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P5YGUFTUhuVnJeUYOeIspi4Xe.jpg

Sisters (2001)

장르 :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3분

연출 : Sergei Bodrov Jr.

시놉시스

A movie about two sisters - thirteen year old Sveta, poor and abandoned by her father, who longs to go off and be a sniper in the army, and spoilt eight-year old Dina, doted on by her gangster father...

출연진

Oksana Akinshina
Oksana Akinshina
Sveta
Ekaterina Gorina
Ekaterina Gorina
Dina
Tatyana Kolganova
Tatyana Kolganova
Natasha, mama devochek
Dmitriy Orlov
Dmitriy Orlov
Palych
Kirill Pirogov
Kirill Pirogov
Gangster
Aleksandr Bashirov
Aleksandr Bashirov
Seifullin
Andrey Krasko
Andrey Krasko
Dyadya Misha
Tatyana Tkach
Tatyana Tkach
Babushka
Vladimir Baranov
Vladimir Baranov
Dezhurnyi
Sergei Bodrov Jr.
Sergei Bodrov Jr.
Paren iz dzhipa
Olga Onishchenko
Olga Onishchenko
Aunt Zoya
Andrey Semenov
Andrey Semenov
Roman Zhilkin
Roman Zhilkin
Valentina Ivanova
Valentina Ivanova
Igor Kopylov
Igor Kopylov
Mikhail Tryasorukov
Mikhail Tryasorukov
Konstantin Lukashov
Konstantin Lukashov
Aleksey Barabash
Aleksey Barabash
Yuriy Kovalyov
Yuriy Kovalyov
Anna Mishina-Vaskova
Anna Mishina-Vaskova
Sergey Petrov
Sergey Petrov
Roman Ageev
Roman Ageev
Alik, papa Diny
Sergei Gorbunov
Sergei Gorbunov

제작진

Gulshat Omarova
Gulshat Omarova
Writer
Valeri Martynov
Valeri Martynov
Director of Photography
Sergei Bodrov Jr.
Sergei Bodrov Jr.
Writer
Sergei Bodrov Jr.
Sergei Bodrov Jr.
Director
Sergei Bodrov
Sergei Bodrov
Writer
Sergei Selyanov
Sergei Selyanov
Producer
Svyatoslav Kurashov
Svyatoslav Kurashov
Music
Leva Bi-2
Leva Bi-2
Music
Aleksandr Uman
Aleksandr Uman
Music
Vladimir Kartashov
Vladimir Kartashov
Production Design
Natalya Zamakhina
Natalya Zamakhina
Costume Design
Natalya Kucherenko
Natalya Kucherenko
Editor

