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g Morrow

출생 : 1966-02-03, Winnipeg, Manitoba, Canada

참여 작품

블러드
Makeup Department Head
반려견에게 물린 이후 피를 마셔야 건강이 유지되는 어린 아들을 살리기 위해 인간의 피를 구하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는 어머니의 이야기
Bring It On: Cheer Or Die
Prosthetic Designer
When a cheer squad practices their routines on Halloween weekend in an abandoned school, they are picked off one by one by an unknown killer.
오펀: 천사의 탄생
Makeup Designer
엄청난 비밀을 숨긴 사이코패스가 에스토니아의 정신병동을 탈출, 부유한 가족의 실종된 딸 ‘에스더’로 사칭해 미국에 온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어딘지 낯선 딸의 정체를 눈치챈 엄마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에스더와 맞서는데... 누구도 상상 못한 충격적인 반전이 기다린다!
헌터 헌터
Special Effects Key Makeup Artist
외딴 숲 속에서 사냥꾼으로 살고 있는 조셉과 그의 아내 앤, 딸 르네는 늑대의 위협을 감지하며 두려움에 휩싸인다. 가족의 안전을 위해 조셉은 늑대 사냥을 떠나고 오랫동안 남편이 돌아오지 않자 점점 불안에 떨고 있던 앤은 부상을 입은 채 쓰러져 있는 낯선 이방인을 발견하는데…
런
Makeup Department Head
태어날 때부터 장애 때문에 휠체어를 타고 외딴 집에서 엄마와 함께 살며 일상을 보내는 클로이. 딸을 사랑으로 돌보는 엄마 덕분에 힘들지만 매일을 긍정적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식탁에 놓인 장바구니에서 하나의 물건을 발견하게 되고 믿었던 모든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스트레인저
Makeup Department Head
황량한 시골마을, 청각장애 소년 웨슬리는 학교에서 돌아오던 중 총상을 입은 채 쓰러져 있는 낯선 남자를 발견한다. 그를 집 근처 헛간에 옮긴 후 음식과 약을 가져다 준다. 하지만 낯선 남자의 정체는…
Wynter
Makeup Department Head
Tricksters are an evil race of beings with mythical powers who want to destroy mankind. The only one who can stop them is Wynter -- a beautiful, young Street Nurse who is half human, half Trixter.
컬트 오브 처키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범인 누명을 쓰고 4년 동안 정신병원에 수감된 니카가 주치의에 의해 면회 가능한 병동으로 옮겼는데, 처키의 연인 티파니가 면회를 와서 굿가이 인형을 건네줬는데 그게 실제로 처키의 인격을 갖고 살아 움직이면서 니카 주변 사람을 마구잡이로 해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Joe Finds Grace
Special Effects Key Makeup Artist
Simple-minded Joseph Briteman breaks a golden rule of his 'life skills' program when he walks away unsupervised to rescue his long lost baby sister.
베일리 어게인
Makeup Department Head
귀여운 소년 ‘이든’의 단짝 반려견 ‘베일리’는 행복한 생을 마감한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다시 시작된 견생 2회차, 아니 3회차?! 1등 경찰견 ‘엘리’에서 찰떡같이 마음을 알아주는 소울메이트 ‘티노’까지! 다시 태어날 때마다 성별과 생김새, 직업(?)에 이름도 바뀌지만, 여전히 영혼만은 사랑 충만! 애교 충만! 주인바라기 ‘베일리’ 어느덧 견생 4회차, 방랑견이 되어 떠돌던 ‘베일리’는 마침내 자신이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고 어딘가로 달려가기 시작하는데…
미드나잇 맨
Makeup Department Head
치매에 걸린 할머니를 정성껏 돌보는 ‘알렉스’는 할머니의 거울을 찾으러 다락방에 갔다가 수상한 상자를 발견한다. 호기심에 상자를 열어버린 ‘알렉스’와 친구 ‘마일스’. 돌이킬 수 없는 죽음의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1.양초를 꺼트리지 말 것 2.만약 양초가 꺼지면 10초 안에 다시 켤 것 3.양초를 켜지 못하면 소금으로 원을 만들 것 4.절대 집 밖을 나가지 말 것
One Christmas Eve
Makeup Department Head
A series of mishaps threaten a recently divorced mom's attempts to make her two kids' first Christmas "without dad" perfect.
