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as Koteas

Elias Koteas

출생 : 1961-03-11, Montreal, Quebec, Canada

약력

Elias Koteas (born March 11, 1961) is a Canadian actor, known for his roles as Alvin "Al" Olinsky on the series Chicago P.D., Tom True on Goliath, Lionel Shrike in Now You See Me (2013), Col. Marks on Combat Hospital, James Skinner on The Killing, Laeddis in Shutter Island (2010), Monsieur Gateau in 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 (2008), Jack Payne in the film Shooter (2007), Peter Brandt in Collateral Damage (2002), Capt. James Stars in The Thin Red Line (1998), Edgar Reese in Fallen (1998), Antonio Freeman in Gattaca (1997), and Casey Jones in two of the original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films. He won the Canadian Screen Award for Best Supporting Actor for his role in the film Ararat (2002). He has appeared in many films including Some Kind of Wonderful (1987), The Adjuster (1991), Exotica (1994), The Prophecy (1995), Crash (1996), Living Out Loud (1998), Harrison's Flowers (2002), Zodiac (2007), and Skinwalkers (2007).

프로필 사진

Elias Koteas
Elias Koteas
Elias Koteas
Elias Koteas
Elias Koteas
Elias Koteas

참여 작품

Cipher
Hal Berek
Secret military technology is unexpectedly implanted in the brain of a 13-year-old video game junkie. The boy and his father then unwittingly find themselves at the center of the next great war over artificial intelligence.
자비로운 날들
Simon
루시와 마사 자매는 사형제도의 폐지를 주장하며 미국 중서부의 사형집행소를 방문하고는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루시는 어느 경찰관의 애인을 살해한 남자가 독살 형을 당하기 직전에, 해당 경찰관의 딸인 머시를 만나게 된다. 정의가 구현되는 순간을 지켜보기 위해 그곳을 찾은 머시에게 루시는 적이나 다름없음에도, 두 사람은 서로에게 끌리고 만다. 그렇게 적대적인 마음이 호기심으로, 또, 열정적인 신체적 접촉으로 이어진다. 루시는 언젠가 자신이 이러한 활동에 뛰어든 이유를 머시에게 털어놔야 한다고 다짐한다. 살인을 저지르고 사형집행일을 기다리는 아버지를 두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말이다.
제이크 스퀘어드
Producer
A filmmaker sets out to make a new project in order to figure out how he's screwed up every relationship he's ever had.
제이크 스퀘어드
Jake Klein
A filmmaker sets out to make a new project in order to figure out how he's screwed up every relationship he's ever had.
플래닛 바이러스
Charles Brunel
화성에서의 탐사를 마치고 대원들은 지구로 귀환 직전 미지의 우주 생명체 박테리아를 발견하게 된다. 이를 처음으로 발견한 대원은 비밀리에 세포를 직접 확인하러 갔다가 사고로 실족사한다. 모든 팀원들은 아무 소득 없이 지구로 돌아갈 줄 알았던 마지막 날 인류 최초로 화성에서 생명체를 발견했다는 업적 달성에 기뻐하면서도 뜻밖에 일어난 동료의 실족사로 기지 내에는 알 수 없는 긴장감이 감돈다. 대원들이 시신을 거두러 그 장소에 도착하였을 때, 이를 살펴보러 갔던 팀원과 시신이 함께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그 때, 기지 밖 공간에서 누군가의 움직임이 발견 되는데...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Lionel Shrike (uncredited)
단 3초 만에 은행이 털렸다! 1년 전 만해도 무명이었던 길거리 마술사 '포 호스맨'은 단 3초만에 파리 은행의 비자금을 통째로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매직쇼를 성공시켜 전세계의 이목을 끈다. 하지만 이것은 '시선 끌기'였을 뿐! 포 호스맨의 범행은 점점 더 거대해지고 치밀해지는데...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
데빌스 노트
Jerry Driver
1993년 5월 미국 아칸소 주 웨스트 멤피스에서 실종된 8살짜리 소년 3명은 다시 집으로 돌아오지 못한다. 그들은 얼마 후, ‘악마의 소굴’이라 불리는 로빈 후드 숲 근처 강가에서 참혹한 상태의 시신으로 발견되고, 경찰과 정부당국은 평소 아이들과 안면이 있던 10대 청소년 세 명이 범인으로 지목한다. 이들이 평소 주술에 관심이 많았으며 조울증 병력이 있는 괴짜라는 사실만으로 순식간에 아이들을 제물로 바친 악마 숭배자라는 여론이 형성된다. 그러던 중 우연히 사건을 접한 사설 탐정 론랙스는 세 청소년과 사건 간에 직접적 증거가 없음은 물론이고, 경찰 조사가 허점투성이임을 알고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 노력하는데… 과연, 이들은 8살 소년들을 무참히 살해한 살인자일까?
해롤드와 쿠마 3: 크리스마스 대작전
Sergie Katsov
홀리데이가 다시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다 타버리게 되면서 사이가 멀어졌던 해롤드와 쿠마가 다시 뭉치게 된다. 해롤드는 무서운 장인어른께 진실을 말하기보다는 대신할 크리스마스 트리를 찾아 쿠마와 함께 홀리데이 어드벤처로 빠져들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도중에 노래, 댄스,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알게 되고,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신화적 존재(닐 패트릭 해리슨)를 만나게 된다.
드림 하우스
Boyce
뉴욕의 출판사에서 오랜 시간 인정받는 편집자로 지낸 윌 에이텐튼(다니엘 크레이그)은 아름다운 아내 리비(레이첼 와이즈)와 사랑스러운 두 딸과 함께 도시를 벗어나 근교에서 살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 새집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그들은 어느 날, 자신들의 집에서 과거에 끔찍한 살인 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윌은 범인이 마을 근처 정신 병원에 이감된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가족이 위험에 빠질 수도 있음을 직감한 윌은 범인을 찾아 가지만 범인은 이미 정신병원을 나간 상태라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건너편에 사는 이웃 앤(나오미 왓츠)을 통해 알게 된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은 윌의 인생 전체를 뒤흔들게 되고, 그의 행복한 꿈의 집은 점차 위태로워지는데…
Winnie Mandela
Colonel de Vries
A drama that chronicles the life of Winnie Mandela from her childhood through her marriage and her husband's incarceration.
렛 미 인
The Policeman
12살 뱀파이어 소녀, 그녀를 사랑한 한 남자와 소년의 잔혹로맨스 “네 안에 들어가게 해줘..” 뉴 멕시코의 어느 마을에 갑작스럽게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그날 밤 한 소녀와 남자가 이사를 온다. 겨울 밤, 외톨이 소년 오웬(코디 스밋-맥피)은 옆집으로 이사 온 어딘가 묘한 분위기의 소녀에게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다. 천사의 얼굴과 아이의 마음을 가진 소녀 애비(클로이 모레츠). 하지만 서서히 그녀의 엄청난 괴수 본능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
A Letter to Elia
Elia Kazan (Voice)
Director Martin Scorsese speaks candidly and passionately about one of his formative filmmaking influences: the late Elia Kazan. Utilizing precisely chosen clips from Kazan's signature films including "On the Waterfront," "A Streetcar Named Desire," "Gentleman's Agreement," "Baby Doll," "A Tree Grows in Brooklyn," "A Face in the Crowd," "America, America," and "The Last Tycoon," and interview footage of the director himself, co-directors Scorsese and Kent Jones recount the director's tumultuous journey from the Group Theatre to the Hollywood A-list to the thicket of the blacklist. But most of all, they make a powerful case for Kazan as a profoundly personal artist working in a famously impersonal industry.
