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tsugu Komaki

참여 작품

춘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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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a wealthy, selfish family decides to take care of an elderly hobo who collapsed near their home, they are beset by visits from his numerous friends.
나라야마 부시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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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슈 산골의 외딴 마을. 춥고 척박한 이 마을에서는 입을 덜기 위해, 70세가 넘은 노인은 산속에 버려야 한다는 규칙이 있다. 일흔을 목전에 둔 오린은 아들 다쓰헤이에게 후처를 들이게 해 안심하고 산에 갈 수 있다고 기뻐한다.
당신을 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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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 플라워즈의 스카우트맨 기시모토는 대학 야구의 강타자 쿠리타를 입단 시키도록 명령을 받았으나, 쿠리타에게는 그를 대학까지 보내며 키워준 다마키라고 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함께 있고, 쿠리타는 다마키 애인의 여동생인 후에코와 사랑하는 사이다. 쿠리타를 얻기 위해 각 구단의 스카우트맨들이 분주한 속에 다마키는 쿠리타의 몸값과 함께 자신의 보수도 올리려고 결론을 나중으로 미룬다. 결국은 쿠리타가 귀성한 본가까지 스카우트맨이 들이닥쳐 욕심에 눈이 먼 가족들이 매수되어 형제간에 칼부림까지 일어나게 된다. 결국 쿠리타는 병상에 있는 다마키를 무시하고 오사카 삭스에 입단. 후에코와도 절연, 다마키는 죽게 된다. 너무나 추악한 싸움과 다마키의 몰인정함에 혐오감이 들었던 기시모토 였으나 다마키를 압도할 만한 포수를 찾는데 새로운 의욕을 불태우게 된다.
두꺼운 벽의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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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대전 당시 범죄를 저지른 군인들을 수감 중인 감옥. 이곳에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죄수들이 미군들의 감시 속에서 끔찍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들의 꿈은 언젠가 이곳을 나가는 것뿐이다.
Beautiful D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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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aki Kobayashi directs this romantic drama concerning a family of florists.
The Good Fai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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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 journalists and their lovers share an uncertain future.
만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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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리코는 아내를 잃고 혼자된 아버지 소미야 교수를 돌보며 행복하게 살고 있지만, 소미야 교수와 고모 마사는 노리코의 장래를 염려한다. 아버지를 홀로 두고 자신만의 행복을 위해 시집가기를 꺼려 하는 딸을 위해 아버지와 고모는 마치 아버지가 재혼하려는 것처럼 노리코를 속인다. 재혼을 결심한 아버지에게 배신감을 느낀 노리꼬는 사다께와 선보기로 결심한다. 사다께를 마음에 들어 하면서도 아버지에 대한 서운함과 그를 남겨두고 떠나야 한다는 사실에 괴로워한다.
바람 속의 암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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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 직후의 일본 사회를 배경으로 여인의 수난을 그린 작품. 미조구치 겐지의 <밤의 여인들>에서 창부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 낸 인기 여배우 다나카 기누요가 호연했다. 전작인 <셋방살이의 기록>이 도시 인정물의 연장선상의 희극적인 작품이었다면, <바람속의 암탉>은 패전 후의 생활고와 가혹한 현실을 다룬 작품으로 가족간의 갈등을 주로 다루었던 오즈의 작품 세계에서 전후 일본사회에서 겪는 여성의 수난을 다루었다는 점에서 특기할 만한 작품이다. 전후 일본의 동떨어진 비현실적인 묘사로 동시대의 비평가들로부터 비판의 대상이 되기도 했던 작품이지만, 오즈의 후기 영화미학으로 가는 과도기적인 작품이다. 전쟁은 끝났지만 전쟁에 나간 남편 슈이치는 돌아오지 않고 소식도 없다. 남편 없이 어렵게 가정을 꾸려가던 도키코는 아이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몸을 판다. 그러던 중 슈이치가 집으로 돌아오고, 아내는 남편에게 매춘 사실을 고백하는데..
셋방살이의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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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7년 패전 후 오즈가 만든 첫 작품으로, 류 치슈와 이다 조코의 호연이 돋보이는 작품. 동시대 감독들이 전쟁 체제에 대한 비판이나 반성 등을 그린 작품을 양산해내던 당시에도 전쟁 전과 마찬가지로 오즈가 선택한 첫 제재는 ‘인정’이었다. 전후 일본 사회에 대한 귀중한 다큐멘터리와 같은 이 작품은 오즈 특유의 정적인 영상 속에 인간적이면서도 감동적인 삶의 메시지를 전해 주고 있다. 도쿄의 한 거리에서 잡화상을 운영하는 다네에게 길 잃은 아이 고헤이가 억지로 맡겨진다. 사람에 대한 정과 사랑에 무심했던 다네는 고헤이를 부랑아 취급하며 귀찮은 존재로 여기지만, 소년에 얽힌 여러 일들을 겪으면서 차츰 사랑을 깨달아 간다. 그러던 중 아이를 찾는 친부모가 그녀 앞에 나타나고, 다네는 아이를 보내야만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