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avkq3p7J5KlQRpToyzGAx8bTy.jpg

Invitation to a Gunfighter (1964)

He Kills By Invitation

장르 : 로맨스, 서부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Richard Wilson
각본 : Richard Wilson, Elizabeth Wilson

시놉시스

In New Mexico, a Confederate veteran returns home to find his fiancée married to a Union soldier, his Yankee neighbors rallied against him and his property sold by the local banker who then hires a gunman to kill him.

출연진

Yul Brynner
Yul Brynner
Jules Gaspard d'Estaing
Janice Rule
Janice Rule
Ruth Adams
George Segal
George Segal
Matt Weaver
Alfred Ryder
Alfred Ryder
Doc Barker
Clifford David
Clifford David
Crane Adams
Mike Kellin
Mike Kellin
Blind Union Vet
Brad Dexter
Brad Dexter
Kenarsie
Pat Hingle
Pat Hingle
Sam Brewster
Bert Freed
Bert Freed
Sheriff
John A. Alonzo
John A. Alonzo
Manuel
Curt Conway
Curt Conway
McKeever
Clarke Gordon
Clarke Gordon
Hickman
Gerald Hiken
Gerald Hiken
Gully
Clifton James
Clifton James
Tuttle
Strother Martin
Strother Martin
Fiddler

제작진

Richard Wilson
Richard Wilson
Director
Alvin Sapinsley
Alvin Sapinsley
Adaptation
Richard Wilson
Richard Wilson
Screenplay
Hal Goodman
Hal Goodman
Story
Larry Klein
Larry Klein
Story
Richard Wilson
Richard Wilson
Producer
David Raksin
David Raksin
Music
Joseph MacDonald
Joseph MacDonald
Director of Photography
Robert C. Jones
Robert C. Jones
Editor
Elizabeth Wilson
Elizabeth Wilson
Screenplay
Robert Clatworthy
Robert Clatworthy
Production Design
Oliver Emert
Oliver Emert
Set Decoration
Paula Giokaris
Paula Giokaris
Costume Design
Virginia Darcy
Virginia Darcy
Hairstylist
Emile LaVigne
Emile LaVigne
Makeup Artist
Daniel C. Striepeke
Daniel C. Striepeke
Makeup Artist
Ivan Volkman
Ivan Volkman
Production Manager
Austen Jewell
Austen Jewell
Assistant Director
Ed Keyes
Ed Keyes
Property Master
Alfred R. Bird
Alfred R. Bird
Sound Editor
Godfrey Marks
Godfrey Marks
Sound Editor
William Russell
William Russell
Sound
Duke Callaghan
Duke Callaghan
Camera Operator
Joe King
Joe King
Costume Supervisor

