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Remar

James Remar

출생 : 1953-12-31, Boston, Massachusetts, USA

약력

James Remar (born December 31, 1953) is an American actor. He has appeared in movies, video games, and TV shows. He is perhaps best known as Richard, the on-off tycoon boyfriend of Kim Cattrall's character in Sex and the City, as Ajax in The Warriors, as the homicidal maniac Albert Ganz in the 1982 comedy/thriller 48 Hrs., Dutch Shultz in The Cotton Club, Lord Raiden in Mortal Kombat: Annihilation and more recently as Harry Morgan in Dexter.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프로필 사진

James Remar
James Remar
James Remar

참여 작품

Drugstore June
Arnold
After the pharmacy in her small town is robbed, a girl who still lives at home with her parents takes matters into her own hands to solve the crime, while at the same time trying to get over her ex-boyfriend and become more of an adult.
오펜하이머
Henry Stimson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지도 모르는 선택을 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
노엘 다이어리
Scott Turner
크리스마스 무렵, 어릴 때 살던 집을 정리하려고 고향에 돌아온 소설가가 생모를 찾고 있는 여자를 만난다. 과연 낡은 일기장이 두 사람의 과거와 마음으로 통하는 문을 열어줄까?
데드 레코닝
Agent Cantrell
미국으로 이민 온 니코는 낸터킷 섬에 살면서 여름 방학 동안 만난 틸리와 달콤한 로맨스에 빠진다. 하지만 테러리스트 형이 미국에 오면서 니코는 형으로부터 사랑하는 연인과 수천 명의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애를 쓰는데...
Tales Behind The Darkside: The Making Of Four Ghoulish Fables
Himself
A detailed look into the making of Tales from the Darkside: The Movie.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Bounty Law' - 'Ugly Owl'
자유의 바람이 불던 1969년 할리우드, 잊혀져 가는 액션스타 릭 달튼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인 클리프 부스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새로운 스타들에 밀려 큰 성과를 거두진 못한다. 어느 날 릭의 옆집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배우 샤론 테이트 부부가 이사 오자 릭은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기뻐하지만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형편상 더 이상 함께 일할 수 없게 된 릭과 클리프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고 릭의 집에서 술을 거나하게 마시던 중 뜻하지 않은 낯선 방문객을 맞이하게 되는데…
스피드 킬
Meyer Lansky
벤 아로노프는 건설업계에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 사업가로 뉴저지의 삶에 염증을 느끼며 새 출발을 하러 남부 마이애미로 거처를 옮긴다.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된 모터보트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 벤은 취미로 경주용 보트 제작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터보트 계의 제왕이 된다. ‘시가렛’, ‘돈지’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모델 출시와 더불어 벤은 세계 챔피언십 경주에 직접 참가해 두 번이나 우승을 거머쥔다. 벤에게는 아내와 아이들이 있었지만 불륜을 저지르고 다니다 결국 아들 앤드류의 교통사고로 인해 벤은 아버지로서 남편으로서의 자리를 잃는다. 클럽에서 만난 에밀리와 다시 사랑에 빠진 벤은 새로운 가정을 꾸미며 남부럽지 않은 삶을 누린다. 어느 날 벤의 변호사 쉘리는 벤의 모터보터 모델인 블루 썬더가 정부 해안경비대 보트로 최종 낙찰됐다는 희소식을 벤에게 전한다. 승승장구하던 벤은 그 건을 계기로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입지를 굳힌다. 하지만 마약 밀반입의 수단으로 보트를 이용하던 범죄조직은 벤을 협박하고 연방수사국에서는 그 낌새를 맡고 벤을 밀착 수사한다. 회사와 성공을 향해 내달리던 벤은 큰 위기를 앞두고 굴복하지 않고 홀로 파도 앞의 보트처럼 자신의 운명을 기다린다.
All You Ever Wished For
Gordon Hutton
A young New York fashion executive's trip to Milan takes a bad turn when he is kidnapped and whisked off to an Alpine village to be held for ransom money. Little does he (or his three abductors) know that the small, rustic cottage they end up spending the night in is under a gypsy love spell. Or that when they awaken, they will be Smitten! by the first living soul that meets their eyes.
라스트 세인트
Arnold Valecross
전 세계 독재자의 돈세탁을 돕던 은행가의 딸이 납치되자, 은행가는 세인트라 불리는 최고의 국제 절도범에게 자신이 빼돌린 돈을 회수해 딸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피드
Tom
고등학교 졸업반인 쌍둥이 남매 올리비아(트로이안 벨리사리오)와 매튜(톰 펠튼)는 죽을 때까지 항상 같이 있자고 약속하며 성장했다. 졸업생 대표로 뽑힐 만큼 적극적이고 리더십 있는 매튜는 공부는 잘하지만 소심한 올리비아에게 오빠 이상의 역할을 해왔다. 8월의 어느 날, 쌍둥이 남매는 친구 줄리언의 집에서 열리는 파티에 간다. 올리비아는 파티를 즐기라고 부추기는 매튜의 성화에 못 이겨 술을 마시고는 줄리안과 키스를 나눈다. 매튜가 여동생의 흐트러진 모습을 질책하자, 올리비아는 괜한 트집을 잡는다며 오빠에게 맞선다. 두 사람의 말다툼은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도 이어지고, 한눈을 팔던 매튜가 사고로 죽는다. 그런데 상심한 올리비아의 눈앞에 매튜가 나타난다. 매튜는 홀로 힘겨워 하는 여동생을 도와주겠다면서 항상 주변을 맴돌고, 올리비아는 그런 오빠에게 자신의 음식을 주는데...
페브러리
Bill
가톨릭 기숙학교인 브램포드 학교에서 생긴 악마 빙의 영화.
Can't Buy My Love
Rex
Lilly, a hard working EMT, is only focused on her job and getting into medical school. So when wealthy slacker Jeff enters her life it throws her off course. At first, Lilly wants nothing to do with Jeff or his sense of entitlement and lack of direction. As she spends more time with him, she starts to realize that you can’t always judge a book by its cover.
한밤의 황당한 저주
Randall
야간 경비로 첫 출근을 하게 된 저스틴은 선임들의 고약한 인터뷰를 무사히 마치고 전임자 라지브의 유니폼을 받아 입는다. 바로 그날 루마니아 순회공연을 갔다가 현지에서 괴이한 병에 걸려 사망한 전설적인 광대 블림포의 시체가 든 관이 운송 회사의 실수로 저스틴 회사의 창고에 도착한다. 경비원인 랜들은 관 안에 뭐가 있나 살펴보다가 광대모습 그대로 보존된 블림포의 시체를 발견하게 되고 웬지 돈이 될 거 같다는 생각에 블림포의 코를 떼어가려고 애쓴다. 이때 죽어있던 블림포가 벌떡 일어나 랜들을 공격하고 순식간에 랜들은 피투성이가 된다. 이내 회사 직원들은 부활한 좀비이자 뱀파이어인 블림포에 감염되어 뱀파이어 좀비로 변한다. 야간 경비원들은 생존자들을 규합하여 괴물로 변한 직원들과 최후의 대결을 벌이게 된다.
USS 인디애나폴리스
Admiral Parnell
USS 인디애나폴리스의 함장 ‘찰스 맥케이’는 2차 세계대전을 끝 낼 무기를 운송하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호위함 없이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결국 일본군의 잠수함에 발각되어 격침되는 함선. 망망대해에 갇힌 수많은 사람들은 작은 구명보트에 의지해 애타게 구조를 기다리지만 그 누구와의 연락도 닿지 않는다. 한편, 수면 아래는 식인 상어들까지 몰려드는데… 과연 그들은 사상 최악의 재난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생존확률 ZERO, 목숨을 건 미션이 시작된다!!
The Dog Lover
Daniel Holloway
Sara Gold is a young girl on a quest to save man's best friend. When she goes undercover to take down a dog breeder suspected of wrongdoing, she quickly finds out she might be on the wrong side of right. Sara must make a decision: to continue and follow the orders of her organization, United Animal Protection Agency, or trust her instincts and the boy she's fallen in love with.
Decommissioned
David Marino
When an ex-CIA agent discovers his family have been kidnapped he sets out to rescue them, only to discover they are being held hostage and won't be released unless he carries out a mission to assassinate the President. He must use his advanced skills to outwit the men holding his family and prevent the assassination from going ahead before the clock runs out for his family.
