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5EAgCnFFvHbyRydlqTbDbaXZ6.jpg

운명의 박차 (1953)

Packed with Technicolor Thrills!

장르 : 서부, 드라마,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Anthony Mann

시놉시스

하워드 켐프는 현상금을 노리고 살인자 벤 밴더그로트를 쫓는다. 켐프 일행은 밴더그로트와 그의 연인 리나 패치를 체포하지만, 돌아오는 길에 밴더그로트는 세 남자를 분열시키고 탈출하는데 성공하는데...

출연진

James Stewart
James Stewart
Howard Kemp
Janet Leigh
Janet Leigh
Lina Patch
Robert Ryan
Robert Ryan
Ben Vandergroat
Ralph Meeker
Ralph Meeker
Roy Anderson
Millard Mitchell
Millard Mitchell
Jesse Tate

제작진

Anthony Mann
Anthony Mann
Director
Sam Rolfe
Sam Rolfe
Writer
Harold Jack Bloom
Harold Jack Bloom
Writer
William C. Mellor
William C. Mellor
Director of Photography
Henri Jaffa
Henri Jaffa
Other
Robert Brower
Robert Brower
Other
Cedric Gibbons
Cedric Gibbons
Art Direction
Malcolm Brown
Malcolm Brown
Art Direction
George White
George White
Editor
Howard W. Koch
Howard W. Koch
Assistant Director
Bronislau Kaper
Bronislau Kaper
Original Music Composer
Douglas Shearer
Douglas Shearer
Recording Supervision
Edwin B. Willis
Edwin B. Willis
Set Decoration
Warren Newcombe
Warren Newcombe
Special Effects
William H. Wright
William H. Wright
Producer
John Truwe
John Truwe
Makeup Artist
William Tuttle
William Tuttle
Makeup Designer
Al Shenberg
Al Shenberg
Unit Manager
Carl Roup
Carl Roup
Second Assistant Director
Mentor Huebner
Mentor Huebner
Production Illustrator
Frank Wesselhoff
Frank Wesselhoff
Painter
Ted Mapes
Ted Mapes
Stunts
Frank McGrath
Frank McGrath
Stunts
Chuck Roberson
Chuck Roberson
Stunts
Jack N. Young
Jack N. Young
Stunts
Charles C. Coleman
Charles C. Coleman
Assistant Location Manager
Robert Franklyn
Robert Franklyn
Orchestrator
Hans Sommer
Hans Sommer
Conductor