비슷한 영화

늑대 개
10대 소년 잭은 북미에서 가족들을 위해 금광을 개발하다가 돌아가신 아버지의 금광 채굴권을 찾아 혼자서 유칸 지방으로 들어간다. 그곳은 금광 열기로 온 세계 사람들이 몰려와 온갖 범죄가 무난하던 곳이었다. 여비까지 날치기 당한 잭은 다행히 아버지의 친구 알렉스를 만나 함께 개썰매를 이끌고 금광지대로 가게된다. 설원에서 어미를 여읜 새끼 늑대를 본 잭은 혼자 살아 남을 수 있을까 염려 하는데 마침 지나가던 인디언이 그 늑대를 데려다 흰 송곳니 이름을 따서 '화이트 팽'이라 이름짓고 키우게 된다. 그러나 늑대는 커가면서 용맹을 더해가서 인디언 추장을 따라 시내를 나갔다가 투견을 업으로 하는 사내의 개를 물어 보상금 시비가 벌어진다. 사내가 늑대를 달라고 하는 바람에 추장은 하는수 없이 늑대를 건네주고 만다. 투견을 하던 늑대는 처음엔 싸움에 이겨 돈을 많이 벌어 주지만 나중에 불독과 싸우다 목을 물려 위기에 빠진다. 물자를 사러 시내에 나왔다가 이광경을 본 잭은 띄어들어 늑대를 구해낸다. 알고보니 투견꾼 사내느 잭의 돈을 날치기한 사기꾼이었다. 이때부터 잭은 사나워진 늑대를 다시 사랑으로 돌보며 친구로 삼는데 성공한다.
결단의 3시 10분
버터필드(Butterfield: 로버트 엠하드트 분)는 승객들과 함께 마차를 타고 가다가 웨이드(Ben Wade: 글렌 포드 분) 일당을 만나 갖고 있던 금을 빼앗기고 마부는 살해당하고 만다. 아들 매튜(Mathew: 배리 커티스 분), 마크(Mark: 제리 하틀레벤 분)와 함께 소몰이를 나섰던 댄(Dan Evans: 밴 헤플린 분)은 멀리서 이 광경을 목격하지만 돕지 않고 바라보기만 한다. 자신의 말까지 빼앗긴 댄은 아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부인 앨리스(Alice Evans: 레오나 다나 분)는 남편이 강도 짓을 하는 걸 보고만 있었다는 사실에 실망한다. 3년째 가뭄이 들어 남아있던 소들의 생명마저 위태로운 상태에서 댄은 마을로 돈을 구하러 떠난다. 한편 웨이드 일당은 마을 보안관을 찾아와 강도 짓을 하는 일당을 목격했다고 말한다. 보안관 일행이 웨이드의 말을 믿고 떠난 뒤, 웨이드는 술집 웨이트레스와 사랑을 나눈다. 웨이드 일당에게 속았다는 사실을 깨달은 보안관 일행은 술집으로 찾아와 웨이드를 체포한다. 보안관은 웨이드를 유마행 3시 10분 기차에 태우기로 결정하고 두 무리로 나누어 웨이드 일행을 유인하기로 한다. 댄은 처음엔 망설였지만 2백달러를 주겠다는 버터필드의 말에 웨이드의 후송을 맡는다. 댄이 돈 때문에 자신의 후송을 맡았다는 사실을 눈치챈 웨이드는 계속해서 돈으로 그를 유혹한다. 댄은 7천 달러를 주겠다는 웨이드의 말에 망설인다. 기차역 호텔에 진을 치고 기차를 기다리는 댄 일행. 한편 웨이드의 부하들은 웨이드의 거처를 파악하고 호텔로 몰려오는데...
롱 키스 굿나잇
뉴저지의 한적한 전원 도시, 평범한 가정 주부이자 귀여운 딸의 엄마 그리고 유치원 교사이기도 한 사만다 케인(지나 데이비스)은 8년 전 자신의 과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기억 상실증 환자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인 12월, 우연히 당하게 된 교통사고를 계기로 희미한 기억의 편린들이 사만다의 의식 속으로 떠오르고, 그녀는 왠지 모르는 불길함을 느낀다. 크리스마스 이브, 평화롭던 사만다의 집에 괴한이 침입한다.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사만다는 엄습해오는 기억과 집안에서 벌어진 일련의 사태가 심상치 않음을 깨닫고, 사설 탐정 헤네시(새뮤얼 L. 잭슨)와 함께 직접 자신의 과거를 찾아 나선다. 계속해서 자신을 죽이려는 추격을 가까스로 피해가며 사만다는 자신이 찰리라는 이름을 가진, 고도의 살인 훈련을 방은 CIA요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외부 조직과 결탁한 CIA 고위층은 비밀을 알고 있는 사만다를 없애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데...
퍼블릭 에너미 넘버원
섹시함과 재치, 남자답고 당당한 카리스마에 의리까지,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은 최고의 남자 '자크 메스린(뱅상 카셀 분)'. 마음에 드는 여자를 단번에 꼬시는 것은 기본, 은행강도, 백만장자 납치극 등 자신이 원하기만 하면 세상이 주목하고 이슈가 되는 사건의 중심에 항상 그가 있다. 결국 최악의 죄수들을 수감하는 특수교도소에 투옥된 그는 이번에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짜릿한 탈옥의 기회를 엿본다.
르노 911! - 마이애미
리노 경찰의 걸레 팀이 봄 방학 기간 동안 마이애미 비치에 있는 전국 경찰 대회가 테러리스트의 공격으로 중단된 다음 날 귀대 명령을 받는데... 코미디 센트럴 (Comedy Central) 시리즈를 극장판으로 만든 영화.
액션 잭슨
