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N. Young

참여 작품

Hijacked: Flight 285
Location Manager
A convicted murderer is escorted by marshals on a regular flight from Phoenix to Dallas. Shortly after takeoff, two of his aides, traveling as ordinary passengers, take control and free him. He demands $20 million in bonds upon landing. And a sick passenger, bad weather or mechanical problems won't stop him.
미드나잇 런
Amarillo Desk Sergeant
현상범추적자 잭(로버트 드니로)은 보석금을 떼먹고 달아난 존(찰스 그로딘)을 잡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10만달러의 제의에 쾌재를 부른 그는 의외로 쉽게 존을 잡고, 버스를 타고 LA로 돌아가기로 한다. FBI는 존의 증언으로 마피아의 대부이자 존의 고용주 지미를 체포하고자 한다. 또한 마피아도 존을 살해해서 후환을 없애려고 한다. FBI와 마피아의 추적을 받으며 여행하던 둘은 우정이 싹틈을 느낀다. 잭은 존이 마피아 조직에서 횡령한 1500만달러를 자선단체에 기부했음을 알게 된다. 그런데 역시 현상금을 노리고 나타난 마빈이 존을 가로채고 잭은 FBI에 체포된다. 마빈은 존을 마피아측에 팔려다가 실패하고, 존은 마피아의 수중으로 간다. 이 때 잭은 기지를 발휘하여 마피아대부 세라노와 흥정을 하는데...
Buckeye and Blue
Production Manager
Adventures of a train robber and his teenaged female partner, on the run from the law in the days of the Wild West. Suitable for younger audiences.
Buckeye and Blue
Associate Producer
Adventures of a train robber and his teenaged female partner, on the run from the law in the days of the Wild West. Suitable for younger audiences.
Walker
Production Manager
William Walker and his mercenary corps enter Nicaragua in the middle of the 19th century in order to install a new government by a coup d'etat.
캐논볼 2
Location Manager
수천년 동안 아라비아 사막에서 '가장 빠른 부족'이란 영예를 지켜왔던 중동 어느나라 왕이 캘리포니아에서 커네티커트까지 대륙 횡단 경주의 우승을 노리고 특수 제작한 롤스로이스로 압둘 왕자를 참가시켰으나 우승을 놓친다. 이에 분개한 왕이 100만 달러의 상금을 걸고 '캐논볼 2'를 개최해 전세계 레이서들이 몰려든다. 그런데 상금을 노린 악당들에게 압둘 왕자가 납치되고 돈도 강탈당한다. 레이스를 중단하고 참가자들이 힘을 합쳐 왕자와 100만달러 탈환 작전을 벌여 왕자를 무사히 구하고, 이에 감사한 왕자가 상금을 200만달러로 올려 그 다음날 대륙횡단의 대장정이 시작된다.
포켓 머니
Location Manager
카우보이들의 짙은 애환과 향수를 담은 현대판 카우보이 이야기. 떠돌이 카우보이 케인은 로데오용 소를 사달라는 부탁을 받고, 같은 처지의 멕시코인 친구 레너드와 함께 소를 몰고 온다. 그 소를 구할 때 온갖 고초를 겪고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하지만 시세가 폭락했다는 이유로 돈을 받지 목하고 빈털털이 신세가 되는데..
천국의 건맨
Location Scout
서부 시대의 총잡이였던 짐 킬리언은 종교적 믿음 아래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한다. 죄인이었던 그는 목회자가 되어 천국의 길을 위해 노력하지만 매 순간 유혹과 폭력의 시험을 받는다. 결국 농장주 간의 전쟁의 중심이 된 마을사람들이 무법자들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목격한 킬리언은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폭력을 사용할 것인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채널 더 무비)
Lonesome Cowboys
Location Manager
Five lonesome cowboys get all hot and bothered at home on the range after confronting Ramona Alvarez and her nurse.
