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dCK5iPW9bgZTvzilC9GBnJuEf.jpg

텔레마크의 영웅들 (1965)

Unarmed and outnumbered, they stunned the world with their incredible victory.

장르 : 액션, 드라마, 전쟁

상영시간 : 2시간 11분

연출 : Anthony Mann
각본 : Ivan Moffat, Ben Barzman

시놉시스

1942년 2차 대전이 한창 진행되던 무렵 독일은 원자탄 제조계획을 세우고 원자폭탄의 필수 재료인 중수를 생산했던 노르웨이가 독일군에 점령당하게 된다. 원자탄 제조에 필요한 중수공장을 노르웨이의 산간지역에 세우게 되고 이에 연합군은 큰 위기를 맞게 된다. 독일군의 원자폭탄 제조를 막고자 연합군은 노르웨이 중수 공장을 폭격기로 계획을 세우지만 험난한 지형 때문에 공습이 쉽지 않다. 영국 정보부는 공장의 파괴공작을 세우고 우선 특수요원을 침투시켜가 공장 폭파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게 한다. 결국 오슬로 대학 교수 롤프와 저항 조직원 크누트를 비롯한 노르웨이 출신 특공대원을 급파하여 레지스탕스와 접촉하고, 이들의 도움으로 공장으로 침투하여 공장 내를 살피고 영국군 특공대가 도착하길 기다린다. 이윽고 영국군 특공대가 도착하고, 이들은 폭탄을 장치 중 독일군에게 발각되어 치열한 총격전을 벌인다. 결국 공장은 폭파되고 독일군의 중수생산은 무위로 돌아간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독일군은 베를린 연구소에서 중수를 다시 가져오고 경계를 더욱 더 철저히 하는데...

출연진

Kirk Douglas
Kirk Douglas
Dr. Rolf Pedersen
Richard Harris
Richard Harris
Knut Straud
Ulla Jacobsson
Ulla Jacobsson
Anna Pedersen
Michael Redgrave
Michael Redgrave
Uncle
David Weston
David Weston
Arne
Anton Diffring
Anton Diffring
Major Frick
Eric Porter
Eric Porter
Terboven
Mervyn Johns
Mervyn Johns
Col. Wilkinson
Jennifer Hilary
Jennifer Hilary
Sigrid
Roy Dotrice
Roy Dotrice
Jensen
Barry Jones
Barry Jones
Professor Logan
Ralph Michael
Ralph Michael
Nilssen
Geoffrey Keen
Geoffrey Keen
General Bolt
Maurice Denham
Maurice Denham
Doctor
Wolf Frees
Wolf Frees
Knippelberg
Robert Ayres
Robert Ayres
General Courts
Sebastian Breaks
Sebastian Breaks
Gunnar
John Golightly
John Golightly
Freddy
Alan Howard
Alan Howard
Oli
Patrick Jordan
Patrick Jordan
Henrik
William Marlowe
William Marlowe
Claus
Brook Williams
Brook Williams
Einar
David Davies
David Davies
Captain of "Galtesund"
Karl Stepanek
Karl Stepanek
Hartmuller
Faith Brook
Faith Brook
Woman on Bus
Elvi Hale
Elvi Hale
Mrs. Sandersen
Gerard Heinz
Gerard Heinz
Erhardt
Victor Beaumont
Victor Beaumont
German Sergeant
Philo Hauser
Philo Hauser
Businessman
George Murcell
George Murcell
Sturmfuhrer
Russell Waters
Russell Waters
Mr. Sandersen
Jan Conrad
Jan Conrad
Watchman in Factory
Annette Andre
Annette Andre
Girl Student (uncredited)