마이 러브송
Dean
A wheelchair-bound singer and her best friend embark on a roadtrip to Memphis.
킬러 인사이드 미
Joe Rothman
텍사스 주 소도시의 부보안관 ‘루 포드’는 의사가문의 명망 있는 집안 출신에 우아한 약혼녀 ‘에이미’까지,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완벽한 조건을 가진 남자이다. 어느 날 상부의 지시로 매춘을 하고 있는 콜걸 ‘조이스’를 추방하라는 명령을 받고 출동한 ‘루’는 그녀와 직면하는 순간,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든다. 그 날 이후 ‘루’는 매일 ‘에이미’의 눈을 피해 ‘조이스’와 헤어나올 수 없는 육체적 관계에 탐닉하게 되고, ‘조이스’역시 ‘루’에게 점점 빠지면서 새로운 삶을 꿈꾸기 시작하는데… 자극적인 관계는 위험한 본능을 깨운다!
셔터 아일랜드
Laeddis
보스턴 셔터아일랜드의 정신병원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이상한 쪽지만을 남긴 채 감쪽같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마크 러팔로)과 함께 셔터아일랜드로 향한다. 테디는 수사를 위해 의사, 간호사, 병원관계자 등을 심문하지만 수사는 전혀 진척되지 않는다. 설상가상 폭풍이 불어 닥쳐 테디와 척은 섬에 고립되게 되고, 그들에게 점점 괴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타인의 뒤뜰
John
완벽해 보이는 어느 가을 날, 같은 교외마을에 사는 세 주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단 하루 동안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은 부서지기 쉬운 일상들을 산산 조각 내고, 이 과정에서 인물들의 정체성은 붕괴, 재창조되기도 한다. (2010년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다이
Mark Murdock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주사위가 던져진다! 이상한 감옥 (정신과 병동) 에서 눈을 뜨게 된 여섯 사람. 무슨 이유로, 어떻게 이곳에 오게 된 건지 몰라 어리둥절하고 있을 무렵 실험이 시작된다. 일단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에 안심하는 그들, 하지만 참가자들은 그들의 목을 죄어올 게임을 해야 하는데…. 한 이상한 남자가 여섯 명의 사람들에게 재판이라 불리는 충격적인 실험들에 참여하게끔 강요하면서 그들은 주사위를 던져 서로의 운명을 결정하는 게임을 하게 된다. 게임이 진행되면서 서서히 밝혀지는 진실과 참가자들 간의 관계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그들은 스스로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된다. 그러는 사이 소피아 발렌티 형사는 없어진 여섯 명의 사람들을 찾으며 수상적은 자살과 용의자들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사건들을 파헤치며 거대한 음모가 잡히고 그 형사는 열지 말았어야 할 공포와 편집병의 세계로의 문을 열게 되는데…..
포스 카인드
Abel Campos
40년 동안 흔적도 없이 사라진1200명의 주민, 그때마다 FBI가 동원되지만 뚜렷한 이유를 찾지 못한다. 한편 환자들에게서 미스터리한 공통점을 발견하고 실체에 접근하기 위해 최면치료를 감행하던 타일러 박사(밀라 요보비치)는 자신의 환자가 경찰과 대치극을 벌이다 가족도 죽이고 자살해버리는 최악의 사건을 겪에 된다. 경찰은 사고의 원인을 최면치료 때문이라 단정짓고 실험을 멈추길 강요하지만 그녀는 실험을 계속한다. 결국 딸마저 실종 당하자 그녀는 위험한 실체와의 접촉을 시도하는데…
디펜더
Chuck Dooney
평범한 시민 아서는 우연히 길거리 창녀인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그녀와 함께 범죄자를 소탕하겠다고 나서지만 오히려 오랜 시간 공들인 수사관들의 노력을 수포로 만들고 만다. 하지만 스스로를 수퍼영웅 디펜더라 굳게 믿고 있는 아서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회의 악과 맞서 싸우는데...
나는 비와 함께 간다
Hasford
전직 형사 클라인(조쉬 하트넷)은 어느 날 대부호로부터 실종된 아들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그의이름은시타오(기무라 타쿠야). 클라인은시타오가 홍콩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뒤, 형사 시절의 친구 멩지(여문락)과 함께 시타오의 행적을 추적한다. 홍콩의암흑가까지도달한클라인은시타오가마피아보스의여자릴리와함께있음을알게된다. 한편, 홍콩의 거물급 마피아 보스 수동포(이병헌)은 미치도록 사랑하는 연인 릴리의 갑작스러운 실종에 분노와 격정에 휩싸여 시타오를 추적한다. 비밀에 싸인 채 실종된 한 남자와 그를 찾아야만 하는 두 남자의 숨막히는 추적은 계속 되고… 과연 세 남자의 엇갈린 운명의 결말은!
메디엄
Reverend Popescu
아들 매트의 암을 치료하기 위해 가족들을 데리고 코네티컷주로 이사를 오게 된 사라. 그녀는 매력적인 빅토리아식 새집에 얽힌 어두운 비밀을 가족들에게 감추지만, 몸이 약한 매트는 이사 첫 날부터 알 수 없는 존재와 집안에서 벌어지는 미묘한 변화에 시달린다. 가족들은 이런 매트를 단순한 약물 치료로 인한 환각과 스트레스탓으로 돌리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마루 아래에서 죽은 자를 깨우는 강령술 사진들이 발견되면서 가족들은 걷잡을 수 없는 두려움에 사로잡힌다. 과거 이 곳에서 벌어진 어린 소녀를 영매로 한 소름끼치는 강령술 모임. 온갖 문자가 새겨진 시체... 과연 이들을 극한의 공포로 몰아넣은 혼령의 정체는 무엇이며, 과거 이 집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Monsieur Gateau
1차 세계 대전 말 뉴올리언즈. 80세의 외모를 가진 아기 벤자민 버튼이 태어난다. 사랑하는 아내가 벤자민을 낳다 세상을 떠난 것에 대한 분노와 아이의 평범하지 않은 외모에 경악한 벤자민의 아버지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를 놀란 하우스 양로원 현관 앞에 버린다. 놀란 하우스에서 일하는 퀴니에게 발견된 벤자민. 퀴니를 엄마로, 그곳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친구로 살아가는 벤자민은 해가 갈수록 젊어지는 자신을 발견한다. 12살이 되어 60대 외형을 가지게 된 벤자민은 어느 날, 할머니를 찾아온 6살의 어린 데이지를 만난다. 그리고 데이지의 푸른 눈동자를 영원히 잊을 수 없게 된다.
