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0hd12ajjQprxP3V90xfy0iqOvb.jpg

The Unsinkable Molly Brown (1964)

Get out of the way... or get hit in the heart!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2시간 8분

연출 : Charles Walters
각본 : Helen Deutsch, Richard Morris

시놉시스

The buoyant Molly Brown has survived the first crisis of her life—a flood. Sixteen years later she sets out to make her way in the world. She assures the Leadville saloon keeper that she can sing and play the piano, and learns quickly. Soon she marries Johnny Brown, who in a few years will be able to replace the original cigar wrapper wedding ring with a replica in gold and gemstones. The Browns head for Europe and bring a few crowned heads back to Denver for a party that turns into a ballroom brawl. Molly goes to Europe alone, returning on the Titanic. She didn't survive a flood as a baby for the story to end here.

출연진

Debbie Reynolds
Debbie Reynolds
Molly Brown
Harve Presnell
Harve Presnell
Johnny Brown
Ed Begley
Ed Begley
Shamus Tobin
Jack Kruschen
Jack Kruschen
Christmas Morgan
Hermione Baddeley
Hermione Baddeley
Buttercup Grogan
Vassili Lambrinos
Vassili Lambrinos
Prince Louis de Laniere
Fred Essler
Fred Essler
Baron Karl Ludwig von Ettenburg
Harvey Lembeck
Harvey Lembeck
Polak
Lauren Gilbert
Lauren Gilbert
Mr. Fitzgerald
Kathryn Card
Kathryn Card
Mrs. Wadlington
Hayden Rorke
Hayden Rorke
Malcolm Broderick
Harry Holcombe
Harry Holcombe
Mr. Wadlington
Amy Douglass
Amy Douglass
Mrs. Fitzgerald
George Mitchell
George Mitchell
Monsignor Ryan
Martita Hunt
Martita Hunt
Grand Duchess Elise Lupavinova
Vaughn Taylor
Vaughn Taylor
Mr. Cartwright
Grover Dale
Grover Dale
Jam
Audrey Christie
Audrey Christie
Mrs. McGraw
Anthony Eustrel
Anthony Eustrel
Roberts
Brendan Dillon
Brendan Dillon
Murphy
Maria Karnilova
Maria Karnilova
Daphne
Gus Trikonis
Gus Trikonis
Joe
Gertrude Astor
Gertrude Astor
Denver Party Guest (uncredited)
Eleanor Audley
Eleanor Audley
Mrs. Cartwright (uncredited)
Minta Durfee
Minta Durfee
Denver Party Guest (uncredited)
Chuck Hamilton
Chuck Hamilton
Party Guest (uncredited)
Anna Lee
Anna Lee
Titanic Passenger in Lifeboat (uncredited)
Moyna MacGill
Moyna MacGill
Lady Prindale (uncredited)
Scott McCartor
Scott McCartor
Ben (uncredited)
Ottola Nesmith
Ottola Nesmith
Courtiere (uncredited)

제작진

Charles Walters
Charles Walters
Director
Helen Deutsch
Helen Deutsch
Screenplay
Richard Morris
Richard Morris
Screenplay
Roger Edens
Roger Edens
Producer
Daniel L. Fapp
Daniel L. Fapp
Director of Photography
Lawrence Weingarten
Lawrence Weingarten
Producer
Fredric Steinkamp
Fredric Steinkamp
Editor
E. Preston Ames
E. Preston Ames
Art Direction
George W. Davis
George W. Davis
Art Direction
Henry Grace
Henry Grace
Set Decoration
Hugh Hunt
Hugh Hunt
Set Decoration
Morton Haack
Morton Haack
Costume Design
William Tuttle
William Tuttle
Makeup Supervisor
Sydney Guilaroff
Sydney Guilaroff
Hair Designer
John Truwe
John Truwe
Makeup Artist
Hank Moonjean
Hank Moonjean
Assistant Director
A. Arnold Gillespie
A. Arnold Gillespie
Visual Effects
Robert R. Hoag
Robert R. Hoag
Visual Effects
J. McMillan Johnson
J. McMillan Johnson
Visual Effects
Peter Gennaro
Peter Gennaro
Choreographer
Robert Armbruster
Robert Armbruster
Conductor

