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 Hill

Amy Hill

출생 : 1953-05-09, Deadwood, South Dakota, USA

약력

Amy Hill is an American actress and writer. Hill was born in Deadwood, South Dakota to a Japanese American mother, Ayako Yoneoka Hill, and a Finnish American father, Archie Russell Hill.

프로필 사진

Amy Hill
Amy Hill

참여 작품

That Alien, Sound
Debbie
In writer/director Brando Topp’s endearing feature debut, an alien sound wave takes over a woman's body through a radio broadcast, leaving her disbelieving boyfriend struggling to comprehend her new identity and save their relationship. Modern gender roles, acceptance of diversity, community support and rolling with the punches of a modern relationship are just some of the themes the young indie auteur addresses in this one-of-a-kind slice of eccentric scifi/rom/com existentialism, featuring a fearlessly funny and heartfelt performance by the great Mia Danelle as ‘Sound’.
맥 & 리타
Carol
A 30-year-old spends a wild weekend in Palm Springs and wakes up to find she has magically transformed into her 70-year-old self.
Remind Me
Cathy
A poetically fractured meditation about a woman trying to stay connected to herself and her young children as her marriage dissolves.
이모티: 더 무비
Additional Voices (voice)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의 비밀 세계 ‘텍스토폴리스’의 제1원칙은 1인 1표정! 각자 맡은 표정을 완벽히 해내야 하지만 다양한 감정의 소유자 ‘진’은 출동한 첫날 당황한 나머지 실수를 저지른다. ‘진’의 실수는 스마트폰 초기화라는 ‘텍스토폴리스’의 파멸을 불러오고 ‘텍스토폴리스’의 시장인 ‘스마일’은 도시를 위기에 빠뜨린 ‘진’을 파괴하기 위해 백신봇을 출동시키는데… ‘진’은 친구 ‘하이파이브’, 해커 ‘핵키 브레이크’와 함께 ‘텍스토폴리스’와 자신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소스 코드’를 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난다! 깨알만한 귀요미 이모티들의 가장 스마트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Decathlon Moderator
토니 스타크의 제안을 받고 시빌 워에 참여한 피터 파커는 다음 임무가 언제일지 설렘을 안고 하루하루를 보낸다. 토니는 MIT 진학 준비에 전념할 것을 권하지만 친절한 이웃에 머무는 것은 피터의 성에 차지 않는다. 한편 어벤져스 군단과 외계 세력의 전투로 생긴 산업폐기물을 처리하던 아드리안 툼즈는 그 일이 토니 스타크와 정부에 넘어가면서 하루아침에 빈털터리가 된다. 이에 앙심을 품은 아드리안은 외계 첨단무기를 훔쳐서 개조하는 빌런이 되고, 그의 존재를 알게 된 피터는 도움을 빌리지 않고 자기가 일을 해결해보려고 한다.
잡히기만 해봐라
Aunt Charlie
베로니카(산드라 오)는 부자 남편 덕분에 부족함이 없는 생활을 하던 중에 고교 동창인 에슐리(앤 헤이시)를 만난다. 자신의 부를 과시하며 게이인 에슐리를 무시하던 베로니카는 집으로 가던 중 에슐리와 별 것 아닌 것으로 싸움을 하게 되고, 그 일로 2년 간 병원에서 혼수상태로 지내게 된다. 그동안 사랑하는 아들은 전쟁터에서 죽게되고, 남편은 자살까지. 결국 수중의 남은 돈은 병원비로 모두 탕진하고 베로니카는 거리로 나앉게 된다. 그러던 중 자신이 모든 것을 잃는 동안, 에슐리가 화가로서 성공했다는 것을 알게되는 베로니카는 그 길로 갤러리를 찾아가 그녀에게 복수를 하게 되는데...
