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k Roberson

Chuck Roberson

출생 : 1919-05-10, Shannon, Texas, USA

사망 : 1988-06-08

프로필 사진

Chuck Roberson
Chuck Roberson
Chuck Roberson

참여 작품

John Wayne's 'The Alamo'
Tennessean
Documentary about the making of the John Wayne film The Alamo (1960). Included are behind-the-scenes photos and footage of the actual production of the film, clips from it and interviews with members of the cast, crew and local residents in Brackettville, TX, where it was filmed.
99 and 44/100% Dead
Stunts
Uncle Frank Kelly calls on Harry Crown to help him in a gang war. The war becomes personal when Harry's new girlfriend is kidnapped by Uncle Frank's enemy, Big Eddie.
99 and 44/100% Dead
Gunman
Uncle Frank Kelly calls on Harry Crown to help him in a gang war. The war becomes personal when Harry's new girlfriend is kidnapped by Uncle Frank's enemy, Big Eddie.
형사 맥큐
Santiago's Bodyguard (uncredited)
동료인 스턴볼 형사가 쇼트건에서 피살된 사건을 맥큐 경감(Det. Lt. Lon McQ: 존 웨인 분)은 마약 조직의 우두머리 머니 산챠고(Manny Santiago: 알 레티에리 분)가 배후에 있다고 믿는다. 그 때문에 그는 커다란 분쟁에 말려들게 된다. 산챠고는 경찰 간부들을 많이 알고있어 맥큐는 상사로부터 스턴볼의 사건에서 손을 떼도록 명령 받았기 때문에 깨끗이 사직을 결심하게 된다. 사립탐정의 면허를 얻어 수사를 계속한 맥큐는 정보수집 자금을 여자 친구에게 빌려 쓰면서 계속적인 수사를 한다. 맥큐는 이 사건에 경찰 고위층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철저하게 파헤치기로 하는데...
The Stone Killer
Council Member (uncredited)
A Los Angeles detective is sent to New York where he must solve a case involving an old Sicilian Mafia family feud.
존 웨인의 US 마샬
Leader of Bunch
연방 보안관 J. D. 캐힐은 아내를 잃은 후 일에 빠져 범인을 잡으러 다니느라 집을 자주 비우게 된다. 그러는 사이 그의 두 아들 대니와 빌리 조는 아버지의 부재를 느끼며 외롭게 자란다. 어느 날 이들 형제는 죄를 짓고 캐힐의 보호를 받고 있던 스트러더와 프레이저 패의 꾐에 빠져, 아버지에게 반항하는 마음에 은행강도 사건에 끼어 든다. 그러나 은행을 털던 중 그레이디 보안관이 죽게 되자, 빌리 조는 죄책감을 느끼고 훔친 돈을 돌려주기 위해 몰래 숨겨둔다.
존 웨인의 US 마샬
Stunt Coordinator
연방 보안관 J. D. 캐힐은 아내를 잃은 후 일에 빠져 범인을 잡으러 다니느라 집을 자주 비우게 된다. 그러는 사이 그의 두 아들 대니와 빌리 조는 아버지의 부재를 느끼며 외롭게 자란다. 어느 날 이들 형제는 죄를 짓고 캐힐의 보호를 받고 있던 스트러더와 프레이저 패의 꾐에 빠져, 아버지에게 반항하는 마음에 은행강도 사건에 끼어 든다. 그러나 은행을 털던 중 그레이디 보안관이 죽게 되자, 빌리 조는 죄책감을 느끼고 훔친 돈을 돌려주기 위해 몰래 숨겨둔다.
존 웨인의 열차강도
Stunts
로우라는 과부가 레인을 고용하여 남편이 숨겨놓은 금괴를 찾으러 간다. 그녀의 남편이 열차강도를 하여 금괴를 숨겨 놓고 사망했고 그 장소는 미망인인 로우 부인만이 안다는 것이다. 이 소문을 듣고 서부 전역에서 불량스러운 집단들이 이 금괴 찾기 작전에 돌입한 레인 일당의 뒤를 쫓는데... (채널 더 무비)
빅 제이크
Texas Ranger (uncredited)
1909년, 텍사스의 맥캔들스 목장에서 리틀 제이크 맥캔들스가 납치된다. 퇴역장교 존 페인이 이끄는 납치범들의 목적은 다름 아닌 소년의 몸값. 리틀 제이크의 할머니 마사(모린 오하라 분)는 몸값을 요구하는 쪽지를 받지만 일당에게 돈을 주는 대신 10년 동안 본 적이 없는 남편 제이콥 맥캔들스(존 웨인 분)를 찾는다.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서부를 떠돌며 정의의 총잡이 생활을 하던 제이콥은 아내의 다급한 구조요청을 받고 즉시 목장으로 돌아와 남은 아들 제임스, 마이클과 함께 손자 구출 작전에 나선다. 사람들은 서부의 전설적인 영웅 제이콥 맥캔들스가 이미 죽은 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악당들을 차례로 쓰러뜨리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마침내 무사히 손자를 구출해 집으로 돌아온다.
치삼
Trail Herder (uncredited)
머나먼 대 평원을 가로질러 오로지 정착지를 찾기 위해 목숨을 걸고 소떼를 몰고 정착한 링컨 마을의 설립자 치삼. 소 도둑과 소에게 먹일 급수지를 놓고 치열한 생사의 전투를 거쳐 이젠 마을의 원로가 되었지만 정가와 손을 잡은 툰스탈 일당은 그런 치삼이 눈에 가시이다. 치삼의 세력은 이미 마을에서 덕망과 신의 그리고 서부의 사나이다운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기개로 모두의 존경심을 받고 있다. 그런 그를 모함하여 마을에서 몰아 내고 소떼와 치삼이 갖고 있는 광활한 목장지를 빼앗으려는 툰스탈 일당과의 엄청난 전쟁이 벌어진다. 여기에 서부에서 악명 높은 총잡이 빌리 더 키드가 치삼의 조카 샐리를 연모하고 둘은 사랑하는 사이까지 발전하지만 치삼은 샐리가 평범한 남성의 아내로 평범하게 살길 바란다. 그러던 중에 빌리 더 키드를 감싸주던 보안관이 암살을 당하자 빌리는 지체없이 복수극을 벌이고 그 사건이 빌미가 되어 툰스탈은 빌리를 처벌한다는 미명하에 그의 반대 세력을 몰살 시키려 하는 전투를 벌인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치삼은 오랫동안 평화롭게 살아왔던 틀을 깨고 과감하게 소떼를 몰고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그리고 툰스탈을 처단하기 위해 쳐들어간다.
