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n Whittaker

출생 : , London, England, UK

참여 작품

미첼 가족과 기계 전쟁
Set Decoration
자동차를 타고 국토를 횡단할까 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 로봇들이 세상을 점령하다니. 이제 이상하기로는 세계 최강, 미첼 가족이 나설 수밖에. 인류는 우리가 구한다. 어떻게든 되겠지!
Blood Widow
Thug 1
A serial killer is terrorizing Arizona with the police in hot pursuit. What the police don't know is that a mysterious group are also pursuing the same killer to stop the killer from unleashing an evil like nothing before. From Vampires to Biblical wrath - everything comes down to one showdown!
From Time to Time
Set Decoration
A haunting ghost story spanning two worlds, two centuries apart. When 13 year old Tolly finds he can mysteriously travel between the two, he begins an adventure that unlocks family secrets laid buried for generations.
미러
Set Decoration
동료 형사를 죽인 실수로 직위는 물론 가족과 떨어져 모든 것을 잃게 된 전직 경찰 벤 카슨(키퍼 서덜랜드)은 실패한 자신의 삶을 되돌리기 위해 화제로 폐허가 된 백화점의 야간 경비 일을 시작한다. 난파된 유령선처럼 버려진 건물 안, 순찰 도중 이상할 정도로 깨끗하게 빛나는 대형 거울을 발견한 벤은, 이후 거울을 통해 자기 자신과 주변을 둘러싸고 사악한 기운이 위협해 오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급기야 여동생의 끔찍한 죽음을 겪게 되면서 어두운 힘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나선다.
Fade to Black
Set Decoration
Still reeling from the painful breakup of his marriage to screen siren Rita Hayworth, filmmaker Orson Welles makes his way to Rome, where he gets pulled into a tangled political plot involving murder and mysterious motives. A beautiful actress proves a tempting distraction. But if they want to stay alive, Welles and his young Italian driver need to stay focused.
빙 줄리아
Set Decoration
1938년 런던, 관록있는 미모의 여배우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줄리아 램버트(아네트 베닝)는 공연제작자인 감독 마이클 고슬린(제레미 아이언스 역)과의 결혼생활이 안정적이만 그 편안한 삶이 지루하기만 하다. 이 때, 열혈팬이라며 다가 온 ‘톰’ 이라는 청년의 젊은 열정에 매료되어, 중년기의 우울함을 극복하는 방편으로 로맨스를 선택하고 연하남 톰과의 정열적인 연애를 시작한다. 그녀의 삶은 훨씬 흥미로워지고 활기에 넘치지만, 그 기쁨도 잠시, 톰은 줄리아보다 젊고 예쁜 여배우와 사귀게 되고 급기야 남편조차 그녀에게 관심을 갖자 줄리아는 자신이 더 이상 매력이 없다는 생각에 괴로워한다. 하지만 자신의 진정한 삶의 기쁨이 무엇인지 깨닫는 줄리아는 특유의 방법으로 톰과 남편, 세상에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게 되는데….
포제션
Set Decoration
금지된 욕망... 숨겨진 비밀... 은밀하고 자극적인 로맨스! 150년 전, 비밀의 러브레터, 거부할 수 없는 욕망, 은밀한 유혹... 올 가을, 운명적인 사랑이 시작된다!! 빅토리아 시대 계관시인 랜돌프 애쉬 100주년 기념주간을 맞아 그에 관한 자료를 조사하던 미국계 학자 롤랜드 미첼(아론 에크하트 분)은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아내에 대한 열정적 연시를 많이 남긴 낭만적인 애처가로 유명한 애쉬가 당시 진보적 페미니스트이며 레즈비언이었던 여류시인 크리스타벨 라모트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연서를 우연히 찾게된 것. 롤랜드는 애쉬와 크리스타벨의 관계에 대해 확실한 사료를 찾기 위해 크리스타벨을 연구하는 학자이자 그녀의 후손인 베일리 모드(기네스 팰트로 분)를 만나게된다. 모드는 롤랜드와 함께 영국과 유럽본토를 넘나들며 사실 확인을 위해 여행을 떠난다. 롤랜드의 추리를 완전히 무시하던 모드는 빅토리아 시대의 두 시인들의 숨겨진 로맨스를 알게 되고, 과거의 그들처럼 걷잡을 수 없이 롤랜드에게 빠져드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애나 앤드 킹