다크 스트리트
Lieutenant
Chaz Davenport는 조명 만 켜져 있다면 마을에서 가장 인기있는 새로운 나이트 클럽이 될 것을 약속하는 멋진 총각입니다. 그가 좋아하는 화려한 블루스 음악과 매일 밤 무대에서 관능적 인 댄스 번호를 공연하는 화려한 여성을 뽑은 Chaz는 모든 남자의 부러움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투 러버스
Ronald Blatt
사랑하던 약혼녀와 이별한 뒤 자살까지 시도한 '레너드(호아킨 피닉스)' 앞에 그를 지켜주고 싶다고 말하는 다정한 성격의 '산드라(비네사 쇼)'와 이웃인 치명적인 미모의 소유자 '미쉘(기네스 펠트로)'이 나타난다. 그리고 '미쉘'에게 이미 다른 남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점점 그녀에게 빠져드는 '레너드'는 자신을 주체할 수 없는데...
더 걸 인 더 파크
Raymond
15년 전 센트럴 파크에서 어린 딸이 실종된 이후, 고통스럽게 살아가던 여인이 우연히 사고치고 다니는 어린 소녀를 만나고 점차 그녀를 자신이 잃었던 딸이라고 확신하기 시작한다.
Val Lewton: The Man in the Shadows
Voice of Val Lewton
Martin Scorsese narrates this tribute to Val Lewton, the producer of a series of memorable low-budget horror films for RKO Studios. Raised by his mother and his aunt, his films often included strong female characters who find themselves in difficult situations and who have to grow up quickly. He is best remembered for the horror films he made at RKO starting in 1940. Starting with only a title - his first was The Cat People - he would meticulously oversee every aspect of the film's completion. Although categorized as horror films, his films never showed a monster, leaving it all to the viewers imagination, assisted by music, mood and lighting.
더블 타겟
Jack Payne
은둔중이던 전직 특수부대 최강 스나이퍼 스웨거(마크 윌버그)는 어느날 정부 고위 관계자 존슨대령(대니 글로버)으로부터 대통령 암살 조짐이 있으니 이를 막아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저격기술을 지닌 스나이퍼로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로 미리 범행 장소와 방법을 연구하는 스웨거. 대통령 암살 예정 당일, 치밀하고 정확한 예측을 했다는 이유로 스웨거가 범인으로 지목 된다. 스웨거는 현장에서 도망가던 중 부상을 입고, 미국 정부에게도 쫓기게 된 절대절명의 위기를 맞는다. 이제 미국 정부 VS 최강 스나이퍼의 전쟁이 시작된다!
조디악
Jack Mulanax
1969년 8월, 샌프란시스코의 신문사들에 조디악이라 자칭하는 연쇄살인범의 편지가 배달된다.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상술한 그 편지는 동봉한 암호문을 신문에 싣지 않으면 추가살인을 저지르겠다는 경고로 끝난다. 편지와 암호문이 공개되자 샌프란시스코 일대는 충격에 휩싸인다. 형사인 데이빗(마크 러팔로)과 빌(앤서니 에드워즈), 신문사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사건 기자 폴(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전력을 기울여 각각 사건 해결과 추리에 나선다. 그러나 가장 끈질지게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헤매는 사람은 경찰도 기자도 아닌, 시사만평가 로버트(제이크 질렌홀)이다.
Prisoner
Jailer
A Hollywood director is taken prisoner while scouting a remote prison.
스킨워커스
Jonas
늑대의 피가 섞여 번개처럼 빠르고 밤하늘에 뜬 핏빛 초승달을 쳐다보는 존재들이 있으니 그들이 바로 스킨워커스다. 그들은 인간의 살을 먹고 인간의 피를 마신다. 그런데 그들의 운명을 좌우할 힘을 가지고 태어난 소년이 있다. 그 소년은 핏빛 달이 뜨는 열세 번째 생일에 다른 존재로 변화하게 되어 있는데 이를 둘러싸고 스킨워커스들이 양쪽으로 갈라져 있다. 한쪽은 자신들이 받은 저주를 끝내려는 무리들이고 또 한쪽은 지금까지 살아온 것처럼 인간의 피를 마시며 살려는 무리들이다. 이들이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 소년을 둘러싸고 전쟁을 벌인다.늑대인간의 시초인 인디언들의 전설에 의하면 늑대인간과 인간들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가 13살이 되면 모든 늑대인간들을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를 실현하기 위한 늑대인간의 지도자 조나스는 이 아이를 보호하며, 늑대인간인 것을 자랑스러워하는 바렉은 아이를 죽이기 위해서 조나스 일행을 추적한다.
내 생애 최고의 경기
Arthur Ouimet
1913년 US 오픈 당시 영국 챔피언 해리 바든을 꺾고 우승한 20세 프랜시스 위멧의 감동 실화를 그린 영화.
The Big Empty
The Specialist
The Big Empty is a 2005 short film starring Selma Blair about a woman with an unusual condition that baffles scientists and everymen alike. It was written, directed and produced by Lisa Chang and Newton Thomas Sigel. It is based on the short story The Specialist, by Alison Smith. It was executive produced by George Clooney and Steven Soderbergh.
Weird Sex and Snowshoes: A Trek Through the Canadian Cinematic Psyche
Self (archive footage)
This compelling documentary explores Canadian film culture and tries to discover what defines Canadian film through interviews with notable filmmakers.
Rosy-Fingered Dawn: A Film on Terrence Malick
Himself
Rosy-Fingered Dawn is a film on Terrence Malick. It is about the making of BADLANDS, DAYS OF HEAVEN, THE THIN RED LINE and the personal involvement of some of the most representative figures of the American culture itself. This medley of voices has given origin to a journey throughout the whole United States, from California to Colorado, from Virginia to Minnesota, passing by New York and Los Angeles. Every stop represents an ideal set in which all the characters of the films come to life once again giving place to a growing flow of memories. The narrative dimension of Malick's cinema resounds and opens a new horizon on the visible contradictions of the American culture; no easy judgement but a critical consciousness is what emerges from this coral speech, together with a definite need: the necessity of art. A need that Terrence Malick was able to satisfy.
시몬
Hank Alano
빅터 타란스키(알 파치노)는 몇 년째 영화가 안 풀리고 있는 영화감독이다. 간만에 톱스타를 캐스팅해 재기작 한 편 찍어보려 했더니 콧대 높은 니콜라(위노나 라이더)는 감독이 마음에 안 든다고 촬영 도중 영화를 떠난다. 타란스키의 새 영화는 물거품이 될 지경에 이르고 그는 지푸라기라도 있으면 잡아볼 요량으로 새 배우를 구하러 다닌다. 그러던 그에게 지푸라기, 아니 튼튼한 뗏목 한 척이 배달된다. 타란스키의 열혈팬이었던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죽기 전에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든 사이버 여배우 프로그램을 유품으로 남긴 것이다. 이름하며 시몬(Simone: Simulation One). 완벽한 외모, 완벽한 연기, 완벽한 매니지먼트로 시몬은 단숨에 할리우드 최고의 여신으로 군림하고 타란스키는 시몬의 정체가 탄로날까 전전긍긍하면서도 가짜 여배우에 대한 콤플렉스에 속병을 앓는데...