제작진

Anthony Mann
Anthony Mann
Director
Benjamin Fisz
Benjamin Fisz
Producer
Ivan Moffat
Ivan Moffat
Screenplay
Ben Barzman
Ben Barzman
Screenplay
Knut Haukelid
Knut Haukelid
Novel
John Drummond
John Drummond
Novel
Malcolm Arnold
Malcolm Arnold
Original Music Composer
Robert Krasker
Robert Krasker
Director of Photography
Bert Bates
Bert Bates
Editor
Maude Spector
Maude Spector
Casting
Anthony Masters
Anthony Masters
Art Direction
Robert Cartwright
Robert Cartwright
Set Decoration
Ted Clements
Ted Clements
Set Decoration
John P. Fulton
John P. Fulton
Special Effects
Egil S. Woxholt
Egil S. Woxholt
Second Unit Director
Egil S. Woxholt
Egil S. Woxholt
Camera Operator
George Pitcher
George Pitcher
Production Supervisor
Timothy Burrill
Timothy Burrill
Production Manager
Jimmy Komisarjevsky
Jimmy Komisarjevsky
Location Manager
Kay Mander
Kay Mander
Continuity
Teddy Mason
Teddy Mason
Sound Editor
Bill Daniels
Bill Daniels
Sound Recordist
Gordon K. McCallum
Gordon K. McCallum
Sound Recordist
John Harris
John Harris
Camera Operator
Ronnie Maasz
Ronnie Maasz
Camera Operator
John Burrows
John Burrows
Camera Operator
Elsa Fennell
Elsa Fennell
Wardrobe Supervisor
Neville Smallwood
Neville Smallwood
Makeup Artist
Maude Onslow
Maude Onslow
Hairdresser
Gerry Crampton
Gerry Crampton
Stunt Coordinator
Bill Kirby
Bill Kirby
Production Manager

비슷한 영화

브레이브
수잔 서랜든은 군인인 남편과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간호사이다. 그녀는 매일 상처입고 갈기 갈기 찢겨 들어오는 병사들을 돌보느라 정신이 없는 가운데에도 동료 간호사들과 사명 의식으로 열심히 일에 매진한다. 한편 그들이 머물던 요새까지 일본군이 밀려오자 갑작스런 피난을 가려던 중 다친 병사가 들어고고 그녀는 그를 구하기 위해 남았다가 일본군에게 포로로 잡히고 만다.
The Trek
A story of a farmer and his calf, the only survivors of the German WW2 punitive expeditions that passed through their village. While evading before the dangers of war, the farmer develops a deep attachment to his calf and tries to save it at all costs, but it wouldn't be much easier for them even after the liberation day.
Wolf Children
The story of a boy who, driven by the search for his lost brother in the turmoil of WWII, joins a group of children in order to survive the chaos of post-war anarchy in the haunted forests of Lithuania.
핀치 콘티니의 정원
1930년대 말, 이탈리아의 작은 도시 페라라. 부유한 유태인 가문인 핀치 콘티니 가의 미콜과 알베르토는 저택에서 파티를 열고 테니스를 즐기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무솔리니 정권 하에 민족차별법이 공표되고 전쟁이 임박하는 등 파시즘의 광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핀치 콘티니 가문은 세상과 동떨어져 궁전 같은 저택 안에서의 삶을 누린다. 미콜과 알베르토의 오랜 친구인 조르지오는 미콜을 열렬히 사랑하지만, 미콜은 조르지오에게 쉽게 마음을 내주지 않고 오히려 그의 친구인 말나테와 가까워진다. 유태인을 향한 박해는 점점 더 거세지고, 평화로울 것만 같던 이들의 삶에 위기가 닥치는데…
네버 소 퓨
A U.S. military troop takes command of a band of Burmese guerillas during World War II.
The Blood of Others
In the German-occupied Paris, Helene is torn between the love for her boyfriend Jean, working for the resistance and the German administrator Bergmann, who will do anything to gain her affection.
The Peaks of Zelengore
