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 Elliott

Sam Elliott

출생 : 1944-08-09, Sacramento, California, USA

약력

Samuel Pack "Sam" Elliott (born August 9, 1944) is an American actor. His rangy physique, thick horseshoe moustache, and deep, resonant voice (with a Western twang/drawl) match the iconic image of a cowboy or rancher, and he has often been cast in such roles.

프로필 사진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Sam Elliott

참여 작품

레이디와 트램프
Trusty (voice)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 낭만적인 모험 이야기는 1955년에 처음 제작된 고전 애니메이션이 원작인데, 세월이 흘러도 그 감동은 변함이 없다.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면서 지낸 아메리칸 코카스파니엘 강아지 레이디는 거칠면서도 사랑스러운 수다쟁이 떠돌이 개 트램프를 만난다. 서로 너무나도 다른 두 강아지는 뜻밖의 모험을 시작하면서 점점 더 가까워진다.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I Am Patrick Swayze
Himself
An inside look at the life of Patrick Swayze as told by the people who knew him best.
National Memorial Day Concert
On the eve of Memorial Day, a star-studded lineup will grace the stage for one of PBS' highest-rated programs. This multi-award-winning television event has become an American tradition, honoring the military service and sacrifice of all our men and women in uniform, their families at home and those who have made the ultimate sacrifice for our country.
히틀러를 죽인 남자
Calvin Barr
한 때 미국 정부의 전설적인 암살자였던 '칼빈'은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히틀러를 암살하며 전쟁의 과정을 바꾸었다. 현재는 퇴역 군인으로 노년을 보내고 있는 그에게 FBI 수사관이 찾아온다.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사람들을 위협하는 빅풋을 찾아 제거하라는 임무를 받게된다. 젊은 시절, 국가를 위한 비밀 임무로 인해 사랑하는 연인을 두고 떠났던 '칼빈'은 또 한번 국가를 위해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The Road to Stardom: The Making of A Star is Born
Himself
A look at the making of “A Star Is Born,” featuring director/star/writer/producer Bradley Cooper and star Lady Gaga, both of whom also wrote and produced many of the film’s songs, as well as performed them live for the movie.
스타 이즈 본
Bobby Maine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는 공연을 하던 바에서 우연히 술을 마시러 온 톱스타 잭슨 메인을 만나게 된다. 앨리의 매력에 빠지게 된 잭슨은 앨리에게 자신의 삶에 대해 말해주고, 앨리는 그런 잭슨에게 즉석에서 노래를 만들어준다. 다음 날 잭슨은 자신의 공연에 앨리를 불러 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를 기회를 주고, 순식간에 앨리는 유명해진다. 잭슨의 도움으로 앨리는 자기 안의 열정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지만, 잭슨은 어린 시절의 상처와 예술가적 고뇌 속에서 점점 무너져가는데...
Audubon
Narrator
Audubon: Naturalist and 19th century painter, John James Audubon was one of the most remarkable men of early America. A contemporary of Lewis & Clark and Davey Crockett, he explored the American frontier in search of ""the feathered tribes"" he loved and studied. A self-taught artist and ornithologist, he left a legacy of art and science that made him famous in his lifetime and endures to this day. His portrait hangs in the White House, his statue stands over the entrance to the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and his name was adopted by the nation's first conservation organization. The program, filmed in locations where Audubon painted, brings to life his timeless paintings with dazzling footage of the living birds he immortalized - and celebrates visually the natural world he described in his writings. Interviews reveal the man, explore his art, and put his groundbreaking work in modern perspective.
더 히어로
Lee Hayden
전성기는 40년 전, 대표작은 단 하나뿐인 왕년의 웨스턴 무비스타 ‘리 헤이든’에게 어느 날 서부극 보존 협회의 평생 공로상이 주어진다. 시상식에서 전한 즉흥적이고 솔직했던 수상소감으로 뜻밖에도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리’. 단 하루의 기적으로 그토록 원하던 배우로서의 길을 다시 걷게 되는데…
드림 쏭
Fleetwood Yak (voice)
겁 많은 양들이 모여 사는 ‘눈의 마을’의 경비견 ‘버디’.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한 버디지만, 아빠 ‘캄파’를 따라 늑대들로부터 마을을 지키던 어느 날! 버디는 우연히 하늘에서 떨어진 라디오를 줍게 되고, 세계적 톱스타 ‘앵거스’의 말에 용기를 얻어 어릴 적부터 꿈꿔온 음악을 하기 위해 도시로 향한다. 우여곡절 끝에 우상 앵거스를 만난 기쁨도 잠시 까칠하기만 한 그에게 문전박대만 당하고 심지어 눈의 마을을 노리는 늑대무리의 표적이 되어 쫓기게 되는데...
Limbo
The Dog (voice)
A short film adaptation of a comic strip by Marian Churchland. A man is stranded on the side of the road and finds a dying dog. He gives the dog water and in exchange the dog grants him a single wish.
A Tale of Two Cities: Part 2
The 49ers–Cowboys rivalry during the 1990s, when San Francisco and Dallas faced each other in the NFC Championship Game three consecutive times.
A Tale of Two Cities
The story of the intense rivalry between the San Francisco 49ers and the Dallas Cowboys that lasted through the entire 1980's and 1990's.
