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Eb8Y7zv6jcOrLpodmMFrgFxpT.jpg

Larceny, Inc. (1942)

Hold onto your hearts girls!!! Here comes the racket king!

장르 : 코미디,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36분

연출 : Lloyd Bacon
각본 : Everett Freeman, Edwin Gilbert

시놉시스

Three ex-cons buy a luggage shop to tunnel into the bank vault next door. But despite all they can do, the shop prospers...

출연진

Edward G. Robinson
Edward G. Robinson
'Pressure' Maxwell
Jane Wyman
Jane Wyman
Denny Costello
Broderick Crawford
Broderick Crawford
Jug Martin
Jack Carson
Jack Carson
Jeff Randolph
Anthony Quinn
Anthony Quinn
Leo Dexter
Edward Brophy
Edward Brophy
Weepy Davis
Harry Davenport
Harry Davenport
Homer Bigelow
John Qualen
John Qualen
Sam Bachrach
Barbara Jo Allen
Barbara Jo Allen
Mademoiselle Gloria
Grant Mitchell
Grant Mitchell
Mr. Aspinwall
Jackie Gleason
Jackie Gleason
Hobart
Andrew Tombes
Andrew Tombes
Oscar Engelhart
Joe Downing
Joe Downing
Smitty
George Meeker
George Meeker
Mr. Jackson
Fortunio Bonanova
Fortunio Bonanova
Anton Copoulos
Joseph Crehan
Joseph Crehan
Warden
Jean Ames
Jean Ames
Florence
William B. Davidson
William B. Davidson
McCarthy
Chester Clute
Chester Clute
Mr. Buchanan
Creighton Hale
Creighton Hale
Mr. Carmichael
Emory Parnell
Emory Parnell
O'Casey
Bess Flowers
Bess Flowers
Pedestrian On Sidewalk (uncredited)
Fred Kelsey
Fred Kelsey
Bronson

제작진

Lloyd Bacon
Lloyd Bacon
Director
Everett Freeman
Everett Freeman
Screenplay
Edwin Gilbert
Edwin Gilbert
Screenplay
Adolph Deutsch
Adolph Deutsch
Original Music Composer
Tony Gaudio
Tony Gaudio
Director of Photography
Ralph Dawson
Ralph Dawson
Editor
Jack Saper
Jack Saper
Producer
Jerry Wald
Jerry Wald
Producer
Laura Perelman
Laura Perelman
Theatre Play
S.J. Perelman
S.J. Perelman
Theatre Play
Hal B. Wallis
Hal B. Wallis
Executive Producer
John Hughes
John Hughes
Art Direction