하늘 높이
Makeup Designer
예술가이자 치유의 힘을 가진 한 어머니가 있고, 그녀와 오랜 세월을 떨어져 살 수밖에 없었던 아들이 있다. 모자 간의 이런 공간적, 심리적 거리는 아들의 어린 시절에 발생한 어떤 사건에서부터 연유한다. 어느 날 매부리가 되어 살아가던 아들에게 한 여기자가 찾아오고, 그녀의 출현은 모자의 재회로 이어진다. 어머니, 아들, 기자, 이렇게 세 인물을 중심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전개되는 는 미스터리로 가득하다. 마치 베일에 가려진 듯한 분위기를 중반까지 가져가며, 독립적으로 진행되는 각 인물의 사연을 수수께끼 풀 듯 따라가다 보면 그들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 지극히 설명을 아끼는 영화다. 그렇기에 말미에 비로소 밝혀지는 내막은 더욱 크게 공명한다. (1984), (1985)에서 꽃다운 소녀였던 제니퍼 코넬리(어머니 역)의 무르익은 연기, 광활한 대자연의 풍경, 쓰라린 인간사가 한데 어우러져 감동을 자아내는 영화로, 2009년 베를린 황금곰상에 빛나는 (2009)의 감독 클라우디아 로사의 세 번째 장편 극영화다.
처키의 저주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하반신을 쓰지 못하는 주인공은 엄마와 단둘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누가 보낸지도 모를 소포가 하나 집으로 도착을 하는데...
처키의 저주
Key Makeup Artist
하반신을 쓰지 못하는 주인공은 엄마와 단둘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누가 보낸지도 모를 소포가 하나 집으로 도착을 하는데...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소동
Key Makeup Artist
주인공 핀은 집에 유령이 산다는것을 증명하기 위해 덫을 놓는데.... 그 덫에 3인조 강도가 걸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원펀치
Makeup Effects Designer
명문 집안의 둘째 아들인 '더그 글랫'은 내세울 거라고는 강한 주먹밖에 없다. 형인 '아이라'는 촉망 받는 외과의인데 반해, 글랫은 별다른 직업없이 주먹을 쓰는 일을 전전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와 함께 우연히 가게 된 아이스하키 경기장에서 관중석으로 난입한 선수를 단방에 때려눕힌다. 글랫의 강한 주먹을 눈여겨 본 감독은 주먹다짐이 암묵적으로 허용되는 '인포서'로서 그를 영입하게 되는데... 과연 스케이트도 타지 못하는 글랫이 아이스하키 선수로 거듭날 수 있을까?
Bad Meat
Makeup Department Head
Six troubled teens at secluded camp for juvenile delinquents must fight for their lives after a mysterious virus transforms the guards into cannibalistic mutants.
페이스 블라인드
Makeup Artist
초등학교 교사 ‘애나(밀라 요보비치)’는 친구들과의 즐거운 파티 후 집으로 돌아가던 중 우연히 악명 높은 연쇄살인범의 살인 현장을 목격하고, 그를 피해 도망치다 바다로 떨어진 ‘애나’는 1주일 뒤 극적으로 의식을 회복하지만 사건 당시 충격으로 사람들의 얼굴을 인식하지 못하는 ‘안면인식장애’를 앓게 된다. 남자친구는 물론 시시각각 바뀌는 자신의 얼굴로 혼란스러워 하는 그녀에게 연쇄살인범은 대담하고 치밀한 방법으로 시시각각 그녀의 사생활을 파고 들기 시작하는데...
화이트아웃
Makeup Artist
미국 연방 보안관 캐리 스테코(케이트 베킨세일)는 남극 연구시설인 아문센-스콧 기지에서 2년 째 근무 중이다. 그녀는 이제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상태. 어느 날, 한 지질학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기지의 유일한 경찰이라고는 캐리 뿐. 남극 최초의 강력 범죄 살인 사건을 조사하게 된 캐리는 이 시체가 살해 당한 후, 비행기에서 던져졌을 것이라고 추측하게 된다. 하지만 남극의 겨울이 찾아오고 이제 남극 기지의 연구팀 전원이 철수해야 하는 상황! 이제 그녀가 이 시체에 얽힌 비밀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은 72시간뿐이다. 캐리는 사건을 조사하던 중 이 살인 사건이 1957년에 남극에 추락했던 러시아 수송선과 연관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미쓰 루시힐
Makeup Department Head
마이애미 신상녀, 할리우드 스타 뺨치는 생활을 즐기는 루시 힐은 출세욕과 승부욕에 가득 찬 커리어 우먼. 그런 그녀가 출세를 위해 모두가 꺼리는 프로젝트를 접수하는데… 자신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깡촌 미네소타로 발령난 루시. 공장 관리자 자격으로 야심차게 구조조정을 감행하려 하지만 깡촌에서 깡만 기른 촌사람들의 텃세를 감당하긴 힘들다. 설상가상 노조대표 테드와는 초장부터 원수 지간이 된다.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그녀, 과연 무사히 업무를 마치고 미네소타에서 벗어나 출세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인가?
히든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When a mysterious black slime oozes up from the plumbing to infiltrate a new conference center, it causes attendees at an environmental convention who come in contact with it to have horrific hallucinations and nightmarish visions of past tragedies. Environmentalist priest Father Douglas Middleton must team up with conference coordinator Khali Spence to stop the slime -- or die trying.
