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nard Mayers

참여 작품

체인지 오브 해빗
Orchestrator
진보적인 의사 존 카펜터는 빈민가에 진료소를 만들고 3명의 수녀를 간호사로 고용하여 진료를 시작한다. 간호사로 고용된 미셸수녀는 기타를 치는 존 카펜터의 멋진 모습에 사랑을 느끼게 되고 혼란에 빠진다.
거대한 서부
Orchestrator
물이 풍부한 땅을 두고 벌이는 두 집안의 갈등과 분쟁을 묘사한 도널드 해밀턴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남태평양
Orchestrator
사운드 오브 뮤직 등으로 유명한 뮤지컬의 거장 리차드 로저스(Richard Rodgers)와 오스카 해머슈타인 2세(Oscar Hammerstein II)의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 2차 대전의 여파는 멀리 남태평양의 외딴 섬에까지 암운을 드리운다. 그러나 이곳의 원주민과 주둔군인 미해군들은 남국의 정치 속에서 밝게 살아간다. 한편, 미 해군 간호사인 넬리(밋지 게이너 분)는 프랑스인으로 농장을 경영하는 40대 홀아비 에밀(로자노 브라지 분)과 알게 되고,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의 그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넬리는 에밀이 폴리네시아인 아내와 사별했음을 알고 갈등에 휩싸인다. 자기 아닌 다른 여인과의 옛사랑에 대한 시기심에 괴로워하던 그녀는 부대장에게 전역을 요청한다. 그런 그녀의 갈등은 더욱 깊어만 가는데...
사장과 여비서
Orchestrator
Laura Partridge is a very enthusiastic small stockholder of 10 shares in International Projects, a large corporation based in New York. She attends her first stockholder meeting ready to question the board of directors from their salaries to their operations.
회전목마
Orchestrator
Billy Bigelow has been dead for 15 years. Now outside the pearly gates, he long ago waived his right to go back to Earth for a day. He has heard that there is a problem with his family: namely with his wife Julie Bigelow, née Jordan, and his child he hasn't met. He would now like to head back to Earth to assist in rectifying the problem; but before he may go, he has to get permission from the gatekeeper by telling him his story. Adapted from the Rodgers and Hammerstein hit Broadway musical.
킬러 풀려나다
Orchestrator
레온의 일당들은 은행을 털고 잠적한다. 샘을 비롯한 경찰들은 집요한 추적 끝에 레온의 집을 급습하지만 그 과정에서 무고한 레온의 부인이 죽고 만다. 레온은 그 자리에서 체포 당해 감옥에 갇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탈출에 성공하고, 아내의 복수를 위해 곧바로 샘의 집을 찾아간다. (2014년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버드 보티커 특별전)
키다리 아저씨
Orchestrator
저비스 펜들턴 3세(Jervis Pendleton III: 프레드 아스테어 분)는 뉴욕에 살고 있는 백만장자이다. 하지만 그는 옛 화가들의 그림 수집이 취미였던 조상들과는 달리 근대 미술에 관심을 갖는가 하면 재즈를 즐기는 자유주의자다. 어느 날, 저비스는 국무성의 명령으로 중요한 국가적 경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리로 가게 된다. 여행길에 우연히 고아원에 들르게 된 저비스는 그 곳에서 아름답고 매력적인 18살 고아 소녀 줄리 앙드레(Julie Andre: 레슬리 카론 분)를 보게 된다. 저비스는 오랜 친구이자 미 대사로 있는 친구, 알렉스를 찾아가 줄리를 입양하겠다는 의사를 밝힌다. 하지만 알렉스는 18살 소녀를 입양했을 때 큰 물의를 일으킬 수 있다며 그의 의견에 반대한다. 결국 저비스는 익명으로 줄리를 돕겠다는 데 합의한다.
쇼처럼 즐거운 인생은 없다
Orchestrator
브로드웨이 최고의 쇼무대를 꾸미고 있는 몰리(Molly: 에델 머만 분)와 테렌스 도나휴(Terence Donahue: 댄 데일리 분) 부부는 세 자녀가 성장하자 그들과 함께 가족 쇼단을 꾸민다. 부모의 재능과 끼를 물려받은 스티브(Steve Donahue: 조니 레이 분), 케이트(Katy Donahue: 미치 게이너 분) 팀은 춤과 노래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이고 ‘도나휴 쇼단’은 승승장구 빅히트를 기록한다. 그러던 어느날 맏아들 스티브가 신부가 되겠다는 폭탄 선언을 한다. 게다가 여자와 술을 지독히도 좋아하는 막내팀은 놀랄만한 미모의 가수 지망생 빅키(Vicky: 마를린 몬로 분)와 사랑에 빠져 불행을 자초한다. 캐이트, 빅키, 팀 세 사람이 함께하는 새로운 공연이 막을 올리는 날, 빅키에 대한 짝사랑에 상심해 있던 팀은 자동차와 함께 전복되는 사고를 당하는데...