아라라트
Ali / Jevdet Bay
터키는 학살한 사실을 부인하고 있지만, 그 믿을 수 없는 일은 벌어졌었고 두 국가가 여전히 팽팽한 관계에 놓여 있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에고얀은 아르메니아의 한 가정을 통해 끔찍했던 과거와 아르메니아의 오늘날 모습을 말하고자 한다.
콜래트럴 데미지
Peter Brandt
LA의 소방관 고디는 약속 장소에 늦게 나간 것이 화근이 돼 사랑하는 아내와 어린 아들이 폭탄 테러로 죽는 모습을 목격한다. 테러범은 콜럼비아의 반군 지도자인 일명 '울프'라는 인물로 콜럼비아 영사와 미 CIA 간부를 노린 범행으로 무고한 고디의 가족이 희생된 것이다. 고디는 비극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정부가 속히 범인을 검거하기를 기다리지만 수사는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한다. 울프는 미국을 빠져나가고 분노한 고디는 직접 범인을 잡기 위해 내란이 한창인 콜럼비아에 잠입한다.
노보케인
Harlan Sangster
어느날 여자 환자 아이비(헬레나 본햄 카터 분)는 치과의사인 프랭크(스티브 마틴 분)의 처방전을 이용해 마약성분약을 다량 구입한다. 다음날 저녁 늦게, 치료를 위해 홀로 나타난 아이비는 또다시 프랭크를 유혹하고 프랭크는 병원의 동료이자 약혼녀인 진(로라 던 분) 몰래 정사를 나눈다. 다음날, 병원의 마약성분 약품이 모두 도난당한 것을 알았을때 마약단속반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입수한 프랭크 명의의 약병을 증거로 약품재고조사를 나온다. 마약 중독자인 아이비가 훔쳐간 것으로 생각한 프랭크는 거짓말로 조사원을 돌려보내고, 직접 약품 회수를 하고자 아이비를 찾아간다. 프랭크의 설득에 아이비는 사실은 남매인 두에인(스콧 칸 분)이 약품을 팔러나갔다고 실토하며, 괴롭히는 두에인을 누가 보내버렸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아이비를 만나러 다시 모텔을 찾은 프랭크는 술집과 병원에서 다툰적이 있는 두에인의 손을 가위로 찌르게 된다. 꼬여가는 일때문에 술집에 들렀다가 집으로 돌아온 프랭크는 두에인이 자신의 집 안에서 총에 맞아 죽어있는 것을 발견하고, 뒤이어 들어온 약혼자 진이 경찰에 신고한다. 결국, 프랭크는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고 모든 증거들이 그에게 불리하게 나타나는데...
Shot in the Heart
Gary Gilmore
The story of a man coming to terms with the sins and secrets of his notorious brother and, in the process, exploring the legacy of violence in his own family.
블루 이구아나
Sully
순박하면서 어린 아이같은 맑은 영혼을 가진 엔젤의 꿈은 자신의 가족을 가지는 것이다.밤에는 스트립 걸로 낮에는 시 낭송 모임에 참석하며 시인의 꿈을 키워가는 자스민. 옛 사랑의 추억과 가족에 얽힌 과거에 아직도 슬퍼하는 외로운 여자 스토미, 술과 마약에 찌든 채 아버지가 누군지도 모를 아이를 임신한 조. 자신의 꿈을 잃지 않은 채 살기위해 발버둥치는 새내기 스트리퍼 제시. 이들 다섯 명의 스트립 걸들에게 클럽 '블루 이구아나'는 자신의 삶을 지탱하기 위한 마지막 터전인 동시에 세상과의 단절을 의미하는 벽이기도 하다. 우연히 '블루 이구아나'가 바라다 보이는 모텔에 머물게 된 러시아 킬러는 그 곳을 드나드는 엔젤을 사랑하게 되고, 자스민은 시 낭송 모임의 리더 데니스를 만나 달콤한 사랑을 키워가게 된다. 스토미는 친오빠의 예상치 못한 방문으로 지난 과거를 다시 떠올리며 괴로워하고, 외로움에 허덕이던 제시는 가수 지망생 찰리와 사랑에 빠지지만, 찰리는 그녀를 그저 자신의 물주로만 생각한다. 다섯 스트립 걸의 사건들과 변화에 대한 기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들의 힘겨운 삶은 계속 이어질 수밖에 없다. 그녀들의 주변 남자들의 삶까지도..
엑소시즘
John Townsend
"헨리가 악령이 들렸을 때 한 말이 있어요. 사탄이 조만간 인간의 몸을 빌어서 나타날 거라고요. 피터, 그게 당신이에요." 마야(위노나 라이더)는 잘 나가는 범죄소설가이자 무신론자인 피터(벤 채플린)에게 이렇게 말한다. 헨리는 얼마전 악령에 사로잡혔던 연쇄살인범. 지금은 교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마야 역시 한 때 악령에 들린 적이 있다. 그 후 그녀는 악령의 기운을 감지하는 특별한 감각을 갖게 됐고 그 능력으로 악령을 퇴치하는 신부들을 돕고 있다. 마야의 말대로 피터에겐 불길한 징조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는 서른 세 번째 생일을 기점으로 적그리스도가 될 운명인 것이었는데...
Harrison's Flowers
Yeager Pollack
1991. Harrison Lloyd, a renowned photojournalist covering the war in Yugoslavia, is reported missing. Sarah, his wife, convinced that he is not dead, decides to go to Bosnia to find him.
씬 레드 라인
Capt. James Staros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2년 과달카날 섬, 일본군은 호주를 점령하기 위해 섬에 비행장을 건설하고 남태평양 공격선을 구축하고 있다. 위협을 느낀 미국은 해병대를 보내 과달카날 탈환 작전에 나서지만 승부는 쉽게 나지 않는다. 미국은 사기가 떨어진 해병대 병력을 지원하기 위해 육군을 과달콰날 섬에 상륙시키기로 한다. 전쟁의 불안과 공포 속에 과달카날 섬에 이른 육군 지원부대는 아무런 공격을 받지 않고 섬에 상륙한다. 일본군이 점령하고 있는 고지 탈환 작전을 지휘하는 고든 대령은 중대별로 정면 돌파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미군은 엄청난 피해를 입는데...
