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연거푸 시계를 보며 촬영현장으로 향하던 영화배우 최종원은 옆에 신호대기하고 서 있는 오픈 스포츠카의 젊은 남자를 보며 어려운 나라 경제를 개탄해 한다. 그 젊은 남자는 바로 감독 최야성. 그는 시나리오 없이 가는 새 영화를 기획해서 독고영재와 김보성 등의 배우에게 출연요청을 해보지만 계속 거절당하고 스포츠카를 끌고다니는 그를 재수없다고 하는데...
Editor
조직 폭력단의 두목 전만호 피살 사건이 매스컴을 통해 연일 보도되는 가운데, 반도일보 사회부 기자 권순범은 의문의 인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78년 발생한 북악 스카이웨이에서의 교통사고에 대해 아느냐는 예기치 않은 질문으로 말문을 연 인물은 전만호의 살해범으로 지목받고 있는 오창수였다. 오창수와의 통화에서 흥미를 느낀 순범은 그를 만나기로 한다. 그러나 약속 장소에서 순범을 기다리던 오창수는 괴한들의 피습을 당하고 이를 목격한 순범은 북악스카이웨이 교통사고로부터 출발해 수사를 시작한다. 그 날 피해자가 핵물리학자 이용후라는 사실을 밝힌 그는 전만호와 오창수가 누군가의 지시를 받았으며 이것이 국가간 핵개발 문제에 걸친 거대한 음모였음을 알게 된다. (임재원)
Editor
ROTC 수색대 소대장 출신인 하일은 도굴꾼들에 의해 외국으로 밀반출된 조선왕조 하사 보검을 찾아 일본으로 온다. 그러나 일본 야쿠자 조직인 오오미카미의 보스가 마피아에 의해 무참히 살해당하고 그 검을 마피아들에게 탈취당한 사실을 알고 다시 뉴욕으로 간다. 하일은 사건을 쉽게 풀어가기 위해 조슈아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그녀는 미국 유학시절 애인으로 오랜만의 재회를 기뻐하며 하일과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하일에게는 너무나도 사랑하는 디자이너 채린이 있지만 그는 목적을 위해 죠슈아와 정을 나누고 있는 것이다. 조슈아도 이 사실을 알지만 그를 사랑하기에 아무말 없이 도와준다. 한편 보검은 에릭사의 회장에 의해 마피아의 한 패밀리인 파발로치의 대부 손에 있다. 하일이 수사를 펴던 중 이를 눈치챈 파발로치가의 암살자에 의해 조슈아가 살해된다. 분노한 하일은 조슈아의 오빠 조이와 함께 헬리콥터를 동원, 전쟁을 방불케하는 일대의 싸움을 벌인다.
Editor
종식, 영식, 찬인, 철원, 호연은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단짝들이다. 휴일을 맞아 다섯 소년들은 그들의 놀이터인 마을 뒷산으로 개구리를 잡으로 올라간다. 그러나 늦도록 이들이 내려오지 않자 이들을 찾기위한 대대적인 수색이 시작된다. 1991년 3월 개구리를 잡겠다고 마을 뒷산으로 올라간 뒤 실종이 되어버린 다섯명의 대구 성서국민학교 소년들에 대한 우리들의 관심을 일깨우고 사회의 무관심과 이기심을 경고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영화이다.
Editor
Jang is attacked in her home by a masked man two nights in a row. Her husband is reluctant to call the police, but they both begin to suspect the odd young man living next door
Editor
이조 마지막 도공 이노인은 일제 통치 이후 유리그릇 유입으로 가마에 불을 지피지 못한다. 사기그릇은 더이상 백성들의 생필품이 아니기 때문이다. 또한 이노인의 딸 분례마저 일자리를 찾아 경성으로 떠난다. 그러나 이조 백자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는 다께야마는 이노인에게 다시 가마에 불을 지피게 하지만 곧 중지시킨다. 완전한 이조 백자가 재현된다면 자신이 소장한 백자의 희소가치가 떨어질 뿐만 아니라, 일본보다 우수한 조선의 도예기술이 알려지는 것이 싫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창길을 회유하여 이조 백자 도굴 앞잡이로 삼으려 하고, 창길은 일본기생이 된 분례를 빼내기 위해서 돈이 필요하게 되자 도굴을 시작한다. 한편, 다께야마는 창길과 분례가 가지고 있는 철사로문호 백자를 빼앗으려 하지만 창길이 민족혼을 팔아먹었던 자신을 뉘우치고 유혹을 물리치자 장물아비의 죄목으로 연행당해 고문을 받고 철사호문호를 포기하고 만다. 그러나 분례는 서장을 회유하여 철사호문호를 산 뒤 이노인의 영전에 바치고 떠난다.
Editor
1919년 우리나라 최초의 관비 유학생으로 일본에 건너간 윤심덕은 동경음악대학에 적을 두고 야망에 불태운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자유분방함과 넘치는 매력으로, 그녀 주위에는 항상 연모의 눈길을 보내는 남학생들이 있다. 그러던 중 윤심덕은 유학생들이 결성한 극예술협회의 중심인물인 김우진과 만난다. 와세다대학에서 연극을 공부하던 그는 고향에 아내와 딸을 둔 유부남이었다. 불같은 성격으로 거침없는 윤심덕과 나약하고 섬세한 김우진은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져들고, 홍난파는 윤심덕을 사랑하지만 깊은 우정으로 두 사람을 대한다. 성악가에서 대중가수로 전락하면서도 김우진을 보살피는 윤심덕, 절망한 김우진은 다시 일본으로 도피한다. 처음 만난 곳에서 재회한 둘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현해탄 선상에서 동반자살한다.
