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urjón Sighvatsson

Sigurjón Sighvatsson

출생 : 1962-06-15, Reykjavík, Iceland

약력

Sigurjón Sighvatsson is an Icelandic film producer based in Hollywood. He is a founder of the music video and film production company Propaganda Films. He left the eight-year-old company in late 1994. From 1995 to 1998, Sighvatsson was president of the film production company Lakeshore Entertainment. In 1999, Sighvatsson became the controlling shareholder of the independent production company Palomar Pictures.

프로필 사진

Sigurjón Sighvatsson

참여 작품

Wild Game
Executive Producer
At a dinner party in Vesturbær, seven friends decide to play a dangerous game. They put their phones on the table and agree that all incoming calls and messages will be shared with the party to prove that none of them have anything to hide
MK Ultra
Producer
Set during the true and unconscionable Central Intelligence Agency MK ULTRA drug experimentations in the early 1960s. The journey of Ford Strauss, a brilliant psychiatrist, whose moral and scientific boundaries are pushed to the limit as he is recruited to run a subsect of the program in a rural Mississippi Mental Hospital.
Full dekning
Executive Producer
Seven long-time friends meet for dinner. They decide to share their text messages, emails and phone calls. Secrets are unveiled. Harmony trembles.
엔드 오브 센턴스
Producer
Newly widowed Frank Fogle embarks on a journey to Ireland to scatter his late wife’s ashes. His estranged son, Sean, recently released from prison, agrees to join only when his father promises that they’ll never see each other again following the trip. After revelations surface about an old flame of Frank’s wife and a charming hitchhiker with plans of her own intervenes, father and son find themselves drawn together in unexpected ways.
이사벨
Executive Producer
좋은 동네에 위치한 집으로 이사 한 라리사와 매트 케인은 아무 걱정거리가 없어 보이는 젊은 커플이다. 하지만 라리사가 예상외로 일찍 출산하면서 산모의 생명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고 만다. 의사들이 그녀를 되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가운데 일 분 동안 그녀의 숨이 멈추면서 아이를 사산하게 된다. 시체 안치소에 싸늘하게 누워있는 숨진 아이의 이미지는 그녀에게 감정의 기복을 불러일으키고 그녀의 정신 상태, 결혼생활, 심지어 생명까지 위협하지만, 헌신적인 남편의 노력에 의해 퇴원하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라리사는 죽은 아이의 환영을 보기 시작하고 그와 동시에 이 층 창문에 앉아서 그녀를 무섭게 쳐다보는 옆집의 젊은 여자를 발견한다.
Last Call
Producer
Iceland is the smallest nation ever to qualify for the World Cup, and the team and its incredible story have caught the attention of the entire world. But is it possible that the same forces that turned these boys into heroes also got the nation into trouble during the 2008 financial crisis? Through the players themselves and others, we learn what Icelanders hope for and what they fear.
윈드 리버
Executive Producer
보름달이 뜬 어느 날 밤, 발자국마저 사라지는 고요한 설원 위를 맨발로 달리던 한 소녀가 피를 토하며 죽는다. 안간힘을 쓰며 뛰어가던 그녀가 결국 피를 토하며 쓰러져 죽어 있는 모습을 사냥꾼 코리(제레미 레너)가 발견한다. 피해자는 그의 친구의 딸. 신입 FBI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사건 담당자로 그곳에 도착하지만 범인이 남긴 증거는 눈보라에 휩싸여 점점 사라지고,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3년 전, 윈드 리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공조하면서 두 사람은 범인의 그림자에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데...
아이 리멤버 유
Producer
3년 전 아들을 잃은 정신과 의사 프레이르는 어느 중년 여성이 오래된 교회 안에서 목을 매 자살한 사건의 자문을 맡는다. 그는 그 과정에서 아들의 죽음과 연관된 연결고리를 찾는다. 한편 커플 가르다르와 카트린, 그리고 그들의 친구 리프는 낡은 집을 민박집으로 개조하기 위해 아이슬란드의 작은 버려진 도시로 이사한다. 하지만 그들은 그 장소가 몇 가지 미스터리한 비밀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아이.티.
Co-Producer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진 백만장자이자 항공사 대표인 '마이크'는 I.T부서 계약직원 '에드'의 도움을 받아 신사업 런칭 때의 위기를 모면한다. 마이크는 그를 자신의 집에 초대하여 고장난 기기들을 수리하게 하지만 에드는 그 사이 흑심을 품고 마이크의 가족들에게 은밀히 접근하려 한다. 마이크의 딸을 스토킹하고 그의 가족들을 기술적인 방식으로 공격하는 에드로 인해 마이크와 에드의 관계는 점차 험악해지기 시작하는데...
최후의 Z
Producer
핵 전쟁으로 온 세상이 폐허가 되고 방사능에 인류가 거의 멸종된 가운데 깊은 계곡에서 살아남은 한 여자 앤이 홀로 생존자의 삶을 이어 나간다. 지구상의 마지막 인간이 될 줄 알았던 앤은 어느 날 계곡에 나타난 생존자를 발견하고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앤은 방사능 노출에 많이 쇠약해진 중년의 과학자인 존을 열심히 간호하며 새로운 희망에 가득 차 다시 한 번 생의 의지를 불태우며 삶을 재건해 나간다. 그렇게 둘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서로를 알아가던 어느 날… 앤 앞에 또 한 명의 생존자, 케일럽이 나타난다.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Executive Producer
알란’s 10대 폭탄 제조의 달인으로 남다른 능력을 보유. 알란’s 20대 폭탄 실험 중 실수로 이웃 식료품 가게 주인 사망. 위험인물로 분류, 정신병원에 수감되어 생체실험 감행, 남성적 기능(?) 상실. 알란’s 30대 스페인 내전 참전. 폭탄 실험 중 우연히 지나가던 파시스트 프랑코의 목숨을 구하며 그의 최측근으로 영웅 등극. 알란’s 40대 미국 원자폭탄 프로젝트인 맨해튼 프로젝트의 치명적 결함 우연히 해결. 제2차 세계대전을 종결시키며 해리 트루먼 대통령의 수석 과학, 정치 멘토로 활동. 알란’s 50대 미국 CIA요원으로 발탁되어 미국과 러시아의 이중 스파이로 활약. 어쩌다 보니 베를린 장벽 붕괴에 일조…?! 알란’s 100세 생일을 맞아 다시 모험을 떠난 100세 할배. 갱단의 검은 돈을 손에 넣게 되는데… 꽃할배보다 버라이어티하고 보다 능력자인 100세 할배의 모험은 이제 시작이다!