키스
The Kisser
뉴욕의 한 아파트. 바람난 남편과 이혼을 한 뒤 매사에 심사가 꼬이고 불안한 쥬디스. 아이도 없고, 부자도 아닌 그녀의 처지, 무엇보다도 자신을 속이고 젊은 여자와 바람난 남편에 대한 배신감에 그녀는 밤잠을 이루지 못한다. "오늘 저녁 한 여자가 자살을 했습니다. 유명 심장과 의사의 전처였던 쥬디스는 감기약과 마티니를 마신 후 목을 묶은 채 창문에서 뛰어내렸습니다. 그녀의 시신은 귀가길의 전 남편과 새 부인의 머리 위로 떨어져 세 명 모두 즉사했다는 소식입니다."TV에서 흘러나오는 뉴스인 줄만 알았던 이 끔찍한 이야기는 남편에게 복수하고 싶은 쥬디스의 터무니없는 상상이었다. '야스퍼스'라는 이름의 재즈클럽. 쓸쓸하고 외로운 마음으로 그 곳을 찾은 쥬디스. 누군가를 붙들고 속시원히 신세타령이라도 하고 싶지만 잘나가는 의사남편과 결혼한 이후 그녀는 옛친구들마저 잃고 말았다. 바로 그 순간! 우연히 부딪친 낯선 남자와의 황홀하고 열정적인 한순간의 키스. "난 느꼈어요. 아주 순간이었지만 무심코 지나치다 서로 통한 거예요. 옳은 건진 나도 몰라요. 하지만 사랑은 순간이잖아요" 흥분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온 그녀는 몇 달째 무심히 지나쳤던 아파트 엘리베이터 관리인 패트가 마치 처음 만난 사람처럼 보인다."안녕하세요 아름답고 푸근한 밤이에요 이름이 뭐였더라" "패트" "안녕 패트 난 넬슨 부인 아니 미스 무어예요 이혼했으니 이름도 바꿔야겠죠"그날밤 그녀에게 키스가 없었다면 결코 알아채지 못했을 패트의 존재, 그들은 매우 특별한 순간처럼 서로를 마주하게 되고 밤이 깊도록 이야기 꽃을 피운다.
죽음보다 무서운 비밀
Archie
16살 먹은 고등학생인 토드(Todd Bowden: 브래드 렌프로 분)는 역사 시간에 배운 유태인 대학살에 대해 궁금한 점이 너무 많다. 우등생인 그는 특유의 호기심으로 유태인 대학살에 대해 보다 더 심층적인 공부를 하기 위해 인터넷을 찾고 유태인 대학살에 대해 아주 자세히 알게 된다. 공부를 하면 할 수록 그의 호기심은 더해만 가고 그러던 중 그곳에서 본 사진 속의 나치 친위대원이 전에 버스에서 우연히 마주친 동네 할아버지 커트(Kurt Dussander: 이안 맥켈렌 분)라는 것을 알게 된다. 커트 할아버지는 나치라는 것을 속이고 미국으로 이민 와서 토드가 살고 있는 마을에서 조용히 살고 있었던 것이다. 경찰에 신고를 하면 모든 것이 끝이 날 상황. 하지만 유태인 대학살에 대해 많은 궁금증이 남아있는 토드는 커트 할아버지를 경찰에 신고하지 않는 대신 예전의 나치 친위대원으로서 참가한 유태인 대학살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말해 달라고 한다. 늙고 힘도 없으며 자신의 인생이 달린 치명적인 약점으로 말미암아 어떤 저항을 할 수 조차 없는 커트. 그는 이 위험한 제안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고 자신의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과거를 숨기고 조용히 살아왔던 그였지만 무엇엔가 홀려 엄청난 만행을 저질렀던 악몽과 같은 과거를 다시금 떠올리자 점차 자신 안에 잠재되어 있던 악령이 부활함을 느낀다. 토드와 커트는 무엇인가가 잘못 되어가고 있음을 느끼고 이런 둘의 만남을 그만 두려한다. 하지만 예기치 않은 인물의 등장으로 상황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데.
Divorce: A Contemporary Western
A look at the dysfunctional relationships of three couples as seen from the male point of view.
다크 엔젤
Edgar Reese
훈장까지 수상한 경력이 있는 소신파 베테랑 강력계 형사 존 홉스(덴젤 워싱턴)와 그의 파트너 조 네시는 흉악한 연쇄살인범 리즈를 검거하고 그의 사형 집행 현장에 증인으로 입회한다. 리즈의 사형 집행 후 그의 독특한 범행 방법과 유사한 모방 범죄가 연이어 일어난다. 홉스 형사의 상관인 스탠턴 반장(도널드 서덜랜드)은 유사한 범죄들이 경찰 내부의 범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경찰의 조사가 계속되면서 홉스가 범죄에 연루된 것처럼 보이는 증거들이 하나 둘씩 나타난다. 홉스 형사는 대학의 신학교수에게 도움을 청하고 그녀는 이 사건이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발생한 것임을 가르쳐 준다.
가타카
Antonio Freeman
빈센트는 자연이 섭리에 의해 태어난 인간이다. 빈센트는 약하고 병에 잘 걸리며 유전자적 열성인 근시이다. 빈센트의 꿈은 우주 비행이지만 그러한 약체 때문에 우주탐사팀을 보내는 회사인 가타카에서 청소부로 밖에 취직할 수 없다. 그러던 중 빈센트는 DNA 중개인을 통해 교통사고로 불구가 된 수영선수이자 유전학적으로 우성인 제롬 모로우를 소개받고 그의 유전인자를 돈으로 사게 된다. 그리하여 제롬의 유전인자로 가타카에 엘리트 사원으로 취직한 빈센트는 거기서 미모의 여성 아일린과 사랑에 빠지는데...
Hit Me
Sonny Rose
A bellhop living with his mentally impaired brother becomes involved with an unbalanced woman and a scheme to steal guests' valuables.
크래쉬
Vaughan
방송국 프로듀서 제임스 발라드(James Ballard: 제임스 스페이더 분). 그는 애인 캐서린(Catherine Ballard: 데보라 웅거)과 기이한 성생활을 즐긴다. 이들은 서로의 성적인 문제, 특히 불륜 행각에 자극을 받는 묘한 관계다. 어느 날 제임스는 운전도중 여의사 헬렌 레밍턴(Helen Remington: 홀리 헌터)의 차와 충돌한다. 충격에서 벗어나 정신을 차린 제임스의 옆에는 충돌로 튕겨져 나온 헬렌의 남편이 거꾸로 처박힌 채 죽어 있다. 제임스는 사고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헬렌을 보면서 순간적으로 야릇한 성 충동에 사로잡힌다. 그러면서 자동차 충돌 사고에 숨어있는 위험, 섹스, 죽음 사이의 이상한 관계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사고 수습과정에서 다시 마주친 제임스와 헬렌. 그들은 본능적인 힘에 이끌려 차 안에서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 제임스는 헬렌의 소개로 본(Vaughan: 엘리어스 커티어스)이라는 사람을 알게 된다. 본은 사람과 기계의 충돌에서 발생하는 에로틱한 힘에 사로잡혀 있는 전직 과학자. 교통사고 현장과 병원을 찾아 다니며 자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 모임을 만든다. 그의 애인 가브리엘(Gabrielle: 로잔나 아퀘트)과 전직 스턴트맨 시그레이브(Colin Seagrave: 피터 맥닐 분)도 교통 사고에 관해서는 확고한 믿음을 가진 광신도들이다. 본은 이들을 중심으로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실험'을 행한다.
Sugartime
Butch Blasi
The true story of a love affair between mob boss Sam Giancana and singer Phyllis McGuire.
