키기 위해 제작된 로봇 센티넬이 인간들까지 모조리 말살하는 2023년. 인류의 종말이 코앞에 닥친 상황에서 프로페서X와 매그니토는 과거를 통해 미래의 운명을 바꾸고자 한다. 울버린은 트라스크가 센티넬을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1973년으로 보내진다. 1973년의 찰스는 절망에 빠진 채 행크 맥코이와 함께 은둔 생활을 하고 있고, 에릭은 케네디 대통령 암살 용의자로 붙잡혀 펜타곤 지하 깊숙한 곳에 위치한 수용소에 갇혀 있다.
파이팅맨
Diane Schuler
비극적인 과거에 사로잡힌 한물간 무패의 권투선수 세일러 오코너(도미닉 퍼셀)는 망가진 남자이다. 링 안에 다시 설 수 있는 기회가 우연히 오자 그는 기회를 붙든다. 그의 상대는 젊고 빠르나 그의 오랜 팀(마이클 아이언사이드와 제임스 칸)의 도움으로 세일러는 이 마지막 싸움에 혼신을 다한다. 언제 패배를 인정해야 하는지 모른 채 그는 자신을 괴롭혀왔던 문제를 대면하든지 아니면 링 안에서의 피비린내 나고 잔인한 주먹을 견뎌내려 애쓰다...
The Wolverine: Path of a Ronin
Self
A nice exploration of the samurai-ninja aspect of the story, including its roots in the actual Marvel comic books. There are the requisite interviews with the principal cast and crew along with copious clips from the film as well as some behind the scenes footage (including a look at that supercool metallic bed that the elderly Yashida lies on in the lab in his fortress).
더 울버린
Jean Grey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겨진 고통으로 괴로워하는 울버린. 어느 날 영원불멸의 삶을 버리고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는다. 처음으로 스스로의 약한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극한의 상황에서 치명적인 적들과 대적하게 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되는데!
Hemlock Grove
Olivia Godfrey
Secrets are just part of daily life in the small Pennsylvania town of Hemlock Grove, where the darkest evils hide in plain sight.
헨젤과 그레텔 마녀 사냥꾼
Muriel
숲에 버려진 어린 남매, 헨젤(제레미 레너)과 그레텔(젬마 아터튼)은 추위와 배고픔에 떨던 중 무시무시한 마녀와 마주친다. 두 사람은 가까스로 그녀를 화로에 밀어 넣어 죽이고 탈출에 성공한다. 그로부터 15년 후, 마녀들이 무려 11명의 어린 아이를 납치해가는 일이 발생한다. 마을 사람들은 전설적인 마녀 사냥꾼 헨젤과 그레텔에게 마녀를 죽이고 아이들을 되찾아달라고 의뢰한다. 범인을 찾아 어둠의 숲으로 뛰어든 남매는 마녀(팜케 얀센)가 단순히 아이들을 잡아 먹기 위해 납치하는 것이 아니라, 더 엄청난 계략이 숨겨져 있음을 직감하고 마녀와의 화끈한 대접전을 시작하는데…
Everything or Nothing
Self
The story of three men with a shared dream: James Bond franchise producers Albert R. Broccoli and Harry Saltzman, and Bond creator and author Ian Fleming. It’s the thrilling and inspiring narrative behind the longest running film franchise in cinema history, which began in 1962.
테이큰 2
Lenore
킴(메기 그레이스)의 납치 사건으로 조직에 치명타를 입고, 가족의 목숨까지 빼앗긴 인신매매범 일당은 브라이언(리암 니슨)에게 똑같이 갚아주기 위해 조직력을 총동원, 그의 뒤를 쫓는다. 한편 이스탄불을 여행 중이던 브라이언과 전처 레노어(팜케 얀슨)는 알 수 없는 일당의 기습을 받고 납치되지만, 킴만은 극적으로 놈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난다. 어디론가 끌려가는 브라이언은 오직 소리에만 의존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간다. 감시를 피해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브라이언은 이제 킴과 레노아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전직 특수 요원의 실력을 발휘해 놈들을 역추적하기 시작하는데...
브링잉 업 바비
Screenplay
Bringing Up Bobby is the story of a European con-artist and her son Bobby, who find themselves in Oklahoma in an effort to escape her past and build a better future. Olive and Bobby blithely charm their way from one adventure to another until Olive's criminal past catches up with her. Consequently, she must make a choice: continue with a life of crime or leave the person she loves most in an effort to give Bobby a proper chance in life.