헤밍웨이 인 하바나
Santo Trafficante
마이애미 글로브의 경제부 기자 마이어스는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 놓은 존경하는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에게 진심이 담긴 한 통의 편지를 쓰지만 부치지 못한 채 그의 희곡 ‘제5열’ 사이에 끼워 둔다. 우연히 편지를 발견한 그의 연인 데비가 남몰래 편지를 헤밍웨이에게 보낸 후, 며칠 뒤 마이어스는 헤밍웨이로부터 걸려온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그는 편지 잘 받았다는 말과 함께 자신이 살고 있는 쿠바의 하바나로 와서 함께 낚시를 하자는 믿을 수 없는 제안을 하는데...
언내추럴
Martin Nakos
조용한 알라스카의 한 외딴 마을. 북쪽의 추운 오지인 이곳에 어느 날 방문객들이 찾아든다. 바로 설원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려는 사진작가, 조수, 그리고 두 모델들이다. 이들은 산장에 머물며 3일 동안 촬영을 진행하는데, 산장 주인은 이들에게 근처에 사는 거대한 식인곰을 조심하라고 경고한다. 한편, 근처의 생명공학 연구소에서 인위적으로 가공된 변종 괴생명체가 실험실에서 탈출하는데... 신의 영역에 도전하려던 과학자들은 이 생명체에 습격을 당하고 급기야 이 생명체는 외부로 달아나고야 만다.
랩 댄스
Patrick Moore
An aspiring actress makes a pact with her fiancé to take a job as an exotic dancer to care for her cancer stricken father. Once the pact the couple made is broken, their lives are changed forever.
얼라이브 2015
Coach DaFoe
미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월드컵 경기에서 축구 강국 브라질 팀에게 승리한 후 기쁨을 만끽하며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비행기가 추락하면서 그들은 척박한 무인도에 표류한다. 한정된 식량과 물자. 극한 상황 속에 버려진 생존자들은 갈수록 불화가 심해지고 생존 가능성은 희박해져 간다. 이제 한 명을 살리기 위해선 다른 한 명이 죽어야만 하는 상황. 과연 최후의 생존자는 누가 될 것인가?
퍼시큐티드
John Luther
미국의 유명 전도사 존 루터(제임스 리마)는 새로운 종교 법안에 대한 공개적인 지지를 부탁하는 절친한 친구 도널드 해리슨(브루스 데이비슨) 상원의원의 요청을 단번에 거절한다. 그 법안이 종교의 자유를 제한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후 해리슨의 계략에 걸려든 존은 가출한 16세 소녀를 강간하고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지명수배자가 되어 쫓긴다. 경찰의 감시를 피해 아버지 찰스 루터 신부(프레드 달튼 톰슨)를 찾아간 존은, 부친의 조언에 따라 자수하는 대신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한다. 존은 강간 사건이 일어났다는 지역의 가게를 찾아가 녹화 영상을 구하고, 해리슨이 속한 단체에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여 부친에게 전달한다. 진실을 확인한 찰스 신부는 아들에게 전화를 하려다가 죽음을 당하고 마는데...
혼스
Derrick Perrish
첫사랑이자 모든 걸 다 바쳐 사랑했던 ‘메린’이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자 알리바이가 없던 ‘이그’(다니엘 래드클리프)는 가장 유력한 살인 용의자로 지목 받게 된다.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나지만 사람들의 의심과 경멸 속에 절망만이 남은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잠에서 깨어난 ‘이그’는 자신의 머리에 죄의 상징과도 같은 뿔이 돋아 났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경악한다. 놀라움도 잠시, 자신의 뿔을 마주한 인간은 그들의 가장 잔혹한 본성과 추악한 진실을 숨김없이 드러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이 저주받은 능력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을 죽이고 자신에게 누명을 씌운 진짜 살인범을 찾아 내기로 결심하는데…
장고: 분노의 추적자
Butch Pooch / Ace Speck
흑인 노예 장고는 착한 사마리아인 같은 독일인 현금사냥꾼 닥터 킹의 도움을 받아 멋진 말을 타고 미국 평원을 달리며 헤어진 아내 브룸힐다를 찾아다니는 총잡이 낭만주의자로 변신한다. 그는 브룸힐다가 미시시피에서 가장 악독한 농장 캔디랜드의 노예로 일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농장주 캔디를 찾아간다. 아내를 구해야 하는 분노의 로맨티스트 장고, 그를 돕는 정의의 바운티 헌터 닥터 킹, 그리고 그들의 표적이 된 욕망의 마스터 캔디. 복수의 사슬이 풀리면, 세 남자의 피도 눈물도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All Superheroes Must Die
Rickshaw
Masked vigilantes Charge (Jason Trost), Cutthroat (Lucas Till), The Wall (Lee Valmassy), and Shadow (Sophie Merkley) are rendered powerless by their archenemy (James Remar) and are forced to complete a series of deadly tasks in order to save the lives of more than 100 innocent civilians. Should they fail or refuse to cooperate, the entire town will be destroyed. ~ Jason Buchanan, Rovi
셋업
William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였던 세 사람 빈센트, 써니, 데이비드는 대낮의 도로에서 5밀리언달러에 달하는 다이아몬드를 훔친다. 그러나 혼자 다이아를 차지할 계획을 하고 있던 빈센트의 배신으로 써니와 데이비드는 빈센트의 총에 맞아 쓰러진다. 두 친구가 죽었다고 생각한 빈센트는 황급히 자리를 떠나지만, 운 좋게도 써니는 빗나간 총알 덕에 목숨을 구한다. 상처를 회복한 써니는 배신감에 독이 올라 빈센트를 찾아 다니던 중 마피아 보스인 빅스를 만나게 된다. 빅스의 제안으로 러시아 마피아가 훔쳐간 돈을 회수해오는 미션을 맞아 팀에 합류한 써니. 그러나 갑자기 팀원인 피티가 자살을 하는 바람에 일이 꼬이고, 써니는 빈센트에게 복수할 기회를 잡기위해 빅스에게 피티를 죽이고 돈을 훔쳐간 게 빈센트라고 말하고, 빅스는 써니를 데리고 빈센트를 잡으러 가는데... 과연 써니의 복수는 성공할 수 있을까?
아레나: 더 파이터
Tall Man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불법 인터넷 방송 ‘데스 게임’은 로마시대 전사들의 검투 경기처럼 한쪽이 쓰러질 때까지 싸움을 벌이는 생중계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게임에서 시청자는 돈을 걸고, 파이터들을 살리고 죽이는 것 또한 시청자들의 투표에 의해 결정된다. 패자의 사형이 결정되면 집행자가 나타나 잔혹한 죽음의 순간마저 그대로 방송된다. CIA나 FBI에서는 비밀리에 이들의 본거지를 찾아내려고 하지만 아직까지는 누구도 이들의 존재를 파악하지 못했다. 덴버에서 소방관으로 근무하는 데이비드는 교통사고로 임신한 아내를 잃자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술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술집에서 그를 유혹한 한 여인과 함께 숙소로 돌아오지만 그것은 함정이었고, 데이비드는 낯선 곳에서 눈을 뜬다. 바로 ‘데스 게임’을 제작하는 본거지로 잡혀온 데이비드. ‘데스 딜러’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불리는 그는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서 목숨을 걸고 누군가를 죽여야만 하는 죽음의 파이터가 된다. 데스 게임의 보스인 로간과 자유를 건 거래를 하는 데이비드. 로간은 10번 결투에 나가면 자유를 주겠다고 약속하고 데이비드는 마지막 게임의 상대로 집행자 케이든을 지목한다. 경기를 치뤄가며 점점 피도 눈물도 없는 파이터로 거듭나는 데이비드.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 10번째 집행자와의 결투가 시작되는데…
트랜스포머: 달의 어둠
Sideswipe (voice)
시카고 도심 한복판, 정체 불명의 푸른 빛이 하늘을 향해 쏘아 올려진다.빛은 오랜 시간 동안 달의 어둠 속에 잠들어 있던 디셉티콘 군단을 깨우게 되고,순식간에 시카고를 점령한 디셉티콘 군단의 무차별 공격으로 인해 도시는 초토화된다.오토봇의 수장 옵티머스 프라임은 디셉티콘의 도심 공격이 40년 전 인류의 달 착륙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다시 한번 우주의 운명을 건 최후의 전면전에 나서는데… 수천년을 끌어온 오토봇 VS 디셉티콘의 전쟁. 그 최후의 전투가 지금 시작된다!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US General
유대인 에릭과 유전공학 박사가 된 찰스는 각기 다른 이유로 악당 세바스찬 쇼우를 쫓다가 만난다. CIA 요원 모이라 맥타것과 손잡고 돌연변이 부서를 설립한 두 사람은 찰스의 양동생이자 이후에 미스틱이 되는 레이븐k 천재 박사이자 비스트로 변신하는 행크 맥코이 등 젊은 엑스맨들을 모아서 훈련을 시작한다. 한편 에릭의 원수인 세바스찬 쇼우는 엠마 프로스트를 비롯한 돌연변이들을 무기로 미국과 소비에트간의 핵전쟁을 도발하려 한다.
