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avish retelling of the true story of the final voyage and ultimate destruction and sinking of the battleship Yamato, Japan's greatest flagship during the Second World War.
Takehiko Akiyama
명탐정 킨다이치가 이제까지 휘말린 사건 중 가장 복잡하고 미스테리한 살인이 일어났다. 폐허가 된 옛 병원 건물에 마치 풍경처럼 매달린 남자의 머리가 발견된 것. 현장을 신고한 사람은 한 젊은 여자로부터 웨딩사진 촬영을 의뢰 받은 사진사 청년. 희생자는 음악가 토시오이고, 사진 촬영을 의뢰한 젊은 여인은 그의 사돈인 코유키로 그녀는 현재 실종 상태다. 친구들은 토시오가 결혼해달라며 코유키를 쫓아다녔다고 증언을 하는데, 사실 코유키에게는 다른 남자가 있었다.
A scruffy detective investigates the murders of three sisters on a small Japanese island in 1946.
긴다이치 코스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두 번째 탐정 영화. 산골마을 집으로 돌아온 소녀 치에를 기다리는 것은 몇 년 동안 풀리지 않는, 그녀의 가족에 대한 미스터리와 살인 사건의 기억이다. 하지만 끔찍한 공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그녀의 친구들이 하나씩 살해되고 다음 희생자는 치에 자신일 것이라는 징표가 나타난다. 친구인 사토코의 희생으로 간신히 목숨을 건진 치에. 사실 사토코는 범인의 정체를 알고 있었다. 이제 사건 해결을 위해 고용된 탐정 긴다이치는 미스터리를 하나씩 풀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