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English

참여 작품

Fine Things
Location Manager
Bernard Fine's career leaves little time for romance, so fate takes over. When Bernie befriends a little girl, he meets - and falls for - her single mother, Liz. They soon marry and add a son to their new family. But the happiness is short-lived as Liz is fatally stricken by cancer. Added to the heartbreak is a threat from the past that could tear the family apart. For Bernie, it's a struggle to hold on to and savor the truly fine things in life.
Secret Agent 00 Soul
Location Manager
James Brown III, also known as Secret Agent 00 Soul, is a suave secret agent hired to catch an elusive criminal mastermind.
로드 하우스
Location Manager
달톤(패트릭 스웨이지 분)은 매일밤 클럽을 시끄럽게 하는 손님들을 처리하는 경비원이다. 매력적이고 핸섬하며 완벽한 신체 조건을 지닌 달톤은 이곳을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꿈에 부푼다. 그러나 그의 일은 위험하기 짝이 없고, 비열과 탐욕에 싸인 마을의 우두머리 브래드와 정면 대결해야 한다. 그러던 중 달톤은 선배 경비원인 웨이트와 여의사 엘리자베스를 만나 뜻밖의 도움을 얻게 되고,엘리자베스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브래드의 행패로 마을은 아수라장이 되고, 젊은 영웅 달톤과 옛 서부의 사나이 웨이트는 그에 맞서 싸움을 시작한다.
비버리 힐스 캅 2
Location Manager
미국 제일의 부촌 베벌리 힐즈에 와 온갖 촌티를 내던 디트로이트 경찰 악셀 폴리(에디 머피)가 LA로 돌아 왔다. 베벌리 힐즈 보석상 도난 사건을 맡은 동료들을 돕기 위해서다. 단서는 ABC라는 알파벳 세 글자 뿐. 사건의 해결은 멀게만 보이지만 악셀은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과 대책 없는 유머로 단서를 하나하나 보태 간다.
데스 위시 2
Location Manager
데스 위시 2편은 뉴욕에서 추방당한 플 커시가 LA에서 다시 건축가의 삶을 살면서 시작된다. 8년후에 만들어진 영화지만 약 3〜4년 뒤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플 커시는 LA에서 활동적으로 일하고 있었고, 제리(질 아일랜드)라는 미모의 애인도 있다. 과거때문에 충격을 받은 딸 캐롤도 서서히 회복되어 가는 상황. 이렇게 평화 롭게 잘 살아가면 되었을 플 커시에게 뉴욕에서와 마찬가지로 비극적인 사건이 덥친다. 어느날 공원에서 깡패들에게 지갑을 털리게 되고, 지갑속의 주소틀 보고 찾아온 깡패들은 플 커시의 가정부를 잔인하게 성폭행하고 살해한다. 그 와중에 플 커시는 캐롤과 함께 멋모르고 들어오다가, 플 커시는 깡패들에게 심한 구타를 당한채 쓰러지고 캐롤은 납치를 당한다. 납치를 당한 캐롤은 그들에게 탈출하다가 처참하게 죽게 되고, 딸을 잃게 된 플 커시는 다시 세상의 악에 대하여 총구를 겨누는데..
복수의 화신
Location Manager
절친한 친구 사이인 숀(Sean Kane: 척 노리스 분)과 데이브(Dave Pierce: 테리 키저 분)는 마약 밀수조직을 수사하다 어느날 밤 몬트야가 유인한 함정에 빠져 격렬한 사격전 끝에 데이브는 죽는다. 흑인 경감 스티븐즈(Capt. Stevens: 리차드 라운트리 분)는 숀의 무모한 행동에 몹씨 화가 나고, 숀은 혼자서 데이브를 죽인 일당을 추적한다. 한편 데이브의 애인 린다(Linda Chan: 로잘린드 차오 분)도 마약 밀수를 적발하는 취재 활동을 하다 목숨을 잃게 되자 숀은 더욱 복수심에 불타는데.
Carbon Copy
Location Manager
A middle-aged married wealthy white corporate executive is surprised to discover that he has a working-class black teen-age son who wants to be adopted into the almost-exclusively-white upper-middle-class community of San Marino, California.
블랙 마블
Location Manager
바니컴 형사(Sgt. A.M. Valnikov: 로버트 폭스워스 분)는 경찰에 근무하던 중 웨펠드 부인의 애완견 바비를 훔쳐간 스키너(Mavis Skinner: 미릴린 크리스 분)를 추적한다. 스키너는 웨펠드 부인이 아끼는 애완견 비키를 볼모로 부인에게 거액을 요구한다. 바니컴 형사는 어린 시절에 블랙마블이라는 애완 토끼에 대한 아픈 기억을 통해, 웨펠드 부인의 심정을 이해하고 동정하게 되는데...
지옥의 묵시록
Location Coordinator
미국 특수부대의 윌라드 대위는 고향에 돌아갔다가 아내가 내민 이혼장에 도장을 찍고 다시 정글로 돌아온다. 혼돈과 막연한 갈망에 시달리던 윌라드에게 떨어진 임무는 캄보디아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한 커츠 대령을 암살하라는 것. 커츠 대령은 한때 가장 뛰어난 군인으로 인정받았으나 미국의 통제를 벗어나 캄보디아에서 독자적인 왕국을 거느리고 있다. 윌라드 대위는 4명의 병사들과 함께 커츠 대령을 찾아 나선다. 폭염과 광기로 가득한 전투를 겪으면서 두려움과 공포로 이성을 잃어가던 그들은 마침내 커츠 대령의 왕국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윌라드 대위는 상상을 초월하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Rendezvous Hotel
Stuart
A madcap family caters to assorted unpredictable guests availing themselves of the title resort's advertised bliss in this pilot to a prospective series.
대부 2
Location Coordinator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The Stone Killer
Detective (uncredited)
A Los Angeles detective is sent to New York where he must solve a case involving an old Sicilian Mafia family fe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