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bQVcIvajOJLamwejJOUTZHK7Z.jpg

총알 발레 (1999)

장르 : 드라마, 스릴러,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27분

연출 : Shinya Tsukamoto
각본 : Shinya Tsukamoto

시놉시스

10년간 사귀던 애인을 , 갑작스런 권총 자살로 잃은 고다는, 사건을 계기로 「죽음」과「권총」에 심취하기 시작했다. 어느 밤, 만취한 그는 예전에 자신에게 상처를 입혔던적이 있는 불량 그룹의 소녀를 만나 생트집을 잡지만, 반대로 소녀의 동료인 고토등에 의해 뭇매를 맞는다. 불량 그룹에 복수하기 위하여, 권총을 구하기 위해 거리를 헤매이는 고다. 그러나, 권총을 그렇게 쉽게 구해질 물건이 아니란 것을 알고, 그는 권총을 밀조하지만 그런 것으로 상대에게 데미지가 주어질리도 없었다.

출연진

Shinya Tsukamoto
Shinya Tsukamoto
Goda
Kirina Mano
Kirina Mano
Chisato
Tatsuya Nakamura
Tatsuya Nakamura
Idei
Takahiro Murase
Takahiro Murase
Goto
Kyoka Suzuki
Kyoka Suzuki
Kiriko
Hisashi Igawa
Hisashi Igawa
Kudo
Tomorowo Taguchi
Tomorowo Taguchi
Police officer
Kim Soo-jin
Kim Soo-jin
Kazuyuki Izutsu
Kazuyuki Izutsu
Gun seller
Masato Tsujioka
Masato Tsujioka
Chu Ishikawa
Chu Ishikawa
Kôji Tsukamoto
Kôji Tsukamoto
Hiromi Kuronuma
Hiromi Kuronuma
Yutaka Mishima
Yutaka Mishima

제작진

Shinya Tsukamoto
Shinya Tsukamoto
Director
Chu Ishikawa
Chu Ishikawa
Original Music Composer
Tomoo Haraguchi
Tomoo Haraguchi
Makeup Artist
Shin-Ichi Kawahara
Shin-Ichi Kawahara
Assistant Director
Hisakatsu Kuroki
Hisakatsu Kuroki
Assistant Director
Shinya Tsukamoto
Shinya Tsukamoto
Director of Photography
Shinya Tsukamoto
Shinya Tsukamoto
Screenplay
Shinya Tsukamoto
Shinya Tsukamoto
Producer
Shinya Tsukamoto
Shinya Tsukamoto
Art Direction
Shinya Tsukamoto
Shinya Tsukamoto
Editor
Hiroko Iwasaki
Hiroko Iwasaki
Costume Design
Igarashi Maison
Igarashi Maison
Producer
Kenji Shibasaki
Kenji Shibasaki
Sound Effects Editor