비슷한 영화

햄릿
덴마크의 엘시노 성(Royal Castle Of Elsinore, Denmark), 국왕이 타계하자 왕의 동생 클로디어스(Claudius : 알란 베이츠 분)는 전왕의 왕비이자 형수인 거트루드(Gertrude : 글렌 클로스 분)를 아내로 맞이하고 왕위에 오른다. 왕자 햄릿(Hamlet : 멜 깁슨 분)은 어머니의 성급한 재혼에 충격을 받는데 선왕의 망령(The Ghost : 폴 스코필드 분)이 나타나 자신이 동생에게 독살되었다고 말한다. 햄릿은 망령의 존재를 의심하면서도 왕의 마음을 떠보기 위해 국왕 살해 사건을 연극으로 해보인다. 왕의 안색이 변해 일어서자 햄릿은 숙부의 범행에 대한 심증을 굳힌다. 그 뒤부터 실성한 척하며 왕을 죽일 기회를 노리는데 재상인 폴로니우스(Polonius : 이안 홈 분)를 왕으로 오인해 죽이게 된다. 그러자 햄릿을 사랑하던 폴로니우스의 딸 오필리아(Ophelia : 헬레나 본햄 카터 분)는 괴로운 나머지 미쳐서 죽게 된다. 왕은 햄릿을 영국으로 보내 죽이려 하지만 햄릿은 도중에 되돌아온다. 폴로니우스의 아들 레어티즈(Laertes : 나다니엘 파커 분)는 왕과 짜고 햄릿을 죽이기 위해 칼에 독을 바른 뒤 왕과 왕비 앞에서 펜싱 경기를 벌인다. 그러나 왕비는 독주에 죽고 국왕과 레어티즈는 햄릿의 칼에 죽는다. 레어티즈의 독묻은 칼에 찔린 햄릿 역시 왕을 죽인 뒤 숨을 거둔다.
옌틀
학문이 남성들만의 전유물이었던 시절, 1904년 동유럽의 어느 조그만 마을. 지식욕이 강했던 엔틀은 랍비인 아버지로부터 몰래 탈무드를 공부하면서, 그나마 자신의 배움에 대한 욕구를 채워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의 죽음을 맞은 엔틀은 평범한 여성으로서의 삶을 거부하고 자기 자신을 찾아 먼 여행을 시작하게 되고. 배움의 기회를 얻기 위해 남장을 하고 길을 나선 그녀는 우연히 아빅도어 일행을 만나 그가 다니는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안쉘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살아가며 자유롭게 책을 읽고 탈무드를 얘기하면서 엔틀은 그 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기쁨의 순간을 누리게 되고, 늘 함께 웃고 공부를 하던 아빅 도어에게서 우정 이상의 감정을 느끼기도 한다. 한편, 약혼녀 하다스와의 결혼이 깨진 아빅도어는 깊은 상심에 빠진다. 그를 위해 위로하던 엔틀은 아빅도어에게서 하다스와 결혼해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고,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몰려 엔틀은 하다스와의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하지만 자신의 비밀을 숨길 수 없는 어려움이 계속되고, 더 이상 자기 자신과 모든 사람을 속일 수 없다고 생각한 엔틀은 모든 사실을 털어놓을 결심을 하게 된다. 루블린으로의 여행길에 엔틀은 자신은 안쉘이 아니며 여자였다는 엄청난 비밀을 아빅도어에게 얘기하게 된다.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화를 내는 아빅도어에게 엔틀은 그녀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그를 지켜주고 싶었고 사랑했기 때문이라는 그녀의 말에 그는 괴로워하며, 지금까지 안쉘에게 느꼈던 자신도 이해하지 못했던 그 동안의 감정을 얘기한다. 하지만 자신과 아빅도어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은 엔틀은 하다스에 대한 아빅도어의 사랑과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을 지켜주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자기 자신이 진정 원하는 길을 향해 또다시 먼 여행을 시작한다. 예전보다 훨씬 더 성숙된 모습으로 그리고 더욱 강한 믿음을 갖고 자기 자신을 찾아 자유롭게 새로운 인생을 향해 길을 떠난다.
백만장자와 결혼하는 법
모델인 샤츠이와 폴라, 로코은 백만장자를 남편으로 맞이하기 위해 의기투합하고, 맨하탄의 호화스런 펜트하우스를 빌린다. 그러던 어느 날 쇼핑을 하러 나갔던 로코가 그녀의 짐을 들어주며 도와준 톰을 데리고 집으로 오고, 톰은 샤츠이를 보고는 한 눈에 반하게 된다. 그러나 샤츠이는 톰이 가난뱅이라는 이유로 퇴짜를 놓고, 톰은 가슴앓이를 하게 된다. 그들이 마련한 돈이 거의 바닥날 때 쯤, 로코가 석유업계의 거물 J.D를 발굴해내지만 안타깝게도 J.D는 샤츠이에게 관심을 기울인다. 결국 로코는 결혼한 유부남이긴 하지만 부유한 왈도와 메인 리조트로 여행을 가기로 한다. 그곳에서 로코는 홍역을 앓게 되고, 우연히 삼림 경비원 이븐을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한편, 근시인 폴라는 안경을 쓰면 남자들이 싫어할까봐 안경을 쓰지 않고 다니는 바람에 타려던 비행기를 놓치고 엉뚱한 비행기를 타게 되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 자신이 살고 있는 펜트하우스의 주인인 프레디와 인연을 맺게 된다. 마침내 샤츠이와 J.D는 결혼하기로 결심하고, 결혼식이 거행되는 날 로코는 이븐과, 폴라는 프레디와 함께 참석한다. 그러나 결혼식 도중 샤츠이는 결혼식장에 나타난 톰을 보고 자신이 정말 사랑하는 것이 누구인가를 깨닫게 되고...
페트라 폰 칸트의 쓰디쓴 눈물
