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nal live stageshow of Kamen Rider Zi-O, taking place after the Over Quartzer film.
The sudden appearance of a Red Woz and Tsukuyomi declaring herself Queen of Time sends Zi-O and Geiz reeling as they discover even more RideWatches than they thought existed...
평범한 고교생으로 지내던 묘코인 게이츠는 유도에서 메달을 따기 위해 훈련에 매달리다, 대회 경기 중 재기 불능의 부상을 당해 선수 생명이 끊긴다. 그곳에 워즈라는 청년이 나타나 게이츠에게 "너를 마왕을 쓰러뜨리는 구세주로 인도하기 위해 왔다. 그렇지 않으면 토키와 소고가 최악의 마왕으로 이름을 떨친다"고 하며 라이드워치와 시공 드라이버를 내민다.
타임 재커의 역사 개입으로 세계는 휴머기어에 인간이 지배되는 구도로 바뀌고 만다. 히덴 아루토는 황폐한 세계에 당혹감을 숨길 수 없지만, 거기에 추격을 가하듯이 휴마기어 윌 / 어나더 제로원의 존재에 의해서 제로원의 힘이 없어지고 만다. 원래의 세계를 되찾기 위해 가면라이더로서의 기억이 되살아난 토기와 소고와 함께, 아루토는 모든 것의 시작일인 12년 전으로 향한다. 그러나, 그런 아루토 앞에, 12년 전의 큰 사고 「데이 브레이크」에 휘말려 목숨을 잃었을 아버지 · 히덴 소레오가 나타난다.
According to this DVD, it is said that the ghosts of a sister and brother disappeared in this school while playing here. They are still wandering around to find a playing partner, even to this day. And there is one man who awakens in this school tonight. His name is Geiz Myokoin. He has a hidden secret that he won't tell anyone: And that secret is--Oops. I can't get cursed from here on out. Now then, please watch what happens next.
In the Hyper Battle DVD, we will discover that Geiz is afraid of ghosts. This gained him a new form, the Bibill Ride Watch to transform into Kamen Rider Bibill Geiz (Wimp Geiz).
정체불명의 습격자들에 의해 드라이브 제작자의 존재가 역사에서 사라지게 되고, 지오에게 자신의 친구를 부활시키기 위해서라도 드라이브 제작자의 존재를 되찾아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이에 과거로 간 소고 일행은 드라이브 제작자의 선조를 돕고 현재로 돌아와 부활한 제작자에게 새로운 드라이브를 받게 된다. 하지만, 새로운 드라이브를 마지막으로 가면라이더의 역사가 사라져버리고 공터의 한 가운데에 옥좌가 생겨나는데…
가면라이더를 사랑해주신 당신에게. 토키와 소고와 키류 센토의 세계에 이변이 일어났다. 마치 딴사람으로 바뀐거처럼 동료들이 서서히 기억을 잃어가는 것이었다. 거기다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슈퍼 타임재커 티드. 그는 어나더 덴오와 어나더 W이라는 강력한 부하를 내세워 1명의 소년, 신고를 추적하고 있었다. 신고를 지키려는 싸움속에서 소고는 가면라이더를 좋아하는 청년 아타루와 만난다. 한편, 티드에게 혼자 도전한 센토는 세뇌당해 조종당하고... 강대한 적을 앞에두고 신고를 구하려한 소고 일행이었지만 그러던중 아타루가 어느 고백을 한다. "가면라이더는, 현실의 존재가 아냐" 그는 수수께끼의 이매진 후타로스와 몰래 계약하고 있었다. 그 말의 진의란 대체? 왜, 언제부터 가면라이더는 허구(픽션)의 존재가 되버린걸까? 의문이 깊어지던 중 소고와 센토가 쫓던 티드는 초대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탄생의 땅. 쿠로가오카 유적지에 있었다. 당신의 기억속엔 그들은 살아있을까?
조용하고 눈에 띄지 않는 소년 '요리'는 전학 간 학교에서 짝사랑하던 소꿉친구 '시즈쿠'와 재회한다. 다시 만난 ‘시즈쿠’는 여전히 일본 최고의 배우가 되겠다는 꿈을 안고 모델 일을 하고 있고, 우연한 계기로 ‘요리’는 ‘시즈쿠’의 매니저를 맡게 되면서 가까워진다. 하지만, 인기 배우이자 연적인 '스바루'까지 등장하면서 ‘요리’의 짝사랑은 점점 험난해지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