Set Decoration
태국과 버마의 접경에 위치한 사이암 왕국의 뭉쿳 국왕(King Mongkut : 주윤발 분)은 세계 열강들의 제국주의 야욕 속에서 국가의 독립권을 지키려면 제도와 교육을 근대화 하는 것임을 최선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자녀들을 근대화된 서구 교육을 시킬 목적으로 영국의 미망인 애나 레노웬스(Anna: 조디 포스터 분)를 가정교사로 초청한다. 아들을 데리고 사이암 왕국에 도착한 애나는 50명이 넘는 이나라 국왕의 자녀들을 가르치면서 고집센 뭉쿳 국왕과 사사 건건 의견 충돌을 일으킨다. 시간이 지나면서 통치자인 국왕의 고뇌와 인간에 대한 연민을 느껴 그를 동정하게 된 애나는 후궁으로 간택되어온 팁팀(Tuptim: 링 베이 분)이 옛 애인을 잊지 못해 도망치다 붙잡혀 사형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뭉쿳 국왕의 냉혹하고 이기적인 모습에 실망을 느껴 사이암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당시 제국주의가 팽배하던 이 지역은 영국과 프랑스의 각축장으로 끊임없이 전쟁이 일어나던 지역으로 사이암 왕국의 알락 장군(General Alak: 랜달 덕 킴 분)은 영국을 경계할 것을 강조하나, 국왕은 오히려 프랑스를 경계해야 한다며 이를 거부한다. 알락은 결국 뭉쿳 왕을 폐지하고 새 왕조를 일으키겠다는 야심으로 궁궐로 진격해 온다. 왕권과 가족을 보호해야 하는 뭉쿳은 애나의 도움으로 가족을 피신시키고 알락을 생포하는데 성공한다. 평화를 되찾자 애나는 뭉쿳 국왕에게 영국으로 떠나겠노라고 말하는데. 부왕 못쿳의 통찰력과 애나의 가르침에 힘입어 출라롱콘 국왕(King Chulalongkorn)은 샴의 독립을 지켰고, 노예제를 폐지하고 종교의 자유를 확립했다.
Victory
Set Decoration
Axel Heyst is an American recluse with a dubious past living in the Dutch East Indies port of Surabaya circa 1913. Staying in a German hotel there, Heyst becomes entranced with a member of the hotel's all-female orchestra.
센스 앤 센서빌리티
Set Decoration
18세기 말 영국 노아랜드 파크(Norland Park)가에 슬픔이 깔린다. 대쉬우드 씨가 갑자기 사망한 것이다. 그의 재산은 유산법에 따라 첫번째 결혼에서 얻은 아들 존과 그의 아내 패니에게 돌아간다. 대쉬우드의 두 번째 부인과 그녀의 세 딸 엘리노어, 마리안네, 마가레테는 살던 집을 빼앗기고 먼 친척이 제공한 작은 오두막으로 이사한다. 연 500파운드로 그들은 살아야 한다. 그들이 새 거주지로 옮기기 전에 엘리노어는 패니의 순진한 오빠 에드워드를 알게 되고 사랑하게 된다. 그녀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도 전에 패니는 그녀의 오빠를 런던으로 재빨리 돌려보낸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에게 맞는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해야 한다. 새 거주지에서 대쉬우드 가족들은 쉽게 적응하고, 엘리노어는 에드워드에 대한 갈망을 감추고 가족의 경제를 책임지며 살아간다. 마리안네에게 두 명의 구혼자가 나타난다.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신사 코로넬 브란돈과 경박하고 쾌활하며 멋있는 윌러비가 있다. 런던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러 온 윌러비는 마리안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그는 그녀를 떠나 런던으로 돌아간다. 엘리노어는 에드워드의 약혼소식을 접하고 상처를 입는다. 대쉬우드가의 자매들은 런던으로 간다. 그곳에서 마리안네는 윌러비가 약혼한 후 곧 다른 여자와 결혼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엘리노어도 결혼계획을 앞둔 에드워드를 만난다.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에 병이 든 마리안네는 언니와 코로넬 브란돈의 정성어린 보살핌으로 낫게 된다. 두 자매는 그들의 경험으로 인생에 대해 알게 된다. 첫사랑의 실패로 보다 성숙해진 그들은 앞으로 그들을 기다릴 진정한 만남을 기대한다.