비슷한 영화

살인자의 해부
변호사 폴은 아내를 심하게 폭행하고 겁탈한 바텐더를 살해했다는 혐의로 체포된 미 육군 중위 벤의 변호를 맡게 된다. 검찰은 벤의 아내가 바텐더와 불륜의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이를 질투한 벤이 바텐더를 살해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한편 폴과 그의 조수 아더는 지난 사건을 조사하던 중, 부인을 폭행하려 했던 남자를 살해하고도 '억제할 수 없는 충동'이라는 이유로 무죄로 풀려난 사람이 있었음을 밝혀내는데...
마니
도벽이 있는 마니는 한 회사에서 돈을 훔친 다음에는 신분을 바꿔 다른 회사로 옮기곤 한다. 젊은 기업가 마틴 리트랜드는 그녀가 다른 회사에서 절도한 사실을 알고 있지만 모른 척하며 경리비서로 고용한다. 마니에게 매력을 느낀 것. 그러나 그녀는 이를 무시하고 얼마 뒤 회사금고를 털어 잠적해 버린다. 도둑맞은 것을 발견한 마틴은 그녀의 행방을 추적하고 결국 그녀를 찾아내지만 그는 경찰에 넘기는 대신 그녀에게 청혼을 한다. 그후 마틴은 마니가 심한 신경증에 시달리는 것을 알게 된다.
새
부유하고 제멋대로인 아가씨 멜라니 다니엘스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한 새 가게에서 젊은 변호사 미치 브레너를 만난다. 미치에게 매력을 느낀 멜라니는 그냥 가버린 미치를 대신해 그의 어린 여동생 캐시에게 줄 생일선물로 잉꼬 한 쌍을 사서 그의 아파트를 찾아간다. 하지만 주말이면 보데가 만의 집으로 간다는 이웃의 말을 들고 멜라니는 다시 보데가 만으로 향한다. 잉꼬를 전한 뒤 모터보트를 빌려 타고 선착장에 가까이 갈 때 갈매기 한 마리가 날아와 돌연 그녀의 이마에 상처를 낸다. 멜라니는 그 지역 초등학교 교사인 애니 헤이워드와 함께 그날 밤을 보내게 되고 애니는 미치의 어머니에 대해 말해준다. 다음날 캐시의 야외 생일 파티장에서 갈매기들이 아이들을 공격하고 그날 저녁엔 수 백 마리의 참새 떼들이 벽난로 굴뚝으로 급습하는 일이 생긴다. 다음날 아침, 브레너 부인은 근처에 있는 농부의 집을 방문했다가 주인남자가 눈이 파 먹힌 채 죽어 있는 것을 발견하는데..
와일드 번치
1913년 멕시코. 범죄를 일삼는 8명의 악당들은 그들을 추적하는 인간 사냥꾼들에게 포위된다. 무고한 사람들까지 죽음을 당할 정도의 격렬한 총격전 끝에 악당 5명은 끝내 추격의 올가미를 빠져 나간다. 리더인 파이크 비숍, 충성스런 더치, 불만투성이의 소치 형제와 이들의 앙숙인 멕시코 출신의 앤젤. 여기에 왕년에 총잡이로 이름을 떨치던 시키즈까지 가세해 여섯명이 된 일행은 추격자들의 끈질긴 추격을 역시 끈질기게 피해간다. 이들 일행에게 악당 두목 아파치는 무기를 수송하는 기차를 털라고 사주를 한다. 와일드 번치 일당이 감행한 이 작전은 성공을 거두지만 아파치는 앤젤을 인질로 잡는다. 무기를 인도하는 과정에서 앤젤이 무기를 빼돌렸다는 것이다. 파이크를 비롯한 나머지 와일드 번치 일당은 동료 앤젤을 구하기 위해 결과가 뻔한 싸움을 감행한다.
미라클 워커
시청각 장애인 헬렌 켈러와 도전 정신을 심어준 설리반 선생의 이야기다. 이 영화는 아서 펜이 패티 듀크와 앤 밴크로프트와 함께 만든 '헬렌 켈러' 이야기의 최종판. 이미 브로드웨이와 텔레비전 시리즈로 대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언제 들어도 깊은 울림을 주는 휴먼 스토리에 권위와 편견에 도전하는 헬렌과 설리반의 강한 성격이 가미돼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스토리를 놓치지 않는다.
제7의 천국
A dejected Parisian sewer worker feels his prayers have been answered when he falls in love with a street waif.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악덕 보스 밑에서 박봉에 회계사로 근무하는 샌디 패터슨(제이슨 베이트먼). 사랑스러운 두 딸과 임신한 아내를 위해 죽어라 성실하게 살아도 빠듯한 삶이다. 그런데 이게 웬일? 회사 동료들이 의기투합해 새로운 투자금융회사를 차리고 독립하자는 제의를 한다. 그것도 파격적인 연봉으로 말이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이라 믿었던 첫 출근 날. 그러나 뭔가 이상하다. 기름 넣으러 간 주유소에선 사용 정지 카드라고 하질 않나, 아침부터 뷰티 살롱 예약확인 전화에 지명수배 차량이라며 경찰에 체포되기까지. 누군가 샌디의 이름과 신용정보를 몽땅 도용해 그는 재산과 새 직장까지 모조리 빼앗길 처지에 놓인다. 그런데 경찰은 관할 지역 운운하며 뒷짐만 지고 있다. 결국 샌디는 직장에 7일간의 시간을 얻어 덴버에서 플로리다까지 직접 사기꾼을 찾아 떠난다. 드디어 웬수 같은 가짜 샌디 패터슨, 다이애나(멜리사 맥카시)를 생포(?)하는데 성공하고, 이제 덴버로 끌고만 가면 되는데…. 이 여자 강적이다! 호시탐탐 도망칠 궁리를 하고, 거짓말과 속임수의 달인에, 무슨 죄를 지었는지 청부업자까지 따라붙어 그녀를 죽이려고 든다. 과연 샌디는 불굴의 의지로 다이애나를 덴버로 데리고 갈 수 있을까?
바운티 헌터