Editor
Yu Jin is a member of a gang in Itaewon district. He will do anything for money, even take a knife. The only person he cares about is his half brother Dol Ee. Shany and Geum Ja are dancers in clubs in Itaewon. They will sleep with anyone, even foreigners, for money. Shany and Geum Ja only have each other to lean on. Nam Ok and Jang Sook have their own fantasies about America and are obsessed by the American dream. Jang Po is an Itaewon mob boss who cruelly extorts money from the young people of Itaewon. These people fight each other with tragic consequences. Under the Itaewon sky, their suffering and tragic love continue.
Editor
The young warrior Son Ogong (Son Goku) goes on a outrageous quest to acquire seven magical orbs, along the way beating up evil persons who want to steal the orbs for their own ends.
Editor
자식을 교통사고로 잃어버린 최여사(윤여정)와 이여사는 운전학원에서 우연히 서로를 알게 되고 가깝게 지낸다. 이여사는 남편의 정부에게 본처 자리를 빼앗기고 남편과 시부모에게 도둑 누명까지 쓰고 쫓겨나기에 이른다. 이여사의 억울한 사연을 들은 최여사는 이여사를 대신해 남편의 정부와 어린 자식까지 완전범죄로 죽게 한다. 남편에게 불만을 느끼고 바람을 피운던 최여사는 자신을 미행하면서 시간을 뺏기다가 부도에까지 이른 남편을 살해할 결심을 한다. 그러나 그 사이 남편은 자살을 해버리고 최여사는 충격에 자신을 반성하고 뒤늦게 후회를 한다. (임재원)
Editor
Hansu Ra is adopted to an American family when her mom dies. She can't forget how her mother died and one day returns to Korea. She begins working under a pseudonym for an electronics company her mom used to manage. Hansu knows Choi Dal-geun, former vice president of the company, is guilty. She seduces Choi and gets him into a debt that pushes him to the brink. Then she seduces the manager and the director into fighting over her. What will the tragic but brave resolution be for these men and Hansu?
Editor
In order to find his wife who had been toyed with by gigolos, one man is left with no other choice than to become a gigolo himself.
Editor
Hae-ri has trouble being accepted at her new school until she befriends the handsome Chang-ha. However she soon drops out to pursue her dream of becoming a dancer. Chang-ha tries to convince her that she needs to return and finish highschool.
Editor
Cheol-su, a carefree wanderer, and Yeong-hie, a thoughtful young woman, fall in love and have a child together as they discover the meaning of life and love.
Editor
A girl who has failed to be accepted by a first-rate university and is suffering from depression, suddenly finds herself pulled into the past. She meets her parents as teenagers and must somehow find a way to spark their romance before she can return to her own time.
Editor
추모가 한이 된 어머니의 기원으로 마을의 도화나무가 내린 축복과 저주를 한몸에 받고 태어난 도화는 3살때 음과 양의 이치를 터득한다. 성장과정에서 특이한 감각적인 모습으로 주위사람들을 놀라게 하며,도화의 숙명적인 오방살의 인생이 시작된다. 동네의 당골네로 부터 성에 관한 괴력을 지닌 여인이라는 판정을 받은 도화는 마을금기인 숫총각과의 접촉으로 재난을 불러일으켜 마을 전체를 폐허로 만든다.
Editor
계해년이 다 저물어가는 어느 날 사내는, 벽장 구석진 곳에 두었던 3년전에 죽은 아내의 유골을 꺼내든다. 그는 유골을 뿌릴 곳을 물색하기 위해 막연히 떠난 동해에서, 문득 맞닥트린 바다에의 충동으로 '물치'라는 곳에 내린다. 여행 중 우연히 만나게 된 사람들과의 대화, 흐르는듯한 풍경들이 사내의 머릿속에 각인된, 지나간 기억들과 환영을 상기시킨다. 우연히 만나 하마터면 함께 살림을 차릴 뻔 했으나, 마지막 순간, 운명적인 헤어짐을 맛보았던 어느 간호원과의 짧은 인연이 기억 속에 떠오르기도 한다. 사내 사흘동안 죽은 아내의 환영을 따라 낯선 고장을 마치 운영의 여로를 밟듯 떠돌아다닌다.
Editor
The film centers on independence and intelligence of a woman who makes active choices regardless of social norms and ethics. The main character is a divorcee, Eul-hye, and the story unfolds as she encounters different men and experiences with dramatic incidents and conflicts.
Editor
Near the end of the Chosun Dynasty, a vagabond named Eok-swoi wandered over all of Korea. In the end, Eok-swoi settles in a remote village where he becomes the servant of Magistrate Ahn, a man of influence. Eok-swoi engages in an innocent love with Keum-sun, a maiden servant of Ahn. Though he is over the age of 50, Ahn is still childless. He treats his young second wife badly and finally, he turns his eye to Keum-sun. After being alone night after night, the young wife unintentionally starts an affair with Eok-swoi which Ahn discovers. Out of guilt, Keum-sun had rejected all of Ahn's advances to the end. She runs away with Eok-swoi. Afterwards, Ahn becomes disabled and deeply repents his wrongdoings.