혹성탈출 2 - 지하도시의 음모
Second Unit Director
테일러(찰톤 헤스톤)가 원숭이 무리들에게 쫓기던 중 사라지자 브렌트(제임스 프란시스커스)는 테일러의 여자친구 노바(린다 해리슨)와 함께 테일러를 찾아 나선다. 며칠을 헤매던 브렌트는 잿더미 속에 뒤덮혀 있는 지하로 들어가게 되고, 그곳이 핵폭탄을 숭배하는 돌연변이 인간들의 지하도시라는 것을 알게 된다. 얼굴이 모두 일그러진 돌연변이 인간들은 핵폭탄이야말로 원숭이 무리들을 제거해 줄 유일한 도구라고 믿으며 신격화하고 있었다. 그 곳에는 사라졌던 테일러가 감금되어 있었고, 기회를 엿보던 브렌트는 테일러와 함께 탈출을 시도하는데...
리오 로보
Corporal in Baggage Car
코드 맥넬리는 남북전쟁 당시 남쪽에 정보를 팔아넘기는 배반자를 찾아내는 연방 장교다. 그를 중심으로 한 추적대는 배반자를 찾아 '리오 로보' 시로 가게 되는데...
존 웨인의 철인들
Yankee Sergeant at River (uncredited)
남북전쟁이 끝난 뒤, 제임스 랭든 대령이 이끄는 남부군 대대와 그의 가족들은 미국 땅을 떠나 멀리 멕시코로 향한다. 전쟁에 패한 미국땅에서 더 이상 살고 싶지 않은 그들은 멕시코에서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자 한다. 한편 북군의 존 헨리 토마스 대령은 군복을 벗고 황야로 돌아가 부하들과 함께 말을 돌본다. 3천 마리의 말을 소유한 존과 그 부하들은 이제 그 말을 팔아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제임스 일행과 존의 일행은 우연히 만나게 되고 남군과 북군이었다는 약간의 거리감 속에서도 서로에게 신뢰를 느낀다. 멕시코 국왕이 보낸 특사들이 말을 사러 존을 찾아오고 그들은 무사히 멕시코까지 말을 데리고 가면 그때 돈을 지불하겠다고 한다. 제임스와 존은 인디언들의 공격을 같이 막아내는 등 위기상황을 서로 도우면서 가까워지고, 그 와중에 제임스의 딸과 존의 양자인 인디언 청년은 서로에게 사랑을 느낀다. 멕시코에 도착해 국왕의 부하들에게 큰 환대와 함께 환영파티를 받은 제임스 일행. 그러나 그들은 순식간에 돌변해 총으로 위협한다. 그들은 국왕의 부하가 아니라 혁명군이었던 것. 혁명군들이 원하는 것은 혁명에 필요한 말. 그들의 리더는 제임스에게 다음날 정오까지 존이 가진 말들을 가져오지 않으면 남은 사람들을 총살하겠다고 한다. 양키에게 자존심을 굽힐 수 없다던 그는 할 수 없이 존을 찾아가고 존과 부하들은 함께 고민하는데....
Hard Contract
Stunts
A cold hearted American hit man goes to Europe for "one last score". His encounter with a beautiful young woman casts self doubt on his lifeblood, and influences him to resist carrying out the contract.
100 Rifles
Second Unit Director
When half-breed Indian Yaqui Joe robs an Arizona bank, he is pursued by dogged lawman Lyedecker. Fleeing to Mexico, Joe is imprisoned by General Verdugo, who is waging a war against the Yaqui Indians. When Lyedecker attempts to intervene, he is thrown into prison as well. Working together, the two escape and take refuge in the hills, where Lyedecker meets beautiful Yaqui freedom fighter Sarita and begins to question his allegiances.
헬파이터즈
Firefighter in Plane (uncredited)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직업 중 하나인 석유 시추 전문 소방관 챈스 버크먼(존 웨인), 그의 조수 그렉(짐 허튼)과 숙련된 그의 팀은 매번 죽음을 무릅쓰고, 도처에 발생하는 맹렬한 유전 화재를 진압합니다. 그의 아내 매들린(베라 마일스)은 그런 그가 걱정되는데 지쳐가면서, 그들의 결혼 생활은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이영화는 1968년 개봉된 영화로, 존 웨인 주연의 석유 시추 전문 소방관들의 대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그린 베레
Sgt. Griffin
베트남 전쟁을 다룬 영화로 그린베레의 용맹, 우정, 그리고 충성심을 담고 있다. 그린베레는 자신들을 사상최강의 전투부대로 자부하며 월남전에 투입된다. 역전의 용장 커비대령은 극소수의 정예부대를 뽑아 적지 한가운데로 침투하다. 이부대는 베트콩 사령관을 납치하는 것. 베트콩 사령관을 납치하는데 성공하지만 베트콩의 끈질긴 추적이 시작되는데...
추적자
Stunts
Forced to trade his valuable furs for a well-educated escaped slave, a rugged trapper vows to recover the pelts from the Indians and later the renegades that killed them.
추적자
Scalphunter
Forced to trade his valuable furs for a well-educated escaped slave, a rugged trapper vows to recover the pelts from the Indians and later the renegades that killed them.
워 웨건
Brown / Mustachioed guard at blown bridge
존 웨인과 커크 더글러스가 출연하는 추억의 서부극. 원작소설을 영화화한 것이다. 가출옥한 타우 잭슨은 뉴멕시코의 고향으로 돌아온다. 잭슨은 자신을 형무소에 보내고 그 사이에 토지와 금광을 빼앗은 피어스 일당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 것. 피어스는 상금 1만달러로, 잭슨을 살해하도록 로맥스에게 의뢰하지만 그는 대답을 하지 않는다. 잭슨과 로맥스는 피어스가 사금을 옮기는 마차를 습격해 탈취할 계획을 진행하고 있었던 것이다.
Welcome to Hard Times
Miner Fighting Bert (uncredited)
A sociopathic stranger all but destroys a small hardscrabble town but the 'mayor' convinces its survivors to stay and rebuild.
어드벤쳐 오브 불휩 그리핀
Cook (uncredited)
To restore his family's lost wealth, a young Boston lad stows away on a ship bound for the California Gold Rush. When their very proper butler gives chase, all roads lead to nonstop adventure, wild and woolly characters, and a lucky punch that leads to a bonanza of belly laughs!
