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GGKmAXqVZIHYNT1e1FEUlvu1R.jpg

6층의 여자들 (2010)

Help is on the way.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46분

연출 : Philippe Le Guay
각본 : Philippe Le Guay, Jérôme Tonnerre

시놉시스

1960년대 초 파리, 매사에 심각하고 깐깐한 주식 중개인 장 루이는 엄격한 계급 의식에 사로잡혀 있는 부인 수잔과 두 거만한 십대 아들들과 함께 부유하지만 지루한 삶을 살고 있다. 어느 날 장 루이의 집에 매력적인 하녀 마리아가 들어오고, 장 루이는 그가 살고 있는 건물 6층에 마리아를 비롯한 스페인 하녀들이 함께 모여 살고 있는 걸 알게 된다. 그들과의 만남을 통해 장 루이의 삶에 조금씩 변화가 찾아오는데... (2015 시네프랑스)

출연진

Fabrice Luchini
Fabrice Luchini
Jean-Louis Joubert
Sandrine Kiberlain
Sandrine Kiberlain
Suzanne Joubert
Natalia Verbeke
Natalia Verbeke
Maria
Carmen Maura
Carmen Maura
Concepcion
Lola Dueñas
Lola Dueñas
Carmen
Berta Ojea
Berta Ojea
Dolores
Nuria Solé
Nuria Solé
Teresa
Concha Galán
Concha Galán
Pilar
Marie-Armelle Deguy
Marie-Armelle Deguy
Colette de Bergeret
Muriel Solvay
Muriel Solvay
Nicole de Grandcourt
Audrey Fleurot
Audrey Fleurot
Bettina de Brossolette
Annie Mercier
Annie Mercier
Mme Triboulet
Michèle Gleizer
Michèle Gleizer
Germaine Bronech
Camille Gigot
Camille Gigot
Bertrand Joubert
Jean-Charles Deval
Jean-Charles Deval
Olivier Joubert
Philippe du Janerand
Philippe du Janerand
Piquer
Christine Vézinet
Christine Vézinet
Valentine
Vincent Nemeth
Vincent Nemeth
Monsieur Armand
Patrick Bonnel
Patrick Bonnel
Golmard
Laurent Claret
Laurent Claret
Blamond
Joan Massotkleiner
Joan Massotkleiner
Fernando
Jean-Claude Jay
Jean-Claude Jay
Pelletier
Sophie Bacry Picciotto
Sophie Bacry Picciotto
Spanish Woman
Olivia Algazi
Olivia Algazi
Spanish Woman
Patricia Morejon
Patricia Morejon
Spanish Woman
Sophie Nicollas
Sophie Nicollas
Spanish Woman

제작진

Philippe Le Guay
Philippe Le Guay
Director
Philippe Le Guay
Philippe Le Guay
Screenplay
Jérôme Tonnerre
Jérôme Tonnerre
Screenplay
Étienne Comar
Étienne Comar
Producer
Philippe Rousselet
Philippe Rousselet
Producer
Jorge Arriagada
Jorge Arriagada
Music
Jean-Claude Larrieu
Jean-Claude Larrieu
Director of Photography
Monica Coleman
Monica Coleman
Editor

