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eVQdd227B367xQxvabkYTfz0b.jpg

브라더 (1997)

장르 : 드라마, 범죄,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36분

연출 : Aleksey Balabanov

시놉시스

평생 강도질로 감옥을 드나들다 옥사한 세르게이 바그로브의 둘째 아들 다니엘라. 다니엘라는 군대에 몸담고 있다가 그만두고 할 일이 없어 집에서 논다. 어느 날 거리를 배회하다 어떤 음악에 이끌려 영화 촬영장까지 다다른다. 촬영장에서의 마찰로 경찰서까지 가게 되자 다니엘라의 엄마는 신세한탄을 하며 다니엘라에게 레닌그라드에 있는 형을 찾아가라고 한다. 형을 찾아가던 다니엘라는 노상 자판을 벌인 독일인을 건달의 손에서 구해주고 그와 친해진다. 레닌그라드에서 형을 만난 다니엘라는 암흑가의 청부업자인 형의 일을 돕기 시작하는데, 어느 새 형이 자신을 배신했다는 걸 알게 되지만 형을 용서한다. 더니엘라는 대도시에서 점점 타락해 가고 약해지는 이간 군상을 보고 회의에 빠지지만 새 삶을 결심한 듯 차를 얻어타고 음악을 들으며 모스크바로 향한다.

출연진

Sergei Bodrov Jr.
Sergei Bodrov Jr.
Danila Bagrov
Svetlana Pismichenko
Svetlana Pismichenko
Sveta
Mariya Zhukova
Mariya Zhukova
Kat
Yuriy Kuznetsov
Yuriy Kuznetsov
Goffman
Irina Rakshina
Irina Rakshina
Zinka
Sergey Murzin
Sergey Murzin
"Round" (Krugli)
Igor Shibanov
Igor Shibanov
Policeman
Viktor Sukhorukov
Viktor Sukhorukov
Viktor Bagrov, "Tatar"
Andrey Fedortsov
Andrey Fedortsov
Styopa
Vladimir Ermilov
Vladimir Ermilov
Pavel Evgrafovich
Vyacheslav Butusov
Vyacheslav Butusov
Himself
Nastya Poleva
Nastya Poleva
Herself
Anatoliy Gorin
Anatoliy Gorin
Svetlana's Neighbor
Denis Kirillov
Denis Kirillov
Market Bandit (voiced by Alexander Polovtsev)
Sergey Chigrakov
Sergey Chigrakov
Himself
Sergey Debizhev
Sergey Debizhev
Himself
Anatoli Zhuravlyov
Anatoli Zhuravlyov
Nervous Bandit
Andrey Krasko
Andrey Krasko
Apartment Owner
Vitaliy Matveyev
Vitaliy Matveyev
Double-Barrel Gun Owner
Sergey Astakhov
Sergey Astakhov
Trucker
Artur Arutyunyan
Artur Arutyunyan
Caucasian Guy in Trolley
Igor Lifanov
Igor Lifanov
Bandit
Tatyana Zakharova
Tatyana Zakharova
Mother
Nikolay Ivanov
Nikolay Ivanov
Aleksandr Glinskiy
Aleksandr Glinskiy
Aleksey Poluyan
Aleksey Poluyan
"Mole"
Yuri Makusinsky
Yuri Makusinsky
Chechen
Lidiya Dorotenko
Lidiya Dorotenko
Svetlana's Relative
Aleksei Sevostyanov
Aleksei Sevostyanov
Bandit