엘 도라도
Jason's Gunman
제이슨 일당으로부터 영토권 분쟁 해결을 의뢰받고 엘도라도에 도착한 서부 최고의 총잡이 콜 손튼. 하지만 이곳의 보안관이자 오래된 친구인 제이피 해라가 그를 만류하자 일을 포기하고 엘도라도를 떠난다. 그로부터 몇 달 후, 국경근처의 술집에서 일명 미시시피라 불리는 청년이 친구의 복수를 위해 총잡이들과 맞선다. 이를 본 콜은 미시시피를 위험에서 구해주고, 이 사건을 계기로 미시시피는 콜을 따르게 된다. 한편, 맥클라우드라는 총잡이가 제이슨 일당의 사주를 받고 제이피를 없애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콜은 서둘러 엘도라도로 향한다. 애인의 변심 후 몇 달간 술에 쪄들어 있던 제이피는 사실상 아무런 방어 능력이 없는 상태. 그런 사정을 간파한 콜은 미시시피와 함께 보안관 업무를 자청하고 제이슨 일당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일전을 벌이는데....
Smoky
Chuck - a Ranch Hand
A cowboy named Clint bonds with a beautiful wild stallion that he trains, but after the two are separated and the horse ends up in a rodeo, Clint is determined to set it free.
네바다 스미스
Deputy (uncredited)
금을 찾는 악당들에게 아버지가 살해당하자, 그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추격을 해가는 주인공 맥스의 모험을 그린 서부 영화.
Blindfold
Fitzpatrick's Henchman (uncredited)
A patient being psychoanalyzed by Dr. Snow is a government scientist. General Pratt hides him in a secret place known as "Base X," forcing Dr. Snow to wear a blindfold whenever he is taken there ...
캣 벌루
Armed Guard (uncredited)
전직 교사 캣 벌루(제인 폰다 분)는 교수형을 앞둔 악명 높은 기차 강도. 철창 안에서 교수대를 바라보며 그녀가 옛날 일을 회상한다. 캐서린 벌루라는 이름으로 교사로 일하던 그녀가 오랜만에 아버지의 농장이 있는 와이오밍 주의 농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정든 고향에 도착한 그녀는 아버지가 예전 같지 않음을 알게 된다. 보안관을 위시한 동네 사람들이 아버지(존 말리 분)의 목장을 빼앗기 위해 고의로 목장의 우물을 오염시키고 그걸로 모자라 총잡이를 보내 아버지를 협박하고 있었던 것. 캐서린은 이런 아버지를 보호하기 위해 총잡이 키드 셸린(리 마빈 분)을 고용하지만 왕년에 잘나가던 총잡이 셸린은 술이 없으면 총을 쓰지 못하는 술꾼이 돼 있다. 결국 아버지를 잃은 캐서린은 우연히 만난 가축 도둑들과 또 셸린과 함께 복수를 기약하며 무법자들의 땅으로 떠나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서부의 4형제
Townsman
텍사스주의 클리어 워터. 이 곳에서 얼마 전 세상을 떠난 케이트 엘더의 장례식이 거행되고 있다. 어머니의 장례식을 지켜보기 위해 각지로 떠나있던 형제들이 모였는데, 보안관을 비롯한 주민들은 총잡이로 이름이 높은 맏형 존 엘더(존 웨인 분)의 등장에 긴장한다. 특히 엘더 농장을 사기로 빼앗은 총기 제조업자 해이스팅스는 총잡이까지 고용해 엘더 형제들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준비하고 있다. 장례식 후 농장 문제를 알아보던 존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서 듣게 되고, 현재 엘더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해이스팅스를 의심한다. 하지만 해이스팅스 일당은 한발 앞서 존의 동생인 톰(딘 마틴 분)의 수배명단을 만들어 체포하려 든다.사건해결을 위해 보안관 빌리가 엘더 형제를 만나러 가는데, 해이스팅스에 의해 살해당하고 만다. 한편, 말장사로 막내 버드의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려던 4형제는 졸지에 살인죄를 뒤집어쓰고 철창에 갇히게 되는데...
셰넌도어
Rebel Commander with Mustache (uncredited)
무대는 남북전쟁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1864년, 남부동맹의 한 주인 버지니아의 셰넌도어 분지. 16년 전 아내와 사별한 뒤 아들 여섯과 딸 하나를 혼자 키워낸 찰리 앤더슨은 아들 여섯을 하나도 전쟁에 내보내지 않고 성실히살아가기만 하면 된다고 믿고 있다. 그러나 마을사람들은 앤더슨의 가족을 비난하며 그대로 내버려두지 않는다.
Black Spurs
Norton - Prisoner
A dissatisfied ranch hand becomes a bounty hunter. He conspires with a crooked town boss to dirty up a neighboring village where a valuable railroad franchise is headed.
The Rounders
Brawler (uncredited)
Ben (Glenn Ford) and Marion (Henry Fonda) are two cowboys who make a meager living breaking wild horses. Their frequent employer Jim (Chill Wills), who always gets the better of them, talks them into taking a nondescript horse in lieu of some of their wages. Ben finds that the horse is un-rideable, he comes up with the idea of taking it to a rodeo and betting other cowhands they cannot ride it.
샤이안족의 최후
Jessie
1878년 황폐한 오클라호마 인디언 보호지역 이곳에서 질병과 기아에 굶주린 최후의 샤이언족 1천 여명이 그들의 원래 고향인 와이오밍으로 대 이주를 결심하고 감행하지만 그것을 저지하려는 백인들과의 처절한 사투가 벌어진다.
Mail Order Bride
Saloon Brawler (uncredited)
Elderly Will Lane arranges marriage of wild son of dead friend to tame him.
매클린톡!
Sheriff Jeff Lord
Ageing, wealthy, rancher and self-made man, George Washington McLintock is forced to deal with numerous personal and professional problems. Seemingly everyone wants a piece of his enormous farmstead, including high-ranking government men, McLintock's own sons and nearby Native Americans. As McLintock tries to juggle his various adversaries, his wife—who left him two years previously—suddenly returns. But she isn't interested in George; she wants custody of their daughter.