During the Battle of Sutjeska, partisan troops must endure 24 hours of big and heavy attacks on German units Ljubino grave, to the main Partisan units, with the wounded and the Supreme Headquarters, pulled out the ring that is tightened around them.
색, 계
1938년 홍콩, 친일파의 핵심 인물이자 정보부 대장인 이(양조위)와 그를 암살하기 위해 막 부인으로 신분을 위장하고 접근하는 왕치아즈(탕웨이). 그녀의 임무는 자신의 신분을 위장하고 이의 아내(조안첸)에게 접근하여 신뢰를 쌓은 후 이에게 가까워 지는 것. 둘은 처음 본 순간부터 운명 같은 강렬한 이끌림을 느끼게 되지만 이의 상하이 발령으로 헤어지게 되고 암살 계획 또한 무산된다. 1941년 상하이, 다시 시작 된 암살계획으로 둘은 상하이에서 재회하게 된다. 경계를 푼 이, 그에게 다른 감정을 느끼는 왕치아즈. 이들은 서로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
노르망디에 상륙한 연합군을 저지하는 데에 실패한 나치로서, 이제 파리의 함락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이에 히틀러는 파리를 불태워 잿더미로 만들어버리라는 명령을 내린다. 이 명령을 받은 파리 점령군 사령관은 고민한다. 그 자신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었던 그는 군인으로서 명령에 복종할 것인가, 아니면 예술의 도시 파리를 보호함으로써 역사의 죄인이 되지는 말아야 할 것인가를 두고 진퇴양난에 빠진다. 연합군의 입성을 앞두고 치열한 활동을 벌이던 레지스탕스들도 이 소식을 듣고는 파리를 지키기위한 숨막히는 사투를 시작한다. 사령관이 파리의 소각 명령을 차마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는 사이에 연합군 선봉이 파리에 입성하고, 점령군 사령부는 레지스탕스들의 공격을 받는다. 사령관은 히틀러의 전화를 미처 받지못하고 항복한다. 이때 놓여진 수화기에서 히틀러의 절규하는 목소리가 들린다.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
Sunset at Chaophraya
Set in 1939, the early days of World War II in Siam, to Angsumalin meeting one last time with her childhood friend, a young Thai man named Vanus. He is leaving for England for his studies and hopes that Angsumalin will wait for him and marry him when he returns.
Hrdinové mlčí
Malá historie
반역
제2차세계대전 중인 1944년 말. 독일군의 라인강 방어선을 뚫고 독일 본토로 진격하기 직전인 미군은 독일군의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독일군 포로 2명을 스파이로 침투시키기로 결정하는데...
The Memory of Eva Ryker
A young woman has spent her life tormented by the death of her mother, who was on a ship torpedoed during World War II. When her father hires an investigator to look into the circumstances of the mother's death 30 years prior, it triggers a new rash of emotional turmoil for the young woman and uncovers a heinous crime.
Nadlidé
Winter Journey
Tucson, Arizona, September 1996. At the request of his son Martin, George Goldsmith tells him of his past in Nazi Germany as a member of a family of Jewish musicians and the strange history of the Jüdischer Kulturbund, a Jewish organization sponsored by Reichsminister Joseph Goebbels.
A Christmas Truce
During a shaky 24-hour holiday truce amid the Battle of the Bulge, American Captain John Myers and a Belgian farm girl, Alina, fall in love. Forced to separate when fighting resumes, the couple vows to reunite, under a bell tower, the first Christmas Eve after the war ends, if each is alive and eager.
The Big Blockade
Wartime propaganda piece reporting on the success of the economic blockade of Germany in the early years of the war.
Eight Iron Men
During the World War II in Italy, Sergeant Joe Mooney is leading his small squad on the front-lines but is ordered to avoid rescuing a soldier trapped in no man's land.