킬러 엘리트
Producer
영국의 자랑거리 SAS 최고 요원을 암살하라! 석유 전쟁 속에서 자신의 아들을 죽인 SAS 요원을 처치해 달라는 의뢰를 하는 오만의 부족장. 실패를 모르는 본능적인 킬러 대니는 파트너이자 멘토인 헌터를 구하기 위해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임무를 받아들인다. 특수부대를 상대로 자백을 받아내고 사고로 위장하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을 뒤로 한 채 타겟들을 하나씩 제거하기 위한 세밀하고 엄청난 계획을 세운다. 깃털처럼 가볍게, 모든 것을 흔적 없이 처리하라! 병적으로 철저한, 고문도 안 통하는 독종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직 요원인 스파이크. 그는 세계최강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 현직 요원들의 연이은 죽음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되고, 사고사로 위장된 살인 현장에 전문가가 개입됐음을 직감한다. SAS 본부까지 잠입해 요원을 살해하는 그들을 막기 위해 철저한 조사를 통해 배후를 캐내기 시작한다. 자존심을 건 최강 격돌이 시작된다! 스파이크의 추적마저 따돌리며 SAS 요원들을 암살해야 하는 대니의 공격과, 대니로부터 요원들을 지켜야 하는 스파이크의 숨막히는 반격! 여기에 결정적인 한 방을 지닌 전설적인 헌터까지 합류하면서 한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굿 하트
Executive Producer
바텐더 자크는 집도 절도 없는 어린 노숙자 루카스를 돌봐주기로 한다. 루카스를 자신의 후계자로 키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자크와 모든 것이 잘 될 것만 같았던 루카스에게 어느 날 술에 취한 여승무원 에이프릴이 나타나고 그들의 미래 계획에 차질이 생기기 시작한다.
발할라 라이징
Executive Producer
한 무리의 전사들에게 잡혀 용병으로 싸우는 무명의 전사 원 아이. 그는 그를 구속하는 이들을 모두 도살하고, 한 소년과 함께 크리스천 바이킹들의 성지순례에 동행한다. 원 아이는 계속해서 유사한 꿈을 꾸고, 그 꿈이 그를 이끈다. 새로운 야만인의 땅에 도착하고 원 아이는 직감적으로 꿈에서 나타난 장소가 가까워졌음을 깨닫는다. 그러나 그들의 도착지에는 무시무시한 살육의 시간만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브라더스
Producer
다정한 남편이자 친구 같은 아빠, 믿음직한 아들인 샘(토비 맥과이어)이 아프가니스탄 내전에서 헬리콥터 추락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은 가족들을 망연자실하게 만든다. 감옥에서 갓 출소한 동생 토미(제이크 질렌할)는 형의 아내 그레이스(나탈리 포트만)와 조카들을 돌보고 형의 빈자리를 채워가는 동안, 불편했던 예전과 달리 가족으로서 인정 받게 된다. 그러나 샘은 죽지 않았다. 구사일생으로 돌아온 그는 차가운 눈빛과 웃음기 사라진 얼굴로 묘한 긴장감과 어색함을 만들고, 급기야 토미와 그레이스의 관계를 의심하며 가족들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잃어버린 시간 동안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그가 결코 밝히지 않는 비밀은 무엇일까? 한 번 변해버린 마음은, 돌이킬 수 없는 것일까?
디스트릭티드 - 제한해제
Executive Producer
한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을 통해 한 순간에 포르노그라피의 세계에 이를 수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넘쳐나는 포르노그라피들은 과연 예술과 어떤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인가. 그 불경함은 영영 그것을 예술의 영역 바깥으로 소외시킬 것인가
라스트 윈터
Executive Producer
한 석유회사가 환경보호단체 사람들과 함께 북극의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얼음을 뚫고 석유를 찾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 중 한명이 안구가 적출된 시체로 발견된다. 시추 작업중 유출된 가스가 환각을 일으켰고 착란 속에 자해한 것이라며, 애써 논리적인 이유를 대보지만, 기이한 죽음은 계속 된다. 이 살인은 과연 대자연이 복수일까?
