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ke Fishman

Duke Fishman

출생 : 1906-07-15, Manila, Philippines

사망 : 1977-12-22

프로필 사진

Duke Fishman

참여 작품

최후의 총잡이
Barfly (uncredited)
전설의 총잡이 J. B. 북스는 위암을 선고받고 두 달 남짓 남은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 그는 여관 주인 본드 로저와 그녀의 아들을 데리고 한 마을에서 방을 잡고 조용히 죽음을 기다리지만, 그의 존재는 순식간에 마을에 화제가 된다. 어느 날, 북스와 최후의 대결을 하기 위해 한 사내가 마을로 찾아오는데...
The Over-the-Hill Gang Rides Again
Bartender (uncredited)
Walter Brennan is back as the clever and funny over the hill Texas Ranger Nash Crawford. This time the gang must face corruption in their own home town. The gang put their heads together to clean up their town, take back the rule of law and rehabilitate the town lush (played by Fred Astaire) along with way.
대탈옥
Prisoner
패리스 피트먼은 수십만 달러를 탈취하여 자기만 아는 곳에 숨겨두었다. 매음굴에서 노닥거리던 피트먼은 결국 보안관 우드워드 로프먼에게 붙잡히고, 애리조나주 사막 한복판에 있는 교도소에 수감된다. 하지만 피트먼은 자신을 기다리며 잠자고 있는 수십만 달러를 생각하며 오랜 수감생활을 견딘다. 한편, 새로 부임한 교도소장 르고프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감자와의 거래도 마다하지 않는 부패한 인물. 르고프는 피트먼에게 탈옥의 기회를 줄 테니 숨겨둔 현금의 절반을 달라고 요구하는데....
Myra Breckinridge
Accident Witness (uncredited)
Myron Breckinridge flies to Europe to get a sex-change operation and is transformed into the beautiful Myra. She travels to Hollywood, meets up with her rich Uncle Buck and, claiming to be Myron's widow, demands money. Instead, Buck gives Myra a job in his acting school. There, Myra meets aspiring actor Rusty and his girlfriend, Mary Ann. With Myra as catalyst, the trio begin to outrageously expand their sexual horizons.
보안관
Townsman (uncredited)
서부 개척 시대, 한 젊은이가 단지 돈을 벌기 위해 보안관이 된다. 그는 소심한 사람으로 사건이 어려워지면 몰래 도망갈 궁리를 하고 있다. 막상 사건이 벌어지자 그는 아주 창의적인 생각으로 사건을 해결하는데... (CNTV)
포인트 블랭크
Bar Patron (uncredited)
주인공 워커는 친구 리즈가 자신을 배신하고 돈과 아내를 빼앗아간 사실을 알고 복수를 결심한다. 그는 이를 위해 범죄조직과 손을 잡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집요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Luv
Bar Patron (uncredited)
Harry is a barely functional human. He meets an old friend who is having marital problems as Harry is about to leap off of a bridge. His friend decides that Harry is the man to take his wife away from him so that Milt can be with his girlfriend. Ellen and Harry have an instant attraction and in a short while Harry is wearing Milt's suits and Milt is free. But, Ellen soon discovers that Harry is the world's worst roommate.
레드 라인 7000
Mechanic (uncredited)
The lives and passions of a stock car team are revealed against the turbulent backdrop of the professional racing world.
Brainstorm
Inmate (uncredited)
Scientist Jim Grayam saves his boss' wife from suicide but then falls in love with her.
카니발
Carnival Patron (uncredited)
작은 클럽에서 공연을 하던 찰리는 청년들과의 사소한 시비 끝에 폭력을 휘둘러 감옥에 수감된다. 간신히 감옥에서 풀려난 찰리는 정처 없는 떠돌이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도로에서 캐시의 가족과 자동차 추격전을 벌이다가 그만 사고를 당하고 만다. 부상과 함께 오토바이마저 고장나자 찰리는 캐시 가족의 카니발에 눌러 앉게 되는데..
키드 갈라하드
Fight Crowd Member (uncredited)
After completing his military service, Walter Gulick takes a job as a sparring partner at a gym, the owner of which sees potential in Walter as a professional fighter—and takes him under his wing.
리버티 밸런스를 쏜 사나이
Townsman (uncredited)
젊은 변호사 랜스는 죽마고우였던 톰의 장례식을 위해 텍사스의 작은 마을인 신본으로 향하고, 가는 도중 회상에 잠긴다. 예전의 신본은 리버티 밸런스라는 무법자 때문에 온 동네가 공포 그 자체였다. 신본에 도착한 랜스는 법으로 리버티를 응징하려고 하지만 무법자에게 법이 통할리 만무하다. 이 때 신본에서 리버티를 대적할 유일한 사람인 톰은 리버티에게 맞설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총'뿐이라고 말한다. 랜스와 톰은 표면적으로 '법'과 '총'이라는 견해 차이를 보이는데 그 내면에는 할리라는 여인을 차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 그러는 사이 리버티의 만행은 갈수록 심해지고 최후의 시간이 다가온다.
스팔타커스
Roman Senator (uncredited)
트라키아 출신의 노예 스팔타커스(커크 더글러스)는 검투사를 훈련하는 바티아투스(피터 유스티노프)에게 팔려가게 된다. 경기장에서 훈련을 받던 스팔타커스는 동료 검투사를 이끌고 반란을 주도한다. 반란은 마을에서 마을로 퍼져가고 도망친 노예들이 합류하며 커다란 세력이 된다. 노예들은 스팔타커스를 따라 바다 건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하를 계속한다. 한편 수도 로마에서는 대립하는 두 원로원이 반란군을 각기 자신의 정치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용하려 한다.