Editor
삼남지방에 힘세기로 이름 난 변강쇠라는 사내가 있었는데, 보통 이상의 정력 때문에 여자들이 첫날밤 이후론 견디지 못한다. 이에 변강쇠는 남자 다루기로 유명한 평안도의 옹녀를 찾아 동네를 떠난다. 한편 월경촌의 옹녀는 숱한 남자들이 그녀와 하룻밤을 지내고는 모두 저승길로 가버리자 동네 사람들의 성화에 쫓겨, 마을을 떠난다. 우여곡절 끝에 옹녀와 변강쇠가 만난다. 그들은 백년해로 할 것을 결심한다. 옹녀는 투전판을 전전하며 계속 여자를 탐하는 변강쇠를 대신하여 나름대로 지조를 지키며 살림을 꾸려나간다. 그러다 변강쇠가 양반댁 과부를 범해 목숨이 위태롭게 되자 임신한 옹녀와 함께 산으로 들어가서 산다. 겨우 마음을 잡고 정착한 강쇠와 옹녀부부. 그러나 강쇠가 땔감으로 장승을 뽑아 불때고 장승통증으로 죽자 옹녀는 슬픔에 겨워 눈밭을 헤맨다.
Editor
씨름선수로 형편없는 참패를 당한 일봉(임성민 분)은 귀향을 포기한 채 서울의 거리를 방황하다 어느 동성애자(남포동 분)의 유혹을 받기도 한다. 결국 그는 배우 권유를 받는데, 싸구려 도색 영화의 배우였지만 그는 그곳에서 애자(금보라 분)를 만나 뜨거운 사랑을 나누다 배우 일을 집어 치우고 애자는 임신을 하게 된다. 약장수(김인문 분)와 함께 전국을 떠돌며 일하던 중, 자동차 사고로 애자가 유산을 하게 된다. 상심한 일봉은 자신의 무능을 저주하고 둘은 일년동안 떨어져 있기로 한다. 그 일년동안 일봉은 애자를 위해 남창 일을 하면서 무섭게 돈을 벌지만 스스로 몸과 마음을 버린다. 일년 후 약속 장소엔 애자가 나타나지 않는데. 마침내 그는 밤무대에서 누드 모델로 전락한 그녀를 발견한다
Editor
Having been a college student for the past seven years, there are not many people who take Kim Su-hwan seriously. That, combined with personal issues of his sexual prowess, drives his girlfriend into the arms of a man who is more confident and unafraid of life.
Editor
조선 제 9대 성종때 유교의 폐습인 칠거지악과 남존여비사상이 팽배해 있을 즈음에 사대부집 규수인 어우동은 미천한 신분의 사내와 사랑을 나눈다. 부모의 반대로 좌절하고, 왕실의 종신에게 시집을 가지만 대를 못물린다는 이유로 양반계급의 계율에 분노를 느껴 시집을 뛰쳐나와 죽음을 택하나 구사일생으로 향지라는 여인에게 목숨을 구원받는다. 이를 인연으로 기생이 된 어우동은 자신의 육체를 미끼로 양반들을 자신의 성의 노예로 만들며 잘못된 역사의 인습에 항쟁을 시작한다. 이에 자신들의 양반가문과 체통을 두려워한 시댁인 태산군 등은 자객을 시켜 어우동을 없애려 하나, 첫사랑의 연인의 도움으로 피해 그와 함께 자유로운 사랑을 위하여 자결을 한다.
Editor
핼리혜성이 지구에 접근하는 시기, 우주 악당 무스탕이 지구로 잠입한다. 지구의 방위망은 어느 천재 소녀가 통제하고 있고 무스탕은 이 소녀를 암살하고 지구를 정복하려는 계략을 꾸미고 있다. 무스탕의 공격으로 혼수상태에 소녀가 혼수상태에 빠지자, 다이야트론 5 특공대는 베어 박사가 만든 마이크로 광선을 맞고 축소되어 소녀의 몸속에 들어가 세균들과 맞서 싸운다.
Editor
출판사 사장 김동식은 부인의 사업이 성장하자 열등감을 느끼게 되고 가정에서의 위치도 흐려지게 되어 차츰 방황한다. 이런 방황의 도피로 호스테스와 혼외정사를 갖게 된다. 그러나 성격이 우유부단한 그는 이러한 통정을 계기로 또 다른 가정을 갖게 되어 더 깊은 갈등과 심연으로 빠져들게 된다. 한편 부인과 내연의 처는 여성특유의 현실주의를 내세워 모종의 협상을 맺고 그를 공유하게 된다. 결국 당면한 현실을 외면하고 도피하려던 그는 생의 구덩이를 스스로 파서 모두로부터 영원히 잊혀지길 원했던 것이다.
Editor
Yu-ri falls in with a group of wild teenagers and is soon imitating their behavior. She takes to skipping school and in a short time, her parents are unable to control her. One night, her parents are forced to turn Yu-ri over to the police. They receive instructions from a specialist in juvenile delinquincy on how to deal with their daughter.