지단 - 21세기의 초상
Producer
1998년 프랑스 월드컵과 유로 2000에서 프랑스에게 우승을 안겨준 '아트사커의 지휘자' 지네딘 지단(레알 마드리드)의 축구인생을 그린 다큐멘터리. 프랑스 출신 필립 파르노 감독과 스코틀랜드인 더글라스 고든 감독의 공동연출했다. 2005년 4월 23일 벌어진 스페인 1부리그 비야레알과 지단의 소속팀인 레알 마드리드와의 96분간의 실제 경기가 스토리의 전부인데, 15대의 35mm 고성능 카메라와 미군에 의해 제공된 2대의 수퍼 확대 카메라를 동원하여 지단의 활약상을 잡아냈다. 2005년 4월 23일 레알 마드리드와 비야레알과의 경기. 의 촬영 감독으로 유명한 다리우스 콘쥐가 이끄는 촬영 팀은 축구장 곳곳에서 17대의 카메라로 오직 지단의 움직임만을 쫓는다. 어느 순간 영화는 지단을 소재로 한 비주얼 아트에서 지단의 축구 인생을 담은 다큐멘터리로 변모한다. (축구다큐멘터리 특별전)
A Little Trip to Heaven
Producer
Insurance investigator Abraham Holt travels to a tiny town in rural Minnesota to look into a particularly unusual insurance claim stemming from a horrific car accident. As Holt examines the scene of the wreck, it all seems a bit too perfect. And when he interviews Isold Mcbride and her shifty husband, Fred -- the impoverished beneficiaries of the massive, recently initiated life-insurance policy -- he begins to suspect that something is amiss.
Screaming Masterpiece
Producer
A documentary about the bustling Icelandic musical scene. This documentary covers some of Iceland's most talented and well-known musicians.
Pretty Persuasion
Executive Producer
A 15-year-old girl incites chaos among her friends and a media frenzy when she accuses her drama teacher of sexual harassment.
Everything in This Country Must
Executive Producer
Northern Ireland. Soldiers, through inattention, run into a car with a woman and her young son. Two years later, a horse is stuck in the river, and the soldiers happen along, but the horse's owner is violently opposed to their help; he relents, but his hostility is obvious when his daughter invites them inside afterward to warm up.
K-19: 위도우메이커
Producer
냉전이 한창이던 1961년. 소련은 자국 최초의 핵잠수함인 K-19을 완성한다. 과부 제조기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제조 과정부터 많은 사람들의 희생이 뒤따랐던 K-19에도 첫 임무가 주어지고, 기대 속에 항해가 시작된다. 하지만 항해 중 노르웨이 해안 근처에서 원자로 냉각기가 고장난다. 그 곳은 나토 기지와 불과 1마일 정도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으로, 원자로가 폭발한다면 3차 대전이 일어날 상황. 본국과의 연락마저 끊긴 상황에서 함장 알렉시 보스트리코브(해리슨 포드)와 부함장 미카일 폴레닌(리암 니슨)은 직면한 위기를 어떻게든 극복하고자 하는데...
웨이트 오브 워터
Producer
1873년, 미국 메인 주의 외딴 섬 스머티노즈에서 노르웨이 이민자인 아넷과 카렌이 도끼로 잔인하게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유일한 생존자였던 마렌은 살인마를 피해 동이 틀 때까지 바닷가 바위 밑에 몸을 숨겨 목숨을 부지하게 되고, 항해를 떠났던 남편 존과 오빠 이반에 의해 다음 날 아침에 구출된다. 그녀는 이 참혹한 사건의 범인으로 잠시 그녀의 집에 머물렀던 루이스 와그너를 지목한다. 그러나 살인사건의 현장에는 루이스 와그너가 살인을 했다는 증거도 없고, 목격자의 증언 역시 일치되지 않아 의혹은 커져만 간다. 결국 사건은 수많은 의문을 남긴 채 루이스 와그너는 사형선고를 받고, 2년 후 교수형에 처해진다. 100년 후, 4명의 남녀가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섬에 도착하는데..
패션 오브 마인드
Executive Producer
마리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에 사는 문학 평론가다. 어느 날 마리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마리가 잠에서 깨어나면 뉴욕의 성공한 출판업자 마티가 돼 있는 것이다. 뉴욕에서 바쁜 하루를 보낸 마티가 잠자리에 들어 깨어날 즈음엔 다시 마리가 되어서 프랑스에서 아침을 맞는다. 이게 상식에 맞는 얘기라면 둘 중 하나는 분명히 꿈이어야 한다. 그러나 양쪽 다 생생한 현실감을 가지고 있기에 대체 뭐가 꿈이고 뭐가 생시인지 알 수 없고 마리/마티(데미 무어)는 이중생활을 이어간다.
함정
Executive Producer
마이클 패러데이(제프 브리지스)는 대학에서 테러리즘을 가르치는 교수로 아들 그랜트와 살고 있고, FBI 요원으로 업무 수행 중 사망한 아내를 잊지 못하고 우울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마이클이 사고로 다친 이웃집 랭의 아들을 구해주는 것을 계기로 랭과 가까워지지만 랭(팀 로빈스)과의 대화 도중 그가 폭파범일지도 모른다는 단서를 얻는다. 마이클이 랭의 뒷조사를 하자 랭은 마이클의 애인인 브룩을 차사고로 위장 사망하게 만들고 마이클에게 다음 목표로 워싱턴의 FBI 본사를 폭파할 것이라고 경고하는데...
비포 뉴 이어
Executive Producer
뉴욕의 한 아파트. 새해를 앞둔 시각 파티를 준비한 채 모니카가 사람들을 기다린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파티시간이 다가오지만 아무도 얼굴을 비추지 않는다.모니카는 서서히 지치기 시작하고 맛이 가기 시작한다. 마침내 그녀의 친구 힐러리는 모니카의 옛 친구 에릭을 데려오겠다고 말하며 나간다. 이 시각, 에릭은 한 나이트 클럽에서 그녀의 새로운 여자친구와 술을 마시고 있는 중이고 모니카의 사촌인 벨과 스테피는 파티 장소로 오다 중간에서 길을 잃고 헤매고 낯선 남자들이 이런 그녀들에게 따라붙는 중이다. 근처에 있는 루시와 신디 역시 남자친구 때문에 정신이 없어 파티에 갈 생각을 잊고 있다. 새해는 점점 다가오고 극도로 화가난 모니카는 점점 돌아버리기 시작하는데....
