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er Hassan

Tamer Hassan

출생 : 1968-03-18, London, England, UK

약력

Tamer Hassan (born 18 March 1968) is a British actor of Turkish Cypriot descent.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Tamer Hassan,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Tamer Hassan
Tamer Hassan

참여 작품

House Red
Adamo
When a couple travel to a remote vineyard in the south of Italy to spend the summer grape picking they soon discover that there is more to the terroir than meets the eye.
EXPOSED
Dean
This gripping drama explores loneliness, anger and mental health. It also entails the importance of self care and how toxic use of social media can have a devastating knock-on effect on a group of young school friends.
Queen of Diamonds
Harris
A casino hostess full of sass, attitude and charm becomes entangled in an audacious plot to rob an international diamond trader.
홀로도모르:우크라이나 대학살
Co-Producer
우크라이나의 이름난 전사 아이반 카차니크의 손자 유리는 그림을 잘 그리는 시골 청년으로 자란다.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하기만을 꿈꿨던 그는 러시아 황제의 죽음과 소련의 공산화라는 시대의 흐름에 휘말리게 된다. 고향을 떠나 키예프에서 예술가의 꿈을 이루려 노력하지만 소련의 혹독한 착취는 그의 삶을 통째로 바꿔 놓는다.
홀로도모르:우크라이나 대학살
Sergei
우크라이나의 이름난 전사 아이반 카차니크의 손자 유리는 그림을 잘 그리는 시골 청년으로 자란다.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하기만을 꿈꿨던 그는 러시아 황제의 죽음과 소련의 공산화라는 시대의 흐름에 휘말리게 된다. 고향을 떠나 키예프에서 예술가의 꿈을 이루려 노력하지만 소련의 혹독한 착취는 그의 삶을 통째로 바꿔 놓는다.
Amoc
Dell
A young woman who has recently moved from Lebanon to London attempts to unravel the startling mysteries of her dreams and whether or not they could be reality.
더 프로미스
Faruk Pasha
오스만제국 말기, 의대생 마이클(오스카 아이작)과 유명 보도사진 작가 크리스(크리스천 베일)는 각각 학업과 작업을 위해 이스탄불에 온다. 매력적인 아르메니아인 아티스트 안나(샬롯 르 본)를 알게 된 둘은 모두 안나에게 빠져든다. 한편 독일과 동맹을 맺은 오스만제국이 소수민족이었던 아르메니아인들을 집단 학살의 타깃으로 삼으면서 이들 모두 극한의 상황에 처한다.
브레이크다운
Iraz Kartal
‘홈프런트’라는 살인청부업자 단체의 일원인 알피는 과거에 죽인 사람들의 환영이 나타나 알피를 공포에 몰아 넣는다. 홈프런트 의 대장인 알버트 는 알피와 코너에게 살인청부 일을 하게 맡기게 되고, 죽이려 하는 순간 환영들이 나타나 알피는 실수를 하게 된다. 화가 난 알버트는 부하들을 데리고 알피의 딸 마야의 생일파티에 찾아간다. 알피는 환영 때문에 살인을 못 하겠다고 하지만, 알버트는 이번 실수를 만회할 기회를 준다고 한다. 못할 경우 죽이겠다고 협박을 하는데 결국 알피는 수많은 터키인 살인청부를 하게 되는데…
로봇 오버로드
Wayne
로봇 점령군에게 장악을 당한 미래. 이들 로봇 군단은 인간을 노예로 삼거나 학살을 하지 않고, 인간들에게 자택 감금 명령을 내린다. 이 명령을 무시하고 외부로 나오면 목뒤의 장치에서 신호를 보이고 그 신호로 로봇이 출동을 하여 가루로 만들어버린다. 외부로 나와서 무사할 수 있는 사람들은 로봇에 협조를 하는 배신자들. 아버지를 로봇에게 잃은 소년과 행방 불명된 아버지를 찾으려는 주인공 션과 절친 남매는 전류를 통하게 만들어 장치를 무력화 시키는 방법을 알아내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전기 충격의 고통은 감수를 해야 한다. 이제 외부에 나갈 수 있게 된 아이들은 먼저 로봇 군단의 사령부에서 실종자 명단을 찾는다. 그러나 이내 발각이 되어 기억이 지워질 위기에 봉착을 하게 되나 탈출에 성공 한다. 그 후 로봇에게 쫓기던 션 일행은 얼마 지나지 않아 로봇에게 죽음의 위기에 몰리게 되나 션이 로봇에 접속을 하여 조종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The Hooligan Factory
Jack
Danny wants something more. Expelled from school and living in his grandfathers flat, he longs to live up to the image of his estranged father Danny Senior
The Hooligan Factory
Danny wants something more. Expelled from school and living in his grandfathers flat, he longs to live up to the image of his estranged father Danny Senior
Sons of Liberty
AJ Bashir
A special operations unit races to find and prevent the construction of a devastating micro nuclear device created by a group of radical mercenaries whose political beliefs blur the line between terrorist and revolutionary.
