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A. Harris

참여 작품

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Editor
초자연적인 현상을 믿으며 영감에 의한 수사를 하는 FBI 요원 멀더. 그리고, 이성적인 판단 하에 과학적인 분석을 고집하는 지적인 요원 스컬리. 어느 날, FBI요원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뒤이어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사건… 사건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멀더와 스컬리의 숨가쁜 추적이 시작되고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믿을 수 없는 현실만이 눈앞에 펼쳐진다.
타이타닉
Editor
17세기 엄격한 사회 질서에 숨막혀 하는 미국 상류층 로즈는 사교계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어머니와 권위적인 재벌 귀족 약혼자와 함께 미국으로 향하는 타이타닉호 1등실에 승선한다. 부두의 선술집에서 도박으로 운 좋게 타이타닉호의 3등실 티켓을 얻은 가난한 화가 잭 역시 아슬아슬하게 배에 승선한다. 첫 눈에 로즈에게 반한 잭은 갑판에서 바다로 몸을 던지려 하는 로즈를 발견하고 재치 있는 언변과 행동으로 그녀의 생명을 구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1등실의 저녁식사에 초대받게 되고 서로에게 끌리는 자신들을 발견한다.
인다익먼트
Editor
맥마틴 가족은 아직도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다. 페기는 신경쇠약에 걸려 광장공포증에 시달리고 있고 엄마인 버지니아와 아들 레이하고 함께 산다. 페기앤은 교원자격을 되찾았고 결혼해서 두 아이를 낳았다. 1990년 루빈은 대법원장 후보 공천에서 자격을 취소 당했고, LA 지방검사실에서 일한다. 1992년 웨인 새츠는 심장마비로 47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키 맥팔레인은 아직도 국제아동협회에서 일하고 있다. 대니 데이비스와 글렌 스티븐스는 변호사 생활을 계속하고 있다. 현재 레이 버키는 대학생이며 법대에 진학할 예정이다.
트루 라이즈
Editor
국가안보기관에서 일하는 해리(아놀드 슈왈츠네거)는 아내 헬렌(제이미 리 커티스)에게 세일즈맨이라고 속이며 살고 있다. 어느날 아내가 가짜 첩보원에게 반해 한눈을 팔자 해리는 아내를 뒤쫓는다. 그러던 중 해리는 가짜 첩보원의 배후에 중동의 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아지즈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들 테러분자에게 잡혀간 딸을 구하기 위해 해리는 아내와 힘을 합친다.
마지막 액션 히어로
Editor
대니(오스틴 오브라이언)는 영화 속 액션 영웅인 잭 슬레이터(아놀드 슈왈젠에거)에 흠뻑 빠져있다. 영상기사 할아버지의 마술티켓으로 영화 속 세상으로 들어간 대니는 자신의 영웅 슬레이터를 만나고 같이 활약하다가 함께 현실 세상으로 넘어오게 되는데...
보디가드
Editor
프랭크 파머는 이성적인 사고를 가진, 일에 철저한 직업 경호원이다. 카터와 레이건 대통령의 경호원이기도 했던 그는 유명한 뮤직 스타 레이첼 매론의 경호를 담당하게 된다. 처음에는 자기가 누군가의 표적이 되고 있다 는 사실을 그다지 실감하지 못한 레이첼은 프랭크를 무시하는 듯한 태도를 보이지만 차츰 그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그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한다.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Editor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LA 이야기
Editor
LA에 사는 해리스(Harris K. Telemacher : 스티브 마틴 분)는 TV 기상 예보 담당자로 조금 웃기는데가 있지만 고속도로의 신비한 전광판이 그를 도와주는 것을 빼고는 그런대로 평범한 남자이며 여자친구 트루디(Trudi : 마리루 헨너 분)와 살고 있다. 해리스는 영국 저널리스트 사라(Sara McDowel : 빅토리아 테넌트 분)를 알게 되는데 그녀에게는 전남편 죠가 있고 해리스는 옷가게 점원 샌디(SanDeE : 사라 제시카 파커 분)를 사귀지만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러던 중, 투르디와 자기 대리인 프랭크(Frank Swan : 케빈 폴락 분)의 관계를 알게 되고 직장에서도 해고되자 해리스는 자기 인생의 여러가지 문제점에 직면하게 되는데...