브링잉 업 바비
Director
Bringing Up Bobby is the story of a European con-artist and her son Bobby, who find themselves in Oklahoma in an effort to escape her past and build a better future. Olive and Bobby blithely charm their way from one adventure to another until Olive's criminal past catches up with her. Consequently, she must make a choice: continue with a life of crime or leave the person she loves most in an effort to give Bobby a proper chance in life.
Down the Shore
Mary
Set on the Jersey shore, the lives of three childhood friends begin to unravel when a secret from their past is revealed
더 카멜레온
Jennifer Johnson
어느날, 4년 전에 실종된 한 소년이 돌아오는데... 그 소년은 납치가 됐다가 기적적으로 살아 돌아왔다고 주장하지만, 정작 가족들은 반기는 분위기가 아니다. 뭔가 찜찜한 이 소년의 납치사건을 FBI가 수사를 시작한다. 그리고 서서히 드러나는 진실...그것은 과연 무엇일까?
100 피트
Marnie Watson
살고 싶다면 벗어나라... 남편을 살해한 죄로 가택 연금형을 선고 받은 마니 왓슨(팜케 얀센 분)은 발목에 전자 발찌를 한 채 100피트 안에서 벗어날 수 없는 처지다. 그러던 어느 날, 집 안에서 정체불명의 누군가가 그녀를 위협하기 시작하고, 오직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왜크니스
Kristin Squires
1994년 뉴욕. 루크는 이제 졸업을 앞둔 고3이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상 어린 나이에 아이스크림 수레에다가 마리화나와 대마초를 넣고 다니며 용돈벌이를 하고 있다. 내성적인 성격 때문에 친구들과는 어울리지 못하고, 항상 다투기만 하는 부모님의 언쟁을 듣고 싶지 않아 워크맨을 들으며 다니는 외로운 소년이다. 루크의 유일한 말동무이자 친구는, 자신과 상담을 해주는 조건으로 항상 그만큼의 마리화나를 얻어가는 중년의 정신과 의사 제프리 뿐이다. 서로 사는 환경도 다르고 하물며 세대조차 다른 그들이지만 너무나 비슷한 외로움을 겪고 있다는 공통점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가까운 사이가 된다. 제프리는 재혼한 아내와의 권태기로 인해 삶의 대한 즐거움이나 의욕을 점점 상실하게 되면서 루크에게 얻은 마약에 점점 더 의지하게 되고 자신의 의붓딸과 같은 나이의 어린학생과 더욱더 돈독한 우정을 쌓게 된다. 그러던 중 루크는 제프리의 의붓딸과 가까워지면서 하루아침에 우울한 소년에서 행복한 소년으로 변하게 되고, 제프리 역시 아내와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짧은 여행을 계획한다. 그렇게 그들에게서 외로움이 멀어지는가 싶더니 어느새 더 악화되어 버리고 마는데...
턴 더 리버
Kailey
A pool shark takes the ultimate gamble when she kidnaps her own son and flees her ex-husband.
테이큰
Lenore St John
파리로 여행을 떠난 딸 킴(매기 그레이스)이 아버지 브라이언(리암 니슨)과 통화를 하던 중 납치 당한다. 딸을 찾아 파리에 도착한 브라이언은 킴의 부서진 휴대전화에서 피터의 사진을 발견하고 그를 미행하지만, 결정적인 단서를 얻으려던 순간 피터는 죽고 만다. 마약에 중독된 여성들이 가득한 곳에서 킴이 입고 있던 재킷을 가진 여자를 발견한 브라이언은 그녀를 통해 실마리를 추적한다. 킴이 납치당하던 순간 휴대전화를 향해 소리쳤던 외모를 그대로 지닌 남자를 발견한 브라이언. 마침내 결정적 단서를 얻게 되고, 일생일대의 사투를 시작하는데...
