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목민들 (1986)
A terrifying story of the supernatural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29분
연출 : John McTiernan
각본 : John McTiernan
시놉시스
유명한 인류학자 장샤를르 프러미에가 온 몸이 망신창이가 되고 정신이 나간 채로 병원에 이송된다. 그를 치료하려던 여의사 아일린은 공격을 받아 목에 약간의 상처를 입는 것과 동시에 그의 기억을 전이받는다. 그리고 그는 사망한다. 장샤를르의 기억속에서 헤매던 아일린은 그가 새로 이사온 집 근처에서 서성이던 정처없는 유랑족에 매료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그들은 실존하지는 않지만, 인간의 외형을 지니고 있는 일종의 유령들. 장샤를르는 그들로부터 도망치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피하지 못하고 죽게 된 것이었다. 그들은 이제 그들의 정체를 파악하고 있던 장샤를르의 영혼의 분신인 아일린에게 접근하여 위협을 가하는데…
While filming in Transylvania, a crew unearths celluloid images of a woman’s murder and unleashes the wrath of evil spirits.
A serial killer unleashes his blood lust at a remote environmental-camp. Years later a horror novelist relocates to rural England and is plagued to the point of madness by horrific hauntings of a massacre.
부인 없이 남자끼리만의 낚시 여행을 즐기려던 두 주인공은 우연히 히치하이크하는 남자를 태워주게 된다. 그러나 그 남자는 어린 시절의 심한 학대로 인해 인간을 증오하게 된 연쇄 살인마임이 밝혀진다. 빠져나갈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두 남성을 더욱 공포에 떨게 한 것은 살인마가 절대 눈을 감지 않아 잠이 들었는지 알 수 없다는 사실이다.
(2015년 제1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A grief-stricken screenwriter unknowingly enters a three-way relationship with a woman and her film executive husband - to chilling results.
미 중부의 전형적인 시골마을 미들타운에 사는 농부 롤프는 토요일 아침 그의 농장에서 서까래를 덮고 있던 까마귀들의 공격을 받는다. 같은 시간 미들타운의 경찰서장 웨인은 이에 대한 보고를 받는다. 그 후 24시간, 세계로부터 격리된 것 같았던 미들타운의 주민들은 까마귀들과의 생존을 건 사투를 벌인다.
When a British archaeologist violates an Egyptian queen's tomb, her evil spirit enters his daughter.
샤토 마몬트 호텔 59호에 장기투숙하고 있는 유명배우 조니. 늘 누군가의 시선을 의식하고 화려한 파티와 시상식 촬영이 일상이다보니 웬만한 자극에는 반응하지 않을 만큼 감각이 무뎌져 있다. 영화 홍보를 위한 사진 촬영과 인터뷰 그리고 또 다른 영화 촬영 스탭들에 둘러싸여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는 스타 자신의 인생이 아닌 남의 인생을 살고 대중이 원하는 이미지로 살아야 하다보니 일상으로 돌아온 조니는 진짜 자기 모습을 잃어버린 것 같다. 그에게는 11살된 딸 클리오가 있다. 피겨 스케이트를 배우는 딸을 위해 라이드를 해주는 아빠이기도 하다. 어느날, 예고도 없이 클리오가 호텔로 찾아왔다. 열흘 남짓 캠프를 가기 전까지 클리오를 돌봐야 한다. 클리오의 엄마는 어디가는지 언제오는지 말도 없이 그냥 클리오를 맡겼다. 조니와 클리오 엄마와의 관계가 정리되었는지 어떤지 설명이 없다. 다만 이혼했을꺼라는 짐작뿐... 조니는 클리오와 함께 밥을 먹고 수영을 하고 게임도 하고 조니의 친구들을 만나기도 하고 해외 시상식에도 함께 참석하는 등 조니의 스케줄을 따라 다니며 함께 시간을 보낸다. 캠프를 떠나는 클리오 엄마는 언제 돌아올지 모르고 아빠는 함께 있어주지 않는다고 눈물을 흘리는데 조니는 감각이 되살아나는 것을 느낀다. 아~ 나는 나쁜 아빠인가 보다라는 자각과 함께... 클리오가 떠난 뒤 조니 혼자남은 호텔방의 무료함을 이제는 견딜 수 없다. 조니는 체크아웃을 하고 어.딘.가.로 떠난다.
