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n Chao-jung

Chen Chao-jung

출생 : 1968-11-01, Hualien, Taiwan

약력

Chen Chao-jung, also known as Aaron Chen is a Taiwanese actor. He is most famous for starring in several of Tsai Ming-liang's films, including Rebels of the Neon God and Vive L'Amour. He is also enormously popular in Taiwan as a TV actor.

프로필 사진

Chen Chao-jung

참여 작품

The Ultimate Winner
Champion Lee
Since young, Shi Tian Cai (Li Nanxing) was known among his peers to be the junior gambling king thanks to his gambling addict of a father. Years later, Tian Cai gets married to Zhi Hui who is about to give birth. All this while Tian Cai have been supporting his family through gambling, but with a kid now on board, things just got tougher. Without hesitation Tian Cai dabbles with the high-stake circles and with his talent and reputation manages to make a huge windfall. Tian Cai's much sought after talent in the gambling circle generates envy from Taiwanese tycoon Li Guan Jun, and each step that Tian Cai takes brings him closer to his nemesis.
Comedy Makes You Cry
This story is a description of how modern people search for their happiness and self-worth in Taipei City. In order to make a living, a man and a woman applied for a job as Call Man and Call Girl in the same day coincidentally, and they also sat out with the same taxi in that day. More spontaneously, due to various factors, both of them always fail to get clients which produced a lot of funny accidents. Finally, these pitiful and ridiculous "chicken and duck" have an opportunity to break the shackles on their body toward the well-being reality. The film's unique humor in trying to approach the interpretation of the most true humanity.
얼굴
타이완의 한 영화감독이 살로메의 신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를 만들려고 한다. 그러나 영화제작이 시작되자마자 감독의 모친이 죽게 되고, 그는 이승을 떠나기 싫어하는 엄마의 혼령이 깃든 아파트에서 깊은 잠에 빠진다.
플라스틱 시티
영혼이 묻힌 도시… 플라스틱 시티 수목이 울창한 정글과 급속한 문명화로 거대하게 진화한 도시가 혼재하는 나라 브라질. 남부 상파울로의 북쪽, 지구 반대편에 남겨진 아시아계 이주민이 주를 이루는 리베르다데 구역에는 그들만의 세계가 번성해 있다. 브라질에서 태어난 일본계 브라질인 키린(오다기리 죠)은 어릴 적 아마존에서 양친을 잃은 후 유다(황추생)에게 발견되어 양자로 자라난다. 가진 것 없이 시작해 리베르다데의 대형 쇼핑몰 경영자이자 뒷골목 사회의 보스로 등극한 유다, 고집 센 그는 자신의 구역에 손을 뻗치기 시작한 사업가 미스터 타이완과 정치가 코엘료의 제안을 단칼에 거부하고, 어느덧 그의 실각을 바라는 세력이 위협하기 시작한다. 아무도 우리에게 사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않았다 상대의 비열하고 치밀한 공격은 동양인 거리를 주름 잡던 유다의 왕국을 순식간에 함락시킨다. 비참해진 유다의 모습에 충격 받은 키린은 자학에 가까운 집착으로 복수의 방법을 모색하고, 그의 파괴적 행동은 그 뿐 아니라 동료들의 삶까지도 부숴버리는데…
Fire Ball
Priest Tang San
Fire Ball is a 2005 Taiwanese animated feature film made by Wang Film Productions and directed by Wong Tung.
안녕, 용문객잔
Self
낡고 오래된 복화극장은 내일이면 문을 닫을 예정이며, 그 마지막 상영작으로 호금전 감독의 <용문객잔>을 상영하고 있다. 쏟아지는 폭우를 뚫고 극장에 모인 관객 중에는 동성애 파트너를 찾는 젊은 일본 남자, 야한 옷차림으로 연신 피스타치오를 까먹는 젊은 여자, 그리고 손자의 손을 잡고 온 노인 마오티엔이 있다. <용문객잔>은 이 노인의 배우 데뷔작이었지만 극장의 다른 이들은 그 사정을 알 리 없다. 사람인지 유령인지 알 수 없는 이들이 객석과 복도, 화장실을 떠도는 가운데 그 동안 이 극장을 지켜온 두 사람, 다리를 저는 여자 매표원과 젊은 영사기사 역시 마지막까지 서로를 스쳐갈 뿐이다.
거긴 지금 몇시니?
Man in Subway Station
노상에서 시계를 팔아 살아가는 이강생과 그의 어머니, 그리고 파리에서 외로운 일상을 보내는 젊은 여인이 영화의 세 축을 형성한다. 이강생은 자신이 차고 있던 시계를 사 간 한 여인에게 왠지 모를 연모를 품지만 그녀는 파리로 여행을 떠나버린다. 파리가 대만보다 7시간이 느리다는 사실을 알아낸 이강생은 눈에 보이는 시계마다 파리의 시간으로 고쳐놓는다. 남편과 사별한 이강생의 어머니는 죽은 자의 영혼을 달래기 위한 49제에 열을 올린다. 고인이 된 남편을 위해 매일 밥을 차리는가 하면 벌레나 물고기가 남편의 환생이라고 착각하며 산다. 이강생에게 시계를 산 뒤 파리로 떠난 여인은 어울릴 사람 하나 없이 외로운 나날을 보낸다. 극도의 외로움은 우연히 만난 홍콩 여인에 대해 난데없는 동성애를 부추긴다. 이들 모두는 관계의 틀 안에 있지만 동시에 관계 안에서 어떤 의미도 찾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서는 일맥상통한다. 거기에는 심리적, 물리적 위안을 삼기 위한 집착만이 존재할 뿐이다. 이강생은 파리의 시간에 집착하며, 어머니는 죽은 남편의 환영에서 빠져 나오지 못한다. 그 집착은 또한 고통을 재생산한다.