충격의 복도
Wilkes
할리우드 B급 영화의 거장으로 알려진 사무엘 풀러의 대표작으로 광기에 사로잡힌 미국 사회를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스타일로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흑백으로 촬영했지만 후반부 주인공의 환상 장면은 컬러다. 정신병원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전말을 밝혀 퓰리쳐 상을 타기위해 야심을 불태우는 민완기자 자니 배릿은 살인사건의 전모를 취재하려고 정신병자로 가장해 병원에 잠입한다. 바렛은 정신병자들 속에서 차츰 자신이 미쳐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동시에 살인자를 밝혀내게 된다. 하지만 자신을 껴안는 애인을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완전히 미쳐 파멸한다. 풀러는 당대 사회상을 정신병동이라는 비정상적 공간으로 전유하여 고발하고자 했다.
도노반의 산호초
Festus
전직 해군이었던 단짝친구 마이클과 토마스.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에서 생애 최고의 환상적인 날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은 또 다른 친구인 닥터 데드햄과 함께 어울리며 흥미진진한 파라다이스의 인생을 즐기는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이들 앞에 아름다운 아가씨 아멜리아가 등장한다. 아버지를 찾아 이곳까지 왔다는 그녀. 아멜리아의 아버지는 바로 마이클의 친구 닥터 데드햄이다. 아멜리아의 등장은 이 아름다운 파라다이스에 또 다른 사건을 몰고 오는데...
서부 개척사
Officer
프레스코드 집안의 아들 제브는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 쓰고 북군에 지원한다. 그는 싸움터에서 남군의 탈주병을 알게 되지만 북군 사령관 샤만 장군은 탈주병이 저격하려 하기 때문에 부득이 대검으로 찌르고 마는데...
리버티 밸런스를 쏜 사나이
Henchman (uncredited)
젊은 변호사 랜스는 죽마고우였던 톰의 장례식을 위해 텍사스의 작은 마을인 신본으로 향하고, 가는 도중 회상에 잠긴다. 예전의 신본은 리버티 밸런스라는 무법자 때문에 온 동네가 공포 그 자체였다. 신본에 도착한 랜스는 법으로 리버티를 응징하려고 하지만 무법자에게 법이 통할리 만무하다. 이 때 신본에서 리버티를 대적할 유일한 사람인 톰은 리버티에게 맞설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총'뿐이라고 말한다. 랜스와 톰은 표면적으로 '법'과 '총'이라는 견해 차이를 보이는데 그 내면에는 할리라는 여인을 차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 그러는 사이 리버티의 만행은 갈수록 심해지고 최후의 시간이 다가온다.
메릴의 약탈자들
Officer
2차 세계대전 중의 미얀마. 메릴 장군 휘하의 스톡턴 중위가 이끄는 소대가 정글을 지나 일본군 점령지인 왈로범 마을을 향해 이동한다. 마을 어귀에 다다른 스톡턴은 기습 작전을 펴고, 작전은 성공한다. 그러나 스톡턴의 소대는 쉴 틈도 없이 다시 북쪽으로 이동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실제로 ‘약탈자들’이라 불렸던 메릴 장군의 부대에서 연락병으로 복무했던 찰튼 오그번 주니어의 논픽션을 바탕으로 한 작품. 풀러는 총격전과 같은 액션보다는 끝이 날 것 같지 않은 행군이 이어지는 동안 병사들이 겪는 신체적·정신적 피로와 고통, 그들의 인내와 정신력에 초점을 맞추었다.
투 로드 투게더
Comanche
텍사스 어느 작은 마을의 보안관인 거스리는 그랜트 요새의 사령관인 프레이져 소령의 초청을 받는다. 소령은 그에게 코만치 족에게 납치된 백인들의 구출작전을 의뢰한다. 처음에는 별로 내키지 않아 했던 거스리는 한 명을 구출할 때마다 5백 달러를 주겠다는 제안에 이를 수락한다. 이후로 서부의 신화에 대해 점점 회의적인 시선을 보여준 존 포드의 시각이 잘 드러난 작품으로 제임스 스튜어트와 리차드 위드마크 두 양대 스타의 연기도 볼만하다. 1880년대. 오래 전 인디언에게 가족을 납치당한 주민들이 인디언지역과 가장 가까운 부대를 찾아가 가족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기병 중위 개리는 인디언에 정통한 보안관 맥케이브와 함께 인디언캠프에 들어가 총 몇 정을 주고 10대 소년 한 명과 인디언의 아내로 있던 엘레나를 데려온다. 그러나, 소년은 야만적이고 반항적인데 ...
알라모
Tennesseean
1836년, 당시 멕시코 영토였던 텍사스가 독립선언을 하자 멕시코의 독재자 산타아나는 토벌군을 파견하게 된다. 이에 텍사스 민병대는 산 안토니오 교외의 알라모로 몰아 붙인다. 민병대를 재조직 할 수 있는 시간을 벌기 위해 알라모 요새를 사수하려 하는 산타아나, 그러나 요새안에 있는 병력은 불과 200여명도 남지 않게 된다. 7천여명의 대부대를 이끌고 알라모로 진격하는 멕시코군들과 이를 몸으로 막아내는 알라모 수비대원들의 사투가 벌어진다.
스팔타커스
Slave (uncredited)
트라키아 출신의 노예 스팔타커스(커크 더글러스)는 검투사를 훈련하는 바티아투스(피터 유스티노프)에게 팔려가게 된다. 경기장에서 훈련을 받던 스팔타커스는 동료 검투사를 이끌고 반란을 주도한다. 반란은 마을에서 마을로 퍼져가고 도망친 노예들이 합류하며 커다란 세력이 된다. 노예들은 스팔타커스를 따라 바다 건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하를 계속한다. 한편 수도 로마에서는 대립하는 두 원로원이 반란군을 각기 자신의 정치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용하려 한다.
러틀리지 상사
Court-Martial Board Member
19세기 미국 남서부 지역 군부대, 요새의 지휘관 데브니 소령과 아직 10대 소녀인 딸 루시가 시체로 발견된다. 루시는 성폭행을 당하고 담요로 덮인 채 죽어 있었고, 데브니 소령은 총상을 입고 죽은 상황이었다. 이때 총성이 울린 후 러틀리지 상사가 부상을 입은 채 비틀거리며 말을 타고 그 요새를 떠나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증언이 나오는데...
원더풀 컨츄리
Barton
Having fled to Mexico from the U.S. many years ago for killing his father's murderer, Martin Brady travels to Texas to broker an arms deal for his Mexican boss, strongman Governor Cipriano Castro. Brady breaks a leg and while recuperating in Texas the gun shipment is stolen. Complicating matters further the wife of local army major Colton has designs on him, and the local Texas Ranger captain makes him a generous offer to come back to the states and join his outfit. After killing a man in self defense, Brady slips back over the border and confronts Castro who is not only unhappy that Brady has lost his gun shipment but is about to join forces with Colton to battle the local raiding Apache Indians.