신들의 법정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테네시주의 작은 마을, 고등학교 과학 교사 버트램 케이츠가 주(州) 법을 어겨 재판을 받게 된다. 케이츠가 금기인 다윈의 진화론을 아이들에게 가르쳤기 때문이다. 저명한 정치가이자 보수적인 근본주의자 매튜 브래디가 검찰 측을 지원하고 나선다. 한편, 역시 유명한 변호사이며, 논쟁적인 법의식을 가진 브래디의 라이벌 헨리 드러먼드가 케이츠의 변호를 맡는다. 창조론과 진화론이 맞붙은 이 뜨겁고 치열한 법정 공방에 언론의 관심까지 집중되며, 마을을 넘어 미 전역이 들썩이게 된다. 1925년에 실제로 일어났던 세기의 ‘원숭이 재판’을 소재로 한 희곡을 각색한 작품. 크레이머는 창조론과 진화론이 충돌한 이 사건을 매카시즘을 논할 매개로써 활용했으며, 영화를 통해 지적인 담론을 이어간다. 이후 여러 차례 TV 드라마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애정의 고빗길
Browser (uncredited)
드라마 비평가 래리 맥케이 와 그의 아내 케이트, 그리고 그들의 네 아들은 붐비는 맨해튼 아파트에서 시골의 오래된 집으로 이사한다. 주부 케이트가 교외 생활에 정착하는 동안, 남편인 래리는 뉴욕의 극장 및 파티를 계속 즐기고 있는데, 케이트는 브로드웨이 스타 데보라본과의 만남을 언급하면서 래리의 행실에 의문을 갖기 시작 하면서 부부의 갈등은 시작이 되는데…
언덕위의 집
Party Guest (uncredited)
웨이드 허니컷은 텍사스 동부에서 가장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남자로 여성 편력이 있어 부인 한나와 사이가 좋지 않다. 그에게는 비슷한 또래의 두 아들이 있는데, 첫째 레이프는 혼전에 하녀와 관계하여 얻었고, 부인 한나와의 사이에서 둘째 테론이 태어났다. 한편 테론은 아버지의 곱지 않은 시선 속에서도 한 시골 소녀와 사랑에 빠지는데, 그러면서 부모의 숨겨진 과거를 알게 된다. 일견 텍사스를 배경으로 한 대서사극으로 보이지만, 미넬리는 섬세한 연출력으로 멜로드라마적인 감정선을 놓치지 않고 극을 이끌어간다. 로버트 미첨을 비롯한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며, 칸영화제에도 진출했다. (시네마테크부산)
뜨거운 것이 좋아
Gangster at Convention (uncredited)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마지막 함성
Campaign Worker (uncredited)
In a changing world where television has become the main source of information, Adam Caulfield, a young sports journalist, witnesses how his uncle, Frank Skeffington, a veteran and honest politician, mayor of a New England town, tries to be reelected while bankers and captains of industry conspire in the shadows to place a weak and manageable candidate in the city hall.
선다운의 결전
Barfly
바트는 동료인 샘과 함께 선다운 마을에 도착한다. 마침 이 날은 마을의 실질적인 지배자인 테이트의 결혼식이 있는 날. 바트는 마을에 들어서자마 테이트를 찾지만, 이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마을 사람들은 바트를 적대적으로 대하기 시작한다. 바트 역시 순순히 물러서지 않는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
80일간의 세계일주
Marcher in Parade (uncredited)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그레이트 데이 인 더 모닝
Miner (uncredited)
After a card game, Southerner Owen Pentecost finds himself the owner of a Denver hotel. Involved with two women, he then has to make even more fundamental choices when, with the start of the Civil War, he becomes one of a small minority in a strongly Unionist town.
A Lawless Street
Townsman (uncredited)
A Marshal must face unpleasant facts about his past when he attempts to run a criminal gang out of town.
Hell's Island
Fight Spectator (uncredited)
After being dumped by his fiancée, hard-drinking and depressed Mark Cormack loses his job in the Los Angeles district attorney's office and serves as bouncer in a Las Vegas casino. A wheelchair-using stranger Barzland hires him to locate a ruby that disappeared in a Caribbean plane crash. He lures Cormack into doing the job by telling him it may be in the possession of the very woman who jilted him. The ex-detective flies to remote island Santo Rosario to find the stone and investigate the mystery. When he finds his old flame he finds that her husband is in prison. Cormack, again falling for Janet, is convinced into helping him break out of jail. But Janet has other plans.
위험한 질주
Townsman (uncredited)
조니(Johnny: 마론 브란도 분)는 오토바이 족을 이끌고 다니는 두목이다. 그는 십여 명의 친구들과 함께 다니며 사고를 치곤 했다. 어느 작은 마을에 도착한 조니 일당은 맥주 내기를 하던 중 동료 크레이지(Crazy: 진 피터슨 분)가 부상을 당하는 사건을 계기로 이 마을에 머물게 된다. 조니는 이 마을 술집의 여종업원으로 있는 캐시(Kathie: 매리 머피 분)에게 끌리는 자신을 느끼고, 캐시 역시 전혀 속을 알 수 없는 이 부랑자에게 끌린다.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는 당장 이 오토바이 족을 내쫓아야 한다는 의견이 일지만 우유부단하고 용기가 없는 해리(Harry Bleeker: 로버트 키스 분)는 양쪽의 눈치만 살핀다. 한편, 조니가 묵고 있는 마을에 한때 같은 오토바이 클럽 멤버로 있던 치노(Chino: 리 마빈 분) 일당이 찾아온다. 치노는 조니와 싸움을 벌이고 이 과정에서 이 마을의 과격분자로 알려져 있는 찰리와 싸움이 붙게 된다.
Convicted
Convict in Prison Yard (uncredited)
A prison warden fights to prove one of his inmates was wrongly convi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