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ig T. Nelson

Craig T. Nelson

출생 : 1944-04-04, Spokane, Washington, USA

약력

Craig Theodore Nelson (born April 4, 1944) is an American actor. He is probably best known for his Emmy-winning role as Hayden Fox on the TV series Coach. He also starred in The Incredibles in 2004 as Mr. Incredible, and reprised the role in 2018 for Incredibles 2.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Craig T. Nelson,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Craig T. Nelson
Craig T. Nelson

참여 작품

Book Club: The Next Chapter
Bruce
Four best friends take their book club to Italy for the fun girls' trip they never had. When things go off the rails and secrets are revealed, their relaxing vacation turns into a once-in-a-lifetime cross-country adventure.
에드나 이모
Bob Parr (voice)
유명한 패셔니스타 에드나 모드가 잭잭이라는 능력을 사용하는 아이를 돌보는 내용의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
Bob Parr / Mr. Incredible (voice)
슈퍼맘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며 세상의 주목을 받자 바쁜 아내의 몫까지 집안일을 하기 위해 육아휴직을 낸 아빠 밥은 질풍노도 시기의 딸 바이올렛, 자기애가 넘치는 아들 대쉬, 어마무시한 능력을 시도때도 없이 방출하는 막내 잭잭까지 전담하며 전쟁같은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각자의 위치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던 슈퍼파워 가족 앞에 새로운 악당이 나타났다. 다시 한번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가족은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북클럽
Bruce
겁은 많지만 호기심은 가득한 소녀감성, 다이앤, 연애는 쿨하게! 일은 뜨겁게! 호텔 CEO, 비비안, 내 남편의 속사정이 궁금한 불타는 청춘, 캐롤, 겉으로는 엄근진, 알고 보면 허당인 연방판사, 섀론, 라이프 스타일은 다르지만 20대부터 한결 같은 우정을 쌓아온 ‘북클럽’ 4인방. 우아하고 품격 있는 그녀들이 한 권의 특별한(?) 책을 만나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게 되는데…
골드
Kenny Wells
인생 역전의 한 방을 노리는 ‘케니’(매튜 맥커너히)는 최대 규모의 금광 발견을 꿈꾼다. 그런 그에게 모두가 코웃음을 치지만, 자신의 신념 하나만 믿고 지질학자와 함께 인도네시아 정글로 탐사를 떠난다. 끝이 보이지 않을 것 같던 그 순간, 170억 달러 규모의 금을 발견하는 데 성공한 ‘케니’. 금광 발견이라는 성취감에 빠져 있던 그에게 전세계를 뒤흔드는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나는데…
겟 하드
Martin
백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 제임스(윌 패럴)은 사기죄로 샌 쿠엔틴 감옥으로 보내지게 된다. 판사는 그에게 감옥에 가기 전 주변을 정리할 기간 30일을 주고, 다급해진 제임스는 다넬(케빈 하트)을 찾아가 감옥 생활을 견뎌내기 위한 훈련을 받게 되는데...
소울 서퍼
Dr. David Rovinsky
하와이 카우아이에서 태어난 베서니는 서핑을 즐기는 부모의 영향으로 매일 바다에서 놀고, 바다에서 배우며 성장해 간다. 걸음마보다 서핑을 더 먼저 배운 그녀에게 서핑은 최고의 스포츠이자 친구였으며, 프로서퍼가 되는 것은 그녀의 꿈이었다. 13살이 되던 해, 하와이 주 결선 서핑대회에 출전한 베서니는 1위로 예선을 통과한다. 그러나 친한 친구 알리사의 가족과 함께 서핑을 나갔다가 상어의 공격으로 한쪽 팔을 잃는 사고를 당한다. 의사가 ‘살아있는 기적’이라고 표현할 만큼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베서니는 연일 언론의 관심을 받지만 그녀는 현실이 힘들기만 하다.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의 힘으로 다시 서핑을 시작하지만 베서니는 파도를 이기지 못하고 포기하고 만다. 좌절했던 베서니는 태국에 쓰나미 현장에 봉사 활동을 나가고 그곳에서 많은 것을 깨닫는다. 다시 서핑을 시작한 베서니는 주 결선 대회에 참가하고 다시 한번 파도에 몸을 싣는데...
더 컴퍼니 맨
Conal Doherty
선박 운송 파트의 영업 부장으로 승승장구하던 바비, 한 직장에 30년간 충성을 바쳐 온 필, 대주주이자 창립 멤버로 부사장을 역임했던 진은 회사의 갑작스러운 구조조정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일자리를 잃고 충격에 휩싸인다. 경영학 석사 출신의 바비는 자신만만하게 여유를 부리며 일자리를 알아보지만, 연거푸 재취업에 실패하면서 차가운 현실을 절감하고 생각지도 않았던 목수 일을 시작한다. 대학생 자녀를 둘이나 둔 필은 재취업을 위해, 자존심을 접고 인맥을 총동원해 보지만 예순을 바라보는 그에게 사회는 차갑게 등을 돌린다. 바비나 필과는 달리 보유한 주식만으로 여유롭게 살고자 했던 진. 그러나 그에게도 남은 인생을 바꿀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나는데…. 각자의 방식대로 실업의 위기를 헤쳐 나가는 세 남자, 그들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수 있을까?
