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HMeKW94ZuswrSVtkQLJGkMc0QX.jpg

Hit Big (2022)

장르 : 범죄, 코미디,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3분

연출 : J-P Valkeapää

시놉시스

Marjaleena, Miss Finland's 2nd princess from decades ago, runs a bar on the Spanish sunny coast with her son Vili and her retired sidekick Mikko. Their carefree lives are cut short when the trio learns that Marjaleena's ex-husband Mato is about to be released from prison after a long sentence. Mato plans to retire to the sunshine coast to enjoy the spoils of robbery with his new lover and drive Marjaleena, Mikko and Vili out of their bar. But that's no good for the betrayed trio, who want their share of the millions.

출연진

Johannes Holopainen
Johannes Holopainen
Vili
Outi Mäenpää
Outi Mäenpää
Marjaleena
Ilkka Heiskanen
Ilkka Heiskanen
Mikko
Pääru Oja
Pääru Oja
Ninja
Jari Pehkonen
Jari Pehkonen
Jormanainen
Jukka-Pekka Palo
Jukka-Pekka Palo
Mato
Besir Zeciri
Besir Zeciri
Flamur
Bashar Al-Saoudi
Bashar Al-Saoudi
Boxer
Petteri Pennilä
Petteri Pennilä
Likainen mies
Jorma Pulkkinen
Jorma Pulkkinen
Jorma Pulkkinen
Juan Pablo Dominguez
Juan Pablo Dominguez
Tilataksikuski
Ulises Hernández
Ulises Hernández
Taksikuski
Kalevi Kortelainen
Kalevi Kortelainen
Paidaton mies
Petra Olivares
Petra Olivares
Nainen parvekkeella
Daniele de Lucia
Daniele de Lucia
Roskalavan omistaja

제작진

J-P Valkeapää
J-P Valkeapää
Director
J-P Valkeapää
J-P Valkeapää
Writer
Daniel Kuitunen
Daniel Kuitunen
Producer
Meelis Veeremets
Meelis Veeremets
Director of Photography
Micke Nyström
Micke Nyström
Sound Designer
Kaire Hendrikson
Kaire Hendrikson
Makeup Designer
Sari Suominen
Sari Suominen
Costume Design
Kaisa Mäkinen
Kaisa Mäkinen
Set Decoration
Stefan Pasborg
Stefan Pasborg
Music
Mervi Junkkonen
Mervi Junkkonen
Editor
J-P Valkeapää
J-P Valkeapää
Idea
J-P Valkeapää
J-P Valkeapää
Story
Kari Hotakainen
Kari Hotakainen
Idea
Thomas Kristensen
Thomas Kristensen
Executive Producer
Evelin Penttilä
Evelin Penttilä
Co-Producer
Kaisla Viitala
Kaisla Viitala
Executive Producer
Janne Kyöstilä
Janne Kyöstilä
Executive Producer
Per Damgaard Hansen
Per Damgaard Hansen
Associate Producer
Marianne Christensen
Marianne Christensen
Producer
Vicente Jensen
Vicente Jensen
Line Producer