비슷한 영화

보이 A
10살의 나이로 끔찍한 살인을 저지른 소년이 있다. 그의 이름은 ‘보이 A’. 소년은 14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잭’ 이란 새로운 이름으로, 오래도록 단절되었던 진짜 세상에 뛰어들 준비를 한다. 그의 착한 본성을 알고 있던 보호감찰사 테리의 도움으로 새 직장과 친구, 애인까지 생기게 된 잭. 그러나 너무도 간절했던 것들을 손에 넣을수록 과거를 숨기고 있다는 죄책감은 더욱 깊어만 진다. 그러던 어느 날, 교통사고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한 잭은 일약 영웅으로 떠오르지만, 그와 동시에 보이 A의 석방소식이 대대적으로 보도되면서 감춰왔던 과거가 드러나게 된다. 잔혹한 과거 앞에 다정했던 사람들은 차갑게 돌변하고, 세상은 소년을 밀어내기만 하는데…
라스트 오더스
절친한 친구 잭의 유언에 따라 그의 유골을 해변 마을 '말게이트'에 뿌려주기 위해 나머지 네 명의 노인들이 여행을 떠난다. 그들은 여행을 하면서 전쟁, 가족, 외도, 좋은 시절과 어려웠던 시절에 대한 옛 추억을 더듬는다. 그 추억을 서로 이야기 하면서, 그 동안 감춰져 왔던 어두운 비밀이 들춰진다. 그러면서 그들의 우정은 더더욱 견고해지고, 가장 가치 있고 소중한 것을 깨달아 간다.
베이트
연방은행에서 4천 2백만 달러에 달하는 금괴도난사건이 발생한다. 2인조 금괴도난사건의 용의자 중 한 명이 체포되지만 달아난 주범인 브리스톨(더그 허치슨 분)과 금괴의 행방은 묘연한 상황. 같은 시각, 뉴욕의 한 해산물 저장창고에서 앨빈 샌더슨(제이미 폭스 분)이라는 어설픈 좀도둑이 새우를 훔치다 체포된다. 앨빈은 쉴새없이 떠들어대길 좋아하고 허풍 센 골치덩어리. 유치장에 수감된 앨빈은 금괴절도범인 재스터와 한방을 쓰게된다. 용의자가 심문을 받던 중, 심장마비로 숨지자 앨빈은 그와 감방동기라는 이유로 수사관 클랜틴(데이빗 모스 분)에게 불려간다. 클랜틴은 도주한 주범 브리스톨이 숨진 용의자와 감방동기인 앨빈에게 접근할 것으로 판단, 앨빈을 범인을 유인하기 위한 미끼로 이용하기로 한 것. 앨빈 몰래 몸 속에 첨단 위성 추적장치를 삽입하고, 그를 석방한다. 그 후 앨빈의 일거수 일투족은 수사팀에 의해 빠짐없이 감시당하게 된다. 영문도 모른 채, 새 출발의 꿈에 들떠 옛 애인 리사(킴벌리 앨리스 분)를 찾아간 앨빈은 그 사이 리사가 자신의 아들을 낳아 키우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앨빈은 리사에게 범죄자라는 전력 때문에 문전박대 당한다. 그는 아내와 아들을 위해 개과천선하기로 결심하지만 일은 뜻대로 되지 않고 자꾸만 꼬여간다. 한편, 브리스톨은 동료가 빼돌린 금괴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는 상태. 그는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며 금괴를 찾을 수 있는 결정적 단서를 쥐고있는 앨빈의 행방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Stark Raving Mad
A crook quietly plots his revenge against the boss who murdered his brother while working for him.
장 클로드 반담
장 클로드 반담이 실제로 강도를 만나게 된다면? 평소 같으면 한 주먹거리도 안 되는 허술한 강도들이 시키는 대로 한다면 믿을 수 있는지? 장 클로드 반담이 자신을 연기 하는 이 블랙 코미디는 올 여름 프랑스에서 개봉하여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다.
정의의 용병
CIA에 계약되어 작은 섬나라의 반정부군으로 활동하는 용병대를 이끄는 시걸은 CIA에게 배신당하고 프랑스 군대와의 전투에서 겨우 탈출하지만, 그들이 다시 동료의 아들을 볼모로 삼아 그에게 남아메리카 공화국의 감옥에 갇힌 유명한 갑부의 아들을 빼내도록 시키자 그것을 역이용하여 그들을 모두 함정에 빠트리게 되는데...
산타 클로스 3
산타클로스는 만삭이 된 부인 캐롤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 북극 마을이 노출될 수 있다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장인과 장모를 비롯한 전부인 로라의 가족들을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한다. 한편 사악한 잭 프로스트는 산타클로스 대신에 자신이 크리스마스의 대표인물이 되기 위해서 273회에 걸쳐서 산타클로스의 명절인 크리스마스를 빼앗으려고 한 혐의로 ‘동화 주인공 위원회’에 회부된다. 이 자리에서 잭 프로스트는 처벌 대신 산타클로스의 장난감 공장에서 사회 봉사를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스캇에게 부탁하는데...
Jump In!
Story revolves around a young boxer, Izzy Daniels, who trains to follow in his father's footsteps by winning the Golden Glove. When his friend, Mary, however, asks him to substitute for a team member in a Double Dutch tournament, the young man discovers a hidden passion for jump roping
Aankhen
After his hatred of dishonesty costs him his job, an embittered man goes over to the dark side and plots to rob the bank he once managed.
슈퍼배드
파리의 에펠탑,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명소들을 한 번에 훔쳐버린 기상천외한 주인공 그루. 그는 세계 최고의 악당이 되기 위하여 다른 사람이 절대 훔칠 수 없는 것을 하나 훔치기로 마음 먹는다. 그것은 바로 달. 달을 훔치기 위한 최신식 장비를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세 소녀들을 맡게 된 그루는 세 소녀들과 함께 살게 되면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악당이 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이 소녀들을 키우는 일임을 알게 된다. 소녀들에 의해 점차 사랑을 배우고 변화되어 가는 그루, 과연 그는 달을 훔칠 수 있을 것인가?