리오 브라보
Gunman (uncredited)
존 챈스는 텍사스 변방 마을의 보안관으로, 그가 오기전 보안관 대리로 있던 듀드는 계속 술독에 빠져 정신을 못자리고 있는 중이다. 그가 사랑했던 여인이 행실이 나쁜 여자임을 알고 상심했기 때문이다. 자포자기 상태인 듀드는 조롱하며 죠버뎃이 동전을 타구에 던져넣는다. 그러자 듀드는 그 돈으로 술을 마시고자 자존심도 버린 채 타구 곁으로 간다. 이 광경을 보다 못한 챈스가 그 타구를 발로 걷어차 버린다. 순간 모욕을 당했다고 생각한 죠는 부하들을 시켜 챈스를 붙잡게 한 후 그를 난폭하게 구타한다. 게다가 말리던 구경꾼 하나를 죽여버린다. 얼마후 챈스는 듀드의 도움으로 간신히 죠를 체포한다. 며칠 내에 리오 브라보를 지나는 미연방재판소 집행관에게 죠를 넘길 작정이었던 것이다. 그러나 그때까지 죠를 붙잡아 놓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였는데...
서부의 사나이
Rifleman-Guard on Train
링크 존스(게리 쿠퍼 분)는 마을에서 가르칠 선생을 데려오기 위해 주민들이 모아준 소중한 돈을 가지고 열차에 몸을 싣는다. 처음 보는 열차의 위용에 잠시 멈칫하지만 의연하게 열차에 탑승해서 여정을 시작한다. 그런데 열차가 목재와 물을 싣기 위해 정차하는 동안 무장 강도단의 습격을 받는다. 열차는 링크 존스를 비롯해서 열차의 승객인 빌리(줄리 런던 분), 그리고 샘(아서 오코넬)을 남겨둔 채 가까스로 빠져나간다. 남겨진 셋은 일행이 되어 인가를 향해 걷기 시작하는데 가수 출신의 아름다운 여인 빌리는 링크의 사내다운 풍모에 호감을 느낀다. 링크는 외떨어진 집을 발견하자 경계를 하며 빌리와 샘을 대피시킨 채 홀로 집으로 들어서지만 빈집이 아니었다. 열차를 습격했던 토빈 일당의 거처였던 것. 그리고 빌리와 샘까지 토빈 일당의 볼모로 붙잡히면서 링크가 살인과 도적질을 일삼던 토빈의 패거리였음이 밝혀지는데...
거대한 서부
Terrill Cowboy
물이 풍부한 땅을 두고 벌이는 두 집안의 갈등과 분쟁을 묘사한 도널드 해밀턴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The Hired Gun
Frank Cooper - Conroy Ranch Wrangler (uncredited)
A rich Texan hires a gunman (Rory Calhoun) to bring an escaped woman (Anne Francis) back to hang.
40정의 총
Howard Swain
제시카는 아리조나 변두리에서 임대한 총을 가지고 사설 경비대를 관리하며 자신의 목장을 운영하고 있는 여장부이다. 어느 날 이 지역 보안관 딘은 총잡이 마샬에게 그녀의 구역을 정리해달라고 의뢰한다. 제시카는 마샬의 논리에 점차 설득 당하고, 모든 것은 급작스러운 파국으로 치닫는다. 바바라 스탠윅이 대목장의 여주인 “제시카”로 분해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는 이 영화에서 풀러는 니콜라스 레이의 영화 의 여주인공 비엔나와 비견할만한 서부극의 새로운 여성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Run of the Arrow
Sergeant
When the South loses the war, Confederate veteran O'Meara goes West, joins the Sioux, takes a wife and refuses to be an American but he must choose a side when the Sioux go to war against the U.S. Army.
Run of the Arrow
Stunts
When the South loses the war, Confederate veteran O'Meara goes West, joins the Sioux, takes a wife and refuses to be an American but he must choose a side when the Sioux go to war against the U.S. Army.
나이트 페세이지
Roan
부모와 형제를 떠나 악의 세력으로 방황하고 있는 아우를 찾아 서부를 아코디언 하나만을 둘러메고 헤메고 다니는 형 ‘그랜트’ 그리고 폐광을 근거지로 삼고 무법자 ‘하빈’의 부두목으로 있는 아우 ‘키드’. 형과 아우는 어려운 조건속에서 서로 만나지만 마음을 돌리고 형을 돕던 동생 키드는 ‘하빈’의 총에 맞아 쓰러지고 총알이 떨어진 형이 절대절명의 순간에 아우는 단 한발이 남은 총을 형에게 건네 주고 눈을 감는다. 한발의 총알로 그랜트는 하빈을 쓰러 뜨리지만 아우 키드는 형 그랜트의 팔에 안긴채 숨을 거두고 만다. 60년대에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오디 머피가 검은 가죽 점퍼 복장으로 출연해서 장안의 젊은이들의 우상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은 잊혀진 옛 추억의 감회를 다시 새롭게 한다는데 의의가 깊다고 하겠다. 영화 내내 아름다운 산악 풍경 또한 이 영화의 빼 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고 세인에서 낯이 익은 ‘브란돈 드 와일드’의 모습은 영화내내 오디 머피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남자의 생애
Officer
The story of Frank W. "Spig" Wead - a Navy-flyer turned screenwriter.
The King and Four Queens
Stunts
Opportunistic con man Dan Kehoe ingratiates himself with the cantankerous mother of four outlaws and their beautiful widows in order to find their hidden gold.
The King and Four Queens
Posseman
Opportunistic con man Dan Kehoe ingratiates himself with the cantankerous mother of four outlaws and their beautiful widows in order to find their hidden gold.
7인의 무법자
Mason
전직 보안관 벤 스트라이드는 열차강도 사건을 벌이고 자신의 아내를 죽인 7명의 살인자들을 잡기 위해 먼 길을 떠난다. 경제적으로 무능한 자신 때문에 아내가 열차에서 일하다 험한 꼴을 당했다는 죄책감 때문에 복수의 칼을 놓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던 중 곤경에 빠진 한 부부를 만나게 되고 캘리포니아까지 안전히 갈수 있도록 동행해준다. 하지만 범인들을 쫓는 사람은 벤만이 아니었다. 두명의 전과자들이 7명의 강도들이 훔쳤던 거액의 금화를 가로채기위해 벤의 일행에 합류한다. 하지만 적은 언제나 가장 가까이 있는 법. 과연, 벤 스트라이드는 정의의 칼을 내려칠 수 있을까? 그리고 금화는 누구의 손으로...
