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9XpbLe4hmrzspsPDdbt8rcjPOf.jpg

천장지구 (1990)

장르 : 액션, 로맨스,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Benny Chan

시놉시스

어릴때 부모를 모두 잃은 아화는 범죄 세계에 빠져 오토바이를 즐기며 산다. 보석상을 터는 일을 도와주다 경찰에 몰린 아화는 길을 가던 여인 죠죠를 인질로 잡아 달아나게 되는데, 이것이 계기가 되어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한다. 아화의 의형이 범죄 세계의 세력 다툼에서 지고는 암살되자 그가 복수의 길을 간다. 그는 복수를 하고 죽음의 길로 들어선다.

출연진

Andy Lau
Andy Lau
Wah Dee
Wu Chien-Lien
Wu Chien-Lien
Jo Jo
Ng Man-tat
Ng Man-tat
Rambo
Tommy Wong Kwong-Leung
Tommy Wong Kwong-Leung
Trumpet
Bonnie Wong
Bonnie Wong
Ah Lin
Sandra Lang
Sandra Lang
Dee's foster mother
Anna Ng Yuen-Yee
Anna Ng Yuen-Yee
Dee's foster mother
Kong Lau
Kong Lau
Insp Kong
Leung Shan
Leung Shan
Shirley
Chu Tit-Wo
Chu Tit-Wo
Brother Seven
Ng Wui
Ng Wui
Dee's grandfather
Gam Lau
Gam Lau
Ah Sang
Yuen Bun
Yuen Bun
Ah Sing
Jian Rui-Chao
Jian Rui-Chao
Jo Jo's father
Cho King-Man
Cho King-Man
Policeman
Lam Chung
Lam Chung
Joe Chu Kai-Sang
Joe Chu Kai-Sang
Strawberry Yeung Yuk-Mui
Strawberry Yeung Yuk-Mui

제작진

Benny Chan
Benny Chan
Director
James Yuen
James Yuen
Writer
Johnnie To
Johnnie To
Producer
Ringo Cheung
Ringo Cheung
Art Direction
Horace Wong
Horace Wong
Director of Photography
Patrick Jim
Patrick Jim
Director of Photography
Wong Ming-Gong
Wong Ming-Gong
Editor
Lee Yuk-Shing
Lee Yuk-Shing
Costume Design
Yeung Gam-Jan
Yeung Gam-Jan
Costume Design
Fabio Carli
Fabio Carli
Original Music Composer
Lo Ta-yu
Lo Ta-yu
Original Music Composer
Joe Chan
Joe Chan
Director of Photography
Ringo Lam
Ringo Lam
Production Consultant

포스터 및 배경

/f9XpbLe4hmrzspsPDdbt8rcjPOf.jpg
/1EOlSuwIgqRJOaNqQpT1ewUHGtg.jpg
/nKTRHOVdm3YOl7gbme9StVAdnL5.jpg
/uBETvqwqhoYWPsgE1fRFevWaRtn.jpg