The Intruder
Tom Vansant is an emergency physician from Brussels who is desperately searching for his daughter who ran away from home and is now missing for eighteen months. He meets a girl of whom he thinks that she knows what happened to his daughter but the girl doesn't want to talk about her past. In his search to find out why she doesn't talk about it he ends up in a small village in the Ardennes where no one wants to help him discover what really happened.
소공녀
새라 크루는 부잣집에서 자란 조숙하고 사랑스러운 소녀. 그러나 엄마가 돌아가신 후, 홀로 지내던 아버지 크루 장군이 전쟁에 소환되자 세라는 이제껏 근심없이 자라던 인도의 정글을 떠나 엄격한 뉴욕의 기숙사에 보내진다. 뉴욕에서 냉정하고 인정머리 없는 미스 민친이라는 사감 선생님을 만난다. 그리고 난데없이 날아든 소식, 아버지가 전쟁에서 행방불명이 되었다는 것이다. 새라는 이제 이 세상에서 돈 한푼없는 외토리가 된 것이다. 미스 민친이 새라를 학대하기 시작했지만 친구들과 허드렛일을 하는 베키 그리고 미스 민치의 여동생 아멜리아는 가엾은 새라의 편이었다. 그러나 새라는 알지 못했다. 이웃에 사는 신비한 인디언 아저씨 람 다스가 근심어린 눈빛으로 그녀를 보호해 주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새라는 드디어 알게 된다. 그리운 고향과 보고싶은 아빠가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돌레마이트
Dolemite is a pimp who was set up by Willie Greene and the cops, who have planted drugs, stolen furs, and guns in his trunk and got him sentenced to 20 years in jail. One day, Queen B and a warden planned to get him out of Jail and get Willie Green and Mitchell busted for what they did to him.
명탐정 디씨
A young woman suspects foul play when her cat comes home wearing a wristwatch. Convincing the FBI, though, and catching the bad guys is tougher than she imagined.
더 야드
교도소를 출소한 레오(마크 월버그)는 착실히 살기로 마음 먹고 취직을 위해 철도 사업을 하는 이모부 프랭크(제임스 칸)를 찾아간다. 친구 윌리(와킨 피닉스)는 이미 프랭크 밑에서 경쟁사의 차량에 고장을 일으키거나 공무원에게 뇌물을 먹이는 일을 하고 있었다. 마지 못해 윌리를 따라다니던 레오는 윌리가 한 전철 역사의 관리인을 죽이는 장면을 목격하고,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애쓰던 레오는 철도 사업 이권을 둘러싼 현실을 보게 되는데...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
쿠데타로 인해 위험에 처한 공주 로사린다가 공주보호프로그램으로 시골 루지애나의 작은 마을로 피신해 지내게 된다. 평범한 여고생 로지로 위장해 새로운 삶에 적응하면서 여러가지 것들을 겪게 되는데...
The Third Wave
Johan Falk hasn't been working for over a year since he resigned from the police. Most of all he wants to move out to the countryside, but fate has a different thought.
토퍼
Madcap couple George and Marion Kerby are killed in an automobile accident. They return as ghosts to try and liven up the regimented lifestyle of their friend and bank president, Cosmo Topper. When Topper starts to live it up, it strains relations with his stuffy wife.
Lady Gangster
An actress gets involved with a criminal gang and winds up taking the rap for a $40,000 robbery. Before being sent to prison, she steals the money from her partners and hides it, she is thinking to use it as a bargaining chip to be released from prison. However, her former partners don't have the same ideas.
타운
범죄마저 대물림 되는 미국 최대 범죄도시 보스턴.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였지만 지금은 막노동꾼으로 보이는 더그(벤 애플렉)의 진짜 본업은 은행 강도다. 실패를 모르는 최고 은행 강도단의 리더 더그는 우연히 자신이 인질로 잡았던 여자를 사랑하게 된다. 그녀를 사랑하게 되면서 더그는 보스턴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꾸지만, 죽음이 아니고서는 절대 보스턴을 떠날 수 없다는 조직의 수칙이 그를 얽맨다. 결국 그는 거액이 걸린 마지막 한탕을 앞두고 조직에 대한 배신, 그리고 FBI까지 얽힌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