Kentucky Rifle
Indian (uncredited)
A man escorts a wagon load of Kentucky rifles through Indian territory and must find a way to get through without losing the rifles to the Indians. Unfortunately the Indians know about it, and give the occupants an ultimatum: either the rifles or their lives.
The Rawhide Years
Johnny (uncredited)
Ben Matthews gives up the flashy life of a riverboat gambler, hoping to settle down in Galena with his girlfriend, luscious entertainer Zoe. But Galena's leading citizen is murdered on the boat; Ben, on arrival, finds a lynch mob after his neck, and flees. Three years of wandering later, Zoe's letters stop coming and Ben returns to find her and attempt the hopeless task of clearing himself.
기관차 대추적
Confederate Prison Captain (uncredited)
During the Civil War, a Union spy, Andrews, is asked to lead a band of Union soldiers into the South so that they could destroy the railway system. However, things don't go as planned when the conductor of the train that they stole is on to them and is doing everything he can to stop them. Based on a true story.
수색자
Ranger at Wedding (uncredited)
이산 에드워즈는 남북전쟁 후 텍사스의 목장에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그는 동생과 동생의 처인 마사 곁에서 쉬고 싶어한다. 그러나 인디언인 코만치 무리들의 습격으로 그의 이러한 바람은 처참히 짓밟아진다. 복수를 다짐하며 이산은 인디언에게 납치된 조카 데비를 찾아 인디언과 백인 혼혈인 조카 마틴과 함께 머나먼 길을 떠난다. 그러나 마틴은 추적이 계속되어가면서, 삼촌의 인디언을 향한 강한 적개심을 알게 된다. 그로 인해 이제는 인디언으로 동화된 조카 데비를 죽이려고 하는 게 아닌가 의심을 품게 되는데...
Red Sundown
Henshaw's Man (uncredited)
When his life is saved in a shootout by a fellow gunman whose life he in turn had saved, Alex Longmire promises to give up his way of life. Riding into town he finds the only job available is deputy to sheriff Jade Murphy, an honest man caught between small farmers and a local cattle baron. And he has a pretty daughter. So Longmire decides to stay and see if he can use his expertise with firearms for good.
Lady Godiva of Coventry
Soldier (uncredited)
Fictionalized account of events leading up the famous nude ride (alas, her hair covers everything) of the militant Saxon lady.
The Second Greatest Sex
Brawler (uncredited)
In 1880, Osawkie, Kansas is feuding with rival town Mandaroon over which will be county seat, keeping the town's men away from home most of the time. The last straw is when Matt Davis feels compelled to go on a new foray on his wedding night; his bride Liza (just call her Lysistrata) takes teacher Cassie's advice and organizes a marital strike to make the men-folk stop their nonsense.
거인
Alva Jenkin (uncredited)
남북전쟁이 끝난 후 여기저기 떠돌던 클린트와 벤 형제는 우연히 만난 재스퍼의 돈을 훔치려 하지만 재스퍼로부터 의외의 제안을 받는다. 소떼를 몰고 몬타나까지 안전히 가준다면 더 큰 돈을 주겠다는 것이다. 제안을 수락한 형제는 거센 겨울 눈보라를 뚫고 목적지를 향하던 중 넬라라는 매력적인 여성을 만난다.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The Prodigal
Chieftain
A wealthy young Hebrew traveling in Damascus renounces his faith after he is seduced by an alluring pagan priestess and cheated of his fortune by the High Priest as well.
Timberjack
Lumberjack (uncredited)
A young man seeks his father's killers among lumberjacks, and discovers that they are actually timber barons who also seek to control lumber mills. Based on the novel of the same name.
Ten Wanted Men
Gunfighter (uncredited)
When his ward seeks protection with rival cattleman John Stewart, embittered, jealous rancher Wick Campbell hires ten outlaws to help him seize power in the territory.
Sign of the Pagan
Mirrai
Roman centurion Marcian is captured by Attila the Hun en route to Constantinople, but escapes. On arrival, he finds the eastern Roman emperor Theodosius plotting with Attila to look the other way while the latter marches against Rome. But Marcian gains the favor of Pulcheria, lovely sister of Theodosius, who favors a united Empire.
Jubilee Trail
Man at Bar (uncredited)
A wild-west trader and his New York wife head out for the California by wagon train. The trader is killed enroute, and his wife finds herself with child. She continues on hoping to find a man and a home.
The Lone Gun
Luke (uncredited)
Cruze arrives in town and when he stands up to the three Moran brothers, he gets appointed Marshal. First the brothers kill a rancher while framing another man. But when the jailer is murdered, Cruze gets evidence the Morans did it. He tries to raise a posse to chase them down but the townsmen refuse to go. So he rides off by himself to face the three of them.
머나먼 대지
Stunt Double
제프와 그의 친구 벤은 소를 팔기 위해 와이오밍에서, 고기가 높게 거래되는 급성장한 마을들이 있는 캐나다까지 소몰이를 한다. 그들은 캐나다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미국의 최북단 마을인 알래스카의 스케그웨이에 도착한다. 그러나 스케그웨이에는 자기 스스로가 법인 포악한 보안관 게넌이 있었고, 제프는 운이 없게도 소떼를 몰고 마을로 들어가다 실수로 거리 중앙에 있는 교수대를 박살내는 사고를 저지르게 된다. 제프는 게넌에게 사과를 하고 소를 잘못 몬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는데도 게넌은 손해배상으로 제프의 소를 강탈해간다. 제프는 친구 벤과 함께, 보안관인 게넌의 사법권이 닿지 않는 캐나다의 도슨 지방으로 가 그곳에서 소를 되찾아올 기회를 노린다.
머나먼 대지
Latigo (uncredited)
제프와 그의 친구 벤은 소를 팔기 위해 와이오밍에서, 고기가 높게 거래되는 급성장한 마을들이 있는 캐나다까지 소몰이를 한다. 그들은 캐나다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미국의 최북단 마을인 알래스카의 스케그웨이에 도착한다. 그러나 스케그웨이에는 자기 스스로가 법인 포악한 보안관 게넌이 있었고, 제프는 운이 없게도 소떼를 몰고 마을로 들어가다 실수로 거리 중앙에 있는 교수대를 박살내는 사고를 저지르게 된다. 제프는 게넌에게 사과를 하고 소를 잘못 몬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는데도 게넌은 손해배상으로 제프의 소를 강탈해간다. 제프는 친구 벤과 함께, 보안관인 게넌의 사법권이 닿지 않는 캐나다의 도슨 지방으로 가 그곳에서 소를 되찾아올 기회를 노린다.