온리 유
Set Decoration
미래 운명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11살의 헤이스 코르배치는 장래 남편감을 점쳐보는데, 그 이름은 '데이먼 브래들리'. 세월은 흘러 헤이스는 드웨인이라는 의사와 데이트 중이며 데이먼 브래들리라는 운명적인 이름에 관해서는 희미한 기억이 남아있어 운명과 로맨틱한 사랑에 대한 관심은 버리지 못하고 있다. 그러던 중, 드웨인은 헤이스에게 청혼을 하고, 헤이스는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을 준비한다. 어느날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던 헤이스는 드웨인의 친구로부터 결혼 축하 전화를 받게 되는데, 그의 이름이 놀랍게도 데이먼 브래들리. 놀란 헤이스는 드레스를 입은 채 운명의 데이먼을 찾아 떠난다. 그녀의 정신적인 지주인 케이트와 함께 베니스로. 그러나 불행히도 데이먼은 도착하자 마자 로마로 향해 떠나 버렸고, 로마에서 헤이스는 가게 주인 지오바니의 도움으로 데이먼의 소재를 알게 된다. 한편 케이트에게 반한 호색한 지오바니는 호텔까지 소개해주며 로마 관광을 약속한다. 운명의 순간 데이먼을 만나러 간 헤이스는 식당에서의 소란 때문에 데이먼의 뒷모습만을 보게 되고...
남아있는 나날
Set Decoration
1958년, 스티븐스(Stevens: 안소니 홉킨스 분)는 영국 시골로 여행을 떠난다. 여행을 하며 그는 1930년대 국제회의 장소로 유명했던 달링턴 홀, 그리고 주인 달링턴 경(Lord Darlington: 제임스 폭스 분)을 위해 일해왔던 지난 날을 회고해본다. 당시 유럽은 나찌의 태동과 함께 전운의 소용돌이에 휘말려있었다. 스티븐스는 그에게 충성을 다하지만, 독일과의 화합을 추진하던 달링턴은 친 나찌주의자로 몰려 종전 후 폐인이 되고 만다. 20여 년이 지난 지금, 자신의 맹목적인 충직스러움과 직업 의식 때문에 사생활의 많은 부분이 희생되었음을 깨닫는다.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보지도 못했고, 매력적인 켄튼(Miss Kenton: 엠마 톰슨 분)의 사랑을 일부러 무시했고 몇년 동안 켄튼과 스티븐스의 관계는 경직되어왔다.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애모의 정을 감춘 채 스티븐스는 오로지 임무에만 충실해온 것이다. 결국 그의 태도에 실망한 그녀는 그를 포기하고 다른 사람과 결혼하고야 만다. 지금 스티븐스는 결혼에 실패한 켄튼에게로 향하고 있다. 그녀를 설득시켜 지난날 감정을 바로잡아 잃어버린 젊은 날의 사랑을 되찾기위해. 그러나 이러한 희망마저 무산되고 그는 새주인에 의해 다시 옛모습을 되찾게 된 달링턴성으로 혼자서 외로이 돌아온다. 지난날의 온갖 영욕을 이겨내고 꿋꿋이 살아남은 달링턴성은 어쩌면 자신과 조국 영국의 모습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서.
하워즈 엔드
Set Decoration
인습에 구애받지 않는 자매 마가렛과 헬렌은 부유하지만 보수적인 윌콕스 가문과 교류를 가지게 된다. 헬렌은 윌콕스의 아들과 사랑에 빠지지만 좋지 않게 끝이 나고, 이 일로 인해 두 가문은 반목하게 되지만, 마가렛은 여전히 윌콕스 부인과 친분 관계를 유지한다. 윌콕스 부인이 죽은 후 공개된 유서에는 하워즈 엔드라는 집을 마가렛에게 남긴다는 내용이 있었고, 윌콕스의 자녀들은 이에 분노한다. 그러나 마가렛은 여전히 윌콕스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The Rainbow
Art Direction
Ken Russell's rather loose adaptation of the last part of D.H. Lawrence's "The Rainbow" sees impulsive young Ursula coming of age in pastoral England around the time of the Boer War. At school, she is introduced to lovemaking by a bisexual physical education instructress. While experiencing disillusionment in her first career attempt (teaching), she has an affair with a young Army officer, who wants to marry her. Unable to accept a future of domesticity, she breaks with him, and eventually leaves home in search of her destiny.