Punching Henry
Adjudicator
Comedian Henry Phillips is lured to LA by a renowned TV producer who wants to bring his story of failure to the screen. But when a major network gets involved, Henry must decide whether he wants to make jokes for a living, or be the butt of them.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 고담시티 브레이크아웃
Madame Mantis (voice)
배트맨이 휴가를 내고, 저스티스 리그에게 고담 시티를 맡기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당연히 카오스다! 조커가 슈퍼맨을 속이고 아캄 정신병원에서 고담의 가장 악한 범죄자들을 탈출시켰을 때, 로빈과 사이보그, 그리고 원더우먼이 도시를 지켜야만 한다. 그러는 동안, 배트맨의 휴가는 그와 배트걸, 나이트윙이 악당 데스 스트로크와 베인이 엄청난 파괴를 불러올 군대를 만드는 사악한 계획을 발견하게 되면서 물건너가게 된다. 새로운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장편 애니메이션 레고 저스티스 리그 고담시티 브레이크아웃과 함께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 차례다!
The Unbidden
Rachel
The Unbidden is a thriller about four women confronted by a mysterious young man who knows a dark secret from their past.
Imperfect Sky
Dr. Lowe
Torn apart during adolescence, estranged brothers reunite. The younger, a 16-year old on the fast track to college with his entire life ahead of him. The older, a 21-year old heroin addict and street hustler who's settled for rock bottom.
Why We Laugh: Funny Women
Herself
An uncensored look into the lives of the female stand-up comedian. Featuring interviews and live performance footage from some of today's most prominent female voices in stand-up comedy and entertainment, this revealing documentary sheds light on the legacy of the female comedian and the dedication, courage and passion that is required to be successful in the male dominated stand-up comedy business.
Uploaded: The Asian American Movement
Herself
A documentary that explores the increasing visibility of Asian Americans in pop culture since the advent of new media forms such as YouTube.
White Frog
Dr. King
Story of a neglected teen with mild Asperger’s syndrome whose life is changed forever when tragedy hits his family.
Geisho
Horatio Sanz is Winslow, a man who has wanted something all his life. As a boy he was inspired by his mother’s intellect and love of art. Now thirty years later, our hero yearns to do something never done. His friend and therapist, Matt Walsh tries to help. His girlfriend doesn’t understand. He meets a mysterious woman, Amy Hill, can she help him fulfill his dream? To be the first male Geisha.
커플 테라피: 대화가 필요해
Therapist
사랑이 훅~ 가버린 커플들이 찾은 낭만적인 휴양지! 과연.. 행복한 휴가일까? 지독한 고생의 시작일까? 이혼 위기에 처한 친구 커플의 주선으로 각자 다른 사연을 가진 4쌍의 커플이 모든 것을 다 갖춘 낭만적인 리조트로 휴가를 떠난다. 하지만… ‘커플상담치료’가 여행패키지 필수항목으로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울며 겨자먹기로 이에 참여하게 된 커플들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없던 문제마저 생기는 지경에 이르는데..
호기심 많은 조지 2
Flower Pot Lady / Irate Woman (voice)
아기 코끼리와 함께 하는 재미있고 스릴있는 모험 이야기. 유아와 어린이들의 귀여운 친구 <호기심 많은 조지>의 새로운 극장판.
금발이 너무해 3
Ms. Chang
내성적인 애니(카밀라 로소)와 말괄량이 이지(레베카 로소)는 분홍색을 좋아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금발의 쌍둥이 여고생. 사촌 언니인 엘 우즈의 초청에 따라 영국에서 캘리포니아로 이사온 자매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자신하며 퍼시픽 사립고등학교로 향한다. 멋진 금발과 세련된 스타일로 무장한 자매는 학교의 퀸으로 군림 중인 재벌 딸 티파니의 환심을 사서 그녀들의 무리에 끼게 된다. 하지만 며칠 뒤 평범한 집안 출신으로 장학금을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진 자매는 티파니의 계획대로 전교생들 앞에서 대망신을 당하게 되고, 이에 애니와 이지는 같은 처지의 친구들과 힘을 합쳐서 학교를 바꾸기로 결심하고 작전을 시작하는데...
피니싱 더 게임
Mrs. Tyler
In 1973, martial arts great Bruce Lee died, his final film, Game of Death, left unfinished. With the public hungry for more Lee, movie execs decide to find a replacement. This outrageous satire looks at the entire process, from the oddball candidates to the greed and racial motivations that drive the final decision. There's big business in the movies, and Finishing the Game skewers it with an eye for '70s detail.
