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QjwZsPaDp6hUUMY2u6eesPJvf.jpg

Just Desserts (2004)

장르 : 코미디,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Kevin Connor

시놉시스

Marco Poloni's family owns a bakery in the Bronx and it seems that they have fallen on hard times and his family is considering selling the bakery. Marco then decides to enter a baking competition hoping that the money and publicity will help them. But he needs a partner, so her asks Grace Carpenter, the baker of restaurant, but unfortunately they started off on the wrong foot, but she agrees. So they go to the competition and things seem to be looking good except for a few complications. One of the other contestant Jacques du Jacques is Marco's former classmate at the Academy, whom he says betrayed him. Emil, one of the judges, is Marco's former instructor at the Academy whom he did not leave a good impression on. And Marco's temper. So will they be able to pull it off. And at the same time Marco finds himself attracted to her but she already has a boyfriend.

출연진

Lauren Holly
Lauren Holly
Grace Carpenter
Costas Mandylor
Costas Mandylor
Marco Polini
Dorie Barton
Dorie Barton
Candy Fallon
Brenda Vaccaro
Brenda Vaccaro
Lina
Andrew Lauer
Andrew Lauer
Jacques du Jacques
David Proval
David Proval
Uncle Fabrizio
Maria Bertrand
Maria Bertrand
Angela
Bruce Thomas
Bruce Thomas
Jim
Rodger Bumpass
Rodger Bumpass
Boz Roswell
Alan Shearman
Alan Shearman
Barry Felt
Carol Ann Susi
Carol Ann Susi
Mrs. Guzzi
Gene Davis
Gene Davis
Wesley King
Joseph La Rocca
Joseph La Rocca
Waiter
Wolfgang Puck
Wolfgang Puck
Himself
Jean-Pierre Bergeron
Jean-Pierre Bergeron
Emile Fragonard
Hans Pfleiderer
Hans Pfleiderer
German Judge
Mary Sue Milliken
Mary Sue Milliken
Herself
Susan Feniger
Susan Feniger
Herself
Alisa Robinson
Alisa Robinson
Dessert Fan (uncredited)
Mary Margaret Robinson
Mary Margaret Robinson
English Judge (uncredited)
Charlie Vaughn
Charlie Vaughn
Chef Francois Renault (uncredited)

제작진

Kevin Connor
Kevin Connor
Director
Joseph Tropiano
Joseph Tropiano
Writer
Robert Halmi Jr.
Robert Halmi Jr.
Executive Producer
Lincoln Lageson
Lincoln Lageson
Producer
Larry Levinson
Larry Levinson
Executive Producer
Nick Lombardo
Nick Lombardo
Co-Executive Producer
Michael Moran
Michael Moran
Co-Executive Producer
Randy Pope
Randy Pope
Producer
Tony Roman
Tony Roman
Associate Producer
Roger Bellon
Roger Bellon
Original Music Composer
Maximo Munzi
Maximo Munzi
Director of Photography
Colleen Halsey
Colleen Halsey
Editor
Penny Perry
Penny Perry
Casting
Amy Reece
Amy Reece
Casting
Carrie Oliver
Carrie Oliver
Production Design
Tim Roberts
Tim Roberts
Production Design
Jonathon Metcalf
Jonathon Metcalf
Art Direction
Yvette Taylor
Yvette Taylor
Art Direction
Christine Schuman
Christine Schuman
Set Decoration
Erica Davenport
Erica Davenport
Costume Design
Randy Pope
Randy Pope
Unit Production Manager
Tony Roman
Tony Roman
Post Production Supervisor
Brooke Davis
Brooke Davis
Casting Assistant
Jule Ann Jappe
Jule Ann Jappe
Location Manager
Wally Smith
Wally Smith
Location Manager
Michelle Buchanan-Kriebel
Michelle Buchanan-Kriebel
Script Supervisor
Sarah J. Donohue
Sarah J. Donohue
Production Coordinator
Paul Ratajczak
Paul Ratajczak
Sound Supervisor

