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man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Stunts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Women in Hong Kong who have been in prison open a restaurant, but a triad boss tries to shut it down.
A man (Fatty) returns home to find his wife with another man. He goes to a bar and begins to drink, waking up the next day to find that he owes a mafioso money for killing his wife.
Love, lust, pride and hatred are complex emotions which have touched each of our lives at one time or another. See how these feelings enrage the lives of four people in this adult drama.
Cheung Biu's Hired Thug
송세걸은 주변 5백리 안에서는 당할자가 없다는 평이 나있는 명 변호사였다. 그러나 그의 아내 이씨는 몇 명이나 아이를 낳기만하면 잇달아 죽는것이 남편의 변론으로 패소한 사람들의 원한의 결과라고 생각해서, 한창 명성을 날리는 변호업을 중단할 것을 애걸해서 마침내 남편을 은퇴시킨다. 변호사업을 그만두고 여관을 차린 송세걸이 무료한 나날을 보내던 중, 그의 아내는 우연한 기회에 양수진이라는 여자가, 남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만삭의 몸으로 시달리고 있는것을 보고, 남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집안으로 거둬들여, 원님에게 그녀의 무고함을 호소한다. 신임현감은 송세걸의 명성을 익히 들어왔고, 은연중에 시기하던 현감은, 송세걸이 은퇴해서 대결할 기회를 놓친게 안타깝던 차에 이씨가 건방지게 관가의 송사에 관여하는 것을 괘씸히 여겨 이씨에게 형을 선고한다. 아내가 형을 받고 돌아온것을 본 송세걸은 은퇴선언을 번복하고 다시 율사가 되어, 양수진의 사건을 맡아 관가에 항소를 한다. 한편, 양수진의 남편을 죽이고 재산을 가로챈 범인은 송세걸이 사건을 맡았다는 소식에 당황해서 금 5천냥을 현감에게 뇌물로 주고 범행을 목격한 양수진의 몸종을 수회해서 반대증언을 하게 한다. 재판결과, 몸종의 증언이 결정적인 영향을 미쳐, 송세걸은 생전 처음 패소한다. 타락한 관리들의 작태에 울분을 터뜨린 송세걸은 마침 출두한 암행어사에게 항소해서 탐관오리들의 비리와 잘못된 재판의 번복을 요구하는데...
캐나다에서 차이나타운 갱단의 중간 보스인 아룡은 갱단 사이의 세력 싸움에 살인을 하고 교도소에 투옥된다. 10년후 석방되서 홍콩에 온 아룡은 오로지 딸 가가를 찾는다. 암흑가의 대부 홍숙은 예의를 다해 그를 돕는다. 홍숙의 오른팔 아방은 아룡을 못마당하게 여긴다. 아룡은 가가와 함께 있었다는 소룡을 알게 되고, 그녀를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아룡에게 감화된 소룡은 가가가 실연당해 투신자살했으니 찾지 말라고 한다. 절망한 아룡은 소룡의 곁을 떠난다. 한편 아방은 암거래를 방해하던 소룡과 홍숙 아룡을 한꺼번에 죽이고 암흑가를 장악하려 한다. 혼자서는 그에게 당할 수 없음을 깨달은 아룡은 캐나다의 옛조직에 도움을 청해 아방일당을 제거 한다. 다시 감옥에 간 아룡에게 소식이 끊겼던 소룡이 찾아와 자신이 바로 가가였음을 밝힌다.
Policeman
일미도인은 촌장의 의뢰를 받아 마을의 풍수를 살펴보다 수원을 찾으러 올라가던 중 많은 박쥐를 발견하게 된다. 이를 수상히 여겨 주변 성당을 수색하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자 새 수원을 찾아 우물을 파라고 지시한다. 하지만 박쥐 때문에 우물을 팔 위치가 바뀌게 되어 미라를 건져 올리게 되고, 고위경찰은 시체에 꽂힌 십자가 말뚝의 보석을 빼내다 부상을 당하고 피를 흘린다. 미라는 고위경찰의 피를 머금고 뱀파이어로 다시 부활하게 되고, 마을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Knowing that he's dying from cancer, Lam feels a responsibility to come up with sufficient funds quickly so that his younger brother Wai-leong can complete medical school.