굿 다이노
Butch (voice)
초식공룡 아파토사우루스 삼형제 중 막내인 알로는 아버지처럼 용감한 공룡이 되고 싶지만 닭에게 모이 주는 것조차 무서운 겁쟁이 꼬마 공룡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알로는 갑자기 불어닥친 폭풍에 아버지를 잃고 홀로 남겨진다. 그리고 야생에 던져진 알로 앞에 원시인 꼬마 스팟이 나타난다. 몸집은 작지만 맨주먹으로 뱀을 때려잡을 정도로 스팟은 야생의 삶에 단련되어 있다. 스팟은 알로가 집으로 무사히 돌아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그의 여정에 동행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정 속 자연이 선사하는 엄청난 시련과 위대함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과연 알로는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디깅 포 파이어
Pop Pop
요가 강사인 리(로즈마리 드윗)는 잠시 봐주기로 한 회원 소유의 고급 주택에서 공립학교 교사인 남편 팀(제이크 존슨), 아들 주드와 함께 가족 휴가를 보내게 된다. 그런데 리가 휴식을 취하는 동안 팀이 뒷산에 묻혀있던 의문의 권총과 뼈를 발견한다. 팀은 그대로 덮어둘 것을 당부하는 리와 가벼운 실랑이를 벌이다가 아내의 말을 듣기로 한다. 다음 날, 주드의 교육 문제로 팀과 다시 다투게 된 리는 주말 동안 부모님께 아이를 맡기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한다. 홀로 남겨진 팀은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즐기다가 뒷산으로 향하고, 친구가 데려온 여자 맥스(브리 라슨)와 뒷산을 파헤치며 시간을 보낸 뒤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혼자 바에 들른 리는 매력적인 남자 벤(올랜도 블룸)의 도움을 받은 것을 계기로 그와 함께 저녁을 보내는데…
그랜마
Karl
애인과 갓 헤어진, 레즈비언인 엘의 집에 손녀 세이지가 들이닥친다. 그녀의 용건은 해지기 전까지 600달러가 필요하다는 것이었으나, 탈탈 털어봐도 부족하다. 할머니 엘과 손녀 세이지는 현금을 구하기 위해 옛친구들을 찾아가며 하루를 보내게 되는데…. 그들의 갑작스러운 등장은 각각의 관계에서 오래 묵혀뒀던 상처를 들춰내고야 만다.
그리움과 함께 사는 법
Bill
20년 전 남편을 잃고 변화 없는 삶을 살던 노년의 여주인공이 자식 같은 반려견의 죽음 이후 새로운 사랑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로 2015년 타임지에서 선정한 최고의 영화 10편에 선정되었다.
The Gettysburg Address
Ward Hill Lamon (voice)
In the midst of the Civil War, President Lincoln went to Gettysburg. "The Gettysburg Address" investigates the five extant copies of Lincoln's famous speech, separating fact from fiction along the way. Lincoln's greater journey to Gettysburg is chronicled, from his early anti-slavery sentiments as a poor farmer's son to his rousing orations as one of America's greatest leaders.
드래프트 데이
Coach Moore
전미 최대 스포츠, 미식 축구의 빅 이벤트 ‘드래프트 데이’ 팀의 운명을 결정할 신인 선수 선발전을 앞두고 있는 단장 써니(케빈 코스트너)는 우여곡절 끝에 획득한 1순위 지명권을 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수많은 구단과 선수, 팬들의 시선이 모두 집중된 운명의 날. 최고의 선수를 차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물밑작업과 치열한 심리전 속에서 갈등하던 써니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과감한 승부수를 던지는데… 과연, 그는 숨막히는 심리전을 이기고 짜릿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밀리어스
Self
The life story of ‘Zen Anarchist’ filmmaker John Milius, one of the most influential storytellers of his generation.
컴퍼니 유 킵
Mac McLeod
오랫동안 FBI의 지명수배로 쫓기던 샤론(수잔 서랜든)이 사건 발생 30년 만에 긴급 체포된다. 한편 뉴욕 주 조용한 지역에서 홀로 딸을 키우는 인권변호사 짐 그랜트(로버트 레드포드)를 지역지 기자인 벤 셰퍼드(샤이아 라보프)가 찾아온다. 특종으로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으려는 벤은 샤론의 살인사건의 공범으로 신분을 감추고 변호사로 살아오던 그랜트를 지목하고 가려졌던 그의 진짜 정체를 폭로한다. 그랜트는 자신의 어린 딸을 두고 전국적인 수배망을 피해 도주를 시작하고, FBI의 경고를 무시하고 그의 과거를 파헤치며 쫓던 셰퍼드는 그랜트의 도주에 의문을 갖게 된다. 그랜트를 향한 FBI의 포위망이 점점 좁혀지고 벤은 그랜트가 지난 30년간 숨겨왔던 충격적인 비밀들을 밝혀내는데….
November Christmas
Jess Sanford
A young father asks for pumpkins at the local farm stand. "In August? No." the farmer replies. The farmer ruminates on the odd request and gets involved with strangers for the first time since his son's death long ago.
빅뱅
Simon Kestral
암울한 범죄 사건들에 지칠 대로 지친 사립탐정 크루즈. 그런 그에게 어느 날 권투선수 안톤 프로가 찾아와 감옥에서 펜팔로 만난 미모의 스트리퍼 렉시 퍼시몬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사진과 함께 건네받은 편지 뭉치에서 여자가 안톤 프로에게서 받은 3천만 달러어치의 다이아몬드를 갖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정체불명의 리무진 한 대가 크루즈를 쫓는 가운데 그가 만난 사람들이 모두 목숨을 잃는다. 추적 끝에 렉시가 사는 것으로 밝혀진 뉴멕시코의 사막에 도착한 크루즈는 우주 탄생의 비밀을 밝히겠다는 괴짜 갑부와 그를 돕는 천재 과학자, 그리고 렉시라고 알았지만 렉시가 아닌 한 여자와 그녀의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진다.
