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ve Coote

참여 작품

스쿠프
Still Photographer
기자지망생인 산드라는 마술사 시드 웨이터맨의 공연무대에 우연히 서게 된다. 공연 도중 박스 안에서 유령처럼 나타난 유명기자 조 스트롬벨, 그에게서 악명 높은 타로 살인사건의 범인이 피터 라이먼이라는 이상한 말을 듣게 되는데. 이 엄청난 특종을 잡기 위해 산드라는 시드와 함께 피터에게 접근한다. 피터는 이제껏 만난 여자들과는 다른 산드라의 모습에 반하게 되고 산드라는 그런 다정한 피터에게 끌려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이 수상한 남녀의 심장 떨리는 로맨스는 어떻게 될 것인가!
매치 포인트
Still Photographer
가난한 테니스 강사 크리스(조너선 리스 메이어스)는 상류층 친구 톰(매튜 구드)을 통해 그의 여동생 클로에(에밀리 모티머)와 그 가족들을 알게 된다. 신분 상승을 꿈꾸던 크리스는 클로에의 소개로 그녀의 아버지 회사에 취직하고, 클로에와 결혼하면서 꿈을 이뤄나간다. 그러나 그는 톰의 약혼녀였던 노라(스칼렛 요한슨)와 금지된 사랑에 빠져든다. 크리스를 향한 노라의 당연한 집착이 드러나면서 크리스의 이기적인 욕망은 점차 현실을 인식하게 된다. 이제 크리스는, 생각지도 못했던 결심을 실천에 옮기기에 이른다.
클로저
Still Photographer
런던의 도심 한복판, 출근길의 댄(쥬드 로)은 신문사에서 부고 기사를 쓰지만 소설가가 되는 게 꿈인 잘생긴 낭만 청년. 인파 속에 유달리 눈에 띄는 한 앨리스(나탈리 포트만)를 발견하고 강한 이끌림을 느낀다. 그러나 그녀는 달려오던 택시에 치여 쓰러지고 얼떨결에 보호자가 된 댄은 사랑의 운명을 예감한다. 뉴욕 출신의 스트립댄서 앨리스와 동거를 시작한 댄은 그녀의 인생을 소재로 글을 써서 소설가로 데뷔하지만, 책 표지 사진을 찍기 위해 만난 사진 작가 안나(줄리아 로버츠 분)와 첫눈에 반하고 마는데...
Listening
Still Photographer
At a spa where talking is forbidden, an emotionally distraught woman finds solace in the company of a kind man and the two of them gradually fall in love.
위트
Still Photographer
어릴 적부터 비어트릭스 포터의 그림책을 읽으면서 언어의 아름다움을 깨닫고 천재적이지만 인간미 없고 냉정하기 짝이 없는 중년 학자가 된다. 주인공 비비안 베어링은 너무 똑똑한 사람이었다. 그녀의 똑똑함은 단순한 지능지수에 대한 기술 이상의 것이었으며, 그녀는 난소암 말기 환자로 실험적인 약물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었고 그녀의 몸을 뒤틀며 괴롭히는 것은 적인 암세포가 아니라 그녀의 암을 치유하기 위한 약물인 것을 알게 되면서 좌절을 맛보게 된다. 지금까지 영문학자로서 책을 연구하고 가르치던 사람이 이제는 자신이 책이 되어 암전문가들과 의대생에게 연구과제가 된 입장이 되어 반전을 일으키게 된다. 매정한 인물이 세상을 향해 마음을 활짝 열어도 보았지만 세상은 그렇게 만만치가 않았다. 오히려 그녀에게 난소암과 그로 인해 고통 받는 그녀의 육체는 평생을 연구해 왔던 주제가 육화되어 나타나는 것이다. 그녀도 다른 사람들처럼 고통 받고 두려워하며 간호사 수지와의 관계를 통해 보다 단순하고 소박한 인간적 감정의 가치를 재인식하지만, 그러는 동안에도 그녀의 두뇌는 그녀가 마주친 형이상학적 패러독스를 무시할 만큼 '위트'를 잃지 않는데...
