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AKAfnT3nm7asU9qyNT6gtS1vbe.jpg

글로리아 (1999)

Gloria. Big mouth. Big attitude. But who knew she had a big heart.

장르 : 드라마, 액션, 스릴러,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48분

연출 : Sidney Lumet
각본 : Steve Antin

시놉시스

글로리아는 애인이자 마피아 보스인 케빈을 대신해 감옥에 간다. 그녀는 출감하자마자 조직에 대한 분노를 안고 조직의 아지트로 향한다. 그곳에서 케빈을 만난 글로리아는 감옥살이의 대가로 돈을 요구하지만 거절당한다. 아지트를 나서던 글로리아는 니키라는 이름의 소년을 발견한다. 니키는 가족 모두 잔인하게 살해당한 현장에서 가까스로 도망친 소년. 니키의 부모가 조직원들의 신상을 담은 디스켓을 빼돌리고 공금을 횡령한 것이 들통나 일가족이 몰살당한 것이다. 니키에 대한 동정심을 느낀 글로리아는 아이를 데리고 뉴욕을 떠난다. 마피아 일행은 니키가 가진 디스켓을 찾기 위해 글로리아를 집요하게 추적한다. 와 , 등을 만든 중견감독 시드니 루멧의 작품이다.

출연진

Sharon Stone
Sharon Stone
Gloria
Jeremy Northam
Jeremy Northam
Kevin
Cathy Moriarty
Cathy Moriarty
Diane
Jean-Luke Figueroa
Jean-Luke Figueroa
Nicky
Mike Starr
Mike Starr
Sean
George C. Scott
George C. Scott
Ruby
Bobby Cannavale
Bobby Cannavale
Jack
Bonnie Bedelia
Bonnie Bedelia
Brenda
Barry McEvoy
Barry McEvoy
Terry
Sarita Choudhury
Sarita Choudhury
Angela
Miriam Colon
Miriam Colon
Maria
Desiree Casado
Desiree Casado
Luz
Jerry Dean
Jerry Dean
Mickey
Chuck Cooper
Chuck Cooper
Male Guard
Jude Ciccolella
Jude Ciccolella
Priest
Davenia McFadden
Davenia McFadden
Female Guard
Lisa Louise Langford
Lisa Louise Langford
Waitress
Nicole Brier
Nicole Brier
Young Blonde #1
Laura Lane
Laura Lane
Other Young Woman
Elle Alexander
Elle Alexander
Third Blonde
Adrian Lee Ray
Adrian Lee Ray
Mom

제작진

Sidney Lumet
Sidney Lumet
Director
Steve Antin
Steve Antin
Screenplay
Chuck Binder
Chuck Binder
Executive Producer
Amberwren Briskey-Cohen
Amberwren Briskey-Cohen
Associate Producer
G. Mac Brown
G. Mac Brown
Executive Producer
Gary Foster
Gary Foster
Producer
Donald J. Lee Jr.
Donald J. Lee Jr.
Associate Producer
Josie Rosen
Josie Rosen
Co-Producer
Howard Shore
Howard Shore
Original Music Composer
Tom Swartwout
Tom Swartwout
Editor
Mel Bourne
Mel Bourne
Production Design
Carlos Menéndez
Carlos Menéndez
Art Direction
Laura Lambert
Laura Lambert
Set Decoration
Dona Granata
Dona Granata
Costume Design
Michèle Burke
Michèle Burke
Makeup Artist
Bernadette Mazur
Bernadette Mazur
Key Makeup Artist
Donald Mowat
Donald Mowat
Makeup Artist
John Quaglia
John Quaglia
Key Hair Stylist
Werner Sherer
Werner Sherer
Hairstylist
Wilfred Caban
Wilfred Caban
Special Effects
Steven Kirshoff
Steven Kirshoff
Special Effects Coordinator
David Watkin
David Watkin
Director of Photography
Lee Rich
Lee Rich
Producer
John Cassavetes
John Cassavetes
Original Film Writer