The FP
Narrator (voice)
Two rival gangs fight for control of Frazier Park -- a deadly arena in competitive dance-fight video game "Beat-Beat Revolution."
레드
Gabriel Singer
CIA 사상 최고의 특수요원 프랭크.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괴한들의 습격을 당한 그는 상상조차 하지 못할 거대한 위협을 직감하고, CIA 최고의 두뇌 조와 폭탄 전문가 마빈, 킬러계의 대모 빅토리아와 함께 힘을 합치기로 한다. 한편, CIA 특수 요원 쿠퍼는 살려두기에는 너무 위험한 실력자, 일명 레드를 제거하라는 특별 지령을 받고 이들을 맹추격하기 시작한다.
건
Detective Rogers
디트로이트의 한 스트립 클럽에서 대형 총기난사사건이 벌어진다. 무기거래를 둘러싼 이권을 놓고 리치(50센트)와 알리 일당이 맞붙은 것. 디트로이트 경찰국은 총기거래조직을 일망타진 하기 위해 한 때 리치와 같은 조직에 몸담았던 앤젤(발 킬머)을 스파이로 침투시키고 포위망을 좁혀 나간다. 앤젤은 리치에게 점점 신임을 얻게 되는 한편 서서히 자신을 둘러싼 의심에 불안을 느끼게 되는데…
The Christmas Hope
Mark Addison
After the recent loss of her son Sean, Patty Addison devotes herself to finding homes for needy children. The loss of their son has strained Patty's relationship with her husband Mark, but they reconnect emotionally when they take in Emily, a 9-year-old orphaned in a car accident similar to the one that killed Sean. At the same time Dr. Nathan Andrews is trying to find the parents of a boy who died in the ER, and Mark is trying to help one of his son's friends.
National Lampoon Presents: Endless Bummer
Sam Kramer
From National Lampoon, the masters of raunchy comedy, comes a summer tale of beers, babes, and bros! In the surf town of Ventura, California, JD's surf board is stolen by a surfer from Los Angeles...a crime that cannot go unpunished. Gathering his friends and the local surf hero, Mike Mooney, they take a road trip to LA to get the surfboard back, then return to Ventura for the wildest summer party ever!
언데드
Gordon Beldon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리던 케이시(오뎃 유스트만)는 어느 날 갑자기 이웃집 아이에게 공격을 받고 ‘그가 지금 태어나길 원한다’는 섬뜩한 경고를 듣는다. 그 후 보이지 않는 무엇가가 자신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느낀 케이시는 자살한 엄마의 과거에 대해 알아보던 중 자신의 탯줄에 감겨 사산된 쌍둥이 오빠의 존재를 찾게 되고, 이 모든 끔찍한 일들이 자신의 몸을 통해 다시 태어나려는 악령 때문임을 알게 된다. 점점 더 강해지는 악령의 위협 속에 케이시는 존경받는 랍비 센닥(게리 올드만)을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악령의 존재를 믿지 않는 센닥은 그녀를 무시하고, 케이시를 지키려는 친구들은 악령에 의해 그녀를 위협하는 자들로 변하며 그녀의 목숨을 위협하는데…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General Bratt
25살의 마리화나를 좋아하는 데일 덴튼은 마리화나를 사기 위해 딜러 소울을 찾아간다. 그리고 소울은 데일에게 아주 귀한 것이라며 이 근처에서는 자기밖에 취급하지 않는다는 얘기를 하며 파인애플 엑스프레스를 권한다. 이것을 받은 데일은 고교생 여자친구 앤지의 가족과의 저녁 약속을 하고 차를 운전하며 파인애플 익스프레스를 피운다. 그리고 어느 장소에 차를 정차하는데 이게 웬일! 눈 앞에 놓인 한 커다란 저택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는 게 아닌가! 본의 아니게, 살인사건을 목격한 데일은 데일은 자기도 모르게 피고 있던 것을 차 밖으로 던지고 장소를 떠나는데…
Sharpshooter
Dillon
An assassin working for the CIA decides to take one final job before quitting only to find out that he is the target of his CIA boss.
The Warriors: The Phenomenon
Self
Features the editing and scoring processes, a proposed narration by Orson Welles, and some of the controversies inherent in the film's release.
The Warriors: Battleground
Self
Documents the filming process, along with technical insights by cinematographer Andrew Lazslo.
The Warriors: The Beginning
Self
Details the origins of the story, with anecdotes by the cast and crew about how they got involved in the project.
라따뚜이
Larousse (voice)
절대미각, 빠른 손놀림, 끓어 넘치는 열정의 소유자 레미.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를 꿈꾸는 그에게 단 한가지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주방 퇴치대상 1호인 생쥐라는 것. 어느 날 하수구에서 길을 잃은 레미는 파리의 별 다섯개짜리 최고급 레스토랑에 떨어진다. 보글거리는 수프, 둑닥둑닥 도마소리, 향긋한 허브 내음에 식욕이 아닌 요리욕이 북받친 레미의 작은 심장은 콩닥콩닥 뛰기 시작한다. 끝내 주방으로 들어가는 레미는 요리에 열중하다 견습생 링귀니에게 딱 걸리고 만다. 해고위기에 처해있던 링귀니는 레미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보고 의기투합을 제안하는데...
The Warriors: The Way Home
Self
An examination of the choreographed fight scenes and bizarre costuming.
Ike: Countdown to D-Day
General Omar Bradley
The story of the senior-level preparations for the D-Day invasion on June 6, 1944 from the time of Dwight D. Eisenhower's appointment as the Supreme Allied Commander in Europe, to the establishment of the beachhead in Normandy.
블레이드 III
Ray Cumberland
뱀파이어의 모체를 깨워 지구를 뱀파이어의 혈통으로 뒤덮으려는 음모와 그를 막기위해 나선 블레이드. 뱀파이어 지도부는 가장 큰 걸림돌인 블레이드를 제거하기 위해 최정예 조직을 만들어 블레이드를 위협하고 있다. 게다가 그의 엄청난 힘과 존재를 의심한 FBI와 SWAT까지 블레이드의 뒤를 쫒게 된다. 그러던 중 뱀파이어 지도부의 조직적이고 거대한 음모에 맞서기 위해 휘슬러의 딸 아비게일(제시카 빌)과 독자 노선을 걷던 뱀파이어 헌터 한니발 킹(라이언 레이놀즈)이 블레이드의 동료로 합세한다. 그러나 결국 수 천 년간 잠들어 있던 뱀파이어의 모체가 긴 잠에서 깨어나면서 세상은 더 큰 위기로 휩싸인다. 하지만 예전의 ‘데이워커’는 이제 ‘나이트 토커(Nightstalkers)’라 불리는 강력해진 팀으로서 뱀파이어의 가공할 침공에 맞서는데...
American Meltdown
Colonel Boggs
The telefilm centers on a present-day nuclear plant disaster and its aftermath.
내겐 너무 아찔한 그녀
Hugo Posh
고등학교 졸업반인 매튜는 이웃집에 이사온 19세의 다니엘에게 첫 눈에 반한다. 아름다운 그녀에게 홀딱 빠진 매튜는 결국 다니엘과 사귀게 된다. 그러나 다니엘이 전직 포르노 스타라는 것을 알게 되고 갈등을 겪기 시작하는데...
