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mFvKWolONiRS15LIUbldbXRkA.jpg

작가 죽이기 (2019)

장르 : 드라마, 공포,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20분

연출 : Steven M. Smith
각본 : Christopher Jolley

시놉시스

주인공 브랜던이 매니지먼트 회사와 계약을 했지만 가족 문제 때문에 영감이 도저히 떠오르지 않아 시골에 가서 글을 쓰는데 그 곳에 자신의 이름으로 인형이 하나 배달온다. 그리고 브랜던은 인형의 규칙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그 규칙을 지키지 않아 여러 가지 일들이 일어난다.

출연진

Jon-Paul Gates
Jon-Paul Gates
Brendan
Steven M. Smith
Steven M. Smith
Hugo Worshipper
Jimmy 'The Bee' Bennett
Jimmy 'The Bee' Bennett
Pilgrim Hiker
Zane Casablanca
Zane Casablanca
Socrates Santana
Jennifer Leahey
Jennifer Leahey
Sarah King
Rad Brown
Rad Brown
Jim
Sean Botha
Sean Botha
Bouncer
Anastasia Cane
Anastasia Cane
Gertrude
Can Somer
Can Somer
Waiter / Doll Worshipper
Duncan Cane
Duncan Cane
Alfred Doll Disciple
Matthew Fitzthomas Rogers
Matthew Fitzthomas Rogers
Arthur
Kit Pascoe
Kit Pascoe
The Seductress
Julie Scott
Julie Scott
Alfred Doll Disciple

제작진

Steven M. Smith
Steven M. Smith
Director
Christopher Jolley
Christopher Jolley
Screenplay
Steven M. Smith
Steven M. Smith
Writer