제작진

Sergei Selyanov
Sergei Selyanov
Producer
Aleksey Balabanov
Aleksey Balabanov
Director
Vladimir Kartashov
Vladimir Kartashov
Production Design
Aleksey Balabanov
Aleksey Balabanov
Writer
Vyacheslav Butusov
Vyacheslav Butusov
Compositor
Tamara Frid
Tamara Frid
Makeup Supervisor
Vyacheslav Butusov
Vyacheslav Butusov
Music
Marina Lipartiya
Marina Lipartiya
Editor
Nadezhda Vasileva
Nadezhda Vasileva
Costume Design
Sergey Astakhov
Sergey Astakhov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워리어
뉴욕 전체를 아우르는 최강 갱단의 리더가 암살당했다! 억울하게 살해 세력으로 몰린 한 갱단. 덕분에 경찰에게 쫓기는 것은 물론 다른 조직들의 먹잇감이 되고 마는데. 다시 본거지로 돌아가기 위한 이들의 사투가 뉴욕 한복판에서 펼쳐진다.
페어 게임
가정법률 변호사 케이트 맥퀸은 조깅을 하며 사무실로 오던 도중 총격을 받는다. 케이트는 오발탄이라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경찰서에서 진술을 마치고 귀가한다. 강력계 담당형사 맥스 컥패트릭은 그녀의 진술 뒤에 사인이 없는 것을 알고는 그녀의 집을 찾아가는데, 그가 도착하는 순간 그녀의 집은 폭탄 테러에 의해 화염에 휩싸인다.맥스는 암살자들과 총격전 끝에 케이트를 무사히 구출하고, 이 사건이 단순하지만은 않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를 보호하기로 한다. 전 KGB 요원 캐삭은 과거 자기가 관여했던 수십억 달러의 돈을 빼내기 위해 작업을 진행시킨다. 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낡은 배에는 첨단장비로 무장돼 있고 이 배의 소송대리인인 케이트를 죽이기 위해 갖은 방법을 동원하는데....
폴리스 아카데미 6
도시에서 계속 사건이 벌어지고, 경찰들은 범인을 쫓지만 범인들은 경찰의 무능력을 비웃듯이 신출 귀몰. 범인 체포 계획을 자꾸 누설되어 범인 체포는 번번히 실패, 시민들의 원성은 점점 높아만 간다. 이로 인해 경찰국장이 곤경에 빠지자 사고뭉치 폴리스아카데미 군단이 출동한다. 마호니는 범인체포계획이 자꾸 누군가에 의해 새 나가고 있는 것을 알아내고 오히려 거짓 정보를 흘려준다. 마침내 범인들은 함정에 빠지고 마호니, 터클베리 등은 범인을 추적, 일망타진한다. 그러나 범인들을 조정하고 있는 배후 인물이 있었는데 놀랍게도 그는 그 도시의 시장이었다.
The Gamblers
퍼블릭 에너미 넘버원
섹시함과 재치, 남자답고 당당한 카리스마에 의리까지,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은 최고의 남자 '자크 메스린(뱅상 카셀 분)'. 마음에 드는 여자를 단번에 꼬시는 것은 기본, 은행강도, 백만장자 납치극 등 자신이 원하기만 하면 세상이 주목하고 이슈가 되는 사건의 중심에 항상 그가 있다. 결국 최악의 죄수들을 수감하는 특수교도소에 투옥된 그는 이번에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짜릿한 탈옥의 기회를 엿본다.
내가 숨쉬는 공기
4가지 스토리가 만드는 1개의 결말 우연한 만남이란 없다! 모든 사건은 하나로 연결된다! 행복… 소심한 펀드 매니저 ‘포레스트 휘태커’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서 탈출을 꿈꾸는 펀드 매니저. 그는 우연히 승마 조작경기에 관해 이야기 하는 동료들의 말을 엿듣게 된다. 확률 100%의 도박게임! 하지만 예정되었던 승부가 어긋나면서 큰 빚을 지게 된 그는 결국 은행을 털기로 결심 하는데… “ 기쁨… 미래를 보는 해결사 ‘브렌든 프레이져’ 그는 어떤 싸움에서도 져 본적이 없다. 바로 미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 하지만 미래를 볼 수 있을 뿐, 결과를 바꿀 수 없는 현실에 그는 감정을 잃어간다. 어느 날, 그의 앞에 미래가 보이지 않는 한 여자가 나타나는데… 슬픔… 폭력에 휘둘리는 팝 가수 ‘사라 미셀 겔러’ 아름다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촉망 받는 팝 가수. 하지만 매니저의 도박 빚으로 인해 그녀는 폭력조직이 경영하는 매니지먼트로 옮겨지게 된다. 조직의 감시 속에 자유를 잃어버린 그녀. 하지만 한밤에 일어난 사고는 매니지먼트로부터 도망 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데… 사랑… 타이밍에 늦는 의사 ‘케빈 베이컨’ 고백을 망설이다 사랑하는 지나를 놓쳐버린 그. 어느 날 지나가 응급실 환자로 실려온다. 24시간 내 수혈을 받아야만 살 수 있는 그녀의 혈액형은 전세계 2%만이 가진 희귀 혈액형. 이번만은 그녀를 잃지 않기 위해 미친 듯이 노력 하는데…
그랜 토리노