셜록 홈즈와 나
Set Decoration
셜록 홈즈(마이클 케인)과 그의 파트너 왓슨(벤 킹슬리)는 영국의 범죄를 해결하는 최고의 명콤비다. 홈즈는 천재적인 탐정이며 왓슨은 그의 듬직한 조수로 세상의 찬사를 받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거짓에 불과하다. 진짜 수사를 진행하고 추리를 하는 것은 왓슨이며 사람들 앞에 나서서 천재인 척 하는 홈즈는 왓슨이 고용한 주정뱅이 배우인 것이다. 사실 왓슨은 전도유망한 학자였으나 호기심에 사건 수사를 했다가 학계에 발붙일 곳이 없어지고 재미삼아 쓰는 탐정소설마저 큰 인기를 끌자 얼굴마담 격인 홈즈를 고용하고 뒤에서 모든 일을 조종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주목 받기 좋아하고 여자 좋아하는 홈즈는 사고를 몰고 다니고 왓슨은 인기가 많은 홈즈를 질투한다. 결국 참다못한 왓슨은 홈즈를 해고하지만 밀려드는 사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홈즈를 고용한다. 조폐국 직원과 지폐 원판이 사라지는 사건을 수사하다가 왓슨은 절벽에서 떨어져 죽고 홈즈는 사건을 빨리 해결하라는 경시청의 압박을 받으면서 진짜 탐정인 왓슨이 어떤 존재였는지 절감하게 되는데...
체리 문
Set Decoration
Two friends from Miami are in the French Riviera enjoying life by scamming money off of rich women. One day, they read about a young woman set to inherit $50 million from her father. At first, Tricky has Christopher Tracy talked into romancing her for her money, but in getting to know her, Christopher falls in love with her. This love comes between the brothers, and Tricky tells about the plan.
하이랜더
Set Decoration
여명의 시간에서 태어난 우린 조용히 수세기를 살아왔다. 모임의 시기에 대비하여 투쟁하며 비밀스런 삶을 영위해왔다. 그때가 되면 선택받은 몇사람이 최후까지 싸우게 될 것이다. 아무도 우리가 사람들 속에 살았다는 것을 알 지 못한다. 지금까지도.} 맥클레인(Connor MacLeod: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는 지하주차장에서 장검을 휘두르며 한 사나이와 싸움을 벌인다. 결국 맥클레인이 상대의 목을 치자 그의 몸이 빛을 발하며 기를 빨아 들인다. 경찰은 사건을 조사하지만, 단서를 찾지 못한다. 경찰감식반원 브렌다(Brenda Wyatt: 록산느 하트 분)는 사건 현장에서 찾아낸 파편이 오래된 일본 사무라이 검의 일부임을 알아내고 맥클레인의 신분을 조사한다. 맥클레인은 몇번 접촉하면서 브랜다에게 정을 느껴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맥클레인은 450년전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난 불사신이다. 불사신으로 태어난 사람은 여럿이었지만, 불사신은 한 명만 존재해야한다는 규율 때문에 서로 결투를 하고, 상대방을 이기면 그 생명력으로 다시 연명하는 것이다. 그는 스승 라미렉스(Ramirez: 숀 코넬리 분)로부터 자신에게 숨겨져있던 힘을 찾게 되고, 이제는 어쩌면 최후가 될지도 모르는 쿠건과의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면도칼의 모서리
Set Decoration
An American WWI vet undertakes a spiritual quest that takes him from Paris to Nepal to the Himalayas and back to his hometown. Upon his return, he discovers he is not the only one who has changed.