혼도
Otawanga
아파치와 백인의 대결을 다룬 서부극
캘러미티 제인
Barfly (uncredited)
타코타의 영토인 대드우드는 남자들이 광범위하게 거주하는 곳이다. 그 곳에는 인디언 정찰대원인 켈러미티 제인이 살고 있다. 그녀는 뛰어난 말타기 실력과 명사수로 사람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 그러나 군대의 지휘관들은 그녀의 실력을 여자라는 이유로 인정하려 들지 않는다. 하지만 제인의 실력은 소문이 나고, 마침내 시카고 군대는 그녀를 최초의 여자 보병으로 받아들인다. 제인이 입대한 군대에서는 호기심과 못마땅한 눈길로 바라보는 남자들의 시선이 있다.
Gun Belt
Oliver
Gunfighter Billy Ringo decides to hang up his guns, buy a ranch and marry Arlene Reach. His brother Matt, father of Chip, the nephew Ringo is trying to keep on the straight and narrow, with three other outlaws, Dixon, Hollaway and Hoke, frame Ringo into pulling a bank robbery with them. Pretending to side with them, after accidentally killing Matt, Ringo informs Marshal Wyatt Earp of their plan to rob a Wells Fargo express wagon. A gunfight ensues at the robbery and the three outlaws are killed and Ike Clinton, the ringleader, is turned over to Marshal Earp by Ringo. Written by Les Adams
Hannah Lee: An American Primitive
Stunt Double
Professional killer Bus Crow is hired by cattlemen to eliminate squatters. When Marshal Sam Rochelle is sent to investigate, saloon owner Hallie has to be a reluctant witness.
Hannah Lee: An American Primitive
Cowboy
Professional killer Bus Crow is hired by cattlemen to eliminate squatters. When Marshal Sam Rochelle is sent to investigate, saloon owner Hallie has to be a reluctant witness.
Raiders of the Seven Seas
Spanish Officer (uncredited)
After staging a mutiny and commandeering his own ship, famed pirate Barbarossa (John Payne) takes hostage a spirited Spanish noblewoman named Alida (Donna Reed), intending to trade her to her fiancé, Capt. Jose Salcedo (Gerald Mohr), for a handsome ransom. But Barbarossa falls in love with Alida, who meanwhile discovers that the roguish swashbuckler is more honorable than her erstwhile betrothed.
Cow Country
Stubby (as Brett Houston)
A hired hand gets caught between a noble rancher and ruthless land grabbers.
운명의 박차
Stunts
하워드 켐프는 현상금을 노리고 살인자 벤 밴더그로트를 쫓는다. 켐프 일행은 밴더그로트와 그의 연인 리나 패치를 체포하지만, 돌아오는 길에 밴더그로트는 세 남자를 분열시키고 탈출하는데 성공하는데...
Abbott and Costello Meet Captain Kidd
Pirate (uncredited)
Two hapless waiters in a tavern on the Spanish Main play cupid between aristocratic Lady Jane and tavern co-worker Bruce Martindale, but the two bumpkins mix-up a love letter with Captain Kidd's treasure map of Skull Island, leading to them being kidnapped and taken off to the notorious pirate's island.
Blackbeard, the Pirate
Mounted Soldier (uncredited)
Honest Robert Maynard finds himself serving as ship's surgeon under the infamous pirate Blackbeard.
The Blazing Forest
Lumberjack (uncredited)
Estranged brothers (John Payne, Richard Arlen) find themselves on the same lumberjack crew hired by a feisty widow to clear the timber from her Nevada property.
러스티 맨
Cowboy
베테랑 로데오 선수인 제프 맥클라우드(로버트 미첨)는 경기 중에 부상을 입은 후 그 일을 그만두고 어린 시절을 보냈던 고향으로 돌아온다. 그곳에서 그는 자기 소유의 목장을 사려고 열심히 돈을 모으고 있는 웨스(아서 케네디)와 루이즈(수잔 헤이워드) 부부를 만나게 된다. 로데오 팬인 웨스는 로데오 챔피언이었던 제프를 알아보고는 자신이 일하는 목장에 소개시켜준다. 곧 웨스는 제프에게 상금의 절반을 제공하는 대가로 로데오 선수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한다.
웨이 오브 어 가우초
Gaucho
1875년 아르헨티나, 갑작스러운 결투에서 상대 가우초(남미의 카우보이)를 죽이고 만 가우초 마틴은 징역 대신 군대에 들어가게 된다. 그러나 험악한 살리나스 밑에서의 힘든 군 생활과 사막의 모래바람에 진저리가 난 마틴은 군에서 도망친다. 가우초 무리를 이끄는 우두머리가 된 마틴은 광활한 초원 지대 팜파스를 잠식해 오는 철도 회사와 대치하게 된다. 한편, 전역 후 경찰이 된 살리나스가 마틴의 행방을 쫓는다. 아르헨티나의 광활한 초원을 배경으로 한 서부극으로, 실제로 아르헨티나에서 촬영하여 대초원의 풍광을 담았다. ((재)영화의전당)
Cattle Town
Rider (uncredited)
The governor of Texas sends a cowboy to keep the peace between ranchers and a land baron.
Buffalo Bill in Tomahawk Territory
Trooper (uncredited)
Story concerns the efforts of Buffalo Bill to protect the Indian's land from a gang who want to get the gold buried there. The outlaws disguise themselves as Indians and raid and plunder the settlers in order to blame the tribe.
Indian Uprising
Taggart Man (uncredited)
It's 1885 in Arizona and an Army Captain has dispersed his troops to keep the whites off of Government land thereby keeping the peace with the Apaches. But there are those in Tucson that want the miners back looking for gold and they put pressure on officials in Washington. Soon a new commander arrives, the troops are recalled, and the miners go after gold. Whites then kill a miner with an arrow so they can attack the Indians hoping the troops wipe them out when they retaliate.