추천 영화

Dumped
Françoise has just been dumped by her husband for a much younger woman. In order to cheer her up, and to celebrate her 60th birthday, sisters Rose and Alice decide to take their mother to a resort on the tropical island of Reunion so they can relax, work on their tans, and have too many margaritas. But when Rose pays a one-night stand, Thierry, to show her mother a good time, their holiday plans start to unravel.
현모양처
잘나가는 우산 공장을 운영하는 로베르 퓨졸을 남편으로 둔 수잔느는 늘 남편을 위하고 자식을 생각하는 전형적인 현모양처다. 그러던 그녀의 생일 날, 우산 공장의 직원들은 로베르의 독재적이고 일방적인 경영에 반기를 들게 되고, 그를 인질로 잡는다. 하는 수 없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경영에 나선 수잔느. 그녀의 인간적이고 따뜻한 경영으로 공장은 정상화를 넘어서, 훨씬 순조롭게 운영 되게 된다. 그런데 남편 로베르가 돌아오게 되고, 다시 사장 자리를 내놓으라고 몰아붙이게 되는데...
나의 아들에게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중국에서 진행되어온 경제 혁신과 격변 속을 살아가는 두 부부를 조명한다. 역사의 흐름 속에서 가족, 우정, 사랑과 운명은 뒤집히고 요동친다.
오 머시!
프랑스 북부 공업도시 루베. 여느 날과 다름없이 사건사고로 가득한 연말의 밤, 다우드 경감과 의욕넘치는 신참 루이는 방화사건에서 강도사건까지 범죄현장을 처리하느라 여념이 없다. 한 노부인의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두 사람은 다른 사건의 목격자로 이미 면식이 있는 노부인의 이웃 클로드와 마리를 용의자로 지목하고, 두 사람을 떼어놓은 채 각기 다른 방식의 취조를 시작한다.
자전거 탄 알세스트
한 때 유명세를 날렸지만 이젠 대중들로부터 잊혀진 배우 세르주. 지난 3년 동안 홀로 고독 속에 살던 세르주의 유일한 낙은, 매일 같이 자전거를 타며 주위 풍경들을 감상하는 것이다. 그의 친구이자 잘 나가는 배우인 고티에는 몰리에르의 희곡 ‘미장트로프’를 연극으로 제작하려 하고 세르주에게 역할 하나를 제안한다. 고티에는 사회와 세상으로부터 멀어지고 있는 세르주가 이 작품을 재기의 기회로 삼아 선뜻 수락할 것이라 믿지만, 세르주는 그리 호락호락하게 넘어오지 않는데... (2015 시네프랑스)
프렌즈 : 하얀 거짓말
매년 프랑스 남부 해변가 맥스(프랑수아 클루제)의 호화로운 별장에서 휴가를 함께 보내는 개성만점 8명의 친구들. 하지만 휴가를 하루 앞둔 어느 날, 파리에서 바이크 드라이브를 즐기던 루도(장뒤자르댕)가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사경을 헤매게 되고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다. 불안함과 공허함, 그리고 각자 비밀들을 감춘 채 그 해 예정되어 있던 2주간의 특별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Number One Fan
Muriel Bayen, a divorced beautician and mother of two, loves to tell stories. She is a huge fan of this singer Vincent Lacroix, in fact she is a dedicated fan. One day Vincent knock on her door and ask for her help.
신과 인간
1996년 알제리 산골 수도원. 그 곳에 신과 인간 사이에서 숭고한 신념을 지켜낸 7명의 수도사와 1명의 의사가 있었다. 그들은 의료지원에서 고민상담까지, 가난한 마을 사람들의 몸과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 주며 종교를 뛰어넘는 사랑으로 마을 사람들과 평화롭게 지낸다. 하지만 이슬람근본주의자들에 의한 내전사태가 심화되면서 평화롭던 생활은 위기에 빠진다. 신을 영접하는 수도사로 신의 사랑과 믿음을 몸소 실천하려 하지만 그들 역시 인간이기에 생명을 위협하는 폭력이 두렵다. 이제 그들은 신을 따르기 위해 수도원에 남아야 할지 안정된 삶을 쫓아 떠나야 할지, 삶과 신념을 사이에 둔 중대한 선택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데…
엄마와 나 그리고 나의 커밍아웃
거칠고 땀내 나는 운동경기보다 엄마와의 티타임이 더 즐거운 남자 기욤. 그는 평소 엄마를 완벽한 롤모델로 여기며, 엄마의 모든 행동과 말투, 헤어스타일까지 똑같이 따라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엄마와 친구들 심지어 자신조차 본인을 100% 게이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엄마도 속았다! 나 자신도 몰랐다! 첫 실연을 겪은 기욤은 자신이 정말 남자와 사랑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해지고, 몇 번의 의미 있는 도전(?) 끝에 자신은 남자가 아닌 여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리고 드디어 그는 엄마에게 기막힌 커밍아웃을 하기로 결심하는데… “엄마, 사실 나는 여자가 좋아요!” 과연 기욤의 반전 커밍아웃은 성공할 수 있을까…?
플래카드
대기업에서 회계를 맡고 있는 프랑수아 피뇽은 해고될 위기에 처한 답답한 샐러리맨. 이 사실은 알게 된 프랑수아는 친구의 충고대로 동성애자처럼 행동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그를 보는 사람들의 시선은 오히려 호기심으로 가득 차고 갑자기 요주의 인물로 부상한다. 경영진 또한 동성애자를 차별한다는 이미지를 심어주면 안 된다는 정치적인 이유 때문에 그를 해고하지 못한다. 변한 것이라곤 타인의 시선 뿐, 정작 자신의 행동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는데 갑자기 주변 사람들로부터 소외당하는 이야기.
War of the Buttons
1960. The thrilling battles waged by a band of kids from two rival villages in the southern French countryside.
경찰들
아동 성추행범 검거, 미성년 소매치기범 적발, 점심 시간에 다른 사람들 씹기, 학대하는 부모 조사, 아이들에게서 진술 받기, 도를 넘은 십 대들의 성 실태 직면하기, 동료들과 유대 를 즐기며,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참지 못하고 웃음 터뜨리 기 등등 모두가 아동보호팀에게는 일상적인 일들이다. 최악 의 경우가 존재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견디며 살아가는 이 경찰관들은 자신의 사적인 삶과 그들이 매일 일하는 동안 접 하는 현실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을 잡는 것일까? 아동보호 팀 소속인 럭비공 같은 프레드는 내무부에서 보호팀의 활동 을 기록하기 위해 파견된 사진작가 멜리사의 집요함을 견디지 못한다.