유행을 창조해 가는 페트라 폰 칸트는 비서 마를렌느와 호화로운 아파트에 살고 있다. 페트라는 젊은 카린을 알게 되고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 페트라는 카린을 자기 곁에 붙들어 두기 위해 카린을 의상모델로 출세시켜 주겠다고 약속한다. 하지만 카린은 매우 영리하여 페트라와의 관계도 지속시키며 많은 자유, 심지어 남자들과의 자유도 누리다가 결국 자기 남편에게 돌아간다. 이에 절망한 페트라는 자신이 카린을 사랑한 게 아니었음을 깨닫고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서 마를렌느에게 새로운 동반자 관계를 요청하게되는데...
하비
맘씨좋은 동네 주정뱅이 엘우드 P. 다우드에게는 하비라는 좋은 친구가 있다. 문제가 있다면 그 하비라는 친구가, 키가 6피트가 넘는 거대한 하얀 토끼라는 거고, 엘우드 이외에는 아무도 그 토끼를 보지 못한다는 것. 당연히 엘우드는 동네 놀림감이 되고 그의 정신나간 행동을 견뎌내지 못한 엘우드의 누나 비타는 동생을 요양원에 집어넣으려 한다. 하지만 하비의 마술에 씌였는지 일은 점점 엉뚱한 방향으로 틀어져 가는데...
황금 연못
오랜 세월동안 마음의 문을 닫고 살던 아버지와 딸이 애정을 되찾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뉴잉글랜드의 황금 연못이라는 호숫가 별장에서 노부부(헨리 폰다, 캐서린 헵번)는 여름을 보낸다. 어느 날 딸 첼시(제인 폰다)가 유럽 여행을 가기 위해 남자친구 빌의 아들 빌리를 맡기러 별장에 들른다. 오랫동안 첼시와 아버지는 불화로 마음의 문을 닫고 있었다. 하지만 별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차츰 마음의 문을 연다. 또한 아버지는 빌리에게 다이빙을 가르쳐주면서 가까워진다. 유럽 여행에서 돌아온 첼시는 어머니의 도움으로 아버지와 화해를 하고 가족애를 되찾는다. (최은영)
매직 크리스찬
Sir Guy Grand, the richest man in the world, adopts a homeless man, Youngman. Together, they set out to prove that anyone--and anything--can be bought.
조셉 앤 더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
A humorously musical retelling of the Biblical story of Joseph.
Cirque du Soleil: KÀ Extreme
The Story of the creation of KÀ - An Epic Journey! Cirque du Soleil presents KÀ, its new epic tale, an unprecedented theatrical production now playing at MGM Grand in Las Vegas. See what lies behind this theatrical adventure by plunging into KÀ Extreme! The documentary explores the journey of a remarkable production by following the show's evolution from early rehearsals through to its first public performance. KÀ Extreme exposes the unique creative process and demonstrates how a team of creators managed to turn inspiration into reality!
다크 빅토리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여성이 뇌종양 진단을 받고 자신의 상황을 받아들이며 삶을 정리하게 되는 이야기
쇼크 트리트먼트
Janet and Brad Majors, unhappily married, are separated after appearing on a game show. Janet becomes a superstar while Brad is thrown into a mental hospital. But what does fast food magnate Farley Flavors have up his sleeve?
Moonlight Serenade
A jazz musician performs alongside a coat check girl with a beautiful voice in this musical drama from director Giancarlo Tallarico. By day Nate earns his living as a financial manager, but when night falls, he helps the girl with her singing career at the jazz club, where she performs one night a week. In time both realize they share something special other than the music.
썸벨리나