병사의 귀향
Art Direction
세 여인이 한 남자를 사랑한다. 교양있고 아름다운 그의 부인 키티(Kitty Baldry: 줄리 크리스티 분), 사촌지간인 제니(Jenny Baldry: 앤-마가렛 분), 그리고 젊은 날 사랑했던 마가렛(Margaret Grey: 글렌다 잭슨 분). 크리스 대위(Chris Baldry: 알란 베이츠 분)는 끔찍한 전쟁터에서 멀쩡히 살아 돌아오지만 지난 15년간의 모든 기억은 제로인 상태가 된다. 병원에 있다는 소식을 받고는 키티와 제니가 달려가지만 그는 부인을 전혀 알아보지 못하고 그의 사촌인 제니만을 알아본다. 제니가 그에게 그의 부인 키티를 상기시키려 하지만 오히려 그는 젊은 날의 애인 마가렛만을 찾는다. 이에 키티는 크게 상심하지만 그의 기억을 되찾게 해주려고 노력을 한다. 그러나 그러한 그녀의 노력에는 아랑곳없이 그의 사촌 제니에게 마가렛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을 한다. 한편 제니도 마음속 깊이 그를 사랑하는 마음을 간직한 채 연민의 정으로 바라본다. 그리고 크리스가 마가렛을 만나도록 도와 준다. 크리스는 이제는 초라한 중녀의 여인이 되어 남의 아내가 되었지만 그녀에게 사랑을 느낀다. 또한 마가렛도 크리스에 대해 연민의 정을 느끼고 그의 기억을 되살려 주려고 노력한다. 비록 15년간의 기억은 상실되었지만 그 어느때보다도 행복한 모습으로 그의 생을 즐기는데... 제1차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지난 20여년간의 기억을 상실한 남자와 그를 둘러싼 세 여인(부인 사촌 여동생 젊은 날의 애인) 간의 미묘한 사랑의 심리를 다룬 영화. 잔잔한 영상 속에서 전개되는 심리 묘사와 섬세하게 그려지는 사랑의 여러 유형이 볼 만하고 출연 배우들의 연기가 뛰어나다.
The Missionary
Set Decoration
In 1905, after 10 years of missionary work in Africa, the Rev. Charles Fortesque is recalled to England, where his bishop gives him his new assignment - to minister to London's prostitutes.
용과 마법 구슬
Set Decoration
늙은 마법사 율리히는 지구 상의 마지막 마법사이다. 그의 제자 갤런(Galen: 피터 맥니콜 분)은 견습 마법사로 혼자 설 수 없는 처지이다. 이때 이웃나라에는 가공할 용 버미트랙스의 횡포에 산 처녀를 제물로 바치는 고통을 받고 있었다. 이 용에 맞설 유일한 희망은 마법사 이 제자 갤런이 괴물과 대결하는데...
Richard's Things
Art Direction
Following her husband's death, a wife discovers and confronts her husband's lover. Their mutual pain, love, envy and jealousy bring them together in an unexpected emotional and physical relationship.
숲속의 눈동자
Set Decoration
미국인 작곡가 폴의 가족은 여름 휴가를 맞아 영국의 한 고 저택을 찾아온다. 집주인인 에일우드 부인은 30년전 실종된 딸을 기다리며 홀로 사는 이상한 여자였으나, 유독 폴의 큰 딸 쟌에게는 호의를 보인다. 그러나 이사온 첫날부터 쟌은 계속 누군가 자신을 지켜보는 느낌을 받는다. 또한 그녀에게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결국 쟌은 자신에게 일어나는 이 이상한 사건의 진상을 스스로 조사하기로 한다.
쿠바
Set Decoration
쿠바의 바티스타 정권은 게릴라와 폭동이 난무하는 가운데 엄청난 혼돈 속에 휘말린다. 사태가 점점 심각해지자 벨로 장군(General Bello: 마틴 발삼 분)은 냉소적이지만 풍부한 경험을 가진 유능한 영국 용병, 로버트 데입스(Major Robert Dapes: 숀 코넬리 분)를 불러들인다. 하바나에 도착한 로버트는 사태가 생각보다 심각하다는 걸 깨닫는다. 그를 불러들인 벨로 장군을 포함하여, 관료들은 부패했고, 국민들은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었다. 게다가 게릴라와 폭도들도 부패한 정권을 무너뜨리고 새로운 정권을 새우기 보다는 자신들의 탐욕을 채우기에 급급하다. 한편, 로버트는 그 곳에서 옛 연인이었던 알렉산드라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부유한 쿠바 유지의 부인이 되어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알렉산드라(Alexandra Pulido: 브룩 아담스 분)가 젊은 게릴라 대원에게 납치되는데...