A Mother's Courage: The Mary Thomas Story
Editor
The story of Mary Thomas, the mother of basketball star Isiah Thomas, and how she fought to keep her family together and her sons out of trouble despite the surroundings of poverty, drugs, crime and violence of their ghetto neighborhood.
후레치 2
Associate Producer
뛰어난 변장술과 무모한 행동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사건 해결사 후래치. 대농장주의 꿈을 지닌 그에게 조여드는 생명의 위협. 매혹적인 여인과 부동산 중개인, 아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복잡한 음모를 해결해 나가는 후래치의 뛰어난 활약이 펼쳐진다.
후레치 2
Editor
뛰어난 변장술과 무모한 행동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사건 해결사 후래치. 대농장주의 꿈을 지닌 그에게 조여드는 생명의 위협. 매혹적인 여인과 부동산 중개인, 아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복잡한 음모를 해결해 나가는 후래치의 뛰어난 활약이 펼쳐진다.
비밀의 목소리
Editor
시세로군 주립 정신 감호 시설의 번스(John Burns: 댄 애크로이드 분)는 담당 의사 베어드(Lawrence Baird: 데이빗 클레넌 분)에게 장난치는 데 천부적인 소질을 발휘한다. 약이 오를대로 오른 베어드는 번스를 강도 높은 정신병원의 모르모트로 제공하려 하는데, 이때 마침 번스에게 좋은 기회가 다가온다. 비버리 힐스의 저명한 정신과 의사 매이틀린(George Maitlin: 찰스 그로딘 분)이 심한 우울증에 빠져 잠시 모든 일을 쉬고 여행을 즐기는 동안 그를 대신할 사람을 구하다가 베어드에게 연락을 취한 것. 물론 베어드 대신 그 연락을 받은 번스는 그날 밤으로 병원으로부터 탈출을 감행한다. LA에 온 번스는 매이틀린의 변호사 마이클(Harvey Michaels: 리차드 로마너스 분)과 롤린스(Laura Rollins: 도나 딕슨 분) 박사의 융숭한 대접을 받게 된다.매이틀린을 대신하여 라디오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번스는 상담자들이 감히 입 밖으로 내어놓지 못하고 고민하는 이야기를 과감하게 건드림으로써 일약 스타로 떠오르는데...
골든 차일드
Editor
찬(Kee Nang: 샤롯 루이스 분)은 어린 미아를 찾아주는 자원 봉사자이다. 그가 12살인 미아를 찾고 있던 중 같은 시기에 티벳에선 세계의 운명을 짊어지고 태어난 어린 구세주 골든 차일드가 마귀의 악령에 의해 유괴되었는데 골든 차일드가 유괴되자 그를 신봉하는 티벳의 승려와 키냉은 챈들러(Chandler Jarrell: 에디 머피 분)에게 어린 골든 차일드를 찾아 줄것을 부탁한다. 또한 어린 골든 차일드를 납치한 악령의 대변자 싸도 눔스파(Sardo Numspa: 찰스 댄스 분)는 어린 골든 차일드를 신비의 세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하여 어린 아이의 피를 먹이려고 또 다른 유괴를 저지르고 악의 세계로 물들이려고 혈안이다. 이에 챈들러는.
꾸러기팀
Editor
모리 마트그라스(Molly McGrath: 골디 혼 분)는 이혼해서 두 계집애를 데리고 사는 하이스쿨 풋볼팀의 코치이다. 그녀는 풋볼의 명코치였던 부친의 뒤를 이어 코치를 지원해서 우락부락하고 황소같은 남자 선수들을 지휘하는데 온갖 말썽꾸러기들만이 모인 미식축구팀에 미모의 여코치가 등장, 연전연패의 팀을 최고의 팀으로 바꾸는데...
후레치
Editor
진리와 정의를 위해 뛰어다니는 후래치는 뛰어난 변장술을 가진 데다가 재치있는 행동으로 사건을 파해치는 기자다. 그가 파헤지는 사건들은 의문쩍은 살인 사건과 마약 조직 사슬이다. 마약상인을 추적하고자 마약 사용자처럼 변장한 후래치는 자신을 죽여달라는 이상한 살인의뢰를 받고, 경찰에 의해 계속 쫓기게 되는데...
생존자들
Editor
Having both lost their jobs, two strangers become unlikely friends after a run in with a would be robber, who is actually a hitman with a grudge against the two.