리오 그란데
Officer / Indian Who Fires Arrow Into Col. York's Chest
미국 기병대의 대령인 커비 요크(존 웨인 분)는 부인(모린 오하라 분)과 15년이나 떨어져 지내고 있다. 물론 이들 사이에는 갓 청년이 된 아들 제프(클로드 자맨 2세)가 있다. 미육군 사관학교에 다니다 수학에서 낙제를 하여 퇴학당한 제프는 신병으로 입대를 자원하게 되는데 배치받은 곳이 바로 아버지 커비가 근무하는 곳이었다. 이것이 이들 부자에게는 15년만의 만남이었다. 아들이 훌륭한 군인으로 성장하길 바라지만 겉으로는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는 아버지 앞에 요크 부인이 나타나 아들을 군에서 빼내고 고향으로 돌려보내라고 요청한다. 그러나 아버지는 물론 자신의 소신대로 살아가려는 제프 스스로가 이를 거절한다. 이러한 가족의 갈등 속에서도 인디언과의 싸움은 계속되고 어린이들이 인디언의 포로가 되어 교회에 갇히게 되는 사태가 벌어진다. 결국 치열한 전투 속에서 커비는 인디언의 화살에 맞게 되지만 아들 제프의 도움으로 살아나고 전투도 승리로 이끌게 되어 이들 가족에게는 사랑과 행복이 다시 피어난다.
Atom Man vs Superman
Stunts
Serial - sequel to Superman (1948); Superman faces off against Lex Luthor.
윈체스터 73
Stunts
1873년 형 모델 윈체스터 라이플은 서부를 평정한 명기로, 카우보이, 악당, 보안관, 병사, 인디언까지 모두가 탐내던 소총이다. 닷지 시의 와이어트 어프 보안관은 독립 100주년 기념 사격대회 우승 상품으로 바로 윈체스터 73을 내놓는다. 린 맥아담도 이 사격대회에 참가자로 등록하지만, 그의 목적은 상품보다 자신만큼 사격 실력이 대단한 총잡이를 찾아내는 것이다.
윈체스터 73
Long Tom (uncredited)
1873년 형 모델 윈체스터 라이플은 서부를 평정한 명기로, 카우보이, 악당, 보안관, 병사, 인디언까지 모두가 탐내던 소총이다. 닷지 시의 와이어트 어프 보안관은 독립 100주년 기념 사격대회 우승 상품으로 바로 윈체스터 73을 내놓는다. 린 맥아담도 이 사격대회에 참가자로 등록하지만, 그의 목적은 상품보다 자신만큼 사격 실력이 대단한 총잡이를 찾아내는 것이다.
Outcasts of Black Mesa
Kramer - Henchman (as Charles 'Chuck' Roberson)
Our Hero is accused of a crime he didn't commit. Once again, he breaks jail to find the real culprits. And once again, he dons his Durango Kid disguise, whereupon stunt-double Jock Mahoney swings into action. Outcasts of Black Mesa is distinguished by the presence of a relative newcomer to the film game, leading lady Martha Hyer.
Western Renegades
Jones (uncredited)
Brown's principal antagonist this time is the town boss, an outlaw who has killed the community's leading citizen. The dead man's grown children want to investigate the killing, but the outlaw puts a stop to this by hiring a dance-hall dame to pose as the kids' long-lost mother. Johnny isn't fooled by this subterfuge nor is his sidekick.
Hellfire
Groper (uncredited)
Zeb Smith is a gambler with a larcenous streak, but when an itinerant preacher takes a bullet meant for him, Zeb vows to fulfill the preacher's mission of building a church. Frustrated in his attempts to get donations, Zeb attempts to capture fugitive Doll Brown in order to obtain the reward. But he finds that there's more to Doll than meets the eye. When his old friend Bucky McLean shows up gunning for Doll, Zeb sees a chance to redeem them all... one way or another.
Roughshod
Deputy (uncredited)
Rancher Clay and his brother, Steve, head out across the Sonora mountain pass, followed by Lednov, an ex-con seeking revenge on Clay for putting him behind bars. Clay and Steve unexpectedly cross paths with a group of dance hall girls -- including Mary, Marcia and Helen -- whose stagecoach has broken down, and help them get to the nearest ranch, where Lednov unfortunately catches up to Clay.
Roughshod
Stunts
Rancher Clay and his brother, Steve, head out across the Sonora mountain pass, followed by Lednov, an ex-con seeking revenge on Clay for putting him behind bars. Clay and Steve unexpectedly cross paths with a group of dance hall girls -- including Mary, Marcia and Helen -- whose stagecoach has broken down, and help them get to the nearest ranch, where Lednov unfortunately catches up to Clay.
성난 파도
Seaman
롤스는 남쪽 해엽에서 한 선박의 선장이며, 네덜란드 해운업계 왕인 반슈리벤과는 그가 사랑하는 여인 안젤리크에 대한 라이벌 관계에 있다. 반슈리벤이 롤스의 애인인 안제리크를 몰래 데려갔기에 롤스는 반슈리벤에게 오랜 원한을 갖고 있다. 복수심에 불타는 롤스, 상식을 벗어난 클라이막스에 앞서 값진 보석들을 둘러싼 일들이 계속 일어난다. 최후의 포상은 선박에 의해 운반된 황금이다.
Last of the Wild Horses
Deputy Chuck (uncredited)
A cowboy must clear himself of a murder he did not commit.
The Gallant Legion
Ranger
When power-hungry Faulkner and Leroux want to divide Texas into smaller sections, instead of allowing it to enter the Union as a single state, Gary Conway and the Texas Rangers must step in to thwart their chicanery.
California Firebrand
Gunman (uncredited)
Directed by Philip Ford in 1948. When cowboy Monte Hale (Monte Hale) returns home to investigate his uncle's murder, he's mistaken for a fierce outlaw and is hired by the town's corrupt mayor, Lance Dawson (Douglas Evans), as the new sheriff. But Monte secretly works to undermine Dawson's land-grabbing schemes. Monte defends the feisty owner (Lorna Gray) of a gold mine that Dawson covets, although she is suspicious of the cowpoke's loyalties and demands that he prove himself.
Albuquerque
Cole Armin comes to Albuquerque to work for his uncle, John Armin, a despotic and hard-hearted czar who operates an ore-hauling freight line, and whose goal is to eliminate a competing line run by Ted Wallace and his sister Celia. Cole tires of his uncle's heavy-handed tactics and switches over to the Wallace side. Lety Tyler, an agent hired by the uncle, also switches over by warning Cole and Ted of a trap set for them by the uncle and his henchman.
Jesse James Rides Again
Stunts
Jesse James wants to start a new life in a new location, but quickly finds himself wrapped-up in protecting townsfolk from the machinations of evil oilmen.
The Plainsman and the Lady
Deputy (uncredited)
Film about the early days of the Pony Express and the crooked businessman who opposed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