피닉스
Executive Producer
해리 콜린스(Harry: 레이 리오타 분)는 아리조나 피닉스의 베테랑 형사이다. 그는 사소한 일 하나에도 내기를 걸만큼 승부에 집착하는 사나이이다. 그의 동료이자 친구들인 마이크(Mike: 안소니 라파글리아 분), 제임스(James Kotter: 다니엘 볼드윈 분), 프레드(Fred Shuster: 제레미 피벤 분)는 서로 친한 사이지만 항상 과격한 행동을 서슴지 않는다. 해리는 항상 지극히 정상적이고 엄격하고 윤리적으로 업무를 수행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항상 승부를 거는 또 하나의 그를 볼 수 있다. 해리는 경찰임에도 불구하고 고리대금업자 루이(Louie: 지안카를로 에스포시토 분)와 시카고(Chicago: 톰 누난 분)에게 돈을 빌려 도박을 한다. 그러나 시간이 갈 수록 도박빚은 불어나고 점차 해리는 일그러져 간다. 한편 해리의 친구 마이크는 루이 밑에서 돈문제를 해결해주는 해결사 노릇을 하며 동료이자 친구인 프레도의 아내 케이티(Katie Shuster: 카리 우러 분)와 관계를 맺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 우연히 레일라(Leila: 안젤리카 휴스톤 분)를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홈그라운
Executive Producer
Homegrown은 Stephen Gyllenhaal이 감독하고 Billy Bob Thornton, John Lithgow, Hank Azaria가 출연 한 1998 년 미국의 다크 코미디 드라마 스릴러 영화입니다
리얼 블론드
Executive Producer
웨이터 죠는 성공을 꿈꾸는 배우 지망생이다. 그는 미용사인 메리와 동거하며 재정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 기회를 잡지 못하던 그는 친구 밥이 TV 스타가 되자 더욱 초조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죠는 우연히 마돈나 뮤직 비디오를 찍으면서 마돈나 대역인 티나를 만나게 된다. 한편 진짜 금발여인과 자고 싶은 오래된 욕망을 가진 밥은 금발여인을 찾아다닌다.
Polish Wedding
Executive Producer
The film centers on a big Polish family. Jadzia is the mother and the ruler of the Pzoniak family (she has five children). Though she's happily married to Bolek, she is also having a long-time affair with Roman. Her young daughter Hala is having an affair with neighbour cop Russell and becomes pregnant by him. Russell is pressed hard to marry Hala.
천 에이커
Producer
1000 에이커에 달하는 대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래리 쿡(Larry Cook: 제이슨 로바즈 분)은 지니(Ginny Cook Smith: 제시카 랭 분), 로즈(Rose Cook Lewis: 미셀 파이퍼 분), 캐롤라인(Caroline Cook: 제니퍼 제이슨 리 분), 세 딸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뜻을 거스리는 자와는 상종을 하지 않는 잔인하고 냉정한 고집불통 노인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돌연히 자신의 땅을 딸들에게 나누어주고 그들에게 관리를 맡길 것을 선언한다. 그러나 가장 아끼는 딸인 막내 캐롤라인이 이를 반대하자, 이들 부녀 사이는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아버지의 눈밖에 나게 된 캐롤라인은 집에서 쫓겨나게 된다. 막내 캐롤라인을 단호하게 내친 래리는 지니, 로즈와 함께 생활한다. 지니와 로즈는 아버지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성심성의를 다하지만 날이 갈수록 래리의 변덕은 심해 지기만 한다. 결국 아버지의 횡포를 참다 못한 두 딸들은 아버지와 다투는데...
Til There Was You
Executive Producer
Two strangers, whose paths are always crossing, finally meet when fate steps in. It took them twenty years to fall in love at first sight.
Going All the Way
Producer
Korean War--era veterans and ex-classmates "Gunner" Casselman and "Sonny" Burns reunite upon their return home. Gunner, who spent the war years abroad, is trying to convince his mother that his gal Marty is good enough for him, while Sonny, who was stationed stateside, is torn between loyal Buddy and tempting Gale Ann. As they commiserate, the men realize that they're outgrowing the lives they lived before the war.
Box of Moonlight
Executive Producer
Al Fountain, a middle-aged electrical engineer, is on the verge of a mid-life crisis, when he decides to take his time coming home from a business trip, rents a car, and heads out looking for a lake he remembers from his childhood. But his wandering takes him into the life of Kid, a free-spirited young man who helps Al escape from the routine of everyday life and find freedom to enjoy himself.
바스키아
Producer
낙서주의 화가로 일컬어지는 바스키아의 불꽃 같은 생애를 담았다. 27살로 마감한 그의 생애를 담은 이는 신표현주의를 대표하는 화가 줄리앙 슈나벨 감독. 슈나벨의 데뷔작이다. 영화 곳곳에는 슈나벨 감독의 애정이 진하게 배어 있다. 영화를 보는 것이라기보다는 한장한장의 회화를 이어가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다.피카소의 [게르니카]를 응시한 채 어머니의 손을 부여잡은 한 소년을 보여주며 영화는 시작된다. 피카소의 작품을 보며 눈물을 흘리던 소년은 어느새 성인이 되어 뉴욕의 거리에서 벽에 그림을 그리며 화가를 꿈꾸는 청년으로 바뀐다. 마약을 대가로 그려준 그림 한장이 미술평론가 르네 리카드의 눈에 들면서 바스키아는 스타 화가로의 길을 다져나간다. 그러나 스타가 된 그의 곁에는 당대 최고의 화가이자 아방가르드였던 앤디 워홀만이 쓸쓸히 자리를 지켜 줄 뿐이다. 그마저 세상을 떠나자 마약에 묻혀 살다가 마침내 생을 마감한다.앤디 워홀 역을 영국의 명뮤지션 데이비드 보위가 맡았다는 사실은 또 하나의 흥밋거리.