자동차 공장에서 은퇴한 월트 코왈스키(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일상은 집을 수리하고 맥주를 마시고 매달 이발하러 가는 것이 전부다. 전쟁의 상처에 괴로워하고 M-1 소총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남편이 참회하길 바란다는 월트 아내의 유언을 이뤄주려고 자코비치 신부가 하루가 멀게 그를 찾아오지만 그가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을 만큼 믿는 존재는 애견 데이지뿐이다. 어느 날 이웃집 소년 타오가 갱단의 협박으로 월트의 72년형 그랜 토리노를 훔치려 하고, 차를 훔치지 못하게 하고 갱단의 싸움을 무마시킨 월트는 본의 아니게 타오의 엄마와 누나 수의 영웅이 되는데...
롱 굿 프라이데이
그리스도 수난의 기념일, 금요일, 토요일 이틀간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런던 암흑가의 보스 해롤드는 미국 암흑가와 연계하는 거액의 사업 건을 앞두고 있는데 그의 오른팔이 수영장에서 잔혹하게 살해 되고 어머니를 모시고 예배를 드리러 갔던 심복도 차와 함께 폭파되어 죽고 만다. 그리고 그의 영업장인 카지노에서도 폭약이 발견되고 미국 암흑가 보스와 자리를 옮긴 연회장마저 가스 폭발과 함께 날아가 버린다. 조금 늦게 도착한 덕에 구사 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그는 보복을 결심하지만 도대체 단서가 없다. 신흥 미국 계열의 암흑 조직일 것이라는 추측과 내부의 반란 세력을 의심해 보지만 그 또한 오리 무중이다. 전 조직원을 불러 모아놓고 단합 결속을 외치며 범행 세력을 캐려 해 보았지만 실마리가 잡히지 않는다. 10년간 태평성대를 누리던 런던 마피아 조직 해롤드 샌드다 누군가에게 표적이 되고 그 안보이는 상대를 추적해 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I Went Down
Fresh out of prison, Git rescues a former best friend (now living with Git's girlfriend) from a beating at the hands of loan sharks. He's now in trouble with the mob boss, Tom French, who sends Git to Cork with another debtor, Bunny Kelly, to find a guy named Frank Grogan, and take him to a man with a friendly face at a shack across a bog. It's a tougher assignment than it seems: Git's a novice, Bunny's prone to rash acts, Frank doesn't want to be found (and once he's found, he has no money), and maybe Tom's planning to murder Frank, which puts Git in a moral dilemma. Then, there's the long-ago disappearance of Sonny Mulligan. What's a decent and stand-up lad to do?
레드 스콜피온
니콜라이(Nikolai : 돌프 룬드그렌 분)는 아프리카의 몸바카지도자 선대타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된다. 니콜라이는 선대타의 환심을 사기 위해 선대타의 친구 칼룬다(Kallunda : 알 화이트 분)를 구출해내지만 선대타는 니콜라이를 의심한다.
특명 어벤저
제이슨(커트 맥키니)은 LA에서 도장을 경영하는 아버지 밑에서 열심히 무예를 익힌다. 그러던 어느날 아버지가 범죄 조직에 의해 다리를 다치고 도장에서 쫓겨난다. 결국 제이슨의 가족은 시애틀로 이사오게 되지만 텃새가 심해서 계속 곤경에 처한다. 이웃에 사는 흑인 친구 알제이(J.W. 페일스)와 친해진 제이슨은 마음 속의 사부 이소룡의 묘지까지 찾아가 마음의 위안을 받지만 혼자서 무예를 쌓기란 힘들기만 하다. 게다가 여자 친구 켈리(캐시 실레노)를 두고 마을 청년에게 폭행까지 당하자 깊은 실의에 빠진다. 이때 그에게 이소룡의 유령이 나타나 무술을 가르쳐주기 시작하는데...
더럽혀진 얼굴의 천사
두 절친한 친구가 성장하여 하나는 유명한 갱이, 하나는 신부가 되는데 신부는 뒷골목의 불량 청소년들을 선도하려고 애쓰지만 갱이 된 친구를 소년들이 우상으로 생각하고 그를 따르기 때문에 번번이 실패한다. 그러다가 갱 친구는 체포되어 사형선고를 받게 된다. 신부는 그를 찾아가서 부탁한다. 아이들이 너를 우상으로 받드는 이상에는 그애들도 자라서 너처럼 될것이라고. 그러니 죽을때 제발 비겁하게 살려달라고 애원하며 죽어달라고 부탁한다. 친구는 자기는 그렇게 죽을 수 없다며 거절한다. 사형집행의 날. 가스실에 들어간 그는 마침내 제발 살려달라고 울부짖는다. 그는 친구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준 것이다. 그 사실이 보도되자 자신들의 영웅이 비겁하게 죽어갔다는 것을 안 소년들은 마침내 신부의 품으로 돌아온다. 1930년대에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한 여러 갱스터/범죄 멜로드라마를 대표하는 영화들 중 하나인 이 영화는 제임스 캐그니와 팻 오브라이언이 앙상블을 이뤄 연기한 수많은 영화들 중 두 번째에 해당하는 영화이다. 이 영화를 통해 캐그니는 처음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지명되었으며, 그 외에도 이 영화는 최우수 감독상(마이클 커티즈), 최우수 각본상(롤랜드 브라운) 등에 노미네이트되었다.