마마듀크
Chupadogra (voice)
캔자스에서 절친 고양이 카를로스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다가 캘리포니아의 오렌지 카운티로 이사를 온 마마듀크(오웬 윌슨)는 개공원에서 만난 제저벨(스테이시 퍼거슨)에게 호감을 갖지만, 그녀는 순혈종 개들을 이끄는 보스코(키퍼 서덜랜드)의 여자친구. 이로 인해 마마듀크는 보스코의 위협을 받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마마듀크는 주인인 필을 따라서 개들의 서핑 대회에 갔다가 얼떨결에 시합에 참가한다. 난생처음 서핑보드에 오른 마마듀크는 서핑 챔피언 보스코를 물리치는 이변을 연출한다. 졸지에 개들의 스타가 된 마마듀크는 잡종 친구들 대신 순혈종 개들과 어울리더니, 필의 가족이 집을 비운 사이 파티를 열었다가 집안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는다. 화가 난 필이 밖에서 자라고 하자, 이 말을 오해한 마마듀크는 무작정 집을 나가는데...
들어는 봤니? 모건 부부
Clay Wheeler
킬러의 살인 현장을 목격한 후, 별거 중이던 커플은 증인 보호 프로그램에 의해 뉴욕을 떠나 와이오밍으로 함께 보내진다.
인 디 에어
Maynard Finch
1년 322일 미국 전역을 여행하는 최고의 해고 전문가 라이언 빙햄(조지 클루니). 그의 유일한 목표는 천만 마일리지를 모아 세계 7번째로 플래티넘 카드를 얻는 것. 천만 마일리지 달성을 앞둔 어느날, 온라인 해고시스템을 개발한 신입사원 나탈리(안나 켄드릭)가 등장한다. 이 시스템이 도입된다면 해고자를 만나기 위해 전국을 여행할 필요가 없게 된다. 라이언은 그녀에게 품위 있는 해고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생애 처음 동반 출장을 떠나게 된다. 한편 라이언은 호텔 라운지에서 자신을 꼭 닮은 여인 알렉스(베라 파미가)와의 만남을 통해 생애 처음으로 진실한 관계에 대해 고민하는데...
황금나침반
Lee Scoresby
‘살아 있는 모든 존재를 멸망으로 이끌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언의 중심에 있는 ‘황금나침반’. 각각의 서로 다른 세계 속에서 ‘황금나침반’으로 절대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천상과 지상의 거대한 전쟁은 모든 세계를 혼돈에 휩싸이게 한다. 학자이자 탐험가인 아스리엘 경은 또 다른 세계로 갈 수 있게 해주는 미지의 물질 ‘더스트’를 노스폴에서 발견하게 되고, 이를 이용해 신세계를 찾아볼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또 다른 세계의 존재를 부정하던 학자들 사이에서는 일대 파란이 일어나고 그의 연구를 막으려 한다. 한편, 아스리엘 경의 조카 라라는 진실만을 알려준다는 ‘황금나침반’을 얻게 되고 이에 얽힌 놀라운 예언의 진실을 모른 채, 노스폴로의 여정을 떠난다. 하지만 함께 노스폴로의 동행을 제안했던 콜터 부인이 황금나침반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된 라라는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면서 점차 황금나침반의 비밀의 실체에 접근하는데…… 진실을 말해주는 황금나침반을 지닌 채, 예언 속 전쟁을 막기 위한 험난한 여정에 오른 라라. 헥스족과 아머 베어족 등의 도움을 받아 힘을 모으지만 이를 저지하려는 어둠의 세력이 커지면서 예언 속의 거대한 전쟁, 그 서막이 열린다.
고스트 라이더
Carter Slade / Phantom Rider
세계 최고의 모터싸이클 스턴트 챔피언 ‘자니 블레이즈’(니콜라스 케이지 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악마 메피스토펠레스(피터 폰타 분)에게 자신의 영혼을 팔아넘긴 자니는 밤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죽을 수도 살 수도 없는 불멸의 영혼사냥꾼 ‘고스트 라이더’로 변하게 된다. 악마의 요구대로 영혼을 빼앗아야 하는 운명과 정의감 사이에서 방황하던 자니는 첫사랑 록산느(에바 멘데스 분)와 재회하게 되지만, 차마 자신의 비밀을 밝힐 수 없어 괴로워한다. 한편, 4명의 타락천사 ‘데블4’를 동원해서 어두운 세상의 지배를 꿈꾸는 메피스토펠레스의 아들 블랙하트는 가장 큰 방해세력인 고스트 라이더와의 정면승부를 위해 록산느를 내세워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방법을 준비하는데…
신나는 동물농장
Ben the Cow (voice)
어느 시골 마을의 농장. 농부가 잠자리에 들면, 마구간에서는 한바탕 파티가 벌어진다. 파티의 주인들은 다름아닌 가축들. 그들은 인간들의 생각과는 달리, 말도 하고 TV도 보며,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는, 우리와 똑같은 존재였던 것이다. 천하태평 놀기만 좋아하는 송아지 오티스는 친구들과 함께 하루하루를 빈둥거리며 아버지가 하지 말라는 것들만을 골라하며 말썽을 부린다. 반면 오티스의 아버지이자 농장 가축들의 리더인 벤은 다른 가축들이 파티를 즐기는 동안에도 울타리를 지키며 코요테의 습격으로부터 농장의 가축들을 지키기 위하여 경계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벤이 더 이상 리더로서의 역할을 할 수 없게 되고, 오티스는 아버지 대신 질서를 유지해보려고 하지만, 이 같은 능력은 결코 저절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때마침, 농장의 주인은 이들의 비밀을 눈치채기 시작하고, 코요테는 벤의 빈자리를 틈타서 농장을 공격할 준비를 하는데...
