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Reynolds

출생 : 1910-06-14, Elmira, New York, USA

사망 : 1997-07-16

참여 작품

카풀
Editor
두 아이의 아빠 다니엘은 회사일에만 매달리는 일벌레이다. 가족에게는 무관심하던 그가 어느날 부인이 아픈 관계로 동네 아이들을 학교에 내려주는 카풀을 하게 된다. 아이들의 극성에 시달리면서 학교로 향하던 중 우연히 그의 광고주 상점에 들르게 되는데. 한편 프랭클린은 마음이 여리디 여린, 유희시설 임대사업을 하는 사람이다. 사업이 망해 법원에 모든 것을 뺏긴 그는 직원들의 월급을 주기위해 강도사건을 계획한다. 1차 시도에 실패하고 우연히 들른 가게에서 이들은 운명의 만남을 갖는데. 이 상점에는 마침 2인의 진짜 강도가 범행을 하려고 하고 있었다. 이들의 범행순간에 현장에 있던 프랭클린은 경찰에 의해 강도로 몰리고 본의 아니게 다니엘과 애들을 인질로 한채 도시를 누비며 경찰과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 추격전이 계속되면서 다니엘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고 프랭클린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뉘우치게 된다. 결국 모든 게 끝나고 다니엘은 그날로 예정되었던 광고주와의 회의를 하게 되는데 이 자리에서 그는 자신이 준비했던 내용이 아닌 가족의 소중함과 어린애들을 대상으로 새 시장을 개척할 것을 건의하게 되고 사장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다. 자신의 상점을 턴 프랭클린에게는 500시간의 사회봉사라는 가벼운 처벌을 주고.
Darryl F. Zanuck: 20th Century Filmmaker
Himself - Film Editor
A biography of Darryl F. Zanuck, mogul and the power behind 20th Century Fox throughout the Golden Age.
뉴시즈
Editor
신문배달 소년들이 비도덕적인 신문사의 사장과 싸우기 위해 모이면서, 뛰어난 영웅들이 되어가는 용기있는 신문배달 소년들의 진실된 이야기. 그들의 꿈을 실현 시키고자 결심을 하여 그들은 권력에 도전하는 용기와 부정의에 대항한 승리를 알게 된다. 카우보이라는 별명을 가진 잭 켈리(크리스찬 베일)는 신문팔이 일을 하면서 언젠가 진짜 카우보이가 되어 자유로워질 날을 그리는 소년이다. 어느 날 그의 패거리에 데이빗(데이비드 모스코우)과 레스(루크 에드워즈) 형제가 합류하여 세 사람은 친구가 되는데, 신문사 사장은 신문팔이 소년들에게 신문을 공급하는 가격을 일방적으로 인상한다. 이에 잭은 뉴욕의 신문팔이들을 하나로 모아 파업을 계획하지만 신문사 사장은 경찰을 동원하여 이들을 제압하고 한쪽 다리가 불편한 크러취(마티 벨라프스키)가 체포되어 소년원으로 보내지는데...
수첩 속의 행운
Editor
출감을 눈앞에 둔 감옥수 지미(Jimmy: 제임스 벨루시 분)는 시카고 컵스 팀의 열렬한 팬인 야구광으로, 방송국 퀴즈에서 월드 시리즈 관람 티켓을 따게 되자 이를 참관하기 위해 동료 죄수들의 도움으로 탈옥하게 된다. 한편 광고회사 중역인 스펜서(Spencer Barnes: 찰스 그로딘 분)는 교활한 노사장의 지시로 일본인 시카모토(Sakamoto: 마코 분)의 광고를 따내려고 LA로 향한다. 그러나 그는 공항에서 자신의 신용카드와 별장 열쇠 그리고 업무 내용이 기록된 수첩을 잃어 버리게 되고 그 수첩을 지미가 줍게 된다. 그러자 지미는 수첩을 돌려주고 사례금을 받기 위해 스펜서의 별장에 찾아가나, 때마침 LA지역 광고부 직원이 그를 스펜서로 오인하여 지미는 졸지에 스펜서 역할을 맡게 되나 결국 계약은 깨지고 만다. 한편 수첩을 잃어버려 천신만고 끝에 별장을 찾아온 스펜서는 지미를 만나자 그동안의 자신의 인생이 오직 출세의 조이던 사업, 애정 그리고 탈옥 등의 모든 문제들 거뜬히 해결하게 된다.