The American Snitch
Director
토이
Editor
On one of his bratty son Eric's annual visits, the plutocrat U.S. Bates takes him to his department store and offers him anything in it as a gift. Eric chooses a black janitor who has made him laugh with his antics. At first the man suffers many indignities as Eric's "toy", but gradually teaches the lonely boy what it is like to have and to be a friend.
남자의 진실
Editor
어릴 적부터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거리의 불량배가 된 게리(토미 리 존스 분)는 강도, 절도죄로 25년형을 선고받고 12년을 복역하다 사촌 여동생 브렌다(크리스틴 라티 분)의 보증으로 가석방된다. 게리는 공장에 나가 열심히 일을 한다. 어느날 두 아이만을 데리고 사는 니콜(로잔나 아퀘트 분)을 만나게 되는 게리. 어릴 적부터 정을 모르고 자라왔던 게리는 니콜에게 진실한 사랑을 느끼게 되고 니콜도 복잡한 남자 관계를 청산하고 게리를 진실로 사랑하게 된다. 그들은 진정한 행복을 느끼며 생활한다. 그러나 사소한 다툼끝에 니콜은 게리 곁을 떠나게 된다. 니콜를 잊지 못해 미친듯이 그녀를 찾아다니는 게리는 냉정하게 돌아서는 니콜을 증오하며 우발적인 살인을 하게 된다. 게리는 형무소에 수감되고 니콜는 형무소에 갇힌 게리를 보며 진실한 그의 사랑을 깨닫는다. 두사람은 같이 자살을 결행한지만 죽지않고 살아나게 되고 니콜은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이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알려지자 헐리웃 영화사에서 그들의 러브 스토리를 영화화하려 판권을 산다. 그들의 러브 스토리가 세상에 알려 지면서 게리는 니콜에게 목숨보다 더 귀한 것은 사랑이라는 남자의 진실을 전한다.
The Island
Editor
David Nau leads a band of modern day pirates who raid yachts and sail boats of people on vacation in the Caribbean. When reporter Blair Maynard and his son arrive to investigate the mystery of the disappearing boats, Nau and his band of raiders decide to induct them into their tribe.
An Almost Perfect Affair
Editor
An idealistic first-time director lives for his art — until he meets a wife of an Italian producer at the Cannes Film Festival. A passionate affair begins, but the couple's romance is tested as they face the temptations of fame and fortune.
The Bad News Bears Go to Japan
Editor
In this third film version of the Bad News Bears series, Tony Curtis plays a small time promotor/hustler who takes the pint-sized baseball team to Japan for a match against the country's best little league baseball team which sparks off a series of adventures and mishaps the boys come into.
우정의 마이애미
Editor
프로축구팀 마이애미의 인기선수 빌리(Billy Clyde Puckett: 버트 레이놀즈 분)와 쉐이크(Shake Tiller: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분)는 두 번의 이혼 경력이 있는 구단주의 딸, 제인(Barbara Jane Bookman: 질 크래이버그 분)이라는 여자 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 아프리카 여행에서 돌아온 제인은 쉐이크에게서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고 사랑에 빠지고 수퍼볼이 끝나는대로 결혼을 하기로 약속한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의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갖지 못한 채 방황을 하게 된다. 한편 빌리는 제인과 비스라는 정신 훈련 프로그램에 들어가 교육을 받는다. 결국 마이애미는 수퍼볼에 출전해서 우승을 하게 되지만 쉐이크는 결혼식장에서 제인과 결혼을 못하겠다고 하는데...
Murder at the World Series
Editor
A disturbed young man threatens violence at the World Series after failing to make the Houston Astros.
꼴찌 야구단
Editor
비티메이커는 왕년에 이름을 날렸던 야구 선구로 현재는 풀장 청소나 하며 술을 입에 달고 있는 건달이다. 노스벨리리그를 후원하는 화이트 우드씨는 비티메이커를 자기 아들이 속한 베어즈팀의 코치로 데려온다. 처음에는 시큰둥해서 코치를 하는둥 마는둥 하는데, 베어즈팀이 너무 못해서 관중들의 조롱거리가 되는 것을 목격한 비티 메이커는 그때부터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한다. 피쳐에 뛰어난 불량 소년 캘리를 베어즈팀에 흡수시키는데 성공한다. 밑바닥을 가고 있던 베어즈팀이 차츰 차츰 경기에 이겨 결승까지 진출하게 된다. 결승에서 상대방 코치 로이가 속임수를 쓰는 것을 보고 자기도 속임수를 써서 대항하려한다. 하지만 결국은 스포츠 정신으로 돌아와서 지나친 승부욕을 버리고 지는 한이 있어도 못하는 선수들에게도 공평하게 기회를 주기로 마음을 바꾼다. 결국 양키스팀에게 우승을 뺏기고 2등에 머물지만, 베어즈팀은 내년에 설욕할 것을 다짐하여 자축 파티를 연다.
