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roducer
어린 소녀 요나는 입양이 되길 간절히 바라고 있다. 말 그대로, 자신만을 사랑해 주기만 한다면 누구든 상관없다. 그렇지만 엄마가 될지도 모르는 누군가가 낡은 차를 타고 고아원에 와 차 문을 열고, 걸어 나왔을 때 요나는 놀라고 만다. 그것은 바로 고릴라였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이 덩치 크고, 모든 행동이 서툰 고릴라와 함께 떠나야 할지 잠시 고민하지만, 고릴라 ‘엄마’와의 신체적 차이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걸 얼마 지나지 않아 알게 된다. 하지만 둘을 갈라놓으려는 악당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국면이 펼쳐지는데... 과연 둘은 악당의 방해 공작을 이겨내고 행복한 새 가정을 지킬 수 있을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Producer
미국 서부 개척시대의 전설 ‘캘러미티 제인’의 어린 시절 모험담을 서정미 넘치는 2D 애니메이션으로 연출한 작품. 1863년 미국. 엄마를 여읜 12살 제인은 아빠와 어린 동생들과 함께 보다 나은 삶의 보금자리를 찾아 서부로 향하는 마차행렬에 합류한다. 강을 건너던 중 예기치 못한 사고로 아빠가 몸져눕게 되면서 전체 행렬의 여정이 지체되자, 무리 중에서도 가난하고 힘없는 그들 가족은 주변의 따가운 눈총을 받는다. 무엇보다 여자라는 이유로 아빠 대신 마차를 몰 수 없는 제인은 남녀 간의 뿌리박힌 차별과 여성으로서 느끼는 구속의 부당함에 맞서 스스로 마차를 몰고 말을 타는 자유의 길을 꿈꾼다.
Producer
북쪽 세계를 꿈꾸는 러시아 귀족 소녀 사샤는 북극을 탐험하러 갔다가 돌아오지 못한 유명 북극과학자인 할아버지 올로킨의 운명에 괴로워한다. 사샤는 항상 할아버지의 모험 가득한 삶을 동경하며 할아버지와 같은 탐험가의 피를 가진 소녀이다. 하지만 이미 사샤의 정략결혼 상대까지 찾아놓은 부모님은 사샤의 모험을 강력하게 반대한다. 하지만 자신 앞에 놓인 운명을 거슬러 집을 도망친 사샤는 할아버지와 할아버지의 배를 찾아 북쪽 세계로 모험의 길을 떠난다.
Production Manager
전설 속 요정들과 함께 부르는 신비로운 노래! 마법에 걸린 동생을 구하는 오빠 벤과 강아지 쿠의 가슴 두근거리는 모험이 시작된다! 등대 앞 바다에서 살고 있는 소년 벤에게 아름다운 자장가를 불러주던 엄마가 여동생 시얼샤를 낳은 후 갑자기 사라진다. 몇 년이 지나도 말을 하지 못하는 시얼샤는 엄마가 남긴 나팔고둥을 우연히 불게 되고, 어딘가에 홀린 듯 바다로가 바다표범과 신비로운 모험을 하게 된다. 딸까지 잃고 싶지 않은 아빠는 남매를 도시의 할머니에게 보내지만, 벤과 시얼샤는 다시 고향 집으로 가기 위해 길을 나선다. 그러던 중 벤과 시얼샤, 강아지 쿠는 부엉이 마녀 마카의 함정에 빠지게 되고 위험에 처하는데... 과연 벤은 마법에 걸린 동생을 구하고 아빠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Producer
The Story of Animation is an educational film about the process of animation aimed primarily at potential animation cli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