슬리피 할로우
Still Photographer
반 가렛의 유언장을 둘러싸고 관련있는 사람들이 하나씩 살해되자 유력한 상속인인 반 타셀(마이클 갬번)이 범인으로 몰린다. 그러나 반 타셀도 살해되자 크레인과 사랑에 빠진 반 타셀의 딸 카트리나(크리스티나 리치)가 마법으로 이 모든 것을 계획했다고 믿고 마을을 떠난다. 그러나 곧 카트리나의 마법은 그를 보호하기 위한 것임을 알아내고 마을로 돌아가 진범인 카트리나의 계모인 반 타셀 부인(미란다 리처드슨)으로부터 카트리나를 구하고 머리를 찾은 호스맨은 반 타셀부인을 데려가는데...
The Winter Guest
Still Photographer
It's winter in a small Scottish village near the sea, and multiple lives intersect in a day. Frances has just lost her husband to an early death, so her mother, Elspeth, travels to Frances' house to reconnect with her daughter and grandson, Alex. Meanwhile, old women Chloe and Lily go to a funeral, youngsters Sam and Tom cut class, and Alex gets a crush on tomboy Nita.
센스 앤 센서빌리티
Still Photographer
18세기 말 영국 노아랜드 파크(Norland Park)가에 슬픔이 깔린다. 대쉬우드 씨가 갑자기 사망한 것이다. 그의 재산은 유산법에 따라 첫번째 결혼에서 얻은 아들 존과 그의 아내 패니에게 돌아간다. 대쉬우드의 두 번째 부인과 그녀의 세 딸 엘리노어, 마리안네, 마가레테는 살던 집을 빼앗기고 먼 친척이 제공한 작은 오두막으로 이사한다. 연 500파운드로 그들은 살아야 한다. 그들이 새 거주지로 옮기기 전에 엘리노어는 패니의 순진한 오빠 에드워드를 알게 되고 사랑하게 된다. 그녀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도 전에 패니는 그녀의 오빠를 런던으로 재빨리 돌려보낸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에게 맞는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해야 한다. 새 거주지에서 대쉬우드 가족들은 쉽게 적응하고, 엘리노어는 에드워드에 대한 갈망을 감추고 가족의 경제를 책임지며 살아간다. 마리안네에게 두 명의 구혼자가 나타난다.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신사 코로넬 브란돈과 경박하고 쾌활하며 멋있는 윌러비가 있다. 런던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러 온 윌러비는 마리안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그는 그녀를 떠나 런던으로 돌아간다. 엘리노어는 에드워드의 약혼소식을 접하고 상처를 입는다. 대쉬우드가의 자매들은 런던으로 간다. 그곳에서 마리안네는 윌러비가 약혼한 후 곧 다른 여자와 결혼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엘리노어도 결혼계획을 앞둔 에드워드를 만난다.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에 병이 든 마리안네는 언니와 코로넬 브란돈의 정성어린 보살핌으로 낫게 된다. 두 자매는 그들의 경험으로 인생에 대해 알게 된다. 첫사랑의 실패로 보다 성숙해진 그들은 앞으로 그들을 기다릴 진정한 만남을 기대한다.
The Rainbow
Still Photographer
Ken Russell's rather loose adaptation of the last part of D.H. Lawrence's "The Rainbow" sees impulsive young Ursula coming of age in pastoral England around the time of the Boer War. At school, she is introduced to lovemaking by a bisexual physical education instructress. While experiencing disillusionment in her first career attempt (teaching), she has an affair with a young Army officer, who wants to marry her. Unable to accept a future of domesticity, she breaks with him, and eventually leaves home in search of her destiny.
살로메
Still Photographer
London, England, November 5th, 1892, Guy Fawkes Night. The famous playwright Oscar Wilde and his lover Lord Alfred Douglas discreetly go to a luxury brothel where the owner, Alfred Taylor, has prepared a surprise for the renowned author: a private and very special performance of his play Salome, banned by the authorities, in which Taylor himself and the peculiar inhabitants of the exclusive establishment will participate.