Hidden Whisper
The film consists of three stories: One about a 5-year-old girl, one about a teenager, and still another about a 30 something woman involved in an affair with a married man. Without providing a definite answer whether the three leading actresses are playing the same person in different stages of life, the movie instead hovers on several consistent themes that keep on emerging in all the stories. For example, the image of drops of blood on the clothes, in the shape of maroon flowers.
Cop Abula
Cop Abula arrests a pregnant illegal immigrant, Xiao Qing, who came from mainland China to look for the father of her baby. Upon arrest, Xiao Qing gives birth to a baby girl in the police station, causing disorder in the place. Abula takes care of her and even helps to search for the father. On the other hand, Abula has to face other worries, like the problem between him and his son, Ah Yi. In addition, there is the Mafia who makes life difficult for Abula as he refuses to accept bribery. In the end, Abula resorts to the improper way of solving the problem, resulting in a hilarious ending to the story.
청혼 광고
안과 의사 두 지아첸은 신문의 개인 광고란에 청혼 광고를 싣는다. 그 일로 인해 두는 솔직한 사람에서 소심한 사람, 또한 젊은이에서 노인에 이르기까지 직업과 연령, 성격이 다양한 여러 남자들을 만나게 된다. 또한 이런 만남 속에서 그녀는 신분을 감춘 채 남자들의 외로운 마음을 엿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Murmur of Youth
Lin's Schoolmate
A rather dejected Mei-li Chen lives with her extended family in the suburbs. She drops out of college when the boy she has a crush on finds a girlfriend. Mei-li eventually ends up selling tickets in a movie theatre. A great camaraderie then builds up between the two cashiers in the small ticket booth.
하류
Anonymous Man
샤오강(이강생)은 부모와 함께 타이페이의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포르노 비디오업자를 애인으로 갖고 있는 어머니(시아오 링 루)는 집에 들어오면 방에 들어앉아 포르노 비디오만 본다. 퇴직 후 무료한 나날을 보내는 아버지(티엔 미아오)는 게이 사우나를 드나든다. 어느날 샤오강은 길에서 우연히 고교 동창 시앙키를 만나, 그녀가 일하는 영화촬영 현장에 놀러간다. 감독(안 위)은 샤오강에게 시체역을 부탁한다. 촬영이 끝난 후 샤오강은 한 소녀(시앙키 첸)와 섹스를 한다. 다음날 목에 심한 통증을 느낀 샤오강은 약도 발라보고 침도 맞아보지만 원인 모를 통증은 점점 심해만 간다. 그는 아버지의 손에 이끌려 심령술사의 치료를 받으러 태창시로 간다. 호텔에 묵는 동안 아버지는 게이 사우나를 찾아가고 샤오강도 같은 생각을 한다. 두 사람은 어두운 사우나에서 서로를 모른 채 관계를 맺는다. (이재훈)
애정만세
Ah-jung
타이페이를 배경으로 세 젊은이의 사랑과 고독을 표현한 영화. 부동산 중개회사 직원인 메이, 납골당 판매원인 소강, 불법 노점상인 아정은 우연히 빈 아파트에서 조우하게 된다. 그러나 세 사람 사이에는 그 어떠한 사랑도 존재하지 않는다. 거의 대사가 없는 영화로 인물들의 고독이 극명하게 표현되어 있다. 영화에서 빈 집과 떠도는 주인공들의 감정은 가족붕괴로 인한 고독감을 느끼게 한다. 영화 후반, 메이가 울음을 터뜨리는 긴 지속시간의 장면이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음식남녀
Guo Lun
유명 호텔 요리사이자 아버지 '주사부' 기독교 신자 첫째 딸 '가진' 커리어우먼 둘째 딸 '가천' 패스트푸드 아르바이트생 막내 '가령' 주사부는 나이가 들면서 미각을 잃어감과 동시에 가족들과 흩어져 살게 된다. 결혼과 사랑을 위해 독립을 계획한 사랑하는 세 딸을 위해, 아버지는 오늘도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가족들을 초대하는데...
Green Green Leaves of Home
청소년 나타
Ah Tze
차이밍량의 장편데뷔작 는 우연히 거리에서 조우한 이 두 아이의 일상을 따라가는 영화다. 둘이 처음 만난 곳은 혼잡한 횡단보도 앞. 아체는 택시기사인 강의 아버지가 잔소리하는 데 화가 나 사이드미러를 박살내고, 옆자리에 있던 강은 오토바이를 탄 아체의 돌발적인 행동을 유심히 지켜본다. 그리고 강의 은밀한 동경과 복수가 시작된다.
이어 오브 드래곤
Jade Cobra
뉴욕의 차이나타운에 중국계 마피아 보스와 식료품 상이 잇달아 살해된다. 차이나타운에는 월남전 참전용사인 스탠리가 반장으로 부임한다. 그는 철저하게 악을 뿌리뽑겠다는 정신으로 새로 등장한 마피아의 보스 조이 타이에게 경고한다. 그러나 스탠리의 경고를 무시하고 조이타이가 계속 마약 거래를 하자 스탠리는 여기자 트래이 시추에게 도움을 얻어 조이타이의 음모를 폭로한다. 이에 조이타이는 스탠리의 집을 습격 그의 아내를 살해하고는 대규모의 마약 밀매를 위해 태국으로 가서 계약을 맺고 돌아온 이들의 음모를 추적하던 트레이시 추는 오히려 그들에게 협박당하고 난행을 당한다. 불타는 집념의 스탠리는 이에 굴복당하지 않고 집요하게 추적하여 조이타이를 죽이고 차이나타운에 평화가 깃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