Avenger
Calvin Dexter
After his own daughter was killed in Panama in 1994, former CIA agent Calvin Dexter became a private 'specialist' in cases which wouldn't reach justice trough the regular legal channels. Two years later he accepts to find Richard 'Ricky' Edmunds for his pa, influential rich businessman Stephen Edmonds. Ricky for a private Canadian war victims charity in Bosnia and went missing. Dexter discovers Ricky was beaten to pulp and drowned for no other crime then helping street boys from the other side by Zoran Zilic and his Serbian paramilitary 'order'. He offers Steven to 'finish the job' as such war criminals don't go to trial. But deputy CIA director Paul Devereaux cares only for a nuclear arms project he wants to use Zilic for. So CIA troubleshooter Frank McBride is ordered to protect him and handle Dexter.
알리바이
The Mormon
온갖 사건, 사고(?)에 대한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 주는 신종 직업, 알리바이 컨설턴트! 기발한 알리바이 제조 전문으로 승승장구하던 레이는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뒤 탈 없이 바람 피우기를 처리하던 중, 고객의 실수로 인해 살인 사건에 연루된다. 그는 이제 남이 아닌 자신을 위한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 살인범의 누명을 벗어야만 하는데...
흡연, 감사합니다
Lorne Lutch
담배업계 로비회사인 담배연구소의 부소장이자 대변인인 네일러는 어디를 가나 사람들에게 경멸에 찬 시선을 받으며 아들조차 그의 학교 방문을 부끄러워하는 남자지만 어지간한 상황은 거리낌없이 헤쳐나가는 인물이다. 그가 과연 지탄받는 직업을 합리화하고 아들에게 ‘윤리적 융통성’을 설파하는 데 성공할 수 있을까. 마침내 의회 청문회까지 나선 그는 내심 의 제임스 스튜어트를 꿈꾼다. 그러나 그의 입심이 아무리 대단하다 해도 그는 ‘사랑스러운 지미’가 될 수 없다. 그에겐 근본적으로 선의 미덕이 없기 때문이다.
오프 더 맵
Charley
멕시코의 한가로운 마을, 11세의 소녀가 우울증에 걸린 아버지와 엄마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 여름 소녀의 가족에게 일어난 작은 사건은 삶의 미스테리를 해결하는 해답을 안겨 준다.
헐크
Thaddeus E. "Thunderbolt" Ross
과학자 브루스 배너는 분노를 적절하게 조절해야만 한다. 명석한 과학자로서 평온한 그의 삶은 억제된 욕망을 품고 있으며 유전적인 기술이 처절한 그의 과거를 숨기고 있다. 옛날 여자친구이자 그의 뛰어난 동료, 베티 로스는 브루스의 감정 기복에 지쳐서 그의 삶을 바라보기만 할 뿐이다. 그러다 베티는 초기 공판이 진행되는 동안 배너의 혁신적인 연구로부터 무언가를 발견하게 된다. 잠깐의 실수는 폭발적인 상황을 야기시키고 브루스는 순간의 결정을 내린다. 그의 영웅적 충동심으로 다른 이의 생명을 건지고 그 자신은 상처 하나 입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몸은 감마 방사선을 치사량 이상으로 노출된 상태였다. 그런 후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아침에 일어났던 일들을 기억조차 못할 정도의 의식을 상실하게 된 것이었다. 그러한 상황은 실패한 실험이 초래한 예기치 못한 결과였다. 그러나 배너는 자기 내부의 다른 존재들로 낯설긴 하나 매우 친밀하며, 다소 위험하나 은근히 매력적인 것으로 상반되는 것들을 느끼게 된 것이었다. 거대한 피조물인 헐크가 간헐적으로 그 모습을 드러낸다. 파괴를 일삼아 배너의 연구실을 피투성이로, 집안의 모든 벽을 부셔버린다. 이로 인해 베티의 아버지, 썬더볼트 로스 장군의 지휘 아래 병력이 동원되고, 그의 맞수인 연구가 글렌 탈봇이 여기에 동참한다. 개인의 복수혈전과 가족 관계가 극대화되어 위험을 증폭시킨다. 베티 로스는 뒷 배경에 어두운 인물로 브루스의 아버지인 데이비드가 어느 정도 이 일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녀는 과학자와 헐크 간의 관계를 이해하는 유일한 인물이며, 군대의 위협을 막으려고 노력한다. 그 괴물을 생포하기 위해 모든 병력들이 동원되고...
위 워 솔저스
Sgt. Maj. Basil Plumley
때는 1965년, 미국은 하버드 석사 출신의 할 무어 중령을 비롯해 젊은 군인 395명을 베트남 아이드랑 계곡 X레이 지역에 투입한다. 이들이 맞서 싸워야 할 적군은 무려 2000여명의 정규군. 험준한 정글 지형에서 벌어진 미국과 베트콩의 최초 전투에서 미국은 처참한 병력을 상실하며 가까스로 승전을 거둔다. 이 전투를 진두지휘했던 할 무어 중령과 죠 갤러웨이 종군기자는 미국 전쟁사에서 잊혀진 72시간을 논픽션으로 집필했고 93년 베스트셀러가 된 이 책을 읽은 렌달 월레스 감독이 영화화했다.
Seduced: Pretty When You Cry
Detective Lukas Black
A wife is caught in a web of sex and violence.