비슷한 영화

밸리 걸
Julie, a girl from the valley, meets Randy, a punk from the city. They are from different worlds and find love. Somehow they need to stay together in spite of her trendy, shallow friends.
어페어 오브 더 넥클리스
섹스, 탐욕, 유혹...역사를 뒤흔든 세기의 스캔들! 어페어 오브 더 넥클리스는, 명예와 섹스, 탐욕과 소망, 부패와 유혹에 관한 대하 러브 로망이다. 그것은 새 시대를 잉태하는 이야기인 동시에 18세기의 막을 내리게 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지금으로부터 수세기 전, 쟌느 드 라 모뜨- 발루아라는 여인은 관습에 저항하며, 위험을 무릅쓰고 명예와 부를 차지한 사람들을 응징하는 지독하고도 교묘한 음모를 꾸민다. 그로 인해 루이 16세와 마리 앙뜨와네뜨 여왕이 단두대 앞에 서게 되고, 그 결과 프랑스 800년의 절대 왕정이 막을 내리게 된다. 오늘날, 쟌느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하여 스크린 위에 재현한 는 역사의 가장 화려했던 페이지로부터 찾아낸 이야기인 동시에, 거대한 욕망과 권력이 맞물렸을 때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 가에 대한 명백하고도 동시대적인 반영이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이것은 한 용감한 여인의 부당하게 빼앗긴 것을 되찾으려는 욕망에 관한 이야기다. 그리고 그 욕망은 쟌느의 편에선 모든 사람을 위험에 빠뜨린다. 때때로 복수는 많은 것을 요구한다. 쟌느의 복수도 엄청난 결과를 초래한다.
델타 포스 2
리오의 가면 무도회에서 존 페이지(John Page: 리차드 재켈 분)의 기관원이 이끄는 미국 마약 단속관들이 은밀히 잠입해서 살인자들과 마약 두목 라몬 코타(Ramon Cota: 빌리 드라고 분)를 체포하려 시도하지만 체포는 실패로 끝나고 세명의 관리들만 죽는다. 라몬의 도망에 화가 난 데이는 스캇 멕코이 대령(Colonel Scot McCoy: 척 노리스 분)과 보비 소령(Major Bobby Chavez: 폴 페리 분)의 도움을 구한다. 그들은 스위스에서 비행하는 동안 드라마틱하게 라몬을 체포한다. 보석으로 풀려난 라몬은 보비의 임신한 아내와 어린 남동생을 무참히 살해한다.
하우스 오브 9
무작위로 잡혀온 사람들. 신부, 경찰, 코러스 댄서, 디자이너, 테니스 선수, 랩퍼, 가석방 중인 여자, 작곡가, 그리고 그의 아내 총 9명은 사방에 막힌 어떤 장소에 와 있다. 문과 창문은 모두 막혀 있고 총으로도 뚫을 수 없다.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남자 목소리, 여기서 나갈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한 사람, 그 사람은 500만 달러를 받을 수 있다라고 말하며 게임 시작을 알린다.
돌레마이트
Dolemite is a pimp who was set up by Willie Greene and the cops, who have planted drugs, stolen furs, and guns in his trunk and got him sentenced to 20 years in jail. One day, Queen B and a warden planned to get him out of Jail and get Willie Green and Mitchell busted for what they did to him.
캣 피플
스타일리스트로 일하는 젊은 이레나는 자신이 발칸 반도에 생존하던 캣 피플의 후예임을 알게 된다. 그들은 평상시에는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야수로 변신하는 불길한 힘을 갖고 있으며 인간과 맺어져서는 안 된다. 어떤 특수 효과나 배경 음악의 힘도 빌지 않고, 어둠의 힘만으로 투르뇌르는 관객들을 최면 상태로 몰고 간다.
롱 턴 앳 타호