비슷한 영화

Sitting Target
Cop/ex-special forces officer Tony Rico crosses the mob by refusing to sell-out, even after he finds that his father is on their payroll. In a shoot-out, Tony is trapped in an exploding house that leaves him near death and comatose, with over 90 percent of his body burned. Five years later, a man wakes up in a coma ward—a man with no past, whose face has been reconstructed with plastic surgery. A scientist researching memory recovery begins to piece together the unknown man's past, and consequently, the past of Tony Rico comes to light. But the mob has not forgotten and Tony's life is still in jeopardy. When Tony's father discovers that his son is alive, he attempts to rescue him from a team of mob assassins. It is only when Tony meets up with his original doctor that a final twist in his bizarre life is revealed.
Crusty Demons of Dirt
In 1994 filmmakers Jon Freeman and Dana Nicholson had been accumulating footage to showcase a behind the scenes expose of the lifestyle of an American pro motocross rider in action, 145ft plus jumps, 45ft high in the air soaring over sand dunes, mountains, houses, buses and anything else secure and steep enough to hold the weight of bike and rider. The end result was Fleshwound Films and the first video Crusty Demons of Dirt. The launch of this video was to change the face of motocross and create Freestyle Motocross (FMX). For over a decade, they took their dirtbikes around the world in search of unique locations and ultimately experienced the most ridiculous adventures. Exotic locations in nineteen countries : the ruins of Machu Picchu, packed arenas in Australia, the mysterious Easter Island, wild deserts in Africa no matter where we go, nothing is ever left the same.
시실리안
범죄의 세계에서 화려하게 명성을 날려온 보석 전문 강도이자 킬러 싸르테(아랑 드롱 분)가 호송 도중 자동차 바닥을 뚫고 탈출한다. 시실리계 거물 마피아 마네레제(장 가방 분)으로부터 5천만불에 달하는 보석을 가로채자는 제의를 받은 그는 탈출 직후 마네레제의 집에 기거하며 감방 동료로부터 얻어낸 보석 전시장 경보 시스탬을 하나하나 분석해 낸다. 그러나 현장 조사결과 도면에는 없던 특수장치가 발견되자 이들은 계획을 원점으로 돌리고 다시 치밀한 작전을 세운다.그사이 싸르테는 마네레제의 아들 알도의 아내와 사랑에 빠지고 만다. 한편 프랑스 경찰청의 국보급 수사관으로 싸르테검거에 총력을 시울리고 있는 르고프(리노 벤츄리 분)의 추적이 뒤따르는 가운데 싸르테 일행은 뉴욕 전시를 위해 공수되던 보석을 실은 여객기를 납치, 뉴욕의 프리웨이에 강제 착륙시키는데.
본 얼티메이텀
고도의 훈련을 받은 최고의 암살요원 제이슨 본. 사고로 잃었던 기억을 단편적으로 되살리던 제이슨 본은 자신을 암살자로 만든 이들을 찾던 중 블랙브라이어라는 존재를 알게 된다. 블랙브라이어는 비밀요원을 양성해내던 트레드스톤이 국방부 산하의 극비조직으로 재편되면서 더욱 막강한 파워를 가지게 된 비밀기관. 그들에게 자신들의 비밀병기 1호이자 진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인 제이슨 본은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대상이다. 블랙브라이어의 실체를 알게 된 제이슨 본은 전 세계를 실시간 통제하며 자신을 제거하고 비밀을 은폐하려는 조직과 숨막히는 대결을 시작하는데...
최가박당