초콜릿 로맨스
젊고 아름다운 초콜릿 장인 앙젤리크는 일상에서 불편을 느낄 만큼 지나치게 소심하고 감정적이다. 우연히 작은 초콜릿 공장에 취직하게 된 그녀와 사장인 장르네는 서로 호감을 느끼지만, 그 또한 앙젤리크와 마찬가지로 작은 일에도 지나치게 긴장하는 성격이다. 초콜릿을 사랑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서로 선뜻 다가서지 못하는 단점도 닮은 두 사람은 과연 행복한 커플이 될 수 있을까? 로 낯익은 이자벨 카레와 의 브누아 포엘부르데의 사랑스러운 연기 앙상블, 달콤한 초콜릿 이미지의 향연이 즐거움을 선사할 로맨스 영화. (2016년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Serial Teachers
With only 12 percent of its pupils obtaining their baccalaureate, Jules Ferry High School is the worst school in France. The Inspector of Schools has already exhausted all the conventional means to raise standards at the school and he has no choice but to take the advice of his deputy. It is a case of having to fight fire with fire: the worst pupils must be taught by the worst teachers...
Paris or Perish
Maya is living the ultimate fashionistas dream: she is working as a stylist for one of the French trend setters, in the capital of haute-couture: Paris. One of the IT girls of fashion, shes following her dreams until one night, when her life takes a sudden turn: shes being deported back to Morocco, after being stopped for over speeding, because her Visa expired some time ago. So in no more than 24 hours, shes deported back to her family and original country. The strong cultural shock and the judgmental differences are pushing the woman to obtain back her place in the city of dreams and her dreams, no matter the costs. But that doesn't mean she will have to return alone, as she finds other things also among her way back to the city.
The Under-Gifted
The story centers around a graduating class of "less-gifted" students in a private Versailles high school. Only a miracle has brought the students this far along, and after a practical joke misfires and the whole school is dynamited, the students are in deep trouble. They have to present themselves in court for their punishment and it could not be worse: If they don't pass their high-school graduation exams, they go to prison!
하트브레이커
커플들의 관계정리에 관한 한 세계적 실력을 자랑하는 ‘하트브레이커’ 팀은 남자 때문에 낚인 여자들이 헤어질 수 있도록 성공률 99.9%의 훈남요원을 현장에 파견하여 미션을 수행한다. 치밀하고도 완벽한 수행작전을 통해 여자들이 훈남요원과 사랑에 빠짐으로써, 원래의 애인과는 이별하게 만드는 하트브레이커 팀의 철칙은 “오직 연애 때문에 불행한 여자들만 접수한다.” 한다는 것! 어느 날 ‘하트브레이커’ 팀의 알렉스(로망 뒤리스)에게 프랑스 최고 재벌가의 외동딸이자 가십걸 줄리엣(바네사 파라디)의 결혼식을 막아달라는 의뢰가 들어온다. 영국 훈남이자 스마트한 재벌로 손꼽히는 조나단(앤드류 링컨)과의 결혼식을 단 10일 앞두고 있는 줄리엣. 생애 최고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그녀의 결혼을 깰 수 있는 방법은 과연 있는 것일까? 사랑이 흔들리는 그녀의 선택은?
매버릭
미국의 옛 서부. 그 시대는 황야를 개척해야 하는 남자, 여자 모두에게 뛰어난 자질들을 요구했다. 황야라는 환경이 가져다주는 역경을 헤쳐가기 위해선, 적어도 한가지의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했다. 매버릭은 매력적인 외모, 직업적인 도박가, 그리고 낭만적인 모험을 사랑했던 사람. 이 타고난 방랑자는 여기 저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빠져나가곤 하며, 서부 역사상 가장 재미있고 화려한 인물로 남게 되었다. 매버릭은 타고난 도박가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그런 명성이 쌓여갈때 전국에서 포커대회인 '루크러 챔피언 쉽'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매버릭은 그 대회에 참석할 것을 결심한다. 대회를 향해 가던 매버릭은 뜻밖에 애너벨리라는 콧대높은 귀족 아가씨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녀의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한다. 이전부터 매버릭을 체포하려고, 안간힘을 써 오던 쿠퍼 보안관은 출발부터 매버릭을 바짝 좇으며, 매버릭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데.
Coco
Coco is a French comedy released in 2009 and produced by Gad Elmaleh. This is the first embodiment of the actor, adapted from a sketch in the show La Vie Normale. Coco talks about organizing a Bar Mitzvah.
French Fried Vacation
Holidaymakers arriving in a Club Med camp on the Ivory Coast are determined to forget their everyday problems and emotional disappointments. Games, competitions, outings, bathing and sunburn accompany a continual succession of casual affai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