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Hudson

Keith Hudson

프로필 사진

Keith Hudson

참여 작품

포털: 양자 게이트
Larry
세계 곳곳에서 대정전이 발생하고 의문의 기둥들이 등장한다. 사람들은 기둥에 유혹되고 그 문으로 사라진다. 기이한 현상과 대혼란의 사건들이 꼬리를 물면서 서로를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게 되는데… 문을 여는 순간, 새로운 차원의 공포가 시작된다!
유혹의 한계
Coach
불의의 사고로 하루 아침에 남편을 잃게 된 샤론. 내성적인 고등학생 아들 앤서니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게 신경 쓰이던 어느 날, 또래보다 어른스러운 딜런과 친구가 되면서 점차 활기를 찾아가는 모습에 안도한다. 남편이 죽기 전에 사들인 저택을 팔기 위해 노력 중이던 샤론은 누군가에게 협박 메일을 받자 과거의 실수가 떠올라 괴롭다. 남편을 죽인 범인도 잡히지 않아 불안한 샤론에게 딜런이 위험한 유혹을 하며 다가오는데…
스피드 킬
Dutch Kramer
벤 아로노프는 건설업계에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 사업가로 뉴저지의 삶에 염증을 느끼며 새 출발을 하러 남부 마이애미로 거처를 옮긴다.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된 모터보트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 벤은 취미로 경주용 보트 제작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터보트 계의 제왕이 된다. ‘시가렛’, ‘돈지’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모델 출시와 더불어 벤은 세계 챔피언십 경주에 직접 참가해 두 번이나 우승을 거머쥔다. 벤에게는 아내와 아이들이 있었지만 불륜을 저지르고 다니다 결국 아들 앤드류의 교통사고로 인해 벤은 아버지로서 남편으로서의 자리를 잃는다. 클럽에서 만난 에밀리와 다시 사랑에 빠진 벤은 새로운 가정을 꾸미며 남부럽지 않은 삶을 누린다. 어느 날 벤의 변호사 쉘리는 벤의 모터보터 모델인 블루 썬더가 정부 해안경비대 보트로 최종 낙찰됐다는 희소식을 벤에게 전한다. 승승장구하던 벤은 그 건을 계기로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입지를 굳힌다. 하지만 마약 밀반입의 수단으로 보트를 이용하던 범죄조직은 벤을 협박하고 연방수사국에서는 그 낌새를 맡고 벤을 밀착 수사한다. 회사와 성공을 향해 내달리던 벤은 큰 위기를 앞두고 굴복하지 않고 홀로 파도 앞의 보트처럼 자신의 운명을 기다린다.
트래저디 걸스
Chuck Cunningham
미국 중서부 작은 도시의 어느마을에서 공포전설로 유명한 곳에서 온라인 쇼를 하게되는 두명의 죽음에 집착하는 10대 소녀들 이야기를 그린 영화
로건 럭키
Prison Guard #1
미국 남부의 시골 웨스트버지니아, 로건 삼남매는 가난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이다. 큰형 지미(채닝 테이텀)는 다리가 불편해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었다. 동생 클라이드(애덤 드라이버)는 바텐더인데 군에서 복무할 때 한손을 잃었다. 막내 멜리(라일리 코프)는 운전을 즐기고 미용실에서 일한다. 지미는 레이싱 시합 경기장에서 공사 인부로 일하다가 경기장 곳곳에서 벌어들이는 돈이 지하 금고에 모이는 과정을 알게 되고, 동생 클라이드와 함께 그 돈을 손에 넣을 계획을 꾸민다. 두 형제는 감옥에 수감된 폭파 전문가 조 뱅(대니얼 크레이그)을 탈옥시키고, 조 뱅의 동생까지 그들의 계획에 끌어들인다. 로건 형제와 조 뱅 형제들은 막내 여동생 멜리의 도움을 받아 레이싱 경기장에 잠입하는데...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Exiting Shopper
모두가 행복해야 할 크리스마스. 그날이 다가올수록 세 엄마는 불길하기만 하네. 심지어 그들의 사고뭉치 엄마들까지 등장 완료! 행복으로 가는 길, 원래 가시밭길인 걸까?
베이비 드라이버
Diner Cop
베이비(앤설 엘고트)는 탈출 전문 드라이버다. 은행 강도 등 범죄의 설계자인 박사(케빈 스페이스)에게 약점이 잡혀 일을 하고 있지만 손을 씻고 새로운 생활을 꿈꾼다. 어린 시절 교통사고를 당해 청력에 이상이 생긴 베이비는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며 안정을 유지한다. 어느 날 자주 가는 식당에서 종업원인 데보라(릴리 제임스)를 만나 마음을 나누는 베이비. 하지만 마지막인 줄 알았던 범죄는 그의 발목을 놓아주지 않고 배츠(제이미 폭스), 버디(존 햄), 달링(에이사 곤살레스)과 함께 최후의 한탕을 준비한다.
Born & Raised
Kenny
This intelligently crafted, seven-time award winning festival favorite, tells the story of a young man, in a small seaside town, who learns a thing or two about love, luck and life from his well-traveled, outlaw grandfather. Born & Raised is a gritty, coming-of-age drama with a lot of heart and a ton of laughs.
말리와 나
Big Guy
인생 Stage 1. 행복했던 그들에게 기상천외한 선물이 도착했다?! 일과 가정 모두 완벽함을 추구하는 제니(제니퍼 애니스톤)와 그녀와는 정반대로 꿈을 좇으며 자유로운 인생을 살고 싶어하는 존(오웬 윌슨).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제니와 존은 뜨거운 열애 끝에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고 따뜻한 플로리다에서 신혼의 달콤함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존은 새로운 가족을 원하는 제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인생 Stage 2. 매일매일이 살얼음판~ 그래도 우리는 가족입니다! 하루 아침에 생긴 사랑스러운 가족, 강아지 ‘말리’로 인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제니와 존. 하지만 가족이 늘어간다는 건 그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쉽지 않은 일이었다.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를 치는 사고뭉치 말리 때문에 제니와 존은 스펙터클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자신들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말리’ 덕분에 점점 가족의 의미를 알게되는 존과 제니. 하지만 이들에게도 이별의 시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섹스 드라이브