프로포즈
Joe Paxton
나만 믿어! 금방 이혼해줄께? 전 세계를 뒤집어 버린 협박보다 무서운(?) 청혼. 성공가도를 달리는 뉴욕의 출판사 편집장인 마가렛(산드라 블록)과 그녀가 가혹하게 부려 먹어온 부하직원인 앤드류(라이언 레이놀즈)가 이 수상한 청혼의 당사자들이다. 마가렛이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당할 위기에 처하자 앤드류에게 자신과 결혼해 줄 것을 명령하고, 앤드류 또한 승진이란 짜릿한 대가에 혹한 나머지 마녀 같은 상사의 약혼자 행세를 하면서 박장대소의 이야기를 부풀려간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재밌는 걸로 순위를 매긴다면 단연 올해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화제작. 당신은 웃음 빵빵터지는 이 짜릿하고 달콤한 올해 최고의 를 거절 할 수 있겠는가!
픽사 스토리
Bob Parr / Mr. Incredible (voice) (archive footage)
루카스필름 산하의 그래픽 부서로 출범해 세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성장한 픽사. 토이 스토리의 성공, 유능한 인재를 대접하는 픽사의 정책, 디즈니와의 관계, 그리고 놀라운 8개의 히트작에 이르기까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뒷이야기를 초창기부터 살펴본다. 픽사의 창립 멤버였던 존 라세터와 에드윈 캐트멀, 그리고 스티브 잡스가 픽사에 미친 영향 또한 소개한다.
Against Time
Cole
About to finish high school, budding inventor Z.T. (Ean Mering) dreams of escaping both his sleepy town and his gloomy, widowed Dad, COLE (Craig T. Nelson). But his ambitions get a stunning reality check with the arrival of ZACK (Robert Loggia), a raving, 68 year-old drunk claiming to be the boy's older self. Suspiciously unable to recall the exact details, Zack is desperate to avert a single, tiny mistake he claims sent the rest of his years into a tragic spiral. As the two forge a shaky alliance to piece together the old man's fragile memory, Z.T. deals with the pressure from his well-meaning Coach (John Amos) and courts a new love, DELENA (Emilie Jacobs). After a devastating confession from Z.T.'s father, Zack's visit takes on new gravity, as one man, split in two by fifty lost years, realizes that both his future and past now hang perilously, in a race AGAINST TIME.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
Coach
세계 최정상의 남성 피겨 스케이터인 채즈 마이클 마이클스와 지미 맥엘로이는 세계 챔피온쉽 사상 최초로 공동 금메달을 시상하는 자리에서, 그동안 쌓여온 서로에 대한 라이벌 의식을 참지못해 싸움을 벌이고, 급기야 메달 박탈은 물론, 남성 솔로 피겨 스케이트 대회 출전 자격을 영구 박탈당한다. 3년 반의 시간이 지난 지금, 채즈는 아이들 행사에 악당 마법사 옷을 입고 스케이트를 추는 일로 연명하며 술에 쩔어 살고 있고, 지미 역시 신발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근근히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이들에게 재기 가능성에 대한 영감이 떠오르는데, 그것은 바로 최초의 남성-남성 피겨 스케이터 듀엣 팀을 구성하여 듀엣 경기에 출전하는 것이다! 이제 이들은 호흡을 맞추기 위한 연습에 돌입하는데...
우리, 사랑해도 되나요?
Kelly Stone
사랑이 넘치지만 자유분방한 스톤 일가의 큰아들 ‘에버렛’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뉴욕의 성공한 비즈니스 우먼인 여자친구 ‘메리디스’와 집으로 온다. 둘은 이미 결혼을 약속한 사이로 이번 여행은 가족에게 처음 그녀를 소개하는 중요한 자리이다.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듯이 5명의 자녀와 그들의 가족들까지 온갖 북새통의 스톤 일당은 ‘메리디스’에 대한 기대와 걱정, 미움으로 의견이 분분해진다. 그런 와중에 어머니 시빌을 상대로 외할머니 결혼 반지를 물려받기 위한 ‘에버렛’의 작전이 시작되고 ‘메리디스’를 쫓아 버리려는 여동생 ‘에이미’와의 신경전으로 폭발 일보직전에 다다른 ‘메리디스’는 급기야 여동생 ‘줄리’를 스톤 가족의 집으로 불러오게 된다. 그러나, 운명의 장난처럼 ‘줄리’가 도착한 후 에버렛의 결혼계획에 숨어있는 진짜 의도가 드러나고 온갖 정신 없이 북새통인 스톤 가족들과 메리디스, 줄리 자매 사이에는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로맨스가 전개된다. 그 동안 믿어 의심치 않았던 사랑보다 더 내게 맞는 짝이 눈앞에 나타난다면... 그것도 상대의 가족이라면 어떻게 할까? 과연, 모든 스톤 가족들은 자기에게 딱 맞는 사람과 이루어 질 수 있을까?