Editor
음대 기악과에서 플루트를 전공하는 자영은 어린 시절부터 어머니의 엄격한 간섭과 보호로 바른 몸가짐을 강요 받으며 충동이란 그 자체가 죄악이라는 비정상적인 의식으로 길들여진다. 남편이 혼외정사로 다른 여자의 아이를 얻자 남편에 대한 경멸과 증오심, 욕구불만을 어린 딸의 엄격한 가정교육으로 해소한다. 어느날 밤 알 수 없는 전화에 의해 자영이 잠자고 있던 성충동이 깨어나고 제과점에서 변태적인 남자의 시선에 의해 무릎에 참을 수 없는 쾌감을 느끼게 된다. 그런 성적 자극에 부딪힐때마다 자영은 범죄적 성 행위에 대한 충동을 느낀다. 그녀의 비정상적인 성관계로 인해 어머니는 충격을 받고 집안은 혼란에 빠진다. 국악과에서 대금 연주를 하는 자영의 애인 조빈은 자영에 대해 처음엔 분노와 멸시를 갖게되나 차츰 그녀의 모습을 이해하게 되고, 생각지도 않았던 유혹에 빠지는 자영을 볼 때마다 번민하고 괴로움을 겪게 된다.
Editor
딸 연하가 간통죄로 구속되자 김교수 부부는 큰 충격을 받고 김교수는 혈압으로 쓰러진다. 청교도적 교육을 받은 그녀가 간통죄로 구속되기까지의 사건들이 재판과정에서 밝혀지기 시작한다. 남편의 방종을 더이상 인내할 수 없었던 연하의 심정과 남편이 저지른 폭행이 인정되어 연하는 무죄선고를 받는다. 후회한 남편은 연하에게 돌아오기를 간청하나 연하는 냉정히 거절한다.
Editor
An action-filled martial arts film in which guerilla fighters and foreign spies clash in kung fu combat when important military secrets are at stake.
Editor
Keon wants his friend's girlfriend so he tries to take her by force but she gets away. Instead, she runs into a truck driver who rapes and murders her. Keon is wracked with guilt. As the investigators close in on Keon, Madam Sun-wu hides him. Keon becomes Madam Sun-wu's toy-boy. He also becomes a nude model for Ma Mi-ae, Madam Sun-wu's friend. Mi-ae is drawn to Keon. Mrs. Yun, whose husband is impotent, also looks to Keon to satisfy her desires. As the investigation's net tightens, Keon's life falls apart. Mrs. Yun dumps Keon on a road in the middle of the night. The prostitute Lan helps Keon out. However, in despair, Keon runs out into the rain and screams. On TV, the news broadcast the capture of the real criminal.
Editor
대학을 졸업하고 기자가 된 이화는 비오는 날 옛애인 석기가 생각나 에로이카에 갔다가 석기의 친구 수환을 만나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한편 야간선생을 하는 광준을 취재차 만나서 헌신적 인간성에 사랑을 하게 된다. 광준도 시간이 흐르자 이화의 진심을 알아 정신 박약아를 돕고 창녀들을 선도하는 일을 같이 한다. 진실로 그들은 사랑하게 되나 광준의 무허가 건물이 헐리게 되어 헤어진다. 어머니의 추악함에 충격받아 정신병자가 된 현우는 이화와 만나 이화의 헌신적인 노력을 받는다. 결국 현우는 정상인으로 돌아오고 두사람은 사랑으로 결합한다. 그리고 다음날 현우가 사회로 진출했음을 안다.
Editor
타이페이의 밤, 귀가하던 한 여직공이 골목에서 피살된다. 수사반장 고강영은 피살자의 목에 남겨진 치흔으로 미루어 범인은 독사라고 단정한다. 그러나 00신문의 여기자 이옥정은 그런 수사방향이 잘못된 것임을 지적하고 고반장의 신상문제까지 기사화한다. 이 문제로 고반장과 이옥정은 자주 만나는 동안 친근감을 느끼게 된다. 그런 어느날 밤 두 여인이 또 피살된다. 고반장의 수사 결과 두 가지 사실이 발견된다. 첫째 매번 피리소리가 날 때마다 사건이 발생한다는사실, 둘째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이옥정이 행방불명된다는 사실이다. 또 다른 살인 사건이 발생하던 날, 고반장은 이옥정의 정체를 알아낸다. 이옥정은 3살때 특수한 뱀에게 물린 일이 있었는데 이후 독사처럼 사람을 물어 죽이게 된것이었다.
Editor
청나라에는 조선인이 살고 있었다. 강룡은 산중에서 노부모를 모시고 살면서 연화라는 아가씨와 1년후에 결혼하여 고국에 돌아갈 꿈에 부풀어 있었다. 강룡은 백룡사에 땔감을 대왔는데 술을 좋아하는 장로스님 혜공대사와 각별한 사이였다. 그날도 연화는 강룡에게 점심을 갖다주고 하산 도중 악당 왕평에게 겁탈직전에 강룡이 나타나 연화를 구한다.아들의 죽음을 보고받은 왕초산은 강룡의 노부모를 잔혹하게 학살한다. 그것도 모르고 집으로 돌아가던 강룡은 왕초산 일당의 기습을 받아 부상을 당해 혜공대사의 도움을 받는다. 혜공대사의 권고로 강룡은 출가를 결심하고 삭발하지만 왕초산에게 감금된 연화를 구출하려는 일념으로 불탄다. 왕초산은 왜인 고수들에게 연화를 유린케 한다. 연화가 더럽힘을 당하고 자결하자 강룡은 복수의 화신이 되어 왜인 고수들과 왕초산 일당을 모조리 섬멸시킨다.