더 텐
Gretchen Reigert
하느님이 시나이 산에서 모세를 통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주었다는 열 가지 계명. 지금까지도모든 그리스도인들의 기본 생활규범이 되고 있는 심계명의 열 가지 내용을 각각의 에피소드로 만든 옴니버스 식 코미디 영화. 영화의 스토리를 진행시키고 이끄는 제프 리거트가 영화 초반에 등장하여 열 가지의 십계에 따른 스토리 중 첫 번째 이야기를 소개한다. 십계 중 그 첫 번째, ‘야훼 이외의 다른 신을 섬기지 마라’. 결혼을 앞두고 스카이다이빙을 하려는 스티븐 몽고메리(애덤 브로디 분)는 헬리콥터에서 낙하산을 메지 않고 뛰어내린다. 그리고 땅으로 곧게 떨어져 땅 속 깊숙이 막혀버린다. 너무 깊이 박혀서 조금만 움직여도 죽는다는 스티븐은 그 이후로 땅 속에 박힌 채 생활하며 살게 된다. 점차 대중의 인기와 관심이 커지며 ‘신이 된 남자’로 칭송 받고 유명인이 되어 드라마까지 찍게 된다. 하지만 곧 사회적으로 청소년들이 낙하산 없이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등의 모방과 여자들과의 스캔들이 일어나며 점차 세상의 관심에서 멀어지게 되는데…
The Treatment
Allegra Marshall
Jake Singer is at loose ends in NYC, and neck deep in psychoanalysis with the outrageous Dr. Morales when he meets the enigmatic and beautiful widow Allegra Marshall.
The Making of 'X-Men: The Last Stand' Vignettes
Self
X-Men: Evolution of a Trilogy
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making of the X-Men trilogy made up out of interviews shot during the production of all three films.
엑스맨: 최후의 전쟁
Jean Grey / Dark Phoenix
돌연변이성 장관인 엑스맨 출신 비스트는, 제약 재벌 워렌 워딩턴 2세가 돌연변이 유전자를 영구히 제거하는 신약을 개발했으며 이를 빼내려던 매그니토의 오른팔 미스틱이 체포됐다는 보고를 받는다. 알칼리 호수에서 사라져 죽은 줄로만 알았던 진 그레이가 회생하여 돌아오고 자비에는 그녀의 숨겨진 이중자아 피닉스의 부활을 예감, 위험을 경고한다. 모든 상황을 인내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엑스맨의 리더 자비에 교수와 적자생존의 법칙을 신봉하는 매그니토의 대립된 의견이 시험대에 오르고, 이는 세상의 모든 전쟁을 잠재울 최후의 전쟁으로 이어진다.
숨바꼭질
Katherine
데이비드 캘러웨이 박사(로버트 드 니로)의 9살 짜리 딸 에밀리(다코타 패닝)는, 엄마의 갑작스러운 자살 이후 커다란 정신적 충격에 빠져 집에만 틀어박혀 지낸다. 데이비드의 제자인 캐서린 칼슨 박사(팜케 얀센)에게서 몇 달 동안 정신과 치료를 받은 에밀리는 조금씩 회복의 기미를 보인다. 이에 데이비드는 딸의 건강을 위해 공기 좋은 뉴욕 외곽의 작은 마을로 이사를 가기로 마음 먹는다.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상당히 안정을 되찾은 듯 보이던 에밀리가 어느날 찰리라는 상상속 친구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데이비드는 ‘찰리’라는 존재가, 에밀리가 자기자신을 표현하는 긍정적인 방법 중 하나라 생각하며 안심하지만, 어느 날 그 ‘찰리’로부터 온 피로 쓴 메시지가 집안 곳곳에서 발견되자,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는다. 이제 그는 찰리의 존재 여부를 밝혀내야 할 뿐만 아니라, 그와의 광적인 죽음의 게임에 빠져있는 사랑하는 딸, 에밀리를 구해내야만 하는데…
유러지
Judy Arnolds
A black comedy that follows three generations of a family, who come together for the funeral of the patriarch - unveiling a litany of family secrets and covert relationships.
X2 Global Webcast Highlights
Herself
In this piece, Michael Broidy of Fox Publicity sits with Bryan Singer, producers Ralph Winter and Lauren Shuler Donner, and actors Hugh Jackman, James Marsden, Anna Paquin, Rebecca Romijn-Stamos, Alan Cumming, Famke Janssen, Shawn Ashmore, Aaron Stanford, and Kelly Hu for an Internet-based chat. Each participant appears solo in this set of excerpts. They take queries from various international chat rooms and discuss a number of topics in this reasonably informative and interesting discussion.