Black Friday
University professor George Kingsley is struck by gangsters while crossing the street, leaving him with brain damage and one of the gangsters, Cannon, paralyzed. Kingsley's friend Dr. Sovac attends to both men, and when Cannon offers him a reward for aiding his recovery, Kovac transplants part of Cannon's brain into the dying Kingsley's skull, creating a dual personality.
Alibi
Chick Williams, a prohibition gangster, rejoins his mob soon after being released from prison. When a policeman is murdered during a robbery, he falls under suspicion. The gangster took Joan, a policeman's daughter, to the theater, sneaked out during the intermission to commit the crime, then used her to support his alibi. The detective squad employs its most sophisticated and barbaric techniques, including planting an undercover agent in the gang, to bring him to justice.
범죄자 2
Two contract killers cross paths in the middle of the same job and realize they are childhood friends. Together they take a break from killing and visit the small island they once called home. After reflecting on their past lives they decided to team up and use their talents in killing for good... much to the upset of the crime syndicates.
데스 위시
폴은 어느날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침범한 흉악범들에게 아내와 딸을 잃고 만다. 평범한 시민이였던 그는 경찰과 법이 그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도시의 악과 대결할 것을 결심하고 뉴욕의 흉악범들을 하나 둘 처치해 나간다. 법을 무시한 그의 행동에 골머리를 앓던 경찰은 폴에게서 무기를 압수하고 뉴욕에서 추방시키고 마는데....
가지니
뇌수술로 인해 단기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주인공이 `가지니`라는 인물을 찾아 복수하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페이드 인 풀
세탁물 배달일을 하며 평범하게 살아가던 에이스는 언제나 화려하고 사치스런 삶을 꿈꾸고 있다. 어느날 코카인 딜러 루루와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그에게서 딜러 일을 배우게 되고 빠르게 터득해 나간다. 한동안 돈은 굴러 들어오고 모두들 좋은 나날을 보내지만, 리코의 등장으로 그들에게 비극적인 운명이 다가온다.
문워커
마이클 잭슨의 실황 공연 장면과 잭슨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환상적인 이야기들로 구성된 작품이다. 이 영화에는 마이클의 삶과 어린아이들이 '배드'를 부르는 패러디비디오의 몽타주 장면, 환상 장면에서 팬들에게 쫓기는 마이클의 모습과 함께 '맨 인 더 미러', '스무드 크리미널'과 '컴 투게더' 뮤직비디오가 포함되어 있다. 이 영화속의 영화에서 마이클은 미스터 빅이 연기하는 마약 밀매상에게 쫓기는 한편 세 어린이들을 구하는 역을 연기한다. 특히 중간중간 삽입되는 특수 효과와 C.G는 이 영화의 비주얼적인 측면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Murder, Inc.
Chronicles the rise and fall of the organised crime syndicate known as Murder, Incorporated, focusing on powerful boss Lepke and violent hit man Reles.