신의 전사
Thomas Daggett
악(惡)의 천사 가브리엘(Angel Gabriel: 크리스토퍼 월컨 분)은 전쟁 살인광 호손 대령이 죽자 그의 잔인한 영혼을 이용하여 지옥의 왕국을 만들려고 한다. 이를 눈치챈 선(善)의 천사 사이몬(Simon: 에릭 스톨츠 분)이 호손 대령의 장례식이 치뤄지는 침니록이란 마을에 먼저 도착, 그의 영혼을 훔쳐 메리(Mary: 모리아 쉬닝 도브 스나이더 분)라는 소녀의 몸 속에 숨겨둔다. 신부의 길을 포기하고 형사가 된 토마스는 도심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이 호손 대령과 연루된 것을 알고 침니록을 찾아가나 사이몬 시체만 접할 뿐이다. 그의 시체를 검시한 결과 도심에서 발생한 사건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아내고 침니록에 범인이 있다는 걸 직감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데 급급한 그는 메리가 대령의 영혼을 뒤집어 쓴채 혼수상태에 빠져 있다는 걸 전해듣고 메리의 집으로 향하던 중 가브리엘과 마주치는데...
Power of Attorney
Paul Dellacroce
Mafia don Joseph Scassi is a man willing to use all of his vast resources to defend himself against an indictment for murder and extortion.
엑조티카
Eric
죠(Zoe: 아르시네 칸지안 분)라는 여주인에 의해 운영되는 엑조티카는 열대 지역의 이국적인 나른한 분위기와 밤의 외로움에서 탈출하려는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이다. 그곳에서 크리스트나(Christina: 미아 커쉬너 분)에게 앳띤 모습에 여학생 복장을 하고 레너드 코헨의 끈적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스트립 댄서로 일하고 있다. 이곳의 DJ인 에릭(Eric: 엘리어스 코티스 분)은 떠돌이 생활을 하다 엑조티카에 머물게 되었는데 몇 년전 실종된 아이를 찾는 일로 알게 된 크리스티나에게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편, 세무 감시원으로 남의 회계 장부를 조사하고 다니며 프란시스(Francis: 브루스 그린우드 분)는, 매일 밤 클럽 엑조티카에서 크리스티나를 만나 과거의 아픔과 외로움을 달랜다. 에릭과 계약을 맺고 임신을 한 죠는 사업 이외에는 어떤 감정도 용납하지 않고 체계적으로 클럽을 운영하는데 정열을 쏟아 붇는 여인이다. 클럽 엑조티카에서는 누구나 5달라만 내면 마음에 드는 댄서를 자기 테이블로 부를 수 있다. 단, 댄서들은 손님을 만질 수 있지만 손님들은 댄서에게 손을 대면 안된다는 규칙이 있다. 에릭은 매일밤 찾아와 그녀와 많은 얘기를 나누는 프란시스에게 질투심을 느낀다. 어느날 밤 에릭은 화장실에 간 프란시스를 따라가 그녀의 몸에 손을 댈 것을 충동한다. 프란시스는 순간적으로 크리스티나의 몸을 만지게 되고 그 순간 에릭이 달려와 그를 때려 쫓아낸다. 엑조티카의 출입이 금지되고 자신의 마지막 위안이던 크리스티나를 만날 수 없게 된 프란시스는 자신을 충동한 남자를 찾아내서 복수를 하려고 한다.
까밀라
Vincent Lopez
생활의 무게에 눌려 점점 이상을 잃어가는 무명작곡가 프리다(Freda Lopez: 브리짓 폰다 분)와 한때 화가를 꿈꿨던 빈센트(Vincent Lopez: 엘리아 코티스 분) 부부는 휴가 여행지에서 바이올리니스트였던 까밀라(Camilla Cara: 제시카 탠디 분)를 알게 된다.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까밀라는 토론토의 윈터가든에서 "브람스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했던 과거를 추억하며 살아가는 상냥하고 따뜻한 사람이다.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서 우정을 나누던 프리다는 까밀라가 꼭꼭 숨겨둔 비밀을 알게 된다. 다른 남자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어머니였던 까밀라에게는 평생을 사랑했던 사람이 있었다. 그녀의 연주회날, 간절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연주회에 나타나지 않았고, 실망한 까밀라는 실수로 연주를 망쳐 다시는 무대에 설 수 없었다. 그리고 그와의 긴 이별을 찾아왔다. 까밀라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는 프리다. 윈터가든에서 열리는 "브람스 바이올린 협주곡" 연주회 관람을 위해 까밀라와 함께 토론토에 온 프리다는 그녀의 영원한 연인을 소개받는다. 첫사랑의 연인들은 이제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되었지만 그들의 설레임은 한결같다. 드디어 연주회 날, 만감이 교차하는 가운데 연주를 감상하던 까밀라는 중대한 결심을 하는데...
사이보그 2
Colson 'Colt' Ricks
서기 2070년, 인간들은 제 3차 대전으로 파괴된 지구 환경을 피해 지하에 대피해 살면서 사이보그를 만들어 어려운 일을 맡긴다. 사이보그 캐시와 그녀의 트레이닝 교사인 콜트는 미국 핀윌 로보틱스사의 직원으로, 첩보요원 캐시는 미모와 전사적 기질을 겸비하고 있으며 인간의 감정을 이용해 상대방을 녹이는 기술로 프로그램되어 있다. 그러나 캐시는 인간과 너무 흡사하게 만들어져 인간 콜트와 금기로 정해진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인간과 사랑하는 사이보그는 당장 해체당하는 것이 핀윌 로보틱스사의 법칙이다. 어느날 캐시에게 유리그림자라는 용액이 투사되는데, 이 용액은 핀윌사가 경쟁 회사인 일본 고바야시 전자회사를 파괴하기 위해 만들어진 폭발용액이다. 핀윌의 계획은 바로 사이보그 캐시가 경쟁 회사의 임원을 유혹하는 도중 폭파하여 상대방을 암살하는 것이다.
닌자 거북이 3: 어메이징 뮤턴트
Casey Jones / Whit
거북이들을 위해 여행선물로 골동품을 사온 에이프릴, 그 중에서 용도를 알 수 없는 물건이 있어 만지던 중 에이프릴이 사라진다. 대신 나타난 것은 켄신이라는 일본 막부시대의 영주 아들로 자신이 일본에서 온 것이라고 말해준다. 막부시대 일본으로 간 에이프릴은 마녀로 몰려 투옥된다. 거북이들은 에이프릴를 구하기 위하여 과거로 향하고,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라파엘과 나머지 셋은 갈라져 에이프릴을 찾기는 커녕 자신들마저 뿔뿔이 흩어지는데...
The Habitation of Dragons
Wally Smith
Two brothers of totally different natures live in a small town in Texas. Since the death of their father they confront one another all the time for all kind of major and minor problems.
Chain of Desire
Jesus
A series of unrelated amorous lovers are connected by a chain of desire.
Contact
Mohannan
An American soldier and an Arab soldier confront each other during wartime in the desert, each hoping to kill the other. But in order to survive, they must lay down their arms and cooperate.