추천 영화

지옥의 특전대
잔인하기 이를데 없는 독재자가 권력을 쥐고 있는 중앙 아프리카의 로드지아에 그에 반대세력의 지도자가 감옥에 갇혀있고, 그를 감옥에서 빼내달라는 영국인 사업가의 부탁을 받은 알렌 포그너 대령, 숀 핀 대위, 라퍼 얀더스는 그곳으로 떠난다. 영국인 사업가는 이 지도자를 감옥에서 빼내어 새로운 세력으로 부상하게 한 다음 나중에 광산채굴권을 따내려고 한다. 용병 삼인방은 무사히 지도자를 구해내지만 사업가로부터 배신당하고 독재자의 손아귀에 떨어지게 된다.
중국인의 모험
장-뽈 벨몽도 주연의 모험 영화로 부유한 한 젊은이가 자살을 결심하여 청부살인업자에게 자신을 죽일 것을 부탁하지만 마음을 바꾸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미디적 시각으로 그린 작품. 64년 작품인 '리오에서 온 사나이(L'Homme de Rio)'를 거의 리메이크에 가깝게 만든 영화다.
알라모
1836년, 당시 멕시코 영토였던 텍사스가 독립선언을 하자 멕시코의 독재자 산타아나는 토벌군을 파견하게 된다. 이에 텍사스 민병대는 산 안토니오 교외의 알라모로 몰아 붙인다. 민병대를 재조직 할 수 있는 시간을 벌기 위해 알라모 요새를 사수하려 하는 산타아나, 그러나 요새안에 있는 병력은 불과 200여명도 남지 않게 된다. 7천여명의 대부대를 이끌고 알라모로 진격하는 멕시코군들과 이를 몸으로 막아내는 알라모 수비대원들의 사투가 벌어진다.
리오에서 온 사나이
프랑스의 한 박물관에서 말타 문명의 조각상이 도난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원래 이 조각상은 3개가 한 세트인데, 이 조각상을 발견한 고고학자와 수집가가 각각 소유하고 있던 것이다. 여주인공 아그네스가 고고학자였던 아버지의 유언으로 조각상 하나의 행방을 알고 있었고, 그녀는 박물관에서 조각상을 훔쳤던 집단에 의해 납치를 당한다. 이때 마침 휴가를 나온 아그네스의 약혼자이자 공군 파일롯인 애드리안 (장 폴 벨몽도)가 아그네스를 쫓아 그녀가 납치된 브라질의 리오에서 모험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The Wise Guys
Hector Valentin returns to France from Canada when he inherits a small sawmill. He has difficulties restarting the run-down operation which has inefficient workers and is hampered by the dirty tactics of its bigger...
바이킹
랙나가 이끄는 바이킹 부족은 영국 근해의 섬에 근거지를 두고, 끊임없이 본토를 습격하여 영국인들을 괴롭히고 있었다. 어느 날, 노섬브리아 왕국의 에드윈 왕이 랙나의 손에 목숨을 잃고, 왕비인 이니드는 겁탈당하여 랙나의 아이를 임신한다. 에드윈 왕에게는 자식이 없어 왕위는 왕의 사촌, 아이엘라에게 돌아간다. 이니드 왕비는 임신한 사실을 숨기고 있다가 몰래 사내아이를 낳아 왕실의 보검인 레퀴타의 자루 끝에 달린 돌을 증표로 아이의 목에 건 후, 아이를 배에 실어 이태리로 보낸다. 20년 후, 랙나의 공격에 시달리던 웨일스의 왕이, 딸 모가나 공주를 아이엘라에게 보내 정략결혼을 계획하고 아이엘라는 사촌, 에그버트 경을 반역자로 체포한다. 그러나 그는 가까스로 감옥을 탈출해, 해적 랙나와 합류한다. 랙나에게는 거칠지만 바이킹으로선 손색이 없는 아들 아이나가 있었고 노예 에릭이 기른 매의 발톱에 한쪽 눈을 잃는다. 에릭은 어릴 때 배를 타고 가다가 바이킹에게 붙잡혀 그 섬에 끌려 오게 된 노예. 한쪽 눈을 잃은 아이나는 에릭을 더욱 고통스럽게 죽일 방법을 찾겠다며 그를 살려둔다. 한편 에그버트는 에릭의 목에 걸린 레퀴타의 돌을 보고, 그가 이니드 왕비의 아들이라는 것을 직감한다. 랙나는 아이엘라에게 몸값을 받아낼 요량으로 모가나 공주를 납치하고, 아이나와 에릭은 둘 다 공주에게 반해 사랑에 빠지는데...
Fear Over the City
A serial-killer frightens Paris by phoning young ladies at night, telling them insults about their lives. Minos, as he calls himself, wants to prevent the world from free women and he targets at first these ones. Commissaire Letellier is given the investigation and he has hard work with the maniac.
Let's Not Get Angry
One-time gangster Antoine is enjoying retirement on the coast, now managing a boating club. He receives a visit from a former accomplice who asks for a loan. The money will be repaid by a crook who is now in hiding; Antoine intends to recover his money.
The Exchange Student
