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XQkIUugxL86RFzwx4DdM4ldPg.jpg

Don't Shoot The Messenger (2021)

Breaking Up Is A Real Heart Attack.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1분

연출 : Ranelle Golden, John Kouromihelakis
각본 : Ranelle Golden

시놉시스

When his friend Sean can't muster the courage to break up with his highschool sweetheart, Damien steps in and does the deed for him. Together, Sean and Damien come up with the idea for a new business - Don't Shoot The Messenger, a company that will break up with your girlfriend for you. At first it seems like a great idea, and business is booming. However, some complications that they didn't expect begin to arise.

출연진

Vincent M. Ward
Vincent M. Ward
Damien
Juliet Cee
Juliet Cee
Kim
Rashad Alii
Rashad Alii
Sean
Diana Lovell
Diana Lovell
Deborah
Zachary Vazquez
Zachary Vazquez
Joe
Carlos Valentino
Carlos Valentino
Tim
Evette Young
Evette Young
Toni
Vito Tisdale
Vito Tisdale
Doug
Maurice T. Johnson
Maurice T. Johnson
Pastor
Shaconna Derico
Shaconna Derico
Paula
Ken Anthony II
Ken Anthony II
Aaron
Candis Brown
Candis Brown
Christine
Reggie Brown
Reggie Brown
Marion
Reign Burton
Reign Burton
Michelle
Teo Ciltia
Teo Ciltia
Restaurant Manager
Donna D. Davis
Donna D. Davis
Deacon
Ryan Finnegan
Ryan Finnegan
Racist No. 1
Malakai Green
Malakai Green
David
Parker Lee Harrison
Parker Lee Harrison
Kim's Niece
Steven James Ho
Steven James Ho
Jock
Roslyn Ingram
Roslyn Ingram
Tracy
Matthew Mattingly
Matthew Mattingly
Waiter
Jeffery Mills
Jeffery Mills
Harold
Elizabeth Mendez Objio
Elizabeth Mendez Objio
Nurse
Dean Phillippi Sr.
Dean Phillippi Sr.
Police Officer Dean
Dominique Pollock
Dominique Pollock
Vanessa
Norman Robinson
Norman Robinson
Larry
Shelly Rodriguez
Shelly Rodriguez
Doctor
Angie Ruiz
Angie Ruiz
Angie Angie
Justin Singh
Justin Singh
Donovan
Rylin Utah
Rylin Utah
Melissa
Krystal Derico Wilkerson
Krystal Derico Wilkerson
Cassie

제작진

Ger Cragar
Ger Cragar
Executive Producer
Ralph A. Mumford
Ralph A. Mumford
Music
Ryan J. Solomon
Ryan J. Solomon
Music
Dominic Goodie
Dominic Goodie
Cinematography
Domonic Smith
Domonic Smith
Editor
Chris Kidder
Chris Kidder
Sound
Ranelle Golden
Ranelle Golden
Director
John Kouromihelakis
John Kouromihelakis
Director
Ranelle Golden
Ranelle Golden
Screenplay