The Second Uncanny Issue of X-Men: Making X2
Herself
This is feature-length documentary on the 2-Disc of X2.
엑스맨  2
Jean Grey / Phoenix
백악관의 대통령 집무실에 괴한이 침입한다. 인간의 눈에 포착되지 않을 만큼 빠른 움직임, 경호원들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괴한은 돌연변이 구호가 새겨진 단도를 남겨둔 채 사라진다. 암살기도가 있고 난 뒤 돌연변이에 대한 비난여론이 거세지는 가운데 돌연변이 전문가 스트라이커는 문제의 진원지로 사비에 영재학교를 지목하고 나선다. 한편 자비에 교수는 대통령 암살미수사건 이면에 정치적 음모가 있음을 간파하고 암살자를 추적, 스톰과 진을 급파하는 한편 사건의 단서를 얻기 위해 매그니토를 찾아간다.
X-Factor: The Look of X-Men
Herself
The short documentary about X-Men movie is featured on the X-Men 1.5 DVD.
X-Men: The Uncanny Suspects
Herself
The short documentary about X-Men movie is featured on the X-Men 1.5 DVD.
아이 스파이
Rachel
미국의 초대형 비밀 프로젝트 ‘스위치 블레이드’. 레이더는 물론 적외선과 눈으로도 식별할 수 없는 초음속 투명 스텔스기 ‘스위치 블레이드’가 국제적으로 악명 높은 무기 밀매상 건다즈의 손에 들어간다. 정부는 부다페스트에서 있을 비밀 경매에 첩보원 알렉스(오웬 윌슨)를 파견하기로 결정하지만, 어리버리한 알렉스 외에 건다즈가 절대 의심하지 않을 사람이 필요하다. 이때 건다즈가 57승 무패 경력의 세계 미들급 챔피언인 켈리(에디 머피)의 열렬한 팬이라는 정보가 입수된다. 오늘부터 나도 스파이?! 위장 스파이로 세계 평화를 지켜달라는 대통령의 부탁을 흔쾌히 승낙한 켈리. 허구헌날 동료에게 치이고 변변한 장비도 받지 못하던 자급자족 스파이 알렉스에 비해 얼떨결에 된 켈리는 능수능란하게 임무에 적응한다. 서로 물먹이기 바쁜 와중에서도 부다페스트에서 접선한 섹시한 요원 레이첼(팜케 얀센)과 함께 임무를 수행해 나가던 두 사람은 차츰 실종된 스텔스기를 찾는 것 이상으로 거대하고 위험한 국제적 음모에 휘말리게 되는데…
Once Upon a Time: The Super Heroes
Jean Grey (archive footage)
The historical saga of American superheroes. Born in the period between the Great Depression and the World War II to combat the hobgoblins of the modern world, these mutant human beings with superhuman powers colonized the funny papers, radio dramas, television and films, to become a truly national industry in the United States: they gave expression to the fears and obsessions of the twentieth century and bolstered American ideals.
돈 세이 워드
Aggie Conrad
1991년 뉴욕, 여섯 명의 범죄자가 은행에 침입한다. 그들이 노리는 것은 천만 달러짜리 레드 다이아몬드. 아슬아슬하게 범죄에 성공해 차를 출발시킨 순간, 리더 패트릭은 공범자 버로우가 다이아몬드를 바꿔치기 한 사실을 알게 된다. 패트릭의 눈이 증오로 이글거린다. 2001년 뉴욕. 정신과 의사 네이선은 긴급 호출을 받는다. 십 년 간 정신병원에 입원해 있었던 엘리자베스가 남자 간호사를 난자하는 일이 생기자, 그녀를 진단하기 위해 호출된 것. 첫 만남, 소녀는 의문의 말을 남긴다. "당신도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으러 왔지? 난 절대 말하지 않아. 단 한 마디도..." 그녀의 말을 이해할 수 없는 네이선. 다음 날 네이선의 딸이 유괴된다. 유괴범의 전화. "엘리자베스에게서 그 숫자를 알아내. 오늘 저녁 5시까지. 안 그러면 딸은 죽는다." 최고의 정신과 의사에게 찾아온 잔혹한 게임. 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퍼즐처럼 음모의 조각을 맞춰가는 네이선.
엑스맨
Herself
엑스맨 블루레이에 수록된 스페셜 영상
메이드
Jessica
Two aspiring boxers and lifelong friends get involved in a money-laundering scheme through a low-level organized crime group.