홍콩의 최고 도둑 금강(스파이더맨/킹콩: 허관걸 분)은 비밀리에 깽들이 다이아몬드를 거래하고 있는 빌딩에 침입 다이아몬드를 훔쳐 대기 중이던 죠에게 넘겨준 후 그곳에 흰장갑 한 짝을 떨어뜨리고 기묘하게 사라진다. 다이아몬드를 빼앗긴 깽 몬티는 국제적인 도둑인 진짜 희장갑(화이트 글로브)에게 의뢰하자 가짜에 대한 분노로 이를 승낙한다. 한편 홍콩 경시청은 이 사건을 위해 미국에서 대머리 형사 반장 알버트(코작: 맥가 분)를 불러다가, 최고 왈가닥 여형사 하동시(호양/왈가닥: 장애가 분)과 함께 연합 작전을 수행한다. 첫대면부터 티격태격 싸운 이들은 내키지는 않지만 부부로 가장하여 하동시 집에 기숙하며 사건을 해결하기로 한다. 한편, 스파이더 맨은 멍텅구리(죠: 석천 분)를 통해 그와 친한 두 여자의 몸에 숨긴 장소를 문신해 놓았다는 것을 알아내고, 멍텅구리는 적대 관계에 있는 매드맥스 일당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알버트 일행에게 잡힌 금강은 구속 시키지 않는 조건으로 다이아몬드 찾는 것과 흰장갑의 체포에 협조할 것을 제안 받지만 거절하다가 하동시의 여동생 딩동에게 홀딱 반해서 적극 이들을 돕게 된다. 항상 다투기만 하던 알버트와 하동시도 어느덧 정이 들어 서로 사랑하게 된다. 마침내 두 여자의 몸에 새긴 장소를 알아내는 도중 위험한 고비에 처하나 금강이 다이아몬드의 비밀을 알고 있기에 그때마다 흰장갑의 도움을 받게 된다. 드디어 바닷 속에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건져올리며 그들은 어느덧 뜨거운 우정을 느끼게 된다. 그 순간 흰장갑의 습격을 받게 되자, 금강은 리모트 자동차로 이들을 격파하지만 흰장갑의 총에 알버트가 쓰러지고 이에 분노한 금강은 흰장갑을 끝까지 쫓아서 그를 수장시킨다. 알버트의 죽음에 슬퍼하던 금강은 알버트에게 속은 것을 알고는 달리는 앰블런스 안에서 알버트에게 분풀이를 하다 차에서 떨어져 알버트를 들쳐 업은 채로 사나운 개에게 쫓기게 된다. 티격태격 다투어도 최가박당이라는 말처럼 최고의 명콤비가 된 것이었다.
제이드 스콜피온의 저주
삶은 우연의 연속이기에 마법만큼이나 신비롭다.
Recoil
Detectives Peterson and McMurphy have spent years searching for the notorious Vinny Mangini gang. An execution in broad daylight leads them on the ultimate chase of their lives. Written by some of the greatest comic minds and starring some of the funniest "Actors" you've never heard of, RECOIL is infested with laughs from beginning to end, and oozing with one of a kind performances.
셜록 2세
극장에서 영사기사로 일하는 버스터는 케이트린에게 구애하지만, 그녀의 아버지는 그를 탐탁치 않게 생각한다. 그러던 중 사랑의 라이벌 워드가 케이트린 아버지의 시계를 훔쳐 버스터에게 누명을 씌운다. 버스터는 영화 속 주인공인 셜록 주니어가 되어 진짜 범인을 찾기 시작한다.
고스트 라이더
세계 최고의 모터싸이클 스턴트 챔피언 ‘자니 블레이즈’(니콜라스 케이지 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악마 메피스토펠레스(피터 폰타 분)에게 자신의 영혼을 팔아넘긴 자니는 밤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죽을 수도 살 수도 없는 불멸의 영혼사냥꾼 ‘고스트 라이더’로 변하게 된다. 악마의 요구대로 영혼을 빼앗아야 하는 운명과 정의감 사이에서 방황하던 자니는 첫사랑 록산느(에바 멘데스 분)와 재회하게 되지만, 차마 자신의 비밀을 밝힐 수 없어 괴로워한다. 한편, 4명의 타락천사 ‘데블4’를 동원해서 어두운 세상의 지배를 꿈꾸는 메피스토펠레스의 아들 블랙하트는 가장 큰 방해세력인 고스트 라이더와의 정면승부를 위해 록산느를 내세워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방법을 준비하는데…
전선 위의 참새
15년 전 마약 밀매단에 불리한 증언을 해 추적을 받고 있는 주인공 릭은 연방정부의 보호를 받으며 주유소에서 다른 이름으로 일하고 있다. 그러던 중 자신이 죽은 줄로만 알고 있는 옛 애인인 여변호사 매리앤과 우연히 만난다. 그러나 15년 만에 만난 연인 앞에 마약 밀매단이 추적해 오고 주유소가 폭발하는 바람에 주인이 죽자 이들은 경찰에게까지 쫓기는 몸이 된다. 15년 전 릭은 마약 밀매단에 역류되어 있었는데 경찰과의 총격전 중 친구 제이미도 잃고 본의 아니게 증언대에 서 그들의 표적이 되고 만 인물. 이들의 끈질긴 추적을 피해 릭은 15년간 다른 신분으로 일했던 이발소, 가축병원, 동물원 등을 찾아다니며 생명을 내걸고 험한 길을 헤쳐나간다. 이러는 사이 매리앤의 오해도 풀리고 두 사람 사이엔 다시 옛 사랑이 싹튼다.
The Notorious Sophie Lang
After an extended stay in England, Sophie Lang returns to America. She is beautiful, sophisticated--and a notorious jewel thief. A New York police detective who's been trying to nail her finally comes up with what seems a foolproof scheme--to catch her off guard by having her fall for a handsome and suave jewel thief who happens to be in the U.S. traveling under an assumed name.
Guitar Men: The Darkest Secret of Rock 'n Roll
이스턴 프라미스
런던의 한 병원에서 근무하는 간호사 안나(나오미 왓츠)는 14살의 러시아 소녀가 아이를 낳고 죽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아기의 연고를 찾아주기 위해 소녀가 남긴 일기장에 쓰여진 곳으로 무작정 찾아간 그녀는 그곳에서 러시아 마피아 조직의 운전수인 니콜라이(비고 모텐슨)를 만나게 된다. 니콜라이의 조직은 동유럽에 근거를 둔 런던 최대 범죄조직 보리 V 자콘’ 조직의 보스인 세미온(아민 뮬러-스탈)은 겉으로는 호화로운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중후하고 온화한 경영주이지만 실상은 완벽한 가면을 쓴 냉정하고 잔인한 인물이다. 한편 그의 아들 키릴(뱅상 카셀)은 조직의 이인자로 아버지보다는 니콜라이와 더 끈끈한 정을 가지고 있는데...
