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QR6m55rB8CpmHWGPAq2ZOTCV.jpg

Pedro Páramo, el hombre de la Media Luna (1978)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상영시간 : 2시간 58분

연출 : José Bolaños
각본 : José Bolaños

시놉시스

Juan Preciado, son of Pedro Páramo, goes to Comala to claim his inheritance; but when he arrives he finds an abandoned and sinister town, inhabited by mysterious voices and whispers…

출연진

Manuel Ojeda
Manuel Ojeda
Pedro Páramo
Venetia Vianello
Venetia Vianello
Susana San Juan
Bruno Rey
Bruno Rey
Padre Rentería
Narciso Busquets
Narciso Busquets
Fulgor Sedano
Blanca Guerra
Blanca Guerra
Dolores Preciado
Abelardo San Miguel
Abelardo San Miguel
Juan Preciado
Patricia Reyes Spíndola
Patricia Reyes Spíndola
Eduvigis Dyada
Elena Berkovich
Elena Berkovich
Ana Rentería
Roberto Cobo
Roberto Cobo
'El Saltaperico'
Fernando Soler
Fernando Soler
Trujillo Esq.
Carlos East
Carlos East
Priest
Rodrigo Puebla
Rodrigo Puebla
Tilicuate
Martha Verduzco
Martha Verduzco
Dorotea
Socorro Avelar
Socorro Avelar
Justina Díaz
Ana Ofelia Murguía
Ana Ofelia Murguía
Damiana Cisneros
Julio Bracho
Julio Bracho
Bartolomé San Juan
German Eslava
German Eslava
Abundio
René Casados
René Casados
Miguel Páramo
Elpidia Carrillo
Elpidia Carrillo
Isabel
Ada Carrasco
Ada Carrasco
Pedro Páramo's Mother
Diana Querci
Diana Querci
Caridad
Carmen Bolaños
Carmen Bolaños
Ángeles
Adela Osuna
Adela Osuna
Fausta
Carlos Rotzinger
Carlos Rotzinger
Toribio Aldrete
Martín Palomares
Martín Palomares
Donis
Julio Alejandro Lobato
Julio Alejandro Lobato
Isaías
Fernando Pinkus
Fernando Pinkus
'Tartamudo'
Jaime Ramos
Jaime Ramos
Gunman #1
Pedro Aguilar
Pedro Aguilar
Gunman #2
Antonio Leo
Antonio Leo
Gunman #3
Rigoberto Carmona
Rigoberto Carmona
Gunman #4
Abraham Swan
Abraham Swan
Jesús
Perla Jiménez
Perla Jiménez
Prudencia
Herben Darien
Herben Darien

제작진

José Bolaños
José Bolaños
Director
José Bolaños
José Bolaños
Adaptation
Carlos Savage
Carlos Savage
Editor
Xavier Rodríguez
Xavier Rodríguez
Art Direction
Jorge Stahl Jr.
Jorge Stahl Jr.
Director of Photography
Ennio Morricone
Ennio Morricone
Original Music Composer
Luz María Rojas
Luz María Rojas
Production Manager
Fidel Pizarro
Fidel Pizarro
Production Director
Miguel Ángel Garrido
Miguel Ángel Garrido
Production Director
Mario Cisneros
Mario Cisneros
Assistant Director
Luis Gaytán
Luis Gaytán
Script Supervisor
Cirilo Rodríguez
Cirilo Rodríguez
Camera Operator
Salvador de Anda
Salvador de Anda
Assistant Camera
Damián Beltrán
Damián Beltrán
Gaffer
Raúl Argumedo
Raúl Argumedo
Still Photographer
Manuel Topete
Manuel Topete
Sound Engineer
Armando Bolaños
Armando Bolaños
Sound Recordist
Pablo Palomino
Pablo Palomino
Casting
Sara Mateos
Sara Mateos
Makeup Artist
Bertha Chiu
Bertha Chiu
Hairdresser
Héctor Zamarripa
Héctor Zamarripa
Hairstylist
León Ortega
León Ortega
Special Effects
José Tirado
José Tirado
Set Decoration
Graciela Castillo
Graciela Castillo
Wardrobe Supervisor
Juan Rulfo
Juan Rulfo
Novel
José Bolaños
José Bolaños
Screenplay
Pedro F. Miret
Pedro F. Miret
Production Design
Guillermo Barclay
Guillermo Barclay
Costume Designer
Sigfrido G. Muñoz
Sigfrido G. Muñoz
Editor
Héctor López Lechuga
Héctor López Lechuga
Producer