듀플렉스
Chick
알렉스(벤 스틸러)와 낸시(드류 배리모어)는 싼 값에 고풍적인 복합층 아파트로 이사를 하게 된다. 새 집으로 이사하게 된 낸시와 알렉스는 무척이나 신나하는데, 마침 그들이 이사할 아파트 2층에는 코넬리 부인이 세들어 살고 있었다. 이들은 코넬리 부인이 방을 빼면 자신들이 원하는대로 아파트를 꾸밀 꿈을 꾸고 있지만, 코넬리 부인은 오히려 이들을 교묘하게 괴롭히기 시작하는데....
Betrayal
Alex Tyler
When one of her hits goes wrong, a professional assassin ends up with a suitcase full of a million dollars belonging to a mob boss ...
패스트 & 퓨리어스 2
Agent Markham
도미니크와의 의리는 지켰지만 경찰로서 자신이 쌓아 왔던 모든 것을 잃은 브라이언은 경찰 뱃지를 반납하고 LA 를 떠나 스트리트 레이서로서 내깃돈을 따며 전국을 떠돌고 있다. 마이애미 연방정부는 돈 세탁을 무역사업으로 둔갑시켜 화려한 사업가 행세를 하고 있는 카터 베론을 검거하려 하지만, 그가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에 관련되었단 사실 이외에는 별 다른 수확을 거두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마이애미 연방정부는 스트리트 레이서로 그 실력을 인정 받은 브라이언과 전과자인 로만 피어스에게 그를 검거할 수 있는 증거를 찾아 줄 것을 요구하는데...
피어 엑스
Peter
유타주 한 쇼핑몰의 안전요원으로 일하는 해리 케인. 그의 아내는 영문도 모른 채 그가 일하는 곳에서 살해된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는 그가 오로지 집중할 수 있는 일은 왜 아내가 살해되었는지를 알아내는 것 뿐! 아무 도움이 못되는 경찰 대신 직접 조사에 나선 해리는 결국 몬태나의 작은 마을에 이른다. 이제 사건 해결의 열쇠는 사진 속 미지의 여인 케이트와 그녀의 남편 피터에게 있다. 국가 안전을 위한 비밀경찰 그룹의 일원인 피터. 사건의 진실을 은폐하려는 세력의 존재.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해리의 집착은 더욱더 강해져만 가는데… 영어권 배우들과 찍은 윈딩 레픈의 첫 번째 영어 영화로 화제를 모았으나 흥행에는 실패했다. 많은 논란이 있었던 작품으로 특히 결말에 대해선 의견이 첨예하게 갈렸다.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Guardian
Detective Carpenter
With a spate of violence that rocks the inner city, L.A.P.D. and ex-Marine John Kross investigates its cause: a new drug called Chaos. With help from his partner Carpenter, they delve into the mystery, only to discover a link between the drug and a terrifying supernatural power unleashed during the gulf war, witnessed by Kross twelve years ago. Now, Kross must race against time to stop the destruction, battle his own demons and come to grips with his destiny as he discovers that his reality has been mapped by a power much greater than himself.
The Base 2: Guilty as Charged
Lt. Col. Strauss
US Army Investigator John Murphy (now a Lieutenant, although he was a Major in the previous Base movie) has been sent to look into a series of suspicious deaths that have been going on under the watch of Colonel Strauss. After going undercover and infiltrating Strauss's unit, Murphy discovers that Strauss and his men are leading a vigilante gang to dispense 'justice' to those they feel have been wrongly acquitted of various crimes.
헬레이저 5
Dr. Paul Gregory
마약과 여자에 빠져 부모와 가족을 버리고 오직 쾌락만을 위해 살아가는 형사 조셉. 아무런 목적없이 살아가던 그는 어느날 갈고리에 찢겨서 완전히 만신창이가 된 남자의 시신과 잘려진 어린 아이의 손가락을 발견한다. 희생자가 자신이 학창 시절 따돌렸던 친구였음을 알게 된 조셉은 공포감에 휩싸인다.
왓 라이즈 비니스
Warren Feur
외동딸을 대학에 보낸 클레어(미셸 파이퍼)는 공허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다. 클레어는 1년 전에 자동차 사고를 낸 적이 있으나 그 당시의 상황을 이상하게도 모두 잊고 있다. 그런 클레어이므로 주위 사람들은 그녀가 집안에서 이상한 소리를 들었고 욕조에 비친 한 여자를 봤다고 말하자 불안한 정신 상태 때문이라고 충고한다. 누구도 자신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자 클레어는 혼자서라도 문제를 풀기로 결정하지만...
블로우백
John Matthew Whitman / Schmidt
날마다 형사 돈 모렐은 예수의 재림을 믿는 광신도이자 연쇄살인마인 위트만에게 죽을 고비를 넘기는 악몽을 꾸며 시달린다. 마침내 그의 사형집행일 날, 가스실에서 거품을 머금은 채 죽어가는 그의 모습을 보며, 돈은 악의 최후를 확인한다. 그러나 그가 가스실을 나간 후, 정부 조직의 은밀한 계획에 따라 위트만은 응급실에 옮겨져 다시 생명을 건지고, 성형수술을 하여 살인병기로서 특수 훈련을 받는다. 저격지령을 받고 목표물을 제거하기 위해 조직원들과 함께 거리에 나선 위트만. 그러나 그는 명령을 거부하고 달아난다. 그 안에 존재하는 연쇄살인마가 다시 깨어난 것이다. 정부요원은 그의 뒤를 바짝 추적하지만, 위트만은 자기에게 사형을 선포한 배심원들의 목록을 찾아 그들의 내장을 꺼내 죽이고, 피부를 벗기는 등 온천지를 피범벅으로 만들어 하나 둘씩 제거한다.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는 돈은 범인의 살인방법이 위트만과 유사하다는 의심을 품게 되지만, 도저히 그 확신을 할 수 없다. 바로 자신의 눈 앞에서 그가 죽었기 때문. 그러나 그는 피살자들의 공통점이 위트만에게 사형을 선포했던 배심원들이라는 것을 알고, 그의 주변을 수색한다. 의심했던 위트만의 동생이 죽고, 그가 범인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자 미궁에 빠져버리는 돈. 이때 정부요원이 위트만이 살아있음을 고백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돈은 자신이 그의 마지막 살인 목표임을 알게 된다. 다시 현실로 시작된 위트만의 악몽. 위트만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자, 그의 먹이이기도 한 돈은 살인병기로 더욱 강해진 놈을 상대로 힘겨운 승부를 펼쳐야 한다.
The Huntress
Tiny Bellows
After bounty hunter Ralph "Papa" Thorson is killed, his widow and daughter find they are in debt and decide to take on his work. Pilot film for the following series.
Double Frame
A shady cop gets in over his head when he frames his partner during a drug scam.
라이츠 오브 패시즈
Frank Dabbo
A father and his two sons go on holiday together hoping to reconcile some of their differences, but when the arrival of two escaped convicts interrupts their vacation, the three men must cooperate in order to survive.
D.R.E.A.M. Team
Shawn Murphy
J.W. Garrison, the head of a top-secret sub agency of the United Nations, discovers that a team of terrorists, led by the murderous Oliver Maxwell, plan on producing a bomb carrying an anthrax virus to be used in the United States. Garrison summons CIA agent Zack Hamilton who puts together a team of three beautiful women; CIA trainer Kim Taylor; photographer Victoria Carrera; and actress Eva Kirov to go to undercover as fashion models to infiltrate the terrorist organization to find the bomb before it can be used.
Born Bad
A group of teenagers rob a bank, causing a deadly standoff.
싸이코
Patrolman
1998년 12월 피닉스의 어느 모텔 룸. 마리온 크레인(앤 허쉬 분)은 점심시간에 애인 샘(비고 모텐슨 분)과 짧은 정사를 나눈다. 그녀는 그와의 결혼을 원하나 샘은 아버지의 빚과 매달 전부인에게 지불해야만 하는 별거 수당 때문에 경제적으로 결혼할 여유가 없다고 거절한다. 착잡해진 마리온은 서둘러 사무실로 돌아오고, 때마침 사장은 고객의 돈 40만불을 은행에 입금시켜 놓을 것을 그녀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마리온은 돈의 유혹에 이끌려 40만불을 들고 은행이 아닌 애인에게로 향한다. 이틀을 꼬박 운전한 마리온은 피로에 지쳐 길을 잃고 헤메이던 중 인적이 드문 베이츠 모텔에 묵게 된다. 모텔 주인인 노만 베이츠(빈스 본 분)는 그녀에게 성적 호기심을 갖고서 저녁을 제공하는 등 호의를 베풀고, 그녀도 그의 호의에 긴장을 풀고 밤늦게 이야기를 나눈 후 그녀의 방으로 돌아간다. 잠자리에 들기 위해 샤워를 하던 중 그녀는 누군가에 의해 칼로 무자비하게 살해당하는데...