Entlassen auf Bewährung
After causing a deadly hit-and-run motorcycle accident, Conny Schenk spends two years in prison, where he is able to complete a printing apprenticeship and is released early for good behavior. While he is still on probation, money is stolen at the company where he works and everyone is quick to suspect Conny. Can he overcome his past mistakes and start fresh, or will the mistrust of his colleagues and friends become a self-fulfilling prophecy?
딥 라이징
바다 한 가운데에 초호화 유람선인 ‘아르고노티카’가 축제의 불을 밝힌 채 떠 있고 군사용 어뢰를 적재한 탐사정 한 대가 유람선이 떠 있는 곳으로 쾌속 질주하고 있다. 아르고노티카의 축제 분위기가 극에 달할 무렵, 마치 앞으로 다가올 공포를 미리 암시라도 하듯 유람선의 전원이 차단되는 사고가 발생하고 대낮 같던 선실은 암흑 속에 파묻혀버린다. 어이서 기괴하고 기분 나쁜 소리가 심연의 바닥으로부터 솟아오르고 유람선 안은 일순간에 지옥 같은 폐쇄 공간으로 돌변한다. 그리곤 승객들이 하나둘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한편, 전속력으로 질주하던 탐사정은 유람선으로부터 분리되어 표류중이던 구조용 보트와 충돌하여 선체에 심한 파손을 입는다. 유람선까지 극적으로 도착한 탐사정 대장 피니간(Finnegan: 트리트 윌리암스 분)은 유령선으로 탈바꿈된 유람선의 선체를 발견하곤 경악을 금치 못한다. 게다가 피니간은 자신의 탐사정으로 이곳까지 데리고 온 일당들의 정체와 그들의 음모를 밝혀낸다. 탐사대로 신분을 위장하고 피니간의 탐사정을 빌려 탄 괴한들은 유람선의 내부에 미리 배치시켜 둔 스파이와 짜고 유람선의 금고에 보관된 어마어마한 보물을 털기로 했던 국제적인 해적단이다. 피니간에게 총구를 겨누고 유람선에 오른 악당들은 유람선의 내부가 너무나 고요하고 음산하다는 사실에 긴장을 풀지 못한다. 생존자를 찾아 헤매던 피니간은 유람선의 선실에서 국제 보석강도인 프릴리안(Trillian: 팜키 젠슨 분)과 마주친다. 피니간은 그녀로부터 유람선 안에 심상치않는 괴물체가 존재한다는 경고를 듣는다
매드 맥스
몇년 후의 미래. V8 엔진이 달린 경찰 특수차량을 훔쳐 도주하는 폭주족 나이트라이더를 추격하는 경찰 대원 맥스는 맹추격 끝에 그를 잡지만, 나이트라이더는 사고로 사망해버리고 만다. 그가 속한 갱단의 두목 토커터는 경찰들에게 복수할 것을 다짐한다. 맥스는 일에 치이느라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점에 미안해하고 있었다. 그는 부상에서 회복한 동료 구스와 순찰에 나선다. 한 편 토커터와 갱단은 나이트라이더의 시신이 운반된 기차역에서 난동을 부리고, 한 발 늦게 도착한 맥스 일행은 그의 죄를 입증하지 못해 풀어주고 만다. 얼마 후 구스는 토커터 일당에게 습격당해 목숨만 겨우 붙은 신세가 되고, 맥스는 이에 회의감이 들어 사표를 제출하나, 피피 과장은 사표를 반려하고, 맥스에게 여행을 다녀 오라며, 특별 휴가를 준다. 그러나 이를 전해들은 토커터가 맥스와 가족들을 추격하는데...
Werner - Beinhart!
Comic artist Brösel trades a magic pen that helps him come up with funny stories for the promise to fulfill one of Rumpelstiltskin's wishes. The resulting animated films show episodes of the life of Werner, a plumber apprentice and motorbike enthusiast and his friends. They are interspersed with the live-action portions.
라이더의 처형
아리조나주의 시골인 브룩스에 바가트가 이끄는 일당이 검은 가스텀차를 타고 나타나 행패를 부린다. 같은 시간, 신비의 힘을 가진 라이더 제이크가 이 마을로 들어와 길을 묻다가 아름다운 소녀 캐리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제이크는 곧 캐리가 바가트의 애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스 2
오리지널 그리스 갱들이 졸업하고 이년 후. 라이델 고등학교의 졸업반이 된 젊은이들에게도 갈등의 시기가 다가온다. 미모를 자랑하는 그룹 핑그레이디의 리더 스테파니와 새 얼굴 마이클의 만남은 이 학교에 새로운 사건을 몰고 온다. 새 클래스메이크가 된 마이클은 영국에서 온 샌디의 사촌으로 스테파니를 만나자마자 반하게 된다. 마이클은 스테파니와 가깝게 지내려 하지만 핑크레이디는 이곳의 갱들인 티버드의 여자라서 아무도 건드릴 수 없다는 게 지역의 불문율이다. 어떻게든 스테파니의 사랑을 얻으려는 마이클은 스테파니를 그 친구들에게서 떼어놓거나 아니면 스스로 그들의 세계에 들어가야만 하는 처지가 되는데...
The Lawless Land
Action-adventure set in a world of the near-future, where young love is forbidden among the lower classes. Nevertheless, one couple defies their police-state world to fight and hold on to whatever love they can find.