비슷한 영화

룸 인 로마
로마의 6월 여름 첫날밤, 술집에서 러시아 여인 나타샤와 스페인 여인 알바가 우연히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갖는다. 그녀들은 이후, 로마의 한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자신이 레즈비언이라는 알바는 이성애자인 나타샤에게 서서히 접근을 하고, 차츰 각자 진실된 자신의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는데..
모넬라 3
두 커플이 모래 사장에서 섹스를 하면서 상대방의 섹스 장면을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훔쳐보고, 창녀촌에 들어가서 자기의 와이프를 발견하고 색다른 섹스를 즐기며, 낯선 남자에게 자신의 비밀스러운 곳을 보여주는 등 성에 대한 호기심의 실체를 노골적으로 보여준다.
Three Steps Over Heaven
A bad boy and a socialite girl hook-up.
애수
제2차 세계대전 중 휴가를 나온 로이 대위는 복귀를 앞두고 워털루 다리를 산책한다. 공습 경보가 울려 대피소로 향하던 로이는 마이라라는 아름다운 여성과 만난다. 발레리나인 마이라는 로이 대위와 사랑에 빠지지만 로이는 곧 전쟁터로 호출되는데... 비비안 리의 청순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마빈 르로이 감독의 작품으로, 국내에서 할리우드 멜로 드라마의 고전으로 알려졌다.
라탈랑트
'라탈랑트'라는 이름의 바지선을 타고 여행하는 젊은 선원 부부의 사랑과 헤어짐, 재회를 다룬 아름다운 영화.
잇츠 퍼니 스토리
내가 뭘 할거냐구? 난 그냥 살거야. 그것도 의미가 있으니까... 평범해 보이는 고교생 크레이그는 우울증과 자살 충동에 고민하다가 스스로 병원 응급실을 찾는다. 의사는 통원 치료를 권하지만 크레이그는 자신의 상태가 아주 심각하다면서 입원하기를 원하고 결국 의사도 허락한다. 사실 크레이그는 스트레스성 구토, 절친과 사귀는 짝사랑 하는 여자친구 문제, 그리고 일주일 후면 시작될 여름학기를 떠올릴 때마다 앞으로의 일들이 걱정해 왔다. 청소년 병동 리노베이션으로 성인병동에서 생활하게 된 크레이그. 자신과는 좀 달라 보이는 다른 환자들을 보고 겁이 난 크레이그는 바로 퇴원하기를 원하지만 담당의사는 일주일 후 경과를 본 후 퇴원을 결정하겠다고 한다. 크레이그는 그곳에서 6번이나 자살을 시도했던 바비, 비사회적응자 무끄타다 등을 여러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그 속에서 자신을 발견해나가는데...
플립
건너편에 이사 온 브라이스를 보고 첫 눈에 사랑을 직감한 7살 줄리. 그 후로 줄리는 브라이스에게 끊임없이 마음을 표현하지만, 나무가 잘리는 걸 막기 위해 시위를 하는 등 남다른 행동을 하는 줄리의 모습이 이상할 뿐이다. 그런 줄리를 요리조리 피해 다니기를 6년. 어느 날, 줄리가 정성들여 키운 닭의 계란을 선물 받고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던 브라이스의 모습을 줄리에게 들키고 만다. 브라이스는 화가 난 줄리에게 미안함을 느끼며 자꾸 신경이 쓰인다. 철없는 브라이스에 비해, 가난하지만 화목한 가정 속에서 현명하게 살아가는 마음이 예쁜 줄리. 그런 그녀를 보며 사랑임을 확신하는데...
본내퍼 드래곤의 전설
The film follows Hiccup and his young fellows accompanying their mentor, Gobber, on a quest to kill the legendary Boneknapper Dragon. An extra that accompanies the film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Opposite Sex
Former radio singer Kay learns from her gossipy friends that her husband, Steve, has had an affair with chorus girl Crystal. Devastated, Kay tries to ignore the information, but when Crystal performs one of her musical numbers at a charity benefit, she breaks down and goes to Reno to file for divorce. However, when she hears that gold-digging Crystal is making Steve unhappy, Kay resolves to get her husband back. The Opposite Sex is a remake of the 1939 comedy The Women.