엑스맨
Jean Grey
유전자 변이로 태어나 비범한 감각과 능력을 가진 엑스맨들은 인간들로부터 경원당한다. 돌연변이 등록 법안이 추진되는 등 적대감이 고조되자 친구 사이였던 돌연변이 지도자 찰스 자비에 교수와 매그니토는 상반된 방법으로 대응에 나선다. 자비에가 엑스 맨들의 초능력으로 인류를 보호하고 공존하려고 애쓰는 반면 폭력을 택한 매그니토는 등록 법안을 추진하는 상원의원 켈리를 납치해 UN 회담 현장에서 세계 정상들을 돌연변이로 만들려는 계획을 시작한다. 자기의 초능력을 발견하고 가출한 소녀 로그는 기억을 상실한 전사 울버린을 만나 사비에 교수의 엑스맨 군단에 합류한다.
Circus
Lily
Bruno, a sadistic criminal, wants clever con man Leo out of the way. Leo and his equally clever wife, Lily, are up to something. So too is Julius: he hires Leo to kill Gloria, Julius's wife. Leo does it, but then Julius shows up with the murder on tape, saying Gloria isn't his wife - it's blackmail. Leo's bookie, Troy, is also closing in, wanting to be paid. Bruno and Lily as well as Bruno and Julius have their own scams running, and Leo is their target. Maybe Leo can get Troy off his back, avoid Moose (Bruno's huge enforcer), send Gloria's corpse out of England, turn the tables on Bruno's murderous brother Caspar, and outfox Lily. Or is Lily his fox? It's a three-ring circus.
러브 앤드 섹스
Kate Welles
그녀를 스쳐간 열세명의 남자? 케이트는 여성지 '모니끄'의 기자다. 그녀는 내키지 않는 섹스 테크닉에 대한 기사를 쓰라는 강요를 받으며 자신을 스쳐간 남자들을 되돌아 보게된다. 지금까지 케이트가 사귀었던 남자는 총 13명! 하지만 이들 중 3주 이상 관계가 지속된 사람이 없다. 한마디로 그녀의 연애사는 시행착오와 섣부른 판단으로 점철된 아픔과 상처, 후 회 투성이었던 것이다. 아담같은 남자는 처음이었다.. 어느날, 그녀는 그림 전시회에서 화가 아담을 만나고 곧 사랑에 빠진다. 그녀 인생에서 처음 으로 그녀를 이해해주고 말이 잘 통하는 남자를 만난 것이다. 둘은 사랑에 빠지고 동거에 들어가지만 시간이 흐르자 이들에게도 어김없이 권태기가 찾아 온다. 아담은 케이트가 싫어서라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서 케이트에게 헤어 지자고 한다. 하지만 마음의 준비가 돼있지 않던 케이트에게 아담의 결별선언은 엄청난 충 격으로 다가온다. 그걸로 끝인 줄 알았는데... 케이트와 아담은 헤어졌지만 여전히 서로를 사랑하고 있음을 뒤늦게 깨닫는다. 하지만 그 마음을 차마 내색 할 수 없는 두 사람은 오히려 경쟁적으로 데이트 상대를 바꿔가며 서로를 자극하는데... 안돼! 케이트, 제발.... 그 남자만은... 자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아담과의 재회가 요원해지고 케이트는 공통점이라곤 단 한가지도 없는 무식한 3류 영화배우 조이와 사랑에 빠진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아담은 자신 이 얼마나 케이트를 사랑하는지를 깨닫고 그녀를 다시 찾으려 온갖 노력을 하는데...
헌티드 힐
Evelyn Stockard-Price
1931년, 헌티드 힐에 자리한 베너컷 박사 소유의 정신 병원. 베너컷 박사는 이 곳에 수용된 환자들을 대상으로 잔인하고 끔찍한 생체 실험을 자행한다. 살아있는 사람의 몸에서 내장을 꺼내는 수술을 하던 중, 이에 반발하던 환자들의 난동과 살인으로 환자와 의료진 모두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목격자와 생존자가 없는 가운데 묻혀졌고, 20년이 지난 뒤, 당시 수술실에 있던 간호사가 16미리로 촬영한 테이프만 발견된다. 드디어 에블린의 생일날. 다섯 명의 초대 손님과 프라이스 부부는 이 음침하고 이상한 분위기의 건물에 모여든다. 하지만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는 순간 프라이스 부부와 초대 손님 모두는 당황하게 된다. 초대된 사람들은 프라이스 부부가 원래 초대하려던 사함들도 아니고, 초대 된 사람들 역시, 자신들이 무슨 연유로 이 곳에 초대되었느지 모른채, 초대장만 손에 들고 모여들었던 것이다. 오로지 백만 달러의 상금을 위해.