Inferno
Dr. Coleman West
When a huge fireball hurtles towards the Earth the authorities have only hours to react before temperatures soar beyond human tolerance.
모탈 컴뱃 2
Raiden
아웃 월드의 황제인 샤오 칸(Shao Kahn: 브라이언 톰슨 분)은 아웃월드와 지구를 합병시켜서, 파멸시키려는 음모를 꾸민다. 모탈 컴뱃에서 류캉(Liu Kang: 로빈 쇼 분)과 선택된 파이터들이 이긴 후, '지구는 한 세대 동안 평화를 누려야한다'는 전 우주 세계의 이 신성한 규칙을 깨고, 샤오 칸은 아웃월드로부터 지구로 통하는 게이트를 열어 침략해온다. 이에 대항할 힘을 모으기 위해, 레이든(Rayden: 제임스 레마 분)은 류캉과 파이터들을 집합시킨다. 자신의 야욕을 채워줄 악의 파이터(인간이 아닌 무리들)들을 데리고 레이든 앞에 나타난 샤오 칸. 류캉은 샤오 칸에 맞서, 평화의 결정적인 열쇠를 가진 키타나 공주(Princess Kitana: 탈리사 소토 분)와 함께 그들의 소굴로 찾아간다. 그러나, 키타나 공주는 그들의 손에 빼앗기고 류캉은 그들의 함정에 걸려든다. 정신없이 일격을 가해 오는 샤오 칸 일당들은 마침내, 레이든을 죽이고 만다. 이에 분노한 파이터들은 류캉을 앞세우고, 6일 째의 마지막 전투에 임하게 된다. 키타나 공주는 샤오 칸의 일당으로 악의 화신이 되어 환생한 어머니와, 류캉은 샤오 칸과, 잭스(Jax: 린 레드 윌리암스 분)는 나이프울프(Nightwolf: 라이트풋 분)와, 소냐 블레이드(Sonya Blade: 산드라 헤스 분)는 몬타로(Motaro: 데론 맥비 분)와 각각 맞수가 되어,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인다. 결국 샤오 칸은 신성한 규칙을 어긴 죄로 피를 흘리며 죽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결국 지구는 악의 손길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신들로부터 다시 생명을 부여받은 레이든은 신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팬텀
Quill
16세기 중반 항해 중이던 한 선박 안에서 한 소년이 자신의 아버지가 해적 생 형제들로부터 목숨을 잃는 관경을 목격한다. 난파 후, 표류하던 그는 뱅갈라는 섬의 투간다족에 의해 구조되고, 그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다. 시간이 흘러 1938년 뱅갈라 정글의 오지. 투간다 부족의 은으로 만들어진 해골을 찾기 위해 한 무리의 레이더스들이 이곳을 찾는다. 은 해골 세 개를 모으면 엄청난 에너지의 초자연적인 힘을 얻게 된다는 투간다의 전설을 듣고 이를 입수하기 위해서인데, 뉴욕 암흑가의 보스 드렉스가 이 초자연적인 힘으로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부하들을 이곳에 보낸 것이다. 숱한 희생을 치르며 드렉스의 부하들이 지도를 보고 찾아간 동굴에서 해골을 손에 넣는 순간, '걸어 다니는 영혼'이라 불리는 팬텀이라는 전설적인 전사가 나타나 이들을 추적한다. 그러나 드렉스의 부하들은 교묘한 수법으로 팬텀을 따돌리고 은 해골을 훔쳐 달아난다. 팬텀은 400년 전, 해적들에게 아버지를 잃은 후 뱅갈라섬의 투간다족과 함께 살았던 소년의 후손들로 대를 이어 투간다족의 은 해골을 지키는 팬텀으로 살아왔던 것이다. 뉴욕의 롱 아일랜드, 평소부터 드렉스의 움직임을 수상하게 여긴 여기자 팔머는 그에 대한 밀착취재를 시작하고, 잃어버린 "투간다의 해골'을 추적하던 팬텀은 그들의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뉴욕으로 온다. 한편, 이미 세 개의 은 해골 중에서 두 개를 모은 드렉스는 나머지 하나를 마저 찾아내기 위해 해골이 표시한 지도를 보고 나머지 하나를 가지고 있는 해적 생 형제의 후손인 카바이 생을 찾아가는데.
퀘스트
Maxie Devine
1920년 뉴욕의 뒷골목. 고아로 자란 크리스(Christopher Dubois: 쟝-끌로드 반담 분)는 소매치기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고, 다른 갱단의 물건을 훔치다 발각되어 어느 배에 몰래 숨어든다. 그러나 밀항의 실패로 노예와 같은 생활을 하던 중, 영국인 에드가 도브스(Lord Edgar Dobbs: 로저 무어 분)가 지휘하는 해적선의 습격으로 다시 사로잡히는 신세가 된다. 에드가 도브스는 타이섬의 복싱 프로모터, 카오(Khao: 아키 알렝 분)가 이끄는 집단에 크리스를 팔아넘긴다. 6개월 후, 킥복싱 챔피언이 된 크리스는 티벳의 세계 무술인 시합인 GHAN GHENG에 출전할 것을 선고받자, 자신이 이길 경우 그들을 살려달라는 목숨을 위해 크리스는 생사를 건 혈투를 벌인다.
One Good Turn
Simon Jury
Matt, a home arcade games programmer runs into an old acquaintance who saved his life years earlier from a burning automobile. The rescuer, Simon, is down on his luck, living like a bum. The grateful Matt feels obligated to help Simon, so he takes him into his home and gets him a job in the mail room of his company. However, what Matt doesn't know is it was no accident running into Simon, and Simon has an old score to settle with Matt, going all the way back to the night Simon saved Matt's life.
Robo Warriors
Ray Gibson
The year is 2036 and Earth has been invaded: hope lies with the last Robo Warrior - a towering fighting machine.
와일드 빌
Donnie Lonigan
최고의 총잡이로, 명 보안관으로 명성을 떨치던 빌. 그는 거칠면서도 의리 있고, 매력이 넘치는 사나이 중의 사나이. 보안관 시절, 그는 무법도시를 평정하려 하지만 그만 적으로 오인한 부하를 죽이고 그 사건으로 인해 이곳 저곳을 떠돌아 다닌다. 또한 녹내장을 앓고있는 그는 시력을 점점 잃어가고 있었고, 짧으면 2년 내에 앞을 볼 수 없게 된다는 진단을 받는다. 그러나 그의 모험심은 그치지 않았고, 어느 도시를 가도 그의 명성은 화려하게 남아 있었다. 그가 어디를 가건 남자들은 그와 같은 삶을 살고 싶어했고, 여자들은 그를 사랑했으며, 무법자들은 자신의 명성을 얻기 위해 그에게 총구를 겨눴다. 빌은 떠돌이 생활을 잠시 접고 찰스와 함께 거친 황야 데드우드 협곡으로 온다. 사기꾼, 술꾼, 포주와 창녀가 넘치는 곳. 채찍, 주먹, 칼과 총이 가득한 무법의 환락도시. 그곳에서도 빌의 명성은 신화로 전해져 오고있었고, 그는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다. 그러나 잭 맥컬이라는 청년은 어머니의 한을 풀기 위해 “와일드 빌을 죽이러 왔다”며 큰 소리 친다. 그러나 빌은 아직 애송이인 그의 겁 없는 발언을 호탕하게 받아넘기며 신경 쓰지 않는데.....