어린 시절, 아버지가 눈 앞에서 죽고 두려움의 떨던 조슈아(오스카상Ⓡ 수상자 쿠바 구딩 주니어)는 자신을 거두어준 무자비한 마피아 보스 빈센트(미구엘 페레)의 충실한 심복으로 그의 뒷일을 처리하며, 무자비하게 사람을 고문하고 죽이는 폭력 속에 살아 간다. 어느 날, 어떤 마약 중독자로부터 프랭키 타호라는 이름을 가진 마약상이 빈센트를 죽이려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된다. 결국 빈센트는 조슈아와 함께 타호를 죽이고 폐차장에 시신을 버리게 되지만, 이 때, 그의 파트너인 미키도 죽게 된다. 이 일로 갱단 생활에 회의를 느낀 조슈아는 은퇴를 하고 싶어한다. 빈센트는 그런 조슈아에게 화를 내고 떠나게 되지만, 곧 거대 범죄 조직의 보스 니노(하비 케이틀)가 그들을 노리는 것을 알게 된다. 강렬한 액션과 손에 땀을 쥐는 서스펜스. 단 한번의 잘못된 선택은 그들의 인생을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가게 되는데…
Way Out West
Stan and Ollie try to deliver the deed to a valuable gold mine to the daughter of a dead prospector. Unfortunately, the daughter's evil guardian is determined to have the gold mine for himself and his saloon-singer wife.
Decasia
A meditation on the human quest to transcend physicality, constructed from decaying archival footage and set to an original symphonic score.
드라큐라의 딸
과학자인 제프리는 휴가 중, 반 헬싱 교수가 살인 혐의로 스코틀랜드 법정에 기소되었다는 소식을 드고 반 헬싱 교수를 만나게 되는데, 그로부터 뱀파이어에 관한 얘기를 듣고, 존경하는 교수를 구하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한다. 그러던중 매력적인 여인 잘레스키 백작 부인을 알게되는데, 이후에 발생하는 기괴한 사건때문에 백작 부인이 뱀파이어 임을 알게된다. 한편 제프리를 사랑하게 된 흡혈귀 잘레스키는 제프리를 유인하기 위해 그의 여비서를 납치해가는데...
닌자 어쌔신
거리의 고아였던 라이조는 베일에 싸인 비밀 조직 '오주누파'에게 거둬져 훈련을 받고 세계 최고의 인간 병기로 키워진다. 어느 날 조직에 의해 친구가 무자비하게 처형된 것을 목격하고 조직을 뛰쳐나온 그는 행방을 감춘 채 조용히 복수를 준비한다. 한편 베를린에서는 정체불명의 조직에 의한 정치적 암살사건을 추적하던 유로폴 요원 미카가 일급비밀 문서를 손에 넣게 되고, 그로 인해 라이조의 라이벌인 타케시가 이끄는 '오주누파' 암살단의 표적이 된다. 우연히 쫓기는 미카를 구해낸 라이조는 조직이 두 사람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깨닫고, 이제야 결전의 때가 되었음을 느끼게 된다. 유럽 전역을 무대로 펼쳐지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에서 라이조와 미카는 살기 위해, '오주누파'를 끝장내기 위해 서로를 믿고 의지해야만 한다!
Safehouse
Ex-FBI agent Cooper O'Neil thinks the dangerous times in his life are in the past; that is, until his former partner shows up dead at his marina home. O'Neil's old partner had a coveted thumb drive in his possession when he died, and now the ex-agent is forced back into the life he left behind to keep the thumb drive from the wrong hands.
소나기 사이에
Mr. Snookie steals an umbrella and then, while trying to help a woman to cross a puddle, the Tramp appears and intervenes.
Cruel, Cruel Love
This early Chaplin film has him playing a character quite different from the Tramp for which he would become famous. He is a rich, upper-class gentleman whose romance is endangered when his girlfriend oversees him being embraced by a maid. Chaplin's romantic interest in this film, Minta Durfee, was the wife of fellow Keystone actor, Roscoe "Fatty" Arbuckle.