추천 영화

브라더 2
전쟁영웅 데닐라는 우연한 기회에 TV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연락이 끊어졌던 옛 전우를 만나게 된다. 아이스 하키 선수가 된 친구는 미국 프로 아이스하키 팀의 황금 같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놓고 있는 상태. 그러나 얼마 후 잔인하게 살인된 채 변사체로 발견된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친구의 복수를 결심한 데닐라는 친구의 죽음이 소련 마피아와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더욱 엄청난 사실은 마피아 일당들이 여자들을 납치한 후 스너프 필름을 찍어 미국에 팔아넘기고 있다는 것. 게다가 친구의 죽음은 미국 마피아와도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우여곡절 끝에 러시아 마피아를 급습하고 그들을 일망타진한 데닐라는 앞으로 혼자 힘으로 사건을 해결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의 형에게 구원 요청을 하게 된다. 영어 한 마디 못하는 두 형제가 벌이는 미국 마피아 소탕작전은 시작되고, 사건은 시간이 지날수록 꼬이고 꼬인다. 각자 흩어져 마피아 일당을 찾기로 한 형제. 형은 경찰을 죽인 도망자 신세로, 시카고로 향하던 데닐라는 러시아 창녀와 우연한 만남으로 끝을 알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된다. 약속한 날, 시카고에서 만나기로 한 두 형제의 변화된 모습에서 드러나는 것은 미국으로 대변되는 자본주의 사화에 대한 풍자라는 감독의 의도이다.(2000년 제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조세진)
True Friends
Story about 3 childhood friends who found each other later in life and decided to rafting on one of the Moscovian rivers.
Dead Man's Bluff
Sergei and Simon have to deliver a suitcase full of heroin to Mikhalych or else they will be killed. There is one minor detail: the only problem-solving technique they are familiar with is a shot in the head.
블레이징 썬
쿠데타로 정부가 전복되고 대혼란의 내전으로 치닫는다. 신정부는 무력으로 군인과 민간인을 무차별 학살하고 저항군은 치열하게 반격하지만 매번 역부족이다, 마침내 비밀 특수부대가 참전하고 전면전이 시작되는데...
The Diamond Arm
In the southern town, a gang of "currency traders" is operating, led by the Chief and his assistant Kozodoyev. A modest Soviet clerk and an exemplary family man Semyon Semyonovich Gorbunkov goes on a foreign cruise on a motor ship, on which Kozodoyev also sailed, who must pick up diamonds in one of the eastern cities and transport them in a plaster hand. But due to a misunderstanding, instead of a swindler, an unsuspecting Gorbunkov falls in the appointed place, and a precious plaster is imposed on him. That's where it all starts...
Seven Wishes
Hoping to change her life, Marina, a small town girl, embarks on a journey to a life coaching event. But an unexpected delay at a St. Petersburg airport sends her on a 24 hour comedic spree, which may ultimately provide her with the key to her happiness.
모르피아
The year is 1917. We are in the Russian countryside. It is the middle of freezing winter. A pale young, newly educated doctor arrives. Having to deal with one medical challenge after another he soon becomes the center of everyone's attention. To soothe the impressions of human suffering he turns to morphine.
Gentlemen of Fortune
It so happens that peaceful kindergarten teacher is incredibly similar to the terrible villain who stole the helmet of Alexander the Great. And villain's accomplices are unexpectedly similar to children - they also need love and care.
Bummer
Corrupt cops, street gangs, "Bratki" in "Bummers" (BMWs) steal and "Merins" (Mercedeses), angry truck drivers, beautiful women and death are what four friends in a black Bummer who go on a mission from one region of Russia to another are about to face in the wasteland of small-town Russia. A critique of the policies of Boris Yeltsin, it depicted the economic crisis that followed Russia's transition towards a free market economy, and with it, a lost generation, with no job security, who are pushed into a world of crime and rebellion. Despite a modest budget of US$700,000, and a limited cinematic release, it became a national hit in Russia as well its soundtrack, popularized by 'Seryoga's' (Серёга) music video "Чёрный Бумер" ("Black Bummer"). Both the film and its soundtrack have won awards, including the prestigious Golden Aries from the Russian Guild of Film critics.