루프캅
Editor
어려서 부모를 잃은 T(T: 제이슨 제드릭 분)는 뉴욕에서 생활하고 있다. 밤에 잘 곳이 없어서 폐허가 된 낡은 아파트 건물 옥상의 물탱크속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내일에의 꿈에 매달려 살아가고 있는 청년이다. 뉴욕에는 루프탑스라고 불리는 이런 옥상족이 상당히 있다. 폐옥의 옥상이지만 지하철이나 다리밑보다는 훨씬 아늑하고 사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T의 이웃에는 한때 창녀였지만 몸을 씻고 길거리에서 야바위를 하며 살아가는 엠바(Amber: 티샤 캠벨 분), 결손 가정을 뛰쳐나와 뉴욕의 삭막한 벽을 벽화로 채우겠다는 화가 지망의 스퀘이크(Squeak: 알렉시스 크루즈 분), 추악한 세상일에는 절대로 관여하지 않겠다는 카딤 등과 가깝게 지내며 살고 있다. 밤마다 그런 옥상족들 사이에서 열리는 쿵후춤 파티에서 T는 낯선 여자를 만나는 순간 사랑을 느낀다. 엠바와 어렸을때 친구인 엘레나(Elana: 트로이 베이어 분)도 T를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T는 엘레나가 폐옥 아파트를 근거지로 마약장사를 하는 깡패 로버(Lobo: 에디 베레즈 분)와 한패라는 사실을 알고 실망한다. 식당에서 일한다던 엘레나는 마약장사를 하는 로버의 망을 봐주고 있었다. T가 그녀를 다구치자 엘레나는 심장마비로 쓰러진 아버지의 간호와 동생들의 생활비를 벌기 위해서는 시간당 4달러를 버는 식당 여급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울먹인다. 한편 마약장사에 방해가 되는 옥상족들을 내쫓으려고 벼르고 있던 로비는 엘레나와 T와의 관계를 알자 그것을 계기로 옥상족들을 내쫓는 공작을 시작한다. T가 살던 물탱크를 부수고 친 동기처럼 아끼는 화초를 다 뽑아버리고 스퀘이크가 그런 벽화를 다 더럽혔을 뿐아니라 저항하는 스퀘이크를 옥상에서 던져서 죽인다. 이에 T는 혼자 로버의 아지트로 쳐들어 가자 그의 이웃들이 그와 합세하여 옥상의 평화를 쟁취하는데 성공한다.
A New Life
Editor
Steve Giardino, an abrasive workaholic Wall Streeter, and his wife Jackie divorce after twenty-six years of marriage and find themselves thrust back into the dating world in middle age and in search of a new life.
Dancers
Editor
A successful aging dancer takes a young female protegee.
사막 탈출
Editor
라일(Lyle Rogers: 워렌 비티 분)과 척(Chuck Clarke: 더스틴 호프만 분)은 별로 신통치 않은 뮤지션이다. 그들은 메니저인 후리드의 도움으로 일자리를 얻어 모로코로 가게 된다. 가는 도중 경유지인 이쉬탈 공항에서 남장한 여인 쉬라(Shirra Assel: 이사벨 아자니 분)와 만나 여권과 가방이 뒤바뀐다. 그때부터 라일과 척은 엄청난 오해 속에서 CIA와 KGB로부터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알고보니 쉬라는 이쉬탈 왕족의 지령을 받은 극렬 좌파 요원이었는데.
대해적
Editor
Captain Red runs a hardy pirate ship with the able assistance of Frog, a dashing young French sailor. One day Capt. Red is captured and taken aboard a Spanish galleon, but thanks to his inventiveness, he raises the crew to mutiny, takes over the ship, and kidnaps the niece of the governor of Maracaibo. The question is, can he keep this pace up?
The Little Drummer Girl
Editor
An American Actress with a penchant for lying is forceably recruited by Mosad, the Israeli intelligence agency to trap a Palestinian bomber, by pretending to be the girlfriend of his dead brother.
외로운 사내
Editor
A writer for a greeting card company learns the true meaning of loneliness when he comes home to find his girlfriend in bed with another man.