현상금 걸린 범인을 잡는 일이 직업인 져지 벨리니는 헤어진 옛 애인이면서 역시 져지와 같은 직업의 라이벌인 비비 베니스타가 탈옥한 자동차 도둑 이지 신더맨을 잡아 1만 달러의 현상금을 받으려 하는 것을 알고 그녀를 방해하기로 마음먹는다. 비비가 신더맨의 단골식당에 잠복하고 있다가 막 신더맨을 잡으려는 순간, 역시 잠복하고 있던 거지는 1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려있는 신더맨을 비비의 눈앞에서 가로챈다. 부하 두명을 데리고 져지를 뒤쫓는 비비. 현상금을 타러가려는 져지의 차를 습격, 옆자리에 올라탄 비비는 져지와 말다툼을 벌이고 그 사이 신더맨은 탈출해버린다. 사랑 싸움 때문에 졸지에 1만불짜리 악당을 놓쳐버린 두 연인에게 남은 건 신더맨이 암흑가 두목 에머리 데이모스에게서 훔친 푸른색의 롤스로이스 뿐이다. 그러나 비비와 져지는 주인 잃은 차를 살펴보다가 뜻밖에도 트렁크 속에서 꽁꽁 묶인 젊은 여자를 발견 한다. '스타'라는 이름의 이 여자는 원래 데이모스 처소에서 우연히 살인장면을 목격하자 증거 인멸을 위해 데이모스의 부하들에게 꽁꽁 묶인 채 트렁크에 실려 죽음을 당하러 가는 길이었던 것이다. 한편, 데이모스에게 붙잡힌 신더맨은 문제의 자동차를 져지와 비비가 가지고 있다고 틸어놓는다. 두목의 살인을 목격한 스타를 찾기 위해 져지와 비비를 찾아나선 데이모스의 부하들. 그러나 이런 사실을 모르는 져지는 자신의 집에서 친한 이웃집의 열두살 짜리 소년 위드와 함께 놀고 있다. 그러나 위드가 집에 가기 위해 져지의 집을 나서자 악당들은 기다렸다는 듯 위드를 납치한다. 비비는 집에 쳐들어온 악당들을 멋지게 해치우고 져지에게 달려가고 져지의 집에서는 침입자를 혼내주기 위한 여러가지 장치들에 악당들이 당하고 있다. 그러나 비비와 져지가 아무리 악당들을 물리쳐도 소용이 없다. 왜냐하면 데이모스는 위드를 인질로 데리고 있기 때문이다. 데이모스는 져지에게 24시간의 여유를 주고 스타를 내놓으라고 협박한다. 져지와 비비는 딜레마에 빠지는데.
Violent Is the Word for Curly
The stooges are left in charge of a gas station and manage to blow up the car of their first customers, three famous European professors. The stooges steal some of the academics' clothes and wind up at "Mildew", a women's college where the three professors are expected. Mistaken as the real thing, the boys take their place on the faculty. When the real professors show up, the stooges try to convince a rich woman, the schools benefactor, that an athletics programs is more important. Their athletics demonstration comes to an explosive end when the real professors slip them a nitroglycerin basketball.
대통령의 여인
The story of president Andrew Jackson from his early years, through his meeting with and subsequent marriage to Rachel Donelson Robards. The plot concentrates on the later scandal concerning the legality of their marriage and how they overcame the difficulties.
Manhunter
Pilot movie for the short-lived TV series set in the 1930's about a World War I ex-marine-turned-bounty-hunter, named Dave Barrett, who goes after two Bonnie-and-Clyde style bank robbers who murdered his former girlfriend.
우타마로를 둘러싼 다섯 여인들
가노파의 세이노스케는 이름난 우키요에 화가 우타마로에게 격분한다. 그러나 세이노스케는 자신의 그림을 몇 번의 붓질로 다른 그림으로 바꿔 버린 우타마로의 재능에 탄복하고, 그의 제자가 되기로 한다. 그런 세이노스케를 찾아갔던 가노의 딸 유키에는 유곽의 창부를 보고는 돌아가 버린다. 한편, 그림을 그리며 창부들과 어울리던 우타마로는 벌을 받아 그림을 그리지 못하게 된다. 관능적인 미인도로 유명한 에도 시대의 우키요에 화가 기타가와 우타마로의 삶을 소재로 한 작품.
틸 디 엔드 오브 타임
Three former marines have a hard time readjusting to civilian life. Perry can't deal with the loss of the use of his legs. William is in trouble with bad debts. And Cliff can't decide what he wants to do with his life, although he gets encouragement from war widow Pat Ruscomb.
머드