패컬티
Miss Elizabeth Burke
재정난에 허덕이고 있는 해링톤 고등학교에서는 주민들의 환호를 받고 있는 아메리칸 풋볼팀 외에는 학생 교사 모두 무기력하기만 하다. 이 학교에는 아웃사이더 6명이 있다. 치어 리더이자 학보 편집장인 미모의 여학생 딜라일라(조다나 브루스터), 사람과 어울리지 않기 위해 레즈비언인 척 하는 스토클리(클리어 듀발),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후 전학 온 메리베스(로라 해리스), 학교의 사고뭉치 제키(조쉬 하트넷), 모범생이지만 학생들에게는 왕따인 케이시(엘리야 우드), 풋볼팀 쿼터백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지만 풋볼팀과 대우받는 현실이 싫어 팀을 나온 스탠(숀 해토시)이 그들이다. 이들 아웃사이더는 교사들의 미움을 받던 드레이크 교장이 살해되자 범인을 찾기 위해 나선다. 그런데 이후 교사들이 하나씩 차례대로 살해되자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혼란에 빠지기도 한다. 하지만 생물선생님인 펄롱이 죽던 날 케이시가 풋볼 경기장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얻는데...
Monument Ave.
Katy
Bobby O'Grady is a low level member of a Boston Irish gang run by Jackie O'Hara. Jackie demands absolute, total loyalty to him. When Jackie kills one of Bobby's buddies, Teddy, Bobby and others have to keep it an absolute secret, even from their and Teddy's relatives.
The Adventures of Sebastian Cole
Fiona
Hank marries the divorced Joan, who's the mother of teens Sebastian and Jessica. After living with his new family for years, Hank announces that he's getting a sex change operation. The family deserts Hank, with Jessica going her own way and Sebastian staying with his mom. But Joan becomes an alcoholic, so Sebastian moves back in with Hank — now Henrietta — who turns out to be far more supportive than anyone else.
라운더스
Petra
뉴욕의 법대생인 마이크(맷 데이먼 분)는 포커 실력이 프로급이다. 그러나 마이크의 여자친구 조(그레첸 몰 분)는 마이크가 도박판을 전전하는 것을 싫어한다. 이런 두 사람의 관계는 마이크의 고등학교 동창인 웜(에드워드 노튼 분)이 출감하면서 금이 가기 시작한다. 러시아 마피아와 줄이 닿아있는 테디 KGB(존 말코비치 분)에게 등록금 3만 달러를 모두 날린 후로 다시는 포커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마이크는 웜과 어울리면서 다시 도박의 유혹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웜은 감옥에 가기 전에 졌던 만 5천 달러의 도박빚 때문에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위기에 처한다. 이에 마이크는 웜과 짜고 포커판을 돌며 빚을 갚을 돈을 모으기 시작한다.
셀러브리티
Bonnie
기자 리 사이먼은 16년 간의 결혼생활을 접고, 화려한 싱글의 자유를 만끽하며 유명 배우들을 쫓아다니며 마음껏 방탕한 생활을 누린다. 하지만 리의 전처 로빈은 느닷없는 이혼으로 우울증에 걸려 거의 폐인이 될 지경이다. 그녀는 리가 자신을 떠난 것을 인정하지 못하고 우울증 치료를 위해 집단 요양소 등을 전전한다. 심지어는 친구의 권유로 유명한 성형외과까지 찾아가 수술을 결심하지만 결국 전남편 때문에 수술하는 자신이 한심해 수수을 포기한다 성형외과에서 그녀는 유명 프로듀서인 토니를 만나고, 로빈의 인생은 전환점을 맞는다. 토니와 사랑에 빠진 로빈은 그를 만족시켜주기위해 노력하고, 토니와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반면 간신히 애인이자 편집장인 보니의 도움으로 소설을 쓰게 된 리. 신인배우 때문에 보니와의 동거를 청산하고 작가로서의 꿈도 접지만 여배우는 그를 배신한다. 더이상 가능성있는 소설가도, 매력적인 기자도 아닌 리는 시사회장에서 리포터로 성공해 유명인사가 된 로빈과 우연히 만난다.