비슷한 영화

28주 후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분노 바이러스'가 영국을 휩쓸고 지나간 후 6개월이 지난 시점. 미국 군대가 바이러스와의 전쟁을 선언한 뒤 마치 그들이 승리를 거둔 듯해 보인다. 그리고 점차 도시는 질서를 되찾는다. 런던을 떠났던 시민들은 점차 도시로 돌아오고, 헤어졌던 가족은 재회의 기쁨을 나눈다. 하지만, 사실 바이러스는 죽지 않았고, 사람들이 모르는 사이 다시금 도시를 초토화 시키려고 하는데..
모모
요정 모모는 마을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회색 복장을 한 시간 도둑들의 꾐에 빠져 시간을 아끼려 버둥대며, 피곤하고 가증스러운 모습으로 바뀌게 된다. 이에 모모는 시간의 성서를 가지고 도둑과 필사적으로 싸우게 된다. 한손에는 한 떨기 시간의 꽃을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신비의 거북이 카시오데이아를 가슴에 안은 모모는 이웃들의 도둑맞은 시간을 되찾으려 한다.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뉴욕의 광고업자 손힐은 어느 날 정부 요원 조지 캐플란으로 오인 받고 괴한에게 납치된다. 어느 저택에서 술을 강제로 마신 뒤 버려져 음주운전으로 체포된 다음 날 홀어머니와 함께 현장으로 찾아간다. 저택 주인이 UN 외교관이란 이야기를 듣고 UN 본부 로비에서 그에게 면회를 신청하지만, 엉뚱한 사람이 나왔다가 현장에서 등에 칼을 맞고 쓰러진다. 삽시간에 살인범 누명까지 뒤집어쓴 손힐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해 줄 수 있는 단 하나의 인물인 캐플란을 찾으러 시카고행 열차에 몸을 싣고, 그 곳에서 우연히 만난 금발의 미녀 이브 켄들과 사랑을 속삭이는데...
39 계단
해니(로버트 도나트 분)는 캐나다에서 업무차 런던에 온다. 어느날 쇼구경을 갔다가 아나벨라(루시 맨하임 분)라는 묘령의 여인을 만난다. 이 여인은 해니를 따라 아파트까지 와서는 자신이 스파이이며 지금 쫓기고 있다고 말한다. 또한 스파이들이 영국 공군의 기밀을 외국에 넘기려 하고 있으며 자신이 그것을 막아야 한다고 한다. 그녀는 '39 계단'이라는 알 수 없는 암호를 이야기한다. 그러나 그날밤 아나벨라는 살해된다. 해니는 아나벨라가 얘기한 사람을 만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떠난다. 기차 안에서 해니는 자신이 아나벨라의 살인범으로 몰리고 있음을 발견한다. 또한 아나벨라를 살해한 스파이들에게도 쫓겨 해니는 파멜라(마델레인느 캐롤린 분)에게 도움을 청하나 거절당한다. 겨우 기차에서 탈출한 해니는 스코틀랜드의 어느 농가에서 하룻밤을 지내고 그 농가 아낙의 도움으로 다시 경찰의 추적에서 벗어난다. 구사일생으로 교수(고드프리 터얼 분)의 집에 도착한 해니는 교수가 스파이 두목이라는 것을 안다. 교수의 집에서도 탈출한 해니는 경찰에 가서 사실을 말하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다. 다시 경찰서에서 도망치게 되고 결국엔 파멜라의 신고로 경찰로 위장한 스파이들에게 잡히고 만다. 파멜라가 위험하다고 느낀 스파이들은 파멜라와 해니를 수갑으로 묶어 두지만 해니는 또다시 탈출한다. 결국 파멜라도 해니의 말을 믿게 되고 스파이 두목인 교수가 39계단에게 경고를 하려하며 런던 극장에서 기밀을 넘겨받아 국외로 탈출하려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파멜라는 런던 경시청에 가서 사실을 알리나 이들 또한 믿지 않는다. 런던 극장으로 간 해니는 뛰어난 기억력을 자랑하는 '미스터 메모리'라는 사람이 바로 기밀을 두뇌에 저장한 사람이며 이 자를 데리고 가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Charley-One-Eye
A black Union Army deserter and his crippled American Indian hostage form a strained partnership in the interests of surviving the advancing threats of a racist bounty hunter and neighboring bandits.
The Naked Runner