The Kansas City Massacre
Editor
Gangsters free one of their colleagues being escorted to prison and kill several FBI agents and local police officers in the attempt. FBI agent Melvin Purvis puts together a special squad to track down and capture the men responsible.
Smile
Editor
It's time again for California's "Young American Miss" beauty pageant, the biggest event of the year for Big Bob Freelander and Brenda DiCarlo, who give their all to put on a successful pageant. But Brenda is having marital difficulties and Bob's son is up to some mischief. Could this year's pageant be in jeopardy?
The Great Ice Rip-Off
Editor
A retired cop goes up against a slick jewel thief and his gang, who have pulled a diamond heist and are trying to smuggle the diamonds cross-country.
공포의 드라큐라
Editor
중세기 귀족으로 그 동료들에 의해 악마, 궁인, 정치가, 연금술사, 기사라는 뜻으로 불리웠으며 강한 힘의 소유자로 신체적인 죽음을 초월할 수 있다고 알려진 드라큐라는 헝가리에 있는 본인의 성을 매입하러 온 젊은 영국인 변호사를 감금시키고 그 약혼녀 친구인 루시 집 근처에 저택을 구입, 밤에 루시가 밖으로 나오도록 하여 흡혈귀로 만든다. 루시의 약혼자 아더는 의사 헬싱으로부터 흡혈귀에 대해 설명을 듣는다. 헬싱은 흡혈귀가 되어 아더를 유인하는 루시를 쫓아 죽이고, 드라큐라는 이의 복수로 변호사 애인 미나를 흡혈귀로 만들고 도망친다.
Melvin Purvis G-Man
Editor
Agent Melvin Purvis is placed in charge of running down notorious killer Machine Gun Kelly, and sets out to do just that.
Catch My Soul
Editor
Screenwriter John Good's rock & roll adaptation of Shakespeare's Othello who is a wandering evangelist who happens onto Iago's remote commune. There he marries the lovely Desdemona much to the chagrin of Iago, who also loves her. The conniving commune leader then manages to quietly pressure Othello until murder and tragedy ensue. Songs include: "Othello", "Working on a Building," "Eat the Bread, Drink the Wine," "Book of Prophecy," "That's What God Said," "Chug a Lug," "Open Your Eyes," "Lust of the Blood," "Put Out the Light" and more.
Scream of the Wolf
Editor
A big-game hunter comes out of retirement to help track down a killer wolf, and begins to suspect that it isn't a wolf but an animal that can take human form.
후보자
Editor
빌 매케이(Bill McKay: 로버트 레드포드 분)는 뮤료 법률상담과 사회사업을 하는 젊은 변호사다. 직업 선거꾼인 대학 동창 루카스(Marvin Lucas: 피터 보일 분)가 총선출마를 강권하자 빌은 자기 소신대로 선거전을 펴겠다는 약조를 받고 캘리포니아 상원의원 민주당 후보로 출마한다. 참신하고 솔직한 유세로 각광을 받던 빌은 선거 양상이 자신에게 불리해지자 점점 자기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선거전문가들의 각본대로 움직이게 되는데...
Chandler
Editor
A private eye is hired to follow a mobster's former mistress.
The Christian Licorice Store
Editor
A tennis champ falls in with the Hollywood crowd, finds himself being corrupted by the life in the fast lane.
Dusty and Sweets McGee
Editor
A "straight" couple dabbles in drugs and become heroin addicts.
다운힐 레이서
Editor
An ambitious young skier, determined to break all existing records, is contemptuous of the teamwork advocated by the US coach when they go to Europe for the Olympics.
디트로이드 형사대
Editor
A flying saucer hidden in a Red Chinese peasant village is sought by teams from the United States and U.S.S.R. On finding it, they band together to explore the saucer and take a trip into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