A Pig's Tale
Executive Producer
Kids' comedy with all the clichés. Six boys (hero, pudgy, dumb, romeo, etc), reluctantly sent to summer camp, are grouped together in a ramshackle hut, and instantly identified as losers and outcasts by the overconfident camp bullies, who target gorgeous Tiffany (Jakub) as their Lothario's girlfriend. They set out to make everyone's life miserable as they impose their authority on the other kids and ineffective counselors alike. Andy, the good-guy hero, of course has a crush on Tiffany, but hasn't a clue how to approach her. Gradually, the nice guys gain the edge over the bullies, by honest endeavor and standing up for themselves - and in doing so, win over the other kids, even Tiffany. Until the bullies frame them and have them expelled.
브레인 캔디
Executive Producer
신제품을 개발 중이던 한 제약회사에서 '그리모넥스'라는 신비한 알약을 개발해낸다. 일명 행복을 주는 약으로도 불리는 이 오랜지색 알약은 복용하기만 하면 항상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라운 약으로 단숨에 사람들 사이에 번지게 된다. 그러나 그리모넥스는 충분한 사전실험을 거치지 않고 생산된 것으로 그 부작용을 예측할 수 없는 상태. 뒤늦게 크리스 쿠퍼박사는 자신이 발명한 이 약의 부작용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것은 이 약을 복용한 사람들은 혼수상태에서 잠이 든다는 것이다. 이 사실을 알아낸 크리스 박사는 제약회사의 사장을 찾아가지만 사장은 오히려 사실을 은폐하고, 크리스 박사의 입을 막으려 하는데...
일루젼
Executive Producer
환상가인 닉스는 수제자인 스완을 무척이나 신뢰하며 자신의 모든 능력을 전수해 함께 세상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 하나 스완은 그런 그의 뜻에 동조하지 않는다. 결국 스완의 마음을 돌리려 닉스는 한 소녀를 납치하고 이를 찾으러 온 스완과 친구들은 닉스와 대결을 벌인다. 전혀 상대가 되어 보이지 않던 순간 소녀가 닉스에게 총을 쏘고, 스완은 친구들과 닉스를 단단히 봉해 땅속 깊은 곳에 묻어버린다. 그리고 13년 후... 유능한 사립탐정 해리 다모어는 보험사기사건을 해결하러 로스앤젤레스에 온다. 휴양 삼아 느긋한 마음으로 범인을 쫓고 있던 다모어는 점성술사의 집에서 온몸에 칼이 꽂힌 채 고문당하는 흑인 남자를 발견한다. 퓨리탄과 닉스란 이름을 들먹이며 흑인남자를 괴롭히던 괴한들은 유리파편이 몸에 박히고 높은 건물에서 떨어져도 끄덕 없다. 게다가 세계적인 마술사 필립 스완의 아내도로시아는 다모어에게 알 듯 모를 듯한 제안을 해오는데...
캐나다 베이컨
Executive Producer
뉴욕 주의 나이아가라 폭포에 인접해 있는 해커 무기 공장은 냉전의 종식으로 문을 닫는다. 이 공장에 다니다 일자리를 잃은 부머와 허니는 이제 나이아가라의 보안관이 되어 있다. 대통령 국가 안보 고문, 스튜 스마일리는 해커에게 소련과의 냉전을 재개하면 공장 문을 열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내는데 서양 문명의 풍요로움에 빠져버린 소련은 냉전을 재개할 의도가 전혀 없다. 얼마 후, 온타리오주 하키장에서 벌어진 미국인들과 캐나다인들의 폭동 장면을 TV에서 본 스튜는 캐나다를 냉전 상대국으로 정하고 방송 매체를 통해 미국인들에게 캐나다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고 국민들은 캐나다에 대한 적개심에 불탄다. 매스컴을 통한 백악관의 모략이 진행되는 동안, 군수 공장 사장인 해커는 스튜를 시켜 미국 내의 미사일을 한꺼번에 조작할 수 있는 해커 헬스톰이라는 자동 핵반응 시스템의 작동 코드를 알려주지 않은 채 캐나다에 파는데. 한편, 애국심에 불타는 부머 일행은 깨끗한 나라 캐나다로 건너가 마구 쓰레기를 어질러 놓다가 들 도망치지만 허니를 캐나다 땅에 홀로 남겨 놓고 오게 된다. 허니는 인질로 잡히게 되고 미국 측은 '캐나다 베이컨' 작전을 개시한다. 허니를 구하러 간 부머 일행은 허니가 잡혀 있는 기마경 사령부의 전력을 차단하려다 캐나다 전체를 정전으로 만들고 부머가 캐나다를 정전시켰다는 소식을 들은 국방성은 냉전이 무력 전쟁으로 이어질 것을 우려 오메가 부대를 파견, 부머 일행을 잡아오게 한다. 한편, 해커는 해커 헬스톰을 작동시켜 미국내 모든 미사일이 소련을 향하게 하고 소련을 불바다로 만드는 것을 막아준다는 조건으로 미국 정부에 거액을 요구한다. 그런데 병원에서 도망친 허니는 캐나다 국립 타워로 향하고 타워 정상에 해커 헬스톰이 장치되어 있는 것을 본 그녀는 그 장치를 박살내려 하는데.