다이아몬드 하이스트
Splendid Ben
다이아몬드를 차지하기 위한 갱들의 모의가 시작되고 있던 런던의 한 클럽에서 갑자기 두 명의 무용수가 사라진다. 당장 앞으로의 쇼에 오를 사람이 없어 급하게 대체할 무용수들을 헝가리에서 데려오기로 하는데… 이는 사실 다른 파의 갱에서 다이아몬드를 차지하기 위해 스파이를 심어놓기 위한 작전으로 헝가리에서 두 명의 스파이가 클럽에서 보낸 헬리콥터를 타러 가던 와중에 이러한 사실은 전혀 알지 못하는 두 헝가리 남자가 우연히 런던행 헬리콥터에 오르게 된다. 갱들의 다이아몬드 쟁탈전에 어쩌다 끼어든 대책 없는 남자들의 인생 역전! 과연 이루어 질 수 있을까?
Hooligan
Aiming to be an in-depth study of hooliganism (both in act and in what it is to be one), director Donal MacIntyre, a former undercover journalist who was once under assignment as a hooligan himself, asks why hooliganism came to be and also why, of all sports, it’s so closely associated with football (http://moviefarm.co.uk).
더블
Bozlovski
멕시코 국경 지역 소노라를 넘어 미국으로 향하던 이민자들 중 일부가 갑자기 살해되는 일이 발생한다. 이들을 살해한 일행은 다름 아닌 이민자들 속 무리였던 러시아인들. 같은 시간 미국에선 러시아와 무기 거래를 하던 상원의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FBI 관할로 통제되던 이 사건에 CIA가 개입되고 살해 방식을 두고 20년 전 사라진 냉전 시대 소련의 최고 암살자인 카시우스의 소행으로 결론 내린다. CIA는 카시우스 전문가이자 은퇴한 요원 폴(리차드 기어)을 호출하게 된다. 폴은 상원의원 살해 현장을 보고 카시우스의 소행이 아니라고 결론을 내리지만 FBI의 카시우스 전문가인 신참 요원 벤(토퍼 그레이스)은 카시우스의 소행이 틀림없다며 그와 공동 수사를 진행하게 된다. 신참 요원의 모든 억측이 마음에 들지 않는 폴은 어느 날, CIA 국장으로부터 자신이 죽였다고 알고 있던 카시우스 일당 중 한 명인 부르투스가 살아 복역 중임을 알게 되고 벤과 함께 카시우스의 존재에 대해 알고자 교도소를 찾아 간다. 심문 도중 부르투스는 라디오에 상당한 집착을 보이고 벤은 카시우스의 정보를 얻는 대신 라디오를 부르투스에게 건네 준다. 라디오에서 배터리를 빼낸 부르투스는 배터리를 삼켜 복통을 유발, 병원에서 탈출을 하게 되고 탈출을 지켜보던 폴이 나타나 카시우스와 같은 방식으로 부르투스를 살해하며 자신이 카시우스 임을 밝히는데…
하이크
Dean
군에서 남자친구를 잃고 제대한 친구 케이트를 위해 찰리, 리앤, 엘리, 토리는 산으로 하이킹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다음날 아침 산으로 하이킹을 떠나는 친구들은 산 입구에 차를 두고 걸어서 산을 오르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데… 그때 마침 또 다른 남자들도 산에서 하이킹을 즐기고 있었다. 우연히 케이트 일행과 마주친 낮선 남자들… 그들은 케이트 일행과 동행을 하며 하이킹을 즐기게 된다. 산에서 괜찮은 남자들까지 만나자 더욱 신이 난 친구들은 낮 선 남자들과 오늘 하루 캠핑을 즐기기로 하고 첫 날 밤을 보낼 준비를 하는데… 즐거운 주말을 보내려던 이들의 여행은 끔찍한 악몽으로 변해버린다.