어져스터
Noah
노아(Noah Render: 엘리아 코티스 분)는 보험회사에 다닌다. 아내 헤라(Hera: 아르시니 칸얀 분)는 영화 검열관이다. 노아는 화재를 당한 보험가입자들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수준을 결정하는 일을 하는데, 매우 헌신적이어서 보험가입자들에게 호감을 산다. 헤라는 직장에서 폭력, 외설등의 정도에 따라 영화의 등급을 매기는 일을 한다. 그녀는 영화검열 도중 위반 내용에 해당하는 부분을 비디오 카메라로 따서 집에 가져와 언니를 보게 한다. 한편 포르노 배우로 막강한 재력을 소지하고있는 미미(Mimi: 가브리엘 로즈 분)는 부랑 생활을 하는 감독 바바(Bubba: 모리 체킨 분)를 자기 집으로 데려와 생활하나 바바는 미미와의 생활에 회의를 느낀다. 미미를 죽이기로 결심한 바바는 외진 곳에 떨어져 있는 노아의 집을 발견하고 노아 부부에게 영화촬영을 위해 그 집을 임대해 줄 것을 부탁한다. 또한 노아는 정신적인 쇼크에 빠져 있는 화재피해 보험 가입자들을 보살펴 주는데 이 와중에 육체관계까지 맺게 된다. 괴로워하는노아. 때문에 노아와 헤라의 사이는 서먹해지기만 하고 그러던 중, 어느날 밤 모델하우스에 도착한 노아는 바바가 집안에 석유를 뿌리고 있는 것을 보고는 기겁을 하는데...
천사가 된 사나이
Steve Garner
금고털이 전문범 테리 딘(Terry Dean: 폴 호간 분)은 출옥하자마자 사고를 당한 뻔한 아이를 발견, 현장에 뛰어들어 아이를 구하고 자신은 부상을 당한다. 병상에서 찰톤 헤스톤 닮은 하나님을 만나 수습 자비 천사로 임명되는 꿈을 꾸고, 그후 은행강도범들의 총에 맞지만 죽지않자 자신이 천사가 되었다고 착각, 하나님의 뜻대로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러나 그는 공포탄을 맞았을 뿐, 은행에서 턴 거액을 성당에 기부하고 배고픈 이들을 위해 햄버거 강도 사건을 일으키는 등 좌충우돌하며 여행을 하게 되는데...
마이키 이야기 2
Stuart
쥴리(Julie : 로잔나 목소리 분)가 태어나기 전, 동생이 생긴다는 소식을 들은 마이키(Mikey : 브루스 윌리스 목소리 분)는 여동생을 보살필 꿈으로 가득찬다. 하지만 막상 여동생 쥴리가 태어나자 부모님의 관심이 갓 태어난 아기에게 가자, 마이키는 질투심과 심통으로 쥴리를 못살게 한다. 한편 엄마 몰리(Mollie : 크리스티 앨리 분)와 아빠 지미(James Ubriacco : 존 트라볼타 분) 사이에서도 문제가 생긴다. 직업은 비행기 조종사이나 그 일로는 돈을 못 벌어 택시운전사도 하는 지미에게 몰리의 엄마 로시(Rosie : 올림피아 듀카키스 분)는 항상 건달이라는 비난을 한다. 그런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지미에게 또 하나의 골치거리가 생긴다. 멀리서 회계사무실을 다니고 있는 줄 알았던 몰리의 남동생 스튜어트(Stuart : 앨리아스 코티스 분)가 직장에서 해고돼서 누나의 집에 찾아와 같이 있게 된다. 동생의 약간 비뚤어진 성격을 바로 잡아 주기 위해 지극 정성을 다해 보살펴 주는 몰리를 보다 못한 지미는 더 이상 같은 집에서는 동생과 못살겠다고 하는데...
광란의 시간
Wally Bosworth
볼티모어의 법정에서 흉악범 마이클 보스워스(Michael Bosworth: 미키 루크 분)를 변호하던 미모의 여성 변호사 낸시 부레여스(Nancy Breyers: 켈리 린치 분)는, 마이클의 소란으로 잠시 피고와 단둘이 의논을 하겠다고 정회를 요청한다. 단둘이 되자, 낸시는 숨겨가지고 들어온 권총을 마이클에게 주고 자진해서 인질이 되어, 마이클의 탈주를 돕는다. 재판소 밖에 기다리고 있던 마이클의 동생 윌리(Wally Bosworth: 엘리아스 코티스 분)의 차에는 윌리와 그의 친구 앨버트(Albert: 데이비드 모즈 분)가 마이클을 기다리고 있었다. 인질로 삼았던 낸시를 팽개치고 마이클과 앨버트, 윌리 세 사람은 남쪽으로 달아난다. 볼티모어 남쪽 몇 마일에 위치한 벅스카운티의 한 집안에서는 여자 관계로 별거 중인 남편 팀(Tim Cornell: 안소니 홉킨스 분)이 찾아와 아내 노라(Nora Cornell: 미미 로저스 분)와의 재결합을 논의하고 있었다. 문제가 됐던 젊은 여자와의 관계를 청산한 남편 팀은 진심으로 재결합을 원하지만 쉽지않다. 노라의 집 앞을 지나던 마이클은 '매물'이라는 간판을 보고, 우연히 그 집을 이용하기로 결심하고 집안으로 들어간다. 한편, 마이클의 사건을 맡은 FBI의 챈들러(Chandler: 린제이 크로즈 분)는 낸시가 마이클과 결탁했으리라는 심증하에 낸시를 풀어놓고 마이클과 만나기를 기다리며 감시한다. 챈들러의 예측대로 낸시는 마이클의 연락을 받고 벅스카운티로 향한다. 한편, 노라의 집에는, 팀과 학교에서 돌아온 아들 잭크(Zack Cornell: 대니 제라드 분), 그리고 저녁이 되어서 남자 친구와 헤어져 온 딸 월리(May Cornell: 샤우니 스미스 분) 등 집안 식구가 모두 인질이 된다. 그리하여 집안에서는 탈주자 마이클 일당으로부터 식구의 안전을 유지하려는 가장의 기백도 만만치 않아서 순간 순간이 불꽃 튀는 위기와 폭력이 벌어진다.
Backstreet Dreams
Wizard
Backstreet Dreams is the story of a man, who has a disturbed child. He and his wife take their son to a clinic, where he is diagnosed by a talented psychologist (Stevie), as being autistic. After catching his unfaithful wife with another man, Dean tells Lucy to leave, and is faced with the task of raising Shane on his own. Stevie believes that she can improve Shane's condition, going back to Dean's apartment and later convincing him that he can provide a better world for his son. Angelo, who lives in the same apartment building and is like a father to Dean, urges on the relationship, sensing that Stevie is luring Dean away from backstreet dealings, and giving him courage to face life in a positive way. Together, they build a foundation for a better life outside of the violence and danger of the backstreets where they live.
