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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을 잘 알고 있다 (1965)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55분

연출 : Antonio Pietrangeli
각본 : Antonio Pietrangeli, Ruggero Maccari, Ettore Scola

시놉시스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아드리아나는 배우가 되고 싶은 소녀다. 유명한 사람들에 대해 알고 싶었던 소녀는 어느 날 작은 역할을 맡게 되는 행운을 얻는다. 그러나 비극적이고 수치스러운 일들만 생기고 꿈과는 점점 멀어지게 된다. (2015년 제7회 이탈리아영화예술제)

출연진

Stefania Sandrelli
Stefania Sandrelli
Adriana Astarelli
Mario Adorf
Mario Adorf
Emilio Ricci, aka Bietolone
Jean-Claude Brialy
Jean-Claude Brialy
Dario Marchionni
Joachim Fuchsberger
Joachim Fuchsberger
The Writer
Nino Manfredi
Nino Manfredi
Cianfanna
Enrico Maria Salerno
Enrico Maria Salerno
Roberto
Ugo Tognazzi
Ugo Tognazzi
Gigi Baggini
Karin Dor
Karin Dor
Barbara
Franco Fabrizi
Franco Fabrizi
Paganelli
Turi Ferro
Turi Ferro
Il commissario
Robert Hoffmann
Robert Hoffmann
Antonio Marais
Franco Nero
Franco Nero
Italo - The garage attendant
Véronique Vendell
Véronique Vendell
Alice Stendhal
Franca Polesello
Franca Polesello
Maria - The usherette
Renato Terra
Renato Terra
Man in the Caravan
Claudio Camaso
Claudio Camaso
Adriana's First Boyfriend
Barbara Nelli
Barbara Nelli
Usherette
Cesarino Miceli Picardi
Cesarino Miceli Picardi
The Owner of Hairdresser's
Solvi Stübing
Solvi Stübing
Susan - the foreign girl
Rod Dana
Rod Dana
TV Interviewer (uncredited)
Sandro Dori
Sandro Dori
Man at the Acting Lesson (uncredited)
Vittorio Duse
Vittorio Duse
Guest at Paganelli's (uncredited)
Vittorio Gassman
Vittorio Gassman
Vittorio Gassman - in Film Clip (archive footage) (uncredited)
Loretta Goggi
Loretta Goggi
The Girl Receptionist at 'Calypso' (uncredited)
Gabriella Lepori
Gabriella Lepori
The Mother - Adriana's Neighbour (uncredited)
Tatyana Pavlova
Tatyana Pavlova
The Acting Teacher (uncredited)
Paolo Pietrangeli
Paolo Pietrangeli
Guest at Paganelli's (uncredited)