14살 소년 ‘엘리스’는 절친 ‘넥본’과 함께 미시시피 강 하류 무인도에서 나무 위, 놀라운 모습으로 걸려있는 보트를 발견한다. 아지트가 생겼다고 좋아하는 것도 잠시, 십자가가 박힌 구두를 신고 낡은 셔츠를 입은 채 팔에 뱀 문신을 한, 검게 그을린 ‘머드’가 소년들 앞에 나타난다. 사랑을 구하고 싶은 남자 ‘머드’, 사랑을 믿고 싶은 소년 ‘엘리스’. 사랑하는 여자 ‘주니퍼’를 위해 살인을 저지르고 도망 중인 ‘머드’는 ‘엘리스’와 ‘넥본’에게 도와줄 것을 요청하고, ‘엘리스’는 서로 사랑하는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하는데…
Dizzy Detectives
The stooges are carpenters who become policemen. A mysterious burglar disguised as a gorilla has the cops baffled and Mr. Dill, the head of the citizens league, threatening the police chief's job. The boys go on the case and pose as night watchmen at an antiques store. They confront the crook, who turns out to be a real gorilla owned by Dill. After defeating Dill and some other bad guys in a wild fight, the gorilla drinks some nitroglycerin and blows up.
피터 팬
Peter Pan enters the nursery of the Darling children and, with the help of fairy dust, leads them off to Never Never Land, where they meet the nefarious Captain Hook.
The Texican
Wanted north of the border, Jess Carlin resides safely in Mexico. Then he hears his brother was killed in a gunfight with another man. Knowning his brother never carried a gun he heads north to find his brother's killer. After battling bounty hunters he arrives in Rimrock, a town controlled by Luke Starr. Starr is the man he wants but he unable to find any evidence until he is given an item found by his brother's body.
Rapture
Agnes, a lonely teenage girl, and her father befriend an escaped convict, named Joseph, who arrives at their farm in Brittany, France. When Joseph develops an attraction to Agnes, her father threatens to break up the union.
Santee
Jody Deakes joins up with his father after many years, just to discover that his dad is part of an outlaw gang on the run from a relentless bounty hunter named Santee. Jody is orphaned soon after Santee catches up to the gang, and follows Santee in hopes of taking vengeance for his father's death. Instead, however, Jody discovers that Santee is a good and loving man, tormented by the death of his young son at the hands of another outlaw gang. Santee and his wife take Jody in and a father and son relationship begins to grow. Then the gang that shot Santee's son shows up. The film was produced by Edward Platt of Get Smart fame. It was one of the first motion pictures to be shot electronically on videotape and then transferred to film.
붉은 천사
사쿠라는 2차대전 말기의 중국에 있는 야전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하며, 군의관을 도와 수많은 절단 수술을 돕는다. 광기 가득한 지옥과 같은 곳에서 손발이 잘려 시체처럼 내팽겨진 부상자들에게 그녀는 연민을 느끼고, 군의관과도 사랑에 빠진다. 절망에 빠진 병사들에게 몸을 허락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갈망하는 여자의 본능을 그린 이색작으로 프랑스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추천 영화