닌자 거북이
Casey Jones
부모를 잃은 4마리의 거북이들과 늙은 쥐 한 마리가 하수구로 흘러들어온 방사능 물질로 인해 사람의 형태와 지능을 갖게된다. 순진하고 재치있는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로로 구성된 4마리의 거북이들은 하수구에 숨어 살며 뉴욕시의 평화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편 뉴욕에서 벌어지는 소리 없는 범죄를 보도하는 기자 에이프릴은 이 범죄의 피해자가 될 뻔 하였지만 닌자거북이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탈출한다. 그들이 사람처럼 변한 이유와 그동안 하수구에 숨어 살아온 이야기를 나누며 에이프릴과 닌자거북이들은 급속도로 가까운 친구사이가 된다. 한편 그녀를 주시하던 소리 없는 범죄 조직 더풋은 그녀의 아파트로 총공격을 개시하는데…
Friends, Lovers, & Lunatics
Davey
An artist fired from his job comes home and discovers that his wife is having an affair and that she is leaving with her lover. He then sets off in pursuit of them, but in the process runs into another woman who is on the run from her crazed lover who is chasing her as much to get his stolen motorcycle back as he is to actually find her.
Blood Red
Silvio
Set in the Napa Valley in 1895, an immigrant family struggles to keep their vineyards from industrialists.
Malarek
Victor Malarek
Malarek is a film directed by Roger Cardinal in 1989. Ex-juvenile offender Victor Malarek catches a break when he's hired as a cub reporter for the Montreal Star. After witnessing a cop murder a street kid, Malarek dedicates himself to exposing corruption in the social welfare system.
Full Moon in Blue Water
Jimmy
Floyd, the owner of a bar on the Texas coast, has been depressed for a year after his wife disappeared in a swimming accident. He lives with his senile father-in-law "The General" and is helped by Jimmy, a former asylum inmate, and the good-natured Louise. The bar is rapidly losing money and Charlie wants to buy it cheaply before it becomes publicly known that a nearby bridge is to be built. Louise offers her savings to go into partnership with Floyd, but Floyd decides to sell when he is forced to pay his back taxes.
터커
Alex
소년시절 자동차를 본 이후 혁신적인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꿈을 가지게된 터커는 더 빨리, 더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미래형 자동차 개발에 착수한다. 가족을 비롯 유능한 세일즈맨 에이브, 많은 기술자들의 든든한 후원으로 시작학 작업은 그러나 3대 자동차 메이커 포드, GM, 크라이슬라와 결탁한 관료주의의 벽에 부딪고 만다.터커가 새 차의 광고 홍보차 자리를 비운 사이, 메이저사의 압력으로 차의 설계가 바뀌고, 의회의 조사위원회는 터커를 사기혐의로 고소하기에 이른다. 무서운 음모에 대항하는 방법은 한가지. 최종판결이 나기 전 그가 차를 만들어낼 의도가 있다는 증거로 새 차 50대를 생산해야 하는 것이다.
Onassis: The Richest Man in the World
Young Aristotle Onassis
Biography of the life of Aristotle Onassis, a Greek who rose to become one of the world's most wealthiest men, detailing his rise to power and unhappy marriages.
결혼의 조건
Elias Koteas (uncredited)
제이크(케빈 베이컨 분)와 크리스티(엘리자베스 맥거번 분)는 열렬히 사랑을 불태우던 연인 사이였다. 하지만 신혼 생활을 꿈같이 보내야할 두 사람에게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완벽한 집에서 완벽한 생활을 누리리라던 그들의 꿈이 끔찍한 생활의 권태와 악몽으로 뒤 바뀌고 말았다. 이럴 때 모든 것을 바꾸어버리는 빅 뉴스가 생겼다. 크리스티가 아기를 가진 것.
병사의 낙원
Pete Deveber
월남전 와중인 68년 워싱턴 근방의 포트마이어 주둔 제3보병 연대 의장대에 재키 윌로우 병장(D.B. 스위니 분)이 전입온다. 이 부대의 고참인 클렐 상사(제임스 칸 분)와 특무상사 구디(제임스 얼 존스 분)는 친구 사이로 재키가 한국전 전우의 아들임을 알고 잘 돌본다. 재키는 클렐에게 반해 사관후보학교를 졸업한 후 소위 임관과 동시에 월남 전쟁터로 떠난다. 소꼽 친구 레이첼(매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분)과 결혼한 직후였다. 귀국 3주를 남겨두고 재키는 전사하고 알링턴 국립묘지에 묻힌다. 군인은 모름지기 전장에 있어야 한다고 재키를 부추겼던 클렐은 미국은 전사자를 극진히 장례 지내는 걸로 할 일 다한 걸로 자부할 게 아니라 전사자에 대한 바른 평가를 해줘야 한다며 오열한다.
사랑시대
Skinhead
아만다(리 톰슨 분)를 사모하는 케이스(에릭 스톨츠 분)은, 아만다가 애인과 다투는 걸 보고서, 그녀에게 다가가려 하지만 어찌할 줄 모르는 풋나기이다. 케이스의 여자친구인 워티(매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분)는 여자에게 접근하는 법을 그에게 가르쳐주나, 케이스의 첫 키스가 아만다에게 바쳐지는걸 지켜보며 가슴 아파한다. "모험을 하지 않으면 얻는 것도 없다"라고 케이스에게 충고했던 워티는, 이제 케이스을 사랑하기 때문에 스스로 모험을 해야한다.
기적의 크리스마스
Eddie
Ginny Grainger, a young mother, rediscovers the joy and beauty of Christmas, thanks to the unshakable faith of her six-year-old daughter Abbie and Gideon, Ginny's very own guardian angel.
Private Sessions
Johnny O'Reilly
A therapist goes outside his office and into his patients' personal lives to help them. He is treating a man who is hearing sounds but apparently there is nothing wrong with him psychologically. And a woman who despite being in a healthy relationship goes around picking up guys and having sex with them. She decides to seek help and what the doctor learns is that the problem goes back to her childhood and her family.
아틀란틱 시티
Extra (uncredited)
환락과 퇴폐의 도시 아틀란틱 시티의 싸구려 하숙집에 사는 샐리와 루는 각자의 과거로부터 고통을 받는다. 샐리는 어두운 과거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카지노 딜러가 되려하고, 왕년에 갱단의 수하로 거들먹거렸던 루는 화려했던 그 시절을 그리워하며 살아간다. 이 두 사람의 세계에 뛰어든 샐리의 전남친 때문에 일어나는 파문. 과연 샐리와 루의 꿈은 이루어질 것인가?
The Baker
A quiet, stoic man, lives a monk-like existence in self-imposed exile. When his estranged son is killed in a drug deal gone bad, he is left to look after a granddaughter he never knew existed, and he is forced back into a life he tried to put behind him.
Canyon Del Muerto
The film, written and produced by Coerte Voorhees, portrays the life of Ann Axtell Morris, one of the first female archaeologists. Axtell Morris (1900-1945) accompanied her husband Earl on archaeological excavations, including in Canyon de Chelly, Aztec Ruins and Mesa Verde, as well as the Yucatan peninsula of Mexico. The film is an historical drama shooting on location in New Mexico, Arizona, and the Yucatan in Fall 2020. Axtell Morris was married to Earl Halstead Morris - a primary inspiration for Indiana Jones. She is sometimes credited as the “co-discoverer” of the Anasazi or Ancestral Puebloan culture, although Southwestern Natives might well dispute that termi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