옛날 어느 마을에 엄지손가락 만한 여자 아이가 살았다. 항상 아이를 갖고 싶어하던 엄마가 착한 미녀에게 보리씨를 얻어 화분에 심어, 씨앗이 자라 꽃을 피우자 그 속에서 그 아이가 기지개를 펴며 나왔던 것. 그 아이는 썸벨리나라는 예쁜 이름도 갖게 되었다. 썸벨리나는 엄마를 무척 사랑했지만 자기와 같은 크기를 지닌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하루는 썸벨리나가 노래하고 있는데 요정 코넬리우스 왕자가 노래 소리를 듣고 날아왔다. 그들은 만나자마자 사랑에 빠졌고, 다음날 아침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헤어진다. 썸벨리나는 코넬리우스 왕자와 함께할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잠이 든다. 그러나 썸벨리나가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녀는 연못 한가운데 있었다. 두꺼비 델로레스 토드 부인 또한 썸벨리나의 노래소리를 듣고 아들과 결혼시키기 위해 납치한 것. 다행히 지나가던 자퀴모라는 제비가 썸벨리나를 구해 준다. 그리고 그는 썸벨리나에게 자신의 마음을 쫓아 왕자님을 찾아가라고 했다. 썸벨리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코넬리우스 왕자를 찾아가야한다고 결심한다.
Frosty Returns
Mr. Twitchell, a greedy old businessman, has invented Summer Wheeze: a spray that instantly removes snow and slush! Now Holly has to keep Frosty from melting, and convince everybody that snow's actually a good thing.
Cats Don't Dance
Danny, an ambitious singing and dancing cat, goes to Hollywood and overcomes several obstacles to fulfill his dream of becoming a movie star.
K2
자기 중심적이고 여성 편력과 성취욕이 강한 변호사 테일러(Taylor Brooks : 마이클 빈 분)와 성실하며 가정적인 물리학자 교수 해럴드(Harold : 맷 크레이븐 분)는 친한 친구 사이로, 함께 암벽 산을 오르는 등산 파트너. 그러나 산을 오르는 이유는 각기 다르다. 자아충족과 강한 성취 욕구로 산을 오르는 테일러와 평범한 삶을 탈피하기 위한 돌파구로 등산을 즐기는 해럴드. 이들은 알레스카를 등반하다가 산악 훈련 중인 K2 탐사대를 만나 함께 야영한다. 세심하고 자상한 해럴드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산 중턱에 캠프를 친 탐사대는 비행기의 광음으로 일어난 눈사태로 탐사대원 두명이 목숨을 잃게 된다. 탐사대의 빈자리에 참여하기 위한 테일러. 그러나 알레스카 등반 이후 가족에게 더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약속한 해럴드는 테일러의 일반적인 결정에 화를 낸다. '가족과 산' 중 하나를 택하라는 아내를 설득해, 드디어 K2를 향한다. 장대한 산맥에 깔려있는 거대한 빙하, 햇살에 눈부신 K2봉은 대원들의 등정 욕구를 달구지만, 등반 대장 필립의 고산병으로 일부는 베이스 캠프에 남고 헤럴드와 테일러, 달라스(Dallas : 루카 베코비치 분), 다카네(Takane : 히로시 후지오카 분)만이 정상을 향해 등반을 계속한다. 정상을 향해 계속 오르지만 달라스는 조난당하고 다카네는 목숨을 잃게 되는데...
신의 아그네스
젊은 수녀 아그네스는 갓난아기를 살해해 휴지통에 버린 혐의를 받고 재판장에 서게 된다. 재판소는 사건 조사를 위해 정신과 의사 마샤 리빙스턴(제인 폰다)을 수도원으로 보낸다. 수녀원의 원장인 루스(앤 밴크로프트)는 신에 이적에 의한 수태를 주장해 정신 병원이나 형무소로 보내질 위기에 처한 아그네스를 감싼다. 그러던 중 마침내 모든 비밀이 밝혀지게 되는데...
Reuben: What Happens in Aldershot Stays in Aldershot
An hour-long documentary that follows Brit rockers Reuben on tour and in the studio. This collection features their sold out Mean Fiddler gig in its entirety, plus video diaries of the band creating their third studio album. Tracklisting: (Disc 1) WHAT HAPPENS IN ALDERSHOT STAYS IN ALDERSHOT, 'Michael Jackson', 'Bad Dancing', 'Rod Stewart', 'She Loves Her', 'Jim Sings The Blues', 'Studio Diaries';
The Winter Guest
It's winter in a small Scottish village near the sea, and multiple lives intersect in a day. Frances has just lost her husband to an early death, so her mother, Elspeth, travels to Frances' house to reconnect with her daughter and grandson, Alex. Meanwhile, old women Chloe and Lily go to a funeral, youngsters Sam and Tom cut class, and Alex gets a crush on tomboy Nita.
Little Murders
Alfred Chamberlain, who suffers from an inability to feel or to be passionate about anything, meets Patsy Newquist, who takes it upon herself to mold him into "a strong, vital, self-assured man that I can protect and take care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