컨텐더
Kermit Newman
대통령 임기 말년 차. 뜻하지 않은 부통령 유고 기간이 3주간 이어지고 있다. 백악관은 단 하루도 그 자리를 비워 놓을 수 없어 적임자를 선정하는데 고심한다. 그리고 유력한 후보들 가운데서 예상을 뒤엎고 여성 상원의원인 레이니 핸슨(조안 알렌 분)이 지명된다. 그녀가 부통령이 된다면 미국 역사상 최초의 여성 부통령이 탄생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녀가 정식 부통령으로 임명되기 위해서는 하원 법사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문회를 통과해야 하는 중대한 절차가 기다리고 있다. 인생에서 다시 없을 영광의 기회를 얻은 레이니 핸슨. 하지만 청문회가 시작되자 그 기회는 영광이 아닌 치욕의 장으로 변하고 만다. 여자가 권력을 쥐는 것을 탐탁치 않게 여겨 무슨 수를 써서라도 핸슨을 불신임하려는 청문회 회장 셸리 러니언(게리 올드만 분). 그가 ‘핸슨’ 의 신임에 치명타를 가할 그녀의 과거 - 대학 시절 섹스파티 - 를 폭로하고 만 것이다. 여기에 정계의 쾌속진입을 노리는 하원의원 웹스터 (크리스챤 슬레이터), 위선적 정치가 헤더웨이가 가세, 핸슨은 사면초가에 몰린다. 급기야는 핸슨의 섹스파티 참여가 자발적이었는지 아니었는지까지 치달으며 청문회는 인신공격성 질문들로 추악해져 간다. 하지만 핸슨은 그 건에 대해 단 한마디의 부정도 변명도 시인도 하지 않는다. 도대체 그녀의 침묵은 무얼 의미하는 것일까. 정말 그녀가 섹스 파티에 참여하기는 한 것일까? 형국은 부통령 신임이라는 애초의 쟁점보다는 섹스 스캔들에만 포커스가 집중되는데.
Fail Safe
Congressman Raskob
Cold War tensions climb to a fever pitch when a U.S. bomber is accidentally ordered to drop a nuclear warhead on Moscow.
You Know My Name
Bill Tilghman
In six months, the population of Cromwell, Oklahoma, has climbed from 500 to 10,000. Boom times have come to the oil-rich town. So has a new breed of criminal. You Know My Name is the fact-based story of Bill Tilghman, a lawman and former partner of Wyatt Earp confronted by an emerging era when outlaws run whiskey instead of cattle and are likely to tote a tommy gun as carry a six-gun. An ideally cast Sam Elliott plays Tilghman, whose life takes on a newfangled wrinkle of its own. Tilghman makes a moving picture of his Old West exploits; and the success of that silent film, The Passing of the Oklahoma Outlaws, spreads his reputation like a brushfire. But that reputation may mean nothing to a thug (Arliss Howard) who hides behind a badge.
하이 로 컨츄리
Jim Ed Love
목숨과도 같은 친구, 빅보이(우디 해럴슨 분)를 죽인 자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다시 하이 로 컨츄리로 돌아온 주인공. 피트(빌리 크루덥 분). 그의 회상과 함께 영화는 시작된다. 2차 대전에 참가하기 위해 마을을 떠났던 피트는 다시 고향에 돌아와 친구, 빅보이와 옛 애인, 미사(패트리샤 아퀘트 분)를 만난다. 늘 위세 당당하고 활기찼던 친구는 그대로지만 미사는 이미 결혼한 상태. 하지만 결혼생활에 만족하지 못했던 미사는 그를 유혹하고 피트는 그 유혹에 빠져들게 된다. 아름답고 착한 여자, 세파가 곁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 여자 사이에서 피트가 방황하는 동안 이 마을에서는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악덕업자가 빅보이와 함께 포카를 치던 중 많은 돈을 잃게되자 갑자기 혈압이 올라 죽었는가하면 마을 청년들끼리 의견대립으로 싸움이 일어난다. 늘 이런 일들이 일어나면 빅보이는 특유의 기질로 상황을 중재시키고 피트는 친구의 그런 모습을 보면서 위대함까지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미사가 빅보이와 사귀는 사실을 발견한다. 충격을 받은 피트. 하지만 피트는 둘의 우정에 금이 갈까봐 모든 일을 무마시키고 그 둘의 관계를 인정한다. 그러던 어느 날 씨다른 형제가 있던 빅보이가 그 동생과 다툼을 벌이던 중 총에 맞아 죽게 되는데.
위대한 레보스키
The Stranger
삶의 목표도, 별다른 직업도 없는 제프리 레보스키는 볼링장에서 시간이나 죽이며 칵테일을 늘 손에 들고 다닌다. 어느 날 이웃에 살고 있는 백만장자인 제프리 레보스키와 그를 혼동한 강도들이 그의 집에 침입한다. 강도 사건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백만장자 레보스키의 젊은 아내가 납치당해 돈을 요구당하자, 이 돈의 전달자로 건달 제프리 레보스키가 뽑힌다. 그는 친구와 함께 백만 달러가 든 돈가방을 전달하지 않고 가로채지만, 불법 주차단속에 걸려 돈가방이 든 차가 견인된다. 그 와중에 백만장자 레보스키의 딸 마우드 버니는 납치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잠적한 것임을 밝히며, 돈가방을 자신에게 갖다줄 것을 요구하는데...
Big Guns Talk: The Story of the Western
Self
Interviews and film clips re-create the glorious history of the American western.
Woman Undone
Ross Bishop
When Terri Hansen (Mary McDonnell) emerges from a fiery car crash as a widow, the local sheriff at first believes her account of the accident. But there's a snag in her story. Namely, a bullet in her dead husband. Just what did happen on that dark desert road? Through a series of telling flashbacks, we and the jury learn the bizarre truth. Randy Quaid and Sam Elliott costar in this riveting drama.