프리러너
Reese
언더그라운드 프리러너 ‘라이언’은 고향인 바닷가로 돌아가 행복하게 살고 싶어하는 병든 할아버지와 술 취한 손님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여자친구를 위해 프리러너 대회에 걸린 거액의 상금을 타기 위해 대회에 참가하기로 결심한다. 반드시 우승을 해야 할 이유가 명확해진 ‘라이언’. 그가 참가한 대회는 최고의 프리러너를 뽑기 위해 전 세계로 생중계 되는 레이스다. 위험하고 아슬아슬한 공간도 자유자재로 넘는 ‘라이언’을 비롯한 참가자들. 그들의 움직임에 전 세계는 흥분하게 되지만 이내 뜻밖에 일이 발생한다. 갑작스레 중단된 생중계, 그리고 사라진 대회 참가자들. 얼마 후, 폐쇄된 공간에서 깨어난 ‘라이언’과 참가자들은 자신들의 목에 시한폭탄이 장착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목에 장착된 시한폭탄은 60분 뒤에 폭발하게 되어 있다는 사실과 만약 그들이 레이스를 포기하거나 경찰에게 알릴 시에도 시한폭탄은 터진다는 사실에 경악하게 된다. 이 죽음의 레이스는 바로 정신 나간 백만장자들을 위해 준비된 살인 레이스였던 것. 게다가 우승후보 ‘라이언’의 여자친구 ‘첼시’는 이미 인질로 잡혀 있는 상태다. 과연 ‘라이언’은 이 죽음의 레이스에서 우승을 하고 여자친구를 구해낼 수 있을까?
The Reverend
Harold Hicks
Fresh from seminary school, a new Reverend embarks on his first parish: A small, low-maintenance chapel based in the idyllic setting of a quiet country village. While on the surface the village seems to be a peaceful parish, with perfect residents, soon it becomes apparent that something more sinister lurks beneath the façade of a local businessman. On a wet, cold night, a mysterious girl visits the Reverend at the chapel. She is welcomed in warmly, but soon it becomes apparent that her visit is not for sanctuary but to deliver a message, a message in the form of a deep, bloody bite... Awoken with an unknown, uncontrollable thirst, the confused Reverend can't find any evidence of the girl from the night before. With nothing but his thirst and memory of the bite, the Reverend embarks on a mandate to clean up the village and the neighboring estate...by preaching or feasting.
블러드 아웃
Elias
경찰로 일하고 있는 마이클은 갱에 입단함과 동시에 인연을 끊었던 남동생 데이비드로부터 갑작스런 연락을 받는다. 데이비드는 갱단에서 탈퇴하고 지금의 연인과 결혼하여 평범하게 살고 싶다며 마이클에서 간곡하게 도움을 청하고, 마이클은 동생을 돕기 위해 움직인다. 그러던 중 변심한 데이비드를 눈치챈 갱단의 우두머리 제드는 그를 납치해 ‘블러드 아웃 (암흑 속의 혈투)’라는 갱단의 사명아래 데이비드를 무참히 살해하고 만다. 데이비드의 죽음은 갱단 내의 폭력사건처럼 다뤄지며 경찰 내에서 무마되어 버리고, 억울한 동생의 원한을 갚기로 다짐한 마이클은 혼자서라도 갱단을 처단하겠다는 의지로 갱에 입단한다. 그 곳에서 그는 조직원들이 인신매매를 하며 혈투장에 사람을 대주는 일을 하고 있으며, 희생양으로 임신 중인 데이비드의 애인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된다. 동생을 잃고 마지막 핏줄마저 잃게 될 위기에 놓인 마이클은 외로운 싸움을 시작하는데…
Jack Falls
The Boss
Former undercover police officer Jack Adleth returns to London seeking those who tried to have him killed in Amsterdam.