캔디맨 2
Producer
캔디맨에 관한 전설은 1890년에 시작된다. 흑인 노예의 아들인 다니엘은 그림에 뛰어나 백인 주인의 딸인 캐롤라인의 초상화를 그리다가 둘은 인종과 신분을 넘어 사랑에 빠지고, 캐롤라인의 임신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세상에 알겨진다. 백인 주민들은 다니엘을 잡아다가 그의 팔을 자르고, 옷을 벗겨 온몸에 꿀을 바른 뒤 다니엘에게 캐롤라인의 손거울로 모습을 비춰주며 캔디맨이라 놀린다. 다니엘은 수천마리의 벌떼에 쏘여 죽게되고 다니엘의 영혼은 누군가 캔디맨이라는 이름을 다섯번 불러 자신의 영혼을 꺼내어 주기를 기다린다. 세월은 흘러 뉴 올리언즈의 어느 마을, 이곳에서는 원인 모를 살인 사건이 연속하여 일어나 무참히 찢겨져 살해당한 시체들이 발견된다. 마을의 국민학교 선생인 애니의 아버지도 처참히 시체로 발견되고 동네에는 이 사건들이 전설 속의 캔디맨 소행이란 소문이 떠돈다. 애니의 오빠 애튼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재판을 받게 된다. 애니가 가르치는 학생 중 한명인 매튜는 캔디맨의 존재를 믿고 반 아이들이 캔디맨의 전설에 심취한 매튜를 놀리자 애니는 매튜를 안심시키기 위해 거울을 보고 캔디맨의 이름을 다섯번 부른다. 하지만 그날밤 애니의 앞에 나타난 캔디맨은 애니의 몸속에 자신의 피가 흐른다는 것과 자신의 세계에 들어오라는 소리를 하며 애니의 남편을 죽이는데...
S.F.W.
Executive Producer
An alienated and misanthropic teenager gains sudden and unwanted celebrity status after he's taken hostage by terrorists where his indifference to their threats to kill him makes news headlines.
Gospel According to Harry
Executive Producer
The film is a biblical soap-opera whose action unfolds in the Californian desert. Karen and Wes's marriage is crumbling apart - like a sandcastle. Karen can't even make love to her husband any more - the sand has managed to get everywhere. Harry, a tax collector, is a witness to this marriage falling apart. As a civil servant he hears Wes confession. However he isn't able to help him. The omnipotent eye of television glitters above the desert - that raw allegory of America where neither the white nor the black have it good. If Samuel Beckett and Joan Collins had a romance, then their child would look like this film.
Dead Connection
Executive Producer
After a series of murders in motel rooms are connected, a cop, Dickson, heads out on the trail to find a serial killer. He discovers that he signs the motel guest-books with the names of boxers, and hence gets a lead on him. However, when he just fails to catch up arrest him, the chase becomes personal.
드림 러버
Producer
성공한 젊은 건축가 레이는 이혼법정에서 자신을 위한 변론을 사양할 만큼 그의 일상은 무력하다. 그러나 자석에 이끌리듯 다가온 매력적인 리나가 그에게 전혀 다른 세계를 열어준다. 그리고 모두의 부러움 속에서 결혼식이 치러지고 리나의 임신으로 레이는 더할 나위없는 행복을 맛본다. 그런 어느날 레스토랑에서 한 여자가 너무나 자연스럽게 아내를 씨시라고 부른다. 리나는 부인하지만 수상쩍은 전화통화, 정기적으로 날아오는 호텔 청구서등 레이의 의혹은 깊어만 간다.
칼리포니아
Producer
자유분방하고 진보적인 작가 브라이언(데이빗 듀코브니)은 미국 역사상 가장 악명높았던 살인범들에 대한 책을 쓰고 싶어하는 작가이다. 그의 여자친구인 캐리(미쉘 포브스 )는 도발적인 성의식의 단면들을 렌즈에 담아내는 개방적인 사진작가이다. 이들은 따분한 일상을 과감히 던져버리고 답사하는 여행길에 오르기로 한다. 이들은 테네시, 알캔서스, 텍사스등을 돌아보고 최종적으로 캘리포니아에 도달한 것이다. 한가지 문제라면 경비가 부족해 함께 여행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는 것. 한편 폭력, 강간죄로 가석방중인 전과자 얼리 그레이스(브레드 피트)는 살고 있는 트레일러로부터 자신을 몰아내려고만 한는 땅주인과 가출옥수 담당교도관에게 시달리며 현실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충동을 느끼고 있다. 담당 교도관이 지시한 수위 자리 때문에 들른 대학구내에서 얼리는 우연히 그렇게도 바라던 탈출의 기회를 열어주는 게시물을 발견한다. 태양이 가득한 캘리포니아로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나자는 것이었다. 얼리는 떠나기 전에 땅주인과의 문제를 해결하기로 한다. 물론 그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불타는 트레일러와 밤새 땅을 파고 만들었던 미완(?)의 무덤을 뒤로한 채 얼리는 그의 여자 친구 아델 코너스(줄리엣 루이스)와 함께 살던 곳을 떠나는데...
배반의 도시
Producer
무일푼의 떠돌이 마이클(Michael: 니콜라스 케이지 분)은 '레드 락'이라 불리는 작은 마을을 지나치게 된다. 우연히 들른 카페에서 마이클을, 소개 받아 온 하수인으로 착각한 주인 웨인(Wayne: J.T. 웰쉬 분)은 그에게 살인 청부를 부탁하고 그 대가로 5천 달러를 건네준다. 그러나 대상은 다름아닌 웨인의 아내 수잔(Suzanne: 라라 플린 보일 분). 내키지 않았지만 많은 돈 때문에 수락하게 된 마이클은 차마 수잔을 죽이지 못하고 자초지종을 그녀에게 설명하기에 이른다. 그의 얘기에 수잔은 오히려 5천달러를 더 줄테니 웨인을 살해해 달라는 똑같은 제의해온다. 어리둥절한 채 돈을 받고 그 집을 빠져 나온 마이클은 경찰에 이 모든 상황을 적은 편지를 보내고 만달러는 고스란히 챙겨 굴러 들어온 행운을 기뻐하며 마을을 빠져 나온다. 그러나 그 순간도 잠깐. 이미 총에 맞은 사람을 차로 친 마이클은 황급히 그를 병원에 옮기지만 자신이 살인범으로 몰리게 된다. 게다가 진짜 살인 청부업자인 라일(데니스 호퍼 분)이 등장하고 의외로 마을 보안관인 웨인마저 그를 쫓는데.
