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genie Bondurant

Eugenie Bondurant

출생 : 1961-04-27, New Orleans, Louisiana, USA

약력

Eugenie Bondurant (born April, 27 1961 in New Orleans, Louisiana) is an American actress, singer, photographer, and model.

프로필 사진

Eugenie Bondurant
Eugenie Bondurant
Eugenie Bondurant

참여 작품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비하인드
Self
뉴저지 에지워터파크라는 작은 동네에서 자라면서 큰 꿈을 품었던 지아키노 형제. 마이클은 슈퍼 8 카메라로 영화를 만들며 십 대 시절을 보냈고, 앤서니는 언제나 녹음기로 현재를 기록하며 과거의 기록을 간직했다. 마이클은 21세기의 가장 유명한 영화 음악가 중 한 명이 되었고, 앤서니는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성공했다. 두 사람 모두 자기 분야에서 아카데미상도 수상했다. 그리고 이제 마블 스튜디오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로 첫 감독 데뷔작을 준비하는 마이클. 앤서니는 그러한 형의 여정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하며, 그들이 함께 자란 고향과 어릴 적 영화를 같이 만들었던 친구들이 마이클의 영화 세계에 얼마나 큰 영향을 끼쳤는지 보여준다.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Azarel
칠흑같이 어두운 밤, 비밀리에 활동하던 괴물 사냥꾼들이 어둠 밖으로 나온다. 그들은 불길한 기운을 풍기는 블러드스톤 사원에 모여, 기이하면서도 섬뜩한 방식으로 세상을 떠난 리더를 추모한다. 바로 강력한 유물을 놓고 벌이는 사냥꾼들 간의 목숨을 건 대결이었다. 그러나 유물을 놓고 싸우던 사냥꾼들 앞에 위험천만한 괴물이 나타난다.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The Occultist
1981년, 미국 역사상 최초로 잔혹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악마가 살해하도록 시켰다고 주장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난다. 그리고 사건의 배후에는 악마에게 빙의된 소년이 있다. 살인사건의 범인은 인간인가 악마인가…
피어 오브 레인
Dani McConnell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10대 소녀 ‘레인’ 어느 날, 옆집에 살고 있는 학교 선생님의 다락방에 감금되어 있는 어린 소녀를 보고 납치라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누구도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 않지만 유일하게 전학생 ‘케일럽’만이 그녀를 믿고 도와준다. ‘레인’은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몰래 옆집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소녀의 정체는 무엇일까?
달링
Mona
“신부님 제 안에 악마가 있는 것 같아요” 소녀 달링. 그녀의 안 악마를 치료하고 순종적인 소녀로 바꾸는 기적을 보여준다. 과연 달링은 악마의 속삭임에서 진정으로 벗어난 것일까?
헝거게임: 더 파이널
Tigris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캣니스 에버딘. 그런 그녀를 향한 스노우 대통령의 공격은 더욱 거세지고 캣니스의 분노는 폭발한다. 캣니스는 그를 멈추고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자신임을 깨닫고, 13구역 군단에 합류한다. 철저하게 준비를 끝낸 캣니스와 최정예 요원들은 캐피톨 입성에 성공하지만 스노우 대통령이 설치한 함정들로 인해 목숨을 위협받는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희생된 동료들을 뒤로한 채 가까스로 스노우 대통령과의 대결을 앞둔 캣니스에게 또 다른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는데…
Donald and Dot Clock Found Dead in Their Home
Dot
Donald is a failed, but hopeful dancer who can't keep a job. Dot is a psychic hot-line councelor who is obsessed with the "Rodent Harmonic Balance." Dot's rats take over the house and prevent the couple from consummating their marriage. Eventually, Donald takes a stand. He sneaks into the house when Dot is away, applies rat poison everywhere, and kills the varmints. When She discovers what he has done, Dot throws Donald out.
파이트 클럽
Weeping Woman
자동차 회사의 리콜 심사관으로 일하는 주인공(에드워드 노튼)은 일상의 무료함과 공허함 속에서 늘 새로운 탈출을 꿈꾼다. 그는 비행기에서 자신을 비누 제조업자라고 소개하는 타일러 더든(브래드 피트)을 만난다. 집에 돌아온 주인공은 아파트가 누군가에 의해 폭파되었음을 발견하고, 타일러에게 도움을 청해 함께 생활하게 된다. 어느 날 밤 타일러는 주인공에게 자신을 때려달라고 부탁한다. 사람은 싸워봐야 진정한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결국 이들은 매주 토요일 밤 술집 지하에서 맨주먹으로 격투를 벌이는 파이트 클럽을 결성하기에 이르는데...
Sorority House Vampires
Natalia
The UFO-Demon, Rabaalhazor, has sent the vampire, Natalia to destroy the Earth. Each time she takes a victim a natural disaster rocks the planet. Humanity's only hope is the sexy sorority pledge, Buffy, and the members of her sisterhood. She must not only save the world but she also must save herself from the perverted desires of both Rabaalhazor and Natal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