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cy Foy

참여 작품

The Bricklayer
Casting
Someone is blackmailing the CIA by assassinating foreign journalists and making it look like the agency is responsible. As the world begins to unite against the U.S., the CIA must lure its most brilliant – and rebellious – operative out of retirement, forcing him to confront his checkered past while unraveling an international conspiracy.
Tow
Casting
Twin sisters must confront their past when their attempted killer re-enters their lives.
리뎀션 데이
Casting
전쟁 영웅 브래드 팩스턴 대위는 테러리스트들이 아내를 납치해 몸값을 요구하자 어둠의 테러 세력에 맞서 아내를 구하기 위해 테러와의 전쟁에 직접 뛰어든다.
헌터 헌터
Casting
외딴 숲 속에서 사냥꾼으로 살고 있는 조셉과 그의 아내 앤, 딸 르네는 늑대의 위협을 감지하며 두려움에 휩싸인다. 가족의 안전을 위해 조셉은 늑대 사냥을 떠나고 오랫동안 남편이 돌아오지 않자 점점 불안에 떨고 있던 앤은 부상을 입은 채 쓰러져 있는 낯선 이방인을 발견하는데…
어둠을 보았다
Casting
괴한의 습격으로 한순간에 시력을 잃은 바이올리니스트. 멀리 있는 가족을 대신해 여러 낯선 이들이 그녀의 회복을 돕는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시작된 주변 사람들의 이상 행동. 지금 그녀에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허리케인 하이스트
Casting
최악의 허리케인이 급습한 도시. 대피령이 내려진 텅 빈 도시에 미 연방 재무부 금고를 노리는 범죄 조직이 나타난다. 이들은 가장 안전한 지역인 태풍의 눈을 이용한 범죄 계획을 세운다. 한편, 범죄 조직에게 인질로 잡힌 형을 구해야 하는 천재 기상학자 ‘윌’과 금고 속에 남겨진 6,500억 원을 지켜야 하는 재무부 특수 요원 ‘케이시’는 돈과 생존을 둘러싼 사투를 시작하는데…
렛츠 비 캅스
Casting
라이언 오말리(제이크 존슨)와 저스틴 밀러(데이먼 웨이언스 주니어)는 서른 살의 단짝친구. 부상으로 프로 풋볼 선수를 포기한 라이언은 꼬마들과 어울려 소일하는 백수이고, 게임 디자이너 저스틴은 기획하는 게임마다 퇴짜를 맞는 신세이다. 어느 날, 코스튬 파티인 줄 알고 경찰 복장으로 파티에 참석한 두 사람은 진짜 경찰 대접을 받으면서 너무나 색다른 경험을 한다. 이에 저스틴을 설득한 라이언은, 인터넷을 뒤져 경찰 업무를 배우고, 경찰차까지 마련하여 본격적인 경찰관 행세를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만난 시가스 경관을 통해 조폭 두목 모시 카식의 정체를 알게 된 두 사람은 그를 감옥에 보낼 증거 수집에 나선다. 좌충우돌 소동 끝에 증거물을 확보한 라이언은 경찰서로 향한다. 시가스 경관은 증거물을 사건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라면서 라이언을 브롤린 과장(앤디 가르시아)에게 데려가게되는데...
뱀파이어 써커
Casting
보안관인 아빠와 살기 위해 워싱턴 주의 안개 자욱한 마을 스포크스로 돌아온 17살 소녀 베카(젠 프로스크)는 등교 첫 날, 피부가 창백한 미남 에드워드 설렌(맷 랜터)과 마주친다. 그 순간 에드워드의 신비로운 매력에 빠져든 베카는 뱀파이어라는 에드워드의 고백에도 불구하고 그와 사랑을 나누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설렌 가족이 열어준 베카의 18번째 생일 파티 이후 그녀의 바람은 산산조각난다. 피를 탐하는 가족 때문에 베카의 목숨이 위태로워지는데...