비슷한 영화

바운드
막 출감한 전과자로 아파트 수리를 하는 터프한 여자 코키와 옆방에 살고 있는 마피아 조직원 시저의 동거녀 바이올렛은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은밀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어느날, 배수구에 빠뜨린 귀걸이를 찾아달라며 바이올렛은 코키를 자신의 방으로 부르고…
클리프행어
록키 산악 공원 구조 대원으로 일하던 게이브(실베스터 스텔론)는, 조난 당한 동료 핼의 연인 새라를 구조하다가, 죽인데 가책을 느끼고 사랑하는 동료 구조원 졔스 곁을 떠난다. 일년 후, 덴버에서 자리잡은 게이브는 졔스를 데릴러 산으로 돌아온다. 아직도 친구 연인을 죽게했다고 괴로워 하지만, 산을 보는 순간, 뜨거운 정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졔스는 게이브를 따라 산을 떠나지 않겠다고 거절한다. 하는 수 없이, 게이브는 혼자 덴버로 돌아간다. 그러나 게이브가 떠나기 직전, 폭풍우가 몰아치는 산에서 조난자가 구조를 요청 해오는데...
셋 잇 오프
LA의 빈민가에서만 20년 넘게 함께 자라온 네 명의 여자 친구들인 스토니(Stony: 제이다 핀켓 분), 클레오(Cleo: 퀸 라티파 분), 프랭키(Frankie: 비비카 폭스 분)의 삶은 구질구질하고 답답하기만 하다. 열심히 사는 것이 그런 삶으로부터의 탈출을 실현시켜 주리라고 꿈꾸지만 현실은 그녀들의 소박함을 비웃을 뿐이다. 자신이 근무하는 은행을 털러온 강도와 한 동네에 산다는 이유로 하루 아침에 해고된 프랭키. 매일 아침 8시 20분 정각에 출근해서 열심이 돈을 세었고 이제 막 승진이 됐다는 그녀의 항변도 관리인에겐 소용이 없다. 자신의 꿈을 모범생인 동생을 통해 실현시키고자 하는 스토니. 동상을 UCLA에 보낼 생각에 부풀어 있는 그녀에게 들이닥친 소식은 경찰의 오발로 인한 동생의 죽음이다. 애인에게 예쁜 옷을 사주고 고물차도 화끈하게 고쳐버리고 싶은 클레오. 그녀에센 세상의 모든게 답답하다. 그저 이곳을 떠나 멀리 다른 곳으로 가버릴 수만 있기를 바랄 뿐이다. 아이까지 딸린 미혼모 티션(Tisean: 킴벌리 엘리스 분). 하루종일 일하고 받는 쥐꼬리만한 월급으로 아이를 부양해야 한다. 그런 그녀가 아이를 부양할 능력이 없다는 이유로 유아보호국은 아이를 데려가 버린다. 아이를 위해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티션. 아이를 다시 되찾으려면 돈이 필요하다. 네명의 친구들은 세상이 빼앗아간 자신들의 꿈을 되찾기 위해 의기투합하는데...
드라이버
70년대 후반 미국. 한 도박장에 2인조 무장 강도가 난입해서 돈을 강탈한 후 대기하고 있던 차량에 몸을 싣고 달아난다. 차량을 운전하는 ‘드라이버(라어언 오닐 분)’는 신기에 가까운 운전 솜씨로 경찰의 추격을 비웃기라도 하듯 여유 있게 뿌리치고 유유히 사라진다. 사건을 담당한 ‘형사(브루스 던 분)’는 범인들이 폐차장에 버리고 달아난 도주 차량에서 드라이버가 사용한 사제 자동차 키를 발견한다. 용의자로 지목된 드라이버는 곧바로 체포되고, 도박장에서 사건을 목격한 사람들과 대면한다. 그런데 도주 차량을 운전한 드라이버를 가장 가까이서 목격한 여자 도박사(이자벨 아자니 분)는 형사의 추궁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목격한 도주 차량 운전자가 아니라고 거짓 증언을 한다. 하지만 용의자로 지목한 드라이버가 범인임을 확신하는 형사는 다른 범죄자들을 동원해서 드라이버를 함정에 몰아넣기로 한다. 범죄자들은 형사의 계획대로 은행을 털기로 하고, 드라이버에게 접근해서 자신들의 도주 차량을 몰아줄 것을 부탁한다. 결국 이들 일당과 함께 은행털이에 나선 드라이버. 이들은 은행을 습격해서 20만 달러를 훔친 뒤 드라이버가 모는 차로 무사히 도주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수중에 거액의 돈이 들어오자 생각이 달라진 범인은 형사와의 약속을 어기고 드라이버를 해치우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드라이버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EBS)