비슷한 영화

Vertigo
One Person on the street does not vertigo when suddenly something happens to him
구조견 루비
엘리트 K-9 부대에 합류하길 꿈꿔온 주 경찰관. 희망이 점점 사라지던 그때 자신처럼 낙심한 상대를 만난다. 영리하지만 말썽 많은 보호소 강아지 루비. 이제 둘은 파트너가 된다.
FBI: 마약전쟁
타투이스트 지미 제인은 자신의 가게 라이터가 살인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며 용의자로 지목된다. 사건을 맡은 형사 프리먼과 바가스는 사건 피해자 중 한 여자인 ‘스타’를 마지막으로 마주친 지미를 찾아와 추궁한다. 한편, 누명을 벗으려는 지미가 사건을 파헤치자 목숨을 위협하는 누군가가 나타난다. 이를 계기로 용의선상에서 벗어나 형사들과 협력하는 지미는 사건의 진실과 충격적 배후에 대해 알게 되는데…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소서
나치 치하의 독일. 장애인을 모두 제거하라는 명령이 내려지자, 팔의 장애로 표적이 되어버린 한 소년. 살기 위해 도망치던 소년은 용기 있는 결단을 내린다.
하트 샷
십 대 소녀 니키와 샘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 둘은 함께 미래를 꿈꾼다. 니키의 위험한 과거가 찾아와 모든 걸 위협할 줄은 전혀 모른 채. 단편 영화로 만나는 이야기.
Sex, Shame and Tears 2
Twenty years have passed since those two apartments in the heart of Mexico City were the battlefield of a war of the sexes between Ana, Carlos, Andrea, Miguel, Tomás and María. All that is left of those apartments are memories and the image of Tomás' dead body at the bottom of the elevator shaft. Their lives have changed, their families have grown and new and unexpected characters have come to unsettle their daily lives and trigger a chain of events that will make them realize that modesty has been replaced by public disclosure; sex is only an app away; but love...love is still something elusive that everyone in today's banal and chaotic world is seeking.
Furin, hentai, monmon chômon
Minoru is dead. However, he was conscious for some reason and could not hide his confusion and surprise. His body doesn't move and he has no senses, but only his ears can be heard. The voice of his son and his wife, who lived together, made him wonder if he was going to night and died in a pitiful way. Even though it was a night out, his liquor-loving boy had removed his squirrel. Her son's daughter-in-law, Maya, came to Minoru, who couldn't yell at him and was amazed. She thought she was a well-made bride and wasted on her son. It also has a sexual meaning. Eventually, I heard the voice of an unknown man, different from her son. Maya called the man "Mr. Matsuda" and began to roar beside his body, uttering a hailless voice. Minoru's desire to see opened her one eye a little. But by that time things were done.
아빠의 바이올린
갑작스럽게 아빠를 잃고 고아가 된 소녀. 성공한 바이올린 연주자인 삼촌은 조카를 무뚝뚝하게 대하지만, 가족을 잃은 슬픔과 음악을 통한 교감을 나누며 둘은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다.
더 하우스
어느 가난한 가족, 불안에 시달리는 개발업자, 그리고 화가 잔뜩 난 집주인까지. 미스터리한 집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블랙 코미디 애니메이션.
사탄의 노예: 영의 조우
"사탄의 노예" (2017)에서의 무시무시한 사건으로 엄마와 동생을 잃은 리니와 그의 동생들은, 아무것도 없는 공터에 덩그러니 지어진 한 아파트 건물에서 아버지와 살고 있다. 매일 비밀스럽게 어딘가를 다녀오는 아버지를 제외하곤 비교적 밝게 살아가는 남매. 하지만 이내 기괴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들도 비슷한 현상을 겪으며 하나둘씩 죽어가기에 이른다. 설상가상으로 폭우로 인해 아파트 건물까지 고립되고, 불길한 기운을 감지한 리니는 동생들과 함께 필사의 탈출을 감행하는데...
인투 더 윈드
일렁이는 파도와 반짝이는 햇빛, 뜨거운 열정이 기다리는 해변 휴양지. 부유층 집안의 십 대 소녀가 자유분방한 카이트 서핑 강사를 만나 첫사랑에 빠진다.
Deadly House Call
A busy working mother hires a nurse to care for her wealthy father who has early onset dementia. Soon a bizarre deception creeps into play when the seductive nurse makes a play for the family fortune.
실버턴 포위 작전
남아공 인종차별 정책에 저항해 파괴 공작을 감행하는 자유 투사 3인방. 작전에 실패한 그들이 은행에서 숨 막히는 인질극을 벌이게 된 까닭은 무엇일까. 실화에 바탕을 둔 이야기.
The Legend of Enveloped Demons
Little Ukraine
After escaping the USSR in the 1980s, a Jewish family from Odessa struggles to remain on the right side of the law at their bathhouse in New York City.
Maid in Malacañang
The untold story of the last 72 hours of the Marcoses inside Malacañang Palace before fleeing to Hawaii, during the 1986 People Power Revolution.
To Kill the Mother
In Madrid, Spain, during a rainy day, Dorita, an elegant and magnetic mature woman, meets Noa, an attractive young man.
Travelers: Lost in Time
Leo, a 10-year-old boy with an inexhaustible imagination who has just lost his father and best friend, uses a homemade time machine to travel back in time to find his father, whom the boy believes is lost in time.
위험한 관계
책밖에 모르던 셀렌이 새로 전학 간 비아리츠의 한 고등학교에서 나쁜 남자 트리스탄에게 빠진다. SNS 세계의 여왕 바네사와 트리스탄이 꾸민 잔인한 내기의 일부가 된 줄은 꿈에도 모른 채.
Flow Calle
An urban music singer from a poor neighborhood goes through love and pain on her way to success.