Keith
Casting
Natalie is high school royalty, but her queen bee status falls apart when she falls for the new guy at school. Although Keith ignores her at first, they soon become friends -- even though Natalie suspects that Keith has something to hide. As the free-spirited Keith shows Natalie how to embrace what life offers, they grow closer -- until a secret tests the bounds of their relationship
100 피트
Casting
살고 싶다면 벗어나라... 남편을 살해한 죄로 가택 연금형을 선고 받은 마니 왓슨(팜케 얀센 분)은 발목에 전자 발찌를 한 채 100피트 안에서 벗어날 수 없는 처지다. 그러던 어느 날, 집 안에서 정체불명의 누군가가 그녀를 위협하기 시작하고, 오직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포비든 킹덤: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
Casting
쿵푸 매니아인 평범한 미국 고등학생 제이슨은 차이나타운에서 발견한 황금색 봉이 이끄는 금지된 왕국으로 들어가게 된다. 하늘과 땅이 맞닿는 금지된 왕국에서 절대고수 루얀과 란을 만나게 된 제이슨. 두 사람은 황금봉을 지닌 제이슨이 500년 동안 봉인된 마스터를 깨울 수 있는 예언의 인물임을 알게 된다. 루얀, 란과 함께 마스터를 깨우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 제이슨. 두 사람은 제이슨의 쿵푸 훈련에 돌입하지만 제이슨을 서로 자신의 제자로 삼으려는 욕심에 서로 다투게 된다. 제이슨 역시 허를 찌르는 취권의 달인 루얀과 진중한 스타일의 란, 두 명의 스승 사이에서 고전한다. 하지만 마스터를 봉인한 인물이자 어둠의 지배자, 제이드 장군과 치명적인 악의 전사 백발마녀가 이들의 목숨을 조여오는데...
Wedding Wars
Casting
In the midst of organizing his brother Ben's wedding, Shel, a gay party planner, decides to go on strike for equal rights when he learns that Ben is behind a political speech against gay marriage.
Santa Baby
Casting
Mary Class is a highly successful business executive - who just happens to be the daughter of Santa Claus. But when her father falls ill, Mary returns to the North Pole and the life she left behind to take over for her dad and implement her innovative ideas for running Christmas.
빅 마마 하우스: 근무중 이상무
Casting
FBI 요원 말콤 터너(마틴 로렌스 분)는 국가안보에 치명적인 컴퓨터 “웜”을 디자인하는 용의자를 잡으러 떠난다. 불행히도, 말콤이 웜의 설계자인 톰 풀러 (마크 모세스 분)에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풀러와 그의 아내 라이 (에밀리 프록터 분)의 아이들: 어린 앤드류와 그의 두 누나들, 캐리와 몰리의 새로운 “가정부”로 들어가는 것이다. 이 말은 말콤이 다시 한 번 ‘빅 마마’로 변장을 해야 한다는 것. 그러나 그의 프로페셔녈한 ‘빅 마마’로서의 작전수행은 번잡스러운 3명의 풀러 아이들과, 기가 죽어서우울증에 빠져버린 강아지, 수많은 일과 돌보기 때문에 번번히 위기에 빠진다. 동시에 그는 비밀리 톰의 컴퓨터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알아내야 한다. 물론 말콤에게 가장 어렵고 웃긴 과제는 “빅 마마”로 들키지 않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과연, 말콤 터너는 ‘빅 마마’를 들키지 않고 무사히 임무수행과 이 특이한 폴러 가족들 틈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Southern Comfort
Casting
The wife of a Southern mobster takes over the family business when her husband is sent to jail.
더 링어
Casting
평범한 회사원인 스티브 바커는 어느날 자신의 집 정원사가 일을 하다 사고를 당하게 되자 배상금을 마련해야할 상황이 되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전직 달리기 선수였던 그는 황당하게도 장애인으로 위장한 후 장애인 올림픽 대회에 출전해 상금을 따라는 제안을 받는다.
신혼여행자
Casting
노동자 계급, 뉴욕에서 버스 운전을하는 랄프크람덴은 항상 그의 절친 인 에드노튼과 수상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미스 에이전트 2 : 라스베가스 잠입사건
Casting
미스 USA 테러사건을 막아낸 이후로 유명인사가 된 FBI요원 그레이시(산드라 블록)는 유명세 때문에 주특기인 위장근무도 거듭 실패하고 남자친구한테도 차이는 등 하는 일마다 꼬이기만 한다. 보다 못한 그녀의 보스가 그녀를 ‘FBI의 얼굴’로 활동하게 하고, 다시 한번 몸매관리 스타일리스트 조엘(디트리히 베이더)에게 억지로 보내진다. 설상 가상으로, 새로 만난 새 파트너 샘 풀러(레지나 킹)는 그레이시가 ‘FBI 바비인형’이 되어간다는 비난과 함께 사사건건 시비를 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레이시의 친한 친구이자 미스 USA 수상자인 셰릴과 사회자 스탠 필드가 라스베가스에서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침 FBI홍보요원으로 라스베가스로 가게 된 그레이시는 사건이 오리무중에 빠져버리자 보다 못해 라스베가스 쇼걸로 변장해 위장잠입을 시도하는데…
Identity Theft: The Michelle Brown Story
Casting
A young woman faces a nightmarish battle to restore her good name after a stranger steals her identity and racks up a massive debt.
