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ko Takeuchi

Emiko Takeuchi

출생 : , Kanagawa, Japan

약력

Emiko Takeuchi (竹内 恵美子, Takeuchi Emiko, March 27) is a Japanese voice actress from Kanagawa affiliated with 81 Produce.

프로필 사진

Emiko Takeuchi
Emiko Takeuchi
Emiko Takeuchi

참여 작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Old Lady (voice)
어느 날, 우연히 주운 한 권의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학급 최고의 인기인 ‘사쿠라’의 비밀과 마주하게 된다. 비밀을 숨긴 채 살아가는 ‘사쿠라’와 그 비밀을 아는 유일한 클래스메이트 ‘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Reflection
Momoko Takamachi (voice)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의 3번째 극장판. 황폐해지며 조용히 멸망해가는 행성 에르토리아. 죽어가는 토지에 남은 가족, 플로리안 일가는 '행성 재생'을 꿈꾸며 연구하고 있는 연구자 부부와 두 명의 딸 아미티에와 키리에의 4인 가족. 허나 아버지 그란츠 플로리안이 병으로 쓰러져, 행성 재생의 꿈은 무너져 버린다. 그 와중, 키리에는 '아득히 머나먼 세계'에서 아버지의 구원과 행성 재생의 꿈을 추구한다. 그런 키리에를 언니 아미티에가 막으려고 하지만 키리에는 언니의 제지를 뿌리치고, 소꿉친구이자 절친인 이리스와 함께, 아득히 머나먼 세계로 여행을 떠난다. 행선지는 '지구'라고 불리는 별의 극동지역의 작은 섬나라, 일본. 행성 재생의 꿈을 이루기 위한 '열쇠'를 탐색하는 키리에와 이리스는, 일본에 사는 3명의 소녀들에게 다가온다. 소녀들의 이름은 '타카마치 나노하', '페이트 T. 하라오운', '야가미 하야테'. 그 만남은, 두 세계와 두 행성의 운명을 건 싸움으로 이어진다──.
DPR Special Movie
Haruka Ueza
엔터 더 보이드
Carol (as Yemi)
마약 밀매상 오스카는 스트리퍼인 동생 린다와 함께 도쿄에 도착한다. 경찰의 단속에서 총에 맞은 오스카는 린다에게 했던, 그녀를 결코 떠나지 않겠다는 약속을 떠올리고, 그의 영혼은 도시에 붙박여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든다. (2010년 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