저지 드레드
Block Warlord (uncredited)
{서기 2천년대에 세상이 바뀌었다. 기후(Climate), 국가(Nation) 그 모든 것이 격변했다. 지표는 오염되어 매마른 사막으로 변하고 그 저주받은 땅(The Cursed Earth)을 피해 수 백 수 천만의 사람들이 몇 안되는 거대 도시에 모여살게 되자 거리는 폭력으로 얼룩졌다. 정부는 치안 능력을 상실하고 법은 무너졌다. 혼란 속에서 새 질서가 탄생했다. 한 손으로 정의를 구현하며 다른 한 손으로 처벌권을 행사하는 새로운 엘리트 집단이 다스리는 사회, 새 통치자들은 경찰이자 배심원이었으며 심판자였다. 사람들은 그를 판사(The Judges)라 불렀다.} 서기 2139년, 그 옛날 뉴욕이었던 메가 씨티 원. 인구 6500만의 이 도시는 폭동과 소요로 들썩거리고 있다. 이 곳의 법과 질서를 전복하려는 무서운 음모에 의해 가장 강력한 심판자로 두려움의 대상인 대상인 드레드(실베스터 스탤론 분)가 살인 누명을 쓴다. 그를 도우려는 선임 판사(막스 본 시도우 분)와 동료 허쉬(다이안 레인 분)의 노력도 소용없이, 드레드는 무기형을 언도 받고 도시에서 추방되는데. [스포일러] 이 음모의 배후 인물은 사악한 천재 리코(아만드 아산테 분). '야누스 프로젝트'란 비밀실험에 의해 탄생한 드레드는 유전자 결합에 의해 탄생한 인물이다. 그런데, 저지 드레드를 위한 완벽한 유전자 결합 과정에서 악의 화신 리코도 태어난다. 저지 드레드와 리코는 대결의 운명을 안고 태어난 것이다. 흉악한 범죄자 리코는 탈옥한 뒤 부패한 대법관과 짜고 메가시티원을 지배할 음모를 꾸민 것이다.
Across the Moon
Rattlesnake Jim
Two young women bond while living together out in the California desert to be close to their boyfriends who are serving time at the nearby state prison.
보이즈 온 더 사이드
Alex
뉴욕에 나와 생활하다 에이즈에 걸려 고향 애리조나로 낙향하려는 로빈은여행 동반자를 구하는 광고를 낸다. LA로 가길 꿈꾸는 밤무대 가수 제인이 우연히 광고를 보고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난다. 성격이 괄괄한 로빈 은 지나치게 깔끔을 떠는 제인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로빈의 적극적인 권유에 못이겨 여행 파트너가 되어준 것. 둘은 가는 도중에 제인의 친구 할리의 집에 들리지만 할리의 애인 때문에 집안은 온통 쑥대밭이다. 침착하고 대범한 로빈 덕분에 발광하는 남자를 의자에 묶어둔 채 세 여자는 함께 길을 떠난다. 그러나 제인과 로빈은 할리가 원치 않은 임신을 했고 설상가상으로 수배자가 돼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The Surgeon
Dr. Benjamin Hendricks
Dr. Julian Mater is suspended and gets his license revoked for performing experiments on dying patients in cellular regeneration. A couple of years later, he returns to the hospital that condemned his work to begin practicing his grizzly experiments once more.
34번가의 기적
Jack Duff
도라는 쿨 백화점의 기획이사이다. 그는 올 크리스마스에 활약해줄 산타클로스를 찾아 다닌다. 그는 '크리스 크링클'이라는 순수한 할아버지를 만나게 된다. 그는 새로운 산타클로스로 거듭난다. 크링클이 산타클로스를 맡게 되자 백화점에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산타클로스를 믿지 않는 도라도 크링클을 만난 뒤부터 달라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경쟁 백화점의 사장은 전직 산타클로스를 미끼로, 크링클을 모함한다. 크링클은 모함때문에 위험에 빠지는데...
르네상스 맨
Captain Tom Murdoch
빌 라고(Bill Rago: 대니 드비토 분)는 좋은 집안 출신에 프린스턴 대학을 나와 광고업에 종사하는 부러울 것이 없는 사람이다. 그러나 그는 세상에 태어나 가치있는 일을 해본 적도 없고 해볼 엄두도 내지 못하는 위인이다. 또한 가정적으로도 안정을 찾지 못했으며, 냉소적인 태도로 수차례 직장 상사들과 충돌하게 되고 이로 인해 실업자로 전락하게 된다. 궁여지책으로 찾아간 직업소개소에서는 그에게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직업인 육군사관학교의 영어 교관직을 알선해 준다. 군대식 사고방식에 빠져 있는 교관들과 자대배치를 앞두고 기본적인 소양만을 갖추기 위해 모여든 상이한 배경을 지닌 다양한 인종의 젊은이들 속에서 이런저런 사건들을 겪으면서 빌은 차츰 그가 맡은 젊은이들의 재능을 키워나가는데서 삶의 기쁨을 찾아 나가게 된다. 군대에서의 낙제생들인 이들 또한 빌의 열성적인 태도에 동화되어 가면서 단체정신을 키워나가게 되고 자신감을 갖게 된다. 빌은 그런 그들에게 세익스피어의 연극공연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규율을 어기고 이들을 훈련소 밖으로 이끌고 나간다. 드디어 이들의 기본교육이 끝나는 날이 다가오고 빌은 전원을 무시험으로 통과시키라는 상부의 지시를 받게 된다. 이에 응하지 않고 시험을 강행하려는 빌에 맞서 빌과 사사건건 충돌해 온 카스 상사(Sergeant Cass: 그레고리 하인즈 분)는 시험전날 밤 빌의 학생들에게 혹독한 야간훈련을 시킴으로써 시험에 응할 수 없도록 방해까지 한다. 텅빈 교실에서 초조하게 학생들을 기다리는 빌. 그 앞에 처음과는 달리 절도있고 자신감에 넘치는 모습으로 나타난 학생들. 그들은 모두 빌의 시험에 통과하게 되고, 빌은 드디어 자신의 삶의 의미를 찾게되고 전혀 어울리지 않을것같던 영어 교관직을 계속 맡게 된다.
Confessions of a Hitman
Bruno Serrano
A former hitman named Bruno steals some cash from his mobster uncle. He plans to go to Tahiti, but things go wrong and he finds himself headed for Vegas via Death Valley in a comandeered airport limousine, pursued by his uncle's henchmen and accompanied by a limo driver and an enigmatic blonde.
보험 걸린 사나이
Max Shady
경찰이자 변호사인 네드 라빈(Ned Ravine: 아만드 아쌍테 분)은 3명의 아름다운 미녀들, 아내인 라나(Lana Ravine: 케이트 넬리간 분), 여비서 로라(Laura: 셜리 펜 분), 그리고 그를 유혹하는 의뢰인 롤라(Lola Cain: 숀 영 분) 사이에서 평소에 가졌던 여성의 개념에 혼란을 갖게 된다. 아내인 리나는 차 정비사인 젊은 청년 프랭크(Frank Kelbo: 크리스토퍼 맥도날드 분)와 남편 몰래 사랑을 나누던 중, 우연히 남편이 3백만불이나 되는 보험에 가입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게다가 서류에 명시된 특정한 장소 및 상황에서 사망하게 될 경우 액면가격의 3배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프랭크와 함께 남편을 살해할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리나는 실수로 원한을 품은 채 복수를 준비하던 출옥수를 살해하게 되고, 네드는 오히려 아내가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것으로 믿게된다. 그는 설득력있는 변호로 그녀의 무죄판결 받아내는데...
브링크
Thomas Ridgely
바이올린 연주자인 에마(Emma Brody: 매들린 스토우 분)는 여덟살 때 어머니(Emma's Mother: 마릴린 도즈 프랭크 분)의 폭력에 의해 시력을 잃고 20년이 넘도록 암흑 속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중, 안구 이식 전문의 피어슨 박사(Dr. Ryan Pierce: 피터 프리드먼 분)의 주선으로 안구를 기증 받아 수술을 받고 시력을 되찾는다. 그러나 수술 후 초기 회복 단계에 종종 발생하는 지각 지체 현상(일종의 시각 장애)으로 불편을 겪다가 우연히 자신의 아파트에서 범행을 저지르고 달아나던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목격한다. 한편 시카고 경찰청의 강력계 형사 존 홀스트롬(Detective John Hallstrom: 에이단 퀸 분)과 리즐리 형사(Thomas Ridgely: 제임스 레마 분)는 최근의 연쇄 살인 사건 때문에 노심초사하고 있던 중, 범인을 목격했다는 에마의 신고를 접한다. 그러나 에마에게 시각 장애가 있다는 걸 알게 된 경찰은 에마의 말을 불신하려고만 들고 사건은 점점 미궁 속에 빠져드는데...