12 Chairs
A former aristocrat Ippolit Vorobyaninov leads a miserable life in Soviet Russia. His mother-in-law reveals a secret to him - she hid family diamonds in one of the twelve chairs they once had. Vorobyaninov in cooperation with a young con artist Ostap Bender start a long search for the diamonds.
Operation Y and Other Shurik's Adventures
The film consists of three independent parts: "Workmate", "Déjà vu" and "Operation Y". The plot follows the adventures of Shurik (alternative spelling — Shourick), the naive and nerdy Soviet student who often gets into ludicrous situations but always finds a way out very neatly. "Operation Y and Shurik's Other Adventures" was a hit movie and became the leader of Soviet film distribution in 1965.
전쟁
During the bloody war in Chechnya, a British couple and two Russian soldiers are taken hostage by Chechen rebels. Two of the hostages are then released to bring the money for the British woman who is forced to wait for the ransom.
카고 200
페레스트로이카 이전 시대를 배경으로 한 잔인한 스릴러물. 광적인 경찰관과 그의 어머니, 지역 공산당 지도자와 그의 딸, 그리고 레닌스크의 여러 사람들을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발라바노프는 구소련의 죽어가는 '몸체'를 그려내면서 최근 일어나고 있는 소비에트에 대한 향수에 대해 항변한다. 작은 뉴스기사 하나가 부식 되어가는 이 시기를 반추하는데 영감을 제공했다. 지역 공산당 지도자의 딸이 디스코 클럽을 떠난 이후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잔인한 살인사건이 마을 변두리에서 일어나게 된다. 두 가지 중요한 사건들을 해결해야만 하는 광적인 한 경찰이 자신만의 법으로 기이한 사건을 만들어가게 되는데... 80년대의 소비에트 러시아에 관한 극단적인 사실주의 스릴러.
Ivan Vasilyevich Changes His Profession
A scientist builds a time machine and accidentally sends his apartment complex manager and a petty burglar to 16th century Moscow, while Tsar Ivan the Terrible travels to 1973.
Kidnapping, Caucasian Style
In this comic but dated story, nerdy Shurik travels to Caucas in search of native legends and folklore. But what he finds is a beautiful girl whom, due to intoxication and deceit of the local "gang", he ends up literally stealing for the local deceitful governor. All the time Shurik thinks that it is all just a one old Caucasian custom. When he, finally, realizes what he did he goes out in search for the girl of his dreams. Written by Ptah Hoteb
노킹 온 헤븐스 도어
뇌종양 진단을 받은 마틴과 골수암 말기의 루디는 같은 병실에 입원한다. 시한부 판결을 받아 삶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공통점 외에는 전혀 다른 성격의 두 남자. 단 한번도 바다를 보지 못한 루디를 위해 마틴은 그와 함께 바다로 향하는 생애 마지막 여행을 시작한다. 하지만, 여행을 위해 그들이 훔친 차는 100만 마르크가 들어있는 악당들의 스포츠카였던 것. 뜻밖의 돈을 얻게 된 이들은 천국의 문턱에서 그들이 평소 하고 싶었던 소원을 이야기한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악당과 경찰의 추격 속에 그들의 여행은 위태롭게 흘러 가는데…
바커스: 고양이를 조심해!
시골집에 놀러 간 바커스 가족. 각자의 방식대로 즐거운 휴가를 즐기던 중, 어디선가 나타난 못된 장난을 치는 악동 고양이들! 이대로 당하고 있을 수는 없다! 통통 튀는 발명품들로 악동들을 골탕 먹일 준비를 하는데…
Sisters
A movie about two sisters - thirteen year old Sveta, poor and abandoned by her father, who longs to go off and be a sniper in the army, and spoilt eight-year old Dina, doted on by her gangster father...
Bootleggers
This is the second silent (save for a song) slapstick comedy short about adventures of Worldly, Coward, and Fool. In a small hunting lodge three friends are making illegal moonshine. Bottled "product" fills shelves quickly. Life is good. But their dog Barbos doesn't understand that bringing a moonshine condenser coil to a police station is a bad idea...
Dangerous for Your Life!
A funny comedy about a very adventurous day in a life of Stepan Molodtsov - a very responsible youn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