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Son

참여 작품

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
Set Decoration
새로 이사 온 집에서 과거가 베일에 싸인 유령을 발견한 가족. 그 일로 온라인에서 돌풍을 일으키다가 수상한 정부 기관의 표적이 된다.
신부가 된 복서
Set Decoration
복서였던 주인공이 우여곡절 끝에 카톨릭 사제가 되기로 하지만 갑자기 닥쳐온 불행의 시련에 놓이게 되는 내용의 실화 기반 영화
더 퍼지: 포에버
Set Decoration
매년 단 하루, 12시간 동안 살인은 물론 어떤 범죄도 허용되는 미국의 연례 행사 ‘퍼지’ 데이!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에 정착한 멕시코 부부 ‘아델라’와 ‘후안’, 텍사스 부촌에서 마구간과 농장을 꾸리며 안락하게 살아가는 ‘딜런’ 가족까지 모든 이들이 긴장감 속에서 ‘퍼지’ 데이를 맞이한다. 다행히 큰 사고없이 ‘퍼지’ 데이를 보낸 이들은 공식적인 ‘퍼지’ 종료 사이렌이 울리자 일상으로 복귀한다. 하지만 ‘영원한 퍼지’를 통한 ‘미국의 정화’를 외치는 추종자 세력이 등장하면서 걷잡을 수 없는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기 시작한다. 안전을 위해 멕시코 국경까지 이동해야 하는 ‘아델라’와 ‘후안’, 그리고 ‘딜런’ 가족은 과연 공권력과 법의 통제가 완전히 사라져버린 ‘영원한 퍼지’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Set Decoration
1981년, 미국 역사상 최초로 잔혹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악마가 살해하도록 시켰다고 주장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난다. 그리고 사건의 배후에는 악마에게 빙의된 소년이 있다. 살인사건의 범인은 인간인가 악마인가…
애나벨 집으로
Set Decoration
퇴마사 워렌 부부는 저주받은 인형 애나벨을 발견하고 집에 있는 오컬트 뮤지엄 진열장에 격리시킨다. 또 다른 초자연적인 현상을 연구하기 위해 워렌 부부가 떠난 사이, 집에 남아있던 10살 딸 주디와 베이비시터는 ‘절대 들어가지 말라’는 경고를 무시한다. 탈출한 애나벨은 모든 악령들을 깨우고, 잊을 수 없는 공포의 밤을 준비하는데…
디스트로이어
Set Decoration
범죄조직 잠입수사 중 동료이자 연인을 잃은 경찰 ‘에린(니콜 키드먼)’. 어느 날, 그녀에게 배송된 보라색 잉크가 묻은 100달러짜리 지폐. ‘에린’은 죽은 연인의 복수를 위해 17년 전 조직의 보스 ‘사일러스’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애나벨: 인형의 주인
Set Decoration
인형장인과 그의 아내는 비극적인 사고로 어린 딸을 잃는다. 그리고 12년 후, 그 집에 고아원 소녀들과 수녀가 함께 살게 되는데…
버려진 자들의 땅
Set Decoration
마약 중독자와 식인종만이 기생하는 불모의 땅으로 추방된 알린. 그녀는 젊은 육체를 노리는 환각의 유혹과 폭력의 습격에서 어떻게든 자신을 지켜내야만 한다.
걸프렌드 데이
Set Decoration
운도 없고, 직장도 없는 기념일 카드 작가인 주인공.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살해의 위협까지 받는다. 이 난관을 빠져나가려면 완벽한 새 기념일 카드를 제작해 성공시켜야 한다.
미스터 처치
Set Decoration
시한부 환자를 어머니로 둔 어린 소녀와 그 집에 도우미로 온 재능있는 요리사와의 평생에 걸친 우정 이야기
라이트 아웃
Set Decoration
불이 꺼지면 나타나는 누군가를 목격한 남매 레베카와 마틴. 알고보니 어둠 속 그 여자는 빛이 닿으면 피부가 타들어가는 기이한 병을 앓고 있던 엄마의 어릴적 친구 '다이애나'였고, 현재도 엄마 곁에서 함께 살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리벤지
Set Decoration
영문도 모른 채 한 남자에게 납치되어 지하에 감금되어 있는 이브. 낯선 남성이 다가와 자신에게 음식을 건네려는 순간 기습적으로 공격을 가하고 발목에 묶여 있던 자물쇠를 풀어 탈출에 성공한다. 그리고 자신을 납치했던 ‘필’을 거꾸로 감금하고 도시 곳곳에 납치된 여성들을 차례대로 구출을 하는데……
스카이아크: 지구 최후의 날
Set Decoration
지구 멸망 이후 100년. 인류는 모두 우주 도시 ‘스카이아크’로 이주해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스카이아크’ 지배층은 빈곤층을 지구로 추방하기 시작한다. 쫓겨난 그들이 지구에서 마주친 것은 굶주림과 추위, 그리고 끔찍한 외형을 가진 괴생명체들!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걸고 괴생명체에 맞서 싸우던 추방자들은 곧 이 모든 사건들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 깨닫게 된다. 더 이상 이 끔찍한 지구에서 살 수 없다고 판단한 추방자들은 이제 ‘스카이아크’를 향한 반란의 칼을 치켜든다.
더 보이 넥스트 도어
Set Decoration
남편과 별거하며 고교생 아들을 키우는 여자. 우연한 기회에 옆집 10대와 친분을 쌓는다. 나이답지 않게 성숙한 그에게 점점 끌리던 어느 날, 결국 선을 넘어 버리고. 그날 이후 돌변한 그의 태도에 여자는 모든 걸 잃을 위기에 처한다.
케이크
Set Decoration
After having visions of a member of her support group who killed herself, a woman who also suffers with chronic pain seeks out the widower of the suicide.
Gone Missing
Set Decoration
When two best friends go missing during Spring Break, their mothers do everything they can to find them, while realizing that their different parenting styles may have led to the disappearances.
버진 뱀파이어
Set Decoration
처녀 3명이 실종되었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신문반의 일원인 리아(앨리스 스케이클리오티)는 600여 명의 처녀를 죽인 뱀파이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뱀파이어가 춘분과 추분이 될 때마다 처녀를 죽인 피로 목욕한다는 호러 코미디를 다룬 이야기.
A Mother's Rage
Set Decoration
A mother and her daughter, Conner, embark on a journey to Conner's new school - both unaware of how many "bumps" they may find along the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