사우스 스트리트의 소매치기
Orchestrator
매카시즘이 득세했던 50년대 초반 미국사회의 강박증을 필름누아르 형식을 빌어 그려낸 사무엘 풀러의 걸작. 우연히 공산주의 스파이의 마이크로필름을 훔친 소매치기가 통제 불가능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과정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내고 있다. 유연하고 힘찬 카메라워크와 정교한 폭력의 안무가 일품인 작품으로, 이후 누벨바그 작가들에게 열렬한 찬사를 받았으며 사무엘 풀러의 영화적 스타일이 확립된 작품이기도 하다. 원래 제목은 ‘소매치기’로 영화 초반부의 장면은 로베르 브레송의 작품을 떠올리게 한다
The Outcasts of Poker Flat
Orchestrator
Four undesirables run out of a mining town and become marooned in a deserted mountain cabin during a raging snowstorm.
Night Without Sleep
Orchestrator
Upon awaking in the morning, a man finds his thoughts clouded by the possibility that he committed a murder.
돈 보더 투 노크
Orchestrator
호텔에서 엘리베이터 보이로 일하고 있는 에디는 호텔 투숙객인 존스 부부가 그들의 어린 딸 버니를 돌봐줄 사람을 구하는 걸 알고 자신의 조카 넬을 데려온다. 그러나 아이를 봐야할 넬은 존스 부인의 옷을 입고 장신구를 걸치며 향수를 뿌리는 등 고용인답지 않은 행동을 한다. 한편 호텔에서 가수로 일하는 린의 헤어지자는 편지에 화가 나 따지러 온 제드는 린이 자신을 상대해주지 않자 객실로 돌아갔다가, 맞은편 객실 창가에 있던 넬을 보고 그녀에게 건너간다. 그러나 넬은 혼란스런 태도를 보이며 린에게 가려는 그를 붙잡는다. 그리고 잠이 안 온다고 칭얼대는 버니를 협박한다. 게다가 퇴근한 에디가 오자 넬은 제드를 화장실에 숨기고 누가 있음을 눈치챈 에디가 화장실 문을 열려고 하자 그의 머리를 내려친다. 이에 열쇠구멍으로 내다보고 있던 버니는 울음을 터뜨리고 참견하기 좋아하는 투숙객 발루 부인이 남편과 함께 넬에게 온다. 그 틈을 타 제드는 린에게 가려고 방을 빠져나오지만 넬은 발루 부부에게 그가 칩입했다는 식으로 말하고 발루 부부는 이를 호텔측에 알려 그를 잡으려고 한다.
Belles on Their Toes
Orchestrator
The "Cheaper by the Dozen" crew is back, sans Clifton Webb. Lillian is struggling to make ends meet without her husband's income, while Anne, Martha, and even Ernestine find romance.
Let's Make It Legal
Orchestrator
A woman divorces her husband of 20 years because he gambles too much.
Love Nest
Orchestrator
Jim and Connie's postwar New York building troubles keep Jim from working on his novel. Ex-WAC from Jim's army days Roberta moves in, further upsetting Connie but pleasing Jim's friend Ed. Tenant Charley, who marries tenant Eadie, loans money to Jim to help him keep the building, money which this Casanova obtains from rich widows.
The Secret of Convict Lake
Orchestrator
After a group of convicts escapes from prison, they take refuge in the wilderness. While most of the crew are ruthless sociopaths, Jim Canfield is an innocent man who was jailed under false pretenses. When Canfield and his fellow fugitives reach an isolated farming settlement where the men are all away, it creates tension with the local women. Things get direr when rumors of hidden money arise, and Canfield discovers that the man who framed him is part of the community.
전신 언덕의 집
Orchestrator
2차대전 당시 독일의 점령하의 폴란드, 전쟁 때문에 집과 남편을 잃고 수용소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빅토리아, 그녀는 함께 수용소에서 만난 카린과 친하게 지낸다. 카린은 미국에 큰 부자인 이모가 있고, 전쟁 전에 아기였던 아들을 이모에게 보낸 상황이었다. 수용소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카린이 죽게 되고, 전쟁이 끝나자 빅토리아는 카린으로 신분을 위장하여 미국으로 가려고 한다. 카린이 이모를 본 것은 아주 어릴 때이기 때문에 자신을 알아볼 수 없는 거라는 확신을 하면서.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모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결국 빅토리아에서 카린으로 변신한 그녀는 4년뒤에 극적으로 미국으로 가게 된다. 카린의 아들인 크리스는 이모의 유일한 먼 친적뻘되는 알란이 키우고 있다. 카린(실제로는 빅토리아)는 이모가 남긴 유산과 아이의 양육권에 대해서 알란과 맞서는데 알란은 카린을 사랑하게 되고 둘은 결혼을 한다. 재산권을 다툴 당사자끼리 결혼을 하게 되어 아무런 문제가 없이 해결된 셈이고, 이제 카린이 가짜라는 것만 숨기고 잘 살아가면 되는 상황이었는데...
프로그맨
Orchestrator
The new commander of a Navy Underwater Demolition Team--nicknamed "Frogmen"--must earn the respect of the men in his unit, who are still grieving over the death of their former commander and resentful of the new one.
밤 그리고 도시
Orchestrator
해리 파비안은 런던의 거리를 헤매는 야심 많은 사기꾼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어느 날 그는 은퇴한 세계적인 레슬링 선수 그레고리우스를 만나고 생각지도 않은 음모에 휘말리게 되는데…. 감독은 억압된 사회 속에서 생존을 위해 투쟁하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춰 인간 본성을 탁월하게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