래더 49
Casting
몸을 사리지않고 소중한 생명들을 구해낸 잭(호아킨 피닉스)과 그의 인생 선배이자 소방서장인 마이크 케네디(존 트라볼타 분)... 일상에서의 그들은 한 여자의 남편이자 아이들의 아빠, 좋은 친구, 따뜻한 이웃이지만 출동 사이렌이 울리는 순간, 그들은 타인의 운명을 바꾸는 막대한 힘을 지닌 존재가 된다. 하지만... 아침에 출근하는 남편이 저녁에 무사히 살아돌아오기를 기도하며 매일 같이 맘조려야하는 아내, 아버지가 죽음의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지켜보며 두려움과 싸워야하는 가족들... 엄청난 불길 속으로 사라져버린 절친한 동료들... 마냥 자랑스럽기만 했던 일은 어느덧 감당하기 벅찬 슬픔을 불러온다. 그러던 어느날... 여느때처럼 생존자를 구출하려던 잭은 뜻하지 않은 사고로 불길속에 갇히게 되고, 마이크는 그를 구출하기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폭발 직전의 건물... 불길 속에서 사투를 벌이는 잭과 그를 구하기 위해 건물 밖에서 또 다른 사투를 벌이는 마이크... 과연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Deceit
Casting
Ellen's life is turned upside down after her wealthy hubby vanishes at sea. Everyone close to her is a liar - especially Ellen's missing spouse. Was this a case of an affair gone bad? A corporate cover-up? Or something far more sinister? The truth can only be found when all of the deceit is finally revealed.
히달고
Casting
아라비아 사막을 배경으로 매년 열리는 레이스인 ‘불의 대양’은 오직 왕족에 의해서 자란 순수 혈통의 최고 아라비안 경주마들이 부와 명예를 위해 지상에서 가장 위험한 사막 3천마일을 질주하는 경주이다. 1890년, 미국 서부에서 장거리 경주의 최고 명성을 얻은 카우보이 홉킨스에게 미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불의 대양에 출전할 기회가 주어진다. 하지만 최고의 명마라 자부하는 아라비안 경주마들과 기수들은 이 이방인의 우승을 저지하기 위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위험하고도 잔인한 음모를 꾸민다. 목숨을 위협하는 죽음의 경주 불의 대양. 그 명성에 걸맞는 불가능과 위험에 직면하게된 홉킨스에게 이는 더 이상 명예와 긍지의 문제가 아닌 생존을 위한 전쟁으로 바뀌게 되는데...
엘로이즈 크리스마스 대소동
Casting
뉴욕 플라자 호텔, 맨 위층의 스위트룸에 사는 엘로이즈는 금발의 여섯 살짜리 장난꾸러기다. 엘로이즈는 보모 내니의 따뜻한 보살핌을 받으며 호텔 안을 놀이터처럼 휘젓고 다니면서 말썽을 피우지만, 호텔 사람들은 성가셔하면서도 모두 이 꼬마를 사랑하고 아낀다. 특히 웨이터인 빌은 엘로이즈의 제일 친한 친구다. 배우지망생인 빌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이 날 때마다 피아노를 치며 노래도 불러주고 함께 놀아준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호텔 사장의 딸인 레이첼이 유럽에서 약혼자인 브룩스와 함께 돌아온다. 엘로이즈는 레이첼의 결혼식이 크리스마스이브에 열린다는 소식에 열광하지만, 곧 빌과 레이첼이 과거에 연인 사이였음을 알고, 둘을 다시 엮어줄 궁리에 몰두하게 된다. 우연을 가장한 만남이 계속되도록 하기 위해 엘로이즈는 끊임없이 작전을 짜고, 이 덕분에 빌과 레이첼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다시 확인하게 된다. 한편 브룩스의 행동이 수상하다고 여긴 엘로이즈는 결정적인 단서를 잡지만 내니조차도 엘로이즈의 말을 믿어주지 않는다. 드디어 크리스마스이브, 레이첼과 브룩스의 결혼식이 예정대로 거행되는데...
The Pentagon Papers
Casting
This compelling political drama is based on the true story of high-ranking Pentagon official Daniel Ellsberg, who, during the Nixon era, strove to preserve American democracy by leaking top-secret documents to the New York Times and Washington Post. The documents in question would eventually become famous as the Pentagon Papers, which revealed the true reasons for U.S. involvement in Vietnam.
Eloise at the Plaza
Casting
Eloise is a precocious but loveable six-year-old girl who lives in New York's Plaza hotel. Eloise's long-suffering nanny has her hands full trying to keep her charge out of mischief, but when a young prince arrives, Eloise takes him on all kinds of adventures- and can't resist matchmaking at a debutante ball.