The Tigress
Andrei
It's the roaring twenties in Berlin. The Tigress, a gorgeous, wild, and very independent street walker, falls for a handsome grifter. When one of her lovers gets jealous, she betrays him and has to skip town. The grifter reveals he has what it takes to move in upper class circles and suggests they flee to Carlsbad, a spa in Czechoslovakia. Does he love her or is he only using her? Is the Tigress madly in love with him or does she want to satisfy her vanity and drop him once he falls for her? The ancient cat and mouse game between a man and a woman unfolds amidst sensual seduction, the scheme of robbing a rich Texan and the jilted lover arriving from Berlin, gun drawn.
Indecency
Mick Clarkson
Thriller about three friends who work in an advertising agency, one of whom has a nervous breakdown. Upon her recovery, she embarks upon an affair with her former employer's husband, with deadly consequences.
Brotherhood of the Gun
Frank Weir
After the Civil War, rebel sharpshooter Zack Hollister joins Weir's outlaw gang. After a successful train robbery, he and his brother end up in a gunfight with Weir and his men. He escapes with a wound in his right arm, but his brother is killed. Recuperating he has to learn to shoot left-handed as he plans to avenge his brother's death.
개 목걸이
Sam
그리 멀지 않은 미래, 전기공학자 프랭크 워렌(Frank Warren : 룻거 하우어 분)은 연인인 노엘(Noelle : 조안 첸 분), 동료 샘(Sam : 제임스 레마 분)과 함께 수백만 달러치의 다이아몬드 강탈 계획을 능란하게 실행에 옮긴다. 아슬아슬한 추격을 따돌리자마자 프랭크는 애인과 동료의 배신으로 잔인하게 총에 맞는다. 그러나 프랭크가 이미 다이아몬드를 비밀 장소에 감춰버렸을 뿐만 아니라 프랭크도 구사일생으로 총상에서 회복되는 행운을 얻는다. 그 행운도 잠시, 수감된 프랭크는 고도의 과학 기술이 탄생시킨, 동료 수감자와 100야드만 떨어지게되도 폭발하게 되는 무서운 폭탄 목걸리를 목에 달게 된다. 일명 '개목걸이(Wedlock)'. 더구나 떨어지면 터지게 하는 짝이 누군 지도 모른다. 그런데, 프랭크의 전과를 본 교도소장 워든 홀리데이(Warden Holliday : 스테판 토보로스키 분)은 프랭크를 추긍하여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으려는 음흉한 사람이다. 하지만 프랭크의 고집 때문에 뜻을 이룰 수 없자, 다른 방법을 생각한다. 한편, 감옥에는 트레이시 리그스(Tracy Riggs : 미미 로저스 분)이라는 여죄수가 있는데 프랭크에게 자신이 '개목걸이' 파트너라고 밝히지만 프랭크는 그녀가 탈출을 시도할 때까지 좀처럼 믿지 못한다. 하지만 부상한 프랭크를 운반하려던 차를 타고 탈출을 시도하는데...
늑대 개
Beauty Smith
10대 소년 잭은 북미에서 가족들을 위해 금광을 개발하다가 돌아가신 아버지의 금광 채굴권을 찾아 혼자서 유칸 지방으로 들어간다. 그곳은 금광 열기로 온 세계 사람들이 몰려와 온갖 범죄가 무난하던 곳이었다. 여비까지 날치기 당한 잭은 다행히 아버지의 친구 알렉스를 만나 함께 개썰매를 이끌고 금광지대로 가게된다. 설원에서 어미를 여읜 새끼 늑대를 본 잭은 혼자 살아 남을 수 있을까 염려 하는데 마침 지나가던 인디언이 그 늑대를 데려다 흰 송곳니 이름을 따서 '화이트 팽'이라 이름짓고 키우게 된다. 그러나 늑대는 커가면서 용맹을 더해가서 인디언 추장을 따라 시내를 나갔다가 투견을 업으로 하는 사내의 개를 물어 보상금 시비가 벌어진다. 사내가 늑대를 달라고 하는 바람에 추장은 하는수 없이 늑대를 건네주고 만다. 투견을 하던 늑대는 처음엔 싸움에 이겨 돈을 많이 벌어 주지만 나중에 불독과 싸우다 목을 물려 위기에 빠진다. 물자를 사러 시내에 나왔다가 이광경을 본 잭은 띄어들어 늑대를 구해낸다. 알고보니 투견꾼 사내느 잭의 돈을 날치기한 사기꾼이었다. 이때부터 잭은 사나워진 늑대를 다시 사랑으로 돌보며 친구로 삼는데 성공한다.
Session Man
McQueen
When personal and creative differences threaten to destroy a musical supergroup during the recording of an album, studio guitar player McQueen is brought in to smooth out the tracks. Soon he is reconsidering the direction of his life as he dreams of the elusive brass ring.
Night Visions
Sergeant Thomas Mackey
A Los Angeles detective hunts a serial killer with a woman who has telepathic multiple personalities.
Fatal Charm
Louis
Valerie's (Amanda Peterson) prosecutor mom is trying to put away Adam (Christopher Atkins), an alleged serial killer on trial for murdering six women. But he's so charming that the teenage Valerie just can't believe he really did it, and soon they begin sending each other letters. Adam is caught up in a jailbreak and ends up on the run.
어둠속의 외침
Preston (segment "Lover's Vow")
동네를 지나가가 소년 티미는 정신이상자인 아줌마에게 끌려간다. 그녀의 부엌에서 죽을 위험에 처하지만 죽음을 피하기 위해 아라비안 나이트와 같은 천일야화를 들려주는데... 제1화 어느 대학기숙사 밸링햄이란 학생은 어느 날 미이라를 구입, 미이라를 환생시켜 부당하게 자신의 장학금을 가로챈 학생 리와 그에게 도둑누명을 씌운 수잔을 차례로 살해한다. 수잔의 오빠 앤디는 미이라의 비밀을 알아내고 미이라를 없애버리고 밸링햄을 쫓아내 안심을 하지만, 밸링햄은 이제 미이라가 아닌 죽은 자들을 불러일으켜 조정하는 힘을 가진다. 제2화 거대재벌인 드로간 제약회사의 사장 드로간씨는 청부살인업자 할스톤을 고용, 그의 집안 사람 세 명을 모두 죽게 만들었다고 믿는 검은 고양이를 없애도록 부탁한다. 그는 자신의 제약회사에서 수많은 고양이를 실험용으로 쓴 죄의 대가를 받는다고 생각하며 겁에 질린다. 그러나 할스톤은 거꾸로 고양이에게 목숨을 빼앗기고, 드로간 사장 역시 결국 고양이에게 당하고 만다. 제3화 예술가인 프레스톤은 친구가 괴물한테 죽음을 당하는 걸 목격한다. 괴물은 그를 죽이지않는 대신 평생동안 괴물에 대해 한 마디도 하지 않을 것을 맹세하라고 하고 사라진다. 그날 밤, 프레스톤은 캐롤라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그녀의 도움으로 예술가로 크게 성공하며 아이도 둘을 낳아 10년을 행복하게 살아가던 어느 날, 맹세를 깨고 아내에게 그 괴물얘기를 털어놓는다. 그 순간 캐롤라와 두 아이는 괴물로 변신, 프레스톤을 죽이고 사라진다. 이야기를 모두 마친 소년 티미는 주머니 속의 구슬을 바닥에 던져 그를 죽이려는 정신이상 아줌마로부터 빠져나온다.
Kojak: None So Blind
Wolfgang Reiger
After a flighty young woman accidentally witnesses a Mob hit in an Italian restaurant, New York Police Inspector Theo Kojak must both protect her from an unscrupulous Dutch hitman, and bring Mob kingpin Tony Salducci to justice.