RPM
Claudia Haggs
A professional car thief pulls off the heist of a lifetime when he steals a prototype supercar.
딥 라이징
Trillian St. James
바다 한 가운데에 초호화 유람선인 ‘아르고노티카’가 축제의 불을 밝힌 채 떠 있고 군사용 어뢰를 적재한 탐사정 한 대가 유람선이 떠 있는 곳으로 쾌속 질주하고 있다. 아르고노티카의 축제 분위기가 극에 달할 무렵, 마치 앞으로 다가올 공포를 미리 암시라도 하듯 유람선의 전원이 차단되는 사고가 발생하고 대낮 같던 선실은 암흑 속에 파묻혀버린다. 어이서 기괴하고 기분 나쁜 소리가 심연의 바닥으로부터 솟아오르고 유람선 안은 일순간에 지옥 같은 폐쇄 공간으로 돌변한다. 그리곤 승객들이 하나둘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한편, 전속력으로 질주하던 탐사정은 유람선으로부터 분리되어 표류중이던 구조용 보트와 충돌하여 선체에 심한 파손을 입는다. 유람선까지 극적으로 도착한 탐사정 대장 피니간(Finnegan: 트리트 윌리암스 분)은 유령선으로 탈바꿈된 유람선의 선체를 발견하곤 경악을 금치 못한다. 게다가 피니간은 자신의 탐사정으로 이곳까지 데리고 온 일당들의 정체와 그들의 음모를 밝혀낸다. 탐사대로 신분을 위장하고 피니간의 탐사정을 빌려 탄 괴한들은 유람선의 내부에 미리 배치시켜 둔 스파이와 짜고 유람선의 금고에 보관된 어마어마한 보물을 털기로 했던 국제적인 해적단이다. 피니간에게 총구를 겨누고 유람선에 오른 악당들은 유람선의 내부가 너무나 고요하고 음산하다는 사실에 긴장을 풀지 못한다. 생존자를 찾아 헤매던 피니간은 유람선의 선실에서 국제 보석강도인 프릴리안(Trillian: 팜키 젠슨 분)과 마주친다. 피니간은 그녀로부터 유람선 안에 심상치않는 괴물체가 존재한다는 경고를 듣는다
진저브레드 맨
Leeanne Magruder
성공한 변호사인 릭 맥루더는 미모의 웨이트레스 말로리 도스와 우연히 만나 정열적인 하루를 보내게 된다. 그러나 정통파 기독교 신자인 말로리의 아버지, 딕슨 도스가 자신의 딸을 스토킹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사건이 꼬리를 물고 일어나게 된다. 자신의 생명까지 위협받는 상황에서 사건에서 손을 떼라는 법률 파트너 로이스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그는 말로리에게 점점 더 빠져들게 된다. 그러나 릭이 딕슨을 정신 병원에 입원시키는 일이 벌어지자, 딕슨은 곧 병원을 탈출한다. 뿐만 아니라 그의 아이들과 전처까지 위협받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이제 릭의 유일한 목표는 '살아 남는 것'이다.
대강탈
Rachel Montana
로스앤젤리스의 도시 한쪽에 어려운 생활을 연명하며 하루하루를 생활하던 네 명의 친구들이 하비 케이텔을 중심으로 모여 치밀한 계획으로 보석가게의 강탈에 성공한다. 하지만 금욕에 눈이 멀은 '스테판 도프'는 세 명의 친구를 살해하고 모든 돈을 차지하려하나 극적으로 탈출하게 된 하비 케이텔은 두명의 친구를 잃은데 분계하여 복수를 계획하고 죽은 친구 짐의 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아지트를 되찾게되지만 스테판 도프는 자기의 하수인들을 기용하여 죽이려 하는데...
Dead Girl
Treasure
Ari Rose is a failing actor who cannot distinguish between reality and fantasy. He first dreams about and then meets in real life a mysterious woman named Helen. A seemingly mutual obsession ensues, but gradually spirals downward into a web of desire and misperception.