교도소에 가자
Judge Eva Fwae Wun
판사 넬슨 비더만 3세에 의해 3번이나 감옥에 가게 된 존은 출옥을 하여 자신이 치른 고통을 되갚기 위해 자신에게 징역형을 선고한 그에게 복수를 하려고 계획한다. 하지만 이미 해당 판사는 사망하여 세상에 없었고, 그에 따라 존은 판사를 대신해 그의 아들 넬슨 비더만 4세를 목표로 삼고 복수계획을 실행하는데...
Unbeatable Harold
Secretary
A wannabe Elvis meets his true love, the best waitress in the West..
허비: 첫 시동을 걸다
Female Doctor
스스로 생각하고, 알아서 움직이고, 그녀를 사랑하는... 살아있는 차 허비... 53번 넘버를 달고 있는 흰색의 작은 폭스바겐 허비가 자신의 운명을 찾고자 하는 신세대 여성 카레이서 린제이 로한과 함께 돌아왔다. 새 파트너,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더욱 강하고, 빠르고, 허비스럽게 변신한 허비! 상상초월의 기능으로 개조되어 세계 최대 자동차 레이싱 경기인 NASCAR(나스카)의 챔피온컵에 도전하는 허비와 함께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다이나믹 레이스가 펼쳐진다.
Duck
Pedicurist
An aging widower and a duck encounter helpful and hostile characters as they search for a place and a reason to live.
첫 키스만 50번째
Sue
‘헨리’(아담 샌들러)는 낮에는 하와이 수족관에서 동물들을 돌보고, 밤에는 여행객들과의 화끈한 하룻밤을 즐기는 노련한 작업남. 우연히 ‘루시’를 만나게 된 그는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해 다가간다. 그러나 ‘헨리’의 화려한 입담에 넘어온 줄로만 알았던 ‘루시’는 다음 날 그를 파렴치한 취급하며 기억조차 하지 못한다. ‘헨리’는 그녀가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으며, 매일 아침이면 모든 기억이 10월 13일 일요일 교통사고 당일로 돌아가버린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매일이 자신과의 첫 만남인 ‘루시’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헨리’는 매번 기상천외한 작업을 시도하고, 하루 하루 달콤한 첫 데이트를 만들어가던 어느 날, ‘루시’는 자신이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사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게 되는데...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
열두 명의 웬수들
Miss Hozzie
5세부터 22세까지 무려 12명의 자식을 둔 아빠 톰(스티브 마틴)과 엄마 케이트(보니 헌트)는 분명 이 시대의 천연기념물. 하루라도 사고를 치지 않으면 손에 가시가 돋는 문제적 가족의 맏딸 노라(파이퍼 페라보)는 취업과 함께 딴 살림을 차려 나간다. 현재 그녀와 동거 중인 남자친구 행크(애쉬튼 커쳐)는 단 한번의 CF 출연으로 이미 파파라치의 타깃이 되고 있다는 착각에 빠져 살지만, 노라에게는 그마저 사랑스럽다. 하지만, 노라를 제외한 열한명의 동생들에게는 똘똘 뭉쳐 싸워야 할 ‘공동의 적’이기도 하다. 한편, 아빠의 전근과 함께 시카고로 이사온 이들에게 행크의 방문 소식이 전해지자 열한명의 웬수들은 그를 골탕먹일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애들 보기를 마귀보듯 하고 폼생폼사에 목숨거는 행크는 무시무시한 계획이 자기를 기다리는 줄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채, 우아하게 차에서 내리는데...