블레이드 II
Casting
죽은 줄로 알았던 휘슬러가 뱀파이어에게 전염되어 살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지자, 블레이드는 휘슬러를 찾아 나서고, 지구에는 변종 뱀파이어 리퍼가 출현해 인간 뿐만 아니라 뱀파이어의 생존까지 위협하는 일이 발생된다. 턱에 있는 빨판으로 인간 뿐만 아니라 뱀파이어의 피까지 빨아먹는 강력한 존재인 리퍼는 바이러스를 감염 시켜 급속한 속도로 번식하는 돌연변이. 이들의 지나친 번식으로 뱀파이어의 세계는 치명적인 위기를 맞고. 이에, 뱀파이어 세계에서는 블레이드에게 함께 리퍼를 처치하자는 제안하며, 뱀파이어 정예부대인 블레드 팩을 파견한다. 그러나, 블러드 팩은 사실 블레이드에게 맞서기 위해 오랫동안 고도로 훈련되어 왔던 정예요원들.. 때문에, 그들의 파워는 블레이어와 맞먹을 정도로 엄청나며, 그들 중에는 뱀파이어 왕의 딸인 나이사까지 합류되어 있다. 결국, 슈퍼 뱀파이어인 리퍼를 섬멸하기 위해 블레이드 는 오랜 친구 휘슬러와 함께 고도로 훈련된 뱀파이어 군단 블러드 팩을 이끌고 리퍼 사냥에 나서고. 사방에 적으로 둘러싸인 블레이드는 리퍼뿐만 아니라 블레드 팩까지 상대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데...
James Dean
Casting
The man behind the legend and a knowing look at the 1950's Hollywood are revealed in this dynamic bioepic of the meteoric star whose troubled life echoed his gut-grabbing performances in East of Eden, Rebel Without A Cause and Giant.
The Shrink Is In
Casting
A young woman impersonates a shrink to win over her Prince Charming.
쥬라기 공원 3
Casting
밸로시렙터의 언어 능력을 연구하고 있는 그랜트 박사는 연구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다. 어느 날 공룡이 살고 있는 이슬라 소르나 섬의 가이드를 해준다면 연구비를 조달하겠다는 재벌 커비 부부가 찾아온다. 아직도 끔찍했던 쥬라기 공원의 기억을 가지고 있지만 연구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이슬라 소르나 섬을 찾는다. 하지만 섬에 도착하자마자 공포가 닥치고, 그들은 연구소에서 비밀리에 붙여두었던 새로운 공룡들을 피해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Laughter on the 23rd Floor
Casting
Inspired by Neil Simon's early career experience as a junior writer for Your Show of Shows, the play focuses on Sid Caesar/Jackie Gleason-like Max Prince, the star of a weekly comedy-variety show circa 1953, and his staff, including Simon's alter-ego Lucas Brickman, who maintains a running commentary on the writing, fighting, and wacky antics which take place in the writers' room
사랑은 언제나 어려워
Casting
인디에나주 소도시 동물보호소에서 일하는 길리는 성실하고 착한 청년. 고아로 외롭게 자란 탓에 결혼을 해서 가정을 갖고 싶어하는 그는 마을에 새로온 헤어 디자이너 조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조와 결혼을 앞두고 생모를 찾기 위해 사립탐정을 고용한 길리는 놀라운 소식을 듣는다. 생모가 바로 조의 어머니인 발디 윙필드라는 것. 충격을 받는 조는 고향인 오레곤주 비버로 떠나고, 졸지에 조의 오빠가 된 길리는 윙필드 부부의 집에 머문다. 하지만 여동생을 범한 파렴치한으로 몰려 마을 사람들의 손가락질을 당한다. 얼마후, 조의 어머니가 딸과 백만장자와의 결혼 소식을 듣고 기뻐할 때 친오빠가 나타난다. 길리는 조와 친남매 사이가 아님을 알고는 그녀를 찾아떠난다. 여행에서 만난 경비행기 조종사 딕의 도움을 받은 길리는 조의 어머니와 약혼자의 방해공작을 뚫고 우여곡절 끝에 그녀를 만난다. 하지만 길리는 친남매가 아니라는 것을 모르는 조에게 사실을 밝히지 못한 채 돌아선다.
Nobody's Baby
Casting
Two not so bright small time crooks end up with a baby girl by "accident" and find a change in their lives. Billy (Ulrich) becomes the guy to take care of the child and look after it. Buford (Oldman) wants to get rid of it, but the others they knit with are for doing the best they can. They conspire to rob a pawn shop to get the necessary money, only to end up heroes for stopping a heist already in play.
아름다운 언약식
Casting
메사추세츠 주 어느 엘리트 학교의 졸업생 대표인 켈리(크리스 클라인)는 선물로 받은 벤츠를 몰고 작은 레스토랑에 간다. 켈리는 웨이트리스 사만사(릴리 소비에스키)에게 말 붙이는 것을 못마땅히 여긴 그녀의 남자친구 재스퍼(조시 하트넷) 일당과 시비 끝에 식당에 불을 낸다. 방학 동안 봉사활동 명령을 받은 켈리는 재스퍼와 사사건건 충돌하지만, 사만사는 켈리에게 점점 이끌린다. 그러던 중 사만사는 자신이 불치병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되는데...