Editor
The notorious Official Choi wants the precious heirloom of commoner Kim Sung-bo's family so he has the whole family killed and seizes the heirloom. Kim Sung-bo has become a spirit. On rainy days, he goes into the body of his friend Jung Il-do and tries to have his revenge on Official Choi.
Editor
석우가 정신적 방황을 계속하다 성적 욕구마저 상실하자 아내 인영은 병구를 만나기 시작한다. 인영은 병구와의 관계를 위해 가출까지 불사하지만 병구와의 관계는 불장난처럼 끝나고 만다.
딸 하미가 계속 엄마를 찾자 석우는 인영을 원망하고 아버지를 찾아가 털어 놓지만 아버지는 며느리의 가출을 이해한다고 말한다. 위로를 받고 싶었던 석우는 아버지의 말에 자극을 받아 인영을 이해하고 다시 받아들이게 된다.
Editor
A Korean woman raised in Spain with European values towards life and romance finds living in her ancestral land stifling and it eats away at her vitality.
Editor
Li-Siu, a young Shaolin Monk finds the opportunity to practice his Kung-Fu teachings. During his practice he stumbles onto the murder of the Abbot as the Shaolin Temple and the kidnapping of the elder monk Do-Lim. A string of pearls found in the hands of the murdered Abbot is the only clue that leads Li-Siu to the Silver-Fox, the murderer and sinister mastermind of a deadly plot to invade China. Li-Siu confronts the evil Silver-Fox and his henchmen and challenges them to the deadliest battle in the history of Martial Arts!
Editor
서울근교 양계장 근처에 동식과 명자의 시체가 열두곳의 칼자국이 난채 발견돼 수사진은 강도살인으로 판명하고 수사하게 된다. 어느날 양계장 집에 명자(나영희 분)가 좋은대로 시집갈 조건으로 무보수로 식모로 온다. 작곡가 동식(전무송 분)은 가수가 되려는 혜옥과 사이가 가까워지자, 명자가 끼어들어 동식과 관계를 갖고 임신하게 된다. 양계장을 운영하는 동식의 부인 정순(김지미 분)은 명자의 애를 떼게 한다. 명자는 분풀이로 동식의 아들 창순을 독살한다. 정순도 명자를 쥐약으로 독살하려다 명자의 음모에 걸려들어 곤궁에 처한다. 명자의 애인 형철과 동식이 다툼끝에 형철이 부상을 입는다. 부상을 치료하던 명자는 형철의 급작스런 겁탈에 형철을 죽여 그 사실을 동식에게 뒤집어 씌운다. 정순은 증거를 찾아명자를 궁지에 몰리게 한다. 끝내 명자와 동식은 쥐약을 먹고 죽게 된다. 동식은 가족을 위해 강도 살인으로 위장하기 위해 정순으로 하여금 시체에 칼자국을 내게 한다.
Editor
이종배와 문도석은 교도소 동창생이다. 이들은 출옥 후 개머리판 없는 칼빈총으로 은행고객을 대상으로 한 범죄를 계획, 일차 범행을 성공적으로 끝낸다. 일차범행에서 살인을 저지르게 된 도석은 이 일로 괴로움에 빠진다. 그러나 이종배는 제2, 제3의 범행을 강행하고 그때마다 피해자가 생긴다. 종배의 부인 황 여인은 연일 신문지상에서 오르내리는 강력 사건의 범인이 남편임을 감지한다. 황 여인은 남편에게 자수하기를 권한다. 아니 자살해 줄 것을 간청하게 되나 종배는 일소에 붙인다. 제3의 범행준비 과정에서 뜻하지 아니한 사건이 생겨 이들의 신분이 노출되고 쫓기는 몸이 된다. 종배와 도석은 각각 개인 행동을 하여 가족들을 찾는다. 이들은 죄의 진가를 판단하여 가족들을 쏘아 죽인 후 자신도 그들의 뒤를 쫓아 생의 최후를 장식한다.
Editor
The daughter of a restaurant owner gets kidnapped. The water boy (who's almost a girl because his wee-wee was chopped off) want to free her. But therefor he first has to become a real man with real kung fu skills. So he starts training with an old guy
Editor
난장이(김불이)는 염전 일을 하는 큰 아들 영수(안성기), 둘째 아들 영호(이효정), 막내 딸 영희(금보라), 알뜰히 집안 살림을 해주는 아내(전양자)와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바다 오염으로 행복동 주민들이 이주하게 되자 그 보상으로 주택 분양권이 배정된다. 그러나 순박한 사람들을 상대로 한 뒷거래들이 성행하고 난장이 일가도 악덕 부동산업자 박우철(김추련)에게 당하고 만다. 가난으로 인한 가족들의 고통을 보아온 영희는 우철의 꾀임에 넘어가고 돌아오라는 오빠들의 말을 듣지 않는다. 영희가 새벽에 금고에서 주택 분양권을 갖고 돌아오지만 반가워하는 가족들 뒤로 난장이 아버지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Editor
강유진은 생물학계의 권위자로 나비채집을 하던 중 희귀종 한마리를 채집하여 집에 돌아온다. 선희는 오랜만에 남편의 품에서 포근한 하룻밤을 보내고 남편의 곤충채집 필름속에서 이상한 목각인형을 보고 야릇한 기분을 느낀다. 하얗게 칠한 목각인형 여인상은 기분나쁜 영상으로 선희의 뇌리에 붙어 있는다. 얼마후 다시 지방출장에서 돌아 온 남편은 무당의 딸 미옥을 데려온다. 선희는 미옥의 옷보퉁이속에서 필름에서 보았던 목각인형을 발견하게 된다. 미옥의 아름다운 몸매에 선희는 남편과 미옥을 의심하기 시작하여 정신착란증세까지 보인다. 급기야 선희는 발광상태에 빠져 미옥을 제거하려고 결심하고 미옥이 실수해서 추락사하자 안도를 한다. 그때부터 선희는 목각인형의 환영에 사로잡혀 습격을 받는다.