템페스트
Art Direction
마법사 프로스페로 박사는 외딴 섬에서 딸 미란다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는 태풍을 일으켜, 자신을 왕국에서 쫓아냈던 동생의 배를 난파시킨다. 배에 함께 타고 있던 나폴리의 왕자 페르디난드는 미란다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셰익스피어의 희곡 를 데릭 저먼 스타일로 각색한 작품. 원작이 지닌 분위기에 아리엘 등 요정들이 빚어내는 섹슈얼한 매력이 어우러져 신비함을 더한다.
에이리언
Set Decoration
2122년, 2천만톤의 광물과 7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지구로 귀환중인 화물선 노스트로모호의 메인 컴퓨터 마더는 어떤 위성에서 나오는 알 수 없는 신호를 포착하게 된다. 마더에 의해 동면중 깨어난 승무원들은 이 신호를 조사하기 위해 혹성 LA-426에 착륙한다. 이들 중엔 2등 항해사인 엘렌 리플리도 있다. 혹성에서 정체 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 그들은 탐사에 나서지만, 우주선은 이미 오래전에 파괴되어 썩고 있었으며 승무원들은 모두 미이라로 변해 있다. 사고 원인을 찾기 위해 좀 더 안으로 들어간 조사반은 여기저기 계란 모양의 물체가 있는 산란실을 발견하는데...
하노버 스트리트
Set Decoration
1943년 런던 전쟁이 치열한 배경 속에 하노버가에서 할로린과 마가렡이 조그만 사건을 계기로 만나 사랑에 빠진다. 비25폭격기 조종사인 할로린은 그녀과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애원한다. 마가렡은 남편과 딸 생각을 할 때마다 자책에 빠지나 할로린과의 밀회를 계속한다. 남편 폴은 아내의 마음에 변화 왔음을 알고 참고 기다리던 중 독일군 본부에 침투 중요 서류를 빼내는 임무를 띠고 조종사 할로린과 독일군을 가장 독일 본부에 잠입한다. 중요 서류를 입수했으나 독일군의 추적을 받아 위험한 순간에 폴은 마가렡의 사진을 할로린에게 보인다. 할로린은 총에 맞은 폴을 위기에서 구해 병원에 입원시킨다. 병원에 달려온 마가렡은 그동안의 전후 사정을 알게 된다.
Joseph Andrews
Set Dresser
Lady Booby alias 'Belle', the lively wife of the fat landed squire Sir Thomas Booby, has a lusty eye on the attractive, intelligent villager Joseph Andrews, a Latin pupil and protégé of parson Adams, and makes him their footman. Joseph's heart belongs to a country girl, foundling Fanny Goodwill, but his masters take him on a fashionable trip to Bath, where the spoiled society comes mainly to see and be seen, but drowns in the famous Roman baths. When the all but grieving lady finds Joseph's Christian virtue and true love resist her lusting passes just as well as the many ladies who fancy her footman, she fires the boy. He's found and nursed by an innkeeper's maid, which stirs lusts there, again besides his honorable conduct, but is found by the good parson.
록키 호러 픽쳐 쇼
Set Dresser
친구의 결혼식에서 화환을 받은 재닛은 그 자리에서 남자 친구 브래드의 청혼을 받아들여 약혼한다. 들뜬 두 사람은 자신들을 맺어준 은사 스카트 박사를 찾아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데 도중에 타이어가 펑크난다. 스페어 타이어도 없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없이 고립된 그들은 당황해서 전화를 빌리기 위해 자신들이 지나친 성을 찾아가는데...
Akenfield
Art Direction
As a young man, Tom, prepares to leave the Suffolk village of his birth, voices and experiences from his family's past crowd in on his mind, weaving a poetic tapestry of the love of home and the longing to get away from it.
Swallows and Amazons
Set Decoration
On holiday with their mother in the Lake District in 1929 four children are allowed to sail over to the nearby island in their boat Swallow and set up camp for a few days. They soon realise this has been the territory of two other girls who sail the Amazon, and the scene is set for serious rivalry.
말러
Art Direction
Famed composer Gustav Mahler reflects on the tragedies of his life and failing marriage while traveling by train.
보이 프렌드
Set Decoration
The assistant stage manager of a small-time theatrical company is forced to understudy for the leading lady at a matinée performance at which an illustrious Hollywood director is in the audience scouting for actors to be in his latest "all-talking, all-dancing, all-singing" extravaganza.