What If God Were the Sun?
Makeup Artist
A grieving nurse finds comfort and inspiration in her new assignment, where she meets a terminally ill woman with a quick with and strong faith.
The Good Life
Key Makeup Artist
A movie about the travails of Jason (Mark Webber), a young gas station attendant and movie projectionist living in Nebraska. His encounters with various social difficulties and with Frances (Zooey Deschanel), a beautiful and enigmatic young woman leads to dramatic changes and decisions in his life.
워크 올 오버 미
Makeup Artist
캐나다의 작은 마을 상점에서 계산대를 보던 앨버타는 남자 친구의 생사가 달린 돈을 실수로 잃어버리고, 좇는 이들을 피해 어릴 적 보모였던 셀린이 있는 밴쿠버로 도망가 새 생활을 시작한다. 셀린은 마조히스트 남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디스트 역할을 해주며 돈을 차근차근 모으고 있는 연기자 지망생이다. 그런 셀린을 호기심과 동경으로 지켜보던 앨버타는, 셀린 몰래 개가 되고 싶은 마조히스트 폴을 만나 셀린인 것처럼 속이고 그의 집으로 가 사디스트 역을 해주며 돈을 받는다. 앨버타의 명령에 따라 개처럼 기며 짖고 있던 폴의 집에 갑자기 그의 보스인 르네가 쳐들어와 훔친 50만 달러를 내놓으라고 하는데...
My Dad Is 100 Years Old
Makeup Artist
A tribute to Isabella Rossellini's father
빅 화이트
Key Makeup Artist
하얀 눈으로 덮힌 알래스카, 거기에 많은 빚과 뚜렛증후군을 앓는 아내를 가진 파산한 여행사 사장 폴 바넬(로빈 윌리암스役)이 있다. 사무실 전기가 끊길만큼 궁지에 몰렸고 또 아내 마가렛(홀리 헌터役)의 치료비에 대한 압박을 심하게 느끼는 폴에게 어느 날 꽁꽁 언 시체가 나타난다. 저 시체가 동생 레이몬드라면!!!! 그에겐 지난 5년 동안 행방불명 된 동생이 있었고 그 동생은 100만불의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 소심한 남편 폴은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황당한 시체훼손 보험사기극을 시작한다. 한편, 꽁꽁 언 시체의 주인인 갱단은 시체를 돌려받기 위해 마가렛을 납치하고...보험조사관 테드는 수상한 냄새를 맡고 끈질긴 추적에 나선다. 마가렛을 구하려면 테드의 눈을 피해 이미 장례를 치른 시체를 찾아 교환을 해야한다. 이 정신없는 와중에 성질 나쁜 동생 레이몬드가 사정을 알고 돌아와 마가렛을 없에고 그 몫까지 갖고 싶어한다. 폴은 갱단에게도 레이몬드에게도 돈을 빼앗기고 싶지 않다.. 어떻게 하면 아내도 지키고 돈도 지킬 수 있을까...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
Makeup Artist
자칭 맥주 여왕이 프레리에서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음악'을 찾기 위한 대회를 개최하자 그곳에서 우승하려고 하는 실패한 브로드웨이의 지휘장인 체스트 켄트의 이야기
The Brotherhood III: Young Demons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A group of devil-may-care teenagers discover they've mistakenly called upon the Prince of Darkness in this flashy horror story.
The Brotherhood III: Young Demons
Key Makeup Artist
A group of devil-may-care teenagers discover they've mistakenly called upon the Prince of Darkness in this flashy horror story.
위시마스터 4
Makeup Effects
아름다운 젊은 연인 리사와 샘이 빈 집에 들어가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샘은 리사의 아름다운 몸을 스케치한다. 행복에 젖은 두 사람, 다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한다. 그로부터 3년 후, 부부인 샘와 리사. 그러나 사고로 걸을 수 없게 된 샘은 휠체어를 탄 처지가 되고 매일 술로 시간을 보낸다. 그의 사고 문제로 오랫동안 소송을 끌어오던 리사도 지쳐있는 상태. 한편 소송문제를 맡고 있는 변호사 스티븐은 리사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녀에게 보석 상자를 선물로 준다. 그만 리사가 잘못해 보석 상자를 떨어뜨리는데 그 안에서 붉은 보석이 나온다. 이상한 힘을 느낀 리사는 선물을 스티븐에게 돌려주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날 밤, 스티븐은 이상한 소리를 듣는다. 바로 그 보석에서 깨어 나온 악령, 지니. 그는 스티븐을 잔혹하게 죽이고 그의 얼굴로 위장한다. 이제 그는 자신을 깨운 리사를 찾아가 그녀의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어야 한다. 그러면 모든 악령들이 깨어날 것이다. 아침 일찍 리사의 집을 찾아 간 스티븐. 그러나 샘은 스티븐을 못마땅해 한다. 변호사 사무실로 간 리사에게 스티븐은 소원이 뭐냐고 묻고, 리사는 아무 생각 없이 소송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한다. 그 자리에서 상대 회사 사장에게 전화를 건 스티븐. 그 회사 사장은 스티븐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며 결국 거액의 합의서에 서명하고 스스로 자해하며 목숨을 끊는다. 아무것도 모르는 채 축하파티를 위해 저녁을 먹으러 간 리사. 그 자리에서 스티븐은 또 소원을 묻고 리사는 샘이 다시 걸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한다. 그 시간, 집에 있던 샘은 갑자기 다리에 극심한 통증을 느끼며 고통스러워하다가 두 다리로 걸을 수 있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리사는 샘을 보고 기뻐하지만 오랫동안 서먹했던 둘 사이는 회복되지 않는다.