Bonded by Blood
Pat Tate
In 1995, drug suppliers and career criminals Tony Tucker, Patrick Tate and Craig Rolfe were blasted to death by a shot gun whilst waiting in a Range Rover in Rettendon, Essex. The film charts their rise to become the most prolific dealers and feared criminals in the south of England, maintaining the hold on their empire with fear and violence until their untimely death.
The Last Seven
Sgt. Jack Mason
Seven strangers wake up on the deserted streets of London with no knowledge of how they got there. Before long someone -or something - is picking them off, one by one....
타이탄
Ares
신들의 왕 제우스(리암 니슨)와 그의 전지전능함을 질투한 지옥의 신 하데스(레이프 파인즈) 사이에서 일어난 전쟁으로 인해 인간세상이 혼란과 고통을 겪게 된다. 이에 아버지 제우스에게서 물려 받은 강인함과 인간인 어머니에게서 물려 받은 자비로움을 갖춘 영웅 페르세우스(샘 워싱턴)는 인간들을 구할 수 있는 절대적인 힘을 얻기 위해 금지된 땅으로 떠난다. 천마(天馬) 페가수스를 탄 채 군대를 진두 지휘한 페르세우스 앞에는 전설의 메두사를 거쳐 해저괴물 크라켄까지 험난한 여정이 예고되는데…
킥 애스: 영웅의 탄생
Matthew
지금, 세상은 영웅이 필요한데 ‘왜 아무도 슈퍼히어로가 되려고 하지 않는가?’라는 의문을 가지는 데이브. 정의 수호를 위해 직접 ‘킥 애스’라는 닉네임을 정하고, 슈퍼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위험 앞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고, 시민을 구하는 데이브의 모습이 유튜브를 통해 퍼지면서, ‘킥 애스’는 새로운 히어로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고, 끓어오르는 영웅 본능에 점점 고취되기 시작한다. .
데드 캠프 3
Chavez
죄수들을 호송하던 차량이 어떤 미친광이에 의해 전복되고 탈주범들은 교도관들을 인질로 잡지만, 미치광이 살인마에게 희생되고 만다. 한편 그 곳에 캠핑온 젊은 남녀들도 미치광이의 표적이 되는데...
골! 3
Ronnie
레알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뮤네즈(쿠노 베커 분), 찰리 브레스웨이트(레오 그레고리 분), 리암 아담스(JJ 필드 분)의 월드컵 우승컵을 향한 뜨거운 열망과 치열한 열전! 산티는 죽은 아버지를 위해, 찰리와 리암은 잉글랜드 팀의 계속되는 월드컵 참패를 끝내려는 소망으로 월드컵에 참가한다. 하지만 우승을 향한 여정에 놓여 있는 수많은 유혹과 장애물… 평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힘껏 달려 보지만 그들 앞에는 승리뿐 아니라 비극도 가로 놓여 있다. 월드컵에서 멋진 골을 터트리고 축구 팬들에게 우승컵을 안겨 줄 수 있을까…
데드 맨 러닝
Executive Producer
A loan shark gives ex-con Nick a period of 24 hours in order to pay back the money he owes. Up against it, Nick involves his best mate on a multi-part mission in order to raise the cash before it's too late for them both
데드 맨 러닝
Nick
A loan shark gives ex-con Nick a period of 24 hours in order to pay back the money he owes. Up against it, Nick involves his best mate on a multi-part mission in order to raise the cash before it's too late for them both
시티래츠
Jim
삶의 존재가치와 성 정체성에 혼란스러워하는 한 여자와 네 남자의 라이프스타일! 높은 건물 옥상에서 수박을 떨어뜨리고 그 효과를 감상한 짐은 마침 옆 건물 옥상에서 자살하려던 젊은 여자를 발견하고 뛰어내리지 말라고 소리지른다. 짐이 매일같이 전화하던 창녀 지나의 이웃집에 사는 화가 청년 딘은 지나에게 반해 자신의 뮤즈가 되어 달라고 애원한다. 햄버거 가게를 하는 피트는 자신의 주변을 계속 얼쩡거리던 여자 부랑자가 갑자기 행방불명된 친구 칼의 모친임을 알게 되고 칼의 행방을 묻기 위해 마약 딜러 마르코를 찾아간다. 딘과 잠깐 바람났던 올리는 귀머거리에 자폐증을 앓고 있는 동생이 사실 게이임을 뒤늦게 알게 되고 자신의 성 정체성 역시 흔들리는데…
Beyond the Rave
Rich Crocker
An English soldier must find and win back his girlfriend from the clutches of a mysterious group of hardcore ravers before he flies to Iraq in the morning.