인디스크릿
Anna Kalman is an accomplished actress who has given up hope of finding the man of her dreams. She is in the middle of taking off her face cream, while talking about this subject with her sister, when in walks Philip Adams. She loses her concentration for a moment as she realizes that this is the charming, smart, and handsome man she has been waiting for.
영웅본색
암흑가에서 성장한 송자호는 경찰의 길을 걷는 동생 아걸 때문에 손을 씻으려 한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려 감옥에 들어가고, 친구 소마는 그의 복수를 하다가 총에 맞아 한 쪽 다리를 저는 불구가 된다. 수 년의 세월이 흘러 출소 후 홍콩으로 와 새 생활을 시작한 자호는 옛 부하인 아성 밑에서 자동차 세차나 하고 푼돈을 받고 있는 소마를 발견하게 된다. 지하 주차장에서 찬 도시락을 먹는 소마와 눈물 겨운 재회를 하는 자호. 소마는 의리를 저버리고 지금의 암흑가 보스가 된 아성으로부터 과거의 영광을 되찾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송자호는 자신들의 시대가 끝났음을 선언하고 갱생의 길을 걷는데...
테넌트
폴란드 출신의 사무원인 트렐코프스키는 투신자살을 해 죽은 여자가 살았던 파리의 허름한 아파트에 입주를 한다. 별로 친절하지 않은 이웃과 트렐코프스키 사이에 충돌이 자주 일어나고 그는 자신이 느끼는 감정의 심각성을 인지하며 자신이 이로 인한 정신적 압박감으로 인해 자살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고 믿게 되는데...
블러디 아일랜드
영국판 '배틀로얄'. 최고의 문제아들만 모여있는 무어게이트 소년원, 왕따를 당하던 한 소년이 자살을 하자 처벌을 위해 사건과 관계된 아이들은 한 섬에 일주일간 유배된다. 아무도 없는 외딴섬으로만 알았던 그곳, 그러나 정체도 이유도 알 수 없는 죽음의 그림자로부터 잔혹한 인간 사냥이 시작된다.
환생
수도원에 한 여인이 들러온다. 그 여인은 밤마다 악몽에 시달리며 "디셔"라는 비명을 지르며 깨어난다. 그를 딱하게 여긴 수도원의 티모시 신부님은 어린 시절 수도원에서 유년기를 보냈던 마이크 처치에게 그녀의 가족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그리하여 기억 상실증에 걸린 여인과 처치와의 만남은 시작된 것. 어느날 신문 광고를 보고 골동품점을 하는 최면술사인 매드슨이 나타나 그녀에게 최면을 걸어 신분을 알아내려 한다. 하지만, 이상하게 그녀는 현재의 생이 아닌 전생에서의 삶을 기억하게 된다. 그녀는 최면 속에서 로먼 스트리우스와 마가렛 스트라우스라는 부부의 살인 사건을 떠올리게 된다. 결국 그녀가 전생에서 이 살인 사건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비정의 거리
독자적으로 행동하며 다이아몬드와 현금만을 터는 금고털이 전문 도둑인 프랭크(Frank: 제임스 칸 분)는 자신이 훔친 물건을 처리해 주던 장물아비 조가 살해당하자, 조가 가지고 있던 자신의 돈을 찾기 위해 그 도시 암흑가의 거물인 레오(로버트 프로스카 분)와 담판을 벌인다. 그 자리에서 레오는 프랭크에게 자기와 손을 잡자며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데, 평상시라면 일언지하에 거절했을 터이지만, 고아 출신인 그는 제시(Jessie: 튜즈데이 웰드 분)와 사랑에 빠지자 큰 것 한 건을 마지막으로 도둑 생활을 청산하고 정상적인 가정을 꾸미려는 생각에 이를 승낙한다. 그러나 음흉한 레오의 계략에 빠져 자신을 형처럼 믿고 따르던 배리(제임스 벌루쉬 분)가 살해 당하고 애써 이룩한 가정마저 파탄에 이를 위기에 직면하자, 프랭크는 목숨을 걸고 레오와 정면 승부를 벌이는데...