비슷한 영화

블랙클랜스맨
1970년대 초반, 흑인으로는 처음으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경찰관이 된 론 스털워스는 변화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용기있게 위험한 미션을 행한다. KKK단에 잠입하여 그들의 실체를 드러내는 것. 그는 노련한 동료 플립 짐머맨을 이 비밀 수사에 합류시킨다. 함께 뭉친 이들은 주류사회의 지지를 얻고자 하는 극단주의자 단체를 무너뜨리고자 하는데...
큐리오사
19세기 파리. 자유로운 영혼의 시인 피에르(니엘스 슈나이더)와 마리(노에미 메를랑)는 서로 사랑하지만, 마리는 부모님의 뜻을 따라 피에르의 친구와 결혼을 한다. 상처받은 피에르는 알제리로 떠나고, 그곳에서 예술적인 영감을 주는 매혹적인 뮤즈 조흐라(카멜리아 조르다나)를 만나 그녀의 누드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1년 후. 애정 없는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마리는 피에르가 조흐라와 함께 파리에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그를 찾아간다. 여전히 서로를 잊지 못하고 있던 마리와 피에르는 은밀한 관계를 이어가고, 마리는 피에르의 사진작품들을 보며 자신의 누드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는데… “사진 모델이 되고 싶어요. 도덕 따윈 아랑곳하지 않는 자세로”
폴라
최고의 청부 살인자 덩컨. 은퇴를 준비하던 그는 막대한 퇴직금을 눈앞에 두고 음모에 말려든다. 잔혹한 킬러 군단과의 대결, 마지막 살인 게임의 방아쇠가 당겨졌다.
좀비스
정부가 좀비들이 사람의 뇌를 먹지 않게 만드는 장치를 개발하자, 획일성과 전통, 단합을 중요시하는 시브룩 고등학교는 좀비타운 출신 학생들을 받게 된다. 인간 학생들과 좀비 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지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치어리더인 애디슨과 좀비인 제드 사이에 우정이 싹트면서 학교와 마을에 화합이 이루어진다.
벌룬
1979년 독일연방공화국. ‘피터’와 그의 가족은 직접 만든 열기구를 타고 동독에서 서독으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국경을 200m 남겨두고 열기구는 땅으로 곤두박질 치고,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탈출 시도 흔적을 발견한 비밀경찰국은 전국에 수배령을 내리고, 피터 가족을 뒤쫓는다. 잡히면 온 가족의 목숨이 위험한 상황. 삼엄한 감시 속에 이번엔 친구 ‘귄터’ 부부와 함께 다시 한 번 탈출을 준비하는데…
Sexy Movie
Two down on their luck Hollywood filmmakers decide to make a pornographic film.
데스티네이션 웨딩
결혼식에 초대받은 ‘프랭크’(키아누 리브스)와 ‘린지’(위노나 라이더). 하지만 알고 보니 프랭크는 신랑의 형, 린지는 신랑의 전 약혼자?! 남의 결혼식장에서 자꾸만 부딪치는 이들! 공항부터 시작해서 비행기 옆자리, 게다가 숙소까지 옆방!? 과연 이들의 티격태격의 끝은 어디인가? 티격태격하다 정든다고 했던가, 이들은 점점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한다… 과연 이들은 스쳐 지나가는 썸으로 남을 것인가?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을 보장하는 특별한 로맨스가 지금 시작된다!!
몬스터
강도에 이은 살인 사건에 연루될 줄은 상상도 못 했다. 재능 있고 성실한 고등학생이 억울한 누명을 쓴다. 자신의 결백과 진실을 주장하는 소년. 하지만 법정은 이미 그에 대한 심판을 끝냈다.
Daphne & Velma
Before their eventual team-up with Scooby and the gang, bright and optimistic Daphne and whip-smart and analytical Velma are both mystery-solving teens who are best friends but have only met online - until now. Daphne has just transferred to Velma's school, Ridge Valley High, an incredible tech-savvy institute with all the latest gadgets provided by the school's benefactor, tech billionaire Tobias Bloom. And while competition is fierce among the students for a coveted internship at Bloom Innovative, Daphne and Velma dig beyond all the gadgets and tech to investigate what is causing some of the brightest students in school to disappear - only to emerge again in a zombie-fied state.
서치