비슷한 영화

더 퍼스널 히스토리 오브 데이빗 코퍼필드
A fresh and distinctive take on Charles Dickens’ semi-autobiographical masterpiece, The Personal History of David Copperfield, set in the 1840s, chronicles the life of its iconic title character as he navigates a chaotic world to find his elusive place within it. From his unhappy childhood to the discovery of his gift as a storyteller and writer, David’s journey is by turns hilarious and tragic, but always full of life, colour and humanity.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18세기 뉴올리언즈, 카리스마가 넘치고 퇴폐적이고 거칠것이 없는 뱀파이어 레스타트(톰 크루즈)는 루이스(브래드 피트)를 뱀파이어로 만든다. 그 삶은 죽음도 고통도 없이 영원한 젊음으로 이루어져 있으나, 신선한 피를 마시지 못하면 단 하루도 버틸 수 없는 뱀파이어의 삶. 인간적인 마음 때문에 사람의 피를 거부하던 루이는, 어느날 엄마를 잃은 고아 소녀 클로디아를 만나 끌리게 된다. 레스타트는 루이의 마음을 알고 그녀를 또 하나의 뱀파이어로 만들어 셋이서 가족을 이루는데...
크리스마스 캐롤
천하의 구두쇠 에비니저 스크루지 (짐 캐리 분)는 올해도 여느 때와 다름 없이 자신의 충직한 직원 밥 (게리 올드먼 분)과 쾌활한 조카 프레드 (콜린 퍼스 분)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그날 밤, 그의 앞에 7년 전에 죽은 동업자 말리의 유령이 나타난다. 생전에 스크루지 만큼 인색하게 살았던 벌로 유령이 되어 끔찍한 형벌을 받고 있는 말리는 스크루지가 자신과 같은 운명에 처하는 것을 막고 싶었던 것. 그는 스크루지에게 세 명의 혼령이 찾아올 것이라고 알려준다. 그 이후 말리의 이야기대로 과거, 현재, 미래의 세 혼령이 찾아와 스크루지에게 결코 보고 싶지 않은 진실을 보여준다. 그가 과거에 어떻게 살았었고, 현재에는 어떻게 살고 있고 또 미래엔 어떻게 죽게 될 것인지를…
머펫의 크리스마스 캐롤
오직 돈만을 위해 독신으로 살아온 구두쇠 영감 스크루지. 그는 유일한 혈육인 조카 프레드나 자신의 충직한 직원인 밥 크래칫에게도 각박하게 대한다. 이미 주변 사람들에게 인심을 잃은지는 오래인 그에게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날 밤, 죽은 사업 동료 말리 형제가 나타난다. 말리 형제는 스크루지에게 그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주며 그의 잘못된 생활에 대해 경고한다. 자신의 눈 앞에 보여지는 그 광경에 참회의 눈물을 흘린 스크루지는 비로소 자신의 삶을 반성하게 된다.
장교와 스파이
1894년 12월, 프랑스의 알프레드 드레퓌스 대위는 독일 대사관에 군사정보를 팔아넘겼다는 혐의로 체포되어 반역죄를 선고받는다. 사건의 증거는 단 하나, 정보를 빼돌린 서류의 필적이 드레퓌스의 것과 비슷하다는 것뿐. 드레퓌스는 굴욕적인 군적 박탈식을 거쳐 '악마의 섬'으로 영원히 유배된다. 하지만 새로 부임한 피카르 중령은 드레퓌스 사건의 필적과 매우 유사한 서신을 발견하고, 은밀히 사건을 재조사하게 된다. 피카르가 진실에 다가설수록 군의 수뇌부는 은폐와 조작에 급급해하며 그를 궁지에 몰아넣기 시작하는데…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전설적인 모피 사냥꾼인 휴 글래스 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하지만 돈에 눈이 먼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 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배신자 존 피츠제럴드의 뒤를 쫓아 300km가 넘는 광활하고 거친 야생에서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데...