악령들
Set Dresser
루이 13세 시대의 프랑스, 리슐리외 추기경(크리스토퍼 로그)은 자신의 통제권 밖에 있는 도시를 장악하기 위해 음모를 꾸민다. 추기경과 그 추종자들이 권력 장악을 위해서는 그랑디에 신부(올리버 리드)를 제거해야 한다. 그랑디에 신부는 요새화된 도시를 운영하는 성직자로 리슐리외 추기경이 프랑스 전체를 장악하는 데 방해가 됐던 것이다. 이에 리슐리외는 권력가이자 호색한인 그랑디에 신부를 고발하기로 하고, 그랑디에 신부에게 성적으로 집착하는 잔느 수녀(바네사 레드그레이브)를 그 음모에 끌어들인다. 악마에 홀려 있는 그 수녀는 그랑디에 신부에 대한 성적인 강박관념에 사로잡힌 인물이다. 악마로 고발당한 그랑디에의 재판이 진행되면서 수녀원은 점차 폭력과 광기로 물들어간다. 광적인 마녀 사냥이 점점 극단적으로 변해 가고 인간의 악마적인 본성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게 된다.
다운힐 레이서
Art Direction
An ambitious young skier, determined to break all existing records, is contemptuous of the teamwork advocated by the US coach when they go to Europe for the Olympics.
Our Mother's House
Set Decoration
Seven British children bury their mother and hide her death, until their long-lost father returns.
언제나 마음은 태양
Set Dresser
마크 색커리(Mark Thackeray: 시드니 포이티어 분)는 아프리카 기니 출신의 흑인이다. 그는 전직 통신 기사지만 새로운 직장이 생기기 전까지 교편을 잡기로 한다. 그가 발령을 받은 곳은 런던의 빈민촌, 생활고에 찌들려 교육에 대해서는 통 관심을 보이지 않는 사람들이 사는 곳이다. 그러다 보니 학생들은 하나같이 말썽꾼들이고 그들의 관심사는 어떻게 하면 교사를 골탕먹일까 뿐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견디기 힘든 것은 이런 현실에 방관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는 동료 교사들. 심지어 교장은 자기의 원칙에서 벗어나지만 않으면 된다는 전제 아래 모든 것을 교사의 재량에 맡기는 안니한 태도를 보인다. 아이들에게 시달리던 색커리는 아이들이 인생의 목표도 없고 자신이 처한 현실을 변화시키려는 의지도 없이 학교를 그저 냉혹한 현실에서 도피할 수 있는 공간정도로만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알고 아이들을 교육시키는데 뭔가 색다른 전략이 필요함을 느낀다. 그는 우선 교사의 권위는 잊고 아이들에게 성인 대우를 해주면서 서로가 동등한 위치에서 자기 이야기를 하도록 유도하며 서로에 대한 경계심을 푼다. 그리고 아이들의 피부에 와닿지 않는 교과서에 적힌 내용들을 접어두고 인생, 죽음, 결혼, 사랑 등등 친밀하지만 어려운 주제들에 대한 진솔한 얘기를 이끌어나가면서 아이들의 불신의 벽을 무너뜨린다. 이런 대화는 무리를 지어 다닐 땐 강하지만 나약하기 그지없는 아이들에게 교실밖의 세상은 냉혹하며 생존을 위해서 변화해야만 한다는 교훈을 주고 색커리는 점차 아이들의 신임과 존경을 얻는다. 시간은 흐르고 아이들의 졸업식이 다가온다. 아이들은 졸업 후 취업 문제에 당면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자신들을 바른 길로 이끌어준 색커리에게 감사하게 되고 한편 색커리도 원하던 통신기사 일자리를 얻는다. 졸업식 댄스 파티. 세상으로 나갈 준비가 된 아이들은 색커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색커리는 그런 아이들의 모습에 눈물을 흘린다.
와일드 위크엔드
Set Dresser
Dinah is a famous model and actress who is getting tired of life in the limelight and wants to take a break. While shooting a commercial spot for meat, she meets Steve, a stuntman. Dinah and Steve hit it off and decide to head to an island to get away from it all, bringing along four of Steve's friends. Before long, Dinah is reported missing and everyone is looking for her, making their getaway anything but tranquil.