목요일 저녁, 딸 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 전화 3통. 아빠 데이빗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실종된 날 밤 마고가 향하던 곳이 밝혀지며 새로운 사실들이 발견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딸 마고의 노트북!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서 상상조차하지 못한 딸의 진실이 펼쳐지는데…
Japanese Mom 2
Young-suk's father, Dae-sung, is the one who will soon become your stepmother and introduces Hitomi to Young-suk. Hitomi is a young lady of twenty-five who is two years younger than Youngsuk. Young-seok's younger and sexy stepmother Hitomi keeps beating more and more. Then one night, Hitomi comes into Youngsuk's room and takes off his pants...?! Dad begins a breathtaking double life with a Japanese mother you should never know.
생존: 러스트 크릭
대학 졸업반인 소여는 워싱턴의 한 회사에서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받고 워싱턴으로 향한다. 그런데 현재 추수감사절 연휴시즌이라 차량 정체가 심하다는 라디오 방송을 듣고, 휴대폰 GPS를 이용해 다른 길로 향하지만... GPS의 오류로 인해 낯선 곳에서 길을 잃게 된다. 잠시 지도를 보기 위해 차를 세워 둔 소여에게 길을 알려주겠다며 홀리스터와 벅이 접근한다. 그러나 홀리스터의 음흉한 속내를 눈치 챈 소여는 불쾌한 내색을 비치고, 세 사람은 몸싸움을 벌이게 된다. 이 과정에서 다리에 큰 상처를 입은 소여는 간신히 두 남자를 따돌리고 숲속으로 도망을 친다. 날이 저물어 가는 숲속, 그녀는 어디로 가는지도 모른 채, 상처입은 다리로 도망치지만 결국 소여는 숲속에서 정신을 잃게 되고 마는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가업으로 물려받은 사업에 실패하고 사우나에서 야간 알바를 하는 중만. 치매 노모를 모시고 살며 경제적으로도 쪼들리던 그는 어느날 로커룸에서 거액의 현금 다발이 든 돈 가방을 발견하고 그 돈을 자기가 가지기로 마음먹는다. 세관 공무원 태영은 사채업자에게 큰돈을 빌려 사업을 하는 애인 연희에게 투자 명목으로 빌려주지만 연희는 잠적하고, 사채업자의 압박이 시작된다. 그러던 중 연희로 의심되는 여성의 사체가 발견된다. 주식투자로 빚을 지고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던 미란은 돈을 벌기 위해 접대부로 일하는데, 손님으로 만난 진태가 남편을 죽여주겠다고 제안하자 솔깃한다. 이후 각자 다른 욕망을 가진 이들의 관계가 하나둘 밝혀지기 시작한다.
블랙 앤 블루
신입 경찰 엘리시아(나오미 해리스 역)는 순찰을 돌던 중 우연히 마약 밀매자를 살해하는 장면을 바디캠에 녹화하게 된다. 살인을 저지른 사람들이 부패 경찰이란 것을 안 엘리시아는 복수를 하려는 범죄자들과 녹화 영상을 없애기 위해 그녀를 쫓는 부패 경찰의 추격을 피해 필사의 도주를 하는데..
El día de los Albañiles IV
Just arriving from his town to the capital, Roberto asks for accommodation to his ambitious relatives. As he does not bring money, he is forced to work as a bricklayer in a construction in which he lives an endless number of dangerous adventures.
장난스런 키스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 장난 아니게 설레는 로코의 새로운 흥행 공식. 2019년 봄, 너 x 나 = 공식 ♡ 로코
뉴 오더
현재 멕시코 전역에서는 심각한 수준의 폭력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중이다. 반면 어느 고급 저택에서는 한껏 멋을 낸 상류층들이 수행원들의 경호 속에 호화로운 결혼 파티를 즐기고 있다. 그러나 불안한 기운은 저택 안에도 조금씩 전해지고, 신부 마리안을 포함한 가족들은 곧 충격적인 사건을 겪는다.
걸스 오브 막시
예전부터 저항적인 엄마, 언제나 당당한 전학생. 그들을 보니 마음이 움직인다. 나라고 못 할 것도 없지! 소심한 소녀의 반전 혁명. 교내 성차별 문제를 다룬 잡지를 내자!
섹스튜플리츠
출산을 앞둔 예비 아빠 앨런이 우연히 자신이 여섯 쌍둥이였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고 형제들을 찾아 나선다는 이야기의 코미디 영화
더 룸
말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다 들어주는 ‘비밀의 방’이 있다. 돈, 다이아몬드, 최고급 샴페인, 반 고흐 걸작… 원한다면 아기까지도. 원하는 것은 뭐든 들어준다. 단, 소원은 신중하게 빌 것! 그리고 규칙을 반드시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