더 캣
Mrs. Kwan
모든 스케줄을 PDA로 관리하는 새침한 ‘샐리’와 인생자체가 불만이며 산만하기 그지없는 ‘콘래드’. 엄마 앞에서는 친한 ‘척’(!) 행동하지만 사사건건 서로 부딪히는 앙숙관계의 남매이다. 어느 날 오후, 회사의 급한 호출을 받은 엄마는 집안의 어떤 것도 어지르지 말라고 신신당부한 후 집을 나서고, 빈 집에 둘만 남게 된 ‘샐리’와 ‘콘래드’ 남매, 밖에는 비까지 내리고 집안에서 외롭고 따분한 하루를 보내는 이들은 밀려오는 지루함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릴로 & 스티치
Mrs. Hasagawa (voice)
하와이 섬에서 언니 나니와 함께 사는 외톨이 소녀 릴로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노래를 즐기고 훌라춤을 추며 씩씩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랑스런 아이. 늘 친구 하나 만들기가 소원이었던 릴로는 동물보호소에서 스티치를 만나게 되자 그를 집으로 데려간다. 릴로에겐 그저 귀여울 뿐인 강아지로 보이지만 사실 스티치는 투로 행성의 실험용 외계 생명체. 은하계 감옥으로 끌려가던 중 도망치다가 그만 지구에 불시착한 것이다. 투로 행성의 스티치 추격대가 지구로 날아오고 스티치는 갖은 꾀로 그들의 추적을 피해다닌다.
빅 팻 라이어
Joscelyn Davis
분주한 아침, 제이슨 셰퍼드는 아직 눈도 뜨지 않은 채 밥도 먹고 숙제도 다 챙겼다는 거짓말로 하루를 시작한다. 또래보다 작은 체구로 거짓말에 있어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14살 소년 제이슨. 등교길에 불량배를 만나 지각하게 된 제이슨은 절친한 여자 친구 카일리에게 수업 중에 창문을 열어달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카일리는 선생님의 시선을 잠시 돌리는데... 그만 현장을 들킨 제이슨, 작문숙제를 제출하라는 선생님의 엄명에 제이슨의 천재적인 거짓말 능력이 발휘되기 시작한다. 거짓말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이슨 셰퍼드. 뛰어난 임기응변과 성대모사로 숙제를 못한 위기를 넘기는가 싶었지만, 곧 거짓말은 들통나고 만다. 낙제를 면하기 위해 제이슨은 천재적인 머리를 굴려 순식간에 '크고, 거대한 거짓말쟁이'에 관한 작문을 쓰게 된다. 숙제를 제출하기 위해 급하게 가던 제이슨은 헐리우드의 잘 나가는 제작자 마티 울프의 차를 얻어 타게 되는데, 그만 숙제를 차에 두고 내리는 실수를 저지른다. 몇 개월 뒤, 썸머스쿨을 듣고 있던 제이슨은 TV를 통해 자신의 잃어버린 숙제가 마티 울프에 의해 영화화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부모님께 말하지만, 부모님에게도 신임을 잃은 제이슨은 자신의 결백을 밝히기로 다짐한다. 헐리우드의 잘나가는 영화 제작자 마티 울프는 악랄하고 성격 나쁜 제작자로 유명한 인물. 우연히 만난 제이슨의 숙제에서 영감을 얻은 마티는 그의 아이디어를 도용한 영화로 주목 받게 된다. 하지만 숙제를 돌려주기는커녕 자신의 결백을 증명해달라는 제이슨의 부탁마저 거절하면서 그의 인생에는 거대한 태클이 걸리게 되는데... 제이슨의 주도면밀한 계획으로 단계별 복수 작전에 휘말린 마티는 녹색 괴물로 변신하고 사고를 당하는 등 끝도 없이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혀 뉘우칠줄 모르는 이 골리앗 같은 악당에게 제이슨은 최후의 일격을 가할 준비에 들어간다.
맥스 키블의 대반란
Mrs. Rangoon
맥스는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예쁜 여학생과의 사랑, 특별한 사건들, 십대들만의 파티 등 뭔가 특별한 일을 꿈꾼다. 그러나, 중학교에서 먼저 그를 맞이하는 것은 불량학생들의 괴롭힘과 선생님들의 따가운 눈총이다. 그러던 중 아빠가 시카고로 발령 받았기 때문에 이번 금요일에는 이사를 가야 한다는 소식을 접하는데….여기서 잠깐! 전학이 꼭 나쁘기만 한걸까? 생각을 뒤집어보면, 그동안 맥스를 괴롭히던 불량 학생 트로이와 답스, 교장선생, 아이스크림 맨 모두에게 복수를 하고 사뿐히 사라져 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맥스는 곧바로 통쾌한 복수극에 들어간다. 철저한 사전 계획, 소꿉 친구들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이루어진 복수전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착착 진행되고, 학교 최고의 미인과 더불어 신나는 자축파티까지 끝내는가 싶었는데… 그런데 이게 웬 날벼락!! 아빠가 직장을 그만 두는 바람에 이사 계획이 전면 취소된 것이다!