나는 부정한다
1994년, 미국 애틀랜타 어느 날, 역사학자 데보라 립스타트(레이첼 와이즈) 교수의 강연에 그녀가 평소 홀로코스트 부인론자라고 언급해온 데이빗 어빙(티모시 스폴)이 찾아온다. 그는 홀로코스트의 증거를 가져올 수 있냐며 ‘데보라’를 공격하고, 오히려 자신을 모욕했다며 그녀를 명예훼손 죄로 고소한다. 1996년, 영국 런던 미국과는 달리 무죄 추정의 원칙이 적용되지 않는 영국의 법으로 인해 데이빗 어빙이 거짓이고 홀로코스트는 존재했었다라는 당연한 사실을 증명해야만 하는 데보라 립스타트. 진실을 지키려는 그녀에게 최고의 승률을 자랑하는 변호사 앤서니 줄리어스(앤드류 스캇)와 노련한 베테랑 변호사 리처드 램프턴(톰 윌킨슨)이 합류하고, 최고의 팀을 꾸린 그들은 결코 져서는 안될 재판을 위해 예상치 못한 승소 전략을 펼치는데... 거짓에 맞서 진실을 지켜낸 세기의 재판이 시작된다!
위대한 유산
핍(Young Pip: 안소니 와거 분)은 누나와 매형과 함께 살고 있는 소년이다. 매형은 대장장이이며 억척같은 누나는 핍을 구박하고 멸시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핍은 부모님 무덤가에서 한 죄수를 만나게 되고 그에게 음식과 철끈을 가져다준다. 죄수는 결국 잡히게 되지만 그 죄수는 아이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간직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핍은 해비쉠(Miss Havisham: 마리타 헌트 분)이라는 유복하지만 늙은 노처녀의 집으로 초대를 받는다. 함께 놀아주는 대가로 일종의 보수를 받게 된 것이다. 여기서 핍은 아름다운 소녀 에스텔라(Young Estella: 진 시몬스 분)를 만나고 그녀를 사모하게 된다.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세 권의 책이 연속으로 실패하고 슬럼프에 빠진 찰스 디킨스는 무턱대고 크리스마스 전까지 새로운 소설을 발표하겠다고 선언한다. 그에게 남은 시간은 고작 6주.불현듯 ‘스크루지’라는 고약한 구두쇠 캐릭터를 떠올린 그의 눈 앞에 상상 속의 ‘스크루지’ 영감이 실제로 나타난다. 하지만 사사건건 방해를 놓는 ‘스크루지’ 때문에 소설은 마무리가 되지 않고 꼬여만 가는데... 과연 그는 6주 만에 새로운 소설을 완성시킬 수 있을까?
A Christmas Carol
Scrooge is a miserly old businessman in 1840s London. One Christmas Eve he is visited by the ghost of Marley, his dead business partner. Marley foretells that Scrooge will be visited by three spirits, each of whom will attempt to show Scrooge the error of his ways. Will Scrooge reform his ways in time to celebrate Christmas?
빅토리아 & 압둘
빅토리아 여왕에게 전달할 선물을 들고 영국에 상륙한 인도 청년. 존엄하신 여왕 폐하와 눈을 마주쳐버렸다! 유쾌하고 순박한 이 청년, 81세의 고독한 여왕과 우정을 쌓는다. 모두가 반대했지만 누구도 막을 수 없었던 역사상 가장 특별한 우정이 시작된다.
노벰버 크리미널즈
교내 퀸카 피비(클로이 모레츠)를 향한 오랜 짝사랑을 이루게 된 고등학생 에디(안셀 엘고트). 바로 그날, 에디의 절친 피터가 총기 살해 당한다. 경찰도, 학교도, 피비마저도 피터의 죽음의 흔적을 지우기에 급급한 것을 눈치챈 에디는 홀로 그날의 흔적에 대해 위험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비독: 파리의 황제
격변의 나폴레옹 시대, 악명 높은 영원한 탈옥수 ‘프랑수아 비독’(뱅상 카셀). 죽음의 끝에서 탈옥에 성공하지만, 또다시 억울한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누구보다 범죄를 잘 알았던 ‘비독’은 잃어버린 그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사면장을 조건으로 직접 범죄 소탕에 작전에 뛰어들게 되는데… 암흑이 드리운 격변의 시대, 범죄의 제왕, 황제가 되다!