붉은 해적단
Editor
모두가 무서워하는 해적 옐로비어드(Captain Yellowbeard: 그레엄 채프먼 분)이 영국군에게 잡혀 20년의 징역살이를 한다. 그러나 영국군들의 생각과는 달리 원래 건장했던 옐로비언이 20년 후에도 말짱하자 영국군은 140년 연장을 명령한다. 20년을 참고 살아온 옐로비언의 분노가 드디어 폭발, 그는 감옥에서 뛰쳐 나온다. 그는 감춰둔 보물을 찾기위해 애를 쓰는데 그를 추격하는 영국 군인들에 의해 그의 아들이 잡히게 되어 해군 사령관의 프리깃 함대에 노예로 끌려간다. 배에 잠입한 옐로비언의 숨은 도움 때문에 노예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그의 아들을 대장으로 추대한다. 그들 부자는 보물을 찾아 아일랜드로 향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그의 부인을 협박하여 뒤쫓아온 영국군에게 보물들은 넘어간다. 보물을 빼앗긴 그들은 다시 배를 습격해 모든 것을 되찾고 옐로비언은 다시 해적선 깃발을 올리며 끝없이 항해에 나선다.
Author! Author!
Editor
A broadway playwright is burning the candle at both ends. He is dealing with pressure from a production nearing premiere, a wife who is leaving him, and 5 children 4 of which belong to her.
천국의 문
Executive In Charge Of Post Production
1890년대 와이오밍에서 실제로 일어난 사건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보안관인 제임스는 부유한 목축업자들로부터 이주 노동자들을 보호하려 애쓰는 한편 엘라라는 여인을 사이에 두고 총잡이 네이트와 충돌한다. 개척지에서 부유한 지주들과 유럽 이주 노동자들 사이의 격렬한 충돌이 일어나면서 이들은 존슨 카운티 전쟁에서 적대적 진영으로 만난다. 적법한 절차에 따라 토지를 구매하고 농사를 짓기 위해 유럽 각지에서 몰려던 이민자들과 거대 농장을 소유하고 있던 거대 농장의 농장주들 사이의 갈등이 더욱 불거지게 되고 급기야 농장주는 자신의 가축을 훔쳤다는 등의 사소한 죄질의 이민자 150여명을 '합법적'으로 살해할 수 있는 권한을 대통령으로부터 얻어내고 50여명의 용병을 고용해 이주민 마을을 습격하게 되는데...
천국의 문
Editor
1890년대 와이오밍에서 실제로 일어난 사건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보안관인 제임스는 부유한 목축업자들로부터 이주 노동자들을 보호하려 애쓰는 한편 엘라라는 여인을 사이에 두고 총잡이 네이트와 충돌한다. 개척지에서 부유한 지주들과 유럽 이주 노동자들 사이의 격렬한 충돌이 일어나면서 이들은 존슨 카운티 전쟁에서 적대적 진영으로 만난다. 적법한 절차에 따라 토지를 구매하고 농사를 짓기 위해 유럽 각지에서 몰려던 이민자들과 거대 농장을 소유하고 있던 거대 농장의 농장주들 사이의 갈등이 더욱 불거지게 되고 급기야 농장주는 자신의 가축을 훔쳤다는 등의 사소한 죄질의 이민자 150여명을 '합법적'으로 살해할 수 있는 권한을 대통령으로부터 얻어내고 50여명의 용병을 고용해 이주민 마을을 습격하게 되는데...
니진스키
Editor
The film suggests Nijinsky was driven into madness by both his consuming ambition and self-enforced heterosexuality, the latter prompted by his romantic involvement with Romola de Pulszky, a society girl who joins impresario Sergei Diaghilev's Ballets Russes specifically to seduce Nijinsky. After a series of misunderstandings with Diaghilev, who is both his domineering mentor and possessive lover, Nijinsky succumbs to Romola's charms and marries her, after which his gradual decline from artistic moodiness to complete lunacy begins.
리틀 로망스
Editor
프랑스에서 공부하던 어린 소녀 로렌은 거리에서 똑똑한 소년 다니엘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만다. 베니스 다리 아래에서 교회 종소리를 들으며 키스를 하면 영원한 사랑을 하게 된다는 말을 듣고 그들은 베니스로 떠나게 되는데...
터닝 포인트
Editor
뉴욕의 명문 발레 학교에서 떠오르는 스타였던 디디는 극단내에서 만난 동료 댄서와의 관계로 임신을 하고. 결혼한 뒤 학교를 떠나 오클라호마에서 발레 학교를 직접 운영하면서 동시에 세 아이의 엄마로서 소임을 다한다. 반면 디디와 함께 발레 학교의 유망주였던 엠마는 오직 발레에만 전념한 끝에 최고의 프리마돈나 자리를 거머쥔다.춤에 뛰어난 소질을 보이고 있는 디디의 16살 난 딸 에밀리아는 발레 학교로부터 입학 허가를 받지만. 12살 난 아들은 춤과 야구사이에서 아직 결정을 갈등하는 중이다. 결국 디디는 여름 방학동안 아이들을 데리고 뉴욕으로 가 댄스 교습을 받기로 한다. 발레 학교에서 실력을 인정 받아 여름 공연에서 중요한 역을 맡게 된 아멜리아는 러시아에서 건너 온 유명한 발레리나인 유리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가 다른 발레리나와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한 뒤 상처받는다. 한편 엠마는 자신이 점점 젊은 발레리나들에게 밀리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불안한데다가. 사귀고 있던 유부남이 자신에게 냉담해 진것을 알아차리게 된다.