추천 영화

아마겟돈
미국 동부에 운석이 떨어진다. 이는 뉴욕 크기의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는 증거임을 미국 우주 항공국이 밝힌다. 텍사스 크기의 소행성이 시속 2만 3천 마일의 속도로 지구로 돌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나사(미국 항공 우주국)는 대책을 세운다. 남은 시간은 18일. 지구를 구할 유일한 방법은 돌진하는 소행성에 구멍을 뚫어 핵폭탄을 장착, 궤도를 바꾸는 것이다. 지구 최고의 유정 굴착 기술자들이 파견된다. 해리(브루스 윌리스)는 굴착 기술의 전문가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짧은 시간 동안 우주 비행에 대한 교육을 받고 그의 동료들과 소행성으로 떠난다. 프리덤호와 인디펜던스호는 소행성에 접근하지만 인디펜던스호는 유성의 파편을 맞고 추락한다. 해리 일행은 어쩔 수 없이 도착한 인원으로 폭탄 장치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무선 폭파 장치가 고장나 누군가 그곳에 남아야 하는데... 임무를 무사히 마친 후 지구로 돌아가서 해리의 딸인 그레이스(리브 타일러)와 결혼하기로 한 A.J(벤 애플렉)는 해리와 지구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소행성에 남기로 하나 결정적인 순간 해리는 딸을 위해서 자신이 소행성에 남는데...
6월의 뱀
무덥고 끈적한 장마철의 도쿄. 결벽증이 있는 중년의 샐러리맨 시게히코와 심리치료센터에서 전화상담원으로 일하는 젊고 아름다운 린코는 외견상 평화롭고 풍족한 삶을 영위하고 있는 듯하지만 부부생활도, 아이도 없는 그들 부부의 생활은 건조하기 짝이 없다. 어느 날 그녀는 ‘남편에겐 비밀’이라고 쓰인 낯선 봉투를 받는다. 놀랍게도 그 안에는 그녀가 은밀한 행위를 하고 있는 장면을 가까이서 생생하게 찍힌 사진들이 들어있다. 공포와 수치심에 사로잡힌 그녀에게 또다시 봉투가 도착한다. 이번에는 그녀가 거울 앞에서 대담한 옷을 입고 짙은 화장을 하는 장면이 담겨있는 사진이 들어있다. 그리고 그녀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 “사진과 필름을 돌려받으려면 내 말을 들어!” 누군가 그녀를 감시하고 있다! 장대비가 쏟아지는 토요일, 린코는 사진과 필름을 돌려받기 공포에 떨면서도 전화로 그의 명령을 들으며 짧디짧은 스커트를 입고 집을 나선다. 낯선 목소리는 점점 수치스럽고 치욕스러운 일들을 그녀에게 강요하고, 그녀는 그 요구를 그대로 따를 수밖에 없다. 마침내 모든 요구를 들어준 후 사진과 원본 필름을 돌려받고 안도하는 린코. 그런데 수치심과 공포 속에서도 낯선 목소리의 요구는 어느새 그녀의 몸속 깊이 잠들어있던 관능을 일깨운다. 그리고, 또다시 걸려온 전화. “아직 안심하긴 일러, 사진은 또 있다.!” 시게히코는 어느 날, 아내의 놀라운 모습이 찍힌 사진 한 장을 발견한다. 강렬한 의혹과 질투에 몸을 떠는 시게히코. 그리고 그는 정신을 잃는다. 정신이 들자 그는 온몸이 결박된 채 악몽인지 현실인지 분간할 수 없는 이상한 광경들을 강제로 보게 된다.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인지, 최근 들어 수상쩍기 그지 없는 아내에게 도대체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혼란과 공포와 의혹 속에서 갈등하던 그는 며칠 뒤 아내의 뒤를 미행한다.
동경의 주먹
의춘와 척사는 고등학교 시절 그들의 여자친구가 자신들 앞에서 불량배들에게 무참히 폭행당하고 죽자 힘을 길러 복수하자고 다짐한다. 하지만 척사만이 권투를 배우며 계속 힘을 키우고, 심약한 의춘는 결국 포기하고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돌아간다. 그러던 어느날 동경에서 무료하게 살아가던 의춘는 친구 척사가 자신의 애인 히즈루를 범했다고 거짓말을 하자, 의처증 증세를 보이며 애인 히즈루를 의심한다. 결국 의춘는 친구에게 주먹다짐을 해보지만 권투선수인 척사에게 무참하게 맞을 뿐이다. 같이 동거하던 애인 히즈루마저 아예 척사의 집으로 거처를 옮기자 의춘은 점점 더 분노하고 척사가 다니는 체육관에 다니기 시작한다. 연습에 온 힘을 다하던 중 둘은 연습경기를 갖기도 하지만, 이상하게도 척사 역시 히즈루가 자신의 집으로 들어온 뒤부터는 맘이 약해지기 시작한다. 결국 척사와 의춘는 각각 권투시합을 갖게 되는데, 이 둘은 처참하게 무너진다. 그 어느 누구도 동경 안에서 성공할 수 없는 듯 의춘가 자신을 억누르는 듯한 동경의 거대한 건물군을 바라보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Jonathan Davis and the SFA : Live at The Union Chapel
This show is more of a tribute for the fans than any self-adulation on Davis’ part. It’s obvious form his voice when he speaks with the audience just how grateful he is to them, and just who it is he’s putting the show on for. The music reads like Davis’ personal selection of best-ofs, including several songs from ‘Queen of the Damned’ and ‘Spawn’ “Alone I Break”, one of Davis’ favourites, is a high point on the album, but of the 15 tracks on the ones I enjoy the most are “Last Legal Drug”, “Forsaken”, “Redeemer” and “Not Meant For Me.” This is a brilliant must-have for everyone who’s ever been a fan of Korn or Jonathan Davis as a singer and songwriter. From the gothic décor of the Union Chapel venue to the ornately carved throne Davis sat in for most of the performance, this was the perfect setting for th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