리오 브라보
Stunts
존 챈스는 텍사스 변방 마을의 보안관으로, 그가 오기전 보안관 대리로 있던 듀드는 계속 술독에 빠져 정신을 못자리고 있는 중이다. 그가 사랑했던 여인이 행실이 나쁜 여자임을 알고 상심했기 때문이다. 자포자기 상태인 듀드는 조롱하며 죠버뎃이 동전을 타구에 던져넣는다. 그러자 듀드는 그 돈으로 술을 마시고자 자존심도 버린 채 타구 곁으로 간다. 이 광경을 보다 못한 챈스가 그 타구를 발로 걷어차 버린다. 순간 모욕을 당했다고 생각한 죠는 부하들을 시켜 챈스를 붙잡게 한 후 그를 난폭하게 구타한다. 게다가 말리던 구경꾼 하나를 죽여버린다. 얼마후 챈스는 듀드의 도움으로 간신히 죠를 체포한다. 며칠 내에 리오 브라보를 지나는 미연방재판소 집행관에게 죠를 넘길 작정이었던 것이다. 그러나 그때까지 죠를 붙잡아 놓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였는데...
Saddle the Wind
Stunts
Steve Sinclair is a world a world-weary former gunslinger, now living as a peaceful farmer. Things go wrong when his wild younger brother Tony arrives on the scene with his new bride Joan Blake.
결단의 3시 10분
Stunts
버터필드(Butterfield: 로버트 엠하드트 분)는 승객들과 함께 마차를 타고 가다가 웨이드(Ben Wade: 글렌 포드 분) 일당을 만나 갖고 있던 금을 빼앗기고 마부는 살해당하고 만다. 아들 매튜(Mathew: 배리 커티스 분), 마크(Mark: 제리 하틀레벤 분)와 함께 소몰이를 나섰던 댄(Dan Evans: 밴 헤플린 분)은 멀리서 이 광경을 목격하지만 돕지 않고 바라보기만 한다. 자신의 말까지 빼앗긴 댄은 아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부인 앨리스(Alice Evans: 레오나 다나 분)는 남편이 강도 짓을 하는 걸 보고만 있었다는 사실에 실망한다. 3년째 가뭄이 들어 남아있던 소들의 생명마저 위태로운 상태에서 댄은 마을로 돈을 구하러 떠난다. 한편 웨이드 일당은 마을 보안관을 찾아와 강도 짓을 하는 일당을 목격했다고 말한다. 보안관 일행이 웨이드의 말을 믿고 떠난 뒤, 웨이드는 술집 웨이트레스와 사랑을 나눈다. 웨이드 일당에게 속았다는 사실을 깨달은 보안관 일행은 술집으로 찾아와 웨이드를 체포한다. 보안관은 웨이드를 유마행 3시 10분 기차에 태우기로 결정하고 두 무리로 나누어 웨이드 일행을 유인하기로 한다. 댄은 처음엔 망설였지만 2백달러를 주겠다는 버터필드의 말에 웨이드의 후송을 맡는다. 댄이 돈 때문에 자신의 후송을 맡았다는 사실을 눈치챈 웨이드는 계속해서 돈으로 그를 유혹한다. 댄은 7천 달러를 주겠다는 웨이드의 말에 망설인다. 기차역 호텔에 진을 치고 기차를 기다리는 댄 일행. 한편 웨이드의 부하들은 웨이드의 거처를 파악하고 호텔로 몰려오는데...
The King and Four Queens
Stunts
Opportunistic con man Dan Kehoe ingratiates himself with the cantankerous mother of four outlaws and their beautiful widows in order to find their hidden gold.
The Fastest Gun Alive
Stunts
Whenever it becomes known how good he is with guns, ex-gunman George and his wife Dora have to flee the town, in fear of all the gunmen who might want to challenge him. Unfortunately he again spills his secret when he's drunk. All citizens swear to keep his secret and support him to give up his guns forever -- but a boy tells the story to a gang of wanted criminals. Their leader threatens to burn down the whole town, if he doesn't duel him.