The Master Gunfighter
Editor
Don Santiago (Richard Angarola) is a vicious man who helps provoke an Indian massacre that will allow him to steal the Indians' land and claim it as his own. However, his son-in-law, Finley (Tom Laughlin), is an expert hand with both guns and swords and will not allow him to push around the peace-loving Indians or fellow settlers of the West.
그레이트 왈도 페퍼
Editor
왈도 페퍼(로버트 레드포드 분)는 네브래스카 지방을 순회하며 비행 곡예를 하며 돈을 벌고 있다. 그는 세계 1차 대전에 조종사로 참전한 군인 출신이었는데, 새로운 비행기를 사기 위해 비행 곡예를 하며 돈을 모으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왈도와 같이 비행 곡예를 하며 돈을 벌고 있는 엑셀 올슨(보 스벤슨 분)과 마주치고 다툼을 벌인다. 엑셀 올슨을 한바탕 골탕 먹인 뒤 도망친 왈도는 우연히 영화관에서 마주친 여인 메리 베쓰(수잔 서랜든 분)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엑셀 올슨과 조우한다.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비행 곡예단의 스턴트맨으로 들어가기 위해 합심하여 연습을 하는데, 때때로 사고를 당하기도 한다. 결국 스턴트맨으로 취직한 왈도 일행은 비행 곡예를 홍보하기 위해 메리 베쓰와 위험한 비행에 나서게 되고, 결국 메리 베쓰는 비행기에 떨어져 목숨을 잃게 되는데...
스팅
Editor
1930년대 시카고. 도박의 명수인 후커(로버트 레드포드)는 곤도르프(폴 뉴먼)와 손잡고 타락한 갱 두목인 로네건에게서 교묘한 방법으로 돈을 빼앗을 궁리를 한다. 최종 목표는 돈이지만 후커에게는 다른 이유도 있다. 포카와 경마를 좋아하는 로네건을 유혹해 가짜 경마장에서 돈을 빼앗고 다시 기차에서 큰 포커판을 벌이는데...
Two People
Editor
Evan Bonner is a deserter from the Vietnam war; he is on his way back to America to give himself up when he meets Deirdre McCluskey, a beautiful if petulant model. The two make an unlikely couple, but once in France the magic of Paris works its charm and these two vulnerable people finally find each other.
What's the Matter with Helen?
Editor
Two middle-aged women move to Hollywood, California after their sons are convicted of a notorious murder and open a dance school for children eager to tap their way to stardom.
The Great White Hope
Editor
A black champion boxer and his white female companion struggle to survive while the white boxing establishment looks for ways to knock him down.
헬로, 돌리!
Editor
1890년 뉴욕 시, 중매쟁이로 이름 높은 돌리는 사별한 후 혼자 살고 있는 여인. 아름답고 밝은 성격, 사람들의 문제를 도와주는 해결사지만 정작 자신은 너무 외롭게 살아가고 있다. 욘커스에서 비료사업을 하고 있는 구두쇠에 고집불통 반더겔더는 조카 에멘가드가 빈털터리 예술가 앰브로스와 사랑에 빠지자 돌리에게 조카의 중매를 맡긴다. 그리고 반더겔더 또한 돌리가 소개 시켜준 모자 가게의 몰로이에게 청혼하러 뉴욕으로 갈 예정이었다. 한편, 반더겔더의 가게에서 일하는 해클과 터커는 반더겔더가 없는 틈을 타 뉴욕구경을 하기로 결심하고 돌리는 모자가게 몰로이에게 찾아가 보라며 그들을 부추긴다. 마음속에 반더겔더를 담고 있었던 돌리는 몰로이와 반더겔더를 교묘히 떼어놓을 생각이었던 것. 모자가게로 찾아온 해클은 한눈에 몰로이에게 한눈에 반하고 마는데...
Star!
Editor
Gertrude Lawrence rises to stage stardom at the cost of happiness.