추천 영화

제3의 사나이
2차 대전 직후 미국의 소설가 홀리 마틴스는 친구 해리의 연락을 받고 빈에 도착한다. 그를 반긴 것은 해리가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소식. 홀리는 친구의 애인 안나를 만나고 해리가 가짜 페니실린을 밀매했다는 혐의로 연합군의 추적을 받아왔음을 알게 된다. 친구의 죽음을 의심하던 홀리 앞에 홀연히 나타나는 해리. 홀리는 가짜 페니실린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접하고 해리를 체포하려는 칼로웨이 소령에게 협조하기로 결심한다. 그레이엄 그린의 원작 소설을 영화로 만든 작품.
파리 메모리즈
Three months after surviving a terrorist attack in a bistro, Mia is still traumatized and unable to recall the events of that night. In an effort to move forward, she investigates her memories and retraces her steps.
아비정전
발 없는 새처럼 정착하지 못하고 날아다닐 수 밖에 없는 아비. 바람기 많은 그는 축구경기장 매표소에서 일하는 수리진을 매일 찾아온다. 수리진은 그를 경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끌리고 만다. 곧 이들은 사랑에 빠지고, 수리진은 아비와 결혼을 생각하지만 아비는 관심 밖의 일이다. 아비는 루루를 만나 또다른 사랑을 시작하고, 수리진과 멀어진다. 수리진은 아비의 집에 짐을 찾으러 갔다가 경찰관을 만나고 그에게서 위로를 받는다. 루루와의 사랑도 식어갈 때 쯤, 아비는 양어머니에게서 친어머니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필리핀으로 가는데...
정의회랑
Adapted from a sensational real-life case in 2013, the intricate story begins when a young man partners with his friend to murder and dismember his parents. Pleading not guilty, the defense attorneys soon turn on each other, as the defendants play the devil and idiot game. Meanwhile, heated debates emerge inside the jury room, where nine jurors grapple with the truth.
화소도
미국에서 경찰 수업을 받은 아위(양가휘 분)는 홍콩 경찰에 특수요원으로 들어오게 된다. 아위는 장인의 암살범을 수사하던 중 암살범이 4년 전에 사형 선고를 받았던 인물임을 알게 되고 그가 복역해 있던 화소도로 위장취업을 하게 된다. 한편, 카드 도박사인 아룡(성룡 분)은 애인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폭력 조직의 보스 강주(유덕화 분)를 찾아가지만, 서로의 감정만 상하고 결투 도중 동생을 살해하게 된다. 동생의 원수를 갚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고 스스로 아룡이 갇힌 화소도로 들어온 강주는 아룡을 죽이기 위해 공개결투를 신청한다. 두 사람은 목숨을 내걸고 한판 결투를 하게 되지만 어느새 죄수들과 간수들의 싸움으로까지 사태가 심각하게 벌어지고 만다. 한편 이들 틈에 끼어든 괴짜 탈옥범 존. 이들 세 사람은 교도소 소장의 음모에 휘말려 암흑가 보스의 암살에 동원 될 전문 킬러로 팔리게 된다.
Last Life in the Universe
An obsessive-compulsive Japanese librarian living in Bangkok spends most of his days contemplating suicide in his apartment. His life changes when he witnesses the death of a young girl and becomes acquainted with her elder sister.