Sam Laker is an American industrialist, working in Britain, who has just been awarded an international award for industrial design. He is planning to travel to East Germany to attend a trade show and show off his invention, taking his 10 year old son with him for a holiday. Meanwhile a British Intelligence officer who served with Laker in the Second World War decides to use the opportunity of Laker's trip and his lack of an intelligence profile to coerce him into carrying out an assassination.
아우토반
서로를 보자마자 첫눈에 사랑에 빠진 케이시(니콜라스 홀트)와 줄리엣(펠리시티 존스). 그러나 그녀가 가진 병을 고치기 위해선 거액의 수술비가 필요한 상황. 결국 케이시는 줄리엣을 위해 120억이 걸린 위험한 거래에 뛰어든다. 하지만 두 라이벌 조직을 오가던 케이시의 정체가 탄로나면서 계획은 틀어지기 시작하고, 사랑하는 그녀 줄리엣까지 납치되고 마는데...! 속도 무제한의 아우토반, 그녀를 위한 그의 무한 질주 액션이 시작된다!
Macon County Jail
After she leaves her cheating husband, Susan Reed embarks on a cross-country road trip where she falls victim to a series of mishaps that land her behind bars in the redneck Macon County Jail. Once inside, she's subjected to endless acts of brutality from the guards and inmates alike. Things go from bad to worse when she's forced to defend herself against a rapist with tragic results. No longer truly "innocent," when the opportunity arises Susan flees with fellow prisoner Coley.
블랙코드
희대의 해킹 테러가 발생했다. 정치적, 금전적 요구도 없기에 사건의 윤곽조차 잡히지 않는 상황. 이에 복역 중인 천재 해커가 형량 거래를 대가로 미·중 공조 수사에 협조한다. 서서히 드러나는 사건의 실체. 하지만 이제 막 시작일 뿐.
18 & 1/2 Cigarettes
"18 cigarrillos y medio" (18 Cigarettes and a half) happens during a day, time that Ezequiel takes to smoke a box of cigarettes. Almost 22 years old, neither Ezequiel or his friends are having a good time. Ezequiel knows there is no way to solve his problems, at least not an easy way to solve them, but he keeps trying to find out what he reallly wants, regardless the circumstances.
Four Fast Guns
A loner (James Craig) on the lam wanders into an Old West town run by a disabled villain that no one wants to fight.
Memoirs of a French Whore
Marie is nineteen and bored in her little suburban life with no future. In a café, she meets the charismatic and beautiful Gerard. Blinded by adoration, Mary decides to leave her parents and her clerk job to live with the man she considers as the love of her life. But Gerard is a pimp, who soon forces her into prostitution. From within homes to out on the streets, the young woman gradually discovers a world of decay and violence.
36 Hours