007 골든 아이
Xenia Onatopp
골든 아이라는 비밀 신무기가 냉전시대 때 미국과 소련에 의해 개발된다. 이 신병기의 목적은 대기권 밖에서 핵무기를 폭발시켜 전자 회로를 가진 적의 모든 장비를 마비시키는 것. 그런데 이 골든 아이가 도난당하는 사고가 발생하자 영국 최고의 첩보원 007은 러시아로 향한다. 골든 아이를 훔쳐간 무리의 두목은 007의 과거 파트너였던 006. 그는 공산주의와 싸우기 한 집단, 코자크에 소속되어 있던 자신의 부모가 죽은 이유가 1945년 2차대전 후 영국의 배신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006은 부모의 복수를 위해 러시아 군부 장성과 함께 음모를 꾸미는데...
일루젼
Dorothea Swann
환상가인 닉스는 수제자인 스완을 무척이나 신뢰하며 자신의 모든 능력을 전수해 함께 세상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 하나 스완은 그런 그의 뜻에 동조하지 않는다. 결국 스완의 마음을 돌리려 닉스는 한 소녀를 납치하고 이를 찾으러 온 스완과 친구들은 닉스와 대결을 벌인다. 전혀 상대가 되어 보이지 않던 순간 소녀가 닉스에게 총을 쏘고, 스완은 친구들과 닉스를 단단히 봉해 땅속 깊은 곳에 묻어버린다. 그리고 13년 후... 유능한 사립탐정 해리 다모어는 보험사기사건을 해결하러 로스앤젤레스에 온다. 휴양 삼아 느긋한 마음으로 범인을 쫓고 있던 다모어는 점성술사의 집에서 온몸에 칼이 꽂힌 채 고문당하는 흑인 남자를 발견한다. 퓨리탄과 닉스란 이름을 들먹이며 흑인남자를 괴롭히던 괴한들은 유리파편이 몸에 박히고 높은 건물에서 떨어져도 끄덕 없다. 게다가 세계적인 마술사 필립 스완의 아내도로시아는 다모어에게 알 듯 모를 듯한 제안을 해오는데...
리렌트리스 4
Dr. Sara Lee Jaffee
의문의 여인이 살해된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발견된 그녀의 옆에는 함께 밤을 보낸 남자가 말문을 열지 못하고 그저 담요로 몸을 감싸 안고 있다. 거리를 순찰하고 있던 샘(Detective Sam Dietz: 레오 로지 분)과 제시(Jessica Parreti: 콜린 코피 분)는 사건 연락을 받고 긴급히 현장으로 출동한다. 하지만 현장에서 발견된 것은 알 수 없는 상처자국 뿐, 범인의 흔적은 어디에도 없다. 샘은 우선 살해된 여인의 주변 인물부터 조사하기 시작한다. 첫번째 타겟은 정신과 치료 중이던 담당 의사 사라 리 제피(Dr. Sara Lee Jaffee: 팸크 잰슨 분). 그녀의 사무실을 방문한 샘은 생각 이상으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그녀의 모습에 놀라지만 제시는 비협조적인 그녀의 태도에 처음부터 노골적으로 반감을 보인다. 샘은 오히려 그런 그녀의 태도를 나무라며 다시 한번 사라에게 접근을 시도하고, 정신분석학적 조언을 바란다는 그의 부탁을 사라는 흔쾌히 받아들인다. 이들은 즐거운 저녁을 함께 보내는데, 사라의 주변에서 항상 알 수 없는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다시 한 여인이 살해당한다. 이번엔 얼굴이 갈기갈기 찢기운 채 욕실에서 익사한 채 발견되었다. 증거물 수집하던 샘은 살해된 여인의 수첩에서 사라 리 제피 박사의 명함을 발견하는데.
Model by Day
Lex / Lady X
Lady X is a woman who works during the day as a model but turns into a fighter for justice at night with the help of her karate master Chang.
Fathers & Sons
Kyle Christian
A beach runner and bookworm has difficulty communicating with his son. He meets a psychic on a pier at the beach and soon his world turns topsy-turvy with a serial killer coming between him and his son. The ensuing E.S.P. experiences and danger bond father and son.
The Experiment
Dr Rachel McVeigh
In 2080, an elite special ops team is sent into a top secret military facility on a rescue mission after a rogue employee takes a group of scientists hos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