Monsieur Bosquier, the owner of a private school, is far from pleased when his eldest son, Philippe, fails his end of year exams. He decides to send his wayward offspring to England to improve his English. In exchange, Philippe’s host, a wealthy whisky distiller, Mac Farrel, will send his daughter, Shirley, to live with the Bosquiers in France. However, Philippe has already decided to spend the summer holidays on a yacht with his friends, so he sends a fellow student, Michonnet, to England in his place. The deception is soon discovered but things go from bad to worse when Philippe and Shirley fall in love and fly to Scotland to get married...
The Little Bather
Louis-Philippe Fourchaume, another typical lead-role for French comedy superstar Louis de Funès, is the dictatorial CEO of a French company which designs and produces sail yachts, and fires in yet another tantrum his designer André Castagnier, not realizing that man is his only chance to land a vital contract with the Italian magnate Marcello Cacciaperotti. So he has to find him at his extremely rural birthplace in 'la France profonde', which proves a torturous odyssey for the spoiled rich man; when he does get there his torment is far from over: the country bumpkin refuses to resume his slavish position now the shoe is on the other foot, so Fourchaume is dragged along in the boorish family life, and at times unable to control his temper, which may cost him more credit then he painstakingly builds up...
아이 큐 대작전
나토 사령부에 숨겨져 있는 비자금 수백만불을 탈취하기 위하여 최고의 도둑놈 장 폴 벨몽도와 천재 사기꾼 데이비드 니븐이 만나 벌이는 초특급 코믹 액션 스릴러 !!! 장 폴 벨몽도 주연작중 리오의 사나이와 함께 가장 재미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롱코 빌리
브롱코 빌리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서부극을 하는 작은 극단을 가지고 있다. 장사는 점점 안되고 고용인들에게 임금도 지불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던 중 그는 앙뜨와네트라는 금발을 지닌 부잣집 여자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결혼식날 남편에게 버림을 받아 그곳에 버려져 있었다. 그녀의 생김새가 마음에 든 브롱코는 그녀를 극단에 넣지만, 그녀가 들어온 이후로 더욱 더 상황은 악화된다. 반면 그녀는 새로운 생활과 브롱코에게 눈을 떠 간다. 한 단원의 실수로 그가 감옥에 갇히자 브롱코는 그동안 모아둔 전재산과 자존심을 꺾어가며 그를 위해 애쓴다. 그런 장면을 본 앙뜨와네트는 그에게 감명받고 가까워진다. 한편 쇼를 진행하던 중에 불이 나서극단은 위기를 맞는데…
형사 조르당
쟝-뽈 벨몽도가 형사로 나오는 프랑스 액션 영화.
아카풀코의 사나이
한 싸구려 소설의 작가가 자신을 멋진 영웅으로, 영국인 이웃을 자신의 연인으로 상상하는 이야기.
프렌치 커넥션 2
일명 '뽀빠이'로 불리는 뉴욕 시경 마약반 소속 형사 도일은 경찰에 보관 중 감쪽같이 사라진 60kg의 헤로인의 행방을 쫓아 프랑스로 건너온다. 뉴욕의 마약시장에 대량의 물건을 풀어놓는 프랑스 조직의 두목 샤르니에가 그가 노리는 목표. 그러나 도일의 상관은 그를 일부러 샤르니에에게 노출시켜 마약단의 본거지를 찾아내려는 은밀한 의도로 프랑스 경찰관 공동전선을 폈던 것이었다. 이를 까맣게 모르는 도일은 프랑스 경찰을 따돌리고 혼자서 샤르니에를 찾아다니다 그들 조직에 납치되고, 3주가 지난 뒤 마약에 중독된 폐인의 모습으로 길거리에 버려지는데...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
노르망디에 상륙한 연합군을 저지하는 데에 실패한 나치로서, 이제 파리의 함락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이에 히틀러는 파리를 불태워 잿더미로 만들어버리라는 명령을 내린다. 이 명령을 받은 파리 점령군 사령관은 고민한다. 그 자신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었던 그는 군인으로서 명령에 복종할 것인가, 아니면 예술의 도시 파리를 보호함으로써 역사의 죄인이 되지는 말아야 할 것인가를 두고 진퇴양난에 빠진다. 연합군의 입성을 앞두고 치열한 활동을 벌이던 레지스탕스들도 이 소식을 듣고는 파리를 지키기위한 숨막히는 사투를 시작한다. 사령관이 파리의 소각 명령을 차마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는 사이에 연합군 선봉이 파리에 입성하고, 점령군 사령부는 레지스탕스들의 공격을 받는다. 사령관은 히틀러의 전화를 미처 받지못하고 항복한다. 이때 놓여진 수화기에서 히틀러의 절규하는 목소리가 들린다.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