표적
은행강도 잭 폴리(조지 클루니). 가장 많은 은행을 턴 기록을 가진 그는 롬폭 교도소에서 떠벌이 글렌에게 리차드(앨버트 브룩스)라는 재소자의 집에 다이아몬드 원석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리차드에게 관심을 갖는다. 리차드는 자신의 회사에 잭에게 좋은 일자리가 있다며 찾아오라고 한다. 출감한 잭에게 리차드가 제공한 일자리는 은행경비다. 화가 난 잭은 은행을 털다가 붙잡혀 교도소로 가게 된다. 옛 교도소 친구 버디(빙 라메스)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하는데, 그 과정에서 캐런 시스코(제니퍼 로페즈)라는 여자 연방보안관을 인질로 잡는다. 탈출에 가까스로 성공한 캐런은 잭과 버디의 뒤를 쫓으며 잭에게 사랑을 느끼는데...
디파티드
남부 보스턴 매사추세츠 주 경찰청은 프랭크 코스텔로가 이끄는 막강한 세력을 지닌 보스턴 최대 범죄조직망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신참 경찰 빌리 코스티건을 조직에 침투시킨다. 빌리가 경찰 뱃지를 반납하고 보스턴 길거리를 떠돌다 코스텔로의 신임을 얻기 위해 애쓰는 동안 또 다른 신참 콜린 설리반은 경찰청 내에서 승승장구하여 특별 수사반에 배치된다. 특별 수사반의 임무 역시 코스텔러를 제거하는 것. 그러나 사실 콜린은 경찰청에 투입된 코스텔로의 첩자. 경찰청의 동태를 사전에 코스텔로에게 알리는 게 그의 진짜 임무였던 것이다.
미스 에이전트
어렸을 때부터 남자처럼 자란 FBI 요원 그레이시(산드라 블록)는 꿈에도 생각 못한 임무를 떠맡고 만다. 폭탄 테러범이 미스 U.S. 대회를 위협하고 있으니 위장 출전해 대회를 감시하라는 것. 평소에 머리 한 번 제대로 빗어본적 없던 그레이시는 임무를 피하려 발버둥쳐 보지만 얼마 전 사고를 친 대가로 기어이 대회장에 끌려 가고 만다. 다리 털을 뽑고 머리를 부풀리고 온갖 치장을 한 끝에 미스 뉴저지로 다시 태어난 그레이시. 그녀는 멍청한 줄만 알았던 미인 대회 참가자들이 의외로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놀란다.
데인저: 디아볼릭
International man of mystery Diabolik and his sensuous lover Eva Kant pull off heist after heist, all while European cops led by Inspector Ginko and envious mobsters led by Ralph Valmont are closing in on them.
Not For, or Against (Quite the Contrary)
"Ni Pour, Ni Contre" tracks the fall of a young TV camerawoman, Caty, after she becomes involved with a group of petty criminals and their enigmatic leader, Jean. The gang lives hand-to-mouth until the day Jean plans a daring bank robbery. Although other gang members feel out of their league, Jean persuades them to take part and Caty finds herself in a hellish world of betrayal, violence and murder.
조니 5 파괴 작전 2
로봇 공학자인 벤 자브리는 인도 태생으로 미국 시민권을 얻기 위해 애쓰는 사람이다. 그는 군사용 목적의 로봇을 주문받아 '조니 5'를 만드는데 '조니 5'의 자체 지능이 개발되는 바람에 회사에서 쫓겨난다. 무작정 뉴욕으로 온 벤은 장난감 로봇 노점상으로 전락한다.
도망자