The Secret of Blood Island
Mills
Based on the true story of a British secret agent, shot down over Malaya near to a Allied POW forced labour camp. There she is hidden, disguised as a youthful prisoner, until her escape can be effected. The costs of keeping her identity secret fall on all the POW's as the Japanese embark on a policy of ruthless terror to extract her and the focus shifts to the conflicts of the group' s collective concerns against the necessities of personal survival.
On the Fiddle
Lancing
Tricked into joining the RAF by a wily judge, wide boy Horace Pope sets his sights on the main chance, teams with slow-witted, good-hearted gypsy Pedlar Pascoe, and works up a lucrative racket in conning both his colleagues and the RAF. By means of various devious schemes Pope and Pascoe manage to avoid the front lines until they are sent to France - where they find themselves making unexpected and uncomfortably close contact with the enemy.
Danger Within
2nd. Lt. Betts-Hanger
Drama set in an Italian prisoner of war camp during World War 2, where a group of British soldiers find their plans for escape thwarted by a mysterious traitor in their midst.
Further Up the Creek
Lofty
The sequel to 'Up The Creek' sees David Tomlinson return as bumbling navy boffin Lieutenant Humphrey Fairweather. This time he is skipper of the ship Aristotle and, together with his second-in-command, Fairweather wreaks havoc when he is ordered to deliver the Aristotle to its new owners in a mythical Middle-Eastern country.
프랑켄슈타인의 복수
Boy
Baron Frankenstein, working under the protective pseudonym Dr. Victor Stein, together with his assistant Dr. Kleve, transplants a dwarf's brain into another body and unleashes a deranged being.
The Silent Enemy
Ordinary Seaman Thomas
The Mediterranean, 1941/42 - Axis forces are using frogmen and manned torpedoes to attack previously impregnable harbours. The Allied forces need to come up with something to answer this threat, which they find in the form of Lt. Lionel "Buster" Crabb.
The Steel Bayonet
Pte. Wilson
Tunis, 1943. Battle-weary troops of Company C have orders to occupy a derelict Tunisian farmhouse. They are to establish an artillery observation post, reporting on enemy movements before the imminent offensive to liberate Tunis. However German infantrymen discover their operations. The ensuing battle for control of this small piece of land will decide who controls Tunis but more critically, the victors in the battle of democracy versus fascism.
A Clean Sweep
Dick Watson
George Watson's domestic bliss is shattered when his wife discovers he has broken his promise never to gamble again.
Second Fiddle
Delivery Boy
Deborah and Charles, young executives at the thriving Pontifex Advertising Agency, are very much in love. Deborah is recognised by her employers as the most brilliant TV executive in the country, while Charles is regarded as 'thoroughly reliable'. But there is one hard-and-fast rule at the agency: the board of directors will not allow any married women on their staff; as soon as a girl marries, she must resign!
Peril for the Guy
Rupert
Story of a group of children's successful efforts to bring to book a gang of oil men intent on stealing valuable invention.
Passage Home
Galley Boy
Set in 1931, the film takes place aboard a merchant ship, briefly harboured in South America. A young woman (Diane Cilento) boards the ship as a passenger, resulting in disharmony among the superstitious crew members. Virtuous seaman Anthony Steel protects the girl from the lecherous advances of captain Peter Finch.
It's a Great Day
Mechanic
Big screen spin off from the BBC TV series The Grove Family, ostensibly the first British soap opera. Bob Grove, a builder has problems with the council, over building supplies that he needs to complete a job on a local housing estate. Under pressure to finish the job, his son gets them from a local crook. When the council find out, they call in the police, so the Grove family get together, to clear themselves, in time for the grand opening.
The Sea Shall Not Have Them
A.C.2 Milliken
During autumn of 1944, an RAF Hudson carrying a VIP passenger in possession of highly secret information is shot down and ditches in the North Sea. Fighting the elements and trying to keep up morale, the occupants of the aircraft's dinghy talk about their lives awaiting the rescue they hope will come. The film's title reflects the motto of the RAF's Air Sea Rescue Service, one of whose high speed launches battles against its own mechanical problems, enemy action, time and the weather to locate and rescue the downed crew and the vital secret papers they carry.
Cosh Boy
Alfie Collins
Roy Walsh is a brash and enterprising thug who bullies his friends into subservience. He and his gang assault and rob people on the street, but things get increasingly dangerous when their behavior escalates to larger cr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