We Were the Mulvaneys
Key Makeup Artist
Based on the novel by the same name, We Were the Mulvaneys is a sensitive portrayal of one family's journey as they face conflict, fear, tragedy and ultimately, themselves.
Dracula: Pages from a Virgin's Diary
Special Effects Key Makeup Artist
A cinematic version of the Royal Winnipeg Ballet's adaptation of Bram Stoker's gothic novel Dracula. Filmed in a style reminiscent of silent Expressionist cinema of the early 20th century (complete with intertitles and monochrome photography), it uses dance to tell the story of a sinister but intriguing immigrant who preys upon young English women.
Framed
Key Makeup Artist
New York detective Mike Santini is enjoying a holiday with his family when he spots Eddie Meyers a fugitive from justice who might be the key witness in a high profile case involving money laundering. Santini plays a major role in capturing Meyers which prompts the wiley criminal to request Santini to be the interrogating officer. The two size each other up in the interrogation room in a thriller that provides a number of unexpected twists.
위시마스터 3
Makeup Effects
새내기 대학생인 주인공이 우연히 지니가 봉인된 루비를 만졌다가, 지니의 봉인을 풀어 주는 바람에 주변 친구들이 참살 당하고 소원 3가지를 빌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Red Team
Makeup Artist
FBI Agent Jason Chandler has devoted his life to enforcing the law. But on the trail of a series of mysterious murders surrounding some of society's deadliest serial killers, Agent Chandler is forced down a path where no one can be trusted. Only this time, sociopathic killers are being meticulously murdered one by one in grisly circumstances - and it's no coincidence. Now, to search for justice, he must uncover the truth. And the life he must protect will be his own.
The Clown at Midnight
Makeup Effects
Upon the reopening of the opera house where her mother was murdered, a teen and her friends become the targets of a deranged killer dressed in a clown costume.
크리프트 스토리: 뱀파이어와의 정사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음산하고 오래된 교외의 묘지에서 흡혈귀 릴리스가 부활한다. 살아있는 사람들의 신선한 심장을 먹으며 젊음을 유지하는 릴리스는 마을 외곽에 색다른 매춘 굴을 만들어 놓고 젊은 남자들을 유인한다. 바람둥이 캐일은 새로운 매춘 굴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구와 함께 그곳을 찾는다. 평범한 장의사 내부에 위치한 비밀통로를 통해 유곽으로 들어간 그들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황홀한 순간을 맛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이들은 곧 릴리스에게 심장을 뺏기고 만다. 한편, 캐일의 누나 캐서린은 동생의 실종에 의문을 갖고, 사립탐정인 레이프와 함께 동생을 찾아 나선다. 조사 끝에 장의사 내에 숨겨진 은밀한 매춘 굴의 정체를 알아낸 레이프는 손님으로 가장해 들어갔다가, 그 곳에서 최근에 실종된 사람들의 시체를 발견한다. 다음날 레이프는 경찰과 함께 현장을 방문하지만 단서가 될만한 흔적은 아무 것도 없고 릴리스에게서도 별다른 혐의점을 찾지 못한다. 한편 동생 캐일로부터 어려움에 처해 있으니 도와달라는 전화를 받은 캐서린은 레이프와 함께 약속장소로 나간다. 하지만 뱀파이어로 변한 캐일은 다른 뱀파이어들과 함께 공격하기 시작한다. 가까스로 레이프는 이들을 따돌리지만 캐서린은 잡히고 만다. 뱀파이어들에게는 총도 별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아낸 레이프는 성수를 채운 물총으로 무장하고 릴리스의 본거지로 들어간다. 그리고 닥치는 대로 흡혈귀들을 향해 성수 물총을 쏘아댄다. 그런데 성수를 맞은 모든 흡혈귀들은 하나같이 녹아 없어지지만 우두머리인 리릴스는 갖은 재주를 부리며 오히려 레이프와 캐서린을 위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