Mr. Incredible and Pals
Mr. Incredible (commentary voice)
An animated short film produced by Pixar included as a bonus on the DVD edition of the 2004 feature film "The Incredibles."
인크레더블
Bob Parr / Mr. Incredible (voice)
밥 파는 한때 미스터 인크레더블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악의 무리들을 일망타진하던 슈퍼히어로 가정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정신적 지주인 그는 슈퍼히어로였다가 외압에 의하여 평범한 아버지이자 남편으로 바뀐 자신의 변신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집으로 돌아온 그에게 출처를 알 수 없는 지령이 떨어진다. 출동할 곳은 본토와 아득히 떨어진 섬, 특명을 내린 사람을 알 수 없는 1급 비밀작전. 은퇴한지 15년, 이미 몸은 초강력 허리띠조차 튕겨버릴 정도로 망가져버린 그가 다시 빛나는 영웅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
Alpha to Omega: Exposing 'The Osterman Weekend'
Self
Testimony of the cast, the producers and other participants of the shootings of "The Osterman Weekend".
Dirty Pictures
Sheriff Simon Leis
A Cincinnati museum director goes on trial in 1990 for exhibiting sadomasochistic photographs taken by Robert Mapplethorpe.
스컬스
Litten Mandrake
예일대 4학년이자 조정팀 주장인 루크 맥나마라(조슈아 잭슨)는 예일의 비밀 모임 중 최고 엘리트만 모이는 클럽에 회원으로 들어 간다. 회원 가입은 성공의 지름길처럼 보인다. 회원만 되면, 로스쿨의 학비에다 동부의 권력 중개인과 연줄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루크의 룸메이트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윌(힐 하퍼)-비밀과 엘리트에 대해서 경고를 한 바로 그 사람-이 의문의 자살을 하게 되자 일이 틀어지는데...
The Huntress
Ralph Thorson
After bounty hunter Ralph "Papa" Thorson is killed, his widow and daughter find they are in debt and decide to take on his work. Pilot film for the following series.
To Serve and Protect
Tom Carr
Three generations of Dallas police officers join together to track down the deadliest serial killer ever to terrorize Texas.
Peter Benchley’s Creature
Dr.Simon Chase
왝 더 독
Senator John Neal (uncredited)
대통령 선거일을 며칠 앞두고 대통령의 성희롱 사건이 터진다. 이 일로 재선이 어렵게 되자 백악관은 정치 문제 해결사인 브린(로버트 드 니로)의 도움을 청한다. 브린은 언론과 여론의 관심을 다른 데로 돌리기 위해 알바니아와의 가상전쟁을 꾸민다. 가상 전쟁 장면 구성상의 필요 때문에 브린은 할리우드의 유명한 제작자 모스(더스틴 호프만)를 찾아간다. 모스의 도움으로 최첨단 컴퓨터 기술을 동원해 제작한 전쟁 장면을 만들어내 언론에 뿌린다. 이 일로 성희롱 사건은 잠잠해진다. 하지만 곧 반대 후보 진영과 CIA의 전략으로 전쟁이 끝난 것으로 보도가 되자마자 다시 성희롱 사건이 불거진다. 브린과 모스는 다시 책략을 꾸미는데...
데블스 에드버킷
Alexander Cullen
64번의 재판에서 한 번도 실패해 본 적이 없는 변호사 케빈 로막스(키아누 리브스). 그는 의뢰인인 피의자의 유죄가 확실했던 이번 재판에서도 승리를 하면서 인기 절정의 변호사로 부상한다. 승소 기념 파티를 벌이던 날, 케빈은 뉴욕 '존 밀튼 투자회사'의 직원으로부터 파격적인 조건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아내 매리앤(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뉴욕으로 향한다.
트러블 커플
The Cowboy
팔순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젊음을 과시하는 내트(Nat Moyer: 월터 매튜 분)는 거침없는 말솜씨와 뛰어난 재치의 소유자로, 끊임없이 사고를 일으키는 트러블 메이커이다. 참견과 간섭, 서기를 주저하지 않는 그는 양로원, 슈퍼마켓 할 것 없이 좌충우돌 크고 작은 사고를 일으키는데, 그 때마다 곤욕을 치르는 사람은 바로 내트의 딸이다. 그녀는 내트가 양로원에 들어가 편안한 노후를 보내기를 원하지만 아직도 혈기왕성한 내트의 고집을 꺾을 수 없다. 그런 내트가 자주 찾는 곳은 뉴욕의 명소 센트럴 파크. 오갈 곳 없는 노인에서부터 매일 섹스폰을 불고 있는 무명의 연주자와 공원 주위를 스케치하는 젊은 여성까지 센트럴 파크는 다양한 사람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는 곳이다. 그중 카터(Midge Carter: 오시 데이비스 분)도 센트럴 파크를 찾는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 한 사람으로, 매일 공원의 벤치에 앉아 신문 읽는 것을 낙으로 삼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다른 날과 마찬가지로 공원의 벤치에 앉아 신문을 읽고 있던 카터의 옆자리에 내트가 앉게 되면서 두 사람은 서로의 이야기를 하면서 금세 가까워진다. 그러나 내트가 카터의 사적인 문제에 사사건건 간섭하기 시작하고 카터는 그런 내트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런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내트의 성격 탓에 두 사람의 생활도 편안하지만은 않다. 급기야 내트는 칼을 든 불량배에게 겁없이 달려들다 부상을 입게 되는데 .