옥토버 스카이
Casting
냉전이 지속되던 1957년 콜우드라는 한 탄광마을. 이 마을에 사는 남자아이들의 미래는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 있다. 아버지를 따라 광부가 되는 것. 이런 미래를 당연하다는 듯 받아들여야 하는 호머는 소련의 첫 인공위성 발사성공에 대한 뉴스를 듣고 자신이 진정으로 되고 싶은 것에 대해 알게 된다. 하늘을 가로지르는 별을 바라보며 호머는 로켓을 만들기로 마음먹고 친구들과 로켓 연구에 몰입한다. 그러나 호머의 꿈을 덧없는 몽상이라 생각하는 아버지 존과 갈등하기 시작한다. 주위의 반대와 온갖 시행착오 끝에 서서히 그들의 로켓은 모습을 갖춰지고 마침내 시험 발사가 있는 날, 주변사람들의 비웃음과 반대를 뒤로한 채 로켓은 하늘을 향해 성공적으로 발사된다.
The Rat Pack
Casting
After a brief flash-forward to Frank Sinatra as an old man, saying "I miss my guys," the movie's main narrative begins during high points in the solo careers of the Rat Pack: Dean Martin has become a big success despite the breakup of his partnership with Jerry Lewis; Sinatra's career is at its peak; Sammy Davis, Jr., is making a comeback after a near fatal car crash, and standup comic Joey Bishop is gaining exposure as an opening act for the other three. The Pack becomes complete when Sinatra reconciles with actor Peter Lawford, who has been ostracized since being seen out publicly with Sinatra's ex-wife, Ava Gardner.
닥터 두리틀
Casting
동물의 얘기를 알아듣는 독특한 능력을 타고난 존 두리틀(에디 머피)은 어릴 적 아버지에게 호된 야단을 맞고는 자신의 능력을 까맣게 잊고 성장한다. 어느날 두리틀은 러키라는 개가 하는 말을 알아듣고는 혼란에 빠지는데 이 일을 안 동네의 아픈 짐승들이 모두 두리틀의 집으로 몰려온다. 두리틀은 처음엔 당황하지만 자신이 동물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의사로서의 보람을 새롭게 느낀다. 한편 마크, 진과 함께 운영하던 병원을 의료업계 재벌 캐넷사가 인수하려 하자 두리틀은 처음엔 돈을 벌수 있는 기회라며 좋아한다. 하지만 동물들과 얽히는 과정에서 두리틀은 의사로서 타성에 젖은 자신을 반성하게 된다.
펜타곤 워
Casting
From the director of “Made In America” and “The Money Pit” comes a hilarious look at one of the most expensive blunders in military history. Over 17 years and almost as many billion dollars have gone into devising the BFV (Bradley Fighting Vehicle). There's only one problem. . . it doesn't work.
알란 스미시 영화
Casting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실베스타 스탤론, 성룡, 우피 골드버그를 주연으로 하고 사상 최대의 제작비를 투자하는 영화 가 기획, 제작된다. 하지만 제작자는 자신의 의견을 수렴하지 않는 유명한 감독을 쫓아내고, 신출내기 '알란'을 감독으로 지명한다. 부푼 마음으로 연출에 임하는 알란. 그렇지만 이들 스타들은 신출내기 감독 알란을 무시하고 제작자조차 스타들 편에 서서 감독의 연출 의도를 상업성이라는 명목하에 묵살해 버린다. 촬영이 진행될 수록 심한 갈등이 빠지는 알란은 결국 촬영한 필름을 가지고 잠적하는데...
플러버
Casting
천재 교수인 필립 브레이너드(로빈 윌리엄스)는 건망증이 보통 심한 게 아니다. 무언가 실험에 열중하면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실험에 열중해 버려 결혼식 시간도 잊어버리는 탓에, 벌써 자신이 강의하는 대학 총장인 사라와의 결혼식에 두 번이나 참석하지 못한 정도이다. 세 번째 결혼식날, 이번에는 잊지 않고 결혼식에 참석하겠다던 브레이너드 교수는 오랫동안 진행해온 실험이 성공하기에 이르자 역시 결혼식은 뒷전으로 하고 새로 탄생한 발명품에 정신을 빼앗긴다. 브레이너드 교수가 이 색다른 물체에 붙인 이름은 플러버, 즉 날아다니는 고무의 줄임말이다. 액체와 고무의 중간 형태인 듯한 '플러버'는 어디에나 집어넣기만 하면 엄청난 속도로 공중을 날아다니는 획기적인 물질이다. 이 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설치하면 하늘을 날아다니는 차가 되고 운동화 바닥에 살짝 발라두면 매우 높이 점프할 수 있다. 플러버를 이용해 브레이너드 교수는 라이벌 대학과의 농구 경기에서 통쾌하게 이기도록 조정하지만 이를 의심한 악당들에 의해 플러버의 존재는 세상에 알려지고 만다.