산 파블로
Editor
리처드 맥켄나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1926년, 중국에서 의화단의 난이 일어나자 전함 산 파블로 호는 미국인들의 신변을 보호하라는 명령을 받고 즉각 양자강으로 출동한다. 중국인들의 약탈과 살인이 기승을 부리지만 중국인들의 일에는 개입하지 말라는 상부의 명령으로 산 파블로 호 선원들은 임무를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스티브 맥퀸이 유일하게 아카데미 연기상 부문 후보에 올랐던 작품이다.
전격 후린트 고고작전
Editor
When scientists use eco-terrorism to impose their will on the world by affecting extremes in the weather, Intelligence Chief Cramden calls in top agent Derek Flint.
사운드 오브 뮤직
Editor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인 오스트리아의 잘츠부르크 수도원. 음악을 사랑하는 말괄량이 견습 수녀 마리아는 원장 수녀의 권유로 해군 명문 집안 폰 트랩가의 가정교사가 된다. 마리아는 좀처럼 마음의 문을 열지 않는 폰 트랩가의 일곱 아이들에게 노래를 가르치며 점차 교감하게 되고, 엄격한 폰 트랩 대령 역시 마음의 문을 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마리아는 자신이 폰 트랩 대령을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자신만의 비밀을 간직한 채 아이들의 곁을 떠나 다시 수녀원에 들어가기로 결심하는데...
Ensign Pulver
Editor
1945, on an old cargo ship somewhere deep in the Pacific ocean: Captain Morton strives to become commander, so he demands the maximum quality of work from his crew, without granting them any freedom or favors - ignoring that they're thousand of miles away from the front. In one word: he drives his crew crazy. They are near mutiny, but no-one dares to do the first step. Until Ensign Pulver plays a prank on the captain that triggers fatal consequences...
태양의 왕
Editor
아주 오랜 옛날 평화로운 마얀족에게 새로운 기술로 철제무기로 무장한 후나켈이 자기 종족을 이끌고 침략을 한다. 젊은 마얀의 왕은 목제 무기로 대항하다가 어쩔수 없이 피신을 하게 된다. 피신길에 자신의 영토에 있던 부족들을 이끌고 같이 새로운 영토로 가기를 바랬으나 그 부족의 부족장은 자신으 딸을 왕비로 삼으면 따르겠단 제안을 한다. 여자와 인력이 부족한 발람왕은 할 수 없이 그 제안에 수락을 하고 천신 만고의 고생 끝에 신천지를 발견하게 되지만 이곳엔 이미 검은 독수리가 이끄는 원주민족이 살고 있었고 원주민 족장인 검은 독수리(율부린너)는 마얀족의 왕을 급습하다가 오히려 포로로 잡히게 되고 격투 중에 심한 부상을 입는다. 마얀족의 전래 행사인 태양신의 숭배는 산사람을 제물로 바치는 것이 관례였고, 마얀왕 발람은 검은 독수리를 치료 후 완쾌가 되면 제물로 바치려 한다. 검은 독수리의 상처를 치료하던 부족장의 딸이면서 장차 마얀의 왕비가 될 이첼에게 반해 버린 검은 독수리가 자신이 죽을 것을 모르고 사랑을 고백하지만 결국 그는 제물로 제단에 서게 된다.
대장 부리바
Editor
폴란드가 터키의 침공을 받자, 폴란드에 인접한 기마족 코사크는 폴란드와의 동맹국으로서 전쟁에 참여한다. 하지만 폴란드가 배신하자, 코사크족은 대초원을 되찾기 위한 재기와 복수를 다짐한다. 이들 중 한 사람인 용맹한 용사 타라스 부리바는 이즈음 아들 안드레이를 낳고 용감한 용사로 키우려한다. 청년으로 성장한 안드레이는 아버지의 뜻에 따라 학문을 배우기 위해 동생과 폴란드의 학교에 들어간다. 코사크라는 이유로 많은 배척을 받던 안드레이는 폴란드의 귀족 처녀 나탈리아를 보고 한 눈에 반한다. 두 사람이 사랑하는 사이가 되자, 이를 시기한 나탈리아의 애인인 알렉스 대위를 살해하게 되고 안드레이와 그의 동생은 탈출을 감행하여 2년만에 초원의 집으로 돌아온다. 타라스는 폴란드 제국과의 동맹 협정으로 전쟁을 반대하고 있는 족장 니콜라스를 물리치고 진군한다. 마침내 폴란드와 코사크와의 대규모 전쟁이 시작되는데, 타라스가 지휘하는 코사크는 폴란드군을 제압하고 드브르 성을 포위한다. 부상을 치료한 안드레이는 성안에 있는 나탈리아를 만나기 위해 어둠을 틈타 성안에 잠입하여 안드레이와 재회하지만, 결국 함께 잡히고 만다. 나탈리아가 화형에 처할 위기를 맞자 안드레이는 그녀를 구할 조건으로 성밖의 소떼를 끌고 올 것을 약속한다. 하지만 아버지 타라스와 마주친 안드레이는 결국 총을 맞고 쓰러진다. 이때 폴란드군은 총공격을 감행하자, 코사크는 이를 무찌르고 큰 희생 끝에 승리한다. 나탈리아는 들판에 쓰러져 있는 안드레이의 시신을 발견하고는 슬퍼한다.
