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Direction
비극적인 사고 이후 처음으로 랜슬롯과 다시 만난 트리스탄. 어머니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선 내면에 자리한 마신족의 힘을 제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Art Designer
시오리코·미아·란쥬를 더해 13명이 된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다른 학교도 함께 참여한 축제인 '제2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그리고 동호회의 퍼스트 라이브 개최--.
지나가는 계절 속에서 멤버들은 어떤 때는 라이벌, 어떤 때는 동료로서,
각자의 마음을 가슴에 품고 활동하고 있다. 그러던 중 2주간의 단기유학을 마치고 런던에서 귀국한 아유무 옆에는
스쿨 아이돌을 동경하는 단기 유학생 아이라가 있었다.
시오리코를 비롯한 동호회 멤버들은 그녀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스쿨 아이돌 체험 프로젝트를 계획한다.
Background Designer
제2차 네오디온 전쟁(샤아의 반란) 이후 12년. U.C.0105 —— . 지구연방정부의 부패는 지구오염을 가속화시켜 강제로 민간인을 우주로 끌고 가는 비인도적 정책인 「사람 사냥」도 행해지고 있다. 그런 연방정부 고관을 암살하겠다는 가혹한 행위로 저항을 시작한 것이, 반지구연방정부운동 「마프티」. 리더의 이름은 마프티 나비유 에린. 그 정체는 일년전쟁을 싸운 연방군 대좌 브라이트 노아의 아들 「하사웨이」였다. 아무로 레이와 샤아 아즈나블의 이념과 이상, 의지를 담은 전사로서 길을 개척하려는 하사웨이지만 연방군 대좌 케네스 슬렉과 수수께끼의 미소녀 기기 안달루시아와의 만남이 그 운명을 크게 바꿔간다.
Art Department Manager
포켓몬 트레이너의 자격을 얻을 수 있는 10살이 되는 아침을 맞이한 지우는 오박사 연구소에서 파트너 포켓몬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늦잠을 자게 되고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낯을 가리고 사람을 잘 안 따르는 포켓몬 피카츄와 파트너가 된다. 첫만남부터 티격태격하며 우정을 쌓아가던 중 우연히 전설의 포켓몬을 목격하게 된 지우와 피카츄는 다시 한번 전설의 포켓몬을 찾아 떠나기로 약속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