미시시피의 유령
Ed Peters
어느 날 밤 흑인 사회의 지도자 메드커 에버스가 처절하게 생을 마감한다. 그를 암살한 자는 백인 우월주의자인 바이런 베크위드.그는 살인혐의로 기소되지만 백인 남성들로 구성된 배심원단에 의해 자유인으로 풀려난다. 그는 잔인하면서도 거만한 미소를 띄며 법정을 유유히 걸어나가고,그런 그를 보면서 가족들은 고통과 분노의 눈물을 흘린다. 25년이란 세월이 흐른 뒤, 대중들에게 아득히 잊혀졌던 이 사건이 다시 빛을 보게 된다. 1989년 힌즈 카운티 검사실에 이 사건의 재심리를 결정한 것이다. 사건의 조사를 맡게된 지방 검사 바비 딜라터는 재심리에 필요한 새로운 증거를 찾는데 골몰한다. 특히 남편의 불평등한 죽음에 대한 싸움을 포기하지 않고 있었던 에버스 부인과의 만남은 놀라운 결과를 가져온다. 반드시 진실을 밝혀야 한다는 두사람의 신념은 특별한 친분 관계를 형성하게 되고, 딜라터는 그녀로부터 오리지널 재판 기록을 비롯. 수많은 관련 자료를 넘겨 받는다. 또한 헌신적으로 일하는 두 형사들의 노력으로 살인 무기와 새로운 증인을 찾아내어 암살 사건 조사는 순조롭게 진행된다. 그러나 열정을 다해 진실을 밝히려는 그의 노력은 극단적인 인종 차별주의자들의 표적이 되고, 경고의 표시로 가해지는 린치와 협박으로 딜라터 가족은 죽음의 공포에 시달린다. 1994년, 마침내 인권운동가 에드거가 살해된지 31년만에 충분한 증거를 확보한 딜러터는 베크위드를 기소하는데...
더 월
Jim Harris
죽은 남편의 시동생과 하루밤을 지낸 간호사 클레어, 빠듯한 살림살이에 다섯 번째 아이를 임신한 중년주부 바브라, 유부남 교수와의 불륜으로 임신한 철없는 대학생 크리스틴까지, 죽음을 무릅쓴 불법 낙태수술과 갖은 고통을 감수한 채 출산을 선택하기까지 세 여자의 급박하고도 힘겨운 선택이 시작된다.
The Lies Boys Tell
Larry
Ed Reece, an old travelling salesman, decides to end his days in the place in which he was born. Therefore he convinces his elder son to acompany him on his last long voyage of farewell.
Probable Cause
Lieutenant Louis Whitmire
A series of cop murders plagues the city. The remaining officers on the force are increasingly worried as the deaths increase with no leads. As the department's finest must solve the case before the killer strikes again.
Ride with the Wind
Frank Shelby
Frank Shelby is a motorcycle racer for whom age, personal tragedy and a love for the bottle have supplanted hopes of the big time. But when he meets Katherine, a widow whose young son, Danny, has leukemia, Frank forms an unexpected bond with them. And Danny's determination in the face of his illness gives Frank a newfound drive to win.
Ride with the Wind
Executive Producer
Frank Shelby is a motorcycle racer for whom age, personal tragedy and a love for the bottle have supplanted hopes of the big time. But when he meets Katherine, a widow whose young son, Danny, has leukemia, Frank forms an unexpected bond with them. And Danny's determination in the face of his illness gives Frank a newfound drive to win.
Ride with the Wind
Teleplay
Frank Shelby is a motorcycle racer for whom age, personal tragedy and a love for the bottle have supplanted hopes of the big time. But when he meets Katherine, a widow whose young son, Danny, has leukemia, Frank forms an unexpected bond with them. And Danny's determination in the face of his illness gives Frank a newfound drive to win.
The Switch
Russ Fine
Larry McAfee is paralyzed from the neck down following a motorcycle accident. He gradually loses the will to live, in the meantime befriending a talk radio DJ over the phone. The two meet each other and become friends, though Larry still wishes to end his life. The DJ reluctantly has a switch installed on Larry's life support that Larry can activate at any time (via his mouth) to end his life.
The Josephine Baker Story
Walter Winchell
Biography of the African-American who became a major performer in the Paris cabarets of the 1920s and 1930s. The film follows her life beginning as a struggling performer in 1917 St. Louis, her frustrations leading to her move to France, and follows to her death in 1975. Written by John Sacksteder
Extreme Close-Up
Philip Toll
Innovative drama mixing film and video, with a teenager obsessed with watching his late mother, killed in an auto accident, on tapes he recorded of their daily lives. The mother is seen in extreme close-up only on tape.