The Wild Thornberrys: The Origin of Donnie
Ibu (voice)
Donnie goes missing and the rest of the Thornberry family have various adventures (broken bones, getting lost in a cave, and a forest fire) while looking for him. It has been screened as a TV movie and as four episodes in season 4 of the TV series.
Auggie Rose
Karla
An insurance salesman's humdrum existence takes a turn when a stranger, ex-con Auggie Rose, unexpectedly dies in his arms. Assuming the identity of the dead man, the salesman embarks on a double life, keeping it secret from his live-in girlfriend.
넥스트 프라이데이
Mrs. Ho-Kym
덩치 큰 거구 디보와 그의 띨띨한 동생 타이론을 한방에 때려눕힌 크래그는 디보와 타이론이 금요일에 출소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아버지 존스의 권유로 복권에 당첨돼 일순간에 벼락부자가 된 삼촌 엘로이와 사촌 데이데이의 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한적한 로스엔젤레스에서 조용한 생활을 보내고자 했던 이들 부자의 생각과는 달리 크래그는 황당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크래그는 데이데이의 옆집에 사는 스페인 마약 거래범들인 조커 형제의 누이 동생 칼라에게 첫눈에 반하고 크래그는 조커와 그의 사악한 개 치코에게 시달린다. 한편 데이데이의 전 여자친구인 다나와 뚱땡이 여동생 베이비 디는 데이데이를 괴롭히고 크래그도 그들의 이상한 관계에 연루된다. 설상가상으로 삼촌 엘로이의 세금 체납으로 차압 당할 위기에 처하고 경고문을 받은 크래그는 데이데이가 일하는 레코드 가게로 달려간다. 하지만 다나와 베이비 디의 난동으로 데이데이와 그의 동료 로치는 해고를 당하는데...
Twelfth Night
Maria
Ah, summer! School is out, work slows down and passions heat up in the warm summer air. Theatrically speaking, it's the perfect time for a sexy comedy where no one is what, or who, they seem and life is full of romantic possibilities. In other words, the perfect time for William Shakespeare's TWELFTH NIGHT, or 'What You Will—’ which Lincoln Center Theater presented in the summer of 1998 at the Vivian Beaumont Theater.
The Magic Pearl
Additional Voices
An animated story derived from a Chinese folk tale. Follows the magical journey of a sister and brother as they travel with their grandmother to a mystical world. In this world, they confront a talking frog, a fierce dragon, a wicked witch, etc. Protecting them during their travels is a bright, white pearl that possesses extraordinary powers.
떠오르는 태양
Hsieh
LA에 있는 일본 기업의 회의실에서 백인 여자가 살해되자, 경찰 웨브 경위가 수사에 나선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지시에 의해 코너라는, 일본인들과 긴밀한 접촉을 갖고 있는 신비한 인물을 만나게 된다. 선후배 사이가 된 코너와 웨브는 살인 사건을 둘러싼 일본의 조직을 파고드는데, 그속에는 고대로부터 전해진 '야쿠자' 세계와 초현대식의 세계가 펼쳐진다.
클럽 싱글즈
Hospital Nurse
엔지니어인 스티브(Steve Dunne: 캠벨 스콧 분)는 직업대로 항상 질서있는 삶을 살아온 청년, 어느날 그는 자신의 인생에 아주 중요한 한가지가 빠졌다고 느끼게 되고 친한 친구 베일리와 즐겨가는 록그룹 공연에서 린다(Linda Powell: 키라 세드위크 분)를 만나는 순간 그의 생활은 혼돈 속에 빠져들고 만다. 커피숍의 웨이트리스로 건축가가 되는 것이 꿈이다. 진실한 사랑을 찾는 그녀에게 단한가지 장애가 있다면 그것은 그녀의 애인 클리프가 대중의 연인이라는 것 뿐.