포스트카드 킬링
30년 경력의 뉴욕 베테랑 형사는 신혼여행 중인 딸이 살해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런던으로 향한다. 신체 일부가 사라진 채 잔인하게 살해된 딸을 보고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로 직접 수사에 나선다. 유럽 전역에 딸의 죽음과 동일한 엽서로 예고된 연쇄살인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딸을 잃은 베테랑 형사의 뜨거운 추격전이 시작된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잔인한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수년간 번디가 무고하다 믿었던 그의 오랜 연인 리즈. 그녀의 눈에 비친 번디는 어떤 남자였을까.
네버엔딩 스토리
어머니가 돌아가신 바스티안(Bastian : 바렛 올리버 분)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몽상을 좋아하는 국민학생이다. 등교길에 못된 아이들에게 시달리게 되자 어느 서점에 숨게 됐는데 거기서 '끝없는 이야기(The Neverending Story)'라는 아주 이상한 책을 발견하게 된다. 바스티안은 그 책을 가지고 나와 학교 다락에서 읽기 시작한다. '환타젠'이라는 환상의 세계에 나씽이라는 괴물에 의해 점차 호수와 산들이 하루 아침에 없어지고 있었다. 이곳에 살고 있는 수 많은 종족들이 공포에 떨고 있고, 이것을 여왕 '천진한 소녀'에게 보고키 위해 요귀와 난쟁이가 길을 떠난다. 하지만 여왕은 이름 모를 병에 죽어가고 있는데, 여왕의 병을 고칠 방법을 찾기 위해 소년 아트레이유(Atreyu : 노아 해서웨이 분)가 단신으로 구세주를 찾아 기나긴 여행길에 오른다. 근심의 늪에서 애마 알텍스도 잃고, 펠콘(Falkor)이라는 행운의 용을 타고 마침내 거울문에 당도한다. 그곳에는 진실된 인간의 아이 바로 책을 읽고 있는 바스티안의 모습이 비친다. 그리고 여왕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는 인간 세상의 아이가 여왕의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어야 된다는 비법을 알게 된다. 아트레유는 환타젠을 구할 수 있는 인간의 아이를 데리러 가기 위해 환상의 나라의 끝으로 날아가지만 폭풍에 휘말려 펠콘에서 떨어진다. 아트레유는 동굴 속에서 나씽의 부하 괴물을 처치하지만 결국 환타젠을 구할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는데...
여명의 기도
더 이상 추락할 수 없는 나락, 태국의 감옥에 갇힌 빌리 무어. 이곳을 나갈 수 있는 길은 죽거나 링 위의 승자가 되거나. 그러나 현실은 어느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내니 맥피: 우리 유모는 마법사
세드릭 브라운 (콜린 퍼스 분)은 아내를 일찍 여의고, 올망졸망한 일곱 아이를 키우는 홀아비 아빠다. 그는 너무 많은 아이들을 키우느라 재정상태도 일찍이 바닥나서, 그나마 아내의 부자 고모인 아델라이드 백작부인으로부터 받는 원조가 없다면 거리로 나앉게 될 상황에 놓여있다. 그렇게 되면 사랑하는 아이들과도 생이별을 해야 할 판. 그런데 아델라이드 고모는 세드릭이 혼자 애들을 키우는 걸 못마땅해 하며, 한 달 안에 재혼을 하지 않으면 원조를 끊겠다고 압력을 넣어온다. 하는 수 없이 세드릭은 평판이 안 좋은 퀴클리란 여자와 맘에도 없는 결혼을 서두른다.  한편 아빠의 속사정을 모른 채, 그가 자신들한텐 신경도 안 쓰고 새장가들 생각만 한다고 여긴 아이들은 보모들이 오는 족족 쫓아내고, 일부러 심한 말썽을 피워 아빠의 관심을 끌려고 한다. 그런데 더 이상 어디서 유모를 구해볼 도리가 없게 된 그들 집에 신비한 힘을 가진 “맥피”(엠마 톰슨분)가 홀연히 나타나는데..
미라클 프롬 헤븐