Angry Cop
졸업을 앞둔 18살의 고등학생 이안에게 또래 친구들에 비해 첫경험이 늦다는 컴플렉스를 한방에 날릴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채팅으로 만난 화끈녀 말하길, “만약에 날 보러 와주면, 내 모든 걸(?) 줄게!” 브라보! 드디어 총각딱지를 뗀다! 그러나 문제는 그녀가 있는 곳이 자동차로 9시간 걸리는 테네시 녹스빌이라는 것. 기대로 잔뜩 부푼 이안은 오로지 총각딱지를 떼겠다는 일념으로 마초형의 스포츠카를 훔치고, 얼떨결에 절친남과 절친녀를 동행해 녹스빌로 향하게 된다. 그러나 이 여행은 이안의 기대와는 다르게 자꾸만 꼬여가기 시작하는데...
에이리언 레이더스
Chambers
에이리언을 몰살하기 위해 조직된 비밀 단체. 이들의 목적은 에이리언의 번식을 막기 위해 에이리언 킹을 찾아내 죽이는 것이다. 드디어 그 킹이 버크 레이크 마을에 있다는 것을 감지한 조직원들. 그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해스팅스 마켓으로 강도로 위장해 무작정 쳐들어간다. 에이리언 색출 작업이 시작되고 영문을 모르는 사람들은 공포에 떤다. 하지만 이들의 작전은 에이리언을 축출해내는 탐색자가 죽음으로써 어렵게 꼬이기 시작하고 급기야 경찰까지 출동하는데...
Pledge This!
Erik
At popular South Beach University, filthy rich super-snob Victoria English is the absolute queen of leading Greek student club, Sigma Sigma. In order to achieve her crowning ambition, winning FHM Magazine's annual best sorority, she must recruit atypical 'Sigmies' to fulfill the diversity criteria. Ambitious sycophant pledge Kristen Haas helps her attract 'losers' (too poor, ugly, unfashionable), who are cruelly put through excruciating hazing, without intent to actually enroll them. Gloria, the brightest and most assertive pledge, wins the heart of Derek 'baby Dick', Victoria's ideal, yet constantly abused boyfriend, whose bitch-addiction is cured by this alternative lover. Together they lead the revolt of the not-even-nerds.
보인턴 비치 클럽
Alan
Residents of an adult community in Florida turn to one another for support and companionship after the deaths of their spouses. Lois has a rejuvenating affair with a younger man while acting as best friend to recently widowed Marilyn. Jack buddies up with Harry for a crash course in solo survival skills and deals with single gal Sandy's romantic overtures.
나쁜 녀석들 2
DEA Agent
숨막힐 듯한 열기를 뿜어내는 국제도시 마이애미. 마이애미 경찰국 마약단속반 내 최고의 나쁜 녀석들 파트너인 마이크(윌 스미스)와 마커스(마틴 로렌스)의 찰떡 궁합이 마이애미를 통째로 마약유통도시로 뒤바꾸려는 마약조직 타피아의 음모로 서서히 금이 가기 시작한다. 마이크가 마커스가 애지중지하는 여동생 시드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뜨거운 로맨스에 빠질 무렵, 무자비한 마약상 타피아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DEA 요원으로 첩보임무를 수행중이던 시드가 타피아에게 납치되고, 마이크와 마커스는 규정 때문에 꼼짝달싹할 수 없는 함정에 빠지는데...
표적
Bank Cop
은행강도 잭 폴리(조지 클루니). 가장 많은 은행을 턴 기록을 가진 그는 롬폭 교도소에서 떠벌이 글렌에게 리차드(앨버트 브룩스)라는 재소자의 집에 다이아몬드 원석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리차드에게 관심을 갖는다. 리차드는 자신의 회사에 잭에게 좋은 일자리가 있다며 찾아오라고 한다. 출감한 잭에게 리차드가 제공한 일자리는 은행경비다. 화가 난 잭은 은행을 털다가 붙잡혀 교도소로 가게 된다. 옛 교도소 친구 버디(빙 라메스)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하는데, 그 과정에서 캐런 시스코(제니퍼 로페즈)라는 여자 연방보안관을 인질로 잡는다. 탈출에 가까스로 성공한 캐런은 잭과 버디의 뒤를 쫓으며 잭에게 사랑을 느끼는데...
Night Orchid
Chet
Clay Doyle, a drifter haunted by the ability to see violent events from the past, wanders into a small Florida town and falls in love with the ethereal Sarah Miller, despite increasingly disturbing visions of murder and decay.
The Night Brings Charlie
Biker 1
Upon the return of Charlie Puckett to the small town of Pakoe, a series of teenage beheadings begin. Intent on finding the culprit, Sherrif Carl Carson soon begins to suspect that Charlie's return may be more than meets the e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