Intimate Stranger
Madame
A policeman guards a barroom singer whose phone-sex sideline has put a killer on her trail.
유령 아빠
Nurse #1
아내를 잃고 삼남매를 혼자 키우던 홀아비 엘리엇은 어느날 난폭운전 하는 택시를 탔다가 사고로 죽고만다. 그러나 삼남매에 대한 걱정에 그의 영혼은 유령처럼 세상을 떠돌게 된다. 죽은 자신 없이도 삼남매가 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엘리엇.
Circuitry Man
Bartender
In a future where most humans have moved underground to escape the pollution, one of the few pleasures left is a kind of narcotic in the form of chips which can be plugged directly into the brain. Lori, a female body guard steals a case of such chips and flees underground Los Angeles with Danner, a pleasure android so that they can smuggle the chips to New York. In pursuit is Plughead, a dangerous criminal so named because of the many sockets and ports which decorate his scalp so that he can test and use the chips that he is after.
스크루지
Technician
방송국 사장인 프랭크(Frank Cross: 빌 머레이 분)는 돈만을 생각하는 사람, 그에게 크리스마스란 특집방송으로 돈 벌수 있는 기회일 뿐이다. 특집쇼 기획 회의에서 직원을 가볍게 해고하는 그에게, 7년전에 죽은 시체가 찾아와 유령의 방문을 예고한다. 어린 시절과 일 때문에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냈던 청년 시절을 회상시켜주는 택시기사 유령, 가족과 애정을 일깨워주는 요정, 미래의 처참한 장례식으로 데려가는 괴물 유령이 차례로 그를 방문한다. 미래까지 갖다온 프랭크는 인간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관심과 사랑임을 깨닫게 된다.
Slaying the Dragon
A highly critical documentary about the history of Asian-American actresses in Hollywood. Features interviews with pioneering Asian-American actresses and clips from classic films such as "The Thief of Bagdad", "The Good Earth", and "The World of Suzie Wong", interspersed with Asian/feminist sociological commentary.
Dim Sum Take-Out
Amy
Dim Sum Take-Out shows how the heterogeneity and complexity of Asian American experiences can be erased. It was literally cut together from film that was shot for Dim Sum, which was conceived as a film about the ways in which five women of the Chinese diaspora—three American-born, a naturalized citizen, and a recent immigrant—try to balance their personal goals and the expectations of the Chinese American community in which they live. The original story line was thought to be too complicated and ambitious, and, ultimately, significant portions of Dim Sum were rewritten and reshot to focus on Geraldine, a second-generation Chinese American woman, and her relationship with her immigrant mother. However, footage that had already been shot for the film was edited together to create Dim Sum Take-Out, an eleven-minute film made up of narrative segments intercut with music video style segments, set to English- and Chinese-language versions of the song "My Boyfriend's Back."
The Big Blue
Computer Operator
Not to be confused with Luc Besson's film of the same title from the same year. Documentarian Andrew Horn's second narrative feature.
Unfinished Business
Narrator
1985 documentary film about Min Yasui, an attorney from Oregon, Gordon Hirabayashi, a Quaker college student in Washington, and Fred Korematsu, a San Francisco welder and how their lives were affected by Japanese American internment during World War II.
Dim Sum: A Little Bit of Heart
Amy Tam
San Francisco's Richmond District. A widow welcomes the Chinese New Year. 62 years old, she wants to make a trip to China to pay last respects to her ancestors. A fortune teller has told her this is the year she'll die, and a daughter, Geraldine, remains unmarried. Geraldine's boyfriend lives in Los Angeles and she's not sure she's ready for marriage, nor does she want to leave her mother alone in her declining years. Mrs. Tan's cheerful brother-in-law, Uncle Tam, tries to help out.
Mountaintop Motel Massacre
Prissy
After several years in an insane asylum, Evelyn, the keeper of the Mountaintop Motel, is released and resumes doing business. She kills her young charge out of anger, but convinces the police it was an accident - and pushed into insanity, she then proceeds to target her guests, first by releasing vermin into their rooms, but then by using her trusty sick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