Behind Schedule
Associate Producer
A French man from an international record company is sent to Iceland where he is supposed to find the next big hit.
Harlow: The Blonde Bombshell
Executive Producer
Actress Sharon Stone hosts this documentary about the life and career of 1930s sex symbol Jean Harlow. Included are clips from many of her films, photos and stories about her life before she became a movie star, and accounts of her troubled personal life, including a domineering mother, the failure of her three marriages and the suicide of her second husband.
캔디맨
Producer
도시의 전설에 대한 논문을 쓰고 있는 헬렌 라일(Helen Lyle: 버지니아 매드슨 분)과 친구 버나데트(Bernadette Walsh: 캐시 레몬스 분)는 캔디맨(Candyman: 토니 토드 분)이라는 카브리니그린의 전설 속의 인물에 대해 알게 된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며 캔디맨을 다섯번 말하면 잘린 오른손에 후크를 한 거구의 흑인이 나타나 후크로 몸을 찢어 죽여버린다는 것. 헬렌은 조사에 나선다. 소년이 살해된 공중 화장실에서 캔디맨 행세를 하는 갱단에게 폭행을 당하고, 그 범인을 잡지만, 캔디맨에 대한 의심은 남아 있다. 드디어 캔디맨은 헬렌 앞에 나타나고, 의식을 잃었던 헬렌이 깨어난 곳은 카브리니그린 지역의 피살된 여인의 옆집에 사는 앤의 화장실. 헬렌은 자기 손에 있는 식칼과 잘려진 개머리, 사라진 아기로 인해 구속당한다. 하지만 사라진 아기가 발견되지 않아 헬렌은 석방되고, 아파트에 와서 필림을 보다가, 거울 속에 비친 모습을 찍은 필림 뒤에는 캔디맨이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자기집에서 또다시 캔디맨을 만난다. 헬렌은 캔디맨에게 공격당하고 버나데트를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정신병원에 갇힌다. 병원에서 의사와 상담하던 중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위해 거울을 보며 캔디맨을 다섯 번 부르자 다시 캔디맨이 나타나 의사를 살해한다.
유태교 살인 사건
Producer
닉은 범인 검거 도중 동료 경찰인 에밀리의 영웅심으로 인해 부상을 입는다. 이에 경찰 당국은 에밀리에게 과격한 임무를 맡기지 않기로 하고, 어느 유태교도의 실종 사건을 맡긴다. 실종자는 다이아몬드 상에서 일하는 젊은이인 야곱으로, 에밀리가 현장 수사를 하던 도중 천장에서 변사체로 발견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에밀리는 귀향 신도로 가장하여 엄격한 유태교 사회에 진입하고, 그 곳에서 또 다른 따뜻함을 느낀다. 게다가 에밀리는 유태교인들의 정신적 지주인 레비의 양아들인 에리얼의 진실함에 끌리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보석상에서 일하며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하던 에밀리의 앞에 보호세 명목으로 돈을 뜯으려는 두 남자가 나타나자, 그녀는 이들이 범인이라고 단정짓는다. 이후 보호세를 받으러 온 남자들이 야곱의 보석 주머니를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한 에밀리는 그들을 체포하려하지만 도망치던 그들은 자동차 사고를 당해 숨을 거둔다. 사건이 해결되었다고 생각한 에밀리는 집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지만, 그녀를 찾아온 에리얼은 죽은 사람들이 범인이 아닌 것 같다는 말을 한다. 에리얼과 함께 사건을 추리해 나가던 에밀리는 사건은 내부자의 소행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는데...
Ruby
Producer
Fact and fiction are combined in this story about Jack Ruby and a stripper, Candy Cane, and how they become involved in a conspiracy to kill J.F.K.
Memphis
Executive Producer
Two men and a woman in the deep south of the 1950s plot to kidnap a child from a wealthy black family, mistakenly believing that no one will try to stop them.
마돈나: 진실 혹은 대담
Supervising Producer
일정한 스토리텔링을 가진 픽션 드라마가 아닌 마돈나의 무대공연과 그 이면 세계를 그리고 있으므로 뚜렷한 줄거리 없이 다큐멘터리(세미) 형식을 취하고 있다. 우리가 보통 상식으로 생각하고 있는 퇴폐, 외설 시비 선상에서만 인식되어왔던 마돈나에 대해 이 영화는 그녀의 인간적인 고뇌와 사랑, 그녀만이 갖는 독특한 표현 형식 및 예술세계에 대해 보다 진지하게 접근하고 있다. 성장기에 예술적 자극을 주었던 친구, 공포로 다가온 엄마의 죽음, 조금 엉뚱한 오빠, 보수적인 아버지, 그리고 사랑의 진실을 일깨워 준 올리버. 이런 얘기들이 그녀의 일본, 캐나다, 유럽 공연과 병행되며 하나씩풀려 나간다. 특히 여기선 마돈나 자신의 어떤 특정 상황을 강조 하거나 감추어서 미화하지 않는다. 자신이 생각하고 행동하며 말하는 모든 것들이 꾸밈없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 세계의 일반 대중을 열광케 하는 빅 스타로서, 혹은 금세기 새로운 공영 문화의 주관자로서가 아니라, 가장 보편적인 인간으로서의 한계상황과 자유와 새로움에 도전하는 한 예술가의 집념, 고독, 아픔을 그리고 있다. 결국 이 영화는 마돈나의 ‘용기있는 고백’이다. 그리고 인간 마돈나의 진실한 삶의 추적이다. 카메라는 집요하게 구강 검사를 하는 마돈나의 입 속까지 파고든다. 그래서 조금은 그릇되게 인식되고 있는 허구와 망상, 그녀에 대한 편견을 송두리채 앗아간다. 이 영화에서 보여주는 가수 마돈나의 모습에서 우리는 본능적이고 가식적인 표리성 사고에서 벗어나 보다 진실되고 진취적인 인간적 동질성을 재확인하게 될 것이다.