도협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자선 카지노 대회. 도박의 신대신 그 제자마이클 찬이 초대된다. 그리고 도협을 증명한다. 한편 싱은 숙붕과함께 산다 싱은 초능력이 있어 남의 카드를 투시해 볼 수도 있다. 그들은찬을 만나 제자로 받아줄 것을 요청하고...
16 Years of Alcohol
16 Years of Alcohol is a 2003 drama film written and directed by Richard Jobson, based on his 1987 novel. The film is Jobson's first directorial effort, following a career as a television presenter on BSkyB and VH-1, and as the vocalist for the 1970s punk rock band The Skids.
아좌안견도귀
메이 호(정수문)은 유능한 사업가 대니얼을 만나 7일만에 결혼 한다. 불행하게도, 대니얼은 스쿠바다이빙 도중 익사하게 되고 메이는 시어머님과 시누이들을 장례식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된다. 미망인으로 남겨진 메이는 어느날 만취된 상태로 차를 운전하다가 교통사고가 날 뻔하고, 장난꾸러기 귀신 켄이 그녀를 돕게 된다. 그 이후로, 그녀는 왼쪽 눈에 귀신이 보이는 신기한 능력이 생기게 되는데...
북경 예스 마담
아우와 범인을 호송하는 정소난과 아생은 홍콩경찰 오위국을 만나 범인을 인계하고 홍콩에서 며칠의 나들이를 한다. 그러던 중 범인이 도주하여 이들은 범인 검거에 적응하지 못하여 많은 웃음거리를 만들고 또 그의 내명의 아름다움을 본 오위국은 그녀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녀 자신도 엘리베이터에서 생긴일 이후로 그에게 특별한 감정을 갖게 된다. 아우가 죽고 소국영이란 새 용의자가 생겨 이를 수사하던 정소난은 뜻하지 않은 실수로 중국으로 되돌려주게 되는데 수송 도중 오위국에게 구출되어 범인 소탕작전에 참여하게 되어 끝내는 이들의 노력과 합심으로 성공을 하게 되고 사랑하던 두 사람은 아쉬움을 남긴 채 국경에서 헤어지게 되는데...
용의자X적 헌신
어느 날 처참하게 불에 타버린 사체가 발견된다. 주변 증거를 토대로 사체의 신원이 밝혀지고 유력한 용의자로 그의 전처 ‘천칭’이 지목된다. 하지만 그녀의 완벽한 알리바이는 수사를 미궁에 빠뜨리고, 경찰은 경찰학교 부교수이자 공안국 고문 위원인 ‘탕촨’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건을 조사하던 탕촨은 그녀의 완벽한 알리바이 뒤에 수학 천재이자 자신의 옛 친구였던 ‘스홍’이 있었음을 직감한다. 그리고 사라진 진실을 사이에 둔 두 천재 수학자의 숨막히는 두뇌 게임이 시작되는데…
무덤 위에 세운 집
노먼 교수는 아내 루시와 아들 밥을 데리고 한적한 시골로 이사를 온다. 그러나 그들이 이사온 집은 살인마 프로드스타인이 살던 집이다. 어두운 저녁 집 지하실에서 아이들의 울음소리가 들려온다.노먼 교수는 울음소리의 정체를 따라 가다 유모가 지하실 문을 열려고 하는 것을 발견한다.노먼 교수와 가족들은 지하실에 내려가고 그 곳에서 박쥐에게 물리는 사고를 당한다.노먼 교수는 도서관에 들려 그 집에 대해 알아보던 중 주인이였던 프로드스타인에 대해 알게 된다. 프로드스타인은 아이들을 이용해 영생에 대해 연구하고 있었던 것이다. 어느 날, 유모가 지하실 안에서 살해당하고 그 안에 프로드스타인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다음 소희
소희는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인터넷 회사 콜센터에 현장실습생으로 취직한다. 소녀는 대기업에 취직했다며 들뜨지만, 실상은 기대와 다르다. 노동 착취가 예사로 일어나는 콜센터는 그야말로 노동 지옥이다. 그곳의 잔인한 현실은 암울한 사고로 이어지고, 형사 유진은 악착같이 진실을 좇는다. 그러나 부조리한 사회 시스템 앞에서 그녀는 무력함을 절감한다
열외 인간
로즈는 오토바이 사고로 꼼짝없이 누워있는 신세가 되고 그녀의 삶을 구하기 위해 큰 외과 수술을 감행한다. 그러나 그녀는 피를 마셔야 살 수 있는 병을 얻고 만다. 그녀에게 희생되는 사람들은 날로 늘어나고, 도시는 혼돈에 빠진다