그렘(Grimm: 빌 머레이 분)은 광대로 변장하여 은행을 턴다. 인질들을 잡아 놓고 공범인 루머스(Loomis: 랜디 퀘이드 분)와 자기의 애인인 필라스(Phyllis: 지나 데이비스 분)와 함께 석방된 인질인 것처럼 가장하여 무사히 탈출하는데, 공항으로 가는 길을 몰라서 차를 타고 헤매다가 강도를 만나 은행 턴 돈을 다 털린다. 그러나, 옷 속에 숨긴 돈은 남아 있었고 경찰의 추적을 피하려고 옷을 바꿔 입으려 아파트로 들어간 사이 차를 견인당하고 만다. 고생 끝에 택시를 탔지만 사고가 생겨 경찰의 추적이 이들에게로 집중되는데 도망하다가 도박판에 우연히 말려들게 되어 상황이 더 얽혀 버린다. 경찰이 도박꾼들을 체포하는 사이, 간신히 버스를 잡아 타고 공항 근처에서 내린 이들은 경찰이 남자 2명과 여자 1명의 은행 강도단들을 찾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더 클럽
뉴욕의 상류1%만이 가입할 수 있는 익명제 비밀클럽. 월스트리트, 아이비리그출신 등 상류층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고객들의 섹스클럽이자 철저히 익명성을 보장하는 섹스리스트로, 전화를 통해 ‘ARE YOU FREE TONIGHT?라는 그들만의 멘트로 스케줄 확인 후, 뜨거운 원나잇 스탠드를 보내는 규칙이 존재한다. 뉴욕의 잘나가는 회계사지만 일상이 무료한 조나단(이완 맥그리거)은 사무실을 찾아온 변호사 와이어트(휴 잭맨)와 친구가 되고, 그를 통해 뉴욕 최상류층만 가입할 수 있는 비밀클럽을 알게 된다. 조나단은 스페셜 전화로 약속을 정하고 이름은 묻지 않는 채 뜨거운 관계를 갖는 이 클럽에 빠져든다. 어느 날, 지하철역에서 한눈에 반했던 여성이 비밀 클럽의 파트너로 나타나자, 조나단은 규칙을 어기고 이니셜S(미셸 윌리엄스)인 그녀와 가까워지게 된다. 하지만 함께 하룻밤을 보낸 뒤 그녀는 실종되고, 조나단은 2천만 달러를 횡령한 용의자로 지목 받게 되는데…
섹시 비스트
전과자인 갤 도브(레이 윈스턴)는 사랑하는 부인과 함께 스페인식 별장 파라다이스에서 일광욕과 맥주를 즐기며 행복하게 생활한다. 그의 평화롭던 전원생활은 그가 범죄자였던 시절 동료였던 돈 로건(벤 킹슬리)의 등장과 함께 깨어지기 시작한다. 돈은 그에게 마지막 큰 은행털이건을 위해 런던으로 돌아올 것을 종용한다. 하지만 자신의 행복한 현재를 깨버리지 않기 위해, 사랑하는 부인 디디를 위해 그는 로건과 충돌한다.
암흑가의 세 사람
지노는 12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출감한다. 은행강도 혐의로 수감되었던 그는 아내의 사랑과 전직 경찰관이던 보호 감찰관 제르멩의 보살핌 덕에 무사히 형기를 마치게 된 것이다. 모든 과거를 잊고 평범하게 살아가려는 지노에게 암흑가의 친구들은 유혹을 하고 형사 그와트로는 감시의 눈길을 떼지 않는다. 제르멩의 가족과 야유회를 마치고 돌아가던 중 교통사고로 아내가 사망하고 만다. 모든 과거를 잊어버리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지노를 미행하던 그와트로는 그의 주변 사람들에게 과거의 은행강도와 가까이 지내지 말라고 한다. 암흑가의 친구들이 은행을 털다 체포되고 지노와 만나는 순간을 목격한 경찰은 그를 의심하며 거짓 증인들을 만들어내며 삶의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간다.
Gotti
John Gotti, the head of a small New York mafia crew breaks a few of the old family rules. He rises to become the head of the Gambino family and the most well-known mafia boss in America. Life is good, but suspicion creeps in, and greed, rule-breaking and his high public profile all threaten to topple him.
롱 굿 프라이데이