Editor
The evil Silver Fox is back and he must search for a secret message that was put on a young man who was supposedly killed with his father by Silver Fox's bandits. Years later, the young man returns to avenge his father's death by facing off against the high-kicking Silver Fox.
Editor
A deaf woman boarding with an elderly laborer suffers many hardships upon the latter's death. The old man's son offers to care for her, but she feels she must leave in order to protect the young man's reputation.
Editor
생활이 무기력한 술주정뱅이 아버지 때문에 다희의 어머니는 돼지족발집을 운영하며 살림을 꾸려간다. 이런 가정에서 다희의 여동생은 야간학교에 착실히 다니고 있고 소아마비인 남동생 수민을 헌신적으로 보살핀다. 하지만 다희는 화려한 세계를 꿈꾸며 집을 나온다. 가출한 후 처음에 그녀는 가난하지만 낭만적인 음악도 영훈과 소꼽장난 같이 아기자기하고 진실한 사랑을 한다. 하지만 다른 남자 경민의 호화로운 아파트로 옮겨간다. 그러나 경민도 그녀의 구원이 되지 못하고 돌연사한다. 경민의 죽음 앞에서 그녀는 그의 아이를 가졌음을 알게 된다. 그녀는 자신이 돌아갈 수도 더 나아갈 수도 없는 길 앞에 있음을 깨닫게 된다.
Editor
일룡은 친구 백천을 구하기 위해 한쪽팔을 잃는다. 일룡의 부상중에 백천의 부모가 참살당하고 가보를 도적맞자 백천은 원수를 찾아 중원으로 떠난다. 일룡은 백천을 찾아 중원으로 가던중 우연히 백천의 가보가 백골장에 있다는 소문을 듣게 된다. 일룡은 백골장의 악당이 벽촌 마을에서 행패부리는 것을 의협심으로 응징하고 대호를 부하로 삼는다. 길목에서 기예를 파는 소호를 부하로 삼은 일룡은 천사유곡에서 신의를 찾는다. 신의를 찾은 일룡은 기적적으로 광병을 고친다. 대호와 소호는 상전을 위하여 백골장으로 쳐들어간다. 팔문둔 갑진을 편 십팔여인들의 공격에 대호와 소호는 장렬하게 산화하고 일룡과 백천은 둔갑진을 격파한후 원수를 갚는다.
Editor
When a young boy finds himself alone in the world when his adoptive father disappears after a fight, his first thought is to go to Shaolin.
Editor
Jin-seok returns from the Vietnam war, injured and marries Sun-ok. But financial difficulties cause them to argue. One day, Sun-ok brings bamboo trees from her parents' home and succeeds in running a bamboo ware manufacturing company. Sun-ok has a stuttering problem and their son inherits the habit and he is sent to a special school. Meanwhile Jin-seok falls for Chu-wol and begins abusing Sun-ok...
Editor
Nam Pae-chun comes to China from Koryo. By chance, he rescues a man named Gu Gu-hwa who came across and stole the Suri sword belonging to Ma Cheon-san. On the run from Chun-san, Gu-hwa becomes Pae-chun's underling. When Pae-chun sees the sword, he realizes that Cheon-san killed his wife. When Pae-chun collapses after getting hit by Gok-gan's poison sphere, Ok-mae helps him. Paechun and Cheon-san pass the five barriers and begin to fight. Pae-chun wins the fight and returns home with Ok-mae. - KMDB
Editor
In her bid for domination of the kingdom, a wicked woman invites opponents to their doom at her 'Fairyland' estate.
Editor
Our hero Kim is a police inspector who must arrest the baddest of the bad. Nobody believes he can do it. What they don't know is that he is a 10th level master of karate and kung fu. His challenges only make him stronger. Weapons and hand to hand gory combat dominate this action drenched spectacular!! Killing on the epic level!!
Editor
Due to her father's debts, Yun Go-na marries Song Kye-nam but she is unhappy because of Kye-nam's self-indulgent lifestyle. Go-na takes her daughter, Min-hi, and goes to Seoul where she gets a job as a hostess. One day, Mun Byung-kil proposes to Go-na. Troubled by her situation, Go-na turns him down. But Go-na is touched by his sincerity and marries him. The three live happily as a family but then Kye-nam shows up and demands his daughter Min-hi. However, Ky0e-nam goes away when he realizes which is real happiness of his daughter.
Editor
The cruel Tien Hu, with his many powerful alliances, oppresses an entire Chinese province, killing many of the hard working citizens.