7월 4일생
Marine Officer
론은 전쟁을 동경하면서 자랐다. 그래서 론은 베트남 전 역시 선의의 전쟁이라 믿고 참전한다. 그러나 전쟁의 실상을 목격한다. 전쟁중 동료인 빌리를 쏘게되어 심한 죄책감에 시달리다 그 또한 부상을 당해 불구가 된다. 퇴역한 론은 자포자기한 인생을 살게된다. 어느날 자신이 쏜 총에 맞아 전사한 빌리의 집에 찾아가 그가 죽은 경위를 설명하자 빌리의 부인은 용서를 받는다. 그 후 론은 진정한 삶을 되찾게 되고 어릴적 동경하던 전쟁이 허상임을 깨닫는데...
터너와 후치
Howard Hyde
깔끔, 청결 제일주의자인 형사 터너(Scott Turner: 톰 행크스 분)의 집에 살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못난이 개 후치가 머물게 된다. 기분 좋으면 항상 입주변에 침을 흘리는 후치의 심술로 터너의 집안은 수라장이 되버리고 결국 후치를 버리려 하지만 오히려 그로 인해 터너는 사랑하는 여성을 만나게 된다. 또한 그토록 지긋지긋하던 후치의 도움으로 미궁속의 살인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얻어내자, 그때부터 터너와 후치의 관계는 급속히 가까와 진다.
Murderers Among Us: The Simon Wiesenthal Story
A biographical portrayal of Simon Wiesenthal, famous Nazi Hunter. From his imprisonment in a Nazi Concentration Camp, the film follows his liberation and his rise to become one of the leading Nazi hunters in the world, bringing such criminals to justice as Adolf Eichmann and Klaus Barbee. (Written by Anthony Hughes)
비버리 힐스 돌격대
Freddy Nefler
필리스(Phyllis Nefler: 셜리 롱 분)는 비버리 힐즈의 초호화 저택에 살며 사치스럽고 허황된 사고 방식에 젖어있는 여자로, 그녀의 하루 일과는 쇼핑으로 시작해서 쇼핑으로 끝난다. 그러나 어느 날 자신도 뭔가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겠다는 생각으로 '황야의 소녀단'에 지원하여 비버리 힐즈단의 단장이 된다. 그녀가 맡은 비버리 힐즈단의 소녀들은 전혀 고생을 모르고 자란 공주님들. 이들은 지역 총책임자이자 붉은 깃털단의 단장인 벨다(Velda Plendor: 베티 토마스 분)에게는 눈의 가시같은 존재들이다. 벨다는 애니(Annie Herman: 매리 그로스 분)를 스파이로 파견하여 그들의 사치스런 생활을 신랄하게 파헤치나 그들을 쫓아내는데는 실패한다. 벨다의 잔인하고 비겁한 행위에 애니가 마음을 돌리고, 비버리힐즈단은 기막힌 아이디어로 쿠키 판매 목표량을 초과 달성, 대망의 잼버리에 참가하는데...
Red Riding Hood
Godfrey
The high spirited daughter of the village lord and her mother have been living in the forest for seven years near her wise grandmother. They wait for her father to come home, meanwhile, her literally heartless uncle rules. He sells his soul for the aid of an enchanted wolf who turns himself human in order to spy. As the tyranical lord begins to see his niece as a threat, he sends the wolf to deal with her.
미스터 X
Peter Aramis
건축 설계사로 일하는 버트(그리핀 던 분)의 생일날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자신의 앞부분에 달려있는 남성이 말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자신도 하나의 인격체로 인정해 줄 때까지 말을 하겠다는 것이다. 버트는 회의에 필요한 새 계획안을 작성해서 다음날 출근하지만 그의 강요로 엉뚱한 여자들을 유혹하다가 회의 시간에 늦어버린다. 게다가 계획안을 브리핑 하다가도 그의 유혹에 넘어가 전혀 엉뚱한 말만 거듭하게 되는데...
액션 잭슨
Peter Dellaplane
디트로이트 강력계 형사 잭슨. 주위 사람들은 그를 액션 잭슨이라고 부른다. 사건 추적의 집요함. 물불을 가리지 않는 불같은 성격을 가리켜 그렇게 부른다. 그러한 그에게 최대의 사건이 걸리는데. 잭슨의 용의자인 그는 겉으로는 자동차 재벌이면서 내심 정치적 야망이 강해서 그의 반대자들을 무차별 제거하는 피터 델라포네이다. 이에 잭슨을 없애기로 결심한 피터는 살인청부업자를 고용하여 죽이려 하나 피터의 아내가 이 사실을 잭슨에게 알려준다. 한편, 잭슨은 피터의 아내 살인범으로 누명을 쓰고 피터를 끝까지 추적한다.
Rachel River
Marlyn Huutula
A divorced mother pursues her career as a radio personality in rural Minnesota.