그리스도 수난의 기념일, 금요일, 토요일 이틀간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런던 암흑가의 보스 해롤드는 미국 암흑가와 연계하는 거액의 사업 건을 앞두고 있는데 그의 오른팔이 수영장에서 잔혹하게 살해 되고 어머니를 모시고 예배를 드리러 갔던 심복도 차와 함께 폭파되어 죽고 만다. 그리고 그의 영업장인 카지노에서도 폭약이 발견되고 미국 암흑가 보스와 자리를 옮긴 연회장마저 가스 폭발과 함께 날아가 버린다. 조금 늦게 도착한 덕에 구사 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그는 보복을 결심하지만 도대체 단서가 없다. 신흥 미국 계열의 암흑 조직일 것이라는 추측과 내부의 반란 세력을 의심해 보지만 그 또한 오리 무중이다. 전 조직원을 불러 모아놓고 단합 결속을 외치며 범행 세력을 캐려 해 보았지만 실마리가 잡히지 않는다. 10년간 태평성대를 누리던 런던 마피아 조직 해롤드 샌드다 누군가에게 표적이 되고 그 안보이는 상대를 추적해 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투 핸즈
스트립 클럽 호객꾼인 19살의 지미는 어느 날 그 지역의 갱인 판도와 일하다 갱단의 돈을 잃어버리고 엄청난 빚을 지게 된다. 없어진 돈을 차지한 두 소매치기들이 쇼핑에 빠져 있는 동안 지미는 마약상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도주 중에 시골에서 올라온 여자를 만나게 되고 둘 사이에는 로맨스가 시작되는데...
천재도둑 미스터A
뭄바이 경찰청의 제이와 알리는 전 세계를 누비며 희귀한 보물들만을 훔쳐온 천재 도둑 A의 사건을 맡게 된다. 뛰어난 변장술로 누구도 그의 진짜 얼굴을 알지 못하고 신출 귀몰한 능력으로 경찰을 따돌리는 그가 범죄 현장에 남기는 유일한 단서는 A 표식뿐. 제이의 대학 동창으로 2년 넘게 그를 추적한 쇼날리 보스는 아무런 단서도 찾지 못했지만 제이는 그동안의 범행을 분석해 미스터 A의 범행 패턴을 찾아낸다. 미스터 A의 다음 범행일을 알아내는 데는 성공했지만 미스터 A는 유유히 경찰들을 피해 빠져나가는 데 성공한다. 늘 그래왔듯 범행 도시를 바로 빠져나가려고 하던 미스터 A는 뉴스를 통해 자신이 새로운 범행을 예고했음을 알게 된다. 자신을 모방한 절도범이 있음을 알고 범행 현장에서 미리 기다리고 있던 그는 미모의 여자 도둑을 맞닥뜨린다. 수네리는 자신이 미스터 A의 열렬한 팬임을 자처하며 그에게 파트너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데...
The Aura
A quiet, epileptic taxidermist plans the perfect crime. All he needs is the right opportunity. An accident, perhaps…
복수무정 2
이탈리아이민 2세인 지노(스티븐 시걸 분)와 리치(윌리엄 포사이스 분)는 부르클린에서 함께 자란 죽마고우이나 리치는 마피아의 길을, 지노는 경찰관의 길을 걷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리치가 지노의 동료 경찰관 바비 루포를 살해한다. 절친한 친구였던 리치를 검거해야하는 지노는 괴롭다. 리치의 범행 동기를 캐던 지노는 바비의 책상 서랍에서 낯선 여자의 사진을 찾아낸다. 그 여자는 리치의 애인 록산느로, 록산느는 리치와 사귀면서 동시에 바비와 깊은 관계를 가져왔다. 이를 알게 된 비비의 아내 로리가 경고하는 뜻에서 두 사람의 사진을 리치에게 보냈고, 그것을 보고 화가 난 리치가 복수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지노는 수사를 위해 리치의 아버지와 여동생, 남동생에게 리치를 찾아달라고 부탁하지만 말을 듣지 않자 아버지와 여동생을 연행해 온다. 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친 아들처럼 아껴줬던 리치의 아버지를 보자 가슴이 아프다. 드디어 정보원에게 리치가 있는 곳을 알아낸 지노는 현장으로 달려가 리치와 결투를 벌이게 된다.