밤은 돌아오지 않는다
Editor
프랑스 리비에라 해안, 아들과 함께 해수욕 중이던 딕 다이버(제이슨 로바즈)는 일광욕을 즐기던 여배우 로즈마리(제니퍼 존스)를 만나 인사를 나눈다. 그리고 밤에 벌어진 파티에 그녀를 초대해 또 만나게 된다. 그렇게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진다. 딕 다이버는 대부호의 딸인 니콜 워렌(조안 폰테인)의 정신질환을 치료하다가, 그녀의 매력적인 미모에 사랑을 느껴 결혼했고 지금까지 남편과 의사로서의 역할을 감당해왔다. 그런데 이들 부부 앞에 로즈마리가 나타나면서 관계가 흔들리게 된 것이다. 결국 딕과 로즈마리는 사랑에 빠지게 되고 딕은 유부남으로서 심각한 가치관의 혼란을 겪는다. 이후 건강을 되찾은 니콜은 자신을 사랑하는 토미(세자르 다노바)와 재혼을 하게 되고 딕은 그녀로부터 버림받는다. 원작은 바로 대문호 F 스콧 피츠제럴드가 자전적 경험을 바탕으로 7년 만에 완성한 다. 만큼의 인기를 얻은 작품은 아니지만 그의 영혼과 신념이 담긴 소설이고, 1차 세계대전 이후 기존 가치가 붕괴되는 암울한 역사적 전환기가 겹쳐지면서 정신적으로 표류하는 한 남자의 삶을 들여다본다. 헨리 킹 감독은 피츠제럴드가 임종을 맞기 직전의 순간을 옮긴 전기영화 을 만들었을 정도로 피츠제럴드에게 관심이 많았으며 역시 원작에 충실한 작품이다. (EBS)
화니
Editor
Almost 19-year-old Marius feels himself in a rut in Marseille, his life planned for him by his cafe'-owning father, and he longs for the sea. The night before he is to leave on a 5-year voyage, Fanny, a girl he grew up with, reveals that she is in love with him, and he discovers that he is in love with her. He must choose between an exciting life at sea, and a boring life with the woman he loves. And Fanny must choose between keeping the man she loves, and letting him live the life he seems to want.
대하를 삼키는 여인
Editor
1933년 5월 18일, 미국 국회에서는 테네시 강 근처의 땅을 모두 매입하기로 결정한다. 매년 홍수의 범람으로 강 언더에 사는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되자, 사고를 막고 자연 자원을 이용할 목적으로 댐을 건설하기로 결정하지만, 섬에 사는 주민들 중 일부는 정부측의 보상결정에도 불구하고 땅을 팔지 않으려 한다. 연방 정부측에서는 이 일을 마무리 짓기 위해 척 글로버를 가쓰빌이란 마을에 파견한다. 가쓰 섬에는 80세된 엘라 가쓰란 할머니와 그의 세 아들 그리고 손녀 딸이 함께 살고 있는데, 유일하게 이 가족만이 어떠한 설득과 제안도 거부하며 섬을 떠나지 않겠다고 고집을 피운다. 척은 찾아가서 얘길 나누고 설득을 시도해 보지만 모두들 들은 척도 안한다. 하지만 손녀딸인 캐롤이 그의 말에 귀를 기울이자 둘은 얘기를 나누며 친밀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가쓰부인이 땅에 집착하는 이유가 남편이 불모지였던 땅을 일생을 통해 일궈놓고 떠났으며 이제 자신도 그 남편 앞에 묻히길 원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척은 엘라를 이해하게 된다. 어린 나이에 남편을 잃고 두 아이의 엄마로서 오랫동안 혼자 지내온 캐롤은 낯선 곳에서 온 세련되고 지적인 남자 척에게 끌리게 된다. 척 역시 캐롤에서 호감을 갖고 둘 사이는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한편 척은 가쓰씨 가족 밑에서 일하면서 남아있는 흑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이들에게 백인들과 같은 보수를 지급한다. 그러자 마을 사람들은 척에게 적대감을 갖고 모두들 그를 경계하기 시작하는데..........