Editor
변호사 허승은 농민들의 사건을 취급하다가 농촌 계몽사업이야말로 이 민족을 영구히 보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 생각하고 용기를 갖고 농촌에 몸을 던진다. 그러나 일제 식민지 정책에 도전하는 입장이 되어 자기 처 윤정선에게 까지 버림을 받는다. 일본 검사 마사끼 히로시는 허승의 농촌계몽운동이 일제에 대한 항거라 간파하고 사상범으로 투옥하고 만다. 허승이 5년형을 치루고 농촌을 다시 찾았을 때 그의 처 윤정선이 남편의 사업을 계속하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Editor
관광회사 기획부장인 선우현은 제주도에 관광호텔을 건설하는 첫 선전으로 이어도에 대한 캠페인을 벌였고 아울러 이어도가 실존하는지 여부를 알아볼 이어도 탐색 관광선을 출항시켜 많은 언론인과 발족자들을 초대하여 뱃놀이를 겸하게 된다. 취재기자 천남석 기자의 죽음으로 인한 선우현은 책임을 느껴 천기자의 집이 있는 작은 섬 파랑도를 찾아가 그의 전의 모든 사록을 파헤쳐 보기로 한 것이다. 손민자는 이곳 파랑도 술집의 작부로 독신이었던 천기자에게 비밀의 애인이 있었다는 귀뜸도 해준다. 손민자는 선우현에게 천기자의 실종 최후의 상황을 듣게 된다. 손민자는 선우현이 체험한 기이한 현상에 대해 자기는 전적으로 믿는다고 말한다. 그리고 이섬에 사당이 있어 이어도에 빨려 들어간 사람을 모시고 있다고 거기 가서 천남석기자의 명복을 빌자고 덧붙인다.
Editor
여고를 졸업한 이화는 대학에 합격한 날, 자신에게 연애편지를 보내던 요섭을 만난다. 요섭과 함께 청평별장에 간 이화는 요섭이 자신을 안으려 하자 이를 거부하고 이 일로 인하여 요섭은 자살한다. 요섭에 대한 죄책감으로 이화는 자신을 필요로 하는 남자에게 자신을 바치기로 결심한다. 그 후 대학신문 기자인 석기와 친구가 된 후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석기가 군에 입대한 후 교통사고로 죽는다. 석기와의 관계에서 남자들에게 모성을 베풀기 시작한 이화는 고등학교 은사인 허민을 만나 부인과 재결합시켜 준다. 그녀는 정말로 자신을 필요로 하는 정신지체아 학교의 선생님이 되어 떠난다.
Editor
한국고유의 토속적인 무속마을에 제사굿이 행해질 무렵 한네라는 여인이 선녀당에서 죽음을 기도하다가 머슴 만영의 구원을 받는다. 만영이는 한네에게 애정을 쏟지만 마을에서는 제사굿에 부정이 탄다고 쫓아내자고 한다. 마을에서 제사가 한창 진행중일 때 탈을 쓴 재수 마님 윤필주가 한네를 범하고 마는데, 과거에 만영의 어머니도 윤필주의 욕정의 재물이 되었던 것이다. 한네는 필주사건으로 선녀당에서 떨어져 죽으며, 자신이 필주의 아들임을 알게 된 만영도 한네의 뒤를 따라 선녀당에서 죽음을 택한다.
Editor
North Korean agents are sent to Seoul to disrupt the visit of important international dignitaries.
Editor
고교 진학이 꿈인 시골 소녀 선희는 집안의 소개로 재용이네 집 가정부로 취직이 되어 상경한다. 식당집 식구들은 순박하고 활달한 선희를 첫날부터 한집 식구처럼 따뜻이 대해준다. 첫 월급을 타는 날, 선희는 중학교 동창생인 성훈일 만나 싱그러운 봄향기 속에 날으는 비행기를 보며 꿈을 가져본다. 재용이의 연인, 여주와의 충돌을 무마시키는 선희. 재용이 공군에 입대하는 날, 여주와의 사랑이 재확인된다. 그리고 선희에게 있어서도 집식구들의 배려로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꿈이 실현된다. 등교하는 여학생 제복의 물결 속에 희망에 부푼 선희가 힘찬 발걸음을 옮긴다.
Editor
특종기사감을 찾아 라스베가스에 온 한지혁이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경찰은 단순사고로 처리한다. 워싱턴에서 태권도 도장을 경영하는 동생 한욱은 의혹을 품고 라스베가스로 온다. 한욱은 마크의 술집에서 스코트를 수상히 여기고 그를 추궁한다. 결국 스코트로부터 아편밀매단의 짓임을 알게 된다. 스코트마저 괴한에게 죽고 한욱은 경찰에 쫓기게 된다. 마크는 악당에게 잡혀 한욱의 소재를 밝히지만, 한욱이 그들의 본거지에 단신으로 들어가 소탕하고 경찰에 인계한다.
Editor
여러 번 남자들에게 배신을 당한 상처 때문에 우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른 효순(김지미)은 여교도관(박정자)의 배려로 고향 여수에 특별 휴가를 간다. 기차에서 만난 청년(이정길)은 일행에 호의를 보인다. 친구에게 빛을 받으러 가는 그에게 교도관은 효순에게 삶의 의지를 불어 넣어달라고 부탁한다. 효순에게 결혼을 제안한 후 청년은 친구를 만나지만, 살인죄를 뒤집어쓰게 된다. 다시 서울로 가는 기차에서 청년과 효순은 정사를 하지만 여전히 효순은 냉랭하기만 하다.