When a couple is taken hostage in their home by an intruder, a simple home invasion robbery turns into something much more complicated...
The crew of a submarine is trapped on the sea floor when it sinks. How can they be rescued before they run out of air?
A low-ranking Secret Service agent is conned into supplying information to Eastern Bloc countries. Although he is not a suspect due to his unimportant position, when his office partner is hauled in as a suspect he realises he has got himself into very deep water.
Jim Fletcher, waking up from a coma, finds he is to be given a court martial for treason and charged with informing on fellow inmates in a Japanese prison camp during WWII. Escaping from the hospital he tries to clear himself by enlisting the aid of Martha Gregory, widow of a service buddy he was accused of informing on. Helped also by Ted Niles, a surviving fellow prisoner, he gets closer to finding the answers he needs, and becomes ensnared in a grandiose scheme involving his Japanese ex-prison guard, $10,000,000 of US currency forged by the Japanese and a burgeoning crime network poised to wreak havoc throughout southern California.
In a city in South America an outbreak of bubonic plague occurs. While people try to flee and the military close the city, an idealistic doctor decides to stay and help the sick. In the ever-changing circumstances, he puts up a brave fight, being helped by others but also involving them without being able to control the situation.
잭 하몬드(Doctor Jack Hammond: 더들리 무어 분)는 유능한 심장외과 전문의로 아내와 사별하고 개구장이 아들 크리스(Chris Hammond: 커크 카메론 분)와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날 타바스코 약병에 담긴 신비의 약물로인해 아들 크리스는 잭으로 아빠 잭은 크리스로 바뀐다. 이제 역할이 바뀐 두 부자. 크리스는 아빠의 크레디트 카드로 마구 물건을 사들이고 잭은 아들의 학교에 등교하게 되는데. 평소 잭을 사모하고 있던 암부르스터 의사의 아내 지니(Ginnie Armbruster: 마가렛 콜린 분)가 크리스를 향해 달콤 하고 집요한 유혹을 보내기 시작하는데.
A hardened New Orleans cop, Dave Robicheaux, finally tosses in the badge and settles into life on the bayou with his wife. But a bizarre plane crash draws him back into the fray when his family is viciously threatened.
Intrepid FBI agent Beck, assigned to solve the case of a multimillionaire couple's missing daughter. As clues begin to reveal themselves, Beck draws an explosive line connecting the kidnapper and the girl's mother -- and brings to light their dark, disturbing secret. Racing against the clock, the determined agent must discover the real reason for the abduction and save the child's life.
After the whole North of the Equator freezes below zero, a group of people in Los Angeles risk their lives while trying to "escape" from the city's hostile conditions, in order to take a ship to a hotter place on Earth.
A bank robbery gone wrong leads to a horrific crime and the capture of the most relentless outlaw in Texas...the infamous Johnny Rios. Incarcerated, Rios ups the ante with a daring ultimatum that gives the sleepy town of Wardlaw a rude awakening as their courageous Sheriff prepares for the shoot-out of a lifetime - one that could either put this town on the map or annihilate it all together. The laws they live by are the laws they’ll die by on RETRIBUTION ROAD.
이스턴 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귀가한 벤저민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지만 졸업 후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 지에 대해선 아무런 계획이나 이상도 갖고 있지 못한 인물. 그는 파티석상에서부터 시작된 미세스 로빈슨의 끈질긴 휴혹에 걸려들어 마침내 무질서한 생활에 빠져든다. 그녀의 조카 엘레인을 로빈슨으로부터 소개받은 벤은 미세스 로빈슨의 강요로 엘레인을 따돌리려 하나, 그녀의 진실을 깨닫게 되어 둘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이모와의 불륜을 알게 되어 고민하던 엘레인은 학교로 돌아가 의대생인 칼 스미스와의 결혼을 생각하게 된다.