When Lee Sam, a ten-year veteran of the Hong Kong underworld, is released from prison, he dispatches two enemies and goes into hiding in Taipei where his old friend Billy is a boss. Billy is a hothead whose rivalries with other gangs put Sam at risk. After bailing Billy out a couple of times, Sam tries to get out of the Mob life. He retires to the coastal town of Tainam, works as a fishmonger, and falls in love with the sister of Crow, a 20-year-old who wants to work for Billy. Can Sam quit violence for good, start a family, and protect Crow?
Purse snatcher's helper
Siu-Fung (Lydia Sum), an owner of a pizzeria, unexpectedly succumbs to a heart attack. However, her spirit was unable to cross over to the other side, thus, she resurrects into the body of a young woman (Maggie Cheung). Afterward, she reunites with her family and tries to convince them that she is alive. Yet, the plot thickens when a woman, unrelated to the family and is physically identical to Siu-Fung, appears, and Siu-Fung's husband (Bill Tung) thinks that that woman is his wife.
Punched Guard
명숙은 귀신인 대보, 세보 형제를 데리고 다니면서 돈벌이를 하던 중 어느 마을에서 마적으로 오인 받아 붙잡히지만 구숙의 도움으로 풀려난단. 하지만 곧 대보와 세보 형제가 구숙에 의해 술독에 갇히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두 형제를 구하게 되고 명숙은 그들에게 각자의 길을 가자고 이야기 한다. 명숙 곁을 떠돌던 대보가 그만 마적의 두목에게 끌려가 버리고 마적을 불태우려 했던 구숙의 부하들은 혼이 씌어 구숙을 공격하게 된다. 결국 과 명숙은 힘을 합쳐 수 많은 귀신들을 상대로 싸우게 된다. 이들은 과연 목숨을 지키고 귀신들을 처치할 수 있을 것인가…
유년 시절부터 오랜 친구인 아국과 아정은 아국의 아버지 밑에서 함께 자랐다. 아국은 스코틀랜드 유학파 출신에 남부러울 것 없는 국제 경찰이 되었고, 아정은 홍콩을 주름잡는 암흑가의 조직원이 되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지만, 서로를 아끼는 오랜 우정엔 변함이 없다. 아정은 우연히 한 여인을 만나 사랑을 느끼며 언제 끝날지 모르는 행복에 젖는다. 그러나 아정의 보스 '양동해'가 우직한 아정을 이용해 내보낸 마약거래 현장에서 아정은 뜻밖의 총격을 입고 경찰의 수배를 받는다. 결국 경찰과 조직원인 아국과 아정의 서로 다른 신분은 20년 우정을 위협하며 총구를 겨누는 상황에 이르지만, 끝내 아국은 아정을 풀어준다. 그러나 보스의 음모로 사형 언도에 처한 아정은 모든 것을 체념하지만 뜻밖의 진실을 알게 되고, 보스에게 토사구팽 당한 배신감을 씻기 위해 다시 한번 죽음을 무릅쓰는데...
법정 증인으로 세우려던 승숙이 살해되자 기소를 철회하게 된 검사 원표는, 책임을 느끼고 마약밀매 조직의 두목인 장충을 살해한다. 왕국장의 명으로 범인을 색출하던 여형사 나부락과 원규는, 원표에게 혐의를 두고 그를 감시한다. 감시망을 피해 악당 전준을 살해하려던 원표는, 소년 도둑인 문자에게 왕국장이 이미 전준을 해하였음을 듣고, 그가 고용한 서양인 킬러를 살해한다. 음모에 말려 문자가 사경을 헤메는 가운데 나부락과 합세한 원표는, 경비행기를 몰고 도주하는 왕국장과 공중전을 벌인다. 왕국장을 살해 한 뒤,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원표는 재판을 받고 유죄 판결로 수감되는데...
Liu와 Keung은 서로 경쟁적인 경찰이면서 좋은 파트너이다. 작은 실수로 Keung이 해직당하고 점차 경제적인 곤란에 빠지자 범죄를 저지르게 된다. Liu는 Keung을 돕고자 하지만 내부 조사업무에 얽매여 도울 수가 없다. Liu의 동생이 Keung 일당을 체포하는 업무를 맡게 되자 Liu는 딜레마에 빠진다. 마침내 Keung은 Liu에게 자수할 것을 약속하지만 Keung이 속해 있던 갱단의 위협이 시작되고...