러브 & 드럭스
타고난 바람둥이 제이미(제이크 질렌할 분)는 넘치는 바람기 때문에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제약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취직한 제이미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 병원을 상대로 영업에 나선다. 얽매이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매기(앤 헤서웨이 분). 그녀는 진지한 사랑에 빠지길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아 하룻밤 상대로 남자들을 고른다. 병원에 영업차 갔던 제이미는 그곳에서 환자인 매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난스럽고 유쾌한 제이미의 연애신청이 싫지 않은 매기는 진지한 사랑보다는 몇 시간을 함께 보낼 잠자리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한다. 한편, 화이자가 개발한 비아그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이미는 업계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 몸으로 하는 사랑(?)엔 쿨하고 마음으로 하는 사랑은 싫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매력에 이끌리게 되고 제이미는 매기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는데……
Elena Undone
The wife of a pastor who preaches against homosexuality embarks on an affair with a female writer.
해롤드와 쿠마 3: 크리스마스 대작전
홀리데이가 다시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다 타버리게 되면서 사이가 멀어졌던 해롤드와 쿠마가 다시 뭉치게 된다. 해롤드는 무서운 장인어른께 진실을 말하기보다는 대신할 크리스마스 트리를 찾아 쿠마와 함께 홀리데이 어드벤처로 빠져들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도중에 노래, 댄스,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알게 되고,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신화적 존재(닐 패트릭 해리슨)를 만나게 된다.
장화 신은 고양이
먼 옛날 마음씨 착한 피에르와 장화 신은 고양이 페로가 살고 있었다. 피에르는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유산을 독차지하려는 욕심쟁이 형들에게 쫓겨난다. 한편, 페로는 쥐를 도와주었다는 이유로 동료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같은 처지의 피에르와 페로는 도원결의하여 함께 여행을 떠나는데...
더 시터
대학교에서 퇴학당하고 집에서 빈둥대는 백수 노아(조나 힐)는 엄마의 권유에 못이겨 하룻밤 베이비시터가 된다. 노아가 돌봐야 할 아이들은 심리불안 증세가 심각한 슬레이터, 짙은 화장을 하고 섹시함만을 추종하는 블라이스,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엘살바도르 입양 소년 로드리고 3남매. 아이들과 티격태격하며 시간을 때우던 노아는 짝사랑 섹시녀 마리사의 전화를 받는다. 당장 마약을 구해서 파티에 와달라는 것. 마리사에게 점수를 딸 기회를 잡은 노아는 마약상 칼(샘 록웰)을 만나 마약을 구하고는 아이들과 함께 파티장으로 향한다. 그런데 로드리고가 마약이 든 알을 훔쳐오고, 옥신각신하는 과정에서 알이 깨져 마약이 공중으로 흩어지면서 문제가 시작된다. 칼은 1시간 후에 1만 달러를 가져오지 않으면 죽이겠다며 노아를 협박하는데…
프라이트 나이트