아름다운 외모와, 정열적인 남편을 둔 20대의 부인 다이아나, 어느날 시낭송회 파티에 참석한다. 그곳에서 베니스에서 왔다는 원시적인 매력을 지닌 남자 알퐁스를 만나는데. 숙모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베니스로 가는 다이아나. 그녀는 뜻하지 않게 숙모의 아파트를 유산으로 물려받게 되고, 베니스에 오면 들리라던 알퐁스의 말이 생각나 그에게 전화를 건다. 골동품상인 알퐁스는 엉덩이에 대한 독특한 철학을 갖고 있는 인물로, 다이아나의 엉덩이를 보자마자 그녀에게 이끌린다. 파격적인 정사를 나누고 집으로 돌아온 다이아나. 그녀는 남편과의 잠자리 분위기를 고조시키려고 늘 해온 이야기를 꺼낸다. 그것은 그녀가 다른 남자와 비정상적인 정사를 벌인 과정을 상세하게 이야기하며, 남편을 흥분 시키는 것. 그런데, 이번에는 달랐다. 다이아나는 베니스에서 실제로 있었던 일을 남편에게 이야기하고, 목에 난 상처를 우연히 본 남편은 사실을 눈치채고 다이아나를 다그친다. 질투로 화를 다스리지 못하는 남편은 다이아나와 별거를 선언하기에 이르고,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편에 대한 원망으로 슬픔에 잠긴 다이아나는, 어느날 밤 광란의 댄스파티에 가서 이상한 술을 마시게 되는데.
The other party is in disarray. Five men vie for the party nomination for president. No one has a majority as the first ballot closes and the front-runners begin to decide how badly they want the job.
뉴욕의 하렘, 이탈리아인의 피자 가게에서 일하는 무키는 여자 친구와 아기를 위해 묵묵히 돈을 벌어야 한다. 브루클린의 다른 흑인들은 여름의 찌는 무더위 속에서 거리를 배회하며 자신들의 독특한 행동만 계속한다. 우연찮게 발생한 이탈리아인과 흑인들의 충돌, 조용하던 무키의 분노가 폭발하면서 피자 가게는 난장판이 되고 불이난다. 소방대원들은 물줄기를 불타는 가게가 아닌 흑인들에게 쏘고, 사건의 진상 조차 조사하지 않고 무조건 흑인들을 구타, 연행하는 경찰, 경찰의 폭력에 의해 라디오 하임은 사랑과 증오가 얽힌 눈으로 죽어가는데...
모스크바에서 소련 선수 드라고를 이기고 돌아온 록키는 몸에 이상이 생긴 것을 알게되고 곧 은퇴하려고 한다. 그런데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회계사가 자신의 전재산을 가로챘음을 알아챈다. 할 수 없이 교활한 권투 흥행주 듀크가 주선한 캐인과의 시합을 치르려고 하는 록키. 그러나 의사로부터 뇌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 진단을 받고 출전 자격을 박탈당한다. 무일푼 신세로 슬럼 가의 옛집으로 돌아와 허름한 권투 도장에서 트레이너 일을 하는 록키에게 듀크가 출전자격증을 꾸며 주겠다며 유혹하지만 아내 애드리안이 급구 만류한다.
실직으로 인해 LA까지 흘러들어온 탄광노동자 멕은 일자리를 구하러 헤매다 공원에서 외계인의 침입과 지구의 멸망을 예언하는 신부를 만나게 된다. 그날 밤 무허가 판자촌에 숙소를 정한 멕은 낮에 만났던 신부가 TV에 나와 외계인들에 의해 발송되는 전파에 의해 인간들이 제압되고 있으며 곧 그들의 하수인으로 전락하고 말거라는 애기를 듣고 우연치고는 너무나 이상한 우연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곧 경찰에 의해 마을과 교회는 폐허가 된다. 멕은 폐허가 된 교회안에서 이상한 안경을 하나 발견하게 되는데, 안경을 쓰면 해골모습을 한 인간들이 보인다. 실은 LA의 인구의 반이상이 인간의 탈을 쓴 외계인에게 장악되어 있었던 것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