Pantera: Cowboys From Hell
Executive Producer
Pantera's first home video release. It contains behind the scenes footage of the band partying as well as music videos and live performances.
Rust
Producer
After 15 years Pétur returns to Baddi's auto garage that is still located at the end of the world. Baddi lives there with his two children and worker. 15 years before terrible events occurred at the garage that forced Pétur to leave.
Industrial Symphony No. 1: The Dream of the Brokenhearted
Executive Producer
After her boyfriend ends their relationship, the dreamself of a heartbroken woman floats through the air over an industrial wasteland singing ballads of love.
광란의 사랑
Producer
세일러(Sailor Ripley: 니콜라스 케이지 분)와 루라(Lula: 로라 던 분)는 사랑하는 사이지만 루라의 어머니 마리에타(Marietta Fortune/Wicked Witch of the West: 다이안 래드 분)는 그들의 사랑을 반대한다. 왜냐하면 마리에타는 세일러를 좋아하지만, 루라를 좋아하는 세일러에 대해 증오감이 강하다. 그녀는 정부와 살기 위해 남편을 죽인 과거를 갖고 있다. 어느날 마리에타가 고용한 흑인이 세일러를 죽이기 위해 칼을 빼들자 오히려 세일러는 그 흑인을 죽이고 감옥에 갖힌다. 1년 반이 지나 세일러의 복역이 끝난 후 풀려나자 루라는 그와 함께 엄마의 울타리를 벗어나기 위해 집을 나온다. 둘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끊임없이 남부로 향하는데...
Heat Wave
Executive Producer
A rookie black journalist investigates the tensions of the Watts section of Los Angeles in the bloody summer of 1965.
Daddy's Dyin'... Who's Got the Will?
Producer
Bickering siblings are reunited at their Texas home as their father lies on his deathbed.
Fear, Anxiety & Depression
Producer
This film focuses on the trials and tribulations of Ira (Todd Solondz), who is an unsuccessful playwright trying to find himself in New York City.
나를 두번 죽여라
Producer
빈스(Vince Miller : 마이클 매드슨 분)는 마티(Marty : 닉 디미트리 분)라는 갱단이 카지노에서 돈을 빼돌리는 걸 알고 그 돈을 빼앗기위해 마티를 죽이고 자기의 연인인 페이(Fay Forrester : 조안 휠리-킬머 분)와 네바다주에 가서 행복하게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페이는 베가스로 가기를 원해 서로 말다툼을 하다 페이가 빈스를 돌로 머리를 쳐서 정신을 잃게한 후 돈을 갖고 도망친다. 여관으로 들어온 페이는 잡지를 보다 잭(Jack Andrews : 발 킬머 분)이라는 사립탐정이 비밀을 보장해 준다는 광고를 보고 찾아간다. 잭에게 자기를 가짜로 죽여달라고 하여 진짜 죽은 것처럼 남들에게 속이고 나서 잭에게 대가의 절반을 주지않고 또 도망간다. 살인미수죄로 감옥에 갔다온 잭은 페이를 찾기위해 라스베가스로 향한다. 카지노에서 도박을 하고있는 페이를 찾아서 모든 사실을 듣게 된다. 그러는 사이 둘에게 사랑이 싹트는데 마티의 갱단들이 들이닥친다. 마티의 갱단들을 죽이고 둘은 세이프 하버라는 곳으로 도망간다. 살인죄로 추적을 당하는 둘은 페이를 또 거짓으로 죽이고 다른 곳으로 도망가기로 하는데.
Rhythm Nation 1814
Executive Producer
Story about two boys, whose dreams of pursuing music careers are destroyed through substance abuse and drug trafficking.
The Blue Iguana
Producer
To stay out of the slammer, down-on-his-luck bounty hunter Vince Holloway reluctantly agrees to do the bidding of two crooked IRS agents. Tasked with recouping $20 million of laundered drug money, Holloway heads south of the border to the Blue Iguana, a bar crawling with thugs, killers, smugglers, evil women, and crazy action.
P.I. Private Investigations
Producer
A young architect finds himself being stalked by a gang of criminals who believe he knows something that could expose their activities.
아리아
Associate Producer
10명의 감독에 의해 만들어진 옴니버스 영화로 각각의 오페라의 아리아를 선택하여 만든 영화이다. 로그 감독이 제일 먼저 베르디의 가면 무도회를 선택하였다.
American Drive-In
Associate Producer
The goings-on at a typical drive-in on a summer night.
Hard Rock Zombies
Associate Producer
A hard rock band travels to the tiny and remote town of Grand Guignol to perform. Peopled by hicks, rubes, werewolves, murderous dwarves, sex perverts, and Hitler, the town is a strange place but that doesn't stop the band's lead singer from falling in love with a local girl named Cassie. After Nazi sex perverts kill the band to satisfy their lusts, Cassie calls the rockers back from the grave to save her, the town, and maybe the world.
Cold
Producer
An investigation by Óðinn on decades old deaths at a juvenile treatment center, as he proceeds he suspects that the sinister secrets are connected to his ex-wife's mysterious suicide. As well as his daughter's strange behav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