Dog Watch
Charlie Falon
A San Francisco detective (Elliott) goes wild when he discovers his partner dead and the presumed culprit standing over him. After beating the man to death, he comes to his senses and realizes that he has to get rid of the body of the beaten man. Dumping the man in the river, he returns to his partner's body and calls in the death. He is then given a new partner (Morales) and is assigned to investigate the death of a man just pulled from the river causing all the expected problems. However, the investigation does lead to police corruption and his own partner's involvement in drug running.
Blue River
Henry Howland
Edward's father walked out on his family years ago. In the years since, his mother has become a fundamentalist Christian and fallen for the school's self-righteous principal, Henry Howland. When Howland begins to mistreat Edward's mother, Edward's troubled older brother decides to get revenge. Now, Edward must protect his family from his brother's wrath.
The Final Cut
John Pierce
A former bomb squad leader comes out of retirement to investigate a series of bombings plaguing Seattle.
The Desperate Trail
Marshall Bill Speakes
Amiable con man Jack Cooper is on a westbound stagecoach, headed for the next batch of suckers who will mistake him for an easy mark. Fiery Sarah O'Rourke rides the same coach, handcuffed to lawman Bill Speakes and headed for the hangman. In a few hours, all should reach their destinations. But the trail they travel takes an unexpected turn: Cooper and O'Rourke are soon off the stage and running for their lives. The law ends and the chase begins in a very alive tale of wanted-dead-or-alive fugitives (Linda Fiorentino and Craig Sheffer) pursued by a marshal (Sam Elliott) who's a law unto himself.
The Ranger, the Cook and a Hole in the Sky
Bill Bell
A young ranger in the Montana wilderness discovers the great forces of nature while learning the importance of honor, trust and integrity. Legendary veteran ranger Bill Bell educates the young man and guides him toward manhood. The year is 1919-a time when being a ranger meant more than operating expensive equipment. Forest fires were fought with guts and courage, not chemicals and airplanes. Bill Bell was the toughest ranger in an elite crew of very rugged men. A figure of heroic proportions, he was generally feared and respected by all. It was even rumored that he had at one time killed a sheep farmer, which only fueled his already enormous reputation. The young ranger does everything to remain in the good graces of Bill Bell, the senior ranger he idolizes. Their tentative rapport grows into a friendship through a hilarious and heroic rite of passage in which the younger ranger meets the test-and the woman of his dreams.
Buffalo Girls
Wild Bill Hickok
The bold escapades of tough-talking Calamity Jane Canary and her illustrious cohorts. It's the waning days of the Wild West and Jane, the rough 'n' rugged cowgirl, is searching not only for her long-lost daughter, but the Wild West she once knew. Jane traverses plains, mountains and continents until she finally discovers the answer to her problems: Dora, the vivacious, gold-hearted madam who's been her one true friend all along.
툼스톤
Virgil Earp
남북 전쟁 뒤의 서부는 새로운 삶을 꿈꾸며 모여드는 사람들로 인해 어수선하고 혼란스럽다. 전설적인 보안관 와이어트는 은퇴 후 흩어져 있던 두 형 버질, 모건과 함께 툼스톤에 정착한다. 그들은 새로운 사업을 하며 돈을 벌고자 하는 데 극심하게 혼란한 툼스톤 거리를 외면하지 못한 형 버질은 보안관직을 맡고 거리에서 총을 들고 다니지 못하게 한다. 이로 인해 그곳에서 이권을 갖고 있던 악당 링고 패거리와의 사이에 긴장감이 감돈다. 치과 의사에서 노름꾼으로 전락한 닥 할리데이는 와이어트와 각별한 사이인데 자신의 지병인 결핵을 치료하고자 툼스톤으로 오게 되고 와이어트 형제와 행동을 함께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링고 패거리들이 와이어트 형제들을 습격한다는 소문이 돌고 드디어 OK목장에서 역사적인 결투가 벌어지게 되는데...
게티스버그
Brig. Gen. John Buford
1863년 북군과 남군은 게티스버그에서 가장 결정적인 싸움을 벌이게 된다. 리 장군은 남부의 뛰어난 전략으로 북군을 괴멸시킬수 있다고 믿으며 전투에 임하고, 조슈아 챔벌레인 장군이 이끄는 북군 기병대는 가장 취약점으로 여겨지는 곳에 매복해 싸움이 그곳으로 전개되기만을 기다린다. 곧 남북전쟁 사상 가장 많은 사상자를 낸 지독한 전투가 벌어지는데...
러쉬
Dodd
마약 중독자로 위장 침투한 형사가 신참 여형사를 파트너로 맞이하면서 전개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실력있는 제작자 릴리 피니 자뉴크의 감독 데뷔작으로 에릭 클립톤이 부른 주제곡 `Tears in Heaven`이 크게 히트했다.
초원의 꿈
Teleplay
Mrs. Evie Teale is struggling to stay alive while raising her two children alone on a remote homestead. Conn Conagher is a honest, hardworking cowboy. Their lives are intertwined as they fight the elements, indians, outlaws, and loneliness.
초원의 꿈
Producer
Mrs. Evie Teale is struggling to stay alive while raising her two children alone on a remote homestead. Conn Conagher is a honest, hardworking cowboy. Their lives are intertwined as they fight the elements, indians, outlaws, and loneliness.
초원의 꿈
Conn Conagher
Mrs. Evie Teale is struggling to stay alive while raising her two children alone on a remote homestead. Conn Conagher is a honest, hardworking cowboy. Their lives are intertwined as they fight the elements, indians, outlaws, and loneliness.
Sibling Rivalry
Charles Turner, Jr.