When his wife stops writing to him and his letters are returned unanswered, Dan becomes extremely concerned about her welfare. He returns home but is only able to meet with her briefly before she is found murdered. Dan is the obvious suspect but has only 36 hours to find out who murdered her. In so doing he uncovers a shocking catalogue of his wife's past affairs and an identity that he knew nothing about.
스트리트 스마트
매거진 기자인 조나단 피셔는 뉴욕에 사는 포주에 관한 기사를 써보려고 한다. 하지만 실제 그런 인물을 찾기가 어렵고 기사 마감일이 다가오자 그냥 지어내서 기사를 쓴다. 그런데 바로 이 기사가 크게 성공을 거두어 일약 유명인사가 된다. 그리고 이 성공을 바탕으로 TV 프로그램의 기자가 된다. 하지만 자신이 지어내서 쓴 기사 때문에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데.. 모건 프리먼이 굉장한 악역으로 등장하는 영화.
Hunt the Man Down
A lawyer uncovers secrets behind a 12-year-old murder case.
2인의 도망자
국적, 장소, 원인 미상의 상황에서 2인의 탈주자가 적의 힘이 미치치 않는 곳 국경을 향하여 도망친다. 그때, 적 헬기가 이들 탈주자를 발견 추적한다. 그러나 헬기는 그들을 죽이거나 체포하지 않고 날개바람을 몰아쳐 동물 몰이하듯 데리고 장난한다. 두 탈주자는 이에 분노하여 도주 중 민간인에게 훔친 총으로 헬기를 공격한다. 그러나 헬기 공격에 실패하고 대신 승무원 한명을 사살하는데 그친다. 탈주 도중 그들은 적군의 수색에 걸리나 이를 간신히 통과한다. 두사람은 마을을 지나다가 적 헬기의 소이탄 공격을 받아 헬기에 대한 한이 사무친 나머지 적 주둔지에 몰래 침입하여 헬기를 못쓰게 파괴해놓고 다시 달아난다.그들이 천신만고 끝에 국경에 도달했을 무렵,적은 새 헬기를 타고 국경까지 집요하게 그들을 추적해온다. 두 사람은 국경을 넘으면 그만이지만 그런데도 탈주자중 하나인 맥은 다른 일행 앤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헬기와 대결한다. 그러다가 헬기의 기총소사에 당해 죽고 만다. 그리고 적 헬기는 돌아간다. 살아남은 앤셀은 자유의 문턱에서 비참한 최후를 마친 동료 맥의 시체를 남겨둔채, 자유를 찾아 국경을 넘는다.
모텔 라이프
형이 울먹이며 모텔 방에 들어왔다. 알고 보니 지나가던 소년을 차로 치여 죽인 것. 나는 형인 제리에게 그가 주인공인 멋진 이야기를 들려주며 위로해줄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정신착란으로 제리는 자신의 부러진 다리에 총을 쏴 병원에 들어가게 되었고 경찰들은 우리를 수상하게 여기기 시작한다. 우리는 새롭게 묵을 모텔을 찾아, 나의 첫사랑 애니가 사는 도시로 떠나기로 결심했다.
Quick
A female assassin named "Quick" is hired to bring in a Mafia accountant, who is under police protection. Double crossed by the mafia, she takes her hostage to California to retrieve $3M that he took before running. The mafia and Quick's untrustworthy boyfriend are on the trail.
데드폴
광활한 설원 한 복판. 카지노를 털고 도망 중이던 애디슨(에릭 바나)과 라이자(올리비아 와일드) 남매는 우연한 사고로 뒤따르던 경찰까지 죽이게 되고,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헤어진다. 라이자는 눈보라 속에서 만난 전직 복서 제이(찰리 헌냄)에게 은밀한 게임을 제안하고, 거짓말로 시작된 둘의 관계는 점차 사랑으로 발전한다. 한편, 애디슨은 동생을 찾으러 가는 도중 계속해서 범죄를 저지르고, 오직 여자 보안관 한나(케이트 마라)만이 그의 흔적을 뒤쫓는다. 라이자의 뒤를 쫓아 제이의 고향집에 도착한 애디슨은 제이의 부모님을 볼모로 위험한 인질극을 시작한다. 여기에 라이자와 제이 그리고 애디슨을 추적하던 한나까지 한 자리에 모이면서, 이들 모두는 최악의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Freelance
A street-smart witness (Ian McShane) to a gangland slaying tries to beat the hit man at his own 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