West 10 LDN
Gout
A collection of tower blocks and concrete expanse, it has its own rules and codes, its own distinctive languages and culture, both old and new. It is a tightly knit community that is on call to protect those within its boundaries. It is an intense, turbulent, passionate world, rarely depicted other than when the antagonisms and struggles of its young lives spill out onto the surrounding streets and into the news. West 10 LDN invites us into this territory, and delves into the big stories of the lives of the young, multi ethnic generation who live there - with a blast of energy and power, with dynamism, wit and blistering vibrancy.
카스
Ray
The incredible true story of how an orphaned Jamaican baby, adopted by an elderly white couple and brought up in an all white area of London, became one of the most feared and respected men in Britain.
이스턴 프라미스
Chechen
런던의 한 병원에서 근무하는 간호사 안나(나오미 왓츠)는 14살의 러시아 소녀가 아이를 낳고 죽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아기의 연고를 찾아주기 위해 소녀가 남긴 일기장에 쓰여진 곳으로 무작정 찾아간 그녀는 그곳에서 러시아 마피아 조직의 운전수인 니콜라이(비고 모텐슨)를 만나게 된다. 니콜라이의 조직은 동유럽에 근거를 둔 런던 최대 범죄조직 보리 V 자콘’ 조직의 보스인 세미온(아민 뮬러-스탈)은 겉으로는 호화로운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중후하고 온화한 경영주이지만 실상은 완벽한 가면을 쓴 냉정하고 잔인한 인물이다. 한편 그의 아들 키릴(뱅상 카셀)은 조직의 이인자로 아버지보다는 니콜라이와 더 끈끈한 정을 가지고 있는데...
The Ferryman
Big Dave
Out on a dead calm ocean, in a thick fog, a group of tourists on a pleasure craft are about to cross paths with an ancient and terrible evil. Sharing the same ocean, a sick, dying old Greek man drifts alone on a stricken yacht. The Greek (John Rhys-Davies) has been cheating death for countless years. Trading broken bodies for new ones over centuries. With him he carries a deadly weapon that allows him to do this. This weapon, the Shifting Blade, gives its possessor an awesome power. But now is the time of reckoning. The Ferryman, the ancient conveyor of death and the path to the afterlife is close and he wants the Greek. There is a payment to be made.
Sex Actually
Colombian Luccio and his girlfriend Angie move into a respectable part of Berkshire, learning that Ron and Helen, the previous owners of their house, died mysteriously. Angie discovers that their neighbours, estate agent Roy and his wife Jane, high court judge Charles and his bickering wife Carol and Bilbo, a conceptual artist and his partner were all members of a wife-swapping circle who usually met at Ron and Helen's house. Luccio reveals himself to be a policeman and is curious as to how Ron and Helen died, lining up all the suspects.
비지니스
Charlie
During the '80s, a young man named Frankie dreams of escaping London's South East region, and his mother's thug of a boyfriend gives him just the opportunity. After beating up the abusive beau, Frankie runs off to Spain, where he lands a job delivering a package to the dapper Playboy Charlie, a gangster who takes him under his wing. Working as Charlie's driver, Frankie is immersed in a world of fast cars and pretty women -- but all the excess could be his undoing.