원 나잇 스탠드
Casting
겉으로 보기에 맥스는 행복한 결혼, 건강한 두 아이 그리고 성공한 광고 감독 등 모든 행복의 조건을 갖춘 남자이다. 그런데 출장차 뉴욕에 갔다가 우연히 카렌을 만나게 된다. 맥스와 카렌은 첫눈에 끌려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지만 각자 남편과 아내가 있어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본래의 생활로 돌아간다. 다시 1년 뒤, 맥스는 친한 친구 찰리가 에이즈 말기 증상으로 투병 생활을 시작해 자주 그를 찾아 가는데 어느 날 찰리의 형 버논 부부가 병실 문을 열고 들어 온 순간 그는 깜짝 놀라고 만다. 1년 전 안타까운 이별을 했던 카렌이 찰리의 형수로 맥스 앞에 서 있는 것이다. 시간이 흘러 찰리는 죽고 장례식 후에 파티를 열어달라는 찰리의 유언대로 그의 친구들은 성대한 파티를 준비하는데 맥스부부와 카렌부부는 함께 그 파티에 참석하게 된다. (정은경)
바운드
Casting
막 출감한 전과자로 아파트 수리를 하는 터프한 여자 코키와 옆방에 살고 있는 마피아 조직원 시저의 동거녀 바이올렛은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은밀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어느날, 배수구에 빠뜨린 귀걸이를 찾아달라며 바이올렛은 코키를 자신의 방으로 부르고…
Norma Jean & Marilyn
Casting
This film follows Norma Jean from her simple, ambitious youth to her sex star pinnacle and back down. She moves from lover to lover in order to further her career. She finds fame but never happiness, only knowing seduction but not love.
사랑이라면 이들처럼
Casting
아버지와 단둘이 살던 코니(Connie: 릭 레이크 분)는 19살이 되자 집을 떠나 무작정 뉴욕으로 향한다. 대도시에 도착한 바로 그날 코니는 스티브(Steve DeCunzo: 로렌 던 분)라는 건달을 만난다. 순진한 코니는 그의 친절함에 이끌려 그와 동거를 시작한다. 그러나 코니가 임신을 하자 그녀에 대한 애정에 전혀 없던 스티브와의 관계는 끝나고 코니는 혼자가 된다. 레스토랑에서 일하면서 생활하던 그녀는 점점 배가 불러오자 일자리마저 잃고 거리를 배회하는 처지가 된다. 그녀는 어느날 우연히 기차를 타게 되고 그곳에서 친절한 부부를 만난다. 부부는 그녀를 자신들 객실로 데려와 편히 쉬게 해준다. 부인의 이름은 페트리샤 윈터본(Patricia Winterbourne: 릭 레이크 분). 그녀 역시 임신 중이었다. 코니는 자신과는 비교도 안될만큼 아름답고 여유있는 그녀의 모습에 참담한 기분을 느낀다. 페트리샤의 손에는 눈부신 결혼반지가 끼어져 있었다. 그녀는 코니에게 기꺼이 끼어 보라며 반지를 빼준다. 반지를 끼어보는 코니. 바로 그순간, 갑자기 기차가 흔들리고 코니는 정신을 잃는다. 얼마인지 눈을 떠보니 코니는 병실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리고 무사히 살아있는 아기를 만난다. 아기를 보며 행복해하던 코니는 아기 손목에 있는 같은 이름표를 발견한다. 그리고 자신의 손목에도 같은 이름표가 붙어있고, 손에는 페트리샤의 반지가 끼어져 있는데...
The Late Shift
Casting
David Letterman vies with Jay Leno and his manager to succeed Johnny Carson, retiring from "The Tonight Show."
쥬만지
Casting
1969년 공장을 운영하는 아버지 밑에서 유복하지만 엄격하게 자라는 열두 살짜리 소년 앨런은 어느날 공장 신축부지에서 이상한 북소리를 듣는다. 소리를 따라간 앨런은 나무로 만들어진 이상한 게임판을 발견한다. 마침 집에 온 새라와 함께 게임을 하던 앨런은 그만 게임의 마법에 걸려 게임판 속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1995년, 쥬디와 피터는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고모와 함께 살기 위해 값이 싼 커다란 집으로 이사온다. 어느날 고모가 직장으로 출근하고 난 뒤 두 아이는 먼지 쌓인 다락방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북소리를 듣게 된다. 북소리에 이끌려 쥬디와 피터가 찾아낸 것은 쥬만지 게임판이다. 호기심 많은 두 아이는 게임판의 지시에 따라 주사위를 던지고 지금껏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세계와 만나게 된다. 그들은 게임을 그만두려고 하지만 자신들과의 의지와 상관없이 게임은 계속되고…
Stuart Saves His Family
Casting
A self-help advocate struggles to put his dysfunctional family in its place.