The Ted Kennedy Jr. Story
Senator Edward Kennedy
A profile in courage, the film examines the trauma and effort that Senator Edward Kennedy's son went through after losing his leg to a rare form of cancer and with the rehabilitation that was required.
폴터가이스트 2
Steve Freeling
스티브-다이앤 부부는 큐에스타 버드(Cuesta Verde)라는 마을에서 어린 남매를 데리고 단란하게 살고 있다. 그런데 살던 집이 원인도 모르게 무너져 내리는 사고가 발생하고 가족이 모두 다이앤의 어머니 집으로 이사를 간다. 다이앤의 어머니는 어려서부터 이상한 영력을 가지고 있어 자기도 모르게 운명을 꿰뚫어보는 힘이 있다. 이런 영력은 다이앤에게도 유전됐다. 다이앤은 그 신통력이 두려워 짐짓 부인한다. 스티븐의 집이 무너져 없어진 괴변을 본 마을의 인디언 무당은 주술로 집터 밑에 오래 전에 죽은 시신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는데...
Alex: The Life of a Child
Frank Deford
Based on true events, 'Alex: The Life of a Child' follows former 'Sports Illustrated' writer Frank Deford and his wife Carole when their happy, all-American family is rocked to the core when their baby daughter Alex is diagnosed with Cystic Fibrosis. While CF sufferers were almost certainly doomed to an early death in the Seventies, Alex grew into a child who showed remarkable courage and strength in face of her illness. Her loving family were quick to rally around her, determined to show the same bravery as the little girl as they supported and cherished her through life and struggled to move on after her death at the tragically young age of eight.
킬링 필드
Major Reeves, Military Attache
1973년 8월 7일, 캄보디아(Cambodia). 캄보디아 주재 미국의 뉴욕 타임스지 특파원인 시드니 쉔버그(Sydney Schanberg: 샘 워터스톤 분)는 1972년 캄보디아 사태에서 크메르군을 섬멸하기 위해 미국 공군이 니크루움에 잘못 폭격하여 많은 민간인 사상자를 발생한 사건을 취재하기 위해, 캄보디아가 공산주의 크메르 루즈 정권에 의해 함락되기 직전인 1973년 8월 현지 취재차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에 도착한다. 그러나 미국은 이것이 알려질까 봐 보도진을 따돌리려 하고 시드니는 뉴욕 타임스지 현지 채용 기자인 캄보디아인 디스 프란(Dith Pran: 행 S. 노어 분)과 함께 어렵게 현지에 가서 참혹한 현장을 카메라에 담는다. 그러나 상황은 시시각각 캄보디아 정부에 불리하게 돌아가고 이에 위기를 느낀 시드니와 프란 일행은 미국 대사관의 도움을 얻어 가족을 탈출시키고 자신들은 남아서 마지막까지 취재를 하는데..
Call to Glory
Colonel Raynor Sarnac
Colonel Raynor Sarnac has to balance his family and his duty as head of a flight group facing the political tensions of the early 60's. Actual historical events are part of various stories as are the activities of three active children.
Tales of the Third Dimension
Dad (Visions Of Sugar Plums)
This movie is made-up of three tales, the first one is, "Young Blood" it is about a married pair of vampires who adopt a child. In "The Guardians," a pair of avaricious grave robbers make a terrible mistake when they visit the St. Francis Abbey cemetery to do a little pillaging. The final episode, "Visions of Sugar-Plum" is set at Christmas time and is set at the home of a loving grandmother.
실크우드
Winston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카렌 실크우드는 미국 오클라호마 핵발전소의 여성노동자였다. 그녀는 1974년 11월 13일 자신의 차 안에서 변사체로 발견되었다. 오클라호마 핵발전소의 여성 노동자 카렌 실크우드는 방사능에 오염되고 만다. 이에 그녀는 회사를 상대로 자신의 피해사례를 고발하기 위해 증거자료를 수집한다. 그러나 이를 신문사에 넘겨주려고 차를 몰고 가다 자동차 사고로 목숨을 잃고 마는데... 인류의 최대 과제 중 하나인 핵과 노조를 주제로 한 고발 영화. 회사의 비리를 폭로하러 가던 한 공장 여직원이 의문의 교통 사고를 당한 실화를 그린 드라마로서, 메릴 스트립의 명연을 볼 수 있다. 영화 마지막에 메릴 스트립이 부르는 "Amazing Grace"가 긴 여운을 주는 작품.
뜨거운 가슴으로 내일을
Nickerson
진학을 앞두고, 풋볼 선수로 활동하는 스테판의 방황과 갈등, 그리고 사랑을 그린 청춘 영화.