Ace of Aces
In this action comedy the French boxer Jo Cavalier is charmed on the train to Berlin for the Olympics in Hitler's Germany by the little boy Simon Rosenblum who asks his autograph; when it turns out his adorable young fan is a Jewish orphan in danger of persecution, he risks his one shot at Olympic glory to save Simon and his family, helped only by a German officer-gentleman who became his friend in World War I, by an adventurous escape to Switzerland, Nazi troops on their heals and braving impossible odds in roller coaster-style.
탈주 특급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나가는 1944년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한 연합군 포로 수용소에 폭격 임무중 격추되어 포로가 된 미공군의 조셉 라이언 대령이 오게 된다. 이 포로 수용소에는 영국군과 미군이 함께 수용되어 있는데 패전을 예상한 이탈리아군이 관리 책임을 맡고 있지만, 독일군의 강압적인 태도에 불만을 품고 연합군 포로들에게 우호적이다. 상급자인 라이언 대령은 자연스럽게 연합군 포로들의 지휘관이 되는데 마침 이탈리아에는 정변이 일어나 무솔리니가 실각하고 이탈리아 정부는 연합군과 협상을 하려한다. 포로 수용소의 연합군 포로들도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하지만 독일군은 이탈리아 북부를 재빨리 점령하고 포로수용소도 접수한다. 그리고 연합군 포로들을 독일 본토로 이동시키는 계획을 수립하고 포로들을 열차 편으로 수송하기 시작하는데, 이를 알게 된 연합군 포로들은 라이언 대령의 지휘로 수송열차를 탈취해서 중립국인 스위스로 탈출하려고 한다. 알프스 산중에서 수송열차를 탈취한 포로들은 곧 독일군의 대대적인 공격을 받게 되고 격전 끝에 가까스로 국경을 넘는데 성공하지만 지휘관인 라이언 대령은 독일군에게 사살된다.
북경의 55일
1900년 여름 열강들의 북경 열강들의 자리 다툼이 한창인 가운데 가뭄으로 인한 민심은 더욱 흉흉해 진다. 중국인의 18명 중 13성이 외국인들에 의해 점령당하자 이를 저지하기 위한 의화단의 폭동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외국인 거주지역 1천여 명의 거주자들은 긴급 대피를 서두른다. 북경에 도착한 미 해병대의 루이스 소령(Major Matt Lewis : 찰톤 헤스톤 분)은 호텔에서 묘한 매력을 풍기는 나타샤(Baroness Natalie Ivanoff : 에바 가드너 분)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주위의 시선이 따가움을 느낀다. 러시아 사령관의 부인이었던 그녀는 중국 장교인 영록과 염문을 뿌려 남편을 자살하게 만든 과거가 있었던 것. 열강 12개국 대표자들은 연합군이 4백명 뿐인 것을 우려, 떠날 것을 의결하지만 영국 대표는 시드니 장군이 도착할 때 까지 북경에 남을 것을 고집한다. 결국 이들은 북경 사수를 결정, 임전 태세를 갖춘다. 한편 서태후의 황실에서 의화단을 비호하는 단군왕과 정부군을 지휘하는 영 장군 사이에 묘한 갈등이 대두되는데. 의화단의 활동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던 서태후는 이를 공식화 하면서 영록에게 시드니의 상륙을 막을 것을 명령한다. 시드니는 정부군의 반격으로 천진으로 후퇴, 북경에 고립된 열강 대표들은 점점 위험에 빠진다. 결국 시드니가 북경에 도착, 의화단에 맞서 싸울 때까지 55일간의 서사적 로맨스가 펼쳐진다.
암살자
때는 1934년, 로베르토(장 폴 벨몽도 분)와 자비에(미셸 콩스탕텡 분)는 어려서 시칠리아에서 함께 자라온 단짝 친구이다. 부모들이 죄를 짓고 죽어서 칼이란 남자가 이 둘과 자비에의 여동생 조르지아(클로디아 카르디날 분)를 돌봐 주었다. 칼은 결국 조르지아와 결혼하여 살고 있지만, 조르지아는 로베르토와 연인 사이이다. 건달로 자란 두 친구 중 덩치는 크지만 순진한 면이 있는 자비에는 마르세이유의 검은 조직, 빌라노바 패거리의 음모로 바텐더를 살해한 혐의로 20년형을 받고 복역한다. 그를 구해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로베르토는 빌라노바를 죽이고 그가 운영하는 카지노 클럽과 술집의 이익금을 챙긴다. 흑인들 패거리와의 결투 중 그들을 모두 죽인 뒤 부상을 당한 로베르토는 자비에처럼 20년형을 받는다. 감옥에서 다시 만난 그들은 서로 의지하며 지내다가 2차 대전을 맞는다. 해안가 모래 속에 파묻힌 불발탄을 찾는 작업을 하던 중 폭탄이 터져 자비에는 왼팔을 잃는다. 머리가 허옇게 세어 출소한 그들은 다시금 건달의 모습으로 돌아가지만, 자비에는 잃어버린 팔 때문에 사회에 적응하지 못한다. 로베르토는 자비에와 자신만을 기다려온 조르지아를 위해 한적한 시골집을 마련한다. 그러나 악당 패거리가 습격하여 사랑하는 친구의 목숨을 앗아간다. 백발의 모습으로 혼자 남은 로베르토는 친구의 원수를 갚기 위해 새벽을 향해 돌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