셰인
1890년 초여름의 태양이 내리쬐는 어느날. 초록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와이오밍 고원에 한 사나이가 말을 타고 나타난다. 단정한 몸차림에 침착한 태도, 그리고 눈매는 온화하면서도 예리함이 번뜩이며 뜨내기 카우보이와는 다른 모습이다. 이곳엔 동부에서 이주해 온 개척민들이 살고 있다. 개간한 토지는 그들의 소유로 법률이 보장해 주었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개척민의 한 사람인 죠 스타레트의 집에서 물을 얻어 마시고 저녁 식사까지 초대 받는다. 사나이는 스타레트의 호의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룻밤 신세를 진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이름이 셰인이라고 자기 소개를 간단히 한다. 스타레트는 아내 마리안과 아들 조이, 단출하게 세 식구이다. 스타레트는 의지가 강인하고 그곳 주민들의 대변자이다. 그러나 스타레트는 이 지방에서 오래 전부터 목축업을 하고 있는 라이커라는 사나이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었다. 라이커는 툭하면 개척민들을 못살게 들볶으며 이들의 모든 땅을 차지하려 한다. 스타레트가 부리던 머슴들도 라이커의 등쌀에 견디지 못하고 떠나버리고 만다. 그간의 사정을 말한 스타레트는 셰인에게 월동 준비가 끝날 때까지만이라도 머물러 달라고 한다. 그래서 스타레트의 일을 도와주기로 한 세인은 마을에 물건을 사러갔다가, 라이커 일당에게 곤욕을 치루지만 말썽을 일으키지 말라고 한 스타레트의 당부 때문에 묵묵히 참고 집으로 돌아온다. 마을 사람들은 스타레트 일당 때문에 마을에 갈 때는 단체로 가기로 한다. 이때 또다시 시비를 걸어오는 스타레트 일당과 싸움이 붙은 셰인은 물러서지 않고 싸워 이긴다. 하지만 적수가 많아 위기에 빠졌을 때 스타레트가 도와주어 모두 쓰러뜨린다. 이를 지켜보면서 자랑스러워하는 죠이. 총을 좋아하는 죠이는 셰인을 만났을 때부터 그의 반짝이는 권총에 관심을 갖는다. 결국 죠이의 간절한 요청에 셰인이 커다란 소리를 내며 사격 시범을 보이자 눈이 둥그래진다. 어머니 마리안은 셰인에게 점점 더 깊은 호감을 느끼고 셰인도 이를 느낀다.
수색자
이산 에드워즈는 남북전쟁 후 텍사스의 목장에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그는 동생과 동생의 처인 마사 곁에서 쉬고 싶어한다. 그러나 인디언인 코만치 무리들의 습격으로 그의 이러한 바람은 처참히 짓밟아진다. 복수를 다짐하며 이산은 인디언에게 납치된 조카 데비를 찾아 인디언과 백인 혼혈인 조카 마틴과 함께 머나먼 길을 떠난다. 그러나 마틴은 추적이 계속되어가면서, 삼촌의 인디언을 향한 강한 적개심을 알게 된다. 그로 인해 이제는 인디언으로 동화된 조카 데비를 죽이려고 하는 게 아닌가 의심을 품게 되는데...
하이 눈
1870년 서부의 작은 마을 헤이드리빌의 어느 일요일 아침, 세 명의 무법자들이 마을 역에서 서성거리며 시계를 본다. 이들의 보스 프랭크 밀러가 탄 기차가 12시 정오에 도착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은 바로 헤이들리빌 마을의 보안관 윌 케인이 보안관직을 은퇴하여 아름다운 신부 에이미와 결혼식을 올리고 마을을 떠나려하는 날인데, 5년 전 그에게 체포되어 투옥된 밀러가 복수를 하러오고 있는 중인 것이다. 이미 보안관직을 사임한 윌에게 더 이상의 책임은 없지만, 그는 밀러가 마을에 큰 피해를 줄 것을 알기에 고뇌에 빠지는데...
라라미에서 온 사나이
윌은 기갑부대의 장교인 동생의 사망소식을 듣고 작은 마을에 오게 된다. 동생은 무기판매업자의 무리들에게 두들겨 맞아서 죽음을 당했다. 그래서 누군지 알지는 못하지만 아파치족에게 라이플총을 파는 남자를 찾기로 마음을 먹고 마을로 오게 되는데.
내일을 향해 쏴라