Taiwanese Triad
암흑가에서 성장한 송자호는 경찰의 길을 걷는 동생 아걸 때문에 손을 씻으려 한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려 감옥에 들어가고, 친구 소마는 그의 복수를 하다가 총에 맞아 한 쪽 다리를 저는 불구가 된다. 수 년의 세월이 흘러 출소 후 홍콩으로 와 새 생활을 시작한 자호는 옛 부하인 아성 밑에서 자동차 세차나 하고 푼돈을 받고 있는 소마를 발견하게 된다. 지하 주차장에서 찬 도시락을 먹는 소마와 눈물 겨운 재회를 하는 자호. 소마는 의리를 저버리고 지금의 암흑가 보스가 된 아성으로부터 과거의 영광을 되찾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송자호는 자신들의 시대가 끝났음을 선언하고 갱생의 길을 걷는데...
Bandit
1930년 성도와 상해를 잇는 새로운 레일을 달리는 부귀열차는 논스톱으로 한수진이라는 작은 마을을 지나간다. 때마침 진시황릉의 병마용도를 일본에 팔기 위해 일본 특사가 부귀열차에 탑승하게 되는데 병마용도와 승객들의 금품을 털기 위해 흉악한 은행강도들이 기차를 노리고 있었다. 이때 천하의 한량이자 모험가인 사모는 정방천은 직접 제작한 폭발물로 기차를 서게 만든다. 약탈과 폭력으로 뒤범벅이 된 한수진은 욕망으로 뭉친 낯선 남자들의 도전과 악당들의 약탈로 인해 더욱 악화일로에 서게 되고 정방천의 대활약이 화려하게 펼쳐지는데..
A bunch of teenyboppers are stranded on the Isle of Fantasy, where they join forces with Chappie the Gorilla and his long-haired old master to overcome the inevitable pirates.
Pool Hall Thug
범죄 조직의 중요한 증거가 될 마이크로필름을 갖고 있던 리처드 노먼이 호텔에서 살해된다. 좀도둑 아스피린은 호텔에 침입했다가 리처드 노먼이 살해된 지도 모르고 물건을 훔치다가, 숨어있던 킬러에게 죽음을 당할 뻔 하지만 노먼과 저녁약속을 한 황가 여 경찰 오낙천 팀장이 들어 오는 바람에 도주를 한다. 아스피린은 훔친 물건 중 여권을 위조 전문가 친구 파나돌에게 넘기고 파나돌은 마이크로필름이 붙어있는 여권을 일본인 범죄자의 출국용으로 위조하여 팔아버린다. 홍콩 경찰은 사건 해결을 위해 영국 경제범죄 조사국에서 파견된 여 형사 캐리를 부르고 캐리와 오낙천 팀장은 함께 힘을 합쳐 노먼을 수사하게 된다. 한편 부정 기업 대표인 전위강은 사업 부정 내막이 숨겨져 있는 마이크로필름을 찾다가 아스피린과 그 일당을 살해하려 한다. 필름의 정체를 알게 된 아스피린과 파나돌은 돈에 혹해 경찰에 필름을 넘기자는 스트렙실에게 가짜 필름을 주고, 스트렙실은 이를 여 경찰들에게 건네준다. 아스피린 일당은 진짜 필름을 가지고 전위강과 협상을 하려 하지만 일당은 위험해지고 이들 앞에 여 형사들이 등장한다. 과연 여 형사들은 범죄조직을 소탕할 수 있을까.
Nazi
Imagine an old-school martial arts melodrama about competing fighting schools dropped into the grungy sci-fi world of Blade Runner, and you have an idea of the curious mix of styles in Flash Future Kung Fu. Eddy Ko is the maverick star pupil of an honorable school who secretly engages in underground "Black Boxing" bouts, a black market sport off limits to the school. The ambitious X-Gang, a bloodthirsty neo-Nazi-like organization, plots to take care of Ko and his friends and take over the city with their army of mind-controlled zombie soldiers. In true Hong Kong fashion, it boils down to a showdown of champions, and this one takes place in a boxing ring in an eerily empty warehouse with video coverage broadcasting the event all over.
원과 강, 무술의 2대 유파의 패권 다툼에서 강의 용병으로 경기에 나선 일본의 최고 무사. 하지만 원의 무림총관에 패배하고 할복한다. 그의 패배를 알게 된 스승 겐부치는 둔갑술 닌자 일당을 이끌고 와 무림총관의 사람을 모조리 죽여 버린다. 그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소천호는 양동비를 만나 네 사형들과 함께 인술을 연마해 겐부치 일당을 격파하고 피맺힌 복수를 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