인간 로켓티어
Casting
1938년 로스엔젤레스. 경비행기 조종사인 클리프 씨코드(빌 캠벨 분)는 부적처럼 꼬리 날개에 껌을 붙이고 아름다운 애인 제니 블레이크(제니퍼 코넬리 분)의 사진을 보면서 첫 곡예 시험 비행에 들어간다. 멋진 비행 솜씨를 보이던 클리프는 곧 FBI에 쫓겨 충격전이 벌어지는 곳에 휘말려 비행기 고장으로 추락, 엔지니어인 피비(알란 아킨 분)와 3년간 준비한 전국대회의 우승은 물거품처럼 사라진다. 범인 데니는 죽고 부상당한 나머지 한 명인 윌머(맥스 그로덴킥 분)를 잡은 FBI는 폭발된 자동차에서 자신들이 찾던 '사이러스 X-3 로켓' 모양의 파괴된 물체를 발견하여 로켓은 폭발되었다고 로켓 제작자인 하워드 휴즈에게 보고 한다. 그런데 클리프와 피비는 FBI에 쫓기던 범인들이 비행기 격납고의 낡은 비행기 안에 숨긴 로켓 장비를 발견한다. 이상하게 생긴 그 기계의 스위치를 켜자 놀라운 속도로 날아오른다.
Sins of the Mother
Casting
A charismatic Real Estate agent, Kevin Coe, is publicly proud of his mother, a prominent socialite, but privately he must put up with her constant belittlements and taunts. And while his latest girlfriend starts discovering the depths of his anguish, no one connects him with a long series of violent rapes that have been troubling the area.
동반 탈주
Casting
60년대 미국 사회의 진보주의 개혁운동가인 워커(Huey Walker: 데니스 호퍼 분)가 20년만에 체포된다. FBI의 풋내기 형사 존 버그너(John Buckner: 키퍼 서덜랜드 분)는 그를 워싱턴으로 호송하는 일을 맡는다. 기차 안에서 워커는 술수를 부려 존을 유치장에 가두고 FBI 형사역을 맡는다. 존은 다시 워커를 찾아내 수갑을 채우지만, 이제는 죄수를 놓친 대가로 경력과 지위를 박탈당한 채 오히려 지역 보안관에게 쫓긴다. 쫓기는 가운데 존과 워커는 서로의 삶을 이해하게 되며, 둘은 FBI 수사망을 뚫고 함께 탈출을 시도한다.
멸망의 창조
Casting
2차세계대전을 마무리할 원자폭탄 발명 극비작전, 냉혹한 그로브즈 장군(폴 뉴만)의 지휘하에 오펜하이머 박사 등 우수한 과학자들이 비밀리에 모였다. 철저한 군인들의 감시하에 최종기간 19개월을 남겨놓고, 원자폭탄에 대한 윤리적인 고민을 하는데...
Lost Angels
Casting
Rich L.A. party brat Tim spins into a cycle of despair after his parents divorce, and trying to fill the void with drugs and trouble only buys him a ticket to an asylum. But with the help of a psychiatrist who has taken an interest in him, will Tim try to pull himself out of the muck of teenage rebellion and ennui?
Naked Lie
Casting
They are the perfect, and politically correct, couple. He is a judge, she is a high profile attorney. When she takes on a sensational murder case, the trail leads right to her own front door.
Outback Bound
Casting
A girl from Beverly Hills tries to find her fathers opal mine in the Australian outback.
반항의 계절
Casting
뉴멕시코주의 한적한 마을 밀라그로는 인구 426명의 다소 황폐한 산골 마을이다. 300여 년간 변함없이 지내온 작은 밀라그로 마을에 대단위 위락 시설이 개발된다. 어느날 멕시코계 미국인인 죠가 황폐한 땅에 콩 농장을 개간하게 된다. 자신의 농장에 물을 대고자 대개발 회사에 의해 점유된 물을 무단 사용하면서부터 죠와 마을 사람들에게 저항키 어려운 사건들이 연속 발생한다. 고급 위락시설 바로 앞에 자리한 땅콩 농장을 짓밟아 버리려고 폭련 탄압과 갖은 약랄한 수단을 동원하는 개발회사 사람들, 이에 대항하는 죠의 친구들과 마을 노인들. 이런 과정에서 죠는 실수로 노인을 총으로 쏘게 되고 마을 회의는 논란을 거듭하며 벽에 부딪힌다.