세븐 세컨즈
Rahood
전직 군인이었던 잭 툴리버(웨슬리 스나입스). 그는 자살이나 다름없는 임무를 수행하다 죽게 된 친구 콘스탄틴 머치아를 위해, 명령을 내린 고위장교를 혼내준 대가로 쫓겨 다니는 신세가 되었다. 운둔 생활을 하던 툴리버와 그의 일행은 철저한 계획 속의 이송차량 탈취작전을 펼친다. 그러나 일행 중 누군가의 배신으로 일행의 대다수는 죽고, 생존하게 된 잭은 우연히 어떤 가방을 손에 넣게 된다. 알고 보니 그 가방 안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6천5백만 달러짜리 반 고흐의 진품이 들어있던 것! 한편, 러시아 갱들은 툴리버가 갖게 된 반 고흐의 작품을 찾으려 혈안이 되어 있고, 잭의 여자친구를 인질로 잡아간다. 후일을 도모하려던 잭은 여 군경 켈리 앤더스(탐진 오스웨이트)의 휴대폰과 차량을 뺏어 달아나게 된다. 그녀는 군에서 툴리버를 도와주었다는 누명을 쓰자 자신의 알리바이를 위해 툴리버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배트맨 비긴즈
Faden's Limo Driver
브루스 웨인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길거리에서 피살되는 것을 눈 앞에서 지켜본 후 죄의식과 분노로 늘 고통 받는다. 복수의 욕망과 부모님의 가르침 사이에서 갈등하던 그는 악을 물리칠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고담시를 떠나 홀로 세상을 유랑하던 중 듀커드라는 수수께끼의 인물을 만나 가름침을 받고, 듀커드는 브루스에게 어둠의 사도들에 가입하라는 제안을 한다. 듀커드가 속해있는 어둠의 사도들은 라스 알 굴이 이끄는 범죄 소탕 조직. 그러나 브루스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강경책으로 응징하는 이들의 방법이 자신과는 맞지 않음을 깨닫고 고담시로 돌아온다.
더 독
Georgie
싸워라! 죽여라! 이겨라! 어두운 지하 창고. 흔들리는 눈빛, 구부정한 어깨, 암울한 표정, 주춤거리는 발걸음의 한 남자가 걸어오고 있다. 그의 목엔 금속의 차가운 족쇄가 채어져 있고 그의 옆엔 냉소적인 웃음을 띤 흰 양복을 입은 남자가 서있다. 하얀 양복을 입은 남자가 속삭이는 한마디! “KILL HIM” 그리고 그가 하고있는 목의 족쇄를 풀어준다. 순간 초점 없던 그의 눈은 날카롭게 빛나고, 혀를 내두를 만큼 빠른 몸놀림과 힘 앞에 상대편 남자들은 하나 둘 쓰러져 간다. 인간이 아닌 투견으로 사육되어진 남자… DANNY 그에겐 기억도, 감정도, 사고도 허락치 않는다! 그의 이름은 대니(이연걸). 그는 하얀 양복을 입은 남자, 바트(밥호스킨스)에 의해 길러졌다. 그가 바트에게 배운 것이라고는 명령에 복종하며 시키는 대로 싸우고 죽이는 일 뿐. 차가운 쇠창살 안에 개처럼 키워진 대니에게는 지난 날의 기억도, 인간의 감정도, 사고도 없다. 강아지에게 달려드는 성난 투견처럼 먹이를 향해 몸을 날리는 것만이 오직 그의 삶이다.
Hannibal v Rome
Hannibal
A documentary about Hannibal Barca - the general and ruler of New Carthage, who crossed the Alps in the fight with Rome. It covers the period from before the Punic Wars to the defeat of Carthage.
레이어 케이크
Terry
마약브로커 XXXX는 자신을 단지 코카인을 취급하는 비즈니스맨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어느날 조직의 수장인 지미 프라이스는 XXXX를 따로 불러 자신의 절친한 친구 에디 템플의 딸인 '찰리 스펜서 템플'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문제는 그 아이가 약물중독자 보호소에서 탈출했기 때문에 조용히 처리해야만 한다는 것이다. XXXX는 찰리를 수소문하지만 찰리는 그녀의 남자친구 킹키가 약물과용으로 죽은 것을 보고 놀라 도망간 것을 알게 되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누군가 조직원 폴을 죽이고, 창고에 있던 코카인도 사라져 버리고 만다. 지미는 찰리와 잃어버린 코카인을 찾아내라며 불같이 화를 낸다. 이번에는 다른 조직의 보스 에디 템플이 나타나 XXXX의 수장인 지미가 자신을 도청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며 지미가 XXXX를 '잘난척하는 야비한 젊은 놈'이라며 못미더워 하는 내용의 테잎을 들려준다. 이에 발끈한 XXXX는 지미를 살해하고 만다. 조직의 수장을 살해한 그는 이제 다른 조직원들에게 목숨까지 위협 받는 지경에 이르게 된다. 이제 XXXX는 어떻게 이 위기를 벗어날 것인가?