사랑의 흔적
Editor
1936년, 영국 사우샘프턴(Southampton, England 1936). 가십 칼럼니스트인 셰일라 그레이엄(데보라 카 분)은 당대 미국 최고의 작가 중 한 사람으로 명성이 높았던 F. 스콧 피츠제럴드(그레고리 펙 분)를 할리우드에서 만난다. 피츠제럴드는 정신 병원에 입원한 아내의 치료비와 딸의 사립학교 비용을 대기 위해 할리우드에서 영화 시나리오 쓰는 일을 하고 있는 중이었다. 시나리오를 쓰는 틈틈이 이전에 누리던 명예를 다시 찾기 위해 "최후의 거물"이란 소설을 구상하고 있던 피츠제럴드와 그의 조수가 된 셰일리는 서로의 글에 대한 평이나 조언을 해 주기도 하고 서로 의지하며 사랑을 키워 나간다. 하지만 예전의 명성에 비해 초라해진 모습이나 경제적인 문제가 주는 부담감, 작품 활동에 대한 부담감 등으로 피츠제럴드가 가끔 술을 마시는 것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사소한 갈등이 생기기도 한다. 그럼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사랑을 쌓아가던 어느 날 갑자기 피츠제럴드가 심장마비로 사망하고 혼자 남게 된 셰일라는 바닷가를 거닐며 눈물을 짓는다.
Blue Denim
Editor
Two naive high-school students must deal with the unexpected consequences after a night of passion.
강박충동
Editor
1924년 젊은 동성애자 커플이 어린 아이를 무참하게 살해하며 미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했다. 다만 영화는 이들의 범죄행각보다 검거 후 벌어지는 법정에서의 부조리한 상황에 대해 집중한다. 오슨 웰즈가 희대의 살인마를 사형에서 구해내기 위해 대담하게 행동하는 피고 측 변호사를 맡았다.
버스 정류장
Editor
태어나서 한번도 집을 떠나본 적이 없는 시골 출신의 순진한 카우보이 보는 로데오 경기를 위해 아버지와 함께 피닉스 행 버스를 탄다. 천사를 찾던 그에게 포착된 여자는 바로 호텔 건너편의 클럽의 여가수 체리. 도톰한 입술, 살짝 쳐진 눈매, 섹시한 각선미의 아름다운 그녀를 본 보는 한순간에 자신의 여자라고 확신한다. 체리는 재능은 없지만 헐리웃의 인기스타 자리를 넘보면서 성공의 그날을 꿈꾸는 여인. 보는 막무가내로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며 함께 고향으로 가자고 하고, 체리는 순진한 보를 아프게 할까봐 그를 피하기만 하는데…
회전목마
Editor
Billy Bigelow has been dead for 15 years. Now outside the pearly gates, he long ago waived his right to go back to Earth for a day. He has heard that there is a problem with his family: namely with his wife Julie Bigelow, née Jordan, and his child he hasn't met. He would now like to head back to Earth to assist in rectifying the problem; but before he may go, he has to get permission from the gatekeeper by telling him his story. Adapted from the Rodgers and Hammerstein hit Broadway musical.
Good Morning, Miss Dove
Editor
Beloved schoolteacher reflects back on her life and former students when she is hospitalized...
Love Is a Many-Splendored Thing
Editor
A widowed doctor of both Chinese and European descent falls in love with a married American correspondent in Hong Kong during China's Communist revolution.
해저 12마일
Editor
Mike and Tony Petrakis are a Greek father and son team who dive for sponges off the coast of Florida. After they are robbed by crooks, Arnold and the Rhys brothers, Mike decides to take his men to the dangerous 12-mile reef to dive for more sponges. Mike suffers a fatal accident when he falls from the reef leaving Tony to carry on the business. But now he has a companion, Gwyneth Rhys.
Dangerous Crossing
Editor
A young bride is set to begin her honeymoon aboard a luxury liner. Her happiness does not last when she finds that her husband has disappeared. Trouble is, no one else ever saw him board the ship with her and his name has mysteriously dropped from the passenger list.
The Outcasts of Poker Flat
Editor
Four undesirables run out of a mining town and become marooned in a deserted mountain cabin during a raging snowstorm.