1890년대 미국 서부. 부치 캐시디와 선댄스 키드는 갱단을 이끌고 은행만 전문적으로 터는 은행 강도들로, 사람들을 해치는 것을 최대한으로 피하는 양심적인 강도들이다. 보스인 부치는 머리 회전이 빠르고 인심은 좋지만 총솜씨는 별로 없고 반면, 선댄스는 부치와는 정반대로 구변은 별로 없지만 총솜씨는 당해낼 사람이 없다. 미래에 대한 희망도 없이 돈이 생기면 써버리고 없으면 은행을 터는 그들이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눈은 매우 낙천적이며 낭만적이기도 하다. 그러다 모처럼 몇차례 열차를 턴 것이 화근이 되어 추적을 받게 된 부치와 선댄스, 선댄스의 애인 에타는 하는 수 없이 볼리비아로 간다. 하지만 볼리비아는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가난한 나라로 영어가 통하지 않아 부치와 선댄스는 에타에게서 스페인어를 배운다. 볼리비아에서도 털고 도망치고를 반복하는 은행 털이가 순조롭게 이어지는데..
뉴욕 탈출
미국은 날로 증가하는 범죄자를 처리하기 위해 뉴욕의 맨하턴에 뉴욕 최고 안전 교도소(New York Maximum Security Penitentiary)라는 치안 상태가 전혀 없는 무법천지를 만들어 범법자들을 가둬놓게 된다. 1997년, 어느 테러 일당에 의해 핵전쟁과 관련된 중대한 국제 회의에 참석하려던 대통령 전용기가 납치되어 자폭하려는 순간 대통령은 구조용 제트기에 실려 거대한 도시 감옥로 탈출하게 된다. 이에 도시 감옥을 지배하고 있는 듀크라는 자의 지휘하에 범법자들은 대통령을 인질로 잡고 경찰과 협상을 벌이게 된다. 사태의 책임자인 하우크는 무공훈장까지 받은 공수단 출신의 전쟁 영웅 스네이크 플리스켄(Snake Plissken)을 대통령의 구조 임무를 띠고 파견된다. 그는 연방은행 강도죄로 종신형을 선고 받고 이곳 교도소에 입소하려던 중이었는데, 만약 국제 회의에 참석할 수 있도록 22시간 내에 대통령을 구해오면 면죄해 준다는 조건이다. 행글라이더로 거대한 도시 교도소에 잠입한 스네이크는 택시 운전수 캐비와 옛 동료 브레인 등을 만나 함께 대통령 구출전을 펼친다.
황야의 무법자
로호 삼형제와 보안관 존 백스터가 주도권 싸움을 하는 멕시코의 한 마을 산 미구엘에 총잡이 조가 나타난다. 양 측은 조를 이용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조는 그 가운데 자신의 잇속을 챙기려 하는데...
옛날 옛적 서부에서
프랭크가 보낸 세명의 총잡이가 기차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드디어 그들이 기다리던 한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며 기차역에 도착하고, 그들 세 총잡이는 모두 이름 없는 그 남자의 총에 쓰러진다. 한편, 프랭크와 그 부하들은 아일랜드 출신인 맥베인 일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데, 뉴올리언즈에서 이제 막 도착한 맥베인의 새 아내 질로서는 황망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은 한달 전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다. 다시 뉴올리언즈로 돌아가려던 질은 마음을 고쳐먹고 맥베인과 아이들의 시체만 있는 그 집에서 혼자 생활을 시작한다.
석양의 무법자
미국의 남북전쟁이 한창인 때, 블론디는 멕시코인 총잡이 투코와 함께 동업 중이다. 블론디는 현상범 투코를 잡아 현상금을 받고, 투코가 교수형을 당하는 순간 구해주는 역할. 한편 세텐자라 불리우는 범죄자는 엄청나 돈이 묻힌 비밀장소를 추적 중이다. 그런데, 투코와 실랑이를 벌이던 블론디는 돈이 묻힌 장소를 죽어가는 사람에게 듣게 되고, 결국 둘은 돈을 찾아 나서는데...
이티
지구조사를 위해 우주선을 타고 지구에 온 외계인 이티는 식물 채집에 열중하다가 우주선에서 낙오되어 혼자 지구에 남게된다. 지구인들에게 쫓기던 이티는 엘리엇을 만나 그의 집에 숨는다. 엘리엇은 형 마이클, 여동생 거티와 함께 이티를 보살펴주지만 이티는 알 수 없는 병에 걸려 점점 약해져간다. 한편 이티를 추적하던 당국은 이티가 있는 곳을 알아내어 이티를 치료하며 실험용으로 관찰한다. 그러나 병이 회복되지 않아 모두 포기해버린 때에 외계인의 우주선이 보낸 전파로 인해 이티가 다시 소생하고, 엘리엇은 이티를 데리러 오는 우주선의 착륙장소에 이티를 데리고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