해양괴물
Stunts
3억5천만년 전 사라진 인간과 물고기 사이의 기묘한 생명체가 아마존에 살고 있다는 이야기. 고생물학자 칼 마이어는 아마존에 발굴작업을 하다가 데븐기 지층에서 인간과 유사한 양서류의 화석 일부를 발견한다. 그것을 잘라 연구소로 가져온 그는 남은 화석을 파내기 위해 연구소장인 마크 윌리엄즈, 어류학자인 데이빗 리드, 리드의 약혼녀인 케이 로렌스를 끌고 다시 아마존으로 돌아온다. 그런데 남겨놓은 원주민 조수 둘이 정체불명의 괴물에 의해 살해당한다. 그 괴물은 바로 데븐기부터 지금까지 진화하지 않고 살아남았던 아가미 인간이었고, 아가미 인간은 자기 영역에 들어온 침입자인 탐사대원들을 하나씩 살해하지만 하얀 수영복을 입은 케이 로렌스에 대해서만은 뭔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케이는 결국 아가미 인간에게 납치 당하고 남은 사람들은 케이를 구출하려 나서는데...
머나먼 대지
Stunts
제프와 그의 친구 벤은 소를 팔기 위해 와이오밍에서, 고기가 높게 거래되는 급성장한 마을들이 있는 캐나다까지 소몰이를 한다. 그들은 캐나다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미국의 최북단 마을인 알래스카의 스케그웨이에 도착한다. 그러나 스케그웨이에는 자기 스스로가 법인 포악한 보안관 게넌이 있었고, 제프는 운이 없게도 소떼를 몰고 마을로 들어가다 실수로 거리 중앙에 있는 교수대를 박살내는 사고를 저지르게 된다. 제프는 게넌에게 사과를 하고 소를 잘못 몬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는데도 게넌은 손해배상으로 제프의 소를 강탈해간다. 제프는 친구 벤과 함께, 보안관인 게넌의 사법권이 닿지 않는 캐나다의 도슨 지방으로 가 그곳에서 소를 되찾아올 기회를 노린다.
운명의 박차
Stunts
하워드 켐프는 현상금을 노리고 살인자 벤 밴더그로트를 쫓는다. 켐프 일행은 밴더그로트와 그의 연인 리나 패치를 체포하지만, 돌아오는 길에 밴더그로트는 세 남자를 분열시키고 탈출하는데 성공하는데...
하이 눈
Stunts
1870년 서부의 작은 마을 헤이드리빌의 어느 일요일 아침, 세 명의 무법자들이 마을 역에서 서성거리며 시계를 본다. 이들의 보스 프랭크 밀러가 탄 기차가 12시 정오에 도착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은 바로 헤이들리빌 마을의 보안관 윌 케인이 보안관직을 은퇴하여 아름다운 신부 에이미와 결혼식을 올리고 마을을 떠나려하는 날인데, 5년 전 그에게 체포되어 투옥된 밀러가 복수를 하러오고 있는 중인 것이다. 이미 보안관직을 사임한 윌에게 더 이상의 책임은 없지만, 그는 밀러가 마을에 큰 피해를 줄 것을 알기에 고뇌에 빠지는데...
윈체스터 73
Stunts
1873년 형 모델 윈체스터 라이플은 서부를 평정한 명기로, 카우보이, 악당, 보안관, 병사, 인디언까지 모두가 탐내던 소총이다. 닷지 시의 와이어트 어프 보안관은 독립 100주년 기념 사격대회 우승 상품으로 바로 윈체스터 73을 내놓는다. 린 맥아담도 이 사격대회에 참가자로 등록하지만, 그의 목적은 상품보다 자신만큼 사격 실력이 대단한 총잡이를 찾아내는 것이다.
The Street with No Name
Stunts
After two gang-related killings in "Center City," a suspect (who was framed) is arrested, released on bail...and murdered. Inspector Briggs of the FBI recruits a young agent, Gene Cordell, to go undercover in the shadowy Skid Row area (alias George Manly) as a potential victim of the same racket. Soon, Gene meets Alec Stiles, neurotic mastermind who's "building an organization along scientific lines." Stiles recruits Cordell, whose job becomes a lot more danger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