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사는 남부러울 것 없는 10대 소년이다. 예쁜 여자 친구 덕분에 학교에서도 꽤 잘 나가는 킹카. 한ㅍ가지. 찰리에게는 지우고 싶은 과거가 있는데 그건 바로 어릴 적 친구인 학교의 찌질남 에드가 그의 단짝 친구였다는 사실. 어느 날, 에드는 친한 친구들이 하나 둘 없어지고, 에드는 라스베가스에 뱀파이어가 나타났다고 경고한다. 하지만 찰리는 그런 에드의 경고를 무시한다. 그날 밤 이후, 에드를 볼 수 없게 된 찰리는 에드의 집으로 찾아가 에드가 남긴 동영상을 보게 된다. 동영상에는 에드가 뱀파이어로 의심했던 남자의 영상이 담겨 있고, 하필이면 그 남자는 바로 얼마 전 찰리의 옆집으로 이사 온 제리라는 남자다. 이제 찰리는 여자 친구 에이미와 엄마를 뱀파이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라스베가스에 유명한 뱀파이어 해결사 피터 빈센트를 찾아가는데...
슈퍼
아내를 마약판매상의 손아귀에 빼앗긴 뒤 평범한 남성이던 주인공은 슈퍼 히어로 크림슨 볼트로 변신한다. 초능력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크림슨 볼트는 세상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다짐한다. 수퍼히어로 블록버스터만큼이나 이제는 주된 장르로 자리잡은 ‘어눌한 수퍼히어로’ 영화인 "수퍼"는 평범한 현대인의 일상에 대한 날카로운 풍자를 수퍼히어로 영화에 대한 일종의 패러디로 담아낸다. 스매쉬 히트를 기록한 독립 코미디영화 "주노"의 두 스타인 레인 윌슨, 엘렌 페이지가 다시 의기투합한 영화. "아마게돈"의 리브 타일러의 모습도 반갑다.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
허세작렬 우주 영웅 ‘스콜치’와 BASA의 소심한 천재 기술자 ‘게리’는 어느 날 어둠의 별(지구)에서 사라진 외계인들을 구출하라는 임파서블한 미션을 받게 된다. 그 동안 사라진 외계인들은 탈출 불가능한 감옥 ‘51 구역’에서 구글, 애플, 페이스북 등 지상 최고의 발명품들을 만들어 내며 고향 별로 돌아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황! 하지만 ‘스콜치’는 외계인들을 구출하기도 전에 지구인들에게 납치되고, 설상가상 ‘스콜치’를 구하기 위해 온 ‘게리’마저 ‘51 구역’ 외계인 납치 주동자 ‘쉥커 장군’에게 잡히고 마는데…
미드나잇 인 파리
약혼녀 이네즈와 파리로 여행 온 소설가 길. 파리의 화려함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네즈와 달리 그곳의 낭만을 좋아하는 길은 홀로 파리의 밤거리를 산책하게 된다. 12시를 알리는 종이 울리는 순간 홀연히 나타난 클래식 푸조에 올라탄 길이 도착한 곳은 놀랍게도 1920년대 파리. 그 곳에서 그는 평소에 동경하던 헤밍웨이, 피카소, 달리 등 전설적 예술가들과 친구가 되어 매일 밤 꿈 같은 시간을 보낸다. 어느 날 헤밍웨이와 피카소의 연인 애드리아나를 만나게 된 길은 예술과 낭만을 사랑하는 매혹적인 그녀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차우
산 속 깊은 곳에 위치한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마을 삼매리. 주말 농장 준비로 바쁜 이 곳에 어느 날, 참혹하게 찢긴 시체가 발견되면서 마을 사람들은 순식간에 불안과 공포에 휩싸인다. 뒤이어 발생하는 무차별적인 살인 사건들…이번 사건으로 손녀를 잃은 전직 포수 천일만(장항선 분)은 이 모든 것이 변종 식인 멧돼지 ‘차우’의 짓임을 확신한다. 한편, 서울에서 좌천되어 가족과 함께 삼매리에 내려온 다혈질 김순경(엄태웅 분)의 노모가 행방불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차우’에 의한 짓임을 예감한 김순경은 천일만이 결성한 추격대에 합류하게 된다. 마침내 동물 생태 연구가 변수련(정유미 분), 전문 사냥꾼 백포수(윤제문 분)와 수사를 담당한 신형사(박혁권 분)가 가세한 5인의 추격대가 식인 멧돼지 ‘차우’를 잡기 위해 산으로 향하는데…
풋루즈
1984년에 나왔던 원작은 잊어라! 새로운 버전으로 돌아온 는 훨씬 신나고 재미있다! 대도시 소년 렌 멕코막(케니 워말드)은 조용한 시골 마을로 이사 온 뒤, 마을 목사가 시끄러운 음악과 춤을 금지한 것을 알게된다. 렌이 이 규칙을 어기기 시작하면서 모든 것이 변한다. 마을은 활력에 넘치고, 렌은 목사의 반항적인 딸, 아리엘(줄리엔 허프)과 사랑에 빠지는데… 평론가들과 관객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의 중독성있는 리듬과 분위기! *알렌다 위트, 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