드럭스토어 카우보이
Gentry
마약 중독자인 밥은 그의 아내 다이앤과 친구 데이빗, 네이딘과 함께 약국을 털며 생활한다. 약국에서 가져온 약들은 환각제로 둔갑하여 그들에게 기쁨을 주기도 하고, 환각제를 찾는 이들에게 판매가 되어 돈을 벌어주기도 한다. 하지만, 밥의 뒤를 끈질기게 쫓아다니며 괴롭히는 경찰때문에 그들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다. 하지만, 새로운 보금 자리 역시 경찰의 감시를 벗어나기는 힘들다. 밥은 그를 감시하고 있는 경찰을 골려주려고 이웃집 남자를 부추겨 경찰에게 총을 쏘도록 꾀를 부린다. 어느 모텔에 묵고 있던 넷은, 의견충돌로 다투게 된다. 밥과 다투고, 항상 밥에게 복종하는 데이빗에게 화를 낸, 네이딘은 모텔에 혼자 남게 되고, 나머지는 병원을 털러 간다. 하지만, 병원에서의 약탈은 쉽지 않고, 이들은 간신히 병원을 빠져나온다. 모텔에 들어온 그들은 약물과다로 시체가 된 네이딘을 발견하고, 시체의 처리로 고심한다. 결국, 임시로 모텔의 천장에 숨겨두려고 하지만, 곧 이 모텔에서 지방경찰들의 행사가 열리기 때문에 방을 비워달라는 요청을 받게 된다. 사방에 경찰들로 쫙 깔린 모텔에서 어떻게 시체를 처리할지 난감한데…
Desperado: The Outlaw Wars
John Sikes
Duell McCall visits his old girlfriend, Nora, and learns that she gave birth to his child. He wants to stay but he is still a wanted man. So, Sheriff Campbell suggests that if he brings in this notorious criminal, who has been plaguing the territory, he might be able to get a pardon.
Silence Like Glass
True story of two diametrically opposed young women dealing with terminal illness.
4인의 방랑자
Gianelli
정신병 의사와 함께 야구 구경을 가려던 4인의 정신병자들이 뉴욕 거리에서 길을 잃었다. 우연히 살인 현장을 목격한 담당의사가 범인들에 의해 폭행당하고 병원에 실려가자, 4명의 정신병자들이 의사를 찾고자 거리를 뒤지기 시작했다.
Rent-a-Cop
Dancer
A sex worker seeks protection from an ex-cop after a failed drug bust throws their lives into turmoil.
Quiet Cool
Joe Dylanne
This actioner is set in a remote, heavily forested area in Northern California where marijuana growers raise their illegal crops and run whole communities with their terrorist tactics and wealth. The tale centers on the efforts of a fearless New York cop to free one such community from the tyranny of the pot growers. It begins with a surveyor who is leading the town's crooked sheriff to a small marijuana field he has just discovered. The surveyor is killed before he can get there. Joshua, a small boy, sees the execution and tries to get back in time to tell his parents. Unfortunately, the killers murder his family and throw him off a cliff. The boy's aunt, worried at not hearing from her family, gets suspicious and asks an old flame, NY cop Joe Dillon, to investigate. The town sheriff is not pleased by his intrusion and warns him to stay out of it. Dillon disobeys, and that is where all the action comes in.
공모 지대
Nestor
악명높은 플로리다주립 감화원에서는 이너시티 프로그램이라는 감화 프로그램을 선정, 월남전 참전용사이자 이 감화원출신인 조(Joe: 스티븐 랭 분)를 리더로 5명의 인원을 선출, 죽음의 생존교육을 거쳐 마이아미에서 자유로운 생활을 하게 한다. 그런데 마이아미를 주름잡는 암흑계의 거물 네스터(Nestor: 제임스 레마 분)의 부하들과 시비가 붙은 조는 이들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The Clan of the Cave Bear
Creb
Natural changes have the clans moving. Iza, medicine woman of the "Clan of the Cave Bear" finds little Ayla from the "others"' clan - tradition would have the clan kill Ayla immediately, but Iza insists on keeping her. When the little one finds a most needed new cave, she's allowed to stay - and thrive.
커튼 클럽
Dutch Schultz
맨하탄 북반부, 하렘의 한복판에 카튼 클럽이 세계 제일급의 클럽이라는 명성을 누리면서 1923년에 문을 연다. 클럽 오디션에서 클럽의 운영자 더치를 도와준 딕시와 샌드맨은 쉽게 합격, 무대를 누빈다. 더치는 딕시와 친한 베라를 정부로 삼은 것 이외에는 딕시에게 잘해 준다. 그후, 딕시는 헐리우드에 진출, 스타가 되고 한편, 탭 댄스에 재질이 있는 샌드맨은 백인 여가수 릴라를 사랑하지만, 흑인이란 이유로 설움을 받는다. 하지만 결국에 재능을 인정받아 흑인은 절대불가라는 카튼 클럽의 전통을 깨고 무대에 서게 된다. 딕시의 동생 빈센트가 더치의 부하 프렌치를 납치, 돈을 갈취한 사건과 베라를 학대하는 것을 본 딕시는 더치와 정면으로 맞선다. 일대 접전을 벌인 후 딕시는 서부로 돌아가는데, 릴라도 마침내 그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동한다.
The Mystic Warrior
Pesla
Saga about a proud band of Sioux Indians, and the efforts of one brave to save his people from destruction through the use of mysterious powers handed down by ancestors.
48시간
Albert Ganz
한 대의 픽업 트럭이 노역 중인 죄수들에게 다가와 죄수와 위장 싸움을 벌여 감시원들을 사살후 탈옥시킨다. 강력사건 전담 형사 잭(Jack Cates : 닉 놀테 분)은 형사들을 살해하고 달아난 일당을 잡기 위해 옛날 탈옥범 일당과 함께 일을 했던 레지 해먼드(Reggie Hammond : 에디 머피 분)를 48시간 동안 가석방시켜 그들을 쫓는다. 샐리(Sally : 데니스 크로비 분)라는 여인을 인질로 잡은 탈옥범을 발견한 잭이 쏘려고 하자 깽으로 오인받아 경찰에 잡히고 탈옥범은 도주한다. 48시간이 다 되어 교도소로 가야하는 레기를 위해 술을 사로 가다가 버려진 버스를 보고 탈옥범이 숨어있는 곳을 알아낸다. 그들과 숨막히는 추격전이 벌어진 후,탈옥범들은 잭과 레기의 총에 맞아 숨을 거두고 남은 복역기간 6개월을 채우러 교도소로 돌아가는 레기는 새 사람이 되어 정직하게 살기를 맹세하고 애인 신디의 전송을 받는다.
파트너
Edward K. Petersen
Benson is a police detective. After a series of murders in the Gay community he is ordered to go undercover with a gay police clerk named Kerwin as his partner. In order to be noticed they have to be flamboyant enough to attract attention which Benson finds rather disturbing. Can an uptight heterosexual and a mousey homosexual form a meaningful relationship?
Windwalker
Windwalker (young)
An ancient Indian warrior who has reached the end of his life is brought back from his 'death' to save his family from a raiding party of enemy Indians in this unique story of 'Indians without a single cowboy.
롱 라이더스
Sam Starr
남북전쟁 직후 아직 질서가 잡히지 않은 서부 미주리주. 무법의 시대에 서부사상 가장 유명한 제시 제임스가 출현한다. 제시 제임스일당은 은행을 털고, 열차를 습격하여 많은 현상금이 붙는다. 제시 제임스일당의 피해를 입은 마을은 추적대를 조직 제시 제임스 일당을 뒤쫓는다. 그러나 번번히 제시 제임스 일당은 추적대를 비웃듯이 포위망을 빠져나가는데...
광란자
Gregory
강가에서 사람의 팔 하나가 발견된다. 곧이어 한 남자가 온몸이 칼로 끔찍하게 난자당한 채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진들은 살해자의 주변을 조사하 다가 동성연자자 그룹에 접근해간다. 경찰의 끈질긴 추적에도 불구하고 살인 사건은 연이어 벌어진다. 범인을 잡기위해 스티븐 형사는 동성 연애자로 가장하고 잠복 근무에 들어간다. 그가 잠복근무에 들어간 동성연애자들의 세계는 일반인들이 상상 할 수 없는 충격의 세계였다. 그리고 그가 잠복근무 중에도 살인 사건은 계속 발생하는데...
워리어
Ajax
뉴욕 전체를 아우르는 최강 갱단의 리더가 암살당했다! 억울하게 살해 세력으로 몰린 한 갱단. 덕분에 경찰에게 쫓기는 것은 물론 다른 조직들의 먹잇감이 되고 마는데. 다시 본거지로 돌아가기 위한 이들의 사투가 뉴욕 한복판에서 펼쳐진다.
On the Yard
Larson
Chilly is "top con" on the yard, a title that gives him absolute power. Power to make the rules. Power to kill. When a young con confronts Chilly's power, he learns the vicious price of defiance.
메갈로폴리스
An architect wants to rebuild New York City as a utopia following a devastating dis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