죽음의 카운트다운
Casting
대학 영어 선생인 덱스(Dexter Cornell: 데니스 퀘이드 분)는 젊은 나이에 교수가 되어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지만 동료의 시기도 받고 있다. 어느날 그의 학생 중 한 명인 닉(Nicholas Lang: 롭 크네퍼 분)이 옥상에서 떨어져 자살한 사건이 생긴 후 그는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아내(Gail Cornell: 제인 칵즈마렉 분)와의 불화로 곧 이혼을 앞두고 실의에 빠져 술을 많이 마시는데, 다음날 몸에 이상을 느끼고 병원에 가 본 그는 자신이 독극물에 중독되어 앞으로 48시간도 못 살 것이란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을 받는다. 거기에 아내가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피살된다. 또한 죽은 닉도 자살한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떠밀려 옥상에서 떨어졌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여기에 덱스의 아내와 닉이 내연의 관계란 사실이 드러나면서 그는 살인자로 몰린다. 이에 그는 경찰을 도망처 나와, 술을 함께 마셨던 자신의 제자인 시드니(Sydney Fuller: 맥 라이언 분)을 찾아가지만 그녀가 결백하다는 사실을 알고 함께 범인을 추적한다. 닉의 어머니(Mrs. Fitzwaring: 샤롯 램플링 분)가 친어머니가 아니란 사실을 알고 그녀를 의심하게 되는데, 그녀의 딸인 쿠키(Cookie Fitzwaring: 로빈 존슨 분)와 보디 가드인 버나드(Bernard: 크리스토퍼 님 분)까지 사고로 죽음을 당하면서 사건은 더욱 미궁으로 빠져든다. 더군다나 의심하던 닉의 양모까지 자살하자 덱스는 허탈해지지만, 사실 이러한 연속 살인사건 뒤에는 어처구니없는 음모가 숨어있었다. 바로 덱스의 동료 교사인 할(Hal Petersham: 다니엘 스턴 분)이, 학생인 닉이 쓴 소설을 가로채어 명성을 얻고자 그를 살해한 것이었다. 모든 비밀을 알게 된 덱스와 싸움 끝에 할은 창문 밖으로 떨어져 죽는다
Ray's Male Heterosexual Dance Hall
Casting
In this short film, our unemployed hero finds that getting that great job depends a lot on whom you choose to dance with at Ray's Male Heterosexual Dance Hall.
Circle of Violence: A Family Drama
Casting
Georgia Benfield, at her wit's end, loses control and begins physically abusing her elderly mother, just as Georgia had been abused herself as a child. As family and friends slowly begin to learn of the abuse, and long-buried family secrets come to light, both mother and daughter must learn to accept the past, to change what is happening at present in order to face a better future.
Stark: Mirror Image
Casting
Sequel to the original movie about a hard-boiled Kansas City cop finds him tracking a colleague's killer to Las Vegas.
Betrayed by Innocence
Casting
A married commercial filmmaker (Barry Bostwick) is charged with statutory rape when it is revealed that his lover (Cristen Kaufman) is only 16.
This Child Is Mine
Casting
An unwed teen is fighting a major court battle to recover her infant daughter from adoptive parents.
Do You Remember Love
Casting
Barbara Wyatt-Hollis is an English professor who begins to experience the effects of Alzheimer's. The film documents her decline and the emotional turmoil it causes for her. It also shows how the changes impact her husband, George, and their children. The film also looks at the process by which families can be educated and supported to deal with the impact of the disease, as well as what is done for those afflicted.
Kids Don't Tell
Casting Director
When a documentary-maker begins to make a film about child sexual abuse, the subject begins to eat into him and affect his relationship with those around him, particularly his wife.
오사카 블루스
Casting
In Los Angeles, naive and lonely waitress and aspirant singer Carol finds an advertisement for a job opportunity in Tokyo. Traveling to Japan to work at the White Orchid nightclub, she discovers the scheme of prostitution in the club that belongs to Yakuza. Alone, without money and her passport, she is protected by Shiro, but pressed by the managers Madame Mori and her husband Hatanaka to be receptive to client's proposals.
여배우 프란시스
Casting
The true story of Frances Farmer's meteoric rise to fame in Hollywood and the tragic turn her life took when she was blacklisted.
여배우 프란시스
Autograph Girl
The true story of Frances Farmer's meteoric rise to fame in Hollywood and the tragic turn her life took when she was blacklisted.
Razor
Casting Director
The story of Nicole Mitchell, a social worker, whose alter ego, "Razor", is a stealth fighter who protects the defenseless on the lawless streets of China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