사랑하는 남편, 세 딸과 함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크리스티’ 둘째 딸 ‘애나’가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치병에 걸리게 되면서 가족은 절망에 빠진다. 병원에서는 끝내 병명을 알아내지 못한 채 치료를 포기해버리고, 희망의 끈을 놓을 수 없는 ‘크리스티’는 ‘애나’의 치료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애나’는 집 앞 나무에 오르다 추락하는 사고까지 당하게 되고, 더 이상 희망이 보이지 않던 순간, 가족은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게 되는데… 절망 앞에 찾아온 희망의 기적 한 가족에게 찾아온 믿을 수 없는 감동 실화!
하트 오브 더 씨
1819년 미국 뉴잉글랜드, 포경을 통해 얻은 고래기름이 큰돈이 되자 너도나도 고래를 잡기 위해 바다로 나선다. 포경선 에식스호도 일확천금의 꿈을 안고 낸터킷항을 출발한다. 그 배엔 선장 조지(벤자민 워커)와 베테랑 일등 항해사 오웬(크리스 헴스워스), 그리고 어린 막내 선원 토마스(톰 홀랜드)가 타고 있다. 하지만 1년 반만에 거대 고래의 공격을 받은 에식스호는 순식간에 침몰하고, 겨우 살아남은 21명의 선원들은 작은 뗏목 3대에 몸을 싣고 망망대해를 표류하기 시작한다. 물도 식량도, 육지로 항해할 방법도 없는 절망적인 이들 앞에 또 한번 거대 고래가 나타난다.

추천 영화

Neutron and the Black Mask
Dr. Charon and his group of mad scientists built a neutron bomb with trying to blackmail the free world for global power. But the hero appears, Neutron, who, with the help of Dr. Thomas and reporter Nora spoil those plans.
Feuer unter Deck
Otto Scheidel (Manfred Krug) has been captain of the Elbe steamer Jenissei for over twenty years, but his ship, the last of its kind, is going to be converted into a floating restaurant. Otto, whose his strong attachment to the ship has already cost him his relationship with his girlfriend Caramba (Renate Krößner), refuses to take another job and instead joins a railway construction brigade.
Her Third
In this East German film, the third one in The Third is Margit's third lover. After her mother's death, Margit has two affairs which don't work out, and one lesbian friendship which she retains. She is looking for a husband, though, and thinks she has spotted a candidate in her fellow factory worker. As she contemplates marrying him, her story is told in a series of flashbacks.
Nostradamus: The Genie of Darkness
In order to stop a vampire from terrorizing the countryside, some locals decide to break into his coffin at night and steal his ashes. Complications ensue.
The Blood of Nostradamus
Vampire hunters track down a vampire and attempt to steal the ashes from his coffin in order to stop him from reviving nigh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