오스터맨
Bernard Osterman
유명 TV 앵커맨인 존 태너는 오랜만에 그의 버클리 대학 동기생들과 모임을 갖기로 한다. 그러나, 갑자기 CIA에서 존 테너를 부른다. 모임에 참가키로한 그의 친구들이 모두 소련 KGB의 첩자이고 뭔가 음모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존 태너와 그의 가족들은 갑자기 테러의 공포에 휩싸이고 만다. CIA에서는 그들을 일망타진 하기위한 계획을 세우고 존 태너에게 협조를 요청한다. 결국 모임은 예정대로 이루어지고 CIA의 페시트가 이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폐쇄회로 TV를 통해 살핀다. 그러나, 진실은 오히려 페시트가 자신의 복수를 위해 KGB를 끌어들인 역공작이었음을 알게된 존 태너는 TV를 이용해 페시트를 속이고 그를 제거하려 한다.
7일간의 사랑
Bernie Ackerman
영문학 교수인 로버트 벡위드는 아름다운 아내 쉐일라와 어린 두 딸과 함께 안락하고 행복한 생활을 꾸리고 있다.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던 그들의 생활에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일이 생긴다. 로버트의 프랑스인 친구 루이는 전화를 통해 로버트에게 아들이 있음을 알린다. 10년 전 세미나차 프랑스에 갔었을 때 로버트는 사소한 사고로 의사 니콜을 만난 적이 있었는데 지적이고 아름다웠던 그녀와 단 7일 동안의 로맨스에서 아이가 생겼던 것이다. 니콜은 9년 동안 혼자 로버트의 아이인 장 클로드를 키우다가 얼마 전 교통사고로 죽었고 장 클로드는 의지할 데가 없어 친아버지인 로버트가 맡아야 할 형편이었다. 로버트는 갈등하다가 쉐일라에게 이 사실을 고백하지만 몹시 충격을 받은 쉐일라는 쉽게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러나 결국 쉐일라는 장클로드를 받아들이기로 결심한다. 장 클로드가 로버트의 초대를 받아 미국으로 오고, 딸들에게는 아빠의 친구의 아들이라고 소개한 뒤 함께 지낼 것을 허락한다. 장 클로드의 모습을 보면서 로버트는 니콜을 떠올리고, 쉐일라는 그 때문에 괴로워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갈등과 의심을 풀어 버리게 된다. 장 클로드와의 생활이 가족들이 점차 익숙해지면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가는 듯 하더니 로버트의 딸들이 장 클로드가 아빠의 아들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부터는 상황이 달라진다. 두 딸은 쟝클로드는 물론이고 로버트에게 마저 배신감과 질투를 느끼며 이를 용납하려 들지 않는다. 집안이 시끄러워지자 장 클로드는 프랑스로 돌아갈 것을 결심한다. 장 클로드가 떠나는 날, 배웅나온 로버트는 아들과의 이별에 참을 수 없는 서운함과 미안함을 느끼지만 장 클로드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아빠를 사랑한다는 말을 한다. 출발 시간이 가까워지자 쉐일라와 두 딸도 공항으로 나오고 장 클로드에게 용서를 빈다. 로버트 가족을 뒤로 하고 장 클로드는 비행기에 오르고, 그 모습을 바라보는 로버트는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한다.
The Making of Poltergeist
Self
A behind-the-scenes look at how some of the visual effects were accomplished in the feature film Poltergeist (1982).
폴터가이스트
Steve Freeling
두 아이와 부부가 살고 있는 평범한 한 가정에서 이상한 일이 발생한다. 갑자기 집에 있는 가구와 물건들이 저절로 움직이는 초자연 현상이 일어난 것이다. 가족들은 이런 현상이 TV와 교신하는 막내딸과 관계가 있음을 알아내고는 공포에 휩싸인다. 그러던 어느날 집앞의 나무가 움직이고 천둥이 치면서 집기류가 난동을 부리는 와중에 막내딸이 실종된다. 가족들은 초심리학자를 초대하여 막내딸을 찾지만 텔레비젼에서 도와달라는 소리만 들릴뿐 초심리학자도 원인을 찾아내지 못한다. 단지 그 집터가 원래 공동묘지엿다는 사실만 밝혀진다.
Paper Dolls
Michael Caswell
Pilot for the TV series introduces the mothers of teenage fashion models who market their daughters for a powerful agent.
Murder in Texas
Jack Ramsey
Dramatization of the sensational Texas court case of the late '60s involving a noted Houston plastic surgeon accused of doing away with his socially prominent first wife in order to marry someone else.
Chicago Story
Kenneth A. Dutton
A pair of cops, a pair of doctors, and a pair of lawyers examine a crime — the wounding of a ten-year-old girl by a sniper — from three different angles in this pilot to the short-lived series.
Inmates: A Love Story
Daniels
Accountant Roy is sentenced to prison because he cooked up balances. He hopes that his companions, who profited from his cheat, will help him to a revision of his judgment. Meanwhile he has to adapt to a life in jail - which works out quite well, especially when he meets the self-conscious convicted thief Jane and falls in love. He starts to woo her. But then, while working in the prison's accounting department, he discovers that the prisoners' accounts are not properly kept. The director tries to keep him in her prison as long as possible.