디트로이트 강력계 형사 잭슨. 주위 사람들은 그를 액션 잭슨이라고 부른다. 사건 추적의 집요함. 물불을 가리지 않는 불같은 성격을 가리켜 그렇게 부른다. 그러한 그에게 최대의 사건이 걸리는데. 잭슨의 용의자인 그는 겉으로는 자동차 재벌이면서 내심 정치적 야망이 강해서 그의 반대자들을 무차별 제거하는 피터 델라포네이다. 이에 잭슨을 없애기로 결심한 피터는 살인청부업자를 고용하여 죽이려 하나 피터의 아내가 이 사실을 잭슨에게 알려준다. 한편, 잭슨은 피터의 아내 살인범으로 누명을 쓰고 피터를 끝까지 추적한다.
일렉트릭 미스트
40년을 관통하는 충격적인 연쇄 살인! 놈을 반드시 잡아야 한다!미국 루이지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끔찍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희생자는 19살의 어린 매춘부. 담당형사 ‘데이브’는 수사 도중 배우 ‘엘로드’로부터 영화촬영장 부근에서 오래된 유골 더미를 발견했다는 정보를 얻는다. 두 사건이 연관돼 있음을 직감한 데이브는 수사를 계속하지만, 정체불명의 괴한의 습격을 받는다. 연이어 마을에선 두 번째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과연 조용한 이 마을에서 40년간 숨죽여온 사건의 진실은?
Carambola's Philosophy: In the Right Pocket
Len and Cody are two friends who can not spend more than two minutes without arguing. These crazy gunmen snatched a Confederate colonel charged an archaic machine gun sidecar soon becomes a coveted prize for all offenders in west Texas.
대사건
얀 일당을 잡기 위해 잠복근무 중이던 홍콩 경시청의 청 반장과 경찰들은 시내 한복판에서 시가전을 벌이게 된다. 시가전은 인근 교통사고 현장에까지 이르게 되고 결국 사고현장에서 교통사고를 취재 중이던 방송기자들에 의해 얀 일당의 총구 앞에서 겁에 질린 모습으로 목숨을 구걸하는 경찰의 모습이 잡힌다. 마치 홍콩경찰의 나약한 모습을 대변하듯 TV에 긴급뉴스화 되어 시민들의 불신을 사게 된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 사건의 부지휘관으로 투입된 검사관 레베카 퐁. 그녀는 이번 사건이 홍콩경찰에 대한 시민들의 불신이라는 하나의 대사건으로 전개된 것에 오히려 힌트를 얻어 문제 해결을 위해 방송을 역이용하게 된다. 그것은 레베카 퐁 자신이 생방송 TV 긴급뉴스의 연출자가 되는 것이었다. 퐁은 방송을 진행해 나가면서 결국 한 아파트에서 인질극을 벌이는 얀 일당과 심리전을 펼쳐가게 된다
분노의 악령
전 정보국 요원 피터(커크 더글러스 분)는 중동 지역의 해변에서 동료였던 차일드리스(존 카사벳스 분), 아들 로빈(엔드류 스티븐스 준)과 망중한을 즐기다가 괴한들의 습격을 받는다. 탈출하던 피터를 태운 보트가 바다에서 폭발하자 로빈은 아버지가 죽은 것으로 믿고 차일드리스를 따라 미국으로 돌아간다. 강한 텔레파시로 사람의 영혼을 지배하거나, 죽일 수도 있는 영매의 존재를 믿고 있는 차일드리스는 로빈이 바로 그런 영매임을 알고 로빈을 빼내기 위해 일을 꾸몄던 것. 그러나 가까스로 살아난 피터는 아들을 구해내기 위해 와신상담한다. 한편, 17세의 아름다운 소녀 길리안(에이미 어빙 준)은 자신이 강한 텔레파시의 소유자임을 알게 돼자 사설 요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는다. 이러한 시설까지 장악하고 있는 차일드리스는 로빈과 같은 형질의 길리안을 자신의 휘하에 두어 가공할 힘의 세계를 구축하려 한다.
범죄자 2
Two contract killers cross paths in the middle of the same job and realize they are childhood friends. Together they take a break from killing and visit the small island they once called home. After reflecting on their past lives they decided to team up and use their talents in killing for good... much to the upset of the crime syndicates.
분노의 13번가
호송되던 죄수가 아픔을 호소하는 탓에 패쇄직전인 경찰서에 잠시 피신하게된다. 신입 경관 비숍은 그 경찰서를 관리하는 임무를 맡게된다. 한편 아이가 총에 맞는바람에 아이의 아버지는 총을 쏜 갱단을 죽이고 패쇄직전의 텅빈 경찰서로 도피하게된다. 복수를 하려는 갱단들이 경찰서로 몰려오게된다. 꼼짝없이 몰살당하게 된 경찰과 여자 직원, 그리고 호송중이던 죄수들은 생존을 위해서 손을 잡게되는데...
도신: 정전자