Editor
영악하고 현실 적응이 빠른 병태는 Y대 철학과에 재학 중이다. 병태는 그룹 미팅에서 H대 불문과에 다니는 영자를 만난다. "우리는 바보예요. 바보, 병신, 쪼다, 여덟 달 반이예요" 자조적인 나래이션으로 외치던 주인공들은 바보들의 방식으로 현실의 벽에 부딪치고 방황하며 행진해 나간다. 순진하고 선량한 영철은 자신의 꿈이 망상으로 치부되는 현실에 자살하고 그와는 대조적으로 병태는 영자가 자신을 떠날 것 같자 군대에 입대한다. 입영 열차 차창에 매달려 영자와 병태는 키스를 나눈다.
Editor
An abusive man murders his wife and father-in-law then accuses Mok-ryeon, his sister-in-law's boyfriend, of the crime. Mok-ryeon escapes custody and with his girlfriend, flees the village pursued by the killer who in turn is chased by vengeful spirits.
Editor
첫 사랑에서 사내에게 버림받은 경아는 천성의 밝음과 명랑성으로 슬픔을 이겨내고 중년의 이만준의 후처로 들어간다. 그러나 임신했던 과거 때문에 헤어지게 되고 술을 가까이하게 되어 동혁이라는 남자에 의해 호스테스로 전락하게 된다. 문호라는 사람좋은 화가를 알게 된 경아는 곧 그와 동거 생활을 하게되나 심한 알콜 중독 증세와 자학에 빠진 문호는 그녀를 다시 사랑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새벽이 되도록 경아의 잠든 모습을 지켜보다가 가지고 있던 돈을 경아의 머리맡에 놓아두고 방을 빠져나오고 만다. 그리고 일년이 지난 어느 눈내리는 밤에 길거리에서 발견되는 어느 젊은 여자의 죽음으로 하여 착하고 천진하고 명랑했던 경아의 짧은 생애는 무책임한 이 도시의 우리들 앞에서 사라진다.
Editor
무술대회장에서 상인들의 판권을 놓고 싸우던 평백은 스기하라를 죽이지만 그 역시 죽고만다. 그후 평백의 아들 철은 비적생활을 하던 중 고향으로 돌아오나 어릴때 그를 좋아하던 봉순은 대웅과 결혼을 한 후였다. 한편 스기하라의 아들 곡강은 판권을 움켜쥐고 상인들의 고혈을 빨고 있던 중 무술대회에서 대웅을 죽인다. 대웅을 돕고자 나왔던 철마저 잡히는 신세가 되자, 봉순은 곡강에게 철의 석방을 요구하고 곡강에게 몸을 허락하는 조건을 세운다. 철이 석방이 되고 곡강이 봉순을 탐하려 하자 봉순이 그를 죽이려 하지만 되려 죽게 그녀가 죽는다. 석방된 철은 무술을 연마하여 무술시합에서 곡강을 죽인다.
한국의 장일호 감독이 홍콩 가서 만든 영화. 한국 배우가 많이 나온다. 국문과 출신인 장일호 감독은 1953년 극단 신협에서 활동했으며 56년, 신필름에 있으면서 신상옥 감독 밑에서 연출수업을 받았다. 그의 감독 데뷔작은 1961년 작인 이다. 70년대 초반엔 홍콩으로 건너가 쇼브라더스에서 활동한 적도 있으며, 액션, 멜로, 공포, 시대극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수많은 영화들을 만들었다. 80년대 만든 멜로 시리즈 이후로 감독 활동을 쉬고 있다.
Editor
이교수는 노이로제 증세로 병원에 입원한다. 같은 병실에 있는 환자들은 모두 혼외정사로 정신분열증에 걸린 동지들이었다. 이교수는 한 환자로부터 혼외정사로 말미암아 급기야는 애인에게 살해된 어느 골동품 수집가의 종말을 전해 듣는다. 자기 부인의 사랑과 헌신을 재발견한 이교수는 자신의 병이 치유되어 간다는 자신을 갖게되고, 건강한 부부로 귀환하게 된다.
Editor
장화, 홍련과 장쇠는 이복형제로 장쇠의 어머니는 재산을 탐낸 나머지 장화와 홍련을 죽인다. 그후 장화와 홍련은 혼귀가 되어 아버지 배씨와 현감에게 나타나 계모 허씨가 자신들을 죽였다고 말한다. 이에 훌륭한 현감은 이 사건을 알게되고 허씨와 장쇠를 체포하여 처벌을 한다. 그리고 장화는 다시 인간이 되어 평소에 그리던 정도령과 결합한다.
Editor
An architect has an accident which leaves him uninterested in sex and unable to perform. His wife feels she cannot love with forced celibacy and takes up with a college student.
Editor
어느 일요일, 빈털터리 청년 허욱은 사랑하는 지연을 만나러 간다. 지연은 낙태 수술을 하게 되고 허욱은 수술비를 구하다 급기야 친구의 돈을 훔쳐 달아난다. 수술이 이루어지는 동안 허욱은 병원을 나와 여기저기 전전한다.
Editor
A woman attempts to seduce a rich man so she can convince him to help him pay for her dying sister's hospital bill.
Editor
Korean-Taiwanese-Thai co-production that is the source movie for Godrey Ho's Ninja Operation 7: Royal Warri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