The Formula
Geologist #2
While investigating the death of a friend and fellow cop, Los Angeles police officer Barney Caine stumbles across evidence that Nazis created a synthetic alternative to gasoline during World War II. This revelation has the potential to end the established global oil industry, making the formula a very valuable and dangerous piece of information. Eventually, Caine must contend with oil tycoon Adam Steiffel, who clearly has his own agenda regarding the formula.
폭소 감방
Deputy Ward Wilson
어느날 우연히 똑같이 실직을 당한 선량하면서도 엉뚱한 데가 있는 스킵과 해리는 뉴욕을 떠나 캘리포니아로 가서 새 생활을 하기로 의기투합한다. 글렌보로라는 마을에 도착한 스킵과 해리는 그곳 은행에 취직하여 고객 확장을 위해 딱따구리 복장을 입고 재미있는 춤과 노래 부르는 일을 하는데, 어느날 2인조 은행 강도가 이들과 똑같은 복장을 입고 은행을 털어 달아난다. 누명을 쓴 스킵과 해리는 곧 잡혀서 125년형을 선고 받아 형무소에 가게 된다. 스킵은 로데오 내기에 빠져 있는 형무소장 월터 비티의 눈에 띄어 연례 형무소 대항 로데오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스킵과 해리는 동료죄수인 로리, 세수스와 함께 로데오 경기가 벌어지는 틈을 타 탈출하기로 계획을 세운다. 한편 두 사람이 무죄임을 확신한 변호사 가버와 그의 사촌 여동생 메리디스는 끈질긴 추적 끝에 진범들을 잡는데 성공한다. 이 사실을 모르고 로데오 경기에 출전한 스킵은 경기 도중 해리, 세수스, 로리와 함께 탈출을 하고, 무죄가 된 해리는 메리디스의 사랑도 얻는데...
The Promise of Love
Major Landau
A teenage bride becomes a war widow when her Marine Corps husband is killed in Vietnam, until into her life comes a civilian recreation director who works at Camp Pendleton.
벤자민 일등병
Capt. William Wooldridge
주디 벤자민(Private Judy Benjamin : 골디 혼 분)은 28년간 해온 것이 하나도 없다. 부모님(Teddy Benjamin : 샘 워너메이커 분 / Harriet Benjamin : 바바라 배리 분)들은 그녀를 공주처럼 키우고 애지중지해 왔지만 세상 물정이라고는 하나도 모르는 철부지로 키웠을 뿐이다. 성공한 변호사와 결혼하여 행복을 꿈꾸는 주디, 그러나 결혼식날 남편이 죽어버려서 그녀는 좌절하게 되고 다시 부모의 품으로 돌아간다. 그러한 그녀에게 그녀를 이용하려는 한 사나이가 접근해 오는데 그는 군징집 담당관으로서 그녀에게 입대를 강력히 권한다. 특별한 재주도, 마땅한 할일도 없는 주디는 그의 권유를 받아들이게 되는데...
Rage!
Ray
In an attempt to be rehabilitated, a rapist goes to therapy while in prison.
웨어 더 버팔로 로움
Cop on Stand
Semi-biographical film based on the experiences of gonzo journalist Hunter S. Thompson.
용감한 변호사
Frank Bowers
투철한 변호사 아서 커클랜드는 점차 재판 제도의 깊은 모순이 있음을 깨닫는다. 그는 억울한 젊은 피고를 변호하지만 고지식하게 규칙만 따지는 판사는 형을 언도하고 결국 형무소에서 인질극을 벌여 사살된다. 그런 판사가 강간죄로 기소되어 이 변호사에게 이 사건을 강압적으로 떠맡기게 된다. 검사와 변호사 사이에는 돈이 오가며 재판이 있기도 전에 이미 형벌이 결정돼 버린다. 변호사 아서 커클랜드는 판사의 강간죄 재판에서 검사는 평소 유감이 있는 피고가 된 판사를 잡으려고 미쳐있고 모든 것이 쇼라면서 자신이 변호를 해야할 피고가 권력을 남용하는 더러운 범인임을 주장하지만...
Diary of a Teenage Hitchhiker
A rebellious 17-year-old girl ignores parental advice and joins her friends as a beach-bound regular on the local hitchhiking circuit, being picked up, ultimately, by a homicidal maniac.
플레쉬 고든
The Monster (voice) (uncredited)
어느 날 '포르노' 행성에서 발사된 섹스 광선이 지구에 쏟아진다. 광선을 맞은 시민들은 옷을 벅어 던지고 발정하고. 혼란에 빠진 인류를 구하기 위해 우리릐 전사 '플레쉬'와 그 짝패들이 출동한다.
브라큐라 2
Sarge
After an aging voodoo priestess dies, her arrogant son Willis Daniel's believes he is next in line to lead. He is outraged when Lisa, his mother's adopted apprentice is chosen as the leader. Willis seeks revenge by reviving the African prince Blacula — but soon finds that he cannot control him.
The Return of Count Yorga
Sgt. O'Connor
Count Yorga continues to prey on the local community while living by a nearby orphanage. He also intends to take a new wife, while feeding his bevy of female vampires.
Rotkäppchen - nach einem Märchen der Gebrüder Grimm
Darst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