홍콩의 어느 고풍적인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는 사진관에 어둠이 밀려오고 하나 둘 거물들이 들어와 때아닌 도박판이 벌어진다. 도박판의 긴장된 분위기가 장내를 감싸고 도박의 황제인 주윤발의 천재적인 도박솜씨가 유감없이 발휘된다. 그러나, 우연한 실수로 도박의 황제인 주윤발은 강한 충격을 받고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된다. 여기에 유덕화가 친구인 주윤발을 헌신적으로 돌본다.
Shootout at Lokhandwala
On a calm summer day in 1991, in the bustling Lokhandwala Complex, five criminals including Maya and Dilip were counting 70 lakhs in flat no. 32 B, when 286 policemen, headed by ACP Khan, took strategic positions around their building. A gunfire ensued and the entire nation witnessed the most talked about daylight encounter lasting 6 hours that transformed suburban Mumbai into a war zone.
워 웨건
존 웨인과 커크 더글러스가 출연하는 추억의 서부극. 원작소설을 영화화한 것이다. 가출옥한 타우 잭슨은 뉴멕시코의 고향으로 돌아온다. 잭슨은 자신을 형무소에 보내고 그 사이에 토지와 금광을 빼앗은 피어스 일당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 것. 피어스는 상금 1만달러로, 잭슨을 살해하도록 로맥스에게 의뢰하지만 그는 대답을 하지 않는다. 잭슨과 로맥스는 피어스가 사금을 옮기는 마차를 습격해 탈취할 계획을 진행하고 있었던 것이다.
Bullets or Ballots
After Police Captain Dan McLaren becomes police commissioner, former detective Johnny Blake publicly punches him, convincing rackets boss Al Kruger that Blake is sincere in his effort to join the mob. "Bugs" Fenner, meanwhile, is certain that Blake is a police agent.
인썸니아
24시간 내내 낮이 지속되는 백야의 주기에 살인 사건의 해결을 위해 파견된 수사관은 아주 특이한 난관에 봉착한다. 엉뚱한 실수로 자신의 파트너를 죽이게 되고... 은폐하려 하면서...
기브 엠 헬, 말론
말론은 온 가족이 살해당한 후, 형사에서 살인 청부업자로 직업을 바꾸고 자신의 가족을 죽여 직접 심장을 손으로 뜯어냈다는 전설같은 뒷이야기가 따라붙는 뛰어난 살인청부업자다. 어느날 가방을 찾아와달라는 의뢰를 받고 찾아간 곳에서 죽을 뻔한 경험을 하고, 이번 사건의 의뢰인을 찾아가 자초지종을 물었지만, 오히려 도와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자초지종을 들은 말론은 의뢰인 에블린과 함께 동생 새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고, 사건을 파고들수록 에블린의 정체에 대해 의심하게 된다. 한편 말론의 전설같은 이야기의 진실이 밝혀진다.
프로퍼지션
일가족 3명을 살해한 Burns 삼 형제를 쫓던 Captain Stanley(레이 윈스턴)은 창녀촌에 숨어 있던 둘째 Charlie Burns(가이 피어스)와 셋째 Mike Burns를 검거하는 데 성공한다. 둘을 모두 감옥으로 끌고 가는 대신 Stanley는 Charlie에게 제안(The Proposition)을 한다. 경찰도 추적자들도 쫓기 힘든 곳으로 도망 갔다고 알려진 Charlie의 형 Arthur Burns(대니 휴스턴)을 크리스마스 전까지 생포해 온다면 동생을 살려주겠다는 것이다. 제안을 받아들인 Charlie는 Arthur를 찾던 중 원주민의 습격을 받아 죽을 위험에 처하는데, 마침 근처에 소굴이 있던 Arthur 일당이 나타나 구해주고 상처를 치료해준다. 몸을 추스른 Charlie는 Arthur 일당과 함께 동생을 구하기 위해 마을로 잠입한다. 태형을 맞아 목숨이 위태로운 상태였던 동생을 구출하는 데는 성공했지만, 결국 동생은 죽고 만다. Arthur는 Captain Stanley의 집에 쳐들어가 그의 아내와 그를 살해하려 하는데, 동생을 묻고 뒤늦게 도착한 Charlie는 더 이상 죄를 지을 수 없어 Arthur 일당을 쏴 죽여버리고 떠난다.
애니씽 포 허
평범한 일상의 즐거움을 즐기는 한 가정의 아내가 살인범으로 체포된다. 확실한 증거와 목격자로 인해 20년형을 선고 받는다. 그녀가 무죄라고 믿는 것은 남편과 그녀 자신뿐. 어느 새 성장한 아이는 엄마를 거부한다. 엄마를 잃은 아이와 삶을 잃은 아내, 그리고 모든 것을 잃는 남자. 남자는 자신의 모든 것을 찾기 위한 탈옥계획을 감행한다. 그를 돕는 상황은 아무것도 없고, 모든 상황은 최악으로 치닫지만 어려움 속에 조금씩 완성되어 간다. 평범한 국어교사가 평범하지 않은 탈옥범이 되어가는 과정. 평범한 남자의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