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rator
입에 담지 못할 비극이 서린 ‘70년대의 저주받은 영화 한 편이 관객에게 소개된다. 이 영화를 상영했던 부다페스트의 극장은 불타고, 이 영화를 상영했던 영화제의 프로그래머들의 의문스러운 죽음을 당했다. 그로부터 40년 후, 이 영화는 완전히 복원된 버전으로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복원된 영화에서는 한 소년과 그의 누나가 사랑하는 개를 마법으로 되살리기를 바라며 숲 속의 성스러운 장소로 찾아 들어간다. 하지만, 그들은 곧 금지된 의식을 행하는 것이 순수한 악, 지상의 지옥을 여는 것임을 알게 된다.
Mom
Fractured account of a boy who breaks free from his miserable life after meeting a mysterious girl who lives in the wall, all set to the entirety of Ravel's 'Bolero'.
Raze
지금으로부터 200년 후, 한 우주정거장에서 깨어난 헬렌. 그녀는 자신이 전투 안드로이드로 개발된 로봇이란 사실을 깨닫는다. 우주정거장 안에서 특수부대 레이즈 병장을 비롯한 군인들을 만나며, 헬렌은 자신도 본래 인간이었지만 로봇으로 조작되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멀쩡했던 군인들마저 점점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듯 이상증세를 보이기 시작하고, 인간의 욕심으로 만들어진 무기 ‘솔라건’을 파괴하지 않으면 지구와 인류가 모두 자멸할 위기에 처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