Marjorie Turner is suffocating. Her younger sister Jeanine has no ambition, and her 8 year marriage to Harry puts her in constant competition with his family (all doctors)..
프랜서
John Riggs
제시(Jessica Riggs: 레베카 하렐 분)는 엄마를 잃고 오빠와 아빠와 사는 가난한 농부의 딸이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운 어느날 산타 할아버지가 있다고 믿는 제시는 학교를 마치고 오는 길에 거리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시청 앞에 걸려 있던 산타 할아버지의 사슴 프랜서가 떨어지는 것을 목격한다. 다음날 숲속에서 사슴 한마리를 발견한 제시는 그것이 프랜서라고 생각하고 집 헛간에다 몰래 숨겨두고 부상당한 다리를 싸매주는 등 정성을 다해서 돌봐준다. 그러고는 산타 할아버지한테 12월 23일 앤틀러 산마루로 프랜서를 데리고 갈 테니 와서 데리고 가라고 쓴 편지를 산타 노릇을 하고 있는 스튜어트에게 전하는데...
로드 하우스
Wade Garrett
달톤(패트릭 스웨이지 분)은 매일밤 클럽을 시끄럽게 하는 손님들을 처리하는 경비원이다. 매력적이고 핸섬하며 완벽한 신체 조건을 지닌 달톤은 이곳을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꿈에 부푼다. 그러나 그의 일은 위험하기 짝이 없고, 비열과 탐욕에 싸인 마을의 우두머리 브래드와 정면 대결해야 한다. 그러던 중 달톤은 선배 경비원인 웨이트와 여의사 엘리자베스를 만나 뜻밖의 도움을 얻게 되고,엘리자베스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브래드의 행패로 마을은 아수라장이 되고, 젊은 영웅 달톤과 옛 서부의 사나이 웨이트는 그에 맞서 싸움을 시작한다.
블루 진 캅
Richie Marks
로렌 돌픈(Roland Dalton: 피터 웰러스 분)은 변호사로 항상 강간 사건, 불법 기소자, 마약 사범 따위의 골치 아픈 문제들에 시달리는 돈없고 빽 없는 사람이다. 그는 돈 때문에 애인을 버리고 돈 많은 여자와 약혼한 사이인데, 얼마 안 있으면 지긋지긋한 변호사 직을 떠나 장인의 도움으로 증권 브로커로 전업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빌리(Billy: 앤드류 존스 분)는 청바지를 즐겨입는 일선 형사로 그 역시 정의로운 인간이나 격무에 시달린다. 그러던 어느날 마약 상인이 경찰관을 살해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사실은 경찰관이 마약상인에게 뒷돈을 요구하다 일이 얽혀 상대를 쏘는 바람에 마약 상인은 정당방위로 총을 쏜 것이다. 그러나 사정은 마약상이 불리한 쪽으로 자꾸 기울고 이 사건을 맡은 변호사 로렌 돌픈은 경찰관쪽의 비리 심증을 굳히고 마약사범을 변호하느라 애를 쓴다. 여기에 거대 마약조직의 하수인 역할을 하는 경찰관들의 음모가 끼어들고 형세는 파국으로 치닫는데...
The World's Greatest Stunts: A Tribute to Hollywood Stuntmen
Self
A follow-up special to ABC's 1987 "The Ultimate Stuntman: A Tribute to Dar Robinson." The program includes clips of great stunts, interviews with celebrities and profiles of legendary stuntpeople.
페이탈 뷰티
Mike Marshak
마약단속반의 흑인 여형사 리타 리졸리는 남자 이상의 수사능력을 갖춘 수퍼우먼. 마약 상습자로 위장해 뒷골목에 잠입한 리타는 공포의 마약 훼이틀 뷰티의 공급 경로를 알아낸다. 마침내 마약업자들의 본거지에 스며든 리타. 그녀의 총구에서 집념의 탄환이 난사되는데...
The Quick and the Dead
Con Villian
In 1876 Wyoming, the gun is the only law. And for Duncan and Suzanna McKaskel, newly arrived settlers beset by outlaws, rugged frontiersman Con Vallian is the only hope.
Houston: The Legend of Texas
Sam Houston
Sam Elliot stars as Sam Houston, the visionary who nearly single-handedly forged the state of Texas into a powerful entity in its own right. Refusing to forget the Alamo (as if anyone could), Houston led the military in Texas' rebellion against Mexico. G.D. Spradlin co-stars as President Andrew Jackson, with Michael Beck appearing as Jim Bowie, James Stephens as Stephen Austin, and Richard Yniguez as Mexican General Santa Anna. Lensed on location in the Lone Star state, this sweeping made-for-TV film originally occupied three hours' screen time on November 22, 1986. Its title at that time was Houston: The Legend of Texas. ~ Hal Erickson, Rovi
The Blue Lightning
Harry Wingate
Harry Wingate, a rugged adventurer, is hired by a gem collector to retrieve a priceless opal, known as "The Blue Lightning," from Lester McInally, a super-criminal with an army of killers operating in the Australian outback.
마스크
Gar
주인공 록키는 영리하고 활발한 10대 소년이지만,선천적인 기형으로 인해 얼굴이 많이 일그러진 상태다. 꾸준히 병원 치료도 받고, 학교도 등록해 좋아하는 여학생도 생기지만, 남들과 다른 생김새 탓인지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기란 쉽지 않다. 록키의 사연 많은 엄마 러스티 역시 삶이 만만치 않다. 아들에게 항상 강해져야 한다고 연설하는 그녀지만, 파란만장한 삶의 소용돌이 속에서 그녀 역시 강해져야만 한다. 바이커족들과 어울릴 뿐, 세상에는 다소 삐딱한 시선을 가지고 있는 러스티. 그녀에게 새로운 바이커족 남자친구가 생기면서 록키와의 갈등은 커져가는데..