우연과 상상
메이코는 집으로 돌아가는 택시 안에서 친구에게 새로운 연애 상대 이야기를 듣는다. 여대생 나오는 교수 앞에서 그가 쓴 소설의 일부를 낭독한다. 20년 만에 고향을 찾은 나츠코는 그토록 만나고 싶던 동창생과 재회한다. 우연이 만들어내는 조용히 아주 크게 움직이는 인생의 순간들이 있다. 이 영화는 그에 대한 상상의 결과물이다.
미시마
일본 소설가 미시마 유키오의 생애와 그의 세 소설 작품을 각각 흑백과 스타일 넘치는 컬러로 번갈아 가며 보여주는 독특한 구조의 이 영화는 삶과 예술을 하나로 통합하려했던 그의 최후 몸부림을 마지막 4장(부제가 '4장의 삶'이다)에서 그려내 내용과 형식의 긴밀함을 꾀하고 있다
카메라맨
사진사 버스터는 MGM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아가씨 샐리에게 반한다. 오로지 샐리와 가까워지기 위해 버스터는 사진 일을 그만두고, 영화 촬영감독이 되려 한다. 버스터는 수중에 있던 돈을 모두 털어 영화 촬영용 카메라를 사지만, 조작법조차 제대로 알지 못한다. 한편, 샐리에게 마음이 있던 MGM의 촬영감독은 버스터의 꿈과 포부를 비웃는다. 찰리 채플린과 함께 무성영화시대를 대표하는 코미디의 대가 버스터 키튼의 작품. 키튼은 특유의 절대 변하지 않는 무표정한 얼굴(스톤 페이스)로 곡예에 가까운 육체적 연기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한다. (2017 영화의 전당 - [시네마테크] 마지막 침묵: 1928년의 기적, 위대한 무성영화의 기억)
The Little Bather
Louis-Philippe Fourchaume, another typical lead-role for French comedy superstar Louis de Funès, is the dictatorial CEO of a French company which designs and produces sail yachts, and fires in yet another tantrum his designer André Castagnier, not realizing that man is his only chance to land a vital contract with the Italian magnate Marcello Cacciaperotti. So he has to find him at his extremely rural birthplace in 'la France profonde', which proves a torturous odyssey for the spoiled rich man; when he does get there his torment is far from over: the country bumpkin refuses to resume his slavish position now the shoe is on the other foot, so Fourchaume is dragged along in the boorish family life, and at times unable to control his temper, which may cost him more credit then he painstakingly builds up...
분노의 악령
전 정보국 요원 피터(커크 더글러스 분)는 중동 지역의 해변에서 동료였던 차일드리스(존 카사벳스 분), 아들 로빈(엔드류 스티븐스 준)과 망중한을 즐기다가 괴한들의 습격을 받는다. 탈출하던 피터를 태운 보트가 바다에서 폭발하자 로빈은 아버지가 죽은 것으로 믿고 차일드리스를 따라 미국으로 돌아간다. 강한 텔레파시로 사람의 영혼을 지배하거나, 죽일 수도 있는 영매의 존재를 믿고 있는 차일드리스는 로빈이 바로 그런 영매임을 알고 로빈을 빼내기 위해 일을 꾸몄던 것. 그러나 가까스로 살아난 피터는 아들을 구해내기 위해 와신상담한다. 한편, 17세의 아름다운 소녀 길리안(에이미 어빙 준)은 자신이 강한 텔레파시의 소유자임을 알게 돼자 사설 요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는다. 이러한 시설까지 장악하고 있는 차일드리스는 로빈과 같은 형질의 길리안을 자신의 휘하에 두어 가공할 힘의 세계를 구축하려 한다.