지구 최후의 날
Editor
UFO가 지구에 접근하자 이를 발견한 관측소의 과학자들은 즉시 정부에 알린다. 워싱턴을 계속 하강하는 UFO와 전군에 내려진 비상 계엄령. 탱크를 비롯하여 중화기로 무장한 군대가 UFO의 도착 예정지를 향해 출동한다. 마침내 UFO는 워싱턴의 한 공원에 착륙하고 이를 포위한 군대는 발포 준비를 한다. 이때 UFO에서 한 남자가 걸어 나와 무장을 해제하고 그들에게 대화를 요구한다. 그러나 한 군인이 당황하여 총을 쏘고 부상을 당한 외계인은 자리에 쓰러진다. 이때 UFO에서 나와 무장군인들을 향해 광선을 발사하는 로봇 한순간에 탱크를 비롯한 무기들이 녹아 내리고 UFO를 둘러싸고 있던 군중들은 혼비백산하여 도망간다. 다시 로봇이 무기를 빼앗긴 군인들을 향해 광선을 발사하려 하려는 순간 이를 저지하는 외계인. 곧이어 앰블 런스가 달려오고 그는 군인병원으로 호송된다. 그날밤, 외계인은 백악관에서 찾아온 사람들에게 대통령과의 면담을 요청하지만 그뜻이 무시당하자, 외계인은 병원을 탈출하는데...
Take Care of My Little Girl
Editor
A young woman enters college and learns some hard truths about sorority life, including snobbery and the cruelty of hazing.
프로그맨
Editor
The new commander of a Navy Underwater Demolition Team--nicknamed "Frogmen"--must earn the respect of the men in his unit, who are still grieving over the death of their former commander and resentful of the new one.
몬테즈마의 영웅들
Editor
Richard Widmark leads an all star cast of marine leathernecks including Jack Palance, Robert Wagner, Karl Malden, Richard Boone and Jack Webb into battle on a heavily fortified island. This action-packed story follows the squad as they pick their way through enemy-infested jungles on a time sensitive mission to find the source of the enemy rockets. As the mission progresses, the squad and leader overcome many challenges as they are transformed into an effective and efficient fighting unit.
The Big Lift
Editor
The Berlin Air Lift from the point of view of two NCOs.
Mother Is a Freshman
Editor
Widow Abby Abbott is having serious money problems and has to dip into the family trust in order to pay for her daughter Susan's college tuition. The catch: Abby must also become a co-ed or she can't touch the money. After passing her entrance exams, Abby goes to college and becomes very popular, especially with a handsome English professor whom Susan has a crush on.
The Street with No Name
Editor
After two gang-related killings in "Center City," a suspect (who was framed) is arrested, released on bail...and murdered. Inspector Briggs of the FBI recruits a young agent, Gene Cordell, to go undercover in the shadowy Skid Row area (alias George Manly) as a potential victim of the same racket. Soon, Gene meets Alec Stiles, neurotic mastermind who's "building an organization along scientific lines." Stiles recruits Cordell, whose job becomes a lot more dangerous.
Give My Regards to Broadway
Editor
A family vaudeville act is threatened when the eldest son is offered a contract to play baseball. Musical.
You Were Meant for Me
Editor
A bandleader falls in love and marries a small town girl.
Carnival in Costa Rica
Editor
Two pairs of lovers try to thwart an arranged marriage at Costa Rican fiesta time.
Let There Be Light
Editor
The final entry in a trilogy of films produced for the U.S. government by John Huston. Some returning combat veterans suffer scars that are more psychological than physical. This film follows patients and staff during their treatment. It deals with what would now be called PTSD, but at the time was categorised as psychoneurosis or shell-shock. Government officials deemed this 1946 film counterproductive to postwar efforts; it was not shown publicly until 1981.
Moontide
Editor
After a drunken night out, a longshoreman thinks he may have killed a man.
So Ends Our Night
Editor
An anti-Nazi on the run and a young Jewish couple race across Europe trying to escape Hitler's ever powerful influence.
Algiers
Editor
Pepe Le Moko is a notorious thief, who escaped from France. Since his escape, Moko has become a resident and leader of the immense Casbah of Algiers. French officials arrive insisting on Pepe's capture are met with unfazed local detectives, led by Inspector Slimane, who are biding their time. Meanwhile, Pepe meets the beautiful Gaby, which arouses the jealousy of Ines.
52nd Street
Editor
The story of how 52nd Street became New York City's "Nightclub Row" in the 1930s.
Big Brown Eyes
Assistant Editor
Sassy manicurist Eve Fallon is recruited as an even more brassy reporter and she helps police detective boyfriend Danny Barr break a jewel theft ring and solve the murder of a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