제작진

Antonio Pietrangeli
Antonio Pietrangeli
Director
Antonio Pietrangeli
Antonio Pietrangeli
Screenplay
Ruggero Maccari
Ruggero Maccari
Screenplay
Ettore Scola
Ettore Scola
Screenplay
Turi Vasile
Turi Vasile
Producer
Piero Piccioni
Piero Piccioni
Original Music Composer
Armando Nannuzzi
Armando Nannuzzi
Director of Photography
Franco Fraticelli
Franco Fraticelli
Editor
Maurizio Chiari
Maurizio Chiari
Production Design
Maurizio Chiari
Maurizio Chiari
Costume Design
Giovanna De Santis
Giovanna De Santis
Script Supervisor
Antonio Pietrangeli
Antonio Pietrangeli
Story
Ruggero Maccari
Ruggero Maccari
Story
Ettore Scola
Ettore Scola
Story
Marcello Ugolini
Marcello Ugolini
First Assistant Director
Giovanni Fabbri
Giovanni Fabbri
Second Assistant Director
Tony Tounsi
Tony Tounsi
Second Assistant Director
Lucio Trentini
Lucio Trentini
Unit Manager
Michele Marsala
Michele Marsala
Unit Manager
Guido Nardone
Guido Nardone
Sound
Nino Cristiani
Nino Cristiani
Camera Operator
Giuseppe Ruzzolini
Giuseppe Ruzzolini
Camera Operator
Michele Trimarchi
Michele Trimarchi
Makeup Artist
Iolanda Conti
Iolanda Conti
Hairstylist
Francesco Bronzi
Francesco Bronzi
Assistant Production Design
G.B. Poletto
G.B. Poletto
Still Photographer
Margherita Ferroni
Margherita Ferroni
Assistant Costume Designer
Bruno Cesari
Bruno Cesari
Assistant Set Decoration
Danilo Marciani
Danilo Marciani
Production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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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ursault is a man who feels utterly isolated from everyone and everything around him. This alienation results in sudden, inexplicable bursts of violence, culminating in murder.
가족의 초상
은퇴한 미국인 교수가 로마의 호화로운 대저택에서 하녀와 함께 조용히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천박해 보이는 부인 비앙카가 들이닥쳐 저택에 세를 들겠다고 한다. 비앙카는 딸 리에타와 함께, 연하의 애인 콘라드와 딸의 애인 스테파노를 데리고 온다. 주로 저택에서 지내는 콘라드는 마음대로 벽을 부수는 등 문제를 일으키고, 교수의 평화로운 일상을 무너진다. 그리고 콘라드는 비앙카는 물론, 리에타, 스테파노와 함께 경계라곤 없는 방탕한 생활을 이어간다. 하지만 교수는 그들을 쫓아내기는커녕 콘라드에게 마음을 열고, 그들에게서 묘한 유대감을 느낀다. (2017년 영화의 전당 - [시네마테크] 오래된 극장 2017) 거대한 저택에 한 은퇴한 교수가 하녀와 단둘이 외롭게 살고 있다. 가족의 초상화들은 빽빽이 걸어놓은 그의 방에서도 노인의 고독과 무력감은 치유되지 않는다. 어느 날, 집에 세를 들어 살 4명의 불청객이 찾아온다. 한 중년의 귀부인과 그녀의 딸, 젊은 남성 두 명이다. 교수는 새파랗게 젊은 남자가 귀부인의 애인이고, 딸은 자유롭다 못해 방종에 가까운 성적 취향을 보임을 알게 되고, 그의 평온한 일상은 혼란에 빠진다. 그들은 층을 나누어 살면서 서로 이질적인 문화를 누리지만 죽음을 앞둔 고립된 노인은 도무지 섞일 것 같지 않은 이들로부터 가족의 관계를 느끼기 시작한다. 비스콘티의 후기작으로 그의 탐미적인 성취를 그대로 보여주면서도 평생 독신으로 혼자 살았던 비스콘티의 외로움을 대변하는 작품. (2009년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루키노 비스콘티 특별전)
루드비히 신들의 황혼
사촌 누이를 동경한 나머지 결혼까지 파기, 고독에 빠져드는 루드비히의 말년의 모습을 헬무트 버거가 열연한다. 18세에 국왕 자리에 오른 루드비히는 오스트리아 황제비가 된 사촌누이 엘리자베스를 연모한다.
지옥에 떨어진 용감한 자들
제2차 세계대전이 치열했던 와중, 으로 네오리얼리즘의 계기를 만들었던 비스콘티 감독이 대전 전의 독일을 무대로 나치즘에 의해서 부와 권력을 박탈당해 가는 철강실업가 일가족의 비극을 묘사하면서 역사 그 자체까지 파헤친 집대성이라고도 할 수 있는 작품. 장검의 밤이라는 암호명으로 히틀러에 의해 자행된 SA 대원 학살 사건이 역사적 배경이다. 나치가 대두해 온 33년의 겨울, 루루 지방에서 세력을 가진 철강 왕, 에센벡 가의 모임의 밤, 당사자가 누군가의 음모에 의해서 암살당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발생하는 일가족의 골육상쟁의 싸움과 그것으로 인해 어부지리를 얻으려고 하는 음험한 나치 친위대의 존재를 묘사해낸다.
로코와 그의 형제들
둘째 아들 시몬과 셋째 아들 로코 이야기에 나디아라는 여자가 끼어 있다. 시몬은 나디아와 사귀게 되지만 시몬의 도둑질 때문에 나디아가 결별을 통보한다. 로코는 군대에 간다. 1년 후 나디아와 로코가 우연히 길에서 마주친다. 이제 로코랑 나디아가 사귀게 된다. 북부로 이주한 한 시칠리아 가족의 삶을 통해 현대 산업 사회에서의 극빈 노동자들을 다룬 작품. <흔들리는 대지>, <레오파드>와 함께 루키노 비스콘티의 시칠리아 3부작 중 하나로 꼽는다.
정사
소규모의 그룹이 요트를 타고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다. 산드로는 건축가로서 지금은 나이가 약간 있다. 그는 약혼녀 안나와 그녀의 여자친구 클라우디아 등과 동행중인데, 안나와 곧 결혼할 예정이다. 안나는 결혼을 앞두고 다소 흔들리는 인상이다. 겉으로는 부족한 것이 없어 보이지만, 실은 이들의 내면은 의미없는 일상과 문명에 황폐한 상태다. 요트가 아이올리스 섬에 이르자, 무인도임을 알고 뭍에 오른다. 그런데 산책길에 나섰던 이들 중에 안나가 돌연 사라져 버린 것을 발견한다. 처음과는 달리 사태는 실종사고로 확인되고, 섬과 주변에 대대적인 수색이 벌어지지만 그녀를 찾지 못한다. 그녀가 완전히 실종된 것을 확인하자, 남은 산드로는 상심하고 클라우디아는 안나에게 다소 냉정했던 산드로를 질책한다. 그러나 이들은 곧 서로에게 끌려 욕망이 이끄는 대로 행동하기 시작하는데...
달콤한 인생
삼류 신문의 사교계 담당 신문기자인 마르첼로는 사치스럽고 방탕한 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한결같이 반복되는 일상사에 진력을 내는 마달레나라는 여인을 만나 사귀게 된다. 마달레나는 마르첼로에게 고혹적인 분위기를 지닌 매춘부, 아르디아나를 소개시켜준다. 스스로도 주체할 수 없는 자신의 방탕한 생활에 회의를 느끼던 그는 어느 날 절친한 친구 스타이너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실의에 빠지면서 삶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회의를 품게된다.
자전거 도둑
2차 대전 직후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의 거리. 오랫동안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고 거리를 배회하던 안토니오는 우연히 직업 소개소를 통해 거리에서 벽보를 붙이는 일을 맡는다. 그러나 그 일을 하기 위해선 자전거가 필요했고 이 사실을 안 아내 마리아는 남편의 직업을 위해 자신이 소중하게 간직했던 침대 시트를 전당포에 맡기고 자전거를 구입한다. 한편 직업을 갖게 된 안토니오와 그의 아들 브르노는 기쁨을 참지 못하지만 아뿔싸! 이게 웬일? 이튿날 안토니오가 출근하여 벽보를 붙이는 사이 한 사내가 자전거를 타고 도망치는 것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