고딕
Still Photographer
메리가 호러 고전 ‘프랑켄슈타인’을 만들어낸 밤. 사적인 공포가 드러나고 광기는 성적 환상에서 극도의 악몽으로까지 치닫는다. 그녀는 바이런이 그들을 영혼의 어두운 길로 인도했듯이 연인 셸리와 사촌 클레어가 만들어낸 환상에 탐닉한다. 고전 호러의 요소들과 특유의 시각적 실험을 결합하는 80년대 러셀 영화의 어떤 경향을 잘 보여주고 있는 작품.
상하이 유혹
Still Photographer
상해의 아편왕, 월터(Walter Faraday: 폴 프리만 분)에게 이용당하여 부상당한 병사들의 마취제로 사용하는 줄 알고 아편을 찾아나서는 순진한 처녀 테틀록(Gloria Tatlock: 마돈나 분)은 떠돌이 청년 웨이지(Glendon Wasey: 숀 펜 분)를 만나 함께 마약을 찾아 나선다. 상해 암흑가의 두목과 경찰 간부 역시 이 아편을 노리고 두사람을 끈질기게 추적한다. 여러 차례 위기를 넘기면서 웨이지와 태틀록을 이용하여 추적자들을 따돌린 월터는 마지막 순간에는 두사람마저 속이고 아편을 독차지 하려다가 오히려 자기꾀에 스스로 넘어가 허탕을 치고 웨이지와 테틀록만이 남아서 사랑을 확인하는데...
The Shooting Party
Still Photographer
1913, shortly before the outbreak of WWI. A group of aristocrats gathers at the estate of Sir Randolph Nettleby for a weekend shoot. As the terminal decrepitude of a dying class is reflected in the social interactions and hypocrisy of its members, only world weary Sir Randolph seems to realise that the sun is setting.
The Crimson Permanent Assurance
Still Photographer
A group of down-and-out accountants mutiny against their bosses and sail their office building onto the high seas in search of a pirate's life.
병사의 귀향
Still Photographer
세 여인이 한 남자를 사랑한다. 교양있고 아름다운 그의 부인 키티(Kitty Baldry: 줄리 크리스티 분), 사촌지간인 제니(Jenny Baldry: 앤-마가렛 분), 그리고 젊은 날 사랑했던 마가렛(Margaret Grey: 글렌다 잭슨 분). 크리스 대위(Chris Baldry: 알란 베이츠 분)는 끔찍한 전쟁터에서 멀쩡히 살아 돌아오지만 지난 15년간의 모든 기억은 제로인 상태가 된다. 병원에 있다는 소식을 받고는 키티와 제니가 달려가지만 그는 부인을 전혀 알아보지 못하고 그의 사촌인 제니만을 알아본다. 제니가 그에게 그의 부인 키티를 상기시키려 하지만 오히려 그는 젊은 날의 애인 마가렛만을 찾는다. 이에 키티는 크게 상심하지만 그의 기억을 되찾게 해주려고 노력을 한다. 그러나 그러한 그녀의 노력에는 아랑곳없이 그의 사촌 제니에게 마가렛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을 한다. 한편 제니도 마음속 깊이 그를 사랑하는 마음을 간직한 채 연민의 정으로 바라본다. 그리고 크리스가 마가렛을 만나도록 도와 준다. 크리스는 이제는 초라한 중녀의 여인이 되어 남의 아내가 되었지만 그녀에게 사랑을 느낀다. 또한 마가렛도 크리스에 대해 연민의 정을 느끼고 그의 기억을 되살려 주려고 노력한다. 비록 15년간의 기억은 상실되었지만 그 어느때보다도 행복한 모습으로 그의 생을 즐기는데... 제1차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지난 20여년간의 기억을 상실한 남자와 그를 둘러싼 세 여인(부인 사촌 여동생 젊은 날의 애인) 간의 미묘한 사랑의 심리를 다룬 영화. 잔잔한 영상 속에서 전개되는 심리 묘사와 섬세하게 그려지는 사랑의 여러 유형이 볼 만하고 출연 배우들의 연기가 뛰어나다.
Yesterday's Hero
Still Photographer
Successful soccer player Rod Turner spirals into drunken self-pity until he develops a friendship with an inspirational orphan and a beautiful singer. Learning from them what truly matters in life, Rod regroups and returns to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