Spivs
Villa
Jack, Steve and Goat are East-End Spivs. They spend their time wheeling and dealing wherever and whenever they can. It's not until Jack and the others get involved with a guy called Villa, and they are landed with a big payday they have been waiting for, when they realise what a mess they are into. At the back of the lorry they have smuggled goods in, they find illegal immigrants. Most of them escape but they are left with 2 kids; a boy and a girl, and have to decide what to do with them... Are they going to look after them and feed them, clothe them, love them, etc. or are they going to leave them on the streets of East-End London?
풋볼 팩토리
Fred
이야기는 주말, 일상적 섹스, 맥주, 마약 따위만 보고 살면서 누군가에게 화풀이를 하곤 하는, 지루함에 지친 20대 청년 토미 존슨을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다. 느리게만 움직이던 토미의 인생은 라이벌 회사가 전쟁을 시작하고 일련의 악몽들이 그로 하여금 자신의 인생에 질문을 던지게 하면서 변화하기 시작한다. 영화는 토미의 눈을 통해 말해지고, 그가 관계 맺는 다른 세대의 세 남자와의 관계를 통해 우정, 복수, 그리고 폭력에 대한 자극적인 주제를 전달한다.
칼슘 키드
Pete Wright
평범하지만 유쾌한 남자 지미, 권투로 성공한 그의 인생 성공 스토리 !! 런던의 한 작은 도시의 복싱 체육관, 한 거구의 남자와 여러 사람들이 스파링을 하고 있지만 모두들 링에 오르자마자 예외 없이 제대로 주먹한번 휘둘러보지 못하고 KO를 당한다. 모두들 링 밖으로 나가떨어지고 이제 남은 건 복싱을 배운지 얼마 안 되는 지미뿐이다. 여러 사람을 KO 시킨 인물은 일주일 후 세계 헤비급 챔피언과 격돌할 영국의 복싱 유망주 피트, 하지만 링위에서 지미의 어이없는 스트레이트 한방에 나가떨어지게 되고 결국 흥분한 피트는 지미의 머리를 강하게 가격하지만 오히려 손에 치명적인 골절상만 입게된다. 시합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와 선수 교체가 불가능한 사항이지만 이대로 경기를 포기해야한다면 모두의 웃음 거리가 될 상황이다. 결국 피트의 매니저 부시는 피트 대신 지미를 세계 챔피언 호세와 경기를 갖도록 하고 이에 피트는 격렬히 항의 하지만 결국 지미가 일주일 후에 있을 세계 챔피언 타이틀 매치에 나가기로 결정된다.하지만 오합지졸만 모인 도장에서 제대로된 트레이닝을 한다는 건 불가능하고 지미는 겨우 윗몸 일으키기와 팔굽혀펴기로 일주일 후에 있을 세계 타이틀 매치에 대한 훈련을 한다. 지미가 세계 헤비급 복싱 챔피언과 시합한다는 소문이 마을에 퍼지면서 지미는 일약 마을의 영웅으로 떠오르지만 그것도 잠시 매니저 부시의 어처구니없는 지시에 지미는 파시스트로 몰려 마을에서 외톨이가 되어 버리고 시합전날 집에서 쫓겨나기 까지 한다. 수많은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시합장, 하지만 지미와 챔피언 호세가 시합을 시작하기도 전 대기실에 총을 들고 난입한 피트에 의해 모든 사람들은 그대로 피트의 인질이 되고 만다.
The Chelsea Cowboy
Salim
The rise and fall of underworld hard-man turned actor Bindon, who despite a successful acting career and passionate romantic liaisons with various socialites, was unable to leave his criminal past beh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