포스터 및 배경

/epmFvKWolONiRS15LIUbldbXRkA.jpg

비슷한 영화

Return of the Tooth Fairy
The Tooth Fairy is back. 15 years after the events of the first movie, Corey, now grown up but mentally scarred has gone to a class reunion. However, the Tooth Fairy is back, and this time - You better have flossed properly.
피어 스트리트 파트 1: 1994
연이어 잔혹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 작은 마을. 공포와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마녀의 복수라는 설이 나돈다. 악의 실체를 캐내려는 10대들. 수 세기에 걸친 어둠의 심연을 감당할 수 있을까.
피어 스트리트 파트 2: 1978
셰이디사이드의 과거는 과거로 머물지 않는다. 1978년 여름 캠프. 두 마을 아이들 사이에 긴장과 묘한 끌림이 들끓던 곳. 하지만 끔찍한 사건이 터지며 무시무시한 생존 싸움이 시작된다.
피어 스트리트 파트 3: 1666
1666년 속의 디나는 세라 피어에 얽힌 충격적 진실을 마주한다. 1994년에서는 처절한 생존 싸움이 계속되는데. 이제 진실의 힘으로 저주의 뿌리를 끊고 셰이디사이드를 구할 수 있을까.
걸스 오브 막시
예전부터 저항적인 엄마, 언제나 당당한 전학생. 그들을 보니 마음이 움직인다. 나라고 못 할 것도 없지! 소심한 소녀의 반전 혁명. 교내 성차별 문제를 다룬 잡지를 내자!
바이킹 워
인간보단 짐승에 가까운 베세커 전사들. 고통과 공포 따위 느끼지 못하는 이 분노의 존재들은 바이킹을 점령하기 위해 셰틀랜드제도의 영토로 찾아오는데.. 바이킹 영토에서 벌어지는 수년에 걸친 분노의 혈투! 오직, 전투에서 이기는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리스펙트
세상을 바꾸고 영혼을 위로한 환상의 디바, 아레사 프랭클린의 유년 시절부터 히트곡을 갖고 싶어하는 신인 가수를 거쳐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된 여왕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삶의 발자취를 차근차근 훑어 나간다. 특히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화려한 가수로서의 삶 이면에 한 인간으로서 또 한 여자로서 평탄치만은 않았던 일상의 모습들을 통해 진짜 아레사 프랭클린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2개의 심장
평범한 대학생 크리스와 부유한 사업가 호르헤. 그리고 이들의 연인 샘과 레슬리. 공통점이라곤 하나도 없는 두 남자의 삶이 운명의 장난처럼 엮이기 시작한다. 실화 기반의 감동적인 로맨스.
파라메딕 앙헬
구급요원 앙헬. 사고로 다리를 쓸 수 없게 되자 세상이 온통 달라 보인다. 헌신적이던 애인도 어쩐지 수상하다. 가장 힘든 지금 나를 배신하려는 걸까? 그렇다면 용서할 수 없지. 의심은 갈수록 깊어지고, 지식은 복수심에 기름을 붓는다.
Robert Reborn
In 1951 USSR, as the Cold War intensifies, infamous dictator Joseph Stalin is suffering with illness and his death is imminent. Meanwhile, KGB agent Stoichkov discovers a mysterious stage show in the Baltic region featuring three creepy dolls - Robert, Kalashnikov and Miss Cyclops. Spellbound by the lifelike animation displayed by the dolls on stage, Stoichkov investigates the show's host and discovers he is a German Toymaker who owns a mystical book which holds the key to eternal life. Believing the Toymaker and his book will help Stalin escape death, Stoichkov kidnaps him and they board a plane to Moscow. But the Toymaker's living creations have followed them. When the plane is in mid air all hell breaks loose as Stoichkov and his team of KGB agents realize the three dolls are on board and will stop at nothing to rescue their puppet master. Fasten your seat belt and prepare for blood soaked toy terror at 30,000 feet.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조이’와 ‘벤’. 게임을 설계한 의문의 조직 ‘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뉴욕에 도착한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휘말려 지하철에 갇히고 만다. 순간 다른 칸과 분리된 열차 안에는 초고압 전류가 흐르기 시작하고, 그곳에 있는 6명 모두 게임의 생존자라는 것이 밝혀진다. 목숨을 건 탈출 게임이 다시 시작됐음을 직감한 그들은 뉴욕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아이 스틸 빌리브
하나의 사랑이 당신의 삶을 바꾸고, 하나의 삶은 전 세계를 바꾼다! 가수를 꿈꾸는 대학생 ‘제레미’는 우연히 공연장에서 ‘멜리사’에게 첫눈에 반한다. 운명 같은 사랑도 잠시, ‘멜리사’의 암이 발병하면서 그들에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되고, ‘제레미’는 그녀를 위해 기적을 노래하기로 하는데…
Naruto Bersyukur
A short film by Marsha Timothy, adapted from short story “Naruto Bersyukur” by Pidi Baiq.
레 미제라블
지방에서 전근 온 경감 스테판은 크리스, 그와다와 같은 순찰팀에 배정받는다. 증오와 불신이 난무하는 몽페르메유에서 스테판은 경찰들의 폭력에 충격을 받고 서커스단 아기 사자 도난사건을 해결하려다 예기치 못한 사건까지 발생하는데…
La ciudad perdida
Rafa, a Communist Republican exiled after the Spanish Civil War, returns to his hometown to carry out an attack against the imposed tyrannical regime, but the mission fails and, in his attempt to escape, he kidnaps a lady of high society.
전쟁 속 우정: Anton
1919년 우크라이나를 배경으로 유대인 소년 '야곱'과 독일인 소년 '안톤'이 사는 조용한 마을에 소련 공산당이 만행을 저지르면서 벌어지는 내용의 극영화.
수리아반시
약간의 건망증만 빼면 나무랄 데 없이 대담하고 충실한 경찰 수리아반시. 뭄바이를 공격하려는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온갖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반드시 막고 말리라.
블랙 폭스
근 미래의 대도시의 일각에 자리 잡은 닌자 저택. 그곳에 사는 닌자 일족인 이스루기 가문의 장녀 릿카는 연구원인 아버지를 동경하고 있었다. 평범하고 행복한 생활이 계속될 것으로 생각하는 어느 날, 갑자기 누군가에 의해 저택이 습격을 받아 버린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과감히 맞서는 릿카이지만...
세기의 도둑
페르난도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북쪽 부촌 아카수소의 은행을 털기로 작정한다. 왕년의 절도범 루이스는 페르난도의 계획에 시큰둥하지만 그의 치밀한 계획에 사로잡혀 인생을 건 마지막 은행강도에 동참한다. 다섯명의 무장강도단은 은행을 습격하고, 곧 경찰 특수부대와 인질협상가가 뛰어들지만 진압은 쉽지가 않다. 그리고 마침내 경찰이 은행에 진입한 순간,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또 다른 반전이었다.
The Girl Who Killed Her Parents
Based on one of the most shocking and gruesome murder cases in Brazil, the film presents Daniel Cravinhos's point of view of the events that led to the death of Marísia and Manfred von Richthofen, his girlfriend’s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