Travis McGee
Travis McGee
Travis McGee is a world-weary private eye trying to help boat skipper friend Van Harder salvage his reputation that sank when his boat ran aground, resulting in a death that might have been faked.
더 섀도우 라이더스
Dal Traven
After starring in "The Sacketts", Tom Selleck and Sam Elliott team up again but this time as Mac and Dal Traven, in a movie based on a classic Louis L'Amour novel. They are brothers, who meet up at the end of the Civil War fighting on opposite sides. They go home only to find their family in dire need and their sisters and brother kidnapped by ruthless raiders. They set out to rescue their family.
Murder in Texas
Dr. John Hill
Dramatization of the sensational Texas court case of the late '60s involving a noted Houston plastic surgeon accused of doing away with his socially prominent first wife in order to marry someone else.
레거시
Pete Danner
A couple attempts to unravel a sinister plot within the English countryside estate of a dying man who has gathered an eclectic and notable group of house guests.
Lifeguard
Rick Carlson
Rick is a Los Angeles County lifeguard who is in his thirties. At his 15-year high school reunion, he sees his old girlfriend who is now a divorced mother. After falling in love with her, Rick considers changing his career and lifestyle.
I Will Fight No More Forever
Captain Wood
Pursued by 2,000 US soldiers and cavalry, Chief Joseph leads his tribe of 800 Nez Perce on a 1,700 mile journey across the West and towards Canada. Based on the true story of the westward expansion of the United States and the military force used to displace Native Americans from their lands.
Evel Knievel
Evel Knievel
Pilot for an adventure/comedy series starring Sam Elliott as the title character and Gary Barton as his sidekick. In the pilot Evel Knievel must compete against a female motorcycle daredevil.
The Blue Knight
Detective Charlie Bronski
Bumper Morgan is a veteran Los Angeles Police Department street cop. He is due to retire after 20 years on the job, but is not letting up on the criminal element on his beat.
Molly and Lawless John
Johnny Lawler
Molly, the shy, romance-starved wife of an arrogant frontier sheriff, finds herself drawn to a prisoner in her husband's jail. This prisoner, a handsome young man named Johnny, plays on Molly's sympathy and convinces her to help him escape. Molly then accompanies Johnny on his cross-country flight but soon learns he's simply been using her. Molly makes the best of the situation, however, and by the time the sheriff's posse catches up with them, Molly shows that she's learned how to assert herself.
프로그
Pickett Smith
프리랜서 사진작가 피켓 스미스(샘 엘리엇〉는 자신의 카누를 타고 환경 잡지를 위해 플로리다 높지대에서 오염사진을 찍고 있었다. 그러던 중 클린트 크로켓(아담 로어크)과 남매 캐런 크로켓(조안 반 아크)이 운전하는 모터보트가 그의 카누와 부딪쳐 그가 물에 빠진다. 클린트, 캐런이 사과의 표시로 그를 할아버지 제이슨 크로켓(레이 밀랜드)의 가족과 함께 할 7월 4일 생일파티가 열릴 개인섬 으로 초대한다. 피켓이 이 섬이 개구리, 파충류들이 들끓고 있다는 것과 제이슨이 자신의 관리인에게 양서류, 도마뱀들을 제거하기 위해 소유한 건물 주변에 독을 뿌리라고 지시한다. 그러나 곧 피켓은 개구리등이 인류를 상대로 자연의 복수를 준비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Assault on the Wayne
Ens. William 'Bill' Sandover
The U.S. submarine Anthony Wayne is underway for a top-secret mission. Onboard is a highly classified device that will give the Americans a decided nuclear advantage. The entire mission and the secret technology are threatened when the sub commander discovers his crew has been infiltrated by enemy agents. The commander is charged with trying to protect the device while ferreting out the enemy agents. Compounding matters is the state of the commander's physical and mental condition, which is being questioned by his crew.
The Games
Richie Robinson
From Great Britain, the United States, France, Italy, Australia and behind the Iron Curtain. They are the most superbly conditioned animals in the world. They are also the pawns of powerful nations, the victims of dangerous drugs and the object of many men's ambitions. Once every four years they come together... for the Olympic Games.
The Challenge
Bryant
All-out war between the United States and an Asian country is averted when the two sides agree to settle their differences by each choosing a single soldier as champion and having the two men fight to the death on an isolated island.
내일을 향해 쏴라
Card Player #2
1890년대 미국 서부. 부치 캐시디와 선댄스 키드는 갱단을 이끌고 은행만 전문적으로 터는 은행 강도들로, 사람들을 해치는 것을 최대한으로 피하는 양심적인 강도들이다. 보스인 부치는 머리 회전이 빠르고 인심은 좋지만 총솜씨는 별로 없고 반면, 선댄스는 부치와는 정반대로 구변은 별로 없지만 총솜씨는 당해낼 사람이 없다. 미래에 대한 희망도 없이 돈이 생기면 써버리고 없으면 은행을 터는 그들이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눈은 매우 낙천적이며 낭만적이기도 하다. 그러다 모처럼 몇차례 열차를 턴 것이 화근이 되어 추적을 받게 된 부치와 선댄스, 선댄스의 애인 에타는 하는 수 없이 볼리비아로 간다. 하지만 볼리비아는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가난한 나라로 영어가 통하지 않아 부치와 선댄스는 에타에게서 스페인어를 배운다. 볼리비아에서도 털고 도망치고를 반복하는 은행 털이가 순조롭게 이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