추천 영화

브라더 2
전쟁영웅 데닐라는 우연한 기회에 TV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연락이 끊어졌던 옛 전우를 만나게 된다. 아이스 하키 선수가 된 친구는 미국 프로 아이스하키 팀의 황금 같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놓고 있는 상태. 그러나 얼마 후 잔인하게 살인된 채 변사체로 발견된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친구의 복수를 결심한 데닐라는 친구의 죽음이 소련 마피아와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더욱 엄청난 사실은 마피아 일당들이 여자들을 납치한 후 스너프 필름을 찍어 미국에 팔아넘기고 있다는 것. 게다가 친구의 죽음은 미국 마피아와도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우여곡절 끝에 러시아 마피아를 급습하고 그들을 일망타진한 데닐라는 앞으로 혼자 힘으로 사건을 해결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의 형에게 구원 요청을 하게 된다. 영어 한 마디 못하는 두 형제가 벌이는 미국 마피아 소탕작전은 시작되고, 사건은 시간이 지날수록 꼬이고 꼬인다. 각자 흩어져 마피아 일당을 찾기로 한 형제. 형은 경찰을 죽인 도망자 신세로, 시카고로 향하던 데닐라는 러시아 창녀와 우연한 만남으로 끝을 알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된다. 약속한 날, 시카고에서 만나기로 한 두 형제의 변화된 모습에서 드러나는 것은 미국으로 대변되는 자본주의 사화에 대한 풍자라는 감독의 의도이다.(2000년 제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조세진)
브라더
평생 강도질로 감옥을 드나들다 옥사한 세르게이 바그로브의 둘째 아들 다니엘라. 다니엘라는 군대에 몸담고 있다가 그만두고 할 일이 없어 집에서 논다. 어느 날 거리를 배회하다 어떤 음악에 이끌려 영화 촬영장까지 다다른다. 촬영장에서의 마찰로 경찰서까지 가게 되자 다니엘라의 엄마는 신세한탄을 하며 다니엘라에게 레닌그라드에 있는 형을 찾아가라고 한다. 형을 찾아가던 다니엘라는 노상 자판을 벌인 독일인을 건달의 손에서 구해주고 그와 친해진다. 레닌그라드에서 형을 만난 다니엘라는 암흑가의 청부업자인 형의 일을 돕기 시작하는데, 어느 새 형이 자신을 배신했다는 걸 알게 되지만 형을 용서한다. 더니엘라는 대도시에서 점점 타락해 가고 약해지는 이간 군상을 보고 회의에 빠지지만 새 삶을 결심한 듯 차를 얻어타고 음악을 들으며 모스크바로 향한다.
천상의 릴리아
지금은 황폐하지만 한때 막강했던 소비에트 제국의 시골. 16살의 릴리아는 새 남자를 만나 미국으로 간 어머니를 기다리지만 곧 자신이 버려졌음을 깨닫게 된다. 그녀는 돈이 하나도 없는 관계로 전기와 난방이 들어오지 않는 낡은 건물로 이사하고 유일한 친구인 11살짜리 소년 볼로디아와 남매처럼 함께 지내며 더 편한 삶을 꿈꾸곤 한다. 한편, 릴리아는 안드레이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안드레이는 자신과 함께 스웨덴으로 가 새로운 삶을 시작하자고 한다. 볼로디아는 그런 그들을 질투하고 미심쩍어 하지만 릴리아는 스웨덴으로 떠나는데, 그녀는 결코 거기서 기다리고 있는 불행을 깨닫지 못한다.
오만과 편견
베넷 가의 다섯 자매 중 둘째인 엘리자베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믿는 자존심 강하고 영리한 소녀이다. 부유하고 명망있는 가문의 신사 빙리와 그의 친구 다아시가 여름 동안 대저택에 머물게 되고, 댄스 파티에서 처음 만난 엘리자베스와 다아시는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다. 다아시는 아름답고 지적인 그녀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고, 폭우가 쏟아지는 날 비바람이 몰아치는 언덕에서 가슴 속 깊은 곳에 담아둔 뜨거운 사랑을 그녀에게 고백한다. 하지만 다아시가 빙리와 제인의 결혼을 제인이 명망있는 가문 출신이 아니라는 이유로 반대한 것을 알게 되자, 그를 오만하고 편견에 가득 찬 속물로 여기며 외면하는데...
굿 윌 헌팅
수학, 법학, 역사학 등 모든 분야에 재능이 있는 윌(맷 데이먼)은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어린 시절 받은 상처로 인해 세상에 마음을 열지 못하고 절친인 처키(벤 애플렉)와어울려 다니는 불우한 반항아이다. 대학을 청소하면서 벽에서 우연히 접한 수학 문제를 간단히 풀어버린 일을 그 대학 교수 램보가 발견하고 윌에게 관심을 갖지만 윌은 냉대한다. 어느 날 보호관찰 대상인 윌은 폭행죄로 수감되고, 램보 교수는 자신이 감독하겠다는 조건으로 윌을 석방시킨 다음 대학 동기인 심리학 교수 숀(로빈 윌리엄스)에게 그를 부탁한다. 거칠기만 하던 윌은 숀과 함께 시간을 보낼수록 상처를 위로 받으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월플라워
말 못할 트라우마를 가지고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있던 ‘찰리’는 고등학교 신입생이 돼서도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한 채 방황한다. 그러던 어느 날, 타인의 시선 따위는 신경 쓰지 않고 삶을 즐기는 ‘샘’과 ‘패트릭’ 남매를 만나 인생의 새로운 전환을 맞이한다. 멋진 음악과 친구들을 만나며 세상 밖으로 나가는 법을 배워가는 ‘찰리’. 자신도 모르는 사이 ‘샘’을 사랑하게 된 그는 이제껏 경험한적 없는 가슴 벅찬 나날을 보낸다.
레옹
한 손엔 우유 2팩이 든 가방, 다른 한 손엔 화분을 들고 뿌리 없이 떠도는 킬러 레옹은 어느 날 옆 집 소녀 마틸다의 일가족이 몰살 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그 사이 심부름을 갔다 돌아 온 마틸다는 가족들이 처참히 몰살 당하자 레옹에게 도움을 청한다.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 킬러가 되기로 결심한 12세 소녀 마틸다는 레옹에게 글을 알려주는 대신 복수하는 법을 배우고, 그 사이 레옹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간다. 드디어 그녀는 가족을 죽인 사람이 부패한 마약 경찰 스탠스임을 알게 되고, 홀로 그의 사무실로 향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