추천 영화

A Matter Of Trust
Five stories on interpersonal trust and unspoken truths intertwine in Annette K. Olesen’s artful, elliptical, and bittersweet relationship drama.
Mickey & Minnie 10 Classic Shorts (Volume 1)
Collection that gathers together ten classic animated shorts for the first time, including the iconic “Steamboat Willie,” and features all-new introductions from Mickey and Minnie for each short.
Anima bella
Gioia has just turned 18. She lives with her father Bruno in a small country village where she works as a shepherdess. They live very simply yet harmoniously with the villagers. Their lives are disrupted when Bruno gives in once again and once too many to his gambling addiction, in spite of his efforts to quit. Gioia will have to follow him to a faraway town, where he will be treated in a specialized center. This will radically change her existence, forcing her to abandon the safety of the village, her friends and her habits. She will be all by herself to support her father, in his journey for a better life.
Rotten Flowers
When Nora decides to send her sister, Rose, a suicide video, her sister quickly invites her on a healing trip to a remote forest. But what Rose doesn't know is that Nora has another, far more disturbing, agenda with the trip.
Chris Ramsey Live: All Growed Up
The debut live DVD of Chris Ramsey, regular on Celebrity Juice and star of BBC's Hebburn. Join Chris as he explores getting older, finding yourself, taking responsibility, realising you are no longer a child and all of the other terrifying realisations that come with being dragged kicking and screaming into modern adulthood.
Viaje de novios
Specialized in arranging weddings, Federico arranges marriage by proxy between Ana and Juan, two friends of his who do not know each other. Juan arrives by plane to Spain after spending ten years of safari in Africa, hoping to meet his wife, who arrives the same day from Buenos Aires. At the airport, Fernando receives him and they go to the bar to wait for Ana. But everything starts badly, because during the wait Juan drinks too much and gets drunk. When Ana arrives, she is displeased to meet her husband in such condition. Then Fernando takes them to a hotel for newlyweds where they meet other happy couples and where a peculiar honeymoon begins.
더 프라이스 위 페이
전당포를 털기로 한 두 남자. 그들의 계획이 성공하려던 찰나 총격전이 일어나고, 두 남자는 총상을 입은 여자를 인질로 붙잡아 도망친다. 하지만 경찰을 피해 시골의 한적한 농장 건물에 숨어서 잠잠하기만을 기다리는 이들에게는 상상도 하지 못할 잔인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는데...
Märzengrund
The expectations of Elias are high. He is not only an excellent student, but also the son of the richest farmer in the Zillertal. Soon he will take over the farm. But the more desperately he tries to fulfill his intended role, the more he feels that he really wants to live a completely different life.
Transition and Happiness
Rosa María is a transsexual woman and a father who completed her sexual reassignment surgery at the age of 59. Until then her behaviour had been that of a typical macho male. This documentary shows her “transition” or gradual empowerment as a woman, a process that holds a certain promise of fulfilment. Alongside her friend, Fina, also a transsexual woman over 60 years old, they walk this path of light and shadow in their struggle to conquer the desired status of being a woman, as well as a degree of recognition on the part of society.
The Return is the Movement of Tao
This fascinating musical documentary explores the career of Chinese pianist Zhu Xiao-Mei, with a particular focus on her quintessential piece: Bach's The Goldberg Variations.
Skyward
Young birdwatchers Mya and Arjun are coming of age in a time of climate chaos. Even if hey feel isolated and judged, they are determined to stand up for what they believe in.
블러드
반려견에게 물린 이후 피를 마셔야 건강이 유지되는 어린 아들을 살리기 위해 인간의 피를 구하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는 어머니의 이야기
Battle for Saipan
A Surgeon defends a hospital from invading enemy forces in the Battle of Saipan during World War II.
Everyone on Board
Missing the train is very bad. Seeing it leave with your children and those of your friends you had to accompany on vacation is a whole other story ... that of the crazy pursuit from Turin to Sicily of a father and grandfather as different as they are unreliable.
메모리 오브 워터
Centuries in the future, world's freshwater supplies are running out. Wars are waged over water, and China rules over Europe, including the Scandinavian Union. Far in the north, young woman, Noria, is learning to become a Tea Master, like her father. Tea Masters alone know the location of hidden water sources, including the natural spring that Noria’s father tends, which once provided water for her whole village. After her father dies, the military moves in to watch over the village -- and Noria. Refusing to give in her freshwater spring, Noria digs in deeper into her family’s secret. Within the Tea Masters’ books, she finds information that the government’s power is based on lies, that there still might be fresh water left for everyone. She risks her own life and sets out on a dangerous journey to find out if this is true.
트랜스퓨전
Ryan Logan, a former Special Forces operative, is battling to cope with life after the loss of his wife. He is thrusted into the criminal underworld to keep his only son from being taken from him.
Chrysanthemum
After many years of separation, landscaper and part time dealer of illegal fireworks – Anders – is contacted by his father Thomas who is about to lose the family farm. To help his father, Anders returns home and starts a larger production of illegal fireworks and begins shipping it through the family's freight company. Through the traffic of fireworks, the family finds a way towards reconciliation and forgiveness for the first time since the family tragedy twenty years ago which Anders feels responsible for.
L'appartement
제티카
몰래 교통사고를 내고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황량한 시골에 숨어사는 엘레나. 어느 날 그녀는 고등학교 동창인 제시카와 재회하게 된다. 어색함도 잠시 둘은 금방 다시 친해지지만, 그 뒤로 의문의 남자가 두 사람의 주변을 맴돌기 시작한다. 그들이 가는 곳마다 나타나는 남자의 모